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etercskim.tistory.com/entry/피닉스저널-계속되는-신성한-계획-3

 

 

 

하나님의 계획의 전개

 

 

그렇다면, 당신들은 어쩌면 이렇게 물을 것입니다.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하나님의 계획이 전개되는 것과 도대체 무슨 상관이 있다는 것입니까?’

그런데 바로 지금 내가 이야기하고 있는 이 ‘아틀란티스’만이 지구 상에서 진화의 과정을 거쳤던 유일한 위대한 문명이었던 것은 아닙니다. 바로 레무리아와 같은 많은 다른 문명들도 있었고, 이들 모두도 고대의 역사 속에서 사라져 갔습니다. 당신들은 레무리아와 같은 문명에도 깊이 관여되어 있고, 이에 관한 기억들 역시도 결코 지워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들 가운데 그 곳에서의 경험을 가졌던 자들은 오늘날 또 다시 ‘봉사’를 하도록 예정되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매번 인류는 레무리아나 아틀란티스와 같은 문명의 수준까지 발전했었습니다.

 

그리고 인류는 지구의 의식 수준4차원적 앎의 수준[fourth dimensional awareness]’으로 끌어올릴 기회를 가졌었지만, 번번히 실패하였습니다. 매번 실패할 때마다, 그 원인은 ‘영적 권능의 오용[the misuse of spiritual powers]’에 따른 것이었고, 이는 그저 “물질적인” 표현의 수준에 갇혀 있는 악한 의도를 가진 자들에 의한 완전한 정복을 허용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영혼에는 재차 족쇄가 채워지고, ‘영광스런 광명으로 나아가는 일[passage into glorious radiance]’은 계속적으로 지연될 수 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일들이 용서받아질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 때는, 그 때마다 아직 또 다른 기회들이 남아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지구의 역사상으로 보거나, 은하의 진화상으로 보거나, 당신들이 ‘생애 흐름 속 경험의 원칙들[the principles of LIFE-STREAM experience]’을 이해하고 이에 대한 ‘앎[KNOWING]’에 이르는 ‘차원적 표현[dimensional expression!!!]’을 이제는 반드시 인식할 수 있어야만 하고, 또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바로 ‘ 4차원적 의식으로의 전환[the transition into fourth dimensional consciousness]’이 꼭 이루어져야만 하는 것입니다.

 

조금 더 분명하게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계획[The Divine Plan]’은 ‘하나님의[The Will of God]’(성령[Spirit], 우주적 마음[Universal Mind], 혹은 그 어떤 이름을 붙이든 간에, 당신이 ‘이 정의할 수도 없고, 무한정한 지능체[the indefinable Infinite Intelligence]’를 부르는 표현으로 사용한다면, 그것이 바로 ‘하나님’인 것입니다.)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마음[divine Mind]은 항상 ‘그 우주적 법칙의 원칙들[Its principles of Universal Law]’에 따라 예견되어질 수 있는, 질서있고 진화적인 패턴으로 펼쳐지는 것입니다. 이 하나님의 계획이 세상 어느 곳에서 어떤 인간에게 영향을 미치게 되든, 그 인간은 항상 이를 알게 되어, 하나님과 협조할 기회를 갖게 되며, 또 나선형의 진화적 방향을 따라 위쪽으로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인간들은 이제 여러가지 루트를 통해 이를 알게 되었습니다.

