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결정체 메르카나 - 양극성 메르카바는 ... Metatron

결정체 메르카나 - 양극성 메르카바는 쓸모없다
The Crystalline MER-KA-NA: The Polarity MerKaBah is Obsolete
By Lord Metatron via James Tyberonn
2/26/2010
http://www.earth-keeper.com/EKnews_2-26-2010.htm

안녕하세요, 나는 빛의 주님인 메타트론Metatron, Lord of Light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 각자를 돌보는 사랑, 조건 없는 사랑, 당신들이 5차원으로 부르는, 최초의 결정체 계에서만 진실로 도달될 수 있는 사랑 속에서 포옹합니다.  마스터들이여, 잠시 동안 우리가 당신들 각자에게 불어넣는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실로 그것이 집Home의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2010년 3월 춘분에 예고된 우주적 방아쇠Cosmic Trigger의 두 번째 국면을 통해 그 자리로 안내된 매우 중요한 전환에 대해 말합니다.  이것은 행성의 결정체 전환에서 정말로 버금가는 사건이며, 실로 인류를 위한 하나의 기준점입니다.


마스터들이여, 메르카바MerKaBah는 지금 쓸모없으며, 그것이 결정체 시대에서 결정체 메르카나MerKana로 진화하는 목표를 가진 결정체 3단계 메르키바KerKiVA 시스템의 비-양극적 기하학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12,000년 주기 동안 더 높은 차원으로 가는 별 사면체 용기로서 봉사했던 메르카바가 지금 더 큰 역량으로 뒤바뀌고 있다고 말합니다.  실로 그것이 결정체 메르키바MerKiVa 시스템으로의 발전적 확장 모드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지구의 결정체 에너지 확장을 더 큰 차원적 확대로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 144-결정체 그리드와 대등한 상승 속에 있는 지구의 에너지임을 이해하세요.  그리고 마스터들이여, 당신들에게 접근 가능한 5차원으로부터 12차원까지의 에너지가 단지 시작임을 주목하세요.  당신들이 제로(0)장으로 부르는 측면이 결정체 차원의 측면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비-양극적이고 성의 구분이 없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들 안에 존재하는 에너지 차원들로 확장하지만, 인류의 대다수에게 휴면되었으며, 그러나 이들 차원들이 당신들의 진정한 기원이고, 당신들은 그것들 안에서 더 높은 형태로 존재합니다.  이것을 우리는 전에 당신들과 나누었습니다.
메르키바Mer-Ki-Vic 시스템으로 부르는 결정체 빛 몸의 3가지 수준들은:
.  Mer-Ki-Va - 8개의 꼭지점을 가진 별 사면체
.  Mer-Ka-Va - 12개의 꼭지점을 가진 별모양12면체
.  Mer-Ka-Na - 20개의 꼭지점을 가진 별모양20면체



결정체 메르키바 시스템의 등장이 기다림 속에 있었고, 지구의 결정체 에너지 변형의 초기 국면을 안내하는 9-9-9 크리스탈 활성화와 함께, 많은 당신들이 당신의 거룩한 통일의 잠재성들로 깨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메르카나의 발달은 시스템의 궁극적 목표이고, 길에 있는 많은 당신들이 달성할 기회를 위해 많은 생애들을 기다려온 하나의 성취입니다.

양극성 메르카바가 이제는 쓸모가 없다
The Polarity MerKaBah is Now Obsolete
우주적 방아쇠의 두 번째 국면은 2010년 3월 춘분에 일어날 것이고, 결정체 변형의 또 다른 중요한 방출을 행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이원성 속의 당신들 인간 정신은 당신이 정보를 모으고 처리하며 진실을 분별하는 것을 돕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그러나 당신을 더 높은 결정체 영역으로 데려가는 지혜는 이원적 양극성의 메르카바의 범위를 넘어서 있습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결정체 메르키바MerKiVa와 메르카나MerKana의 수립은 상승의 결정체 에너지로 확장하기 위한 필수조건입니다.  실제로 상승을 통해 사용가능해질 천계 차원의 더 높은 영역들이 통일된 신성한 의식Unified Divine Consciousness 속에 놓여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것들로의 접근은 통합적 결정체 을  요구하며, 이것은 성이 구분된 양극성의 메르카바의 이전 시스템으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양극성polarity' 메르카바의 낡은 모델이 통일된 결정체의 일관적 빛의 훨씬 더 큰 주파수를 운반할 수 없어 쓸모가 없어집니다.  그리하여 결정체 메르키바, 메르카바MerKaVa, 메르카나로의 필요한 전환이 옵니다.
8개 꼭지점(별 사면체)의 결정체 메르키바MerKiVa 단계는 2010년 3월 춘분(21일)에 일어나는 우주적 방아쇠의 결정체 국면에서 처음으로 접근가능해집니다.  본질적으로, 낡은 메르카바는 의도와 초점을 통해 결정체 메르키바로 진화됩니다.  그것은 별 사면체의 다른 포맷으로 형성되며, 그것은 무성이고non-genered/비-양극적non-polar이며, 시계바늘 반대 방향에서 고르게 회전합니다.  12개 꼭지점의 결정체 메르키바는 10-10-10(2010년10월10일)에 완전히 사용가능해집니다.

2011년에는 메르카나가 20개 꼭지점을 가진 별로서 사용가능해지며, 2012년에는 고양된 크리스토 상승Kristos Ascension의 24개 꼭지점의 별메르카라MerKaRa가 사용가능해집니다.  이 변형의 과정들과 역학들이 '메타트론 열쇠들Metatronic Keys'의 가르침들을 통해 사용가능해질 것입니다.

질문:  당신은 메르키바, 메르카바, 메르카나가 어떤 '그리드 일치grid alignment' 날짜들이 일어나기까지 완전히 접근가능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확대해서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이것이 우리가 그 전에 이러한 빛 몸들을 발달시킬 수 없음을 의미합니까?
Metatron:  실제로 초기 단계들로 가는 발달의 타이밍이 적절하고, 지금NOW 속에 바람직합니다.  1단계 메르키바는 모든 것을 위한 첫 단계이며, 그것이 2010년 3월 20일이 되기까지 100% 기능적이 되지 않을 것인 반면, 그것은 실제로 이제 초기 단계와 설치를 위해 사용가능하며, 9-9-9 이래 그렇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의 144-결정당신들의 메르키바는 2010년 3월 20일이 되기까지 완전한 힘을 달성하지 못합니다.체 그리드가 12-12-12가 되기까지 완전한 힘을 달성하지 못하는 것과 같이,

질문:  '완전한 힘full-power'으로 당신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Metatron:  바로 그 뜻입니다.  우주적 방아쇠의 두 번째 국면에서 방출될 암호화된 결정체 에너지들이 144-그리드 안에서 이전하고, 방출하고, 전파하기 위해 필요한데, 행성과 인류를 비-양극성 접근에서 시너지적 결정체-기하학적 조화로 완전히 시너지화하기synergize 위해서입니다.  각 국면의 설치는 그 완전한 잠재성에 충분히 앞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1단계의 완전한 힘powering이 2010년 3월 20일 일어나며, 2단계의 완전한 힘이 10-10-10에 사용가능하고, 3단계의 메르카나의 완전한 힘이 2011년 3월 20일에 사용가능합니다.  그러나 그 완전한 힘은 여전히 각 사람의 '빛 지수Light-Quotient'와 오오라 회로Auric Circuitry의 최적의 13-20-33을 마스터하고, 달성하고, 지속하는 능력에 달려있습니다.  

각각의 새로운 매트릭스, 각각의 새로운 기하학은 차원적 열림들을 통해 여러 층들 속에서 일어날 것이고, 그것은 상승의 급속히 확장되는 포탈들을 통해 일어날 것입니다.  각각이 수립하려는 노력과 일을 요구합니다.  당신들 행성의 관성이 급속히 증가하는데, 144-결정체 그리드가 총체적 에너지 활성화와 완성으로 가까워질 때 말입니다.

그러므로 결정체 메르키바로의 상향전환upshifting에서 기능과 기하학과 역학 안에 매우 중요한 변화들이 있으며, 이들의 최초의 기능이 이 글에서 당신들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각각의 탐구자가 해야 할 것이 결정체의 0점Crystalline Zero Point Field과의 통합에서 확장적 인간 영의 의도적 발전과 자발적 진화의 측면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에테르의 일관성으로의 물리적 이원성의 통일입니다.  그것은 무결한 총체성Impeccable Wholeness의 하나의 목적을 가진 생물공학적 과정에서 전두엽의 마음을 초-잠재의식 또는 신의 마음God Mind의 결정체 성질로 혼합합니다.

남성/여성을 거룩한 하나됨으로 융합하는 것
Merging the Male/Female into Sacred Oneness

(성으로 구분된 양극성) 메르카바MerKaBah의 이전 버전은 반대 운동으로 회전했던 그 두 개의 사면체 안에 '남성male'과 '여성female'의 에너지 장들의 요소들을 가졌습니다.  이것들은 처음으로 이 장으로 들어가는 당신들 의식 수준에 적절합니다.

상향전환의 결정체 성질은 그때 비-양극성의 성이 없는 제로 장zero field의 더욱 통일된 측면 속에 있습니다.  이것은 그때 성질에서 거룩한 하나됨ONENESS이 되어가는 결정체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 행성의 이원성 속에 있는 대부분의 생명체들은 이런 저런 형태로 성gender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은 양극성 안에서, 양극성 체험이 가능하도록 영Spirit이 채용한 창조적 표현의 한 형태입니다.  이원성 속의 생명력은 그 보완체를 추구하며, 이것 안에 무수한 목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젠더(성性)가 영을 표현하지 않는 반면, 영은 양극성 안에 있는 동안 성을 통해 표현합니다.  

