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Discovery 샤우드 5장 (하) | 발견(Discovery) 시리즈
 

매리수: 예.


아다무스: 굉장한 양의, 풍요로운 에너지가 있습니다. 예전 어떤 때보다 많이요. 부족하다는 느낌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더 많은 에너지가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을 말하자면 올 새해는 왼쪽 장, 오른쪽 장, 그리고 저기 뒤쪽 어딘가에서 올라오고 있는 그러한 새해가 될 것입니다. 당장 무언가 명확하게 달라 보일 것이란 말은 아니죠. 모든 일들이 왼쪽 편에 있는 장에서, 그리고 이상한 장소들에서, 기대하지 못했던 곳들에서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 주머니의 돈이 되었든, 기회가 되었든 말이죠.
* 여기서 말하는 “왼쪽의 장”이란 말은 “기대하지 않았던”을 뜻한다.

 
아시다시피, 만약 여러분이 모든 일이 어떠해야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만약 모든 것들을 이치라는 것에 맞게 짜 맞추려 한다면, 여러분은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그렇긴 않겠지만, 그것은 좀 더 힘들게 이루어지겠죠. 그러한 기회는 왼쪽 장으로부터 올 것입니다. 같은 이유로, 지구에서, 일들이 - 고마워요, 계속 서서 계시란 뜻은 아니에요. - 지구에서, 파괴적이라 할 수 있는 일들은 왼쪽 장으로부터 나옵니다. 모든 이들이 하는 기대, 걱정들, “올림픽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아.” 그렇죠? 세계적 관심, 집중. 어쩌면 아닐 수도 있지만, 어쩌면 어딘 가에서는 그럴 수도 있겠죠. 그러한 것은 어둠으로부터 나오며, 말하자면, 다소 기대할 수 없는 곳에서 나오게 됩니다.
 

자 그렇게 우리는 일어나고 있는 여러 가지 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많은 걱정이 있지요. 풀려나야할 많은 양의 억압된 에너지들이 존재합니다. 패턴이 부서지는 것은 여러분이 알아차리게 될 일 중에 하나이겠지요, 명백히 바로 이 모임에서도 그것이 있었습니다.(샤우드가 일주일 연기됨) 패턴들의 부서짐. 그러한 것들에 대해 위기라고 인식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그저 에너지의 재배열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전부죠.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마음에서 결과물이 얼만 큼 좋을 것이라고 짐작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재배열 됩니다.

 
그래서 거기에는 직접적인 공항 상태가 존재하게 됩니다. “무슨 일이야?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그리고 여러분은 한 번 깊은 숨을 쉬고, 두 번 깊은 숨을 쉽니다. 그러고 나서 그것이 재배열임을,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이 생각할 수도 없었고 상상할 수도 없었던 방식으로 들어올 것이란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와우! 아다무스는 정말 놀랍고, 끝내줘!”라고 말할 것입니다.(일부 웃음)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실제로 그렇다는 것을 알게 되겠죠. 네.

 


Power and Freedom
힘과 자유
 

만약 여러분이 새해를 요약해보고 싶다면, 다음 해 3년의 기간 속으로 들어가 보고 싶다면, 이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두 가지 일들의 관점에서 그것을 바라보도록 해보세요. 이 행성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로부터 말이죠. 어쩌면 그것은 전 우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죠. 그것은 힘과 자유라는 요소입니다.

 
예전에 그에 대해 말했었지요, 지금 여러분은 뉴스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때, 힘이라는 것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바라보세요. 여러분 개인 삶의 자유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그리고 저는 최근에 키학커들에게 그에 대해서 이야기했었습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힘을 놓아버리는 것이죠. 오! 그것은 혼란스럽고 무섭기도 합니다. -“흠, 힘을 어떻게 놓아버리죠?” 그리고 흥미로운 사실은 여러분이 그러한 힘을 조금도 놓아버릴 수 없으며, 오히려 다소 힘을 붙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함께 그 힘을 놓아버립시다. 힘에 대한 필요를 말이죠.


Power is an illusion. It really doesn’t exist anywhere other than in a belief system.
힘은 환상입니다. 그것은 신념체계 안에서만 존재합니다.
 

힘은 축적에 대한 것입니다. 에너지를 얻는 것이죠.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충분한 에너지가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입니다. 인간에게 있어 가장 큰 필요는 음식이나 물, 돈, 섹스가 아닙니다. 그것은 에너지입니다. 에너지요. 그것은 다른 형태로 나타납니다. 인간의 가장 큰 필요는 에너지를 얻는 것이지요. 사람들은 힘을 통해서 에너지를 얻습니다. 그들은 힘으로 밀어붙이고, 분투하고, 훔치고, 조종하고, 쌓아두려고 합니다. 힘이 없이 살아가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그것은 무섭게 보이기도 하는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힘으로 채워진 세상에서, 힘을 가지고 노는 사람들, 여러분에게 힘을 행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찬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신적인 힘, 경제적인 힘, 물질적인 힘을 여러분에게 행사하지요. 여러분은 말합니다, “어떻게 힘이 없이 살 수가 있어? 이렇게 미쳐있고 제정신이 아닌 세상을 어떻게 아무런 방어막도 없이 살 수 있단 말이야.”
 

사실 힘이 없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힘을 가지고 놀며, 그들이 보는 전부는 힘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삶에서 파워 게임을 놓아버릴 때, 여러분은 그들에게 보이지 않게 됩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가서 그것을 훔치게 될 것이며, 온 힘을 다해서 그렇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자유가 되지요. 여러분은 그러한 게임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따라오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는 여러분 개인의 삶 그리고 전체 세상에서 힘과 자유에 대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내면에서 타고난 자유를 스스로에게 주는 것에 대한 것이죠,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에게서 자유를 바로 빼앗아가 버리는 많은 덮개들, 이슈들 등, 그러한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란 것은 굉장한 것으로 들리죠, 하지만 그것에는 굉장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것은 “오, 난 자유로워 질 거야.”라고 말하는 것처럼 들리죠. 하지만 무엇으로부터의 자유인가요? 자, 아시다시피 여러분은 대부분의 시간을 영수증 비용 지불로부터의 자유, 상사로부터 자유, 정부로부터의 자유를 생각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자유는 내면에 있습니다. 과거로부터의 자유. 여러분의 신념 체계들로부터의 자유말이죠.
 