 

말하자면, 여기 이 같은 글을 통해서, 혹은 ‘우주적이고 불멸하는 삶에 대한 은하적 사실들[certain galactic facts of universal, immortal life]’을 통해서 알게 된 것입니다. 당신들도 잘 알다시피, 당신들의 태양계는 당신들이 식별해 내게 된 은하수 은하[Milky Way galaxy]’의 일부분입니다. 당신들이 사용하는 숫자와 당신들이 계산하는 방식에 따르자면, 당신들의 태양계는 약 2억 6백만년의 주기를 가지고, 궤도를 그리며 은하수 은하 주위를 돌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태양계가 은하 주위를 이처럼 도는 것을 두고 우리는 이를 ‘대주기[the Great Cycle Orbit]’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태양계는(이는 우리들의 태양계이기도 한데, 왜냐하면 당신들의 태양계는 ‘우리 모두의 중심 태양[our Central Sun]’을 가진 플레이아데스 태양계 내의 한 부분을 구성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계산상으로 약 45억년 전에 탄생되었습니다. 이 같은 대략적인 계산만으로도 지금 여기에서의 설명에 있어서 참조로 삼기에는 충분할 것입니다.

 

나는 지금 “천문학적 사실”을 가르치려 하는 것도, “점성술”을 가르치려 하는 것도 아닙니다. 이 45억년이라는 시간당신들의 태양계가 가장 큰 중심 태양[the Greatest Central Sun] 주위를 도는 데 있어서, 22 대주기를 보내는 시간과 일치합니다. ‘플레이아데스의 중심 태양인 알시온[the Central Sun, Alcione, of Pleiades]’과 ‘이 가장 큰 중심 태양[the Greatest Central Sun]’을 혼동하지 말기 바랍니다.

 

당신들이 보게 될 것이고, 또 반드시 이해해야만 되겠지만, 당신들과 관련한 하나님의 계획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오직 계속적으로 펼쳐지는 “연극”의 또 다른 표현들로 나아가는 진행 과정 속에 있을 뿐입니다.

 

우리들의(당신들과 우리의) 태양계의 ‘영적 층계[the Spiritual Echelon]’와 교신할 수 있는, 하나님의 마음이 갖는 의지 속에서[In the Will of Divine Mind] 살펴 볼 때, 45억년이라는 시간은 우리 모두의 태양계가 현재의 진화 상태에 머물러 있는 채로, 이러한 사이클을 완성시키는 시간이 됩니다.

 

하지만 이해와 보다 높은 앎의 시대가 열려 ‘새로운 진동 주파수대[a new frequency vibration]’로 나아감에 따라, 더 이상 이 속에서는 4차원 이하의 표현들은 그 존재상태를 지속시킬 수가 없게 되어, 재구성이 요구되고, 보다 높은 경험 상태로 나아갈 수 있는 가이드를 필요 하는 것입니다.

 

인류는, 그 전체로서 하나의 기본적인 세트를 이루는 경험들 속에서, 하나의 “국면”을 갖습니다. 그리고 이 “전체”를 아우르는 ‘국면’이 보다 높은 차원의 경험 속으로 나아가게 될 때, 어떤 이들은 한계와 속박의 경험 속에서 무지한 상태로 계속 머물러 있게 되고, 어떤 이들은 완전한 빛의 부재 상태 속에서의 경험을 지속해 나가게 되며, 또 다른 어떤 이들, 말하자면 단순히 “교훈을 만드는 역할[lesson creations]”만을 맡아온 자들은 완전히 제거되어져, 그들에겐 경험이 계속되는 일이 멈춰져 버리는 것입니다.

 

 

인간들은 현재의 대주기가 시작될 무렵, 당신들의 태양계 안에서, 수백만년도 넘는 시간대에 걸쳐, 무수한 세기들을 보내면서 삶을 경험해 오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의 계획은 당신들의 태양계 안에 있는 모든 ‘인간 생명체들’에게 적용되는 것으로서, ‘칼리(카오스)[Kali(Chaos)]’의 시대와 함께 이제 거의 종국으로 치닫고 있는 이 대주기가 끝날 때까지, 최소한 ‘우주적 의식에 대한 앎[the awareness of cosmic consciousness]’ 만큼은 성취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는 바로 지구의 인간들도 즉각적으로 ‘무엇이 우주적 의식인지[what cosmic consciousness is]’에 대해 알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며, 각 개개인들은 이러한 ‘앎의 상태[state of knowing awareness]’에 이를만한 의식 수준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들을 취해 나가야만 하는 것입니다. 이에 실패한다는 것은 곧 ‘자기 파괴[self destruction]’라는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현 상태의 지구의 인간들은, 사악한 의도를 가진 자들로부터 가해지는 온갖 협잡과 공격에서 비롯되는 ‘물리적인 폭격들’로부터 설령 용케 살아남는다손 치더라도, 점차 새롭게 주입되어지는 물리적 진동수의 변화에 직면에서는, 말 그대로 견뎌낼 수가 없게 됩니다.

