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나를 축복하세요

고향의 습관

 

 

작자 엘라

전달자 스티브 로더

번역 얼쑤

 

 

안녕하세요, 리듬 서비스의 엘라입니다

 

우리는 행성 지구에 어떤 특별한 에너지를 나누겠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단지 지구에 에너지 만은 아닙니다. 모든 곳에 진동으로 아주 특별한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요, 여러분이 사랑이라 부르는 뭔가를 가지고 있고, 누군가를 사랑할 때 실지로 그것은 고향에 관심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지금 많은 경우들에서 여러분은 “나의 사랑은 바로 한 사람에게 집중하지 또는 이 사람, 저 사람을 아주 많이 사랑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집중은 아주 강력하지요, 그런 현실을 모든 여러분이 보는 것입니다. 그런 현실로 진동할 때, 여러분은 활기 넘치는 진동과 다채로운 색깔과 생명력을 보내는데, 단지 지구에 사람들 만이 그런 사랑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고향에 있는 우리도 느낀답니다. 이곳 지구에서 여러분이 축복할 때는 우리도 살아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곳에서 존재하는 것을 보고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조화롭게 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조화의 공명을 이룬답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과 연결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여러분의 가슴들과 작업하는 방식입니다. 여러분의 머리보다도 가슴으로 작업하는 것은 더 쉽습니다, 머리로는 항상 뭔가를 생각하려 하고, 항상 여러분 자신을, 이상한 인간적 일들을 입증하려 하기 때문입니다.[역주, 자기 자신이 입증할 무엇도 없다는 말씀일까요!] 그래서 오늘, 나는 그것을 좀 더 말할 것인데, 여러분은 아름다운 축복의 시간을 정착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년 말이며 모든 종교적 축제시기이고, 새해의 시작 시기에 모이며 가족의 모든 축복이 있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모르는 것은 우리가 고향에서 여러분을 축복한다는 것이죠. 여러분이 진동할 수 있는 만큼 높이 빛을 밝히고 진동할 때는, 또한 여러분은 사랑에 머물며, 미소 지을 것입니다 - 둘 중 하나겠죠. 여러분이 웃으면, 이것은 천사의 언어이고, 또한 우리 모두는 사람들이 실행하는 것을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서로가 소통하는 방식이고, 항상 여러분이 보거나 이해하지 않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순환의 시간 : 웅장한 원형의 소용돌이, 모든 것이 시간의 11차원 속에서 움직이는 시간입니다.

 

이해하듯이 여러분은 출구를 통과했고, 베일 너머 우리는 항상 그런 현실을 축복합니다, 여러분은 원래 그것을 해내리란 것을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 출구는 인간의 종말이 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들의 과정을 통과했습니다, 이 전에 여러분은 지구에 있었습니다, 알고 있지요. 이번 생애가 여러분이 지구에 있는 처음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생애에서, 육체적으로 다른 방식에서 완성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의 빛을 더 많이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번 생애, 오늘날은 여러분이 시간 환상의 다른 틀에서 작업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을 위한 순환의 시간을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일들을 작동시키는 방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간 구조란 것은 항상 여러분이 시간선에서 기획하는 일종의 순환입니다, 시간은 반복해서 흐르며, 일들이 어디서든 발생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완성하는 기회가 있습니다. “오, 일들은 과거로 흘러갔어. 뭔가를 실행할 기회를 가졌었지 그리고 지금은 과거가 되어버렸군.”라고 여러분은 말합니다. 아닙니다. 여러분은 항상 기회가 있습니다, 시간은 돌고 돌기 때문입니다. 모든 체험은 자체를 계속해서 반복하고 반복하는 시간의 똑 같은 구조에 놓여 있습니다, 특히나 여러분이 계속해서 작동하려 하는 에너지 또는 감정적 형태들이 그런 구조에 놓여 있습니다. 여러분은 패턴들을 작동시키며, 그런 감정들로 할 수 있는 만큼 힘들게 시간의 선상에 도장을 찍고 있습니다, 그리고는 시간 틀에서 돌고 돕니다. 만약 그것이 아름다운 감정이라면, 여러분의 여정인 미래가 밝다는 의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해결할 뭔가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어려움이나 다소 해결할 수 없는 뭔가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의 당혹스러움으로 시간 선상에 체험을 계속한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그래서 일어나는 일들은 여러분의 과거로 움직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지금 많은 여러분의 치유 방식들은 되돌아가서 과거와 어떤 에너지들을 청소한다는 의도입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그런 일로 다양한 수준에서 그 에너지를 청소해 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과거의 일들을 정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여러분 그렇게 하지 않으면, 발생하는 일은 단순하게 과거의 일들이 반복해서 주변에서 맴돌고, 희망적으로 다르게 뭔가를 시도 하면서도 결과적으로는 똑 같은 방식들을 반복한다는 점입니다. 그런 현실은 반복되는 시간 구조의 기본 틀입니다, 그러나 그런 현실에서 그것보다도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모든 일은 웅장한 소용돌이로, 시간의 11차원에서 즉시 모든 것이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12차원은 상위 자아의 차원, 모든 것을 하나로 연결하는 부분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자신의 상위 자아와의 새로운 관계를 형성해 가고 있습니다, 베일이 얇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각자는 시간과 공간의 다른 차원들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많은 여러분은 그런 현실에 도전하고 있는데, “여기서 우리는 여러분이 우리에게 말하는 새로운 그 세상으로, 우리의 세상은 시시하고, 멋지지 않고 끔찍해, 나는 항상 정말 우울해, 무엇도 해낼 수가 없잖아. 시간은 빠르게 흘러갈 뿐이야, 무엇이 문제지?”라고 여러분은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의문입니다, 여러분은 천국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며, 모든 것은 완전해질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은 또 하나의 다른 문제가 될 것으로 들어서길 원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정확하게 그런 현실을 끝낸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제공한 것이 끝냄의 시작입니다, 여러분이 문제들을 해결 할 수 있는 존재들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에너지 전환으로, 여러분에게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 여러분의 삶과 문제들, 환경과 모든 다른 것들에 대한 전혀 새로운 관점입니다.