신념들은 일종의 힘입니다. 그러한 것들은 환상입니다. 그것들은 꾸며진 것이죠. 그런 것들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그저 놀이를 위한 도구일 뿐이죠. 하지만 어떤 점에서 그것들은 낡았습니다. 신념으로부터의 자유, 제한들로부터의 자유. 다시 말해서, 그러한 자유는 굉장한 것으로 들리지만, 거기에는 굉장한 책임이 따릅니다. 자유를 향한 선택권이 주어진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을 핑계거리, 떠 앉지 않을 핑계거리를 찾을 것입니다.
 

그러한 것들이, 저에게 있어, 2014년의 이슈들이지요.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많고도 많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에 대하여 저변에 깔려있는 근본적인 이유들로 되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힘과 자유이지요.

 


Journey Into Knowingness
앎으로의 여행


여기서 작은 경험을 해봅시다. 제가 예전에 왔을 때, 저는 여러분은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로 그러하죠. 여러분은 그저 여러분이 알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을 뿐입니다. 그것은 이미 거기에 존재하고 있지요. 마음은 이렇게 말하는, “하지만 난 모르겠어. 거기에는 어떤 사실들과 숫자들이 있는데....” 아닙니다. 저는 앎에 관해서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러한 앎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거기에 있어요.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으며, 그것은 이미 언제나 들어올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우리 그것을 경험해봅시다. 불을 좀 꺼주세요. 멋진 경험, 머랍을 할 수 있는 좋은 음악을 틀어주세요. 너무 뜨겁지 않게 뒷문도 조금 열어주세요.(웃음)
 

좋습니다, 편안하고 깊은 호흡을 합시다. 그건 올해의, 어떤 해가 되었든 중요한 사항이죠.
(음악이 시작됨, “Time Lapse” from PremiumBeat.com)
 

앎은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제게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엘리자베스가 이야기했던 신으로부터 오는 것이 아닙니다. 이미 그것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복부에 있을 필요는 없지요. 그것은 여러분의 순간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I Am-ness에 거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감추려고 해도 말이죠. 그것은 정확한 순간에 어디에 있을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정확한 순간에 정확한 양의 에너지를 가지고 오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신뢰이고, 사랑입니다. 그런데, 올해에, 만약 여러분이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 제가 생각하기로는 여러분 일부에게 그것은 큰 도약이 될 것인데요 - 적어도 여러분 자신에게 친절하게 굴도록 하세요. 먼저 여러분 스스로에게 친절해지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 Kindness
친절함


여러분 일부는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려고 해왔습니다. 그리고 도리어 그것이 도전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죠. 그저 여러분 자신에게 친절하게 구는 것은 어떨까요, 그저 하루 날을 잡아자신에게 마사지 스파를 받을 수 있도록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흠. 아주 좋을 것입니다. 예. 칼로리나 탄수화물, 설탕 함량을 걱정하지 않고 멋진 저녁을 자신에게 선사하는 것은 어떤가요. 툇! 오! 다이어트인가요! 우!! 오.

 
여러분 자신에게 친절하세요, 여러분은 그리 비판적이고 판단을 좋아하며, “어쩌지, 어쩌지”하며 “내가 뭘 해야하는거야”라고 말하는 이들이 아닙니다.


여러분 자신에게 친절하세요, 막 도달하려할 때, 만약 실패하더라도, 여러분은 웃습니다. 그리고 말하죠, “좋은 경험이었군.” 자신을 비난하지 않고요.


여러분 자신에게 친절하세요, 나가서 여러분에게 무언가 멋진 것을 사주세요. 그건 정말 멋진 것입니다. 정말 정말 멋진 것이죠. 예.


사트: 밴츠요.


아다무스: 네 맞습니다. 밴츠. 멋지죠. 그것이 여러분 자신에게 친절한 것입니다.
자, 여러분의 마음이 이제 말합니다, “난 미련해서 그런 돈을 쓸 수가 없어.” 툇! 전 거기다가 침을 엄청 뱉고 있습니다.(일부 웃음) 아니죠. 왜냐하면 여러분이 자신에게 친절할 때 - 자신에게 죄책감을 가지지 않고, 다른 누군가와 나누지도 않는 무언가를, 자신을 위해서 사는 것이죠 - 갑자기 모든 풍요가 거기에 있게 됩니다. 단순하고 놀라운 것이죠.


한층 더 수준 높게 여러분 자신에게 친절하도록 하세요. 현대 사회에서는 그렇게 이야기합니다. 값싼 아파트나 집에 정착하지 마세요. 더 작은 것에 안주하지 마세요. 콜드레가 싼 마트에 가지 말고 백화점에 가라고 하는군요.

