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이 자료는 오늘 갑자기 생각이 나서 찾아보았습니다.

 
 
감상시 유의사항 : " 부(재물)를- 세상의 부 라고만 생각하지말고 /

우리 영적인 마음의 재물 이라고 생각하여 듣는다면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상인을 자기의 직업이나 현재 위치( 학생 ~ 주부 등등 )로 

바꾸어서 해석하고, 

부에 관한 용어를 정신적 부자 ~ 영적인 부자로 바꾸어서 해석하면 좋을듯 합니다..
 
흐르는 물 바라보듯이 가볍고 편안한 마음으로 듣거나 읽으면 될 것 같습니다.
 내용을 현실화하고자 너무 압박하면 도리어 스트레스가 될지 모릅니다.
단지 이런내용을 수용하다보면,  불필요한 시기심 질투심 경쟁심등은 어느정도는 사라집니다.
자기 내면을 바라보는데 집중하다 보면,
주변및  타인에 대한 근거없는 험담이나  생트집잡기 자세도 줄어듭니다.
외형적인 물질적인 부유함까지을 이루지는 못해도,
최소한 마음의 부자는 어느정도 이룰 수 있습니다.
공허함이나 허무함 슬쓸함 외로움 등등이 조금이라도 가시는 효과는 있습니다.
 
------------------------------------------------------------------------------------------------------------------------------------
 
[ 세계에서 제일 위대한 상인에 나오는... 열 개의 두루마리에 얽힌 전설 "아카바의 선물]

♧♧♧♧♧♧♧♧♧♧♧♧ [ 첫번째 두루마리 ] ♧♧♧♧♧♧♧♧♧♧♧

오늘부터 나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
오늘 나는, 내가 그렇게 오랫동안 뒤집어쓰고 있던 낡은 껍질과 실패의 흔적도,

항상 당해 왔던 굴욕의 상처도 벗어 버렸다.
오늘 나는, 새로 태어났다.

내가 태어난 곳은 모든 사람을 위한 열매가 주렁주렁 매달린 포도밭이다.
오늘 나는, 그 가운데서도 가장 크고도 무성한 포도나무에서 수천 년 전부터 나와 같은 직업을 가졌던 가장 현명했던 사람들이 심어 놓은 지혜의 송이들을 따 내련다.
오늘 나는, 이 포도송이의 맛을 보게 되었고, 곳곳에 심어져 있는 성공의 씨를 삼킬 것이며,

새로운 나의 생은 나의 내부에서 솟구쳐 나올 것이다.
내가 택한 이 직업에는 기회도 많이 있지만 쓰라림과, 실망과, 실패했던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여기서 실패했던 사람들을 차곡차곡 쌓아 올린다면 그 그림자는 지상의 모든 피라밋을 덮어 버릴 것이다. 그러나 나는 결코 다른 사람들처럼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어제까지만 해도 한낱 꿈에 지나지 않았지만, 이제 나는 손에 위험한 늪 가운데서 기슭을 찾을 수 있는 지도를 가졌기 때문이다.

실패는 이제 나의 투쟁의 대가가 되지 않을 것이다. 자연이 나에게 고통만 참고 견디라고 만들지 않았던 것처럼 실패의 고통만이 내 인생의 전부도 또한 아닌 것이다.
실패도 이제는 고통과 마찬가지로 내 인생과는 아무런 관계도 없는 것이다.

나는 과거에는 고통을 받아들이듯 실패도 받아들였다.

그러나 이제 나는 이것을 배척한다.

그리고 나는 나를 어둠 속으로부터 재산, 지위, 행복이라는 밝은 곳으로 헤쳐 나갈 수 있도록 해 줄 원칙과 지혜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는 것이다.
지금까지는 허황된 망상에 지나지 않았던 헤스페리디즈 정원의 황금 사과 까지도 이제는 노력 여하에 따라서는 가능한 것이다.

세월은 영생하는 자의 모든 것을 가르쳐 주지만 나는 영생을 누릴 수 없다.

그러나 나에게 허락된 이 시간 안에서 만이라도 참을성을 배우자.

왜냐하면 자연은 결코 서두르지 않는 것이기 때문이다.
비록 백 년이 걸리더라도모든 나무의 으뜸인 올리브 나무를 만들자,
양파는 단지 수 주일 못돼서 죽어 버린다. 그동안 나는 양파처럼 살아왔다. 과거에 만족할 수 없다. 나는 이제 나무 중의 왕인 올리브 나무가 될것이다.. 즉 지상 최대의 상인이 되는 것이다.

어떻게 이것을 성취할 것인가? 나는 위대하게 될 수 있는 지식도 경험도 없을 뿐아니라 벌써 자멸의 함정속에 빠져 무지 속을 허우적거리며 지내 왔다. 그러므로 대답은 간단하다.

나는 어떠한 불필요한 지식도, 무의미한 경험에서 오는 약점도 나의 길을 방해하지 못하게 하겠다.

자연의 이미 나에게 숲속의 그 어떤 짐승들보다도 훨씬 훌륭한 지식과 본능,

그리고 구변은 없지만 분별력이 있는 노인들로부터 충분히 인정받은 보람있는 경험을 제공했다.

사실 경험을 얻는데는 많은 시간을 빼앗기므로, 그 특별한 지혜를 얻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면 걸릴수록 가치는 감소되는 법이다.

결국 사람은 죽어 버리고 만다. 더욱이 경험이란 정열에 비유된다.

오늘 성공적으로 할 수 있었던 행위도 내일이 되면 실행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지금 현재 상태대로의 나를 위대하게 만들어 줄 이 원칙들이 여기 이 두루마리에 적혀 있는 것이다.
또한 행복이란 마음의 만족 상태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닐까?

수 많은 현명한 사람들은 제 나름대로 성공을 정의할 것이다.
그러나 실패는 항상 다음과 같은 한 마디로 요약된다.

실패는 어쨌든 간에 그 인간이 생의 목표에 도달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 주는 말이다.

실상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과의 차이는 단순히 그들 습관의 차이인 것이다.
좋은 습관은 모든 성공의 열쇠이다.
나쁜 습관이야말로 실패로 향하는 지름길이다.
그러므로 다른 모든 것보다 먼저, 나는 다음 법칙을 따라야 한다.

좋은 습관을 만들어내서 그것의 노예가 되자.
나는 어렸을 때는 감정의 노예였다. 그러나 어른이 된 지금의 나는 습관의 노예가 되었다.

나는 나의 걷잡을 수 없는 의지를 수년동안 축적하여 온 습관에 의해 구속당해 왔으며,

그러한 과거는 이미 나의 미래를 구속하기 위한 위협적인 존재가 되고 있는 것이다.

과거의 나의 행동은 욕구, 정열, 탐욕, 사랑, 공포, 환경, 습관에 의하여 지배되어 왔다.
그중에서도 가장 무서운 폭군은 습관이다.

그러므로 내가 어차피 습관의 노예가 되어야만 한다면

훌륭한 습관의 노예가 되게 하자!
나의 나쁜 습관은 기필코 없애 버리도록 하자!

그리고 좋은 씨를 뿌릴 수 있는 밭이랑을 일구자!
나는 좋은 습관을 형성하고 그들의 노예가 되리라.

그러면 이렇게 어려운 일을 어떻게 수행할 것인가?
이 두루마리에 적혀 있는 대로 할 것이다.

왜냐하면 여기에는 한 장 한 장 마다에 내 인생에서 나쁜 습관을 몰아내고 훌륭한 습관으로 바꿈으로써 성공의 길로 더 가까이 접근할 수 있는 비결이 적혀 있기 때문이다.

한 가지 습관이 또 다른 습관에 의해서만 없어질 수 있다는 것은, 또 다른 자연의 법칙인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여기에 적혀 있는 대로 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과 같은 새로운 습관을 길러 가야만 하겠다.

나는 다음 두루마리로 나아가기 전에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써 각 장의 두루마리를 한 달간 읽을 것이다.
첫째로, 나는 매일 아침 기상과 동시에 소리내지 않고 그것을 읽을 것이다.

그리고 점심식사 후에 다시 읽을 것이며,

끝으로 하루 일과가 끝난 후에는 가장 중요한 때인 만큼 이번에는 큰 소리로 읽을 것이다.
다음 날도 계속 이렇게 할 것이며, 한 달동안 같은 방법으로 되풀이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나는 그 다음 두루마리로 넘어가 같은 과정을 또 한 달동안 되풀이할 것이다.

나는 이러한 방법으로써 모든 두루마리를 한 달간 계속해서 습관이 들게 할 계획이다.

그러면 이 습관으로써 무엇이 얻어지는가? 여기에 모든 인간의 성공의 비결이 숨어있다.