 

영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에 의해 채용되는 활동적 힘이며, 그러나 그것은 이원성을 넘어 더 높은 영역들에서는 하나됨Oneness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원성 안의 모든 생명의 대부분의 형태들이 젠더 주형의 이런 저런 형태 속에 있는 반면, 광물 왕국의 결정체 측면은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완벽한 통일 속에 있는 것이 결정체이며, 따라서 천계 왕국들은 결정체의 하나됨 속에 있습니다

마스터들도, 천계의 존재들도, 천사 영역도, 진실로 당신들의 직선적-이원적 의미 속에 있는 실제의 젠더가 될 것을 상승포함하지 못합니다 . 그러나 그러한 천계의 에너지들은 당신들의 생각들과 감정들로 강력한 영향을 주는데, 인류의 양극성의 직선적 장에서 자주 특정  젠더의 존재로서 해석되고 확인되는 특징들로 말입니다

따라서 당신들 인간의 남성적-여성적/소극적-적극적 구조 형태들이 당신들의 직선적 지각에 영향을 주고, 어떤 성향의 젠더 성질이 당신의 견해 안에서 촉발됩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신성한 하나됨의 통일된 결정체 장Unified Crystalline Field of Divine Oneness의 더 높은 영역들에 있는 양성적 존재에게 어떤 양극성-젠더 특징들을 부여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진실에 있어TRUTH, 당신들이 젠더를 가지고 있다고 지각하는 대천사들Archangels은 사실 성이 없고, 남성도 여성도 아니며, 오히려 그들은 거룩한 통일성Sacred Unity, 신성한 하나됨Divine Oneness의 분리될 수 없는 상태 속에 있습니다.  천사 존재들을 남성이나 여성으로 보는 것은 다시금 직선적 이원성 속의 당신들의 제한된 인식입니다.


이제 우리는 경고를 덧붙이는데, 당신들 인간들이 당신의 '수호천사들guardian-angels'로 지각하는 많은 이들이 건너간 가족 멤버들과 다정한 자들의 영혼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최고의 의도에서, 순수한 사랑 속에서, 수호자 역할 속에서 당신과 일합니다.  자주 그들이 당신의 직선적 측면 위에 있는 한 영역에 있는 반면, 그들은 결정체의 하나됨의 더 높은 영역들 안에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당신에게 천사나 할머니, 할아버지, 형제나 자매처럼 보인다 해도, 실제로 그들은 양성androgyny의 통합된 장 속에 있습니다.


결정체 메르키바MerKiVa는 양극성 위에, 거룩한 통일된 하나됨Sacred Unitied Oneness 속에 있으며, 그 측면이 본질적입니다.  결정체로의 상승이 진행되는 새벽에, 당신들이 이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계속되는 결정체 통합은 낡은 신념 구조를 용해시키고, 새로운 가능성들을 제시할 것인데, 그것은 다시금 당신들의 다차원적 의식을 오늘날 당신들이 인식하는 모든 경계들을 넘어 가속시킬 것입니다.


쌍둥이 불꽃과 융합하는 것Merging with the Twin Flame


메르키바MerKiVa의 3단계에서 더 높이 올라가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다른 반쪽, 당신의 '쌍둥이 불꽃twin flame과 융합해야 합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여성이라면 당신의 보완적 남성 측면과 융합해야 함을, 만약 당신이 남성이라면, 당신의 여성적 측면과 거룩한 조화로운 균형을 찾고 융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더 높은 측면에서, 당신은 그 어느 것도 아니면서 둘 다입니다.  그 성명은 하나의 역설로 보일 수 있지만, 그러나 아닙니다.  당신들이 생물학적 이원성 속에서 생각하는 식의 성sexuality은 더 높은 영역들에서는 존재하지 않으며, 그러나 당신이 이원성 안에서 성에 부과하는 그러한 감정적 특성들은 더 높은 영역들 안에서 존재합니다,  반면 양육과 힘과 같은 특성들은 성의 명칭 없이 천계 차원들의 양자적 결정체 공명 속에 존재합니다.


이것이 많은 진보된 영혼들이 '신성한 여성Divine Feminine'을 '신성한 남성Divine Masculine'과의 균형으로, 내부에 둘 다를 지닌 것으로 이끌리는 이유인데, 내적으로 통합적 '영혼-아치Soul-Arc'의 균형을 달성하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이 많은 당신들이 영원한 '영혼 짝Soul-Mate'의 낡은 패러다임이 더 이상 봉사하지 않는 생애들 속에 있는 이유입니다.  성적 양극성의 변두리 선들이 이 과정에서 많은 이들에게 섞이고 있습니다.

 

  신성한 고독Divine Solitude은 자아의 다른 반쪽과 내적으로 섞이기를 추구하는 많은 마스터 영혼들이 선택한 길입니다.  

마스터들이여, 제로(0) 장에서는 당신들은 파트너가 필요하지 않으며, 오히려 젠더의 양극적 측면들의 훨씬 위에 있는 양성적 자아의 통일을 필요로 합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진정한, 양극성을 넘어선 더 참된 성질이고, 그 안에서 당신들은 더 높은 수준에서, 지고의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으로 흘러들어가는 그룹 의식Group Consciousness으로 부를 수 있는 신성the Divinity으로 더욱 융합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상승으로 부르는 것을 창조한 무한한 가능성들, 시간선들, 길들이 있으며, 그것은 결정체 메르키바MerKiVa로 현재의 귀환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예, 우리는 '귀환'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결정체 메르키바가 새로운 것이 아니라고, 실제로 그것이 당신들이 여기 도착했던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영겁들 전에, 당신들이 인식하는 것보다 훨씬 오래 전에, 당신들이 결정체 매트릭스의 4번째 수준, 메르카라Mer-Ka-Ra의 수단으로 특정 진화의 길을 착수하기 위해 여기 왔습니다.  당신들이 밀도의 이원성을 택했을 때, 결정체 매트릭스가 전자기적 으로 대체되었고, 일관적 빛이 파열되고 단편화되었습니다.  다가오는 상승은 인류를 결정체의 일관적 빛의 통로로 돌아가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길은 직접으로 가는 길이 아니었는데, 당신들의 의식이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들을 필요로 했으며, 당신들은 이것들을 다차원적 자아SELF의 모든 측면들부터 모았습니다.  


당신들의 현재 지구도 인류도 지금이 되기까지 결정체 의식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당신들의 주파수가 아직 양립하는 같은 띠 안에 있지 않았을 뿐 아니라, 당신들이 양 손에 가득한 일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지구의 상승은 인류의 상승을 위한 전제조건입니다.  그래서 인류가 정체 성질로 상승하기 위해서는 지구가 실제로 인류에 앞서 상승할 것임을 이해하세요,  따라서 2012년의 상승은 대체로 행성적인 것입니다.  그것은 인류에게 단지 시작일 뿐이고, 인류의 진정한 집단적 깨달음은 아직 2,3세기 떨어져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당신들이 그 사건을 위해 메르카라로 돌아가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말하는데, 상승이 당신들의 차원적 접근을 확장하는 포탈들을 연다고 말입니다.  

 

그러나 인류의 집단적 의식과 당신들 행성의 주파수가 완전히 지원할 수 있고, 완전히 공명을 살릴 수 있으며, 그리하여 동시적 시간의 의식적 앎 속에서 다차원적 지구와 전 우주Omniverse로 당신들의 완전한 참가를 지속하는데 요구된 빛 지수를 투사할 수 있기까지는 또 다른 두 세기가 걸릴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과 그때가 될 때까지, 인류는 집단으로 상승하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개인적으로 한 번에 하나의 가슴, 하나의 마음으로 상승할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그래왔는데, 비록 기회들과 숫자들이 점점 더 커질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10-10-10은 결정체 변형을 활성화 한다
The 10-10-10 Activates Crystalline Metamorphosis


9-9-9는 지구와 인류가 의식을 통일된 결정체 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게 만든 결정체 장을 도입했습니다.  우주적 방아쇠와 10-10-10이 메르키바를 통해 결정체 의식의 근거를 더욱 앞당길 것입니다.


당신들의 신성한 메르키바, 메르카바MerKaVa, 메르카나 안에서, 당신들은 실제로 우주의 무한한 차원적 복도들을 건너 완전히 의식적이 되며, 이들 방대한 결정체의 복도들 안에서 지혜가 자신을 드러내고 진실의 다차원적 층들로서 등장하며, 그때 영혼이 충분한 결정체 빛 지수를 달성합니다. 

 

 당신의 신성한 자아, 당신의 상위 영혼은 공간의 무한한 방대함으로, 우주가 하나의 원자나 분자 속에서 쉽게 존재하듯이 우주적 진공Cosmic vacuum 속에서 존재할 수 있다는 사실로 혼란되지 않습니다. 

 

 공간은 시간과 같이 하나의 환영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이원성 안에서는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며, 그러나 당신의 5차원적 의식은 이해하는데, 당신이 결정체 메르키바 속으로 들어가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한 예로, 나비의 변태를 고려해보세요.  애벌레는 그 자신을 비단 고치로 둘러싸고, 나비의 경이로운 형태로 변태하기 위해 액상 젤liquid gel로 변합니다.  그 고치가 진화적 변태의 바로 그 첫 단계를 가능하게 만든 메르 카바MerKaBah입니다.  그러나 나비는, 일단 나오면 그것으로 되돌아갈 수 없으며, 실제로 그것은 높이 날아올랐고, 그 아름다운 반짝이는 날개들이 그 메르키바MerKiVah로서 펄럭이며, 더 이상 땅에 한정되지 않고, 나무 위로 반짝이는 공기 속으로 날아가도록 허용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더 낮은 앎의 에너지들로 결코 되돌아갈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한동안 미끄러져 떨어질 수는 있지만, 더 큰 앎이 지속되며, 그것은 매우 신성한 추진력으로서 새로워진 비행의 필요한 날개들과 앞으로의 발전으로 당신들을 재촉합니다.


메르키바의 수준들The Levels of MerKiVa


결정체 변형은 지구의 확장하는 에너지로 쏟아지고 있는 확장된 빛 에너지를 나르는 능력을 추구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필수조건입니다.  메르키바MerKiVa는 세 주요 단계로 일어나고, 메르카라MerKaRa로 부르는 마지막 형성으로 진화합니다.