 


~ Knowingness


자 이제 우리의 여행을 시작합니다. 앎은 이미 거기에 존재합니다. 그것은 정신에 기반 하여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무언가에 대해서 생각을 할 때, 머리에서 지끈거리는 느낌을 받습니다. 여러분의 뇌에서 무언가가 유발되는 것이죠. 여러분은 미래에 대해서 생각합니다. 그리고 내년, 다음 달에 대해서도 말이죠. 그리고 여러분의 두뇌는 그러한 것들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그러한 것들을 잊어버리세요. 여러분은 그 앎 속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앎은 이미 거기에 존재하는 답입니다. 이미 그곳에 존재하는 해법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여러분이 목소리를 듣거나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갑자기 자동으로 글이 써진다던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적 안내자들과 접촉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오래 전에 떠나갔거든요. 그러한 압박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떠나갔죠. 그 자리는 여러분의 것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섬광과 같은 것을 얻게 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 앎은 아주 미묘하며, 아주 균형 잡혀 있습니다. 앎은 여러분이 나타나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간에 항상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그것들은 정확한 순간에 나타납니다. 그때 여러분은 그저 무엇을 할지 알게 되는 것이죠.
 

그러한 앎이 올 때, 여러분은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그것을 의심하지 마세요. 무언가를 하세요. 움직이세요. 행동으로 옮기세요. 무언가를 하세요.

 


~ The Journey
 여행

 
앎의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작은 여행을 해보도록 하죠. 휴가를 떠나봅시다. 네, 여러분 혼자 가는 여행이죠. 여러분은 집으로 되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짐을 가방에 싸고, 옷장에서 옷을 고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오랫동안 물건을 많이 사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죠. 하지만 그것은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챙깁니다.

 
네, 속옷도 필요하죠. 데오드란트는 필요 없을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 주위로는 가지 않을 것이거든요. 짧은 옷들, 티셔츠. 그런 것들 전부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은 좀 좋은 곳으로 갈 거거든요. 여러분 혼자서 말이죠.
 

“흠, 하지만 나는 아이들, 남편, 직장을 가지고 있어”라는 생각이 들 때, 그런 것들은 잊어버리세요. 그들은 아마도 말은 하지 않겠지만, 여러분이 잠시 떠나 혼자 있을 수 있도록 해주고 싶어 합니다.


그렇게 여러분의 가방을 쌉니다. 옙, 가방을 꽉 조이고, 여러분의 여권을 챙깁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여권이 없다면, 바로 지금 만드세요. 펑! 수리수리 마수리. 만들었습니다. 바로 해보세요. 예. 보세요.


여권이 거기에 있습니다. 오, 그리고 저기를 보세요, 비행기 티켓도 있군요. 그것을 열어 봅니다. 전 여러분이 더 이상 티켓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해결하죠. 하지만 지금은 나랑 같이 계속 해봅시다. 티켓을 열어보세요. 맙소사! 아다무스의 퍼스트 클래스 무료 티켓이군요. 예, 좋군요.


오, 그리고 여러분은 바라봅니다 - 여러분은 마스터 에어라인을 타는 것이죠. 여러분은 심지어 그런 것이 있는 지도 몰랐습니다. 여러분은 흔한 항공사의 비행기를 타야한다고 행각했습니다. 마스터 에어라인, 퍼스트 클래스. 그것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공항으로 가는 리무진을 탑니다. 여덟 명이 타고 있는 꽉 찬 택시가 아니죠. 리무진입니다.


여러분만이 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리무진의 앞좌석을 바라보죠. 두 블록 정도의 거리였는데, 여러분은 앞을 보고, 창문을 넘어 운전수를 바라봅니다. 보세요. 여러분을 공항에 태우고 가고 있는 사람이 바로 저군요.
 

여러분은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여러분은 퍼스트 클래스죠, 여러분은 줄을 설 필요도 없습니다. 바로 통과를 하죠. 그리고 비행기로 들어섭니다. 허! 아무도 없군요. 여러분 밖에 없습니다. 물론, 조정석 문이 열리고 그 안에서 기장이 나옵니다. 그리고 말하죠, 납니다. 쿠투미! 오, 걱정할 필요가 없군요.(일부 웃음) 뭐 그런 거죠.(아다무스 웃음)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합니다. 그리고 비행이 시작됩니다. 이제 미지의 지역을 향해 이륙을 합니다. 지구에는 없는 곳이죠. 하지만 그럼에도 그곳은 따뜻하고 햇살이 좋습니다. 해변이 있고, 야자수들, 칵테일이 있습니다.


이제 도착을 했습니다 - 여러분만을 위한 아름답고, 아름다운 방갈로가 있군요. 그것은 마치 하나의 도시만큼 커다랗죠.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방갈로라고 부릅니다. 그곳은 느긋하고, 편안합니다. 그곳에는 여러분에게 봉사를 하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마스터들은 다른 이들이 자신을 위해 봉사하도록 허용하지요. 에너지들이 자신에게 봉사하도록 허용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필요하다고 느끼기도 전에 모든 것을 살피고 있습니다. 그것이 물 한 잔이든, 한 끼 식사든, 화장실 휴지든 상관없이 말이죠. 그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필요하다고 생각하기도 전에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아름다운 바다, 여러분이 휴가를 온 그 아름다운 장소를 바라보고 잠시 동안 앉아 있습니다. 그것은 이러한 와우의 순간들이죠. “와우.” 어떠한 죄책감도 없습니다. 어떤 걱정도 없습니다. 그냥 와우죠.


이것은 삶이 그러해야만 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절대적으로요. 100%. 삶이 그러해야한다는 것에는 어떤 타협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곳 파라다이스에 앉아 있기 때문이죠. 모든 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모든 것이 거기에 있으며,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과 함께 평화를 느낍니다. 마침내, 마침내, 여러분은 자신이 그러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것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누군가가 비싼 비용을 지불해서 온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자격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다시 젊음을 찾도록 해야 했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미쳐있고 광적인 지구로부터 잠시 나와 있어야만 했습니다. 여러분은 이 휴가에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누군가와 함께 그것을 하려하거나, 다이어트를 하거나, 명상을 하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을 즐기기 위해서 왔습니다.