내가 이 내용을 매일 반복함으로써 그것은 나의 행동의 일부분이 될 것이고,

또한 더 중요한 것은 내가 결코 꿈꿀 수 없었던 신비한 세계를 내 마음속에 심어줄 것이다.
즉, 꿈을 심어주고 내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것도 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다.
이 두루마리 속의 내용은 나에게 신비감을 불러일으켜 줌으로써,

나는 매일 아침 일찍이 느껴보지 못했던 힘찬 생명력에 넘쳐 기상을 하게 될 것이다.

나의 생기는 증가되고 열정은 분수처럼 솟아올라 이전의 모든 근심은 깨끗이 사라지고 새로운 세상을 맞이할 욕망을 불어일으킬 이 투쟁과 비애에 가득찬 세상을, 내가 이전에 가능하리라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결국 나의 모든 행동이 두루마리가 가르치는 대로 반응하게 될것이고, 이런 작용과 반작용을 통하여 점점 하기 쉽게 되어갈 것이다. 모든 행동은 반복과 실행함으로써 쉬워지게 마련이니까.

이리하여 새로 좋은 습관이 생기면 계속 반복함으로써 행동하기 쉽게 되어지고 즐겁게 되고, 즐거움을 느끼면 자주 하게 되는 것이다. 그것을 자주 실행함으로써 습관화가 되고 그것의 노예가 되는 것이다. 이 좋은 습관이야말로 나의 목표인 것이다.

나는 오늘부터 새로운 삶을 누리리라.

그 어느 것도 내 새로운 생의 성장을 방해하지 못하리라고 엄숙히 선언한다.

나는 결코 단 하루도 거르지 않으리라. 다른 무엇으로도 이를 보상하고 대체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매일 이 두루마리를 읽는 습관을 어겨서는 안되고 어기지도 않을 것이다.

사실 그 시간은 별로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니지만, 이는 내게 조만간 행복과 성공을 갖다 줄 것이다.

읽고 또 읽고 아무리 반복해 읽어도 그 간결하고 단순해 보이는 내용 때문에

이 두루마리의 가치가 결코 경감될 리도 없다.

수천 송이 포도가 모여서 한 항아리의 포도주가 되고 포도 껍질이나 씨 알맹이는 새들에게 주어지는 것이다. 오랜 세월 이뤄진 것은 이 포도의 지혜와도 같은 것이다. 단지 진실의 정수만이 전해 내려오는 것이므로 나는 한 방울도 흘리지 않고 지시된대로 마시리라, 이 성공의 알맹이를…….
오늘 나의 낡은 피부는 먼지가 되어 날아가 버렸다. 나는 사람들 중에서 행동하고 말할 것이다.

그들이 알건 모르건 상관할 바 아니다.
나는 오늘 새 사람이 되어 있고, 새로운 삶이 시작되는 것이다.

자, 이제 더 계속해 나가기 전에 다시 위로 돌아가 성공을 위한 첫번째 위대한 두루마리를 다시 한번 읽어 보십시오. 첫번째 두루마리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다음입니다. 나는 당신이 그곳에 밑줄을 쳐두기 바랍니다.
'내가 이 내용을 매일 반복함으로써 그것은 나의 행동의 일부분이 될 것이고, 또한 더 중요한 것은 내가 결코 꿈꿀 수 없었던 신비한 세계를 내 마음속에 심어줄 것이다.

 즉, 꿈을 심어주고 내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것도 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다.'

이상의 말이 의미하는 바를 현대 용어로 말한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정신통제력'을 지니게 된다는 것입니다. 즉 당신은 당신의 잠재의식적인 정신 속에 새로운 계전기(繼電器)와 트랜지스터(증폭기)를 끼워 넣는 절차를 밞게 되며, 그 '통제장치'가 신비스럽게도 당신의 많은 행동과 야망을 이끌어 나가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조금도 이상하거나 전위적인 것이 아닙니다.

가장 뛰어난 성공의 표현이 되는 사람들은 대개가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자신의 본능적인 반응이 자기 자신에게 최대한의 이익을 줄 수 있는 것이라 되도록 끊임없이 자기 자신을 '통제'해 왔던 것입니다. 예를 들어 봅시다.

아메리카 연합 보험회사 회장이며 다른 사람들을 지도, 상담함에 있어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전문가의 한 사람인 W. 클레멘 스톤씨는 바로 이러한 기술을 자기 자신에게 사용하여 4억 달러(약 5,000억 원) 이상이 되는 개인 재산을 축적했던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이 바라는 목표는 그렇게 높은 것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하더라도 일단 그것을 향해 뛰어 보도록 합시다.


♧ ♧ ♧ ♧ ♧ ♧ ♧ [ 두 번째 두루마리 ] ♧ ♧ ♧ ♧ ♧ ♧ ♧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
왜냐하면 사랑이야말로 모든 난관을 이기고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능력이기 때문이다.
무력은 방패를 깨뜨리고 생명을 죽게 할 수 있지만, 이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랑의 힘이야말로 인간의 마음을 열어 줄 수 있는 유일한 힘이다. 내가 이 기술을 습득할 때까지 나는 한낱 시장에 있는 거지에 불과할 것이다. 사랑은 나의 훌륭한 무기이며, 그 누구도 그 힘에 대항하지 못할 것이다. 나의 이론에 그들은 반론을 전개할지도 모르며, 내말을 그들은 불신할지도 모르며, 내 호소를 그들은 인정치 않을지도 모르며, 내 얼굴을 그들은 외면할지도 모른다. 그리하여 그들은 내 상품조차 의심할지도 모르는 일이다. 그러나 나의 사랑은 마치 저 태양이 얼어붙은 땅을 녹이듯이 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것이다.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

그렇다면 어떻게 마음속에 사랑이 충만하도록 만들 수 있을 것인가 ?

이제부터 나는 모든 것을 사랑의 눈으로 볼 것이다. 나는 오늘 새로 태어난 것이 아닌가?
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저 태양을 사랑하리라.

또한 나의 마음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비를 사랑하리라.

나의 앞길을 밝혀주는 빛을 사랑하리라. 또한 나의 마음을 넓혀주는 행복을 사랑하리라.

또한 나의 영혼의 세계를 열어주는 슬픔을 사랑하리라.

나의 의무를 다하게 해주는 지혜를 사랑하리라.

또한 나의 도전에 봉착되는 수많은 난관들을 나는 환영하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 그렇다면 나는 어떻게 말할 것인가?
나는 큰 소리로 나의 적을 칭찬함으로써 그들을 나의 친구들로 만들리라. 나의 친구들을 격려함으로써 나의 형제들로 만들리라. 나는 항상 다른 사람을 칭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리라.

결코 변명을 꼬치꼬치 따져 묻지 않으리라.

내가 다른 사람을 칭찬하려고 할 때에는 지붕 위에 올라가 큰소리로 외치리라.

새, 바람, 바다 이 모든 피조물들은 그들의 창조주를 찬양하기 위해서 노래를 부르고 있지 않은가?

나도 창조주어린 창조물을 위하여 또 노래를 부르리라.
이제부터 나는 이 비결을 깊이 간직하고 나의 인생을 전환하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 그러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

나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각자의 장점을, 비록 감추어져 있는 것까지도 사랑하리라.

사랑으로 나는 그들의 마음속에 높다랗게 쌓아올린 의혹의 담을 녹아 내리게 하리라.

그리고 나의 사랑이 그들 영혼으로 통하게 하는 다리를 가설하리라.
나는 나를 고무시켜주는 욕망을 사랑하리라.

왕 또한 인간에 지나지 않으니 그들을 사랑하리라.

나약한 인간도 신성한 것이니 그들마저 사랑하리라.

그들이 외로우므로 나는 부자들을 사랑하리라.

나는 가난한 사람이 너무 많으므로 그들을 사랑하리라.

그들이 품은 믿음 때문에 젊은이를 사랑하리라.

그들이 지니고 있는 지혜가 많으므로 노인을 사랑하리라.

나는 슬픈 눈동자를 하고 있으므로 미인을 사랑하리라.

영혼에 평안을 가지고 있으므로 나는 못난 사람들을 사랑하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

또한 다른 사람들의 행위에 대해서는 어떻게 처신을 해야 할 것인가 ?

사랑은 어떤 증오의 화살이나 분노의 창도 막아서 나를 보호해 주는 방패인 것이다.

역경과 좌절은 나의 새로운 방패에 맞아 부드러운 비가 되어 떨어지리라.
사랑은 내가 실망했을 때 고무시켜 주고, 또한 내가 열광했을 때 침착하게 해줄 것이다.

이 방패는 날이 갈수록 튼튼해져서 언젠가는 이것을 버리고도 모든 사람들 속으로 걸을 수 있게 되고 그때의 명성은 피라미드보다도 더 높아져 있으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

그렇다면 나에게 대항하는 사람에게는 어떻게 대할 것인가 ?