 

 

지금의 이 대주기[this Great Cycle Orbit] 안에는 번의 작은 주기들이 있어 왔습니다. 아틀란티스 문명이 그 종국적인 발전단계에 이르는 데 사실상 실패했을 때, 하나님의 계획을 완수하는데 까지는 오직 ‘황도[zodiac]’(당신들이 그것을 그렇게 부르는 것처럼) 상에 소위 2만 6천년 밖엔 남지 않은 “소[minor]”주기만을 남겨 둔 상태였습니다. 지금의 이 시대가 그 끝에 가까워져 감에 따라, 현재 대주기 안에 있는 이 작은 주기도, 그 종국으로 치닫고 있는 것입니다.지금 이 순간, 행성 지구는 당신들의 태양계 안에서 인간들이 아직도 우주적 앎의 상태에 이르지 못한 유일한 행성입니다. 하나님의 계획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이제 이러한 의식 상태에 빠른 속도로 도달해야만 하고, 또 그렇게 해야만 현 문명을 보유한 종족들로서 당신들의 계속성은 보장되어질 수 있는 것입니다.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

 

당신들이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에서 생명체를 발견할 수 없다는 사실이, 과거에도 그 곳엔 생명체들이 없었고, 현재에도 없으며, 어쩌면 미래에도 없으리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들은 ‘생명체의 진화’에 대해 알기에는, 그 실제적인 전개에 대한 이해 수준이 너무나도 제한적인 상태에 머물러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들이 만들어낸 ‘비현실성[UNREALITY]’이라는 한계 속에 갇혀 있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은, 우주의 다른 행성들에 지적 생명체들이 존재할지 존재하지 않을지 여부에 대해서, 심지어 당신들 자신의 태양계 안의 다른 행성들에도 그러한 지적 생명체들이 존재할지 여부에 대해서, 오직 육체적 오감에만, 그리고 인습적인 지구상에서의 과학에만 의지하고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설상가상으로, 당신들은 “저 바깥 어딘가”에 관하여, 오직 ‘타인’이 제시하는 인식, 추정, 그리고 발표에만 의존하고 있는 것입니다.모든 문명들이 종결될 무렵에(지금 당신들이 이에 직면에 있기도 하지만), 인간들은 대개 물리적 수준의 행성 안에 살면서, ‘신성[divinity]’과 ‘무한한 여행[infinite journey]’등과 같은 영적인 측면들을 설령 그 동안은 죽 부인해 왔을지언정, 그러는 가운데에도 있어 온 점차적인 진보를 통해, ‘우주적 지능체[Cosmic intelligence]’와의 놀라운 접촉 및 상호 관계를 형성하고 경험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틀란티스가 그 문명의 정점에 있었을 때, 지구와 당신들의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 간에는 커뮤니케이션의 통로가 열려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몰락 이후에, 이러한 의사소통의 통로는 제거되어져 버렸는데, 그 이유는 바로 당신들이 더 이상 “균형”을 추구하지 않게 되었고, 오직 세속적인 경험들의 진흙더미 속으로만 가라앉아 버렸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 지구 상의 똑같은 인간들이 또다시 보다 높은 의식 상태로의 전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지점까지 진화하였기에, 외계의 존재들과의 통신과 접촉은 새롭게 증대되어 왔고, 점차 “보편적인 일”이 되어갈 국면으로 접어든 것입니다. 이 “대”주기 안에서는, 오직 진실을 전하여 당신들을 일깨울 목적으로 보내진 자들을 제외하고는, 그 어느 누구도 꿈꿔 보지 못했던 변화들이 이루어지려 하고 있습니다.