여러분은 늦잠을 잡니다. 왜냐하면 열려 있는 창문에서 불어오는 따뜻한 산들바람이 너무 좋았거든요. 여러분은 일어나서, 해변을 걷습니다. 그리고 빵 한 덩어리를 먹습니다. 버터와 쨈이 듬뿍 발라져 있는 막 구워진 따뜻한 빵이죠.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신다는 걱정을 하지 않고 몇 잔을 더 마십니다. 오! 이것이 바로 그렇게 되기로 되어있던 삶이야.


여러분은 마을로 걸어들어 갑니다. 모두가 여러분에게 친절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영광으로 대하고 존경합니다. 흠. 잠시 후 처음으로 그러한 일이 일어나죠. 여러분은 갑자기 여러분이 새 옷을 갖고 싶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삽니다. 돈이 어디서


밤이 되자 여러분은 파티에 갑니다. 여러분은 지역 주민에게 초대를 받았죠. 여러분을 위한 흥겨운 파티입니다. 여러분은 편안함과 느긋함을 느낍니다. 여러분은 춤을 추지요. 술을 마십니다. 그리고 음식을 먹습니다. 그리고 웃지요. 여러분은 농담을 합니다. 사람들이 여러분 주위에 모입니다. 그들은 미소를 지었으며, 자신의 문제들과 잡동사니들을 들고 여러분에게 다가 갑니다. 그들은 그저 여러분 주위에 있는 것을 좋아하죠.


여러분은 따뜻한 공기를 쐬며 멋지고 편안한 산책을 하며 돌아갑니다. 어떤 걱정도 하지 않고요. 누군가가 길옆에서 뛰어 나와 여러분을 모욕할까요? 아니죠, 전혀 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안전하니까요.


여러분은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누워서 가장 아름다운 꿈속으로, I Am의 꿈속으로 들어갑니다. 어떤 쫓김도 없이. 어떤 다툼이나 전쟁도 없이. 어떤 후회나 회한도 없이 말이죠. 여러분의 학창시절 자물쇠 번호를 잊지는 않는군요. 그저 아름답고 평화로운 I Am의 꿈을 꿉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그 꿈에서 일어났고, 그것이 전혀 꿈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전혀요.  이 I Am은 현실입니다. 여러분은 그 외의 나머지 모든 것들이 꿈이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 모든 분투들, 그 모든 제한된 삶, 밀어 붙이고, 분투하고, 생각하기. 그러한 것들이 환상입니다. 아이엠의 꿈이 진정 현실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영감의 순간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펜과 종이를 찾으러 달려갑니다. 여러분은 아무것도 가지고 오지 않았죠. 갑자기 펜과 종이가 거기에 있습니다. 먼저 서랍을 열어 봤으며, 여러분은 여러분이 꾸었던 리얼한 꿈에 대해서, I Am의, 앎의, 모든 것이 바로 이 순간 존재하고 있는, 힘과 밀어붙임, 투쟁이 없는 세상에 대한, 풍요로운 삶과 의문이 없으며 정답들이 존재하는 삶에 대한 꿈의 순간에 대해서 적기 시작합니다. 어떠한 제한도 없는 기쁨과 자유의 삶.


여러분은 그것을 적고, 적고, 또 적어 내려갔습니다. 컴퓨터가 아닌 손으로요. 여러분은 그러한 단순성을 적었습니다. 그저 거기에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해서요. 여러분은 I Am과 의 연결에 대해서, 철학적인 논의가 아닌 사실들을 적어 내려갔습니다. 이것은 개념이 아니죠, 이것은 어떤 뉴에이지 전문 용어도 아닙니다. 그것은 실제입니다. 그것은 바로 거기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입니다. 언제나 여러분이었죠.


여러분은 며칠을 적어 내려갔습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전혀 스트레스와 분투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적어감에는 큰 기쁨이 있었으며, 그 기쁨과 계속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며칠이 지났고 여러분은 그것을 끝냈습니다. 끝났죠. 여러분은 싸인을 합니다, “I Am that I Am.” 여러분은 깊은 숨을 쉽니다. 이제 며칠 뒤면 돌아갈 시간입니다. 되돌아 갈 시간이죠. 그렇게 여러분은 자신이 쓴 글을, 손으로 쓴 글을 챙겼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우체국에 건네주었죠. 여러분은 거기에 자신의 주소를 쓰고, 우표를 붙였습니다. 여러분은 다시 그것을 여러분 자신에게 보냈습니다. 여러분은 깊고 편한 호흡을 합니다. 그리고 파라다이스에서의 얼마 남지 않은 날들을 즐깁니다. 그저 호흡을 하면서,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말이죠.


며칠 후, 이제 집으로 되돌아갈 때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개인 비행기를 타고, 여러분을 집으로 데려다줄 리무진을 탔습니다. 여러분은 집에 도착을 했고, 여러분의 짐이 거기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었지요.


여러분은 안으로 걸어들어 갑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낡은 세상으로 되돌아 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비어있는 옷장, 벽장. 집 주위에는 부서진 물건들이 있습니다. 잠시 여러분은 절망감, 걱정을 느끼게 됩니다. “오, 낡은 세상으로 되돌아 왔구나.”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그 짐을, 여러분의 원고를 기억해 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열어보고 읽기 시작합니다. 그 모든 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이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기 스스로에게 쓴 그 모든 지혜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것이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미소를 짓습니다. 그 모든 것이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모든 앎이, 모든 정답, 모든 해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만트라들이 아닙니다. 그것은 확언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적은 진실입니다. 여러분은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하며, 다시는 그러한 것들이 필요치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 모든 것이 바로 거기에 있지요.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Let’s take a good deep breath.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합시다.