오직 한가지 방법이 있을 뿐이다. 침묵 속에서, 마음속에서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리라.
비록, 소리내어 말하지는 않았다 하더라도 나의 마음은 내 눈동자 속에서 반짝이고 내 눈썹 위에서 꿈틀거릴 것이며 내 입가에서 미소를 짓고 내 목소리에 메아리칠 것이다. 그러면 그의 마음은 활짝 열릴 것이다. 그의 마음이 나의 사랑을 느끼게 될 때, 나의 상품을 사지 않겠다고 말할 자 그 누가 있을 것인가 ?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내 자신을 사랑하리라.

모든 것을 열심히 탐구할 때, 그것이야말로 나의 몸과 마음과 영혼, 가슴속으로 파고 들어가는 것이다. 결코 나의 육신의 걱정에만 탐닉하지 않으리라.

나의 몸 속에 정결함중용을 간직하리라.

내 마음속에 결코 악과 실망을 심지 않으며,

늙은이의 지식과 지혜로 가득 채우리라.

나는 결코 내 마음을 좁거나 냉정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나눠 가짐으로써 성장하고 온 우주를 따뜻하게 하리라.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

이제부터 나는 모든 인간을 사랑하리라.

미워할 시간이 없으므로 이제부터 모든 증오는 나의 혈관으로부터 사라지고 다만 사랑만이 가득 차리라. 이 순간부터 나는 모든 사람들 중의 사람이 되기 위하여 첫발을 내디딘다. 사랑을 가짐으로써 나의 판매고는 백 배로 증가되고 훌륭한 상인이 될 것이다.

내가 다른 아무런 재능이 없더라도 오직 사랑만으로 성공할 수 있으리라.
사랑이 없이는, 내가 비록 이 세상의 모든 지식과 기술을 통달할지라도 나는 실패할 것이다.

나는 사랑이 충만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하리라 ! 그리고 나는 성공하리라.



♧ ♧ ♧ ♧ ♧ ♧ ♧ [ 세 번째 두루마리 ] ♧ ♧ ♧ ♧ ♧ ♧ ♧

나는 성공할 때까지 투쟁하리라!
오리엔트 산의 억센 황소 두 마리가 이와 같은 방법으로 투우장에서 시험 되어졌다.
즉, 투우사가 두 마리의 황소를 끌고 나와서 창으로 찌른다. 그들 황소의 용감성은 창에 찔리우면서도 계속해서 덤벼드는 횟수에 비례하여 입증되는 것이다.

이제부터 나는 내일의 생활도 이와 똑같은 방법으로 입증될 것이다.
계속 투쟁하고, 계속 노력하고, 계속 앞으로 나아간다면 성공할 것이다.

나는 성공할 때까지 투쟁하리라!
나는 패배하기 위해서 이 세상을 보내지지는 않았으며,

나의 혈관은 패망의 길로 치닫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목자에 이끌리는 양이 아니다.
나는 사자다. 양과 같이 말하고, 걷고 잠자는 것조차 싫다.

나는 불평하면서 눈물을 내는 자들의 울음소리를 듣지 않으리라.

그들의 병은 전염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한 자들은 양과 더불어 잠을 자도록 하라.
패배하여 도살장으로 끌려가는 것이 나의 운명이 아니다.
나는 성공할 때까지 투쟁하련다.
인생의 보람이란 출발점 가까이에 있는 것이 아니고 모든 행로의 끝에 있는 것이다.
얼마나 많이 걸어야 그 목표에 도달할 것인가 하는 것은 알 수 없는 노릇이다.

수천 보를 걸어도 실패할지 모른다. 그러나 성공은 다음 모퉁이를 돌아서면 바로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내가 얼마나 더 걸어야 성공할 것인가 하는 것은 다음 모퉁이를 돌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것이다.
나는 항상 앞으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 것이다. 한 걸음에 성공치 못하면 또 다시 한 걸음을, 그리고 또 한 걸음을 나아갈 것이다.

사실, 한번에 한 걸음씩 나아가는 것은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다.

나는 성공할 때까지 투쟁하리라!
이제부터 하루의 노력은 마치 거대한 참나무를 쓰러뜨리기 위해 일격을 가하는데 지나지 않는다고 생각하리라. 첫 번째 일격은 그 거대한 참나무에 미동도 주지 못할 것이며, 각각의 일격은 그 자체에 경미한 영향밖에는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 무모한 일격으로 인해 결국은 그 큰 나무를 쓰러뜨리고 마는 것이다.
그러니 그것이 오늘의 나의 임무가 될 것이다.
나는 한 방울의 비가 큰 산을 씻어 내리듯, 작은 개미가 호랑이를 먹어 치우듯,

작은 별빛이 모여서 지상을 밝히듯, 노예가 피라밋을 세우는 것과도 같다고 말할 수 있으리라. 나는 조그마한 나의 이러한 시도를 반복함으로써 공고한 하나의 콘크리트 성을 지을 것이다.

나는 성공할 때까지 투쟁하리라!
나는 결코 실패를 생각지 않으리라!
나는 다음과 같은 말과 구절을 용납하지 않으리라!
즉, 포기나 불가능, 무기력, 불로소득, 회피, 의혹, 실패, 암담, 퇴보……
이런 것들은 어리석은 자들이 쓰는 말인 것이다.
나는 실망을 부정하겠지만, 만약 이 마음의 병이 나를 괴롭히더라도 과감히 계속 일해 나갈 것이다. 나는 노력하고 참으리라. 나는 나의 발 밑에 있는 장애물들에 구애받지 않고 나의 시선은 항상 저 최정상에 있는 나의 목표를 볼 것이다.
나는 황량한 사막이 끝나는 곳에 오아시스가 있다는 사실을 굳게 믿고서 성공할 때까지 투쟁하리라. 나는 옛날부터 내려오는 중용의 이치를 명심하고, 그것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리라.

나는 실패를 통해서 수식을 얻어내어 다음 계획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는 방법으로 사용하면서 계속 투쟁하리라. 내가 대하게 되는 수 많은 찡그린 얼굴들은 웃음이 가까이 다가왔다는 사실을 말해주는 것이다.

내가 마주치는 수많은 불행은 내일에 행운의 씨앗을 가져올 것이다.

밤이 있어야 낮이 있는 법이다.
나는 한 번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실패를 해야만 한다.

나는 성공할 때까지 투쟁하리라!
나는 노력하고, 노력하고, 또 노력하리라!
모든 장애물을 나는 내 목표에 대한 우회로로, 또 내 직업에 대한 도전으로 생각하리라.
나는 투쟁함으로써, 잠수부가 거센 파도 속에서 기술을 단련시키듯이 기술을 습득하리라.

나는 성공할 때까지 투쟁하리라!
이제부터 나는 나의 직업에 훌륭했던 사람들의 비결을 배워서 적용하리라.
나는 하루의 일과가 끝나면, 실패나 성공과는 상관없이 다음에는 하나라도 더 많이 팔도록

노력하리라. 나의 지친 몸이 향수에 젖어들게 된다면 이 유혹을 물리치기 위해서 투쟁하리라.

그리고 다시 노력하리라.

나는 성공에 더 가까이 접근할 수 있도록 또 다른 시도를 하고 실패할 경우에는 또 다시 하리라.
단 하루라도 실패로 끝나게 하지는 않으리라.
나는 내일의 성공을 거두기 위한 씨를 심을 것이며,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거둘 수 없었던 막대한 수확을 거두어 들일 것이다.
다른 사람이 투쟁을 중단할 때 나는 시작할 것이고, 그러면 나의 수확은 더욱 늘어날 것이다.

나는 성공할 때까지 투쟁하리라!
나는 결코 어제의 성공에 만족하여 오늘의 평온을 찾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실패의 근원이 되기 때문이다.
나는 지난날에 있었던 일은 그것이 좋건 나쁘건 간에 잊어버리고

오늘 하루야말로 내 인생에 가장 보람있는 하루가 될 것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새날을 맞이할 것이다.
생명이 있는 한 나는 투쟁하리라.
이제 나는 성공할 수 있는 훌륭한 원칙알고 있으므로

얼마나 오래 투쟁하느냐 하는 데에 따라 승리는 판가름 날 것이다.
나는 투쟁하리라!
나는 성공하리라!



♧ ♧ ♧ ♧ ♧ ♧ ♧ [ 네 번째 두루마리 ] ♧ ♧ ♧ ♧ ♧ ♧ ♧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유사 이래 마음이나, 가슴이나, 눈이나, 귀, 손과 머리와 입이 나와 똑 같은 사람은 없었다.
나와 똑같이 걷고, 말하고, 움직이고, 생각한 사람은 이전에도 없었고,

현재에도 없으며, 그리고 앞으로도 또한 없을 것이다. 세상의 모든 사람은 나의 형제다.