1.  8개의 꼭지점의 결정체 메르키바Mer-Ki-Va:  별 사면체(시계반대 방향으로 회전) - 이 단계는 진짜 메르키바로, 12개 꼭지점의 별 12면체로 빨리 변형됩니다.

2.  12 꼭지점의 결정체 메르카바Mer-Ka-Va:  별 12면체 (시계 방향으로 회전)

3.  20개 꼭지점의 결정체 메르카나Mer-Ka-Na:  별 20면체 (이중 무한 흐름을 가진 이중 내부 회전)


메르카나가 메르키바 시스템 안의 궁극적 목표임을 이해하세요.  이 전환의 복잡한 세부들과 역학들이 메타트론의 열쇠들의 가르침에서 사용가능해질 것이고, 모든 이들에게 주어질 것인데, 이해되고 설치될 회전의 다른 특성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4번째 수준이 또한 있으며, 그것은 메르카라Mer-Ka-Ra로 부르는데, 그것은 지구에 드물게 존재하며, 그것은 크리스토스 아바타Kristos Avatar의 것인 고양된 크리스토스 빛Exalted Kristos Light24 꼭지점의 메르카라입니다.  여전히 당신들의 일부가 준비되어 있고 이것을 달성할 것입니다.  2단계 '워크인Walk-In'으로 언급된 자들은 이 기하학적 매트릭스로의 접근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스터들이여, 많은 변화들이 당신들의 지구상에 지난 몇 년에 걸쳐 일어났으며, 그러나 2009년-2012년에 일어날 변화들은 대수적logarithmic입니다.  실제로 2009년의 상향전환만 하더라도 2001년 이래의 모든 전환들의 합보다 큽니다.  2010년은 무한히 더 많은 것을 줍니다.


우주적 방아쇠The Cosmic Trigger


2009년 3월에, 우주적 방아쇠의 첫 국면은 당신들 행성 전역으로 암호화된 전자기력의 방출 속에 일어났습니다.  이것은 아틀란티스의 황금시대 이래 당신들 행성에서 일어난 가장 강력한 에너지의 고조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시작에 지나지 않습니다.  9-9-9가 아틀란티스 마스터 크리스탈들Atlantean Master Crystals의 9개 중 5개의 활성화를 가져왔고, 144-그리드가 75%의 기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10년 3월 춘분(20일)은 우주적 방아쇠의 결정체 요소를 가져오기 위해 특별히 저장되고 암호화된 결정체 에너지들의 방출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10-10-10이 더욱 그리드를 84%의 기능으로 활성화할 것입니다.  (11-11-11은 92%를 활성화하고, 12-12-12는 완전한 기능을 달성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지구의 에너지는 초과 국면으로 튀어오를 것이고, 당신들은 이 에너지를 결정체 메르키바로 변환하지 않고는 그것을 유지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메르키바 시스템으로의 '리부팅rebooting'은 훨씬 확장된 장이 급격히 더 큰 역량으로 결정체 빛을 수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 없이는 당신들의 이전 '오오라 몸auric body'이 에테르 단락으로 균열될 것이고, 당신들을 불균형으로 던질 것입니다.  

 

이 단락은 본질적으로 '낡은 피부old-skin'의 벗겨짐입니다.  당신이 커져버려, 더 이상 당신에게 봉사하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메르키바로 당신들의 전환이 필수조건임을 이해하세요.  당신들은 새로운 메르키바 빛 몸 없이는 상승을 체험하는데 필요한 빛을 수용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생활 그 자체의 빨라짐이 더 복잡한 기하학적 형태로의 전환 없이는 당신들에게 압도적이 될 것입니다.

올브들은 메타트론적 결정체 암호들이다
Orbs Are Metatronic Crystalline Codes

결정체 에너지의 빨라짐은 당신들이 '올브들orbs'로 부르는 것의 출현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실제로 이들은 형이상학의 뉴에이지에 많은 소동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올브들이 그것을 보고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 찍을 수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실제적 증거라고 말합니다.  올브들은 지구상에 등장하는 결정체 장의 매우 실질적인 측면의 하나입니다.  결정체 메르카나Crystalline MerKaNa로 진화하기를 선택한 그러한 당신들은 실제로 올브들을 끌어당기고 발생시키기 시작할 것인데, 당신이 거룩한 하나됨Sacred Oneness의 통합을 달성할 때 말입니다.  

이들은 신성한 자아Divine Self 의 일관적 빛 속의 더 높은 차원의 에너지들을 지각하는 증가해온, 증가하고 있는 능력의 확인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결정체 올브들은 메타트론적 빛의 기하학적 발산들입니다.  그것들은 계시들revelations을 보여주고 강조하는 암호들과 통신들입니다.  창조자 신Creator God의 '무결한 게스탈트Impeccable Gestalt'로부터 당신들을 분리했던 덧씌운 베일들이 증발하고 있음을 드러내는 계시들 말입니다.

여러 종류의 올브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집단적인 인류를 위한 것이고, 다른 것들은 개인들을 위한 것입니다.  모든 올브들이 메타트론적 기원에 속하고, 고유한 목적의 암호화된 기하학적 각인/인상을 나릅니다.  

 

너울거리는 에너지의 질량으로 충전된 것들은(다른 실용적인 것들 중에서) 에테르 에너지 전보들telegrams입니다.  그들은 그때 당신들의 진정한 크럽서클들Crop Circles의 예술가들이고 작가들입니다.  다른 것들은 당신들이 메르키바, 메르카바, 메르카나로 성장할 때 개인들을 위해 의도되어 있습니다.  이들 올브들은 당신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나타날 수 있고, 나타나는데, 당신이 양극성의 낡은 단편화된 측면들을 벗고, 당신의 일관적 결정체 성질을 발달시키기를 추구할 때 말입니다.

기하학과 결정체 올브들은 12가닥의 DNA, 6가닥의 RNA, 그리고 3개의 거룩한 분비선들glands을 재생하고 상향 전환하는데 당신을 돕는 패턴으로 이중나선을 구성합니다.  

당신들은 결정체화가 또한 송과선, 뇌하수체, 흉선에도 필요한 것을 봅니다.  이것들 역시 당신의 메르키바, 메르카바, 메르카나의 개인적 수준의 기하학과 중첩되며, 물질/반물질 유동성 속에서 내부와 외부가 일체로 회전합니다.  이들은 내부에 무한 패턴infinity pattern의 이중 파동double wave을 활성화합니다.

결론Closing
우리가 당신들에게 말했듯이, 세계가 지금 그 자신을 재형성하고 있으며, 극대나 극소에서 인류가 확장적 변화를 지원하건 반대하건 상관없이, 그것은 진실로 고려할 가치가 있는 문제인데, 시간의 관성이 직선적 의미에서 어제보다 오늘 더 빨리 지나가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빨라지고 있으며, 시간이 상승으로 가까워지면서 가속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이 그 자신을 재형성할 때, 그것은 또한 인간의 체험을, 자연의 보이고 보이지 않은 힘들의 체험을, 지구 그 자신의 지표의 체험을 재형성할 것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결정체의 우주적 방아쇠Crystalline Cosmic Trigger이며, 그 시간이 여기 와있습니다.  결정체 3단계 메르키바의 내부와 외부에서 전환이 임박합니다.  실제로 그것의 목표는 고양된 메르카나입니다.  그것 없이는, 빨라지는 에너지가 정말로 최적화되거나 완전히 지속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도전인 동시에 하나의 선물인데, 베일을 열고 당신의 통합적 의식으로 무한히 더 많은 빛을 허용하는 선물입니다.  통합은 완성으로의 창조적 확장과 성장의 제일 원인에 의해 추진됩니다.

결정체 메르카나의 획득은 조직된 연구에 의해 방대하게 촉진되며, 그러나 부지런한 의도, 집중된 의지, 실습을 통해 개인의 고독 속에서 달성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은둔 마스터들은 우주적 마음Universal Mind으로 접근을 획득하기 위해 대학들을 다니지 않았으며, 그러나 오늘날의 급속한 속도의 세계에서는 아무도 마스터들의 동굴 속에서 기회를 갖지 못합니다.

실제로 상승은 당신들 앞에 있는 한 단계에 지나지 않습니다.  춘추분, 하지동지, 세 자리 수 날짜의 스타게이트들Stargates, 일월식들은 2012년 12월이 되기 전에 가장 강력한 사건들입니다.  이들 남은 날짜들은 그들의 증폭된 에너지들에서 이전 해들의 사건들에 비교할 때 기하급수적입니다.  가능한 곳에서 함께 모여 에너지들을 증폭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진실로 총합은 부분들의 합보다 더 큽니다.

메르키바 3단계 시스템으로의 전환은 기하학적이고,

따라서 메타트론 열쇠들Metatronic Keys로 부르는 것의 한 요소입니다.  열쇠들은 정체 기하학적 의식의 거룩한 과학이며, 그것은 실제로 우주적 완성Cosmic Mastery의 바탕입니다.  그것은 당신들 각자 안에 깔려있고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내부와 외부에서 찾으세요,

구하라 그러면 찾을 것이다,

그것은 지울 수 없는 법칙Law입니다.  

의도행동이 룰rule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리고 우리는 다시 말하는데,

이 정보가 그것을 진실로 찾는 당신들 각자 안에 있다고 말입니다.
나는 메타트론Metatron이고, 나는 당신들과 이 진실들Truths을 나눕니다.  당신들은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었습니다And so it is.   

