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입니다...



자유에너지기술의 보이지 않는 적대세력



자유에너지이용을 억제하는 네 개의 거대한 세력이 있다. 자유에너지이용을 억압하는 어떤 음모세력이 있어왔다고 말하는 것은 단지 아주 피상적인 이해일 뿐이고 그것은 비난의 화살을 완전히 우리자신이 아닌 외부로 돌리는 것이다. 지금의 상황에서 우리의 안일과 무실행력에 대한 의지는 다른 두개의 세력으로 부터 우리가 “묵인”을 하고 있다고 해석되어왔다.





그러면, “요구하지 않는 대중” 외에, 나머지 세 개의 세력은 어떻게 자유에너지의 이용을 방해하여 왔는가?



1. The Money Monopoly 돈의 독점세력



표준적인 경제이론에 의하면, 산업에는 세 개의 분류가 있다: 자본, 상품, 용역이다. 첫 번째인 자본(capital)에는 또 세 개의 하부구조가 있다: 천연자원, 통화, 신용이다. 천연자원은 천연물질(금광과 같은 것)과 에너지원(유정이나 수력발전소등)등을 말한다. 통화는 종이에 인쇄한 “돈”과 주조한 동전이다: 이들의 기능은 보통 정부의 일이다. 신용은 이자를 위해 돈을 빌려주거나 대출계정을 통하여 경제 가치를 확장시키는 일이다. 이것으로부터, 에너지가 금이나 돈의 발행, 또는 은행의 신용장발행등과 같이 경제에 작용하는 역할이 똑같음을 쉽게 알 수 있다.





미국과 세계의 대부분의 나라에는 “금융독점세력”이 있다. 나는 “내가 갖고 싶은 만큼” 가질 수가 있다. 그러나 나는 단지 연방에서 사용하는 증권만으로 지불할 수 있다. 황금증명서나 기타 다른 형태의 “돈”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 돈의 독점은 전적으로 소수의 사설증권은행들의 손에 있으며, 이 은행들은 또한 세계의 최고 부유층들의 소유이다. 그들의 계획은 최종적으로 세상의 모든 자본의 흐름을 수중에 넣는 것이며 상품과 용역의 이용을 통해서 모든 사람이 통제 하에 있도록 하는 것이다. 독립적인 부의 자원(자유에너지장치)이 사람들의 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세계를 지배하려는 그들의 계획을 영원히 무산시켜버릴 것이다. 쉽게 알 수 있으므로 이것은 진실이다.





현재는, 한 국가의 경제는 이자율을 높이고 낮춤으로써 감속 될 수도 있고 가속될 수도 있다. 그러나 만약 독립적인 자원(에너지)이 경제에 작용하여 어느 한 기업이나 개인이 은행에서 돈을 빌리지 않고 더 많은 자본을 가질 수 있다면, 이같이 이율을 조절하는 중앙 집중적인 통제효과는 단순히 상실될 것이다. 자유에너지기술은 돈의 가치를 바꿀 것이다. 최고부유층과 신용장의 발행자들은 간단히 어떠한 경쟁도 원치 않는다. 그들은 현재와 같은 통화 공급의 독점지배를 유지하기를 원한다. 그들에게 있어서, 자유에너지기술은 단지 놀라운 무엇일 뿐이 아니라 영원히 금지되어야하는 것이다!





그럼으로, 최고부유층과 그들의 중앙은행들은 자유에너지기술의 이용을 늦추는 첫 번째 세력이다. 그들은 탐욕과 끝없이 그들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을 통제권 하에 두려는 의도를 가지고 “신성한 통제권”을 부여받기라도 한 듯 생각하는 것 같다. 그들이 주로 사용하는 수법은 협박, “전문적”인 모함, 기술을 사서 사장시키기, 발명가에 대한 살인과 살인시도, 요인암살, 방화와 후원자들을 조종하기위한 여러 가지 재정적 압박 등이다. 그들은 또한 열역학법칙과 같이 자유에너지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기존의 일반과학이론을 진흥시키는 일도 하고 있다.