 

 

진실로, ‘하나님의 계획[Divine Plan]’은 존재합니다.

단 한 순간이라도, 목전에 놓인 유일한 계획이라곤, 오직 사악한 영역에서 활동 중인 ‘엘리트 꼭두각시 인간 마스터들[Elite Human Puppet Masters]’이 갖고 있는 ‘계획 2000[the Plan 2000]’밖엔 없을 것이라고 생각지는 마십시오.

 

하나님의 계획은 많은 자들을, 실로 많은 존재들을, 인간들뿐만 아닌 기타의 존재들을,

바로 지구라는 행성 체계의 안쪽과 바깥쪽 전체를 포괄하는 계획인 것입니다.

이 계획은 모든 인간들에게 달려있습니다.

바로 자신들의 마음과 가슴을 열어 이러한 가능성에 대한 진지한 고려를

최소한 한 번 정도라도 해 볼 생각을 갖고 있는 모든 인간들에게 달려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계획에 협조하고 그분과 더불어 일하는 것은,

나중에 ‘하나님의 사랑[the Divine Love]’과 ‘빛[Light]’과 ‘삶[Life]’과

‘평화[Peace]’와 ‘진실[Truth]’과 ‘기쁨[Joy]’을 거두어들이게 될 일로서,

이에 반대하여, 영겁의 세월에 걸친 불행과 후회를 겪는 것보다는 훨씬 더 나을 것입니다.

그로부터 다시 되돌아 오는 “귀환”은 실로 길고도 힘든 여정이 될 것입니다.

 

 

Gyeorgos Ceres Hatonn ,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피닉스 저널 제 50권, “THROUGH DARKNESS INTO LIGHT : Endless Cycles Of The Divine Plan Vol. I”, 제 1장

 

 

 

---------------------------------------------------------------------------

 

거짓을 버리는 것

 


소수의 사람들 목적과 여정에 대해 알게 되기(기억하게 되기) 전까지는, 기억들의 상기를 위한 시간, 자신의 위치에 대한 이해를 위한 시간, 거짓된 개념들을 버리기 위한 시간이 있어야만 합니다.

 

하나님은 결코, 이제 갓 부화한 채 날개를 퍼덕이는 새끼들을 그렇게 오랫동안 무심히 내버려 두시지는 않습니다. 대주기의 변화가 있을 때면, 당신들이 변화의 시기를 겪을 때 실질적으로 사용하게 될 준비물들을 미리 마련하셨다가, 다가올 변화가, 당신들의 경험 수준에 맞는 차원적 방식 속에서,영원한 마음[infinite MIND]’에 이르는다리를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

 

지혜와 부의 위대한 보물들[Great treasures of wisdom and wealth]’은 이 때의 사용을 위해 준비되어져 있고, 그 목적이 마침내 밝혀져서 인정되고, 입증되고, 통합되어질 수 있는 시기가 올 때까지, ‘보내진[sent]’ “수호자들[guardians]”(소개에 앞서 한층 고양된 준비 상태 속에 머물러 있는 수호자들)에 의해 지켜지고 있습니다.

매번 지구상의 인간들이 진화하여 보다 높은 수준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되는 그런 때가 오면, 보물들은 공개되고, 신뢰할 수 있을만한 후견인을 통해 이것이 모든 인류의 이익을 위해 사용되는 것입니다.