 

 

축복!

 

모두가 매일 실행할 수 있어 고향의 모든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축복하는 것입니다. 축복으로 그 모든 것을 가져옵니다.

여러분이 축복하면 신의 이름을 부릅니다. 어쨌든 여러분이 축복하는 것에서 어떤 다름을 만들지는 못합니다. 여러분은 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진동이 됩니다 그래서 이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축복하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대개 자신의 영혼을 영광스럽게 하고, 정말 조용해져야만 하며, 내면으로 가서 기도하고, 옳게 실행하는 지를 모르면서 모든 일들을 실행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흠, 여러분은 축복하는 것에 대해서 결코 질문하지 않습니다, 그렇죠? 그것을 옳게 하는 지를 결코 묻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크게 여러분은 웃습니다. 그것은 인간에게 심겨진 고향에 에너지입니다 그래서 다른 중요한 것을 말하겠습니다, 나는 시간의 지킴이가 들어오게 할 것인데, 그가 계속해서 내 어깨를 두드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어쨌든 계속 말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사랑한다는 것을 아세요, 진실로 특별한 엘라의 미소가 있습니다. 정말입니다.

 

 

 

안녕하세요, 시간의 지킴이에요.

 

 

조화로운 공명 속에서 창조하기

 

정말 멋진 날입니다. 오늘을 축복하세요.

매일 축복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새로운 방향의 관점에서 에너지를 정착시킬 수 있는 아름다운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매 순간에서 여러분의 창조입니다. 여러분은 계속 길을 찾고 있습니다; 모든 영역에서 최소 저항의 길을 찾고 있지요. “나는 지구에 올 때 어떤 길을 만든다는 것을 알았어요 그래서 해야만 할 일은 길을 찾는 것입니다. 당신은 나에게 말해 줄 수 있나요, 내가 나의 길에 서 있나요?” 라고 여러분은 말합니다. 우리가 항상 받는 질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나 누구도 여러분이 자신의 길에 있는 지를 여러분에게 말해 줄 수 없습니다. 이것은 대부분 여러분에게는 하나의 도전인데, 여러분은 그런 길에 대해 배우는 세계에 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해야만 하는 일은 이 길에 머무는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은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고향을 만들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에게는 농담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발걸음으로 지구를 밟기 바로 전에 바로 그 길을 창조했습니다. 여러분이 창조자들이며, 조화로운 공명을 창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인류의 집단성을 창조 중이고, 그 집단성은 이제 모두에게 더 강력해 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집단성의 에너지를 보고 있습니다. 인류 의 집합에너지가 과학 분야나 의학 분야 또는 가슴에 존재하는 것이든 또는 영혼에 대한 의문이든 여러분이 놓치고 있는 많은 부분들로 여러분을 이끌 것입니다. 답변될 수 없는 그 의문들은 분명하게 여러분 내면에서 발견될 것입니다. 답변들은 큰 소리로 들리지 않을 것이지만, 여러분은 가슴에서 먼저 발견할 것이고, 그런 다음에야 확증을 발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가슴의 작업, 확증은 많은 여러분이 실행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향에서 오는 ‘빛’을 장착