그러나 나는 그들 누구와도 다르다. 나는 유일한 창조물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비록 나도 한 마리의 동물에 지나지 않지만 동물 취급을 받고 만족하지는 않겠다.

나의 마음속에는 옛부터 그 누구에게도 볼 수 없었던 불꽃이 타오르고,

그 불빛은 현재의 나보다 더 좋게 되도록 끝없이 나를 자극해 왔고, 나는 또한 그렇게 될 것이다. 나는 이 불만스러운 불을 계속 부채질하여 내 자신이 세상에서 유일한 존재라는 것을 보여 주겠다.

그 누구도 나의 그림 솜씨를 꼭 닮을 수는 없으며, 그 누구도 나의 손재주와 꼭 같을 수는 없으며, 그 누구도 나의 필체를 흉내낼 수도 없고, 또한 그 누구도 나와 꼭같은 판매능력을 가진 사람은 있을 수 없다. 이제부터 나는 나의 이러한 개성을 더욱 뚜렷이 나타내련다.

왜냐하면 이것이야말로 앞으로 훌륭하게 전진할 수 있는 밑천이 되겠기 때문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다른 보통 사람을 모방하는 헛된 시도는 결코 되풀이하지 않으리라. 대신 나는 나의 독특함을 시장에서 나타내겠다. 나는 이 독특함을 공표하고, 그것을 사람들에게 팔겠다.
나는 다른 사람과 유사한 것을 감추고 특수성을 강조하겠다. 또한 나는 이러한 원칙을 내가 팔려고 하는 상품에 적용하겠다. 다른 사람들과 다른 상인과 상품, 또한 나는 이러한 특수성을 자랑한다.

나는 자연의 유일한 창조물이다. 나는 휘귀하다.
그리고 모든 휘귀한 것은 값이 있는 법이다. 그러므로 나는 값있는 존재다.
나는 수천만 년의 진화 끝에 태어난 존재인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지난 모든 왕국의 현명한 황제들보다도 훨씬 훌륭한 정신과 육체를 소유하고 있다. 그러나 나의 기술, 나의 정신, 나의 마음, 그리고 육체는 가만히 놓아 두면 침체되고, 썩고, 죽고 말 것이다.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
내가 지니고 있는 단지 얼마 안되는 두뇌와 보잘 것 없는 육체이지만

지난날 보다는 몇 백배의 성공을 가져올 것이며, 오늘 나는 그것을 착수하는 것이다. 나는 결코 어제의 성취에 만족하지도 도취하지도 않으며, 또한 자만하지도 않으리라. 왜냐하면 그것은 사실 너무나도 작은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했던 것 보다도 훨씬 더 많이 이룩할 수가 있다.

왜냐하면 나를 탄생시키기 위한 기적이 나의 출생과 더불어 끝나야 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니 어째서 나는 그 기적을 오늘의 나의 행동에 확대시킬 수 없다는 말인가?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나는 이 세상에서 우연히 태어난 것이 아니다. 나는 이 세상에 목적을 가지고 태어났고,
그 목적은 하나의 모래알처럼 위축되지 않고 산처럼 커져야한다. 이제부터 나의 모든 노력을 다하여 가장 높은 산이 되게 하고, 나의 가능성을 무한정 확장시키련다.

나는 인류와 내 자신, 그리고 내 상품에 대한 지식을 높임으로써 나의 판매량을 증대시키리라.
나는 나의 상품을 팔기 위하여 말하는 솜씨를 단련하고, 실천하고, 개선하리라.

왜냐하면 이것이야말로 나의 경력을 쌓는 원천이 되며, 수많은 사람들의 방대한 재산과 성공은 오로지 타고난 천부적인 언변을 통하여 얻어질 수가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나는 나의 태도 품위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끝없이 모색하리라. 왜냐하면 이것은 모든 사람을 달콤하게 매혹시킬 수 있는 사탕이기 때문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나의 정력은 나에게 도전해 오는 그 어떤 것이라도 타개해 나가게 할 것이며,

나의 행동은 모든 것을 잊게 할 것이다.
나의 가정문제는 가정에 남겨두리라.
나는 시장에서는 결코 나의 가족 생각은 하지 않으리라.

이것은 나의 머리를 무겁게 하기 때문이다.
또한 시장에서의 문제는 어디까지나 시장에 남겨 두리라.
집에 있을 때 직업에 관한 생각을 하게 되면

이로 말미암아 나의 사랑의 감정이 약화될 것이기 때문이다.
시장에서 나의 가족을 생각할 여가는 없고, 또 집에서 역시 시장을 생각할 여가는 없다.

각각 서로를 분리함으로써 둘을 병행시켜 살아갈 수 있는 것이다.

이렇게 계속 분리되어야만 하리라. 그렇지 않으면 멸망하리라.
이것이야말로 노인네들이 말하는 역설인 것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나는 보기 위한 과 생각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즉, 나는 문제점들인 실망이나 상실 따위는, 실상은 그 뒤쪽에 절호의 기회가 감추어져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 것이다.
나는 이미 그들이 입고 있는 옷을 보고 사람을 평가하는 바보는 아니다.
나에게는 사물을 분간하는 눈이 있다.
나는 옷 속에 감추어져 있는 것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으리라.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짐승, 식물, 바람, 비, 바위, 호수, 그 어느 것도 나와 똑같은 시작을 갖지는 못했다.
나는 사랑을 가지고 잉태되었고, 목적을 가지고 태어났다.
과거에는 나는 이런 사실을 생각하지 않았으나

앞으로는 그것이 나의 생을 형성하고 안내하게 될 것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자연은 실패를 모른다. 따라서 자연은 성공하며 나 또한 그러하리라.
또한 개개인의 성공은 다음의 투쟁을 더욱 용이하게 해 줄 것이다.
나는 성공할 것이며 지상 최대의 상인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세상에서 유일한 존재이기 때문이다.
나는 자연의 위대한 창조물이다!




♧ ♧ ♧ ♧ ♧ ♧ ♧ [ 다섯 번째 두루마리 ] ♧ ♧ ♧ ♧ ♧ ♧ ♧

나는 마치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내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최후의 순간이 오면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먼저 나는 나의 생명의 그릇에서 한 방울의 물방울도 모래위에 떨어지지 않게 봉할 것이다.
나는 지난날의 불행, 패배, 쓰라림을 슬퍼하며 단 한 순간이라도 허비하지 않을 것이다.
나쁜 것이 왔다고 무엇 때문에 좋은 것을 버려야 한단 말인가?
모래 시계 속에서 모래가 위로 흘러 올라갈 수 있을까?
해가 진 곳에서 다시 뜨고, 뜬 곳에서 다시 지게 할 수 있을까?
지난날의 잘못을 없애고 그것을 바로 고칠 수 있단 말인가?
이미 범해 버린 죄악을 다시 불러서 그때의 고통을 씻어 버릴 수 있을까?
아니다, 지난날은 영원히 묻혀 버렸다. 나는 이제 더 이상 생각하지 않으리라.

나는 마치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그렇다면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어제도 잊고 또한 내일도 생각하지 않으리라.

왜 확실치도 않은 내일을 위하여 현재 이 시간을 허비한단 말인가?
미래는 현재를 앞설 수는 없는 것이 아닌가.
하루에 해는 두 번 뜨지 않는다.
오늘 이 길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어떻게 내일을 영위할 수 있단 말인가.
오늘 나의 지갑속에, 미래에 벌 돈을 간직할 수는 없는 것이다.
미래에 태어날 어린이가 현재 태어날 수 있는가?
미래의 죽음의 그림자가 오늘의 즐거움을 덮어 버릴 수 있을까?
내가 전혀 알지도 못하는 사건에 대하여 걱정을 할 수 있을까?
반드시 일어날른지도 모르는 문제를 가지고 내 자신을 괴롭힐 수 있단 말일까?
아니다! 미래는 과거와 마찬가지로 묻혀 있다.

나는 다시 더 이상 미래에 관해서도 생각하지 않으리라!

나는 마치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이 순간만이 내가 가지고 있는 전부이고, 이 시간이야말로 나에게는 영원처럼 긴 시간인 것이다.
나는 오늘의 태양을 죽음에서 구제된 죄수와 같은 기쁨을 가지고 소리지르며 맞이하리라!