2. National Governments 정부



자유에너지이용을 늦추는 두 번째 세력은 정부이다. 여기서 문제는 통화인쇄 등의 경쟁이 아니라 “국가안보(National Security)"의 유지와 연관되어있다. 가정되는 사실은 바깥세상은 정글과 같이 위험한 곳이고 사람은 매우 잔인하고 정직하지 못하며, 야비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위험으로부터 보호를 해주는 것은 정부의 역할이다. 이를 위해서 ”경찰력“은 실질적인 집행대리기관이 되고 ”법률원칙“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 자신의 권익을 위해서 그것은 옳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일반적 사회통념과 질서에 자발적으로 따르지 않음으로써 자신들의 권리가 최고로 지켜진다고 생각하는 부류가 항상 있다. 이러한 사람들은 ”법률원칙“의 바깥에서 행동하며 보통 무법자, 범법자, 정부전복세력, 매국노, 혁명가, 또는 테러리스트 등으로 불리워지고 있다.





대부분의 정부들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맞받아치기(tit for tat)”의 외교정책이 가장 유효함을 터득하고 있다. 이것이 우리에게 무엇을 뜻 하는가 하면 정부는 개개인에게 그들이 대접받은 만큼만 응대해 준다는 것이다.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사건들을 조종하는 일이 계속 되어왔고 “가장 강한 쪽이 이긴다.”는 철학을 신봉하고 있다.





경제에서 이것은 “황금을 가진 자가 법을 만든다”라고 하는 “절대법칙(golden rule)"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또한 정치에도 적용된다.





그러나 이들은 다윈설의 신봉자들처럼 보인다. 이것은 간단히 ”적자생존“의 법칙이다.





정치에서는 "적자(fittest)"의 개념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싸우는 가장 강한 세력이라는 의미로 다가온다. 반대세력위에 군림하여 이득을 취하는데 모든 가용한 수단이 사용되며 적이나 친구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은 일단 “반대세력”이다. 이것은 광폭한 심리상태, 거짓말, 속임수, 간첩질, 도둑질, 지도자에 대한 암살, 대리전쟁, 동맹과 동맹의 변경, 협정, 해외원조와 가능한 곳이면 어디라도 군사력을 배치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좋거나 싫거나, 이것이 정부가 운영되는 실제원칙이다. 반대세력에게 단순히 공짜로 무엇인가를 주는 행위를 하는 정부는 절대로 없다! 그것은 자살과 같다. 나라 안이나 바깥을 불문하고, 어떤 개인의 행동이라도, 반대세력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는 “국가안보”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될 것이다. 항상!





자유에너지기술은 정부에게 있어 최악의 악몽이다! 널리 알려진 바와 같이 자유에너지 기술은 모든 정부들에 의해 절대적 잇 권과 지배를 선점하기위해 무한한 경쟁을 유발한다. 생각해보자. 당신은 만약 중국이 자유에너지를 얻으면 일본이 위협을 느끼지 않으리라 생각하는가? 만약 이라크가 자유에너지를 얻으면 이스라엘이 조용히 앉아있으리라고 생각하는가?





파키스탄이 자유에너지를 얻는 것을 인도가 허용하리라고 생각하는가? 오사마 빈 라덴이 자유에너지를 얻는 것을 미국이 보고만 있으리라 생각하는가?





현재와 같은 상황에서 무한의 에너지를 얻는다는 것은 불가피하게 “힘의 균형”의 재구성을 가져올 것이다. 이것은 다른 쪽이 무한의 부와 파워를 얻는 것을 막기 위해 모든 나라가 전쟁에 휘말릴 수도 있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원한다. 동시에 자기 자신 외에 나머지 모든 사람은 그것을 갖지 못하게 되기를 원한다.





따라서 정부는 자유에너지이용을 늦추는 두 번째 세력이다. 그들의 동기는 “자기방호”이다. 이 자기방호에는 세 가지 단계가 있다: 첫째, 외부의 적에게 잇 권을 주지 않는 것; 두 번째, 내부의 경찰력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어떠한 정부전복의 시도나 그를 위한 개별적인 능력을 방지하는 것; 세 번째, 현재 사용되고 있는 에너지원에 대한 세금형태의 수입의 흐름을 지속하는 것이다.





그들의 무기에는 국가안보의 구실로 특허의 발급을 거부하는 것, 발명가에 대해 불법의 누명을 씌우는 것, 세무감사, 협박, 도청, 체포, 방화, 선적 중인 물품의 탈취, 자유에너지장치의 제조와 판매가 불가능하도록 사주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3. Delusion and Dishonesty in the FE Movement
기만적인 자유에너지운동



자유에너지이용을 지연시키는 세 번째 세력은 망상적 발명가와 허풍쟁이, 그리고 사기꾼으로 구성되어있다. 실제 자유에너지기술에 공헌한 획기적 발명들의 변두리에는 설명되지 않는 이상현상, 무가치한 발명품과 허위광고의 그림자가 드리워져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세력은 이러한 단체의 최악의 표본을 미디어를 통해 광고하여 대중의 관심을 이탈시키고 반대로 진정 훌륭한 발명을 불신하게 만들며 사기꾼으로 인식하게 한다.





