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듀얼 컬이 인사드립니다.
다가오는 변화, 4차원과 5차원과의 관계에 대해 논하는 이 자리에서 나는 많은 자료와 다른 스승들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제시되고 있는 상승 과정에 대한 주제를 다루고 싶읍니다
여러분 중에는 지난 세기 말과 그 세기 초에 유포된 오래된 신지학 가르침에 익숙해 있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거기에는 입문의 길과 수도의 길이 강조되어 있고, 표현된 이념들 중에는 힌두교와 신비학 전통에 영향을 받은것이 많읍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성원들이 비밀 맹서를 하여 입문하고 여러 가지 입문의 단계를 통과하게 되어 있는 미스터리 학교와 오컬트 전통이 많았다는 것과 그들은 조직 내부에서 점점 더 높은 입문을 얻을 수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읍니다.

그래서 신지학자들은 우주적 미스터리와 우주적 입문이 있고 화신한 혼들은 우주적 입문을 거치는 일상 삶속에 다양한 수준의 입문을 경험할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읍니다
그들은 화신한 인류의 무리가 곧 세 번째 입문을 통과할 것이라고 이해하였읍니다.

그러나 4번째와 5번째를 향해 가는 보다 선진적인 혼의 소집단이 있었읍니다
자 이것은 더 이상 더 큰 그림의 표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4차원과 5차원을 통과한 많은 혼들이 사람으로 태어나고 있으며, 더욱이 지금은 과거에 얻은 것을 강화시키는 것이 문제가 되고 있읍니다 .

그래서 지금 스승들은 입문이라는 개념을 제시하고 있지 않고 오히려 그 대신 상승 과정을 제시하고 있읍니다. 이것은 동일한 것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그러나 이 과정을 무엇이라고 부르든 계 또는 차원을 통해 개인의 의식 수준을 향상시키는 과정이라는 것이 이해되어야 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내가 자신의 감정을 완전히 터득하면 나 자신의 의식을 멘탈계로 향상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내가 하위의 마음, 즉 자아를 완전히 터득하여 항상 다른 모든 사람과 분리되어 있지 않다고 느끼고 다른 사람보다 나을 것이 없다고 느끼면 나는 의식을 상위의 멘탈계, 순수 추상적 사념계로 올려 놓은 것입니다.
만약 내가 상위의 멘탈계를 다스리게 되어, 자신의 의식을 다른 혼, 또는 자아와 하나인 진아(眞我)를 이루는 일부라고 받아들이면 상위의 자아 수준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물리계로부터 감정계, 자아, 그리고 추상적 멘탈계를 완전히 터득하는 때마다 또 다른 입문을 얻게 됩니다. 이제 이 계들은 지수풍화(地水風火)의 성질 순서대로 상징화할 수 있으며, 그래서 3차, 4차, 5차원은 지수풍화 성질을 갖는 것으로 표현될수 있고, 풍과 화가 5차원의 하위와 상위계를 나타낼수 있읍니다.
그래서 동일한 시스템으로 이 상징들을 사용하거나 탄생, 세례, 십자가 처형, 부활, 상승이라는 그리스도의 생애를 사용할수 있읍니다.
또는 우리가 회음 차크라, 제 2, 제3, 제4 차크라를 통해 쿤달리니 뱀의 불 에너지가 상승하는 것으로 생각할수도 있읍니다
그러나 그것을 개념적으로 틀지워 파악한다해도 결국 그것은 자아의 터득과 의식의 상승이라는 보편적인 과정입니다.
목표는 3측면의 개성을 완전히 통제하는 6차원 안에 위치한 상위의 자아를 향한것입니다.

이제 화신한 많은 혼들이 직면한 과제는 개별자아를 초월하는것입니다.
많은 혼들에게 의식은 분명히 다른 사람들과 감정적으로 멀리 떨어져서 자기 위치를 유지하도록 강력한 자아의 경계를 갖는 분리된 개별적 정체성, 개인적인 성취, 개인적인 목적과 욕망에 강하게 집착하고 있읍니다
다른 자보다 더 낫다는 일반적인 감정과 위치 또는 서열에 있다는 생각이 개별 자아의 생각에 강력하게 들어 있읍니다
분리된 자아는 항상 자신의 우월성을 증명하거나 어떤 경우에는 개인적인 열등감을 방어하는 수백만 가지 방법을 갖고 있읍니다.
자아는 본질적으로 사랑의 표현과는 반대됩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이 잘못되기를 바라는 욕망에서 비롯되는 이기심에서 나옵니다
비판하고 논쟁하고 조롱, 비웃음, 논증, 그리고 자기와 타인 사이를 비교하려는 욕망에서 나옵니다
이 에고의 마음은 극복되고 초월되어야 하며 상위의 자아의 깨달음으로 충만되어야 하며, 그때에야 비로소 깨닫게 됩니다