 

 

 

 

 

 

 

 

 

  

신체의 각 차크라의 특성과 역할

< 일상생활로 실천하는 육체의 용기를 돕는 내적 지혜 >
적절할 때, 각 차크라를 위한 그 말을 읊거나 말하세요.
(이 말들은 원할 때 편안하게 길게 음을 낼 수 있습니다.)
가장 낮은, 가장 편안한 음으로 시작하고,
당신이 각 차크라를 위한 그 말을 반복할 때 천천히 음을 높이세요.
당신이 핵심인 그 말을 읊고 그 차크라에 초점을 둘 때,
무엇이 마음으로 오는지 관찰하세요.
당신들은 뿌리 차크라의 에너지로 어떻게 "살고LIVE," 가슴의 에너지로 어떻게 "LOVE사랑"을 합니까?
-------------------------------

1.뿌리 차크라ROOT CHAKRA

뿌리 차크라는 육체적 자아의 안정감을 준다.
(당신이 별들로 도달하는 동안 육체적 몸을 존중하고 유지해야만 하기 때문이다.)
이 차크라가 균형 속에서 기능할 때, 더 많은 활력, 용기, 자신감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오래된 생존과 결핍의 문제들을 방출하는 것을 돕고, 당신이 풍요의 보물 상자를 이용하는 것을 돕는다.
 
심호흡을 하면서,
< "나는 산다I LIVE" >고 소리 내면서, 다음을 말하라.

< "나는 지금 통일과 하나됨의 힘, 지구와 모든 풍요로의 나의 연결에 접근하고 그것들을 통합하고 있다." >

깊이 숨 쉬세요. 그려보거나 상상력을 사용해서, 당신의 뿌리 차크라를 나타내는
빛의 구가 점점 더 빨리 회전하면서, 더 가벼워지고 더 밝아지는 것을 보세요.
[그것이 빛나는 태양으로 폭발하고 빛의 축이 첫 번째 차크라로부터 두 번째로(배꼽 바로 밑)로 올라갈 때까지]다음을 말하세요.

< "나는 신성한 창조자 근원과 하나이다. >
< I AM ONE WITH THE DIVINE CREATOR SOURCE." >
깊이 숨 쉬면서 "어UH(허HUH)"를 소리 내세요.
-------------------------------------------

2. 배꼽 차크라NAVEL CHAKRA
이것은 육체적/감정적 자아의 자리이다.
이 차크라가 균형 속에 있을 때 당신은 자기-의심, 중독들, 또는 성적 문제들로 더 이상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다.
당신은 에고 마음 대신, 당신의 영혼 마음your Soul mind의 지혜로 조율되며, 점차 잠재의식적 마음의 모든 오래된 자기-제한적 사고 패턴들이 자기 확신과 감정적 안정감으로 대체된다. 두려움과 제한 대신 기쁨과 평화와 번영을 창조하는 법을 배울 때, 당신은 자신의 개인적 힘을 되찾는다.
 
심호흡을 하면서,
< "나는 느낀다 / I FEEL" >를 소리 내고, 자신에게 말하라.

< "나는 지금 나의 감독자인 영과 함께 열정의 힘에 접근하고 그것을 통합하고 있다. 나의 욕구는 다른 이들과 함께 즐기고 나누기 위해
기쁨평화번영창조하는 것이다." >

심호흡을 하면서, 당신의 두 번째 차크라를 나타내는 빛의 구가 점점 더 빨리 돌기 시작하면서, 더 가벼워지고 더 밝아지는 것을 보세요, 그것이 빛나는 태양으로 폭발하면서 빛의 축이 두 번째 차크라로부터 세 번째(태양신경총)로 올라갈 때까지입니다. 다음을 말하세요.

< "난 총체적이고, 나 자신 안에서 완전하다 >
< I AM WHOLE AND COMPLETE WITHIN MYSELF." >
깊이 숨 쉬면서 "우OO(유YOU)"를 소리 내세요.
--------------------------------------------

3.태양신경총SOLAR PLEXUS
이것은 육체적/정신적 자아의 자리입니다.
이 차크라가 조화 속에서 회전하기 시작할 때, 단지 몇 개의 부조화한 에너지들이 남으며, 당신의 자존심이 돌아오고, 지식이 지혜와 명료한 생각으로 바뀝니다. 당신은 자제심을 회복하며, 자신의 욕구들의 마스터가 됩니다.
당신은 경계들을 정하고, 다른 이들의 경계들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데, 그때 당신은 자기 주변의 자들의 에너지들을 이용하기보다, 생명 물질의 우주적 근원과 당신 자신의 아이엠 현존으로부터 에너지를 끌어옵니다. 당신의 태양 파워 센터의 활성화가 이 점에서(태양신경총, 심장, 흉선) 시작합니다.
 
심호흡을 하면서,

< "나는 의지한다. I WILL" >를 소리 내고, 자신에게 말하세요.

< "나는 지금 나의 개인적 힘의 센터로 접근하며, 나의 감정들을 지배하고 있다. 나는 나의 욕구들의 마스터MASTER이다. 나는 명확히 규정된 경계들을 정한다." >

심호흡을 하면서, 당신의 세 번째 차크라를 나타내는 빛의 구가 점점 더 빨리 돌면서, 더 가볍게 되고 더 밝아지는 것을 보세요, 그것이 빛나는 태양으로 폭발하면서 빛의 축이 세 번째 차크라로부터 네 번째(가슴 차크라)로 올라갈 때까지입니다.
다음을 말하세요.
< "나는 창조하기 위한 힘이다. I AM THE POWER TO CREATE." >
깊이 숨 쉬면서, "오OH(고GO)"를 소리 내세요.
--------------------------------

4.심장HEART
가슴 차크라는 영혼 자아Soul Self와 영-자아Spirit Self로 연결하는 더 높은 차크라로 가는 통로입니다.
당신의 가슴 차크라가 불균형하거나 대개 닫혀 있을 때, 당신은 육체적 자아의 낮은 세 차크라들로 지배되는, 주로 본능적인 인간으로 기능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슴 마음heart mind/감정들(몸의 생명력과 사랑의 힘 에너지 센터들)의 에너지들을 균형 잡을 때, 당신은 신-마음God Mind의 조건 없는 사랑의 힘을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은 질투, 시샘, 이기심, 죄책감, 무가치하다는 느낌들로 나타나는 모든 에너지들과 사고 패턴들을 방출합니다.
당신이 신성한 의지, 지혜, 사랑의 세 겹 불꽃을 점화할 때, 당신은 생명과 모든 것들과의 공감적 성질과 하나됨을 발달시키기 시작합니다.
 
심호흡을 하면서,
< "나는 사랑한다. I LOVE"> 를 소리 내고, 자신에게 말하세요.
< "나는 나의 감정 센터들, 나의 태양 힘의 생명력 센터들활성화한다. 나는 오직 사랑과 빛 에너지만을 받아들이고 투사한다. 나는 나의 가슴을 영의 신성한 흐름으로 연다." >

심호흡을 하면서, 당신의 네 번째 차크라를 내타내는 빛의 구가 점점 더 빨리 돌면서, 더 가벼워지고 더 밝아지는 것을 보세요, 그것이 빛나는 태양으로 폭발하면서 빛의 축이 네 번째 차크라로부터 다섯 번째(목 차크라)로 올라갈 때까지입니다. 다음을 말하세요.

< "나는 우주적 사랑이다. I AM UNIVERSAL LOVE." >깊이 숨 쉬면서, "아AH(파더FATHER)"를 소리 내세요.
------------------------

5.목THROAT
목 차크라는 투사하는 생각과 말들의 파동적 주파수들에 따라
에스트랄/감정적 계 또는 정신적/원인적 계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혼란스럽게 보일 수 있으며, 그러나 당신이 발산하는 주파수 패턴들로 당신자신의 현실을 창조하므로, 인력의 법칙은 당신이 내보내는 낮은 주파수들이 에스트랄 계 에너지들을 끌어당길 것임을, 높은 주파수들이 의식의 정신계들을 사용할 것을 보장합니다. 상승 과정은 물질계, 에스트랄(감정적) 계, 정신 계, 그리고 마침내는 더 높은 차원들로 숙달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통신, 말해진 말의 힘은 물질계에서 가장 중요한 도구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사랑/빛의 언어, 영혼의 말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항상 자신의 가장 높은 진실을 말할 것이고, 연설이나 글쓰기에서 표현적이고 창조적이 될 것이며,
당신은 미래를 위한 당신의 비전을 실현하는데 능숙해질 것입니다.
 
심호흡을 하면서,
< "나는 말한다. I SPEAK" >를 소리 내고, 다음을 자신에게 말하세요.< "나는 지금 통신과 자기표현의 힘을 통해 나의 의지파워 센터에 접근한다. 나는 통일성분별력으로 나의 진실을 말할 것이다." >

심호흡을 하면서, 당신의 다섯 번째 차크라를 나타내는 빛의 구가 점점 더 빨리 돌기 시작하면서, 더 가벼워지고 더 밝아지는 것을 보세요, 그것이 빛나는 태양으로 폭발하면서 빛의 축이 다섯 번째 차크라로부터 여섯 번째(제3의 눈)로 올라갈 때까지입니다. 다음을 말하세요.

<"나는 완전한 표현이다. I AM PERFECT EXPRESSION." >
깊이 숨 쉬면서, "아이I(아이EYE)"를 소리 내세요.
-------------------------------------------

6.제3의 눈THIRD EYE
눈썹, 혹은 제3의 눈 차크라는
"내적 감각들inner senses"로 문을 열고,먼저 당신을 당신의 무의식적 자아(잠재의식적 마음)로,
그리고 점차 당신의 높은 자아로 연결하는데, 그때 신-마음God Mind(광선들Rays)의 순수한 우주적 빛 물질이 들어와서 당신의 신-의식God Consciousness(당신의 에센스)을 활성화합니다.
당신은 직관의 속삭임들을 통해 당신이 영에 의해 인도되고 영감을 받고 있다는 "앎knowing"으로 들어갑니다.
더 높은 정신적, 직관적 계들로부터 새로운 지식, 창조적 아이디어들과 영감이 당신이 왜곡들을 치울 때 접근가능해질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의식 안에, 혹은 명상 동안 당신의 눈앞에 떠도는 검은 에너지들이나 사고형태들로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것들은 치유되고 빛으로 변환되기 위해 앞으로 나오는 당신 자신의 창조물들이기 때문입니다.
사랑은 창조의 역동적이고 응집력이 있는 힘이며, 사랑/빛이 잘못된 사고 주파수를 비출 때, 그것이 가벼워지고 마침내는 변환됩니다. 또 보라색 불꽃의 선물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심호흡을 하면서,
< "나는 본다. I SEE" >를 소리 내고, 자신에게 말하세요.
<"나는 지금 나의 직관적 마음의 힘에 접근한다. 나는 명확한 통찰력을 가지며, 나의 내적 지혜와 나의 상위자아지혜를 사용할 때 나는 주의 깊게 귀를 기울인다." >

심호흡을 하고, 당신의 여섯 번째 차크라를 나타내는 빛의 구가 점점 더 빨리 돌기 시작하면서, 더 가벼워지고, 더 밝아지는 것을 보세요, 그것이 빛나는 태양으로 폭발하고 빛의 축이 여섯 번째 차크라로부터 일곱 번째(크라운 차크라)로 올라갈 때까지입니다. 다음을 말하세요.