자 저는 이 작은 여행을 예로 사용했습니다. 여러분 스스로에게 쓴 것들을요. 자, 여러분은 어떤 점에서 이미 그것을 끝냈습니다. 그 I Am, 영혼 - 불을 좀 킬까요 - I Am, 영혼은 이미 그것을 끝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끝마쳤습니다. 저는 예전이 그곳이 어떤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멀린 효과를 말하죠. 여러분이 말하듯, 우리는 여기서 담배를 피우고 있습니다.(아다무스 웃으며 기침을 한다, 불피운 곳에서 연기가 남) 환기를 좀 해야겠군요.(다시 기침)

 


이건 멀린 효과 같은 것입니다. 옆문 좀 열어야 될것 같군요. 이것은 이미 있습니다. 그러니 그것을 내일 또는 내년처럼 미래라 부르지 맙시다. 그냥 이미 와 있군 이렇게 말합시다. 진리와 모든 앎이 들어 있는 이 원고를 여러분이 이미 써 놓았습니다. 해야할 일은 깊이 호흡하며 그것이 있음을 깨닫는 것입니다.

 

 

저는 오늘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모든 앎을 이미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이미 와 있습니다. 생각해서 들어가는 게 아닙니다. "자 내가 이미 아는 것이 무엇이지?" 한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그저 "나는 이미 알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나는 이미 알아," 그러면 비로소 있게 됩니다. 그때 정말 있게 됩니다.

 

 

자, 이것과 함께 깊은 호흡을 합시다.

 

 

제발, 정말 올해는요, 남은 여생동안요 그것이 이미 있음을 기억하세요. 무슨 목소리가 들리지는 않을 겁니다. (아다무스가 연단을 앞으로 가져온다) 이제 우리가 진지해 지는 걸 알겠죠, 이디쓰. (몇몇 웃음) 무슨 목소리가 들리지는 않을 겁니다. 그러니까, 번개가 치기를 요구하지 마세요. 너무 구닥다리 같잖아요. 신호를 바라지도 마세요. 굳이 바란다면... 신호가 여러분 몸 뒷부분에서 제 발과 함께 느껴질겁니다. (몇몇 큭큭댐) 신호는 그만 요구하세요! 펜듈럼 사용도 그만 하세요. 여러분 자신 말고 어느 것이든 그만 사용하세요. 아시겠죠? (청중 동의함)

 

 

지금은 그렇겠다고 하지만... (아다무스 껄껄댐) 그것이 이미 있다고 이 이상 어떻게 더 분명이 말할 수 있나요? 그것은 여러분 뱃속에 있지 않습니다. 눈 속에도 없습니다. 여러분 주위, 여러분 안의 모든 곳에 다 있습니다.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인간이 바깥에서 대답을 찾으려 하는 한, 찾고 구하고 제한된 상태는 계속됩니다. 어느 마스터가 "그것은 이미 있다. 하하하하하! 이미 있단 말이야." 하는 순간 있게 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꾸며대기나 뭐라고 부르던 상관 없이, 그것은 의식의 작용입니다. 의식의 작용 맞습니다. 그것은 이미 있습니다.

 

그러면 반드시 그렇게 됩니다. 그것은 우주의 원리입니다. 그냥 그렇습니다. 그것이 아이앰 댓 아이앰입니다. 그러면 그것이 그렇게 됩니다. 다른 사람을 개입시키는 건 아닙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열에 아홉은, 이 과정을 다른 사람에게 의존되게 만들거나, 또는 다른 사람을 끌어 들이려 애쓰는 문제가 생깁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게는 그것이 이미 있습니다.

 

 

오케이, 깊은 호흡을 합시다. 이것을 꼭 다시 보십시오. 비디오에서 그 미랍만 따로 들어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 예. 흠. 오케이.

 

 

다음 부분의 준비가 되어 가는군요. 커피 조금만, 크림 넣어서 주십시오.

 

 

린다: 그러지요.

 

 

아다무스: 좋군요. 보세요, 그것은 이미 ... (린다가 아다무스의 음료수 컵을 치운다) 도로 주세요. 둘 다, 둘 다 ... 둘 다 마실 겁니다. 그건 콜드레 거고, 커피는 제겁니다. 콜드레가 마시는 건 그 뭐 헹군물 같은 거구요. 제가 마시는 건 커피입니다. 좋아요. 그것이 이미 있군요. (아다무스가 손으로 딱 소리를 낸다)

 

 

린다: 갑니다. 가요. (아다무스 껄껄댐)

 

 

아다무스: 오케이. 깊은 호흡을 하면서, 다음 이야기로 넘어 갑시다. 모두 편하신가요? (대체로 동의함)

 

 

이디쓰: 문좀 닫아 주세요.

 

아다무스: 조금, 조금요 ... 추우세요?

 

 

이디쓰: 예, 코가 춥네요.

 

 

아다무스: 코가 추우시군요. 데이비드가 따듯하게 해 줄겁니다. 뭐라구요? (아다무스 껄껄댐)

 

 

 

어떻게 끝나는가?

 

 

지난 달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끝나는가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끝납니까? 흠. 깊이 느껴 보셨나요? 혼란스럽진 않았나요?

 

 

예슈아의 끝은 십자가 위였죠. 진짜 무슨 일이 있었나하는 많은 이야기들이 있죠. 예슈아는 정말로 물리적 몸을 떠났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죄때문에 죽은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아직 죄를 짓지 않았으니까요. 하지만 여러분이 죄 지을 걸 예슈아는 알았던 걸까요? 그렇습니다. 하지만... 알고있었다면, 그의 죽음은 더 드라마틱했을 겁니다. 여러분이 지었을 죄가 보통 죄가 아니었을 테니까요. 그러니 여러분의 죄때문에 죽은 것이 아닙니다. 예슈아는...

 

 

이디쓰: 죄라는 것은 없는 거죠.