지난 100년 동안, 여러 가지 신기한 발명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가 있어왔다. 그중 몇몇의 발상은 정말 그럴듯하여 그 신화는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Keely, Hubbard, Coler 그리고 Hendershot 같은 이름이 금 새 떠오른다. 이 이름들의 뒤에는 정말 신기술이 있을 수도 있지만, 단순히 공식적인 논증을 위한 결정력을 가질 수 있는 기술적 자료가 부족하다. 이들은 자유에너지신화에 남아있지만, 폭로자에 의해 사기의 일례로 인용되고 있다. 하지만 자유에너지에 대한 생각은 사람들의 잠재의식 속에 매우 깊이 각인되어있다.





그러나, 몇몇의 근소한 기술을 가진 발명가들은 이상현상을 시현하는 그들의 발명을 과대평가하는 실수를 하고 있다. 이들 발명가들 중 일부는 그것을 발명한 자신들을 또한 과대평가 하고 있다. “황금열풍”과 “메시아 컴플랙스”가 결합된 양상이 나타나서 그들이 어떤 미래를 약속 할 수 있다고 왜곡하는 것이다. 연구에 있어 위대한 약속이라도 있었던 것처럼, 그들은 어떤 사실에 대해 열광을 하고, 과학적 연구에 대한 가치는 그 점으로부터 고통스러워진다. 그들은 “세상은 그들의 어깨 위에 있다” 거나 “그들은 세상의 구세주다”는 식으로 믿고 있고 그것은 무의식중에 작용하는 매우 강한 유혹이다.





사람들이 자기가 곧 최고의 부자가 된다고 생각하면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 작동하는 자유에너지장치를 앞에 놓고 객관적이고 겸허한 자세를 유지하기위해서는 많은 정신적 수양이 요구된다. 많은 발명가들이 그들이 자유에너지장치를 가졌다고 믿게 되면, 정신적으로 매우 불안정해진다. 몇몇의 발명가들은 “박해 컴플렉스”가 나타나서 매우 방어적이고 접근하기 힘들게 만든다. 이러한 과정은 진정 자유에너지기계를 개발하는데 있어 영원히 그들을 격리시키며, 사기적인 신화들을 양산해낸다.





또한 완전한 사기꾼들도 있다. 지난 15년 동안, 미국에서 자유에너지 자료를 전문가적 수준으로 축적한 사람이 한 명 있다. 그는 백만 불 이상을 축적했고, 워싱턴 주로부터 사업을 금지 당했으며, 지금까지 캘리포니아에서 수감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항상 진짜 자유에너지 장치중의 하나에 대해 말하고, 사람들에게 그 아이디어를 팔아 그들이 곧 그 장치를 소유 할 수 있는 것처럼 설득하였다. 그러나 진짜 장치에 대한 자료가 아닌 단지 광고성 정보만을 그들에게 팔아넘겼다. 그는 무자비하게 미국의 기독교도와 애국자들을 공략하고 지금도 주장을 굽히지 않고 있다.





이 사람의 사기수법은 그가 자유에너지장치를 설치할 장소에 사는 수 백, 수 천 명의 사람들과 계약을 한 것인데, 그가 그들의 집에 자유에너지발전기를 설치해주는 교환조건으로 그들은 평생 동안 전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그의 회사는 남는 여분의 에너지를 지역 생산 공장에 판매한다는 것이다. 그들이 일생동안 어떠한 비용도 없이 자유전기를 이용 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든 이후에는, 그들은 기꺼이 비데오-그들의 친구들을 사기에 끌어들이는데 일조를 하는-를 샀다.





앞서 논의한 두 세력의 속성을 당신이 이해했다면, 이 사람의 “사업계획”이 성공할 리가 없다는 것이 명백해진다. 이 사람은 미국 내에서 이 기술에 대한 사람들의 믿음을 파괴함으로써, 어떠한 다른 세력들보다 자유에너지운동에 찬물을 끼얹은 인물일 것이다.





그럼으로, 자유에너지이용을 지연시키는 세 번째 세력은 자유에너지개발움직임 자체 내의 망상과 부정직이다.