<"나는 명료성과 지혜의 완전한 도구이다. >
< I AM A PERFECT INSTRUMENT OF CLARITY AND WISDOM." >
깊이 숨을 쉬면서, "에이AYE(세이SAY)"를 소리 내세요.
-------------------------------------------

7.크라운 차크라CROWN CHAKRA
크라운 차크라가 활성화될 때,
당신의 영적 자아로 통로가 열리며,
당신의 신성한 아이엠 현존에 저장된 지혜, 재능들, 보물들이 당신에게 사용가능해집니다.
당신이 창조의 사랑/빛/진실을 살고 빛을 발할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낼 때,
당신은 신-의식의 열 두 광선들의 특성들과 덕성들의 항상 증가하는 흐름의 샤워를 받게 될 것입니다.
 
심호흡을 하고,
<"나는 있다 / I AM" >라고 소리 내고, 자신에게 말하세요.
< "나는 지금 나의 영적인 힘과 나의 신성한 아이엠 현존과 연결로 접근하고 있고, 그것은 나의 완전의식/영감/지혜의 센터이다." >

심호흡을 하면서, 당신의 일곱 번째 차크라를 나타내는 빛의 구가 점점 더 빨리
돌기 시작하면서, 더 가벼워지고 더 밝아지는 것을 보세요, 그것이 빛나는 태양으로 폭발하면서 빛의 축일곱 번째 차크라로부터 영혼 스타SOUL STAR로 올라갈 때까지입니다.
깊이 숨 쉬면서, "이EEE(미ME)"를 소리 내세요.

----------------------------
8.영혼 스타 차크라SOUL STAR CHAKRA :
(크라운에서 15-20cm 위에 있음)

당신자신에게 말하세요.
< "나는 통일 의식으로 가는 나의 무지개다리연결되고 그것과 일치에 있다. 나는 여기서 모든 나의 잘못된 에너지들을 변환시키는데, 그때 나는 카르마의 법칙을 넘어서 은총의 상태로 들어간다." >

심호흡을 하세요. 당신이 소리 낼 때, 당신을 당신의 신아God Self(아이엠 현존)로 연결하는 빛의 기둥을 그려보세요, 그것이 점점 넓어지면서, 당신의 머리 위에 활짝 핀 연꽃의 왕관을 형성할 때까지 말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신성한 영과의 연결로부터 모든 왜곡들과 정체된 것을 청소하는 것을 보세요, 그럼으로써 신성한 빛, 신성한 의지, 신성한 지혜의 주파수 패턴들이 우리의 어머니/아버지 신으로부터 당신에게 자유로이 흘러들어가고, 당신으로부터 세계로 흘러나갑니다.

< "나는 신성한 근원과 하나이다. >
< I AM ONE WITH THE DIVINE SOURCE"> 를 말하세요.
깊이 숨 쉬면서, 아움AUM, 아움AUM, 아움AUM을 (3번) 소리 내세요.
당신의 영적 가이드들, 천사 도우미들, 더 높은 영역들에 있는 당신이 함께 일하기를 바라는 누구든 간, 당신이 그들과 순수하고 강한 연결을 재수립하는데 당신을 더욱 돕기 위해 우리는 이 실습을 줍니다.

당신이 몇 번의 심호흡을 할 때.
< 당신의 의식을 당신의 거룩한 가슴 속 깊이 집중하세요, >
빛의 구 안의 당신의 에센스가 당신의 거룩한 가슴 뒤에 있는 포탈을 통해 움직이는 것을 그려보세요.
당신은 빨리 5차원의 새로운 개인적 빛의 피라미드 속으로 들어가며,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 높은 영역들의 동료들을 위한 만남의 장소로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 거룩한 공간으로 들어가 그 크리스탈 테이블 위에 누우세요.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방 주위를 돌아보세요,
테이블을 둘러싼 크리스탈 의자들에 당신이 대화하고 일하기를 원하는 모든 이들이 앉아있음을 보세요.
잠시, 당신의 피라미드 안에 당신과 함께 있는 자들을 확인해보세요. 더 높은 차원들에 있는 모든 다른 피라미드들과 같이, 중앙의 크리스탈 테이블 위로, 피라미드 정점으로부터 매달린 양끝이 순수 수정으로 된 크리스탈이 있습니다.
거대한 크리스탈로부터 전기 번개 불꽃들이 방으로 발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와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순화된 에센스입니다. 테이블 밑에서 방으로 쏟아져 나오는 불타는 보라색 불꽃을 가진 분수가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방출하고 정화시키기 위해 이 장소로 가져온 모든 왜곡된 에너지들을 변환시킬 것입니다. 당신의 연결들을 강화시키고 당신의 빛의 가족Family of Light과의 화합을 위해 이 거룩한 장소로 자주 오세요.
당신자신에게 말하세요.

< "나는 나의 신성한 타고난 권리를 재청구한다,
내가 여기서 지금 통합하고 나눌 우주적 지혜와 진실에 접근하고 그것을 전하기 위해, 나의 상위자아와, 나의 영혼 가족과, 그리고 내가 일하고 대화할 모든 빛의 존재들과의 나의 연결재청구한다.>
< 나는 나의 완성을, 그리고 나의 신성한 자아의 모든 성질들,재능들, 덕성들, 특성들을 재청구한다. 나는 사랑과 조화, 풍요와 기쁨의 살아있는 인격의 모범이 되기를 욕구한다. >
나는 신성한 사랑DIVINE LOVE이고,
신성한 빛DIVINE LIGHT이며,
신성한 의지DIVINE WILL이고,
행동하는 신성한 지혜DIVINE WISDOM IN ACTION이다.
그렇게 되리라SO BE IT!
그렇게 되었다SO IT IS!
나는 존재하는 나이다,I AM THAT I AM.
-------------------------------------------

나의 과감하고 용감한 이들이여, 상승의 과정이 가속되면서,
당신들이 진보된 변형의 기술들을 가능한 한 많이 유익하게 사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것은 간단하게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실습/명상은
오래된 밀도의 파동적 패턴들을 방출하고 육체적 용기 안에서 이원성의 힘을 되찾은 상태로 돌아가는 과정의 가속을 돕는 강력한 도구이며,
그럼으로써 당신의 영혼의 노래Soul song/에너지적 지문Energetic Signature거대한 규모와 힘의 아름답고 조화로운 교향악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당신들의 계명의 길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모든 필요한 도구들과 정보를 주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은 자기완성으로 돌아가는데 책임감을 가져야만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을 위한 신성한 임무에서,
하나의 영적 존재로서 당신의 합당한 지위를 재청구할 때
당신들을 돕기 위해 옆에 서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용감성에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들은 지극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 I AM Archangel Michael
 
 
 

 

 

 

 
 
 
 
가브리엘
 
 
  
뿌리 차크라ROOT CHAKRA


배꼽 차크라NAVEL CHAKRA

태양신경총SOLAR PLEXUS


심장HEART


.목THROAT


제3의 눈THIRD EYE

크라운 차크라CROWN CHAKRA

.영혼 스타 차크라SOUL STAR CHAKRA
(크라운에서 15-20cm 위에 있음)
 

 
 
 

 

 

 

 

 

 

 

 

                           

 

 

profile
조회 수 :
28848
등록일 :
2011.01.29
15:36:00 (*.156.160.15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19950/fea/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19950

베릭

2011.01.29
17:30:11
(*.156.160.159)
profile

 

오오라, 천사들, 그리고 반물질
Auras, Angelics and Antimatter
From Archangel Metatron
1/29/2010(Issue #41)
Through James Tyberonn
http://www.earth-keeper.com/EKnews_1-29-2010.htm





마스터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빛의 로드, 메타트론Metatron, Lord of Light이고, 나는 조건 없는 사랑의 벡터 안에서 당신들을 맞이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시 물질/반물질에 대해, 당신들의 현실들을 규정하는 그 둘 사이의 시너지적 유동성에 대해 말합니다.  극대 및 극소의 백색 홀들과 블랙홀들을 통해 두 영역으로 의식 단위들을 번쩍이는 물질과 반물질 사이에는 끊임없는 전환이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NOW 현실의 받침대로서 전 시간 홀로그램들 속으로 모입니다.  그것은 모든 물질과 반물질로 침투하며, 당신들은 그 둘 속에서 삽니다.