만약 어린 혼들이 각자 고대 지혜의 가르침을 가르치는 사회로 들어간다면, 입문 과정을 거치는 것은 쉬운 문제입니다. 그러나 산업화된 세계에서는 개인주의가 종교화되어 있고 현실적 의식을 형성시키는 과학적 유물론으로 이 개인들은 대단히 프로그램화되어 있읍니다
과거의 여러 문화에서는 입문 과정을 통해 소수의 사람들을 받아들이던 사원 제도가 있었지만, 과학적 유물론은 과거 백 여년 동안 발전된 현란한 기술적인 마법으로 많은 사람들을 회의주의자로 개종시켜 왔읍니다.

그러나 현존의 종교는 대부분 진리의 작은 일부만을 담고 있고 거짓이기 때문에 자신의 내부 프로그램에서 벗어나는 것은 나쁜 것은 아닙니다.
입문의 길 또는 상승의 초기 단계에는 건강한 생활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들어 있는데 이는 매우 기본적이며 단순합니다
이 길의 처음에는 적절한 식사(야채, 곡류와 과일을 많이 먹고 붉은 고기를 적게 섭취)하고 약과 알코올 남용을 자제하고 청결, 운동, 일과 휴식으로 몸을 잘 관리하는 것이 들어 있읍니다. 이는 매우 기본적인 것입니다.
여기에는 건강한 관계 속에 균형잡힌 성관계, 또는 건강한 관계가 아니면 성 관계를 하지 않는것이 들어 있읍니다. 어쨌든 자신의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을 이용하거나 문란한 성 생활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물론적이고 공허한 현대 사회에서 여러분들은 주변의 다수의 사람들이 통제력을 벗어난 육체의 충동적인 행동과 싸우고 있읍니다.

동시에 이 길의 처음 단계는 현명해지기 위해 많은 공부를 하는 때입니다. 개인이 연구에 의해, 또는 스승과 강사들의 말을 들어서 우주의 질서에 대해 분명한 의식을 갖게 되면, 의식이 자연히 자라납니다.
여러분의 개별적인 혼이 고대의 지혜를 배우는 데에 특히 집중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배우면 자동적으로 의식이 상승된다는 생각에 상당히 전념하기 때문입니다.

어느 개인이 현존하는 현실의 진정한 본질을 지혜의 가르침으로 받아들에게 되면, 상위 수준의 의식을 개발시키는 과정이 자연히 일어납니다.
더 큰 그림의 아름다움과 조화가 전체적으로 보이고 이해되면, 의식의 후퇴는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런 것이 시작 단계이며, 이 간단한 단계 이후에 또한 매일의 명상을 통해서 개인이 내면계에서 방사하는 빛이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상승한 지원자의 빛이 충분히 밝으면, 이 지원자는 내면계에서 여러 마스터 중 하나의 야슈람에 참여합니다. 지원자는 잠자는 상태에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대개 깨어 있는 상태에서는 배운 내용 몇 가지가 표현되거나 물질계에서 대답을 찾는 것이 시작됩니다.

명상도 그렇읍니다.
명상이 이 과정에서 중요한 도구이기 때문에 초기 단계들은 마음을 안정시켜 생각들이 올라올때, 올라오는 생각을 관찰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들을 멈추려고 노력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그들로부터 떨어져서 그들을 자신의 개인적인 뜻과 의도와 분리된 고유한 삶을 지닌것으로 보아야 합니다
그러면 그것은 통제하기가 대단히 어려워질 정도로 분명해지게 될것인데, 이는 그들이 고유한 생명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명상의 초기 단계에서는 소극적으로 사고를 지켜보고 생각과 망상을 선명하게 분별하는 감각을 개발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리가 이루어지면 자신에게 매우 부정적인 것이라도 그 역의 상태를 생각하는 식으로 자신에게 말하고 생각을 변화시킬수 있읍니다.