 

 

아다무스: 죄라는 것은 없으니, 예슈아가 여러분의 죄로인해 죽지 않은 이유가 됩니다. 그러나 진짜 이유는 여러분의 돌아옴을 위해서 입니다. 지상에 다시 환생하도록 말이죠. 여러분이 들어올 수 있도록 떠난 것이죠. 아. 제 의견이죠, 하지만 사실과 그리 멀지 않을 겁니다. 새로운 마스터가 될 분들이 들어오도록 예슈아가 떠난 것이죠.

 

 

그런 분들이 어떤 면에서 그리스도의 재림, 그리스도 의식, 그 재림, 그 환생이라 할 수 있겠군요. 이 분 그리고 이 분 그리고 이 분, 또, 이 분, 이 분, 이 분 (아다무스가 한 사람을 건너뛰는 시늉하자 웃음) 이 분이 환생하도록, 다시 오도록 예슈아가 떠난 것이죠. 바로 지금 이 시기에 돌아 올 수 있게 말이죠.

 

 

그래서 그는 십자가 위에서 끝을 맞았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정말 에너지적으로 다시 나타났습니다. 죽은 자 가운데서 일어나 몸과 통합되었습니다. 그러나 에너지적으로 다시 나타나 사도들과 다른 모두에게 정말로 죽음은 없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었습니다.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

 

 

그러나 제가 "여러분의 끝은 어떻게 됩니까" 물었을 때, 그건 이런 뜻이었습니다. 저는 떠납니다. 제가 떠난다는 말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이 갈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도달한 지점은 깨달음에 충분한 의식이 있는 지점입니다. 깨달음이 자신의 삶에 들어오도록 전적으로 허용한 샴브라의 수가 충분한 지점이죠. 충분한 수의 샴브라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단계로 갈거야." 그래서 저는 이제 떠나서 다른 층으로 갑니다. 다른 차원이라고 할 수도 있겠군요.

 

 

전에 얘기했을 때는 딱 다섯 명정도 기대한다고 했는데 사실 두 명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더욱 인상적인 것은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의 의식이 이제 그것이 일어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다는 것입니다. 그 임계점이 성취된 것이죠. 그래서 우리 모두는, 선택한 모든 분들은 이 다음 단계로 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끝나는 겁니다. 깨달음 부분은 끝납니다. 우리는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그럼 그것이 마스터 부분입니다. 멋진 말입니다. 한편으로 힘들겠지만, 그렇죠, 정말로, 대단한 일입니다.

 

 

그래서 이로써 끝이라 하겠습니다. 깨어남의 기초는 이야기 하지 않을테니까요. 자기 의심이나 자기 혐오 등은 조금도 용납하지 않겠습니다. 이런 의심의 허용은 조금도 없을 겁니다. 의심은 사실 너무 방치되고 있습니다. 의심을 너무나 오냐오냐 받아주고 있습니다. 인간적인 사치이며 여러분이 그 정도는 넘어섰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의심을 넘어 갈겁니다. 인위적인 처리를 넘어 갈겁니다. 깨어나기에 발가락만 담그기나 만지작거리기를 넘어 갈 겁니다. 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를 원하는 분들이 저와 함께 하기를 요청합니다. 이제 마스터가 중점입니다. 절대적인 마스터 말입니다.

 

 

저와 함께 갈 분들에게 제가 찾아 갈 겁니다. 마스터로서 찾아 갈겁니다. 그리고 여러분 또한 마스터로서 나올 것을 기대하고 요구하겠습니다. 달리 말하면, "잘 모르겠는데요"는 안됩니다. 희생자도 안됩니다. 에너지 피딩도 안됩니다. 파워도 안됩니다.

 

 

그러니, 소중한 친구 여러분, 여러분의 기회가 찾아 왔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상관없습니다, 이것은 숫자가 중요한 게 아니니까요. 다음 단계로 나아갈 기회가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한편으로, 바라건대, 짜릿할 겁니다. 전보다 더 힘들 겁니다. 아직 희생자인 분들을 용납하지 않을 테니까요. 아직도 깨어나기를 생각하는 분들도 마찬가지구요. 마스터냐 꽝이냐 입니다. 마스터냐 꽝이냐.

 

 

 

준비됐나요?

 

 

잠시 시간을 가지고 이것을 깊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을 위해 준비가 되었나요? 문제는 없습니다. 문제될 건 없습니다. 다른 그룹과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겁니다. "지금 당장은 좀 아닌 것 같네. 다른 걸 해야겠어." 한다고 해도 상관 없습니다. 다른 그룹 이름이나 추천서도 써 드릴께요. (몇몇 껄껄댐)

 

 

이것은 이번 생에 마스터로서, 자유로운 마스터로서 살 준비가 진정으로 된 사람만을 위한 것입니다.

 

 

잠시 후에 여기서 뭔가를 할 것입니다. 행동으로 연출해 볼 겁니다.

 

 

필요한 기술 스탭 몇명만 남기고 나머지 모두 나가시기 바랍니다. 모두 나가 주세요. 그리고 나서 준비가 되면 다음 단계로 갈 의향이 있으면, 옛것을 끝낼 준비가 되었으면, 인간의 여정과 깨어남과 인위적인 처리와 기타 모든 옛것을 놓을 준비가 되었으면, 마스터로서 나아갈 준비가 되었으면, 여기 이쪽 문으로 다시 들어 와 주십시오. 저 문으로 나가서 이 문으로 들어 오세요.

 

 

지금 당장은 맞지 않다는 느낌이 들면 그것도 괜찮습니다. 그러면 그냥 차를 타고 떠나십시오. 다른 사람 차를 타고 왔으면, 걸어 가셔야 할 겁니다. (웃음)

 

 

하지만 이제 시간이 되었습니다. 샴브라 의식이 그토록 아름답고도 아름다운 임계점이라 부를만한 지점에 와 있습니다. 최근의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그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날 저녁 제가 즐겨하는 러시안 룰렛이나 하러 거기 갔었거든요. (웃음) 뭐, 죽기야 하겠습니까. (더 많은 웃음) 그냥 재미로 하는 거죠. 여러분이야 큰일나지만, 우리는 괜찮거든요!