물질과 반물질은 다른 종류의 평행 우주들을 형성합니다.  일부는 간단명료하게 구분된 다른 종류의 물리학들, 기하학들, 물리적 법칙들로 지배되는 분리된 차원적 계들입니다.  다른 것들은 아주 근사치로 당신들의 우주를 복사합니다.  어떤 평행 우주들은 '형태 없는 기하학formless geometry'의 변수들 내의 부분 공간subspace 속에 존재하는, 완전히 다른 양자적 현실들입니다.  일부 우주들은 하나의 분자보다 작으며, 그런 것이 특별한 수수께끼의 역설입니다.  당신들의 것과 같은 물리적 우주들은 원칙이 아니고 예외입니다.  실제로 우주Cosmos에는 물리적 우주들의 그 영역이 존재하는지조차 전혀 모르는 고도로 진보된 존재들Beings이 있습니다.  실로 당신의 육체적 자아를 전혀 알지 못하는 당신 자신의 존재의 먼 요소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 제한된 기술 수준에서 이해되는 보이는 물질physical matter은 실제로 다우주multiverse의 4% 이하를 구성합니다.  당신들 우주의 약 20%가 "검다dark"고 부르는, 보이지 않는 물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76-80%는 반물질입니다.  당신들이 결정체 빛 몸crystalline light body이나 메르카나MerKaNa로 부르는 것은 그 세 가지 모두의 안과 밖에서 접속interface 합니다.  실제로 당신들은 매일 밤, 당신들이 생생한 꿈 상태라고, 자외선의 에테르 상태라고, 에테르 생물 플라즈마 에너지 몸이라고 부르는, 암흑 물질과 반물질 안에서 여행합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이 밤의 여행들에서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거의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결정체 빛 몸Crystalline Light Body의 3 단계 메르키바 시스템tri level MerKiVic system 안에서 의식의 메르카나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준비된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접근 가능합니다.

--------------------------------------------------------------------------------------------------------------------------------------------------------

양극성 메르카바는 더 이상 쓸모가 없다
The Polirity MerKaBa is Obsolete



그러나 명확히 하겠는데, 일치된 노력이 결정체 '빛 몸Light-Body' 시스템으로 인식을 발달시키기 위해 요구됩니다.  낡은 양극성 메르카바는 이 역량에서 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결정체 그리드가 완전한 힘으로 들어올 때 전자기적(양극성) 그리드붕괴되고 있음을 봅니다.  어느 면에서 전자기적 그리드로 엮인 인간의 오오라는 양자적 결정체 에너지의 통일장Unified Field of Quantum Crystalline Energy의 더 높은 주파수들을 간직할 수 없고, 하지 못할 것입니다.  결정체 시대Crystalline Age가 당신들에게 와있으며, 이원성의 시스템들이 이 상향전환upshift에서 전혀 쓸모가 없어집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의 육체와 오오라 시스템 둘 다 지구가 이 위로의 차원적 졸업으로 다가갈 때 점점 더 큰 초점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증가하는 행성의 주파수들이 결정체 다차원적 빛 몸 오오라 기능3단계 메르키바 양식으로 인류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많은 이들이 낡은 오오라 시스템이 행성의 증가하는 결정체 빛 에너지를 운반할 수 없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그 결과로, 오오라 스트레스 과중을 가져오는 어떤 압력 차이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균열이 일어나고, 오오라의 '번짐bleeding과 단락short circuitry'이 발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현상들을 '상승 병세들Ascension Maladies'로 언급했습니다.  인지되지 않은 채 이것은 에너지 상실, 만성 피로, 우울증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이것을 우리는 몇 개의 글로 당신들과 나누었습니다.  그러나 인류의 집단은 시정 행동을 취하지 않았고, 그 결과로 3차원 활동에 묶인 채 남아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2012년 12월 21일은 인류의 방대한 대다수에게는 단지 또 다른 날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결정체 빛 몸을 발달시키기를, 의식에서 양자 도약을 선택한, 영감을 받은 소수는 준비하면서 실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RNA의 결정체 상향전환Crystallization Upshift of RNA


상승의 길 위에 있는 많은 당신들은 결정체화crystallizationDNA의 12가닥들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RNA가 지금 일종의 상향전환을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RNA가 똑같이 중요하며, 그것은 사실 DNA로 암호 변화들을 전달하는 메신저입니다.  지금, RNA의 주된 기능은 세포 안에서의 단백질 합성입니다.  그러나 RNA는 유전 정보의 표현과 억압의 과정에 다양한 방식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생물학자들과 의과대학의 학자들에게 잘 이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RNA가 인간의 생물학적 전환의 촉매일 뿐 아니라, 그것이 더 높은 영역들로부터 정보의 수신기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새로운 생물학의 암호 신호의 무선 수신 장치이며, 그것은 결정체화와 12 가닥의 DNA, 그리고 뇌하수체, 송과선, 흉선의 결정체화가 일어나도록 허용합니다.  RNA는 단일 가닥으로부터 6가닥의 결정체 짜임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

6 가닥의 결정체 RNA로의 상향 전환Upshift to 6-Strand Crysto-RNA


당신들의 물질적 몸들이 지금 12 가닥의 DNA 6가닥의 RNA로 들어가고 있는 반면, 당신들의 메르카나 결정체 빛 몸들이 각각 144개와 72개로 바뀌고 있는데, 물질과 반물질 두 요소들을 가진 다차원적 생물 플라즈마 의식으로 결정화하는 알고리듬 체계algorithm system로 말입니다.  양자 의식의 다차원성이 메르카나MerKaNa로 전환하는 인류의 탐구자들에게 필요조건이 되면서 사용가능해집니다.
---------------------------------------------------------------------------------------------------------------------------------------------------------

RNA다차원적 암호들을 수신한다
RNA Receives Multi Dimensional Codes



결정체화와 RNA의 상향전환은 이 과정에서 대등한데, 그것이 다수 시간 차원들에서 통신하고, 그 결정체의 직선적 체인 메커니즘linear chain mechanism을 통해 정보를 수신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RNA 분자들이 상향전환의 암호를 받기 위해 리보솜Ribosome 안에서 물질 단백질들을 조립하는 방법입니다.


실제로 RNA는 후뇌로, 당신들이 천사들, 외계인, 그리고 신성한 상위영혼Oversoul 의식이라고 부르는 신의 마음God Mind으로 끊임없이 주입되는 통신을 받습니다.  이들 대부분이 반물질 안에 있고, 이들 모두가 생물 플라즈마 결정체 메르카나 시스템Bio Plasmic Crystalline MerKaNa system 안에서 일합니다.  RNA는 간결한 정보 암호들을 받는데,  그것들은 탄소 기초의 물질적 몸상향전환의 새로운 원형들을 위한 촉매의 진행 효소들로서 행동합니다.


'크리스탈 어린이들Crystal Children'이나 메루비안들Meruvians로 부르는 자들은 이러한 생물-에테르 전환들로 즉각적이고 때 묻지 않은 채 육화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새로운 인간들의 DNA와 RNA 속에는 무수한 변화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전환들이 실제로 완전한 각성의 길에 있는 탐구자들, '길잡이들Pathfinders'인 그러한 당신들에게 사용가능해지며, 그러나 집결이 필요합니다.
---------------------------------------------------------------------------------------------------------------------------------------------------------

반물질과 물질의 사실:  4번째와 첫 번째 상태
Antimatter and Matter of Fact:  The 4th and 1st State



당신들의 주류 대학들은 행성 지구가 하나의 껍질 또는 자기권으로 부르는 오비드ovid로 둘러싸여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그 안에 플라즈마로 부르는 보이지 않는 충전된 물질 입자들이 있음을 일관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사실 다우주Multiverse에 있는 물질의 지배적 상태는 플라즈마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이 볼 수 있거나 측정할 수 있는 방사선radiation을 만들지 않으므로, 대학들은 플라즈마가 사실상 물질임을 아직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 존재를 암흑 물질dark matter로 이론화합니다.  그러나 진실에 있어 그것은 정말로 '검지dark" 않습니다.  시간이 되면 플라즈마가 당신들의 현재 전망으로부터 물질의 4번째 상태임이 이해될 것입니다.


물질은 고체, 액체, 기체라는 세 가지 국면들을 넘어서 존재합니다.  그것은 플라즈마로 존재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더 높은 전망으로부터는 정말로 '4번째 상태fouth state'가 아니라고, 오히려 옴니버스 우주학Omniverse Cosmology에서는 첫 번째 상태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자체의 동심원적 차원들의 다양한 층들 속에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암흑 물질 안에 존재할 뿐 아니라, 반물질 안에도 존재합니다.

----------------------------------------------------------------------------------------------------------------------------------------------------------

당신의 에테르 몸은 '보이지 않는' 생물학적 플라즈마이다.Your Etheric Body is 'Stealth' Biological Plasma


당신의 에테르 빛 몸은 또한 당신들의 행성의 자기권과 비슷한 오비드 안에 들어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보이지 않는 플라즈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상 당신의 다차원성의 더 높은 형태들 속의 모든 당신은 '몸bodies'을 가지고 있으며, 이원성의 지구에서처럼 탄소 기초의 화학적 옷이 아니라, 복잡한 생물 플라즈마의 결정체 영역에 있는 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YOU'의 이 생물 플라즈마 판들은 당신들 과학자가 아이러닉하게 '검은 물질dark matter'로 부른 영역들 속에 존재합니다.  우리는 '아이러닉하게ironically'라고 말하는데, 당신들이 암흑 물질이라고 부른 것이 실제로는 훨씬 더 밝으며, 물리적으로 밀도가 큰 물질보다 주파수에서 급격히 더 크며, 의식이란 의미에서 그것은 검은 것이 아닙니다.  그 안에는 천사 영역Angelic Realm의 접속 렌즈들이 있습니다.


당신들 언어의 암흑 물질은 보이지 않는 물질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현재 계기들로 확인될 수 없다는 의미에서 단지 '검습니다dark.'  그것은 물질의 보이지 않는 형태로, 당신들의 과학자들이 탐지할 수 있는 전체 전자기적 스펙트럼을 넘어, 긴 라디오 파장으로부터 감마선의 훨씬 짧은 진동파에 이르기까지 탐지될 수 없는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메르카나 장은 결정체 생물 플라즈마입니다.  지구계에 있는 모든 당신들이 탄소 몸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것은 생물 플라즈마의 에테르 몸오오라로 접속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이 더 높은 영역들로 전환할 때, 당신들은 그 에테르 몸속에서, 결정체 생물 플라즈마 빛 몸 속에서 완전히 의식적이 됩니다.  사실, 당신의 더 큰 부분이 지금 당신들이 '암흑 물질dark matter,' 결정체 전기 생물 플라즈마crysto electric bio plasma의 보이지 않는 빛 물질로 부르는 것의 액상 결정체 우주 liquidcrystalline Cosmos 속에 살고 있습니다.