 

이것은 베일 너머 우리에게서 오는 놀라운 아름다움이 되고 있습니다, 일어나는 일은 모든 여러분에게서 상호 소통을 열고 있기 때문입니다. 맞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소통이라 부르는데, 스티브가 하나의 소통이라 부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스티브가 실행하는 방식에서 소통하지 않는 것은 어떨까요?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 모두가 여러분의 모든 존재와 소통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다른 일들처럼 말합니다, 여러분이 다른 신념체계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은 모든 창조는 같은 장소에서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스티브는 그것을 하나의 소통이라 부릅니다. 베일 너머 ‘존재’는 하나의 소통을 자신의 노래라 부릅니다. 인간은 그것을 다른 또 하나의 소통이라 말하는데, 한 번 살펴봅시다. 지구 인간은 그것을 그녀의 책이라 말합니다. 지구에 인간은 그림을 그리는 화가입니다, 그래서 인간이 지구에서 실행하는 것은 노래와 음악을 통해서 조금 달라집니다. 이런 현실이 다음 도전이 됩니다, 2014년에는 빛을 장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방식에서 육체를 뿌리내리는 것을 배웁니다, 사람들은 육체적으로 많이 그 빛을 많이 몸으로 가져오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 여러분이 이해하고 서로를 대우하는 것을 만드는 많은 자신의 씨스템이 필요합니다, 서로가 작업하는 방식은 이전과는 조금 달라질 것입니다. 우선 인간은 변화에 저항하기에 아주 부드러워져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그 점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저항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단순히 여러분은 아주 천천히 변화하며 그래서 여러분은 후퇴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그 점은 다소 변화할 것입니다, 변화는 지금 아주 빠르게 여러분에게 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변화, 급속한 변화, 더딘 변화는 여러분이 요청한 바로 그것입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왜 더 오랜 동안 기다려야만 하죠? 진실로 우리가 모두를 위해서 천천히 움직여야만 하나요? 우리는 변화할 수 없으며, 동시에 빛 속에 있을 수 없나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현실이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완전히 배우는 중입니다 그러나 단지 3차원적 공간만은 아닙니다. 모든 곳에 인간은 변화 중입니다, 여러분이 보는 것만은 아니며, 모든 영역에서 전환 중인 시공간 상에는 뚜렷한 11차원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그 차원들에 이르고 있기에, 잠시만 멈추고 축복, 축하할 수 있나요! 축하의 순간은 베일 너머 우리가 여러분 배후로 오게 하여 축하하는 ‘빛’을 뿌리내리고 가져오게 하는 일을 돕는 일입니다, 여러분이 축하하는 것은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 대해서 판단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머리로 살아가지 않습니다 - 우리는 여러분이 실행하는 것을 배우고 있는 가슴에서 살아갑니다.

 

 

여러분의 인간적 체험에 대한 축복

 

이것은 새로운 에너지며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여러분이 다른 상태에서 살아가는 것을 배우는 일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를 장착하고 모든 방식에서 여러분을 위해 그것이 작동하게 하는 것은 가장 커다란 도전입니다. 그런 현실은 변화를 시작 중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축제일을 보내며, 생일이나 종교적 축제일이나, 단순히 삶을 축하하는 일에서 여러분이 축배를 하는 모든 순간, 가슴에서 일어나는 순간에서 알고 있으세요, 우리가 그 자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즉시 등장할 것인데, 정말로 파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축제를 열면 우리는 거기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항상 고향에서 파티를 엽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고향에 오면 그런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여러분에게 그런 아름다운 날에 대해 말합니다 - 지구에 모든 인간이 고향에 올 때 체험하는 일입니다.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고향에는 축제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누구도 그것을 예상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보금 자리를 돌며 커다란 사건이 없는 듯이 걷고 있는 인간이라고만 생각합니다, 그렇죠. 여러분이 세상을 구원하지 못했고, 어떤 것도 이루지 못했다고 생각하죠. 그러나 여러분은 고향으로 오는 중입니다. 고향에 오면 여러분을 위한 축제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성취한 위대함 때문입니다 그리고 성취한 것은 많은 여러분이 자신의 내면 에고와 싸우는 순간입니다, 여러분이 에고를 받아들이는 것은 아주 힘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매일의 삶에서 끝내는 것을 신뢰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해야만 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축하는 실지로 여러분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 그것은 그들을 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고향에 머물러서 지구에 여러분을 지켜보아야만 하는 존재들이기 때문입니다. 고향에 존재들은 모든 여러분의 순간들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들은 3년 동안 여러분을 지켜보았고 그리고 여러분은 중요한 것을 훔치려 했습니다. 여러분은 3년 동안 조차도 아주 흥미로운 것을 배워야만 했습니다. 고향에 존재는 여러분이 고등학교 시절에 가슴 아플 때를 지켜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슬펐고 완전히 가치 없는 존재로 생각했고, 지금까지 다시는 웃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고향에 존재인 여러분을 살펴보았고...살펴 보았습니다...그런데 고향에 존재는 판단없이 여러분을 살펴보았습니다, 잘못된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인간적 체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아름다움을 축하하기