 

이 보물들은 단지 조용하게, 그리고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방식 속에서, 대중들로부터 또는 적들로부터 어떠한 주목도 끌지 않은 채 보관되어져 있는 것입니다. 이 보물들의 공개는 아틀란티스 인들의 실패가 있는 이후로, 그러니까 지난 2 6천년 이래로 단 한 번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그 때 이후로, “예의 그 아이템들최후의 날과 믿기지 않는 변화와 전환의 시기에 사용될 수 있도록 적절한 장소에 보관되어져 온 것입니다.

적절한 자들이 나타나 가장 고결한 의도를 가지고서, 목적성방향성을 분명히 갖고서, 나아가려는 바에 대한 충분한 이해 속에서 행동하게 되기 전까지는, 이것이 아무 인간들의 손에나 함부로 넘겨져서 타락되는 일이 없도록, 결코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을 것입니다.

 

지구의 경험 수준에 따라 항상 동반되는 공개의 기회는 오게 될 것이므로, 이를 담고 있는 건물은 계속적으로 주의깊게봉쇄된채 유지될 것이며, 안전한 상태로 후대의 필요에 따라 쓰여질 것입니다.

당신들도 어쩌면 추정해 볼 수 있겠지만, 최근 역사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광대한 보물을 찾아 나서곤 했으나 번번히 실패하였습니다. 속임꾼들은 늘 있어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 때문에 적들은 빛의 대의명분을 가진 일꾼들 곁에 접근하려 하고, 또 이들을 공격하려 들기도 하는 것입니다. 바로내부[inside]”에 침투하여, 진실과 그 진실이 만들어 내는 바에 대한 어떠한 외경심도 없이, 그저 이 부만을 취하려고 노력해 온 것입니다
.



그렇지만, 이것은 너무나도 잘 보호되어져 있기에, 우연한 발견이란 불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아주 명백합니다. 지식이 만약 엉뚱한 자들의 손에 넘어가게 되면, 이것은 문자 그대로 온 인류를 파멸로 몰고 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에 더해, 하나님의 계획도 손상시켜, 교란을 만들어 내고 그 흐름을 망가뜨릴 것입니다.

 

접촉은 참으로이상스러운방식으로수호자들참가자들의 마음과 가슴을 통해 이루어지게 되며,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들은 가장 논리적인 방식 속에서 그들에게 제시되어질 것입니다. 이 모든 일들은 아직 당신들 앞에 펼쳐지지 않았습니다.

 

목적에 대한 인식을 갖게 되는 자들은,

알게[KNOW] 될 시기가 언제인지를 알게[KNOW] 될 것입니다.

바로 그 같은 적절한 타이밍에 이르기 전까지, 당신들은, 분류와 시험과 궁극적인 교육과 안내와 그리고 필요한 것들의 실제적인 건설을 위해 보내어진 우리들, 호스트들[Hosts]과의 통합 속에서, 안내받게 되는대로, 당신들 자신들의 일을 해나가게 될 것입니다.

많은 자들이 바로 이 시험과 분류 과정에서 실패하게 됩니다. 많은 자들이! 사실상, 지금 이 순간만을 놓고 본다면, 거의 모두가 다 실패했습니다. 내가 모두가라고 말하지 않고 거의 모두가라고 말했다는 것이 어쩌면 다행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광대한 풍요가 쓰여질 수 있도록 모습을 드러내기 전까지, 많은 것을 배우고 방향성을 정립해야만 하며, 그래서 어떠한 실수도 발생하지 않을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부가 균등하게 제시되었을 때, 인간들의 마음과 방향성에는 변화가 생겨나게 됩니다?

이는 바로 하나님의 계획의 전개를 위한 것이지, “그것으로부터 비롯될지도 모를 지옥을 위한 것도, “인간들의 더 큰 어리석음을 위한 것도 아닌 것입니다. 그럼 그리 될 것입니다.



Gyeorgos Ceres Hatonn ,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50, “THROUGH DARKNESS INTO LIGHT : Endless Cycles Of The Divine Plan Vol. I”, 1, pp. 3-12.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