동기는 탐욕, 타인에 대한 권력의 추구, 자신의 과대평가이다. 그 무기들은 거짓말, 속임수, 미끼로 낚아 채기수법, 과대망상과 오만, 요란스런 신비과학과의 결합 등이다.



4. A Non-Demanding Public
요구하지 않는 대중



자유에너지이용을 지연시키는 네 번째 세력은 바로 나머지 우리들 모두이다. 다른 세력들의 동기가 얼마나 속 좁고 비열한가는 쉽게 알 수 있지만, 실제적으로 이러한 것들이 우리들 각자의 내부에도 아직도 그만큼 많이 작용하고 있다.





최고부유층처럼, 우리도 아무도 몰래 우리자신이 아닌 타인들 위에 군림하여 통제하고 싶은 그릇된 환상을 가진 적이 없는가? 또한, 우리는 값이 충분히 높은 무엇인가가 있다면 오늘 당장 팔아서 백만 달러의 현금을 갖지 않을 것인가? 또는 정부와 같이, 우리는 우리자신의 생존이 확보되기를 원치 않는가? 만약 우리가 불난 극장 안에 있다면, 비상구 쪽으로 미친 듯 몰려드는 사람들 속에서 약한 사람들을 밀어붙이고 밖으로 나가지 않을 것인가? 망상적 발명가와 같이, 우리는 불편한 사실을 편안한 환상과 교환하지는 않는가? 그리고 우리는 우리를 신뢰하는 타인들보다 우리자신을 더 생각하지는 않는가? 또는, 우리는 아직도 우리가 알지 못하는 어떤 것에 대해 막연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지는 않는 가 - 그것이 위대한 보상을 약속한다 해도?



보다시피, 네 개의 세력 모두는 사회에서 작용하는 단지 동일한 과정과 단계의 서로 다른 측면일 뿐이다. 자유에너지이용을 방해하는 세력은 단지 하나이다. 그것은 짐승의 마음을 가진 인간의 미성숙한 행동이다. - unspiritually motivated behaviour!! of the human animal.





자유에너지기술은 신이 부여해준 풍요의 시현이다. 이것은 밝고 이상적인 사회의 경제엔진이다. -- 사람들이 스스로 서로 존중하고 예절을 지키는 사회; 각각의 성원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고 이웃이 가진 것을 탐내지 않는 사회; 전쟁과 폭력이 용납되지 않는 사회; 개개인 간의 차이점을 즐기지 못한다면 최소한 용인할 수 있는 사회.





자유에너지기술의 출현은 진정 문명시대의 도래를 알린다. 이것은 인류역사의 전환점이다. 아무도 이것으로 “명예”를 가질 수 없다. 아무도 이것으로“부자”가 될 수도 없다. 아무도 이것으로“세상을 통제”할 수도 없다. 이것은 단순히, 신의 선물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스스로의 행동에 대한 책임과 자기수양과 절제를 요구한다. 현재의 세상은 무언가에 의해 완전히 탈바꿈되지 않고는 자유에너지를 가질 수가 없다. 현재의 문명은 그 정점에 와있으며 스스로 변화하기위한 씨앗은 탄생되었다. 비 영성의 동물인간은 자유에너지를 믿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늘 상 해왔던 대로 이익을 위해 서로 무자비하게 죽이는 과정 속에 스스로를 던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과거의 Ayn Rand의 책 Atlas Shrugged (1957) 이나 Club of Rome's report, The Limits To Growth (1972)를 읽어본다면, 최고부유층들이 이미 지난 몇십년동안 이 사실을 이해했음이 명백해진다. 그들의 계획은 “자유에너지의 세상”에 사는 것이다. 하지만 나머지 우리들을 영구히 격리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새롭지가 않다. 왕족들은 항상 일반대중을 자신들의 이용물로 생각해왔다. 새로운 것은 이제 당신과 내가 과거의 어느 때보다도 쉽게 대화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인터넷은 우리, 즉 네 번째 세력에게, 자유에너지이용을 억제하는 기타세력의 방해를 극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THE OPPORTUNITY FOR A JUST SOCIETY
인간사회를 위한 기회



시작단계에서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은, 발명가들이 그들의 발명품을 특허출원을 하거나 비밀로 간직하는 것 대신 다른 방법으로 공개를 하고 있는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정보와 기술들을 책과, 비디오와, 웹 사이트를 통해 “분배”를 해주고 있다. 인터넷 상에서 아직은 자유에너지에 대해 별로 유용하지 않은 정보들이 훨씬 많지만, 정말 훌륭한 정보들의 이용가능성이 매우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이글을 다 읽은 후에 유용한 웹 사이트들과 기타 다른 리소스들을 첵크 해 보시라.