 

 

근데 어떤 상승 마스터가 그러더군요. "그래 거 샴브라는 잘 되가나요?" 그래서 정말 확인해 봐야겠는데, 정말 느낌으로 알아 봐야겠군 했죠. 그리고서 쿠투미, 토바야스, 마이클과 라파엘 대천사와 함께 느낌을 집중해 봤죠.

 

 

그런데 우리는 정말 놀라고 기뻤습니다.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느낌을 집중하면서, 이 샴브라라는 존재는 어디 있나요? 어디 계세요? 하고 찾아보니, 꽉찬 임계점, 대단한 열정과 열망이 보였으니까요. 그런데, 다섯도 채 안되네, 둘은 확실하지만, 대충 그 수준이네 뭐, 다들 이러더군요. 그래서 그때 제가 그랬죠. "난 떠나야 겠어. 떠나야 마스터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겠어."

 

 

몇명 안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지금은 고거보단 조금 더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때때로 힘들 겁니다. 이전에 하던 게임으로 돌아갈 수 없을 테니까요.

여러분의 게임을 지금보다 더 많이 지적할 겁니다. 풍요로워지라 요구할테니 힘들 겁니다. 변명 안됩니다. 신체적으로 온전하라 요구할 겁니다. 변명 안됩니다. 더 이상 "모르겠는데요"도 안됩니다. 그랬다간 확실하게 바로 짤립니다. 아까 말했듯이, 달리 뭘 해야할지 모르겠거든 그냥 꾸며대세요. 꾸며대세요, 꾸미는게 정말 꾸미는 것이 아니니까요.

 

 

 

선택

 

 

자 깊게 호흡합시다. 샴브라에게 중요한 순간입니다. 중요한 순간. (청중, 박수와 환호로 답한다)

 

 

자, 말이나 얘기하지 말고 이것을 합시다. 걸어 나갈 순간이 왔습니다. 이 순간은 옛날 방식, 지난 삶, 구구한 변병, 해묵은 제한들에서 걸어 나감을 상징합니다. 저 문으로 다시 들어오는 것은 2014년으로 들어갈 준비가 된 마스터를 상징합니다. 제말을 잘 들으십시오. 2014년은 마스터를 필요로 합니다. 마스터로서 걸어 들어 오십시오. 우리는 거기서부터 시작할 겁니다. 좋습니다.

 

 

그러니 숨을 깊게 들이 쉬세요. 얘기하지 마시구요. 재킷도 놔두세요.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신도 신지 마세요. 아무것도 가져가지 마세요. 지금 입고 있는 그대로 가세요. 얘기는 하지 말아 주세요. 스탭들은 새로운 마스터들이 지나 갈 수 있도록 물건들을 치워 주시기 바랍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잔잔한 음악 있나요?

 

 

준비되었으면 다시 들어 오십시오. 원하는 곳 아무데나 조용히 앉으세요. 다 앉으면 누가 함께하는 지 보도록 하지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존, 휴식시간에 틀었던 음악 부탁합니다. 휴식 시간에 틀었던거요.

 

 

(잠시 후 음악이 시작되고 샴브라들은 문 밖으로 걸어 나간다. 음악은 MNO의 앨범 "Sessions Des Rosiers EP 1" 속의 "Kat Mix"이다)

 

 

그리고 집에서 듣고 계신 분도 똑 같이 해 주십시오. 컴퓨터 놔 두시고요, 밖으로 나가십시오.

 

 

밖에서 잠시 자신에게 물어 보세요. 내가 이것에 대해 준비가 되었는가? 문제될 건 없습니다. 맞거나 틀린 건 없습니다. 다만, 준비가 되었나요? 그리고 그렇다면, 마스터로서 다시 들어 오십시오.

 

 

(숙연한 가운데, 샴브라들이 줄을 지어 다른 문으로 들어 온다)

 

 

 

다음으로 있을 일

 

 

여러분이 어떤 책임을 받아들였는지 참 놀랍습니다. 저 문으로 다시 들어 오면서 알았든 몰랐든 말이죠. (그 문이 커텐에 가려 안보여서 아다무스가 잠시 멈칫하자 웃음 소리 조금 들림) 이 얼마나 놀랍습니까! 문이 안보이는 것도 한가지 비유가 되겠군요. 문은 필요할 때 딱 나타났다, 필요할 때 딱 닫힌다! 놀랍군요. 저기 문이 있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마스터로서 저 문으로 들어옴으로써 받아들인 책임의 양이 아직은 제대로 느껴지지 않겠죠. 하지만 어마어마한 책임입니다. 자리가 저리 많이 채워지니 흐뭇하군요.

 

 

기분이 좋으니, 다시 들어온 모든 분들께 아다무스 상을 선물해야겠습니다 (누군가 예~ 라고 말한다). 예 ! (박수) 이것은 상승의 상징입니다. 이 스페이드도 상승과 관계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돌리느냐에 따라 하트가 되기도 합니다.

 

 

헌데, 린다, 오늘 아다무스 상 있나요?

 

 

린다: 그럼요, 선생님.

 

 

아다무스: 그래야죠. 나갔다 들어온 분들 다 줘야하니까.

 

 

그럼, 린다가 준비 하는 동안, 온라인으로 듣는 사람들은 어떻게 줄지 설명하겠습니다.

 

 

우리 미셸이 크림슨 서클 스토어에 페이지를 하나 만들 겁니다. 내일 정오 안으로 해 주세요, 미셸 마스터님. 열두시 전에 그 페이지가 뜰겁니다. 자신이 마스터임을 받아들인 분, 우리와 함께 갈 모든 분, 옛것을 끝내고 새것을 맞이할 분은 누구나 스토에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됩니다. 하나만 해 주십시오. 필요한 건 그게 다니까요. 깨달음과 상승의 상징인 아다무스 상 한개만요. 그리고 절대... 린다, 미셸, 잘 들으세요.