잠시 동안 당신의 초점을 유지하세요, 이것이 우리가 당신들에게 설명하려고 시도하는 굉장한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마스터들이여, 이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는 반면, 그것은 결정체 오오라 빛 몸으로, 3 단계 메르키바의 메르카나 국면으로 확장하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더욱 명백해질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당신의 '천사Angelic' 부분으로 연결되는 수준이며, 이원성 속의 당신으로부터 걸러졌던 부분입니다.


그리고 과학을 제외하더라도, 이 모든 글들은 당신들이 더 높은 상태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것이므로, 문법에서 길을 잃지 마세요.  '과학science'이나 우리가 사용하는 용어들로 압도되지 마세요, 당신의 더 높은 부분이 이 가르침에서 우리가 당신들과 나누는 진실들TRUTHS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배우고 달성하려는 당신의 의지, 그리고 '메르카나MerKaNa'가 집으로 가는 당신의 티켓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어떻게 거기 도달하는가의 배경과 역학mechanics을 당신들과 나눌 것입니다.

---------------------------------------------------------------------------------------------------------------------------------------------------------

물질과 반물질의 혼합물Hybrids of Matter and Antimatter


당신의 에테르 체가 반물질로 접속하기 때문에, 인간은 사실상, 개념적으로, 반물질로부터 진화한, 물질과 반물질의 혼합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 들으세요, 당신의 핵심적 의식은 반물질로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반물질 안에 필수적으로 존재하며, 하나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의 핵심적 기원은 신성한 생각Divine Thought이고, 그것은 모든 매트릭스들을 공동-창조하고, 그것들 속으로 스며듭니다.


인간의 차크라/오오라 시스템의 원추 조리개들은 당신이 2단계, 3단계 수준의 메르키바 빛 몸으로 발달할 때 기능에서 연장되고 확장되고 있습니다.


메르키바 오오라 시스템을 구성하는 '미묘한 에너지subtle energy'는 전자기 전류의 성질들을 가지며, 그러나 그들은 이원성의 의미에서 전자기적이 아닙니다.  그들은 성질에서 '액상liquid' 결정체이지만, 이전의 양극성의 시스템과 비슷한 전류-장 흐름current-field flows 속에서 일합니다.  결정체 메르카나 에너지는 원추형 보르텍스 apperendi를 통해 흐르면서 자오선들meridians로 주입되지만, 레이저 빛처럼,  메르키바 시스템의 3단계 기능에서 결정체 일관적인 입자 흐름들crysto-coherent particle stremas의 성질들을 취합니다.  그것은 파이 크리스탈Phi Crystals을 통해 흐르는 같은 에너지이며, 그 안에서 그것은 일관적입니다.


당신들의 소용돌이형vortexial 차크라들은 다목적 송수신기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메타트론의 열쇠들Metatronic Keys에서 가르치듯이, 메르키바 시스템의 3번째 단계인 메르카나에서 이상적입니다.  다중 메르카나 속에는 집단 영혼 의식으로, 전-지구Omni-Earth의 시스템으로, 다우주의 전우주Multiverse Cosmos의 시스템들로 점점 더 큰 연결들이 있습니다 
-----------------------------------------------------------------------------------------------------------------------------------------------------

원격 보기Remote Viewing


메르카나의 '그룹 의식group consciousness' 수준들에서 당신들이 심령 텔레파시psychic telepathy와 원격 보기remote viewing로 생각하는 것이 자동적으로 일어납니다.  목표로서가 아니라, 의식의 그 신성한 수준의 자연적 발생으로 말입니다.  실제로 이것들이 살아있는 우주Living Cosmos, 또는 당신들이 신God으로 부르는 게스탈트 에너지gestalt energy의 신경망(플라즈마 필라멘트들) 속의 연결들을 통해 일어납니다.  당신들이 인간 뇌의 '전류currents'로 통신하는 신경 필라멘트들과 신경 섬유들의 망을 가진 것과 같이, 살아있는 우주의 연속적 다우주들 속에 존재하는 정보의 도관들로서 행동하는 비슷한 네트워크들이 있습니다.  비교해서 말하자면, 그것은 신의 뇌,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의 뇌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유추에서, 당신들이 전능한 뇌인 우주Cosmos 속에 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러한 '우주의 신경Cosmic Neural' 통로들이 당신들의 RNA로, RNA를 통해 끊임없이 정보를 보내고 있습니다.
-------------------------------------------------------------------------------------------------------------------------------------------------------

물질/반물질 층들 속의 신경망들
Neural Networks in Matter/Antimatter Layers



원격 보기remote viewing바이로케이션bi-location[동시에 여러 곳에 존재하기]과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듯 보이는 것은 실제로 이 필라멘트 전류 도들의 이 방식을 통해서입니다.  바이로케이션도, 원격 보기도 실제로 육체적으로 '보는 것이나 존재하는 것'과 관계하지 않으며, 오히려 당신들의 RNA결정체화 된 뇌하수체와 송과선을 통해 우주나 지구의 신경 통로들을 거쳐 받는 정보 코드들과 패턴들의 처리과정에 관계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정보 코드들이 전 지구가 그 속에 들어있는 물질/반물질, 그리고 암흑 플라즈마 속의 신경망들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의 시스템이, 당신들이 목적을 가지고 노력으로 진화할 수 있는 구조가 준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3단계 메르키바 시스템을 아는 것이 필수적인데, 당신들의 다음 수준으로, 의식적으로 상승하는 것이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메르키바 단계들로 더 크게 확장될수록, 당신들이 더 큰 에너지를 운반할 것임을 염두에 두세요.  그리고 더 큰 에너지와 함께 더 큰 책임감이 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에너지 장 주파수를 지배할 수 있어야 하고, 정신적 균형과 자가 훈련된 통제력을 통해 내부의 힘을 조절해야 합니다.


결정체 빛 몸의 3단계 메르키바 시스템의 발달을 통해, 당신들은 더 높은 차원 안에서 항해할 능력을 얻으며, 그렇게 하면서, 자유로이 더 큰 의식으로 접근합니다.
----------------------------------------------------------------------------------------------------------------------------------------------------------

일관된 결정체 빛Coherent Crysto-Light


그 결과는 일관된 결정체 빛 에너지의 발달과 활용입니다.  이것은 특히 치유자들에게 유용하고, 메르키바와 메르카나의 2단계와 3단계에 있는 마스터 치유자들master healers의 의도로 발달되고 조율될 수 있습니다.  일관된 결정체 빛 에너지는 마스터 메르카나 치유자의 몸으로부터 손을 통해, 그들의 결정체 에너지를 일관적으로 발산하는 개인적 기를 환자의 몸에 비춤으로써 투사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발달시킴으로써 당신들은 무수한 방법들에서 성장할 것이고, 당신들이 단지 "꿈으로만 꿀 수 있었던" 능력들을 ... 문자 그대로 다시 획득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채널링channeling으로 부르는 현상 또한 이 과정을 통해 일어납니다.  그러나 명확해지기 위해, 방대한 대다수의 경우들에서, 채널링은 당신 안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와의 고양된 통신이며, 대천사들Archangels이나 상승마스터들Ascended Masters과의 통신이 아니라, 자신과의 통신입니다.

----------------------------------------------------------------------------------------------------------------------------------------------------------

천사들과 신성한 자아를 채널하는 것
Channeling Angelics and Divine Self



우리는 실제로 외부로부터 우리 채널인 티베론Tyberonn의 내부 회로로 통신하고 있습니다.  대천사들과 상승마스터들은 사실 어떤 채널들과 교사들과 통신하며, 그러나 의식적 영매들의 큰 대다수가 그들의 상위 자아들과 채널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것이 유명한 에드가 케이시Edgar Cayce의 경우였습니다.  그의 채널들은 라-타Ra-Ta로부터, 그의 상승한 상위자아로부터 왔습니다.  이것은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든 당신들과 일어나고 있습니다.  발달되어야 할 것은 '실시간real time'(직선적)에 정보를 의식적으로 회수하는 능력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바타의 메르카라Avatarian MerKaRa의 열린 회로를 통한 충분한 빛 지수light quotient와 노력을 요구합니다.  아바타 제슈아 벤 조셉Avatar Jeshua ben Joseph이 "내가 한 일을 당신들도 할 수 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멋진 신세계가 손으로 잡을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결정체 메르키바와 메르카나의 발달이 당신들에게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 에너지로 변환할 수 있기 전에, 당신은 오오라 장과 차크라 시스템에 대한 기본적 이해와 최적의 유지 기술을 획득해야 합니다.  당신들은 달리는 법을 배우기 전에 걷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각성의 길 위에 있는 많은 당신들이 형이상학의 상당한 지식을 달성했지만, 놀랍게도 오오라 회로와 육체적 상호작용을 유지하는, 의무적인 역학의 이해를 향해 의식적인 노력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이러닉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메르키바 시스템의 의무적인 유지는 하나의 통합적 여정이지, 절정의 목적지가 아님을 이해하세요 당신의 생각과 행동의 통일성과 무결함이 당신의 오오라 통합에 영향을 줍니다.  만약 당신의 하중을 견디는 초석이 금이 가거나 어긋난다면, 당신의 메르키바 접근도 그럴 것입니다.  마음-에테르 체 연결이 임박합니다.  에너지와 의식은 나누어질 수 없습니다.