여러분 중에 많은 사람들이 자기 생각을 갖고 있으며, 이것이 현실감을 갖고 잇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읍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생각은 열린 창문을 통해 날라 들어왔다가 다시 날라 나가는 새들과 같읍니다
그것들은 사실 여러분 자신의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습관적으로 불러들이는 정신적인 전송 주파수입니다.

그래서 뉴스 매체를 통해 날마다 여러분을 공격하는 프로그램으로부터 벗어나, 자기 자신이 계층적 가치와 애국주의를 통해 길러졌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은 개별화되어 몸을 이용하여 화신한 혼이며, 우주의 한 시민이라는 것을 배워야합니다.

이 시기의 상승에서 가장 중요한 도약은 4번째 입문으로, 가슴 센터를 활성화시켜 그리스도 의식으로 상승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생명 형태를 향한 조화와 포용 상태의 삶에서 얻어집니다.
여러분이 항상 자신의 생각을 관(觀)하고 라디오처럼 사랑, 지혜, 그리고 낙관적인 주파수에 마음을 동조시킬수 있으면, 여러분은 잘 될것입니다.

자, 여러분들은 사랑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하고, 중대하며, 필요하다는 말을 거듭해서 들었지만, 사랑이라는 말은 영어에서 지나치게 자주 사용되어 의미 없고 이해하기 힘든 단어가 되었읍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사랑하라고 말할 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나요?
이것은 그리스도 의식이고, 상위의 자아 의식인 사랑의 의식을 실현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는 개별 에고를 없애는것입니다.
나는 은유적인 개념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생각을 관하여 자신의 생각이 자신의 것이 아니라, 부모, 스승, 목회자, 텔레비전, 책 영화, 신문, 그리고 라디오에 나오는 프로그램에 자신이 동조해 왔던 어떤 진동임을 때닫는 과정입니다
그래서 개별적인 자아를 멸하고 프로그램으로부터 벗어나는 이 과정은 어떤 형태를 취하든 간에 일상적인 명상으로 얻어질수 있읍니다
첫 단계는 그 생각들이 어디서 나왔는지를 관찰하는것이 되어야 합니다.

다음 단계들은 여러 가지 다른 색의 빛을 연상하여 자기 몸이 빛으로 넘쳐흐르게 하는 것입니다.
하얀색, 자주색, 황금색이 빈번하게 사용되지만, 우리는 흰색으로 시작할 것을 권합니다.
마음이 비워지면 가르침에 주의를 집중하고 그것을 명상하세요. 일단 이러한 기본적인 시작 단계들을 거친다면, 상위 수준으로 여러분의 원자 진동을 향상시키기 위한 상징과 빛의 언어를 사용하는 고급의 가시화를 할수 있읍니다.
잠시동안 명상을 계속하면 영적인 소나기를 받는것 같이 됩니다
여러분이 샤워 속으로 들어가 수 분 동안 깨끗한 물에 잠기는 습관을 갖는 것처럼 여러분들은 하루의 시작 때나 끝에 몇 분 동안 정신적으로 빛 속으로 들어가 빛으로 자신의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씻어버려야 합니다.
장시간 정교한 명상을 할 필요는 없지만 매일 간단한 명상을 할 필요가 있읍니다
높은 상태에 이르면 세속적인 일을 하는 하루 종일 명상 상태에 있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머카바 몸에 대해 많이 들었을 것이며, 그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의아해 할 수도 있읍니다
여러분의 마음 속에 빛의 피라미드를 그려 보고, 그 위에 뒤집힌 빛의 피라미드를 세워 보세요 바닥에 있는 빛의 피라미드는 몸, 감정, 마음을 구성하는 개적 자아를 나타냅니다.
위의 삼각형은 원인, 붓디(Buddhi), 원자, 단자 에너지 틀로 구성된 상위의 자아를 나타냅니다. 의식적 자아가 개성을 더 많이 통제하면 이 두 피라미드는 천천히 다른 것을 향해 움직여 어떤 에너지 표면 속에서 다윗의 3차원 별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으로 통합됩니다
이것이 머카바입니다. 이것이 입문 과정의 부분적인 목표입니다.
쿤달리니 불이 차크라를 통해 올라와 상위 차크라에서 안정되면, 머카바의 두 에너지 장은 서로 더 가깝게 이동하여 통합됩니다.
이 에너지 장을 완성시키는 것은 여러 생 동안 걸리는 작업이며, 쉽게 이루어지는 일이 아닙니다. ...

ㅡ 마스터 듀알컬

* 가이아 열린정보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07:58)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09:51)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12-15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