 

 

린다: 상관없어요. 뭐든 맘대로 하시잖아요. (몇몇 껄껄거림) 당신이 마스터잖아요.

 

 

아다무스: 그리고 반드시 무료로 해주세요. 여러분에게 주는 제 선물이니까요. 배송료나 기타 모두 무료로요.

 

 

린다: 그렇게 하세요. 실무자와 얘기해 보세요. 저는 문제없습니다.

 

 

아다무스: 딱 한개입니다.

 

 

린다: 저는...

 

 

아다무스: 딱 한개만 해주세요.

 

 

린다: 선생님?

 

 

아다무스: 그리고 이것은 오직 - 제발, 말끊기 없기요 - 이건 오직 자신을 마스터로 받아 들이고, 마스터로 살며 마스터의 책임을 질 준비가 된 분들만 해당됩니다. 아직도 깨달음을 생각하고 있다면 아닙니다. 이미 오래 전에 일어난 일이니까요. 이로써 우리는 강렬하고 아름다운 다운 다음 단계로 갑니다.

 

 

그러니 덴버에서 내일 12시를 기점으로 인터넷으로 주문이 가능할 겁니다. 배송에 3, 4주 기다려 주십시오. 콜드레가 전하라는 군요. 비용은 없습니다. 아무 비용도요.

 

 

린다: 물건은 선생님이 창조하실 건가요?

 

 

아다무스: 뿅! 끝! 퉷! (몇몇 껄껄댐) 벌써 도착해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사시는 곳이 세계 어디는 상관없습니다. 다음 달 샤우드 날까지, 다음 모임 때까지 시간이 있으니까요. 이 깨달음의 핀을 주문할 시간이요. 그 이후에 무료 핀은 없습니다. 그 이후로는 2백 50만원 정도 받을 겁니다. (몇몇 웃음) 비쌀겁니다.

 

 

30일 동안 그리고 이를 통해 앞으로 나아갈 사람들이 누구인지 드러날 것입니다. 50명이 될까요? 100명 일까요? 1만 명이 될까요? 저는 모릅니다. 주문이 끝나면 알게 되겠죠... (누군가 "그렇죠!" 한다) 저는 아직 모릅니다. (청중 "아!" 한다) 들켰네요. 그만하고 갈까요? (웃음)

 

 

사트: (연단 앞으로 나온다) 당신 자리에 그냥 서보고 싶어서요.

 

 

아다무스: 그러세요. (아다무스 웃는다) 커피는 조심해 주세요. (웃음) 마스터님, 하십시오.

 

 

사트: 자 모두 함께 이 여행을 떠납시다. 여러분 모두요. 제가 그럴싸 한가요?

 

 

린다: 예, 예! 정말 잘하는데요! (린다 기침. 누군가 "기가 막힌데요" 한다)

 

 

아다무스: 노 코멘트.

 

 

사트: 우리를 여기까지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뭘요.

 

 

사트: 늘 베풀어 준 도움에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지금은 고맙다고 말씀하시는데, 헌데... 하지만...

 

 

사트: 욕은 나중에 하지요!

 

 

아다무스: 예!

 

 

사트: 괜찮아요.

 

 

아다무스: 아뇨, 사실 우린 그런 것은 끝났습니다. 우리는 많은 어려움과 숙제들이 끝났습니다.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야 할 때가 올 겁니다. 나중에 간략히 말씀드리겠지만, 여러분은 한달에 3일 정도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겁니다. 몸과 마음의 균형을 다시 잡고 통합해야 할 겁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틀림없이 "이걸 대체 어떻게 해 내야하나" 생각하기 시작할 겁니다. 하지만 마스터는 그냥 합니다. 일은 그냥 이루어집니다. 그냥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오늘 한 것처럼 작은 여행을 한 것입니다.

 

 

그러니, 친애하는 샴브라여, 핀을 신청하는 분이 얼마나 될지 보겠습니다. 마스터로서 앞으로 나아갈 분이 몇명일지요. 여러분 한분 한분 모두가 핀을 차거나 들고서 앉을 것이니 기쁩니다.

 

 

그리고 이것은 저 개인적으로도 영광입니다. 1999년 9월에 함께 출발한 이 영적 해적 그룹이 그때로선 앞으로 어떻게 될지 활실치 않았으니 말입니다. 그런데, 지금도 확실한게 하나도 없군요! 하지만... (아다무스 껄껄대고 청중 몇몇이 껄껄댐) 하지만 여러분에게 이런 결의가 있다는 사실, 지금 아니면 끝이라는, "이번 생에 끝을 봐야지." 하는 열정, 그것은 진정 밝게 빛나는 빛입니다. 그리고 저도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돼있습니다.

 

 

다른 것은 때때로 조금 단조로워지고 있었거든요. (린다가 아다무스에게 핀을 준다) 감사합니다. 이제 우리는 나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끝은 어떤 건가요? 바로 이와 같은 것입니다. 옛날의 방식에 작별을 고하고 심지어 깨어나는 인간에게도 작별을 고하고 마스터가 되는 끝이죠.

 

 

이제 그정도 하구요, 소중한 친구 여러분, 지금과 다음 모임 사이에 대해 한 말씀한다면, 재미있는 일들이 일어날 것이고요, 그럴 때 결코 잊지 말아야 할게 있죠...

 

 

청중과 아다무스: ... 모든 창조에서 모든 것이 괞찬습니다.

 

 

아다무스: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축복을요.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  (끝)

 

**************

번역: 엉겅퀴, 게물

 

문맥이 매끄럽지 않거나 오역 등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