 

우리는 여러분이 때때로 아주 높이, 가끔은 아주 낮게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높이 있는 것이 아주 낮게 있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아님을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관점입니다. 그래요, 어떤 것은 여러분에게 더 좋게 느껴집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가슴의 노래를 만들기 위해 철저히 실행하라고 격려합니다. 그럼요, 여러분의 최고를 가져오기 위해서 여러분의 세계를 창조하세요 그러나 여러분이 정 반대로 느끼고 있는 지를 알아야 합니다, 그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실지로 많은 아름다움은 어둠에서 생겨납니다. 에드가 알렌 포우[미국 시인, 심미주의자, 미를 위한 미, 시를 위한 시를 표현함]을 살펴보세여 - 아주 어두운 시를 살펴보세요. 어둠 속에서 아름다움을 가져온 멋진 사람들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의 정말 어두운 시인들을 살펴보세요. 컨츠리 음악조차도 살펴보세요. 때때로 아주 어둡습니다, 가슴을 다쳐서 그것을 여러분이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픔은 어둠이 아닌 아름다움으로 표현됩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어둠에는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의 시간에서 보낸 자신에 대해서 판단하지마세요

그것은 다른 누구의 것이 아닌 여러분의 선택 그리고 체험하는 방식으로 여러분이 필요했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창조했고, 우리는 도왔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길을 만드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체험하고 싶었던 것을 정확히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여러분은...우리는 여러분이 축하하라고 요청합니다.

 

 

축하하세요

 

태양이 오늘도 떠올랐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살아가는 것을, 모든 것을 실행하는 기회를 가질 것을 축하하세요, 여러분이 축하하는 그 순간 주변에서 모든 그 천사의 현존을 얻기 때문입니다. 그런 현실은 이 달에 에너지입니다...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순간을 축복하는 것은 잠시 시간을 내기 때문이고, 세상을 보며 “좋아, 이게 문제지 그리고 이곳도 문제고, 저것도 문제지.”라고 말합니다, 또한 여러분은 그것들을 꺼내서 말합니다, “나는 문제들을 보지만 또한 아름다움도 봅니다. 나는 당장에 문제들이 있는 방식에 에너지를, 단지 그것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 그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는 것은 자신의 상위 자아를 살펴보는 빛의 축하입니다. 여러분이 세상 속에서 걸어가는 새로운 관점이 있습니다. 새로운 관점은 내면에 있는 새로운 세계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어나는 것을 설명하려고 애쓰면서 완전히 방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완전히 수영하려 하며, 매 순간 물 위로 머리를 내밀고 있습니다. 많은 여러분은 살아있지만 진실로 아닙니다. 단지 새로운 에너지를 익히는 중입니다.

 

 

가슴 정화의 축하

 