당신의 차크라들은 당신의 에테르 장순수할 때 최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빛 몸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연결하고 유지하는가의 이해를 달성할 때에만 기능하는 회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결정체 전환에서 메타트론 열쇠들로 제공되었으며, 그러나 최적의 운영은 시대들에 걸쳐 비전(秘傳)들로 알려졌고, 가르쳐졌습니다.  신지학회의 찰스 리드비터Charles Leadbeater of the Theosophical Society는 이원성의 국면들에 대한 그의 이해에서 매우 명석했습니다.  지금은 결정체 상향전환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

공생적 결합Symbiotic Coupling


당신들의 행성의 전자기 그리드가 붕괴되고 있듯이, 그것은 결정체 그리드로 뒤바뀌며, 따라서 당신들의 양극성 기초의 에테르 장이 결정체 빛의 더 큰 주파수들을 잡을 수 없습니다.


물질 속의 당신의 에테르 장의 수준들을 반물질 속의 메르키바와 메르카나의 결정체-광자 몸crysto-photon body과 통합하는, 공생적으로 결합하는 힘이 있습니다.  이 핵심적 공생은 당신들이 차크라로 부르는 입자 가속기들을 통해 운영됩니다 각 층이 내구성의 얇은 막을 형성하기 위해 반대 전류로 각각 이어진 생물 플라즈마두 겹으로 된 막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생물 플라즈마와 육체의 생물 분자체들 사이에 상호 친화성이 있으며, 이것은 이중 원추형 송수신 차크라들을 통해 일어나고, 그것은 감각의 변환 필라멘트들을 각각의 연속적인 물질/암흑물질/반물질 차원적 장으로 확대합니다.  이 과정은 원추형 스핀conical spin을 가질 앞뒤 이중 나선 경로helical path를 생성할 것입니다.


메르카나 시스템 안에서 차크라들은 메르키바 1단계에서는 96으로, 메르키바 2단계에서는 144로, 메르카나 3단계에서는(이원성 장들에서 12로부터) 240으로 확장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액상 결정체 국면에서 일하는 필라멘트들을 확대합니다. 그들은 유사-유동체pseudo-fluid 운동 속에서 자유로이 돌아다니지만, 끊임없이 메르카나 장의 기하학과 결정체 전류들에 대해 각진 채로angularly 남아있습니다.


육체적 형태 속에 생존, 성생활, 감정에 관계하는 '낮은 차크라들'로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이 결정체 메르키바에서 제거되지 않으며, 오히려 그것들이 성이나 육체적 생존에 관계없는 기능에서 상향전환 됩니다.  성적 양극성은 더 높은 천계 영역들의 0점 장들에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성의 분화는 어떤 보이지 않는(검거나 보이지 않는) 물질과 반물질 안에 존재하는, 플리어디스 인들Pleiadeans과 시리우스 인들Sirians과 같은 어떤 외계 문명들 안에서 일어납니다.  그러나 그것은 지구상의 인간들이 체험하는 것처럼 종의 생존/감정의 시급한 양식으로 "뜨겁게 배선되어hot-wired"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훨씬양극적이고, 인간 생물학과 관련된 강한 육체적 추진력갖고 있지 않습니다.)
----------------------------------------------------------------------------------------------------------------------------------------------------------

메르키바의 전제조건Prerequisite of MerKiVa


이제 이상적인 건강한 인간 오오라 장에테르 장입니다.  그것은 보이지 않는 물질로 구성되어 있고, 육체적 밀도의 생물 분자 물질, 그리고 평행선상의 반물질 둘 다로 연결됩니다.  그것은 매우 복잡하며, 메르키바 이전의 기본 수준이지만, 메르키바는 아닙니다.


오오라 시스템은 충전된 에너지 입자를 받고 자동 투사하며, 다소 오로라 또는 북극의 극광과 같이 일어납니다.  모든 육체적 존재는 이 장을 생성합니다.  그것은 생물학적 인간이 의식에서 성장할 때 확장됩니다.  그러나 오오라 그 자체는 기하학적 빛 몸이 아닙니다.  그것은 수평적이고 수직적인 전류들과 회로들의 벽걸이를 가진 완전한 오비드ovid입니다.  그 처음 단계에 7개의 활동적인 차크라들이 있으며, 빛 지수가 증가할 때 그것은 12개로 발전적으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확장은 유도 도미노 효과induction domino effect의 무엇을 가진 하나의 유사한 과정입니다.  하나의 빛이 시간이 될 때 다음 것을 킵니다.  주요 세로축 전류가 7번째 보르텍스를 통해 받아들여지고, 특정 각도로 두 번째와 세 번째 전류를 유도하기 위해 뇌하수체를 통해 흡수됩니다.

----------------------------------------------------------------------------------------------------------------------------------------------------------

13-20-33의 신성한 비율Sacred Ratio


이상적인 인간 오오라는 이 과정을 통해 보호하고 표현하는데, 그것이 13-20-33의 비율로 완전한 회로를 달성할 때까지입니다.  12+1=13을 형성하는 12 차크라 층들, 반물질 속에 존재하는 20의 부분 층들, 그리고 33의 증폭된 통합적 우주Cosmic 시스템이 그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달성하는데 많은 생애들을 요하며, 일단 달성되면, 그것은 메르키바 빛 용기들MerKiVic Light Vehicles로 졸업을 허용하는 필요한 입장 증명서가 됩니다.  그러므로 13-20-33은 기하학적 메르키바로의 입장entry에 공명하고 그것을 촉진하는 핵심 주파수 조합이 됩니다.  
13-20-33 비율의 주파수 공명이 최적으로 달성될 때, 차크라 시스템이 보르텍스 센터들, 나선적 흡수/배출 송수신기들, 차원간 연결 회로들, 초-전류 유입의 일치된 결점들로 기능하는 완전한 회로 속에 있게 됩니다.  이 시점에서 메르키바 기하학의 결정체 빛 몸 용기로 데려가지는 것이 준비됩니다.


우리는 인간의 물질적 영역으로 천사 영역연결이 반물질의 장을 통해서이고, 그 장의 반물질 플라즈마 구성'전 지구Omni-Earth'와 '다우주Multiverse'의 평행 차원들Parallel Dimensions로 부르는 것을 구성한다는 것을 당신들과 나누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말했듯이, 천사 영역이 반물질 안에 존재하지만, 반물질이 아니며, 하나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반물질 안에는 모든 생명, 모든 의식의 기본 개념이 있는데, 그것이 물질 속에서 물질화하기 전에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YOU의 모든 것을 포함하여 ... 생명 형태들은 실제로 반물질과 보이지 않는 물질 안에 존재합니다.


--------------------------------------------------------------------------------------------------------------------------------------------------------

결론Closing


당신의 에테르 체의 접속하는 보르텍스 기관들은 차크라 시스템을 통해 어느 의미로 반물질의 장으로 열린 원추형 주요 입자 가속기들입니다.  이것은 다음 3 세대 안에 인간들에게 알려질 무엇입니다.  물질/반물질과 생물-에너지 플라즈마 생명이 차원적 공명, 주파수, 강도의 다양한 층들 안에 존재합니다.  당신들의 발달된 메르키바 장은 실제로 이 에너지를 간직할 수 있고, 그 안과 밖으로 당신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유한한 동시에 무한한 측면들을 가진 신성한 존재들Divine Beings입니다.  그리고 메르키바 시스템 안에서 당신들은 유한을 무한으로 전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변경들이 점점 더 큰 차원적 접근으로 지구의 상승 속에서 당신들에게 열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주류 대학들이 현상유지의 제한적 새장 속에 안전하게 남아있고, 정말로 단순한 과학적 계기들로 측정될 수 있는 것만을 받아들임으로써 따돌림 될 것을 계속 피한다 해도 말입니다.


3차원에 남기를 선택한 자들은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실제로 '생명 의식life consciousness'의 진정한 성질뿐 아니라, 지구 그 자신을 포함하는 옴니버스 우주Omniverse Cosmos의 방대한 영역들의 이해 속에서 과감한 걸음을 걷는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나아간 직관을 가진 모든 당신들은 당신의 인식된 이해를 넘어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나는 메타트론Metatron이고, 나는 이 진실들TRUTHS을 당신들과 나눕니다.  당신들은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8958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49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52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547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727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443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219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2972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0984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495
10604 앞으로 우리는 병에 걸리지 않는 몸이 됩니다 [1] 12차원 2011-01-31 1437
10603 피라미드 [39] Ellsion 2011-01-31 2270
10602 액션불보살님과 ~님의 패배 이야기 널뛰기 2011-01-30 2035
10601 대도천지행님 누구십니까? [3] 미키 2011-01-30 2362
10600 초월자의 지구 관리 [4] 널뛰기 2011-01-30 2461
10599 영계에서 온 메시지 널뛰기 2011-01-30 3060
10598 중력 원리릉 응용하면 미래로 갈수가있습니다 [2] 12차원 2011-01-30 3236
10597 우리가 가야할 또다른 우주란 ? [1] [52] 12차원 2011-01-30 3304
10596 네라님액불님 질문있습니다.(5차원이란) [3] [4] 12차원 2011-01-29 3133
10595 “블랙홀 진화 멈추면 시간도 멈춘다” (이에대해네라님 답변 듣고싶네요 ) [30] 12차원 2011-01-29 2676
10594 시간의원리 설명 부탁 드립니다 [2] [4] 12차원 2011-01-29 3160
10593 근원과 어둠영역이 중요합니다 [1] 널뛰기 2011-01-29 2138
» 빛의 몸 시스템( 메르키바, 메르카바, 메르카나 ) / Metatron [1] [61] 베릭 2011-01-29 28848
10591 사랑의 에너지 [3] 베릭 2011-01-29 3728
10590 우주 탄생의 원리를 모르면 깨달음 또한 헤매 입니다 [1] [41] 12차원 2011-01-29 3209
10589 * 윤회의 기억 - 온주참화웅(삼국지)의 실제 이야기 - 영웅의 의리와 기개 [80] file 대도천지행 2011-01-29 4298
10588 안돼겠다. 전 그냥 탈퇴 할렵니다. 정유진 2011-01-28 2487
10587 아 진짜 여기 운영자 누구야? 정유진 2011-01-28 2233
10586 하루살이. nave 2011-01-28 1945
10585 은하연합은 지구에 와서 대기중입니다 널뛰기 2011-01-28 2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