당신은 실질적인 자유에너지에 대한 정보를 모으는 것을 시작해야만 한다. 이유는 간단하다. 앞서 말한 첫 번째와 두 번째 세력은 어떤 발명가나 회사가 자유에너지장치를 제작하여 당신에게 판매하는 것을 절대로 허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 장치를 가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스스로 제작하거나 당신의 친구로 하여금 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 뿐 이다. 이것이 바로 지금 많은 수의 사람들이 이미 조용히 시작하고 있는 일이다. 당신은 아마도 이 일을 하기에 여러 가지로 부족함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정보를 모으는 것을 지금 시작하라. 당신은 아마도 연결된 고리의 일부가 되어 타인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얼마나 성과를 이루었는가 생각하지 말고 지금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어라. 당신이 지금 읽고 있는 것처럼 작은 연구그룹들이 구체적인 일을 하고 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그 결과를 인터넷 상에 올려놓고 있다.





우리 모두는 네 번째 세력을 구성하고 있다. 만약 우리가 일어서서 무관심과 무행동으로 남기를 거부한다면, 우리는 역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다. 변화를 만들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연합된 실행의 취합이다. 우리의 일치된 의식을 표현하는 대중적인 운동만이 우리가 원하는 세상을 창조할 수 있다. 다른 세 개의 세력은 우리가 지하실에 무공해발전기를 갖다놓는 것을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통제권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유에너지기술은 여기에 있다. 이것은 사실이고, 이것은 우리의 삶과, 일과, 서로의 관계에 대한 모든 방식을 바꿀 것이다. 마지막 분석으로, 자유에너지기술은 살아남으려는 구태의연한 사람들에게 욕심과 공포를 불러올 것이다. 그러나 모든 정신적 신념의 단련과 같이, 우리는 먼저 우리자신의 삶에서 관대함과 믿음을 보여 주어야한다.





자유에너지의 근원은 우리 내부에 있다. 우리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흥분이다. 이것은 혼란이나 위협, 술수를 부리지 않고 그 자체를 표현하는 우리의 정신적 직관이다. 이것은 우리의 열린 마음이다. 이상적으로, 자유에너지는 모든 사람들이 넉넉한 의식주를 가지고, 자신을 존중하며 인생의 보다 높은 정신적의미를 관찰 할 수 있는 여가시간을 가질 수 있는 토대가 된다. 우리는 불안감을 털어버리고 우리의 아이들과 후손들에게 이러한 미래를 전해주어야 할 의무가 있지 않는가? 이 위대한 진실을 위해 행동을 기다리는 사람은 나 한사람만은 아닐 것이다.





자유에너지기술은 여기에 있다. 그것은 수 십 년 동안 여기에 있어왔다. 통신기술과 인터넷은 이 놀라운 사실을 가렸던 흑막을 찢어버렸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그들만이 사용하기위한 자유에너지장치의 제작을 시작하고 있다. 은행가와 정부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원하지만 막을 수 없다. 이러한 자유에너지운동을 분열시키기 위해 가까운 장래에 수많은 경제적 불안과 전쟁이 이용될 것이다. 이러한 것에 대하여 무슨 일들이 진행되고 있는지 보도해주는 메이저 급 미디어는 결코 없을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지구상 곳곳에서 발생하는 국지전과 전쟁에 대해서만 보도하고 점점 더 많은 나라들이 UN을 “평화의 수호자”로 자리 메김 하도록 만들 것이다.





서구사회는 오랜 기간 계속된 탐욕과 부패로 인하여 자멸의 길로 추락하고 있다. 자유에너지의 공공적 이용은 이러한 추세를 멈추게 할 수 없다. 이것은 단지 그것을 더 가속화 시킬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유에너지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정치/사회/경제의 전환이 진행되는 시점에서 살아남는데 보다 낳은 위치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어떠한 정부도 이 과정에서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문제는, “누가 떠오르는 세상을 궁극적으로 통제할 것인가?” -- 첫 번째 세력 또는 네 번째 세력?





마지막 위대한 전쟁이 거의 가까웠다. 씨는 뿌려졌다. 이 전쟁이 끝나면 진짜 문명이 시작될 것이다. 싸움을 거부하는 우리들 중 일부는 살아서 자유에너지의 새로운 세상을 볼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시도하는 사람들 중의 한 사람이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