모든 여러분은 “올해가 우리가 출구를 통과하는 시간입니다. 올해 일들은 더 좋아 질거야.”라고 말합니다. 베일 너머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출구를 통과한 한 해가 올 해며, 그래서 이제까지 상상할 수 있는 것 보다 더 잘 할 것임을 부디 이해하세요.”라고 말합니다. 원래 여러분은 이 시대에서 이 자리에 있을 것은 아니었습니다. 이곳에 있는 여러분도 마찬가지죠, 그러나 여러분은 여전히 어제 하고 있던 똑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떠 올랐습니다. 이제 서로에게서, 전에는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합니다. 말을 할 때는, 어떤 말이 나올지를 모르면서 목소리 너머에 공기를 마시세요, 그럼 아마도 여러분은 소통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대개의 사람들이 그렇게 하는 방식입니다. 영혼이 통과하도록 충분히 긴 시간 동안 머리와의 연결을 끊을 수 있고, 머리를 쓰지 않으면, 영혼과의 소통은 작동합니다. 많은 여러분은 다른 방식들에서 소통을 이룰 것입니다 - 일부 여러분은 스티브처럼 메시지에서 소통을 얻을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아이디어를 얻을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동기를 부여받고, 아주 명료한 길을 보며, 어떤 이들은 집단을 형성하기 위해서 다른 이들에게서 동시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런데 나는 축하에 대해 언급하고 싶은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축복하고 축하하는 모든 순간은, 여러분이 특히나 축복하며 웃는 순간입니다. 가슴 정화를 축복합니다. 여러분의 에너지 장을 청소하는 것입니다. 어떤 방식에서 물결 같고 또는 곱슬머리 같은 긴 머리를 가진 어떤 사람을 상상해 보세요. 그는 원하는 방식으로 보이지 않는 에너지 형상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머리를 빗고 모든 머리를 똑바로 폅니다, 그렇게 자신을 표현합니다. 흠, 우리는 여러분의 에너지에서 그렇게 합니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약간의 굴곡이 있습니다; 작은 점들이 있어 부정적이고, 에너지로 그것을 지녔습니다, 모든 시간에서 움직이는 여러분의 소용돌이입니다. 아름다운 부분은 여러분이 축하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주름진 것을 펼 것이고, 누군가에 어떤 도움 없이 자신의 에너지를 정화합니다. 그런 현실에서 우리에게는 여러분의 세상으로 들어가는 기회를 제공하고, 여러분을 포옹할 기회를 줍니다. 또한 여러분을 사랑하고, 가슴을 통과하는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잠시 동안에 여러분은 지구에서 결코 혼자 있는 것이 아님을 알게됩니다.

 

 

인내 하세요

 

마법은 여러분 앞에 놓여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고향과의 어떤 분리감을 가졌습니다. 분리감은 여러분에게는 특별했습니다, 오직 여러분이 빛의 광선을 가져올 수 있으며, 빛을 가져왔습니다. “언제 나의 빛이 지구에서 필요하지.”라며, 많은 여러분이 의심합니다. 많은 여러분이 앉아 있으면서, “나는 아름다운 빛 광명을 가졌어, 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누구도 듣고 있지 않습니다. 때때로 여러분 앞에 있는 존재 때문입니다. 나는 이곳에 아름다운 빛을 가졌다고 말한다면, 누구도 여러분의 그 빛을 받지 못할 것인데, 사람들은 그 빛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단지 가르칩니다, 그럼 때때로 그들은 떠나야 하며, 여러분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돌아오기 전에 잠시 떠나는 과정을 거쳐야만 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인내하세요. 빛이 지구에 정박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립니다. 많은 여러분은 매우 당황합니다, 여러분은 느긋해지고 지구의 편안함을 기다려야만 한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인내하세요, 여러분은 지금까지 알고 있는 것보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을 더 자랑할 수 없는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다름을 만드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가장 위대한 천사들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제까지 살아 있는 가장 위대한 천사라고 많은 경우에서 말했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그것이 어떤 것인지를 진실로 결코 설명하지 못합니다. 여러분 모두는 지구 육화에 어떤 지점에서 천사적 영역에 이르렀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이라 부르는 수준에 이르렀고, 그래서 이제까지 가장 용기 있는 일을 해냈습니다. 여러분은 날개를 꺾고, 망각의 베일을 치고는 지구로 왔는데, 이 지구를 변화시킬 수 있는 지를 보기 위해서며, 새로운 삶의 형태로 지구의 새로움을 시작하기 위해서입니다. 새로운 삶의 모습들이 들어오고 있는 것을 축하하세요 - 혜성이 오고 있는 것을 축하하세요, 단지 그런 혜성만은 아닌 그 모든 혜성이 대상이며, 바로 지금 몹시 놀래키며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지구를 다시 씨 뿌릴 시간입니다, 우리는 정말 흥분되며, 게임판의 지배자들이 머무는 동안 우리는 그 일을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해를 넘어선 마법을 창조했습니다.

여러분이 마침내 진실로 고향에 와서, 우리가 지구에서 여러분의 일을 환영할 수 만 사람들 앞에 세울 때에는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얻었다는 것을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