나는 이 오늘이라는 무한히 귀중한 선물을, 두 손을 들어 진심으로 환영한다.
또한 과거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이 이제는 이미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니

내게 부여된 오늘을 감사하는 마음에 가슴이 부푼다.
나야말로 정말 행운아이며, 지금 이 시간은 나에게 덤으로 주어진 시간이다.
왜 나에게 이러한 여분의 시간을 허락해 주는 것일까?
나보다 훨씬 훌륭한 사람들도 이미 모두 떠나가 버리지 않았는가?
나는 아직 노력하고 있는데 벌써 그들은 목적을 성취했단 말인가?
이것은 현재 나보다 훌륭한 인간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한 기회가 아닌가?
거기에는 자연이 부과한 또 다른 어떤 목적이 있는 것일까?
이것은, 나를 특출하게 만들 수 있는 시간이 아닌가?

나는 마치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나는 단지 하나의 생명을 가졌을 뿐,

삶이란 단지 시간의 길고 짧음 이외의 아무것도 아닌 것이다.
내가 한 시간을 허비한다면 나는 다른 시간도 파괴하게 되는 것이다.
만약 내가 오늘을 헙l한다면 나의 생의 마지막 장을 파괴하게 된다.
그러므로 매일 매일의 시간이야말로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것이므로 소중히 간직하여야 할 것이다.
내일이면 이미 지나가 버릴 오늘의 이 시간을 내일 사용하겠다고 저장해 둘 수는 없다.
누가 시간을 잡을 수 있단 말인가?
나는 오늘의 일순간이라도 두 손으로 사랑을 가지고 꼭 붙잡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이야말로 무한한 값어치가 있기 때문이다.
죽어가는 사람이 그의 모든 재물을 기꺼이 내놓는다고 하더라도,

순간이나마 삶을 더 연장시킬 수 있는 시간을 어떻게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시간보다 중요한 것이 어디에 있을까?
정말 시간은 값진 것이다.

나는 마치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나는 격분함으로써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리라.
나는 행동을 함으로써 지연을 사라지게 만들리라.
나는 신념으로써 의심을 극복하리라.
나는 확신으로써 공포를 없애리라.
허황된 말을 듣지도 않으리라.
게으른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꾸물거리지 않으리라.
게으른 친구를 만나지 않으리라.
나는 내가 게으른 자들을 찾는 것이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서

양식과 의복과 따뜻함을 훔치는 것임을 이제 알게 되었다. 나는 도적이 아니다.
나는 사랑을 가진 인간이다. 

그리고 오늘이야말로 나의 사랑의 위대함을 증명할 마지막 기회이다.

나는 마치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오늘의 나의 임무는 오늘 완수해야 한다.

나는 아직 나의 아이들이 어린 오늘에 그들을 사랑해야 한다.
내일이면 그들은 가 버릴 것이고, 나 또한 갈 것이다.
나는 오늘 나의 부인에게 따뜻한 키스를 하리라.

내일이면 그녀도 가버리고 또한 나도 갈 것이다.
오늘 나는 어려운 친구를 도우리라.
내일이면 그는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게 될지도 모르는 일이고,

나도 그의 요청을 들을 수가 없게 될지도 모르는 일이다.
오늘 나는 모든 희생을 바치리라.
내일이면 나는 아무것도 줄 것이 없어질지도 모른다. 또한 구할 사람도 없어질지도 모른다.

나는 마치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나의 최후의 순간인 이상, 이것은 가장 중요한 순간인 것이다.
오늘이 내 생애에 있어 가장 훌륭한 날이 되게 하리라. 오늘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리라.
나는 단 한 시간, 단 1분이라도 가장 값있는 것을 살 수 있는 시간으로 하겠다.

전보다도 더 열심히 일하고 몸이 쓰러질 때 까지 박차고 나가리라.
그리고 또다시 계속하자.
전보다 훨씬 더 많이 방문을 할 것이며, 전보다도 훨씬 더 많은 상품을 팔 것이다.

또 전보다도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오늘의 순간이 지난날보다 훨씬 더 유익이 되게 하리라.
나의 최후를 위하여 나의 최선을 다 해야만 하리라.
최후의 순간이 찾아온 것처럼 오늘을 살아가리라.

그리고 만약 오늘이 내 최후의 날이 아니었음을 알게 되면

나는 무릎을 끓고 앉아 감사를 드리리라.


♧ ♧ ♧ ♧ ♧ ♧ ♧ [ 여섯 번째 두루마리 ] ♧ ♧ ♧ ♧ ♧ ♧ ♧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조수는 밀려 왔다 밀려 나간다.
겨울이 가면 여름이 온다.
여름이 지나면 추워진다.
해가 뜨면 또 진다. 달은 차면 이지러진다.
철새가 찾아왔다가는 떠난다.
꽃은 피고 시들어 버린다.
씨앗은 싹이 트고 수확을 거두어 들인다.
모든 자연물은 조화를 가지고 변화하며 나도 또한 자연의 일부분이다.

그러므로 조수와 같이 나의 기분이 치솟기도 하고 침체되기도 한다.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자연의 조화로써, 자신도 거의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나는 어제와는 다른 기분으로 새 날을 맞이하게 된다.
어제의 즐거움은 오늘의 슬픔이 되고 또한 오늘의 슬픔은 내일의 즐거움으로 되는 것이다.
사실 내 마음은 슬픔과 기쁨, 환희와 우울, 행복과 낙망이 끝없이 반복되는 하나의 수레바퀴이다.
꽃과도 같이. 오늘 즐거움이 충만하게 되었다가는 시들고 말라 사라지는 것이다.

그러나 오늘 죽어 버리는 씨앗을 가져오는 것이다.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그러면 하루하루를 생산적인 날들이 되게 하기 위해서 나는 복받쳐
오르는 수 많은 감정을 어떻게 지배할 것인가?
나의 기분이 매일 좋지 않다면 실패하고 말 것이다.
나무와 풀은 날씨에 좌우되어 성장하지만

나는 내 자신의 기후를 조정할 수 있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한다.
내가 만약 비, 우울, 암흑과 염증을 나의 고객들에게 안겨준다면 그들도 또한

나에게 비와 우울과 암흑과 염증으로 대할 것이며, 물건을 사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만일 기쁨, 열성, 광명과 웃음을 나의 고객들에게 안겨 준다면 그들 또한 기쁨, 열성, 광명, 웃음으로 나를 대해 줄 것이고, 이 기후는 많은 수확을 거둘 것이며 나의 창고는 보물로 가득 찰 것이다.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행복스러운, 생산적인 나날이 되기 위해서

나는 어떻게 나의 감정을 지배할 것인가?

나는 옛 사람들의 비결을 배우리라.
약한 자란, 그의 생각이 그의 행동을 조종하고 있는 사람이다.
반면에 강한 자란, 그의 생각을 조종하기 위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는 사람이다.
나날의 생활을 통하여 슬픔과 자책, 실패감에 사로잡히기 전에 나는 이러한 전투 계획에 따라서 행동하겠다.
만약 내가 울적해지면 나는 노래를 부르리라.
만약 슬픔으 느낀다면 웃으리라.
만약 아픔을 느낀다면 두 배 일을 하리라.
만약 공포를 느낀다면 나는 과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리라.
만약 열등감을 느낀다면 새 옷을 입으리라.
만약 의심이 생긴다면 큰 소리로 외치리라.
만약 가난을 느낀다면 나는 재산이 들어올 것이라고 생각하리라.
만약 무능함을 느낀다면 지난날의 성공을 회상하리라.
만일 삶이 무의미하게 느껴진다면 나의 목표기억하리라.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이제부터 능력이 부족한 사람만이 항상 최선을 다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나는 결코 열등감을 갖지 않으리라.
수 많은 날을 끊임없이 나를 괴롭히는 폭력과 싸워야만 한다. 절망과 비애같은 것은 인식되지만, 웃음과 우정의 손을 내밀며 접근해 오는 그들도 또한 나를 파멸시킬 것이다.
그들에 대해서도 역시 가만두지 않으리라.
만약 내가 너무 확신을 가질 때는 지난 날의 실패를 회상하리라.
만약 내가 포식을 할 때에는 지난 날의 굶주림을 생각하리라.
만약 내가 평온함을 느낄 때는 지난 날의 투쟁을 기억하리라.
만약 내가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 때는 지난 날의 굴욕감을 생각하리라.
만약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느낄 때는 그래도 바람의 방향을
역생 시킬 수는 없다고 생각하리라.
만약 내가 많은 재산을 얻는다면, 나는 가난한 사람을 생각하리라.
만약 너무 지나친 자만심이 생길 때면 나는 내가 힘들었던 시절을 회상하리라.
만약 내가 능란한 기술자가 되었다고 생각될 때는 나는 하늘의 별을 쳐다보리라.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이러한 새로운 지식으로써 나는 내가 방문하는 모든 사람의 기분을 이해하고 인정할 것이다.
나는 그들이 자신의 마음을 조종하는 비결을 모르므로 화를 내고 격분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들을 너그럽게 이해하리라.
나는 내일이면 그들이 마음을 바꾸어 함께 기쁨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들의 비난과 모욕을 참을 수 있다.
한번 만난 사람들을 단순하게 판단하지 않으리라.

오늘 증오감을 가지고 만났던 사람은 반드시 내일 다시 방문하리라.
오늘은 비록 그가 한 푼이라고 해도 황금마차를 사지 않았지만,

내일이면 그의 마음이 변해 한 그루의 나무를 그의 대 저택과 바꿀지도 모르는 일아다.
나의 이러한 비결은 많은 재산을 벌 수 있는 열쇠가 될 것이다.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이제부터 나는 모든 사람과 내 마음속의 감정의 신비감을 이해하고 공감을 느끼리라.
이 순간부터 나는 매일 만나는 어떤 사람이라도 조정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적극적인 행동으로 나의 감정을 억제하며 그렇게 되면 나의 운명 조정할 수 있으리라.
나는 오늘 나의 숙명을 바꾸리라.
나의 숙명은 이 세상 최대의 상인이 되는 것이다.
나는 이제부터 내 감정의 지배자가 되리라!
위대한 인간이 되리라.



♧ ♧ ♧ ♧ ♧ ♧ ♧ [ 일곱 번째 두루마리 ] ♧ ♧ ♧ ♧ ♧ ♧ ♧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사람만이 웃을 수 있는 유일한 동물이다.

나무들은 상처를 입으면 수액이 흘러나오고, 야생 동물들은 고통과 굶주림에 울부짖는다.
그러나 단지 나에게만은 내가 원할 때 웃을 수 있는 천성이 주어져 있다.

이제부터 나는 웃는 습관을 기르자.
웃음으로써 소화가 잘 될 것이다. 또한 한 바탕의 웃음이, 나를 억누르고 있던 무거운 짐을 가볍게 해 줄 것이다. 나는 웃음으로써 나의 생명을 연장할 수 있을 것이다. 웃음이야말로 장수의 비결이라는 사실을 나는 이제야 깨달은 것이다.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무엇보다도 내 자신이 너무 심각하다고 생각될 때 웃으리라. 이 때처럼 인간이 우습게 보일 때도 없는 것이다. 또한 결코 내 마음을 우울하게 만들지도 않으리라. 비록 내가 이 세상에 위대한 창조물이긴 하지만 한 때 꿈툴거리다가 사라지는 한 알의 씨앗에 불과하지 않은가?
지금 일몰 직전에 무엇이 일어났는가 하는 것은, 수천 년의 세월의 흐름 속에서는 무의미한 것이 아닐까?  오늘 나의 근심 걱정이 10년이 지난 후에는 어리석은 것이 되지 않겠는가? 무엇 때문에 오늘 일어난 사소한 일로 괴로워해야 한단 말인가?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그러나 나를 울리고, 저주하고 싶도록 미운 사람과 그런 행동에 대해서도 어떻게 웃을 수 있을 것인가?
나는 화가 잔뜩 났을 때, 이 한 마디의 말이 즉각 나올 수 있도록 훈련을 쌓으리라. 즉 옛날부터 내려온 이 말은 나의 모든 역경을 극복하고 나의 생애에 균형을 유지하게 해 줄 것이다. "세월은 쉬지 않고 흐른다. 모든 것은 세월 따라 흘러가고, 이것 또한 시간이 해결하리라."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결국 세상의 모든 것은 사라져 버릴 것이다. 내 마음이 몹시 아파도 그 아픔이 지나가 버릴 것이라고 나 자신을 위안하리라. 내가 성공에 들떠 있을 때, 이것도 언젠가는 지나가 버릴 거라고 함으로써 마음을 가다듬으리라. 가난에 얽매었을 때도 이것 또한 언젠가는 지나가 버릴 것이라고, 많은 재산을 모았을 때도 이것 또한 언젠가는 지나가 버릴 것이라고, 내 자신에게 타이르리라. 정말로 그렇다. 피라밋을 쌓아 올리던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 그들 또한 그 돌 속에 묻히지 않았는가? 언젠가는 저 피라밋도 모래 속에 묻히고 말 게 아닌가? 모든 것이 언젠가는 사라져 버리고 말 것인데, 무엇 때문에 오늘이라는 하루에 이렇게 신경을 쓸 필요가 있을까?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나는 하루를 웃음으로 채색하리라.
나는 이 밤을 노래하리라.

나는 앞날의 행복을 위하여 노력하지도 않을 것이니, 차라리 슬퍼할 시간도 없이 바쁘게 땀을 흘리리라.
나는 오늘의 행복을 오늘 즐기리라. 행복이란 곡식처럼 창고에 보관해 둘 수도 없고, 또한 포도주처럼 항아리에 보관해 둘 수도 없으며, 내일을 위하여 비축해 둘 수도 또한 없는 것이다. 그것은 오늘 뿌려져서 오늘 거두어 들여져야 하며 나는 그렇게 할 것이다. 이제부터,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나의 웃음은, 모든 것의 크기를 적당하게 축소시킬 것이다. 나는 웃음으로써, 나의 실패를 새로운 꿈의 구름 속으로 사라지게 할 것이다. 나는 웃음으로써, 나의 성공을 그 진정한 값어치 만큼으로 축소시킬 것이다. 나는 웃음으로써 죄악을 맞보지 않으리라. 나는 웃음으로써, 선을 피워 번성하게 하리라. 매일 매일의 성공은 내가 웃음으로써 다른 이를 웃기는 것이며, 이것은 나 자신을 위한 것이다. 내가 다른 이를 울상으로 만들면 누가 나의 상품을 사 갈 것인가?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이제부터 나는 땀방울만을 흘리리라. 슬픔, 가책, 좌절, 이러한 것이 시장에서 무슨 소용이 있으리오? 하나하나의 웃음을 돈을 벌고, 내 마음 속에서 우러나오는 한 마디의 말은 성을 쌓을 수 있는 것이다. 결코 내 자신이 중요하거나 현명하고 뛰어나고 영향력이 있다고 자만치 않을 것이며, 어떻게 하면 이 세상을 웃으면서 살아갈까 하는 것만을 명심하리라.
이렇게 하여 나는 항상 어린아이가 되리라.

왜냐하면 나는 어린아이와 같이 다른 사람을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다른 사람을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한 결코 분수에 넘치는 일은 하지 않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웃으면서 이 세상을 살아가리라!
내가 웃을 수 있는 한, 결코 가난하지가 않다. 웃음이야말로 가장 위대한 자연의 선물이며, 나는 결코 웃음을 아끼지 않으리라. 웃음과 행복이야말로 내 노력의 성과를 즐길 수 있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를 한 것이리라. 왜냐하면 행복이란 음식의 미각을 돋구어 주는 포도주이기 때문이다.


성공을 즐기기 위해서는 행복과 웃음이 함께 곁들여져야만 하는 것이다.
나는 행복하게 될 것이다.
나는 성공하게 될 것이다.
나는 일찍이 없었던 지상 최대의 상인이 되리라.





♧ ♧ ♧ ♧ ♧ ♧ ♧ [ 여덟 번째 두루마리 ] ♧ ♧ ♧ ♧ ♧ ♧ ♧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 증대시키리라!

천재의 손이 닿으면 뽕잎은 비단으로 변한다.
천재의 손은 편백 나무를 사당(祠堂)으로 바꾼다.
천재의 손은 양털 하나로 왕이 입는 훌륭한 옷을 만든다.
입, 진흙, 나무, 양털 등으로 그 가치를 백 배 증대시키는 것은 가능하다.
그렇다 ! 사람에 따라서는 몇천 배도 가능하다.
진흙으로 성을 쌓는 것과 같이 내가 가지고 있는 진흙으로 똑같이 할 수는 왜 없겠는가?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 증대시키리라!
나는 세 가지 장래와 부딪치게 될 세 개의 밀알과도 같다. 이 밀알은 부대에 담기어, 마굿간에서 돼지의 먹이가 될 수도 있다. 또한 가루로 빻아져서 빵이 될 수도 있으며, 또 땅에 심어져 싹을 키워 한 개에서 수 천 개의 낱알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


그러나 내게는 단 한가지 밀알과 다른 점이 있다. 밀알은 자신이 밥이 되거나, 밀가루가 되거나 땅에 심어지거나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가 없다. 대신 나에게는 선택의 자유가 있는 것이다. 나는 돼지에게 먹혀지거나 절망한 채, 가루로 빻아져서 다른 사람이 마음대로 먹어 버리게 하지는 않겠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 증대시키리라!
흙 속에 한 알의 밀알이 심겨져야 하듯, 실패나 절망, 무리, 무능은 내가 심었던 것이 열매를 맺어 거두어 들일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마치 하나의 씨앗이 싹이 커서 꽃을 피우려면 비와 햇빛과 따스한 바람이 필요한 것과도 같이, 나도 나의 꿈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나의 몸과 마음의 양식이 필요한 것이다.
그러나 밀알이 충분히 성장하는 데는 자연의 변덕을 참고 기다려야만 한다.

그러나 나는 기다릴 필요가 없다. 나는 나의 운명을 선택할 능력이 있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 증대시키리라!
어떻게 이것을 성취할 것인가?
첫째, 나는 매일, 매달, 매년, 나아가서는 내 일평생의 목표를 세우겠다.
밀알이 껍질을 트고 새싹이 나오려면 비가 와야 하는 것과 같이 나도 내 앞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을 부서뜨리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목표를 설정함에 있어 나는 과거의 나의 경험을 충분히 감안하여 그것을 몇 백 배 증가시키리라.
이것은 내가 앞으로 살아가는 기준이 되리라.
나는 결코 나의 목표가 너무 높다고 결코 생각하지 않으리라. 왠만하면 나의 창이 한 마리의 독수리를 겨냥해서 바윗돌에 빗맞아 버리는 것보다는 차라리 저 하늘의 달을 겨냥하여 한 마리의 독수리를 잡는 편이 더 났지 않은가?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 증대시키리라!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하여 중간에서 넘어진다 하더라도 나는 결코 나의 더 높은 목표를 향해 겁내지 않고 돌진하리라. 넘어지면 일어나고, 과감하게 나아가리라. 따뜻한 불가에 도달하려면 누구나 많이 넘어져야하는 것이다. 오직 기어다니는 곤충만 넘어지는 것은 아니리라.
나는 곤충이 아니다. 나는 양파가 아니다. 양이 아니다. 나는 인간이다. 다른 모든 인간들이 그들의 무덤을 팔 때, 나는 나의 성(城)을 쌓으리라.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 증대시키리라!
밀이 어린 싹을 성장시키는 데는 따뜻한 햇빛이 필요한 것처럼, 이 두루마리에 있는 지혜는 인생을 따듯하게 해 주고 나의 꿈을 실현시켜 줄 것이니, 오늘 나는 어제 했던 나의 모든 행동을 발전시켜 나가리라.
나는 오늘 나의 능력껏 최대한 정상을 향하여 올라갈 것이며, 내일은 그 보다 더 높이 올라갈 것이며, 그 다음날은 더욱 높이 오를 것이다. 다른 사람의 업적을 능가한다는 것은 중요한 것이 아니다. 내 자신의 업적을 능가하는 것이 더욱 중요한 것이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 증대시키리라!
따뜻한 바람이 밀을 성장시키 듯이, 은은한 바람은 나의 성장의 목소리를 전해 주어 사람들로 하여금 들을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그러면 나의 말은 나의 목적을 사람들에게 전할 것이다. 일단 한번 말하고서 체면을 손상케 했다고 그것을 취소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나는 스스로 설교자가 되어서, 비록 모든 사람이 나의 언변을 비웃을지언정 그들은 나의 계획을 듣고 나의 꿈을 알게 되리라. 그러나 나의 말이 행동과 일치하지 않으면 나는 변명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 증대시키리라!
나는 나의 목표를 너무 낮게 설정하는 무서운 큰 잘못을 저지르지 않으리라.
나는 항상 내가 손에 쥐고 있는 것 그 이상을 추구하도록 하리라.
나는 시장에서 내가 했던 일에 결코 만족하지 않으리라.
나는 성취하기만 하면 곧 나의 목표를 높이리라.
나는 항상 다음 순간이 이번보다 낫게 하기 위하여 노력하리라.
나는 항상 나의 목적을 세상에 알리리라.
오히려 나는 세상이 내게 스스로 다가와 칭찬을 하게 할 것이며, 굴욕을 감수할 수 있는 지혜를 가져야만 할 것이다.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나 증대시키리라!
하나의 밀알은 몇백 배로 증가하여 몇백 개의 줄기를 만든다.

이것이 수백 배로 증가되어 세상의 모든 사람을 먹여 살리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한 알의 밀알보다 더 위대한 인간이 아닌가?
나는 오늘 나의 가치를 몇백 배나 증대시키리라!
이것이 성취되면 나는 계속 그 과정을 다시 시도할 것이며, 이 두루마리의 모든 말이 내 속에서 성취되면 나의 위대함에 세상은 놀라움과 경의를 금치 못할 것이다.





♧ ♧ ♧ ♧ ♧ ♧ ♧ [ 아홉 번째 두루마리 ] ♧ ♧ ♧ ♧ ♧ ♧ ♧

나의 꿈은 무의미하고 나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나의 목표는 달성이 불가능하다.

이 모든 것은 실천에 옮기지 않는 한 가치가 없는 것이다.

나는 이제 실천해 나가리라!
아무리 지도가 정교하고 정밀하게 되어 있다 하더라도 그것만으로써는 한 치의 땅도 얻을 수 없는 것이다. 법이 아무리 공정하게 성문화되어 있더라도 그것 만으로는 단 한 건의 범죄도 방지할 수는 없는 것이다. 내가 가지고 있는 이 두루마리에 적혀 있는 어느 한 마디의 말도 이것만으로는 한 푼의 돈도 벌지 못하리라.
실천! 이것이야말로 그 지도, 그 법의 조항, 이 두루마리, 나의 꿈, 계획, 목표에 생동력을 불러일으키는 부싯돌이 되는 것이다. 행동이야말로 나의 성공에 영향을 주는 음식물이요, 술인 것이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를 후퇴시키는 연기는 두려움에서 생기며, 아무리 용기있는 사람이라도

마음속에는 이러한 두려움이 존재한다는 것을 나는 인정한다.
이제 나의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모든 행동을 주저하지 않고 감행해야만 하며,

그럼으로써 마음의 두려움은 사라질 것이다. 이제 나는 실천만이 산더미 같은 엄청난

공포를 침착으로 바꿔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이제부터 나는 날개를 움직여 행동할 때만 빛을 발산하는 반딧불이 되어

낮에도 내가 발산하는 빛이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다른 모든 나비들일 살기 위해 꽃을 찾아다니며 즐기는 동안,

나는 반딧불처럼 내 빛으로써 온 세상을 두루 밝히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오늘의 일을 후회하지 않으며, 내일로 미루지 않으리라.

왜냐하면 결코 내일은 다시 오지 않는 법이기 때문이다.
나는 지금 실천에 옮기리라! 비록 나의 행위가 행복과 성공을 가져오지 못한다 하더라도, 실천하지 않고 생각만 하다가 실패하는 것보다는 일단 해 보고 실패하는 편이 낫기 때문이다.
행복이란 사실 나의 행위로써 얻어지지 않을런지도 모른다.

그러나 실천에 옮기지 않고는 모든 성공의 열매는 사멸되고 말 것이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이제부터 나는 시간마다 날마다 계속해서 이 말을 반복하리라.

그래서 이 말을 호흡처럼 습관화시키고,

거기에 따른 나의 행동은 눈을 깜박이는 것처럼 본능적으로 되게 하리라.
이 말로써 나는 나의 성공에 필요한 모든 행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나의 마음 상태를 조정할 수 있다. 나는 이 말로써 봉착되는 모든 난관을 극복할 수 있게 되고, 실패를 에방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이 말을 계속해서 반복하리라. 나는 다른 모든 실패자들이 아직도 자고있는 동안에 일어나 뛰어나오면서 이 말을 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나는 시장에서 다른 실패자들이 거절당하지나 않을까 하고 주저하고 있는 동안

나는 과감하게 내가 만난 첫번째 손님에게 말을 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문이 닫혀 있다고 해서 다른 실패자들이 두려움과 당황함으로 밖에서 기다릴 동안

나는 그들을 부르며 문을 두드리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행동만이 시장에서 나의 가치를 인정해 줄 것이며,

나의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나는 나의 행동을 넓혀 가야만 한다.
나는 실패자들이 가기 싫어하는 곳으로 가리라.

나는 실패자들이 가만히 있을 때 말을 걸겠다. 나는 실패자들이 한 사람을 방문하기 위하여 거창한 계획을 세울 때 내 물건을 사 줄 수 있는 열 사람을 방문하리라.


나는 실패자들이 너무 늦었다고 말할 때 나는 이미 다 했다고 말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왜냐하면 현재만이 내가 가진 전부이기 때문이다.

내일이란, 게으름뱅이를 위하여 있다. 나는 게으르지 않다.
내일이란, 악이 선으로 뒤바뀌는 날이다. 나는 악하지 않다.
내일은 약한 자가 강해지는 날이다. 나는 약한 자가 아니다.
내일은 패배자가 성공하는 날이다. 나는 패배자가 아니다.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사자는 굶주렸을 때 먹는다. 독수리는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신다.

그들이 그렇게 행동하지 않으면 모두 죽고 만다. 나는 성공에 굶주렸다.

나는 행동과 마음안정을 갈망한다.

내가 성공하지 않으면 나는 실패와 비애, 불면으로 죽어 버릴 것이다.

나는 자신에게 명령하고, 자신의 명령에 따라 행동하리라.

나는 이제 실천하리라!  성공은 나를 기다려 주지 않는다.

내가 만약 연기해 간다면 성공은 다른 사람에게 돌아갈 것이며,

나는 영원히 잃어버리고 말 것이다.

바로 지금이다. 바로 이곳이다. 바로 나다.
이제 나는 실천하리라!




♧ ♧ ♧ ♧ ♧ ♧ ♧ ♧ [ 열 번째 두루마리 ] ♧ ♧ ♧ ♧ ♧ ♧ ♧


큰 고난이나 또는 심적 고통을 받아서 신념을 잃게 되어도

그의 신을 찾지 않을 만큼 그렇게 신앙심이 없는 사람이 어디에 있단 말인가?
그의 정상적인 경험과 식견으로서 해결되지 않는 위험, 죽음, 신비 등에 봉착하게 되어도

비명을 내지르지 않을 사람이 어디에 있단 말인가? 위험한 순간에 모든 인간의 입으로부터 나오게 되는 이러한 본능은 도대체 어디서부터 나온 것일까?
다른 사람의 눈 앞에 너의 손을 급히 들이대면 그는 눈을 깜박일 것이다.

무릎을 탁 치게 되면 다리가 위로 튕긴다.

어두컴컴한 무서운 곳에서는 자신도 모르게 "오! 하나님"하고 소리를 지르게 된다.
이러한 자연의 신비성을 알기 위하여 내 생활을 종교로써 가득 채울 필요는 없다.

인간을 포함한 지상 위에 살고 있는 모든 창조물은 구원을 바라는 본능을 가지고 있다.

왜 이러한 본능, 천성을 가지게 되었을까?

우리들의 외침은 기도를 드리게 되는 것과 같은 것이 아닐까?
우리들의 부르짖음을 듣고 대답해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어떤 초인적인 힘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모든 생물에게 주어진 구원의 외침을 부르짖는 본능을, 자연의 법칙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 이 세상에서 어떻게 이해 할 수가 있다는 말인가?

이제부터 나는 기도를 드리리라. 그러나 도움을 위한 것이 아니고 인도해 주기를 바랄 뿐이다.

 

결코 물질적인 것을 구하기 위하여 기도하지않으리라.
나는 하인이 음식을 가져다 주길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여관집 주인이 방을 치워 주기를 명령하지 않는다.

결코 나는 재산, 건강, 승리, 명예, 성공 또는 행복추구하지 않으리라.

나는 단지 인도를 위하여 기도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이 모든 것을 구할 수 있는 길을 갈 수 있고, 그리하여 나의 기도는 언제나 응답을 얻으리라.
내가 찾고 있는 인도자가 나타나거나, 만약 나타나지 않는다 하더라도

이 양지가 모두 하나의 응답이 아닐까?
만약 자식이 아버지에게 먹을 것을 원했을 때,
항상 준비되어 있는 않다고 해서 그것이 언제나 해결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을까?
나는 인도를 받기 위해서 기도하리라.

 

나는 상인으로서 다음과 같은 태도로 기도하리라.

천지신명이시여! 저를 도와주십시오.

오늘이 제가 바로 알 몸으로 이 세상에 나서는 날입니다.

당신의 따듯한 인도의 손길이 없으면 저는 성공과 행복을 찾아 먼 길을 방황할 것입니다.

저는 결코 재산이나 의복 또는 능력에 합당한 기회를 찾지 않습니다.
대신에 나의 기회에 합당한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십시오.

당신은 사자와 독수리에게 그들의 이빨과 발톱으로 어떻게 그들의 먹이를 사냥을 하고,

사랑으로 어떻게 번성할 수 있는지를 저에게도 가르쳐 주십시오!

그리하여 저로 하여금 시장에 모든 인간들 중에서 사자와 독수리가 되도록 은총을 내려 주십시오!

고난과 실패를 당하더라도 침착을 잃지 않게 해 주십시오!

그리고 성공과 함께 안겨지는 축복에 제 눈이 멀지 않게 해 주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실패했던 일을 저에게 지워 주십시오!

그러나 그들의 실패로부터 저는 성공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십시오!

나의 영혼을 단련할 수 있도록 저에게 공포를 내려 주십시오!

그러나 내가 나의 불평을 웃음으로 참을 수 있는 용기를 주십시오!

나의 말의 결심을 맺을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십시오!

그러나 오늘이 마치 나의 최후의 날인 것처럼 살아갈 수 있게 하여 주십시오!
계속 노력할 수 있는 습관을 기르게 하여 주십시오!

또한 중용의 도(道)를 가르쳐 주십시오.

기회에 민감하게 하여 주시고,

또한 나의 전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인내심을 내려 주십시오!

좋은 습관이 몸에 베고 나쁜 습관을 없어지게 해 주십시오.

또한 약한 사람을 동정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모든 것은 지나가 버린다사실을 알 수 있도록 고난을 주십시오.

그러나 오늘의 축복을 해아릴 수 있게 해 주십시오!

낯선 사람이라고 미워하지 않도록 하시고,

사랑으로써 낯선 사람의 친구가 되게 하십시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오로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나는 작고도 외롭게 매달려 있는 포도송이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모든 다른 것들과는 특별히 다른 것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러니 참으로 저에게 합당한 장소가 있을 것입니다.

저를 그곳으로 인도해 주십시오!

저를 도와 주십시오! 저의 길을 밝혀 주십시오! 나라는 씨가 뿌려져 당신이 예정했던 대로 이루어 질 수 있도해 주십시오.

 

저는 당신에게 선택되었으며, 이 세상의 포도밭에 의하여 태어났습니다.
이 비천한 상인을 굽어 살피소서!
저를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profile
조회 수 :
6397
등록일 :
2011.01.22
19:21:47 (*.156.160.12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17079/0b3/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1707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87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473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569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336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513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50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008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95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903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426
10534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 [5] [3] nave 2011-01-23 3533
10533 * 탄거봉진 - 윤회의 기억 - (적성하처) 당대종과 소귀비 얘기의 천상의 현묘한 인과 - - * 정녕 악인은 잘 살고 선인은 고통당하는가에 대한 답 * [1] file 대도천지행 2011-01-23 3090
10532 * 탄거봉진 - 윤회의 기억 - 당대종(목건련)과 소귀비의 이야기 (귀비취주) [40] 대도천지행 2011-01-23 3405
10531 유체이탈를 하기위해 필요한것이나 수련법좀알려주세여 [4] tlqkf316 2011-01-22 3465
10530 앞으로 종종 올릴 글. - 2 [1] 윤가람 2011-01-22 2890
10529 미숙한 자손들이여...... [2] 초월자 2011-01-22 3369
10528 사랑 Ellsion 2011-01-22 3064
10527 빛이 어둠을 포용할수 있을 지언정 빛과 어둠은 하나가 아닙니다.... [1] 네라 2011-01-22 2824
» 아카바의 선물 청취하기[ 펌 ]( 두루마리 10편 내용 ) 베릭 2011-01-22 6397
10525 어디에서 '가람 - 망상' 이라길래 올리는 글. [1] [2] 윤가람 2011-01-22 3982
10524 The gift of Acabar(아카바의선물) [2] 베릭 2011-01-22 9971
10523 우주별들의원리로 풀어보는 신의마음(빛의몸) [4] 12차원 2011-01-22 2976
10522 왜 이 우주가 사랑으로 탄생 되었는지 설명 [1] 12차원 2011-01-22 3117
10521 빛의부모들의 마음 12차원 2011-01-22 3255
10520 * 탄거봉진: 윤회의 기억 - 돈황 월아천(月牙泉)의 유래 file 대도천지행 2011-01-22 3425
10519 * 탄거봉진: 윤회의 기억 - 우담바라와 연화색 - 주원신/부원신 천고의비밀(수정) file 대도천지행 2011-01-22 3747
10518 희귀자님 액션불보살님 예수나 부처의마음을 가지세요 12차원 2011-01-21 3432
10517 앞으로 종종 올릴 글. - 1 윤가람 2011-01-21 3019
10516 앞으로 종종 올릴 글. [머릿말] [2] 윤가람 2011-01-21 3225
10515 저희가 2012년을 강조 하는 이유는 (신의 준비자세) 12차원 2011-01-21 3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