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시리즈 6장 샤우드, 발견 6 | 발견 시리즈
2014.02.02 08:45
    

 

 

http://www.crimsoncirclephotos.com/Other/CC-Shoud-February-1-2014/36813022_pStvdB#!i=3060712044&k=pw5PF3D

 

 

 

샤우드 직전에 등장한 ..

"인도하는 빛Guiding Light"라는 제목의 음악

 

영상은 CC 스탶인 진 탠더가 특별히 편집한 것으로서

끝 부분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의식이 삶을 인도해가는 힘이 되게 하세요!'라는

 이번 달 아다무스 얘기의 핵심과도 잘 맞닿아 있습니다. 

 Let consciousness be the guiding force in your life! 

 

 

  

발견 시리즈 6장 샤우드

 

 

201421,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Discovery Series SHOUD 6: “Discovery 6”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February 1, 2014 www.crimsoncircle.com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마스터들 사이에 있는 아다무스이죠. Adamus, a Master among Masters.

 

 

~! 그 말을 할 수 있기를 오랫동안 기다려왔습니다. 나는 더 이상 여러분의 교사가 아닙니다. 때때로 가이드나 거울 역할을 해왔지만, 이제 더 이상 교사는 아닙니다. 마스터들 사이에 있는 단지 하나의 마스터일 뿐이죠. (역주: 지난 달 자신이 마스터임을 인정하는 핀을 받아들인 샴브라들에 대해 말하는 것.)

 

멋지게 심호흡해봅시다.

 

참으로 경이롭고 경이로운 시간입니다! , 콜드레가 나에게 경이롭다amazing’는 말은 그만 하라고 말하지만, 이 순간 그것보다 더 나은 말은 없습니다.

 

 

 

 

마스터란 무엇인가?

 

그것은 이런 질문을 하게 합니다, 마스터란 무엇인가? 마스터란 무엇인가? 여러분은 마스터에 대한 많은 관념들과 개념들, 신념들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아마 마스터일 거라고 생각하는 다른 이들을 봅니다. 여러분은 옛날의 - 수백, 수천 년 전이죠. - 마스터들이라는 사례들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스터가 무엇일까요?

 

 

마스터란 자신의 의식을 알아차리는 존재입니다. A Master is one who is conscious of their consciousness. 그들은 자각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거의 정답입니다. 거의 정답이죠. 여러분은 다른 많은 말들을 - 깨달은 존재를 말한다를 포함해 다른 모든 말들을 - 내놓을 수 있겠지만, 그것은 진실로 자각입니다.

(참조; 의식을 체험해보기 http://cafe.naver.com/crimsoncirclekorea/2374 )

 

 

대부분의 인간들은 자신이 살아가고 있다는 걸 압니다. 비록 그들이 삶속에서 필사적으로 느낌을, 생명을 갖고자 한다할지라도, 그들은 고통과 결핍속에서, 가지고 있지 않는 것들을 살아가고 있다는 걸 압니다. , 때때로 로맨스와 사랑도 있고 성취도 있지만, 대부분, 대부분 그들은 그들 자신을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의식을 의식하지 못합니다.

 

 

실로, 그들은 아침에 일어나 판에 박힌 일상을 - 아주 깊숙이 프로그램된 일상사들을 - 살아가지만, 잠시 멈춰 이렇게 말하는 경우는 결코 - 있더라도 극히 드물죠. - 없습니다. “! 내가 존재한다. 아이엠. 아이엠.”

 

 

마스터 - 마스터는 의식하는데, 자신의 의식을 알아차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토록 단순합니다. 단순하고도 단순한 자각이죠. “아이엠. 내가 존재한다. 내가 여기에 있다. I Am. I exist. Here I am. 이거 외에 중요한 건 없어. 이전에 일어난 일이나 다른 생애에서 일어난 일들, 어제 일어난 일들을 말하는 게 아니야. 그런 건 중요치 않아. 이 순간에 내가 존재해! I Am in this moment.” 바로 이런 게 마스터입니다.

 

 

이렇게 내가 여러분을 마스터로서 말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그래서 앞으로 나아가는 우리의 새로운 여정에서 제일 먼저 하고 싶은 일은 여러분이 마스터에 대해 품었던 그 모든 개념들과 관념들, 생각들, 신념들을 완전히 놓아버리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해묵은 마음에서 나온 것들이기 때문이죠. 그것들은 해묵은 원형적 에너지들로부터, 옛날의 모델들이나 멘토들로부터 나왔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존재들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예수아같은 존재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옛날의 그 어떤 마스터들과도 같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 에너지 마스터들입니다.

 

 

설령 여러분이 지금 당장 그렇게 느끼지 못한다할지라도, 설령 여러분이 그것에 의심이나 의구심이 들더라도, 설령 이렇게 생각한다 할지라도, “, 아마 나도 거기에 이르게 되겠지. 아마 나도 약간은 마스터일 거야. 아마 지금은 내가 42% 정도는 마스터일거야.” 그렇더라도 마스터인양 해보세요. 말씀드렸듯이, 그냥 마스터처럼 연기해가세요. 그렇게 해가면 여러분을 향해서 에너지들을 그런 방향으로 움직여가고 정렬시켜내는, 의식에 관련된 에너지 역학이 생겨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냥 마스터처럼 행동해가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의식속에서 그렇게 행동해가기 시작하면, 그렇게 됩니다. You start acting in consciousness and then it’s there.

 

 

내가 제일 먼저 하고 싶은 일은 여러분이 마스터에 대해 품었던 이전의 모든 개념들을 놓아버리는 것인데, 여러분은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있어 그것은 아주 아주 달라질 것입니다. 마스터에 대한 여러분의 개념들은 해묵은 자리에서, 마음자리에서 나왔던 것들입니다. 그것들은 파워의 자리에서 나왔는데, 그런 파워들은 우리가 뒤에 남기고 떠날 것들입니다.

 

 

, 우리가 마스터 개념들을 놓아버리기로 들어가면서 정말로 깊게 호흡해보세요. 여러분이 마스터에 대해 품었던 모든 것들을 놓아버립시다. 마스터가 된다는 것에 대해 지녔던 여러분의 모든 상상들과 꿈들, 마스터들에 대한 모든 생각들을 말끔히 닦아 내시고 - 바로 지금 완전히 깨끗이 청소해내세요. -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것들을 제외한 그 어떤 것으로도 그것을 다시 채우려들지 마세요.

 

멋지게 심호흡하고서 그 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마스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들을 놓아버리는 방법이 뭘까요? , 그냥 놓아버리면 됩니다. 나는 그것을 그냥 그 다음 부분으로 나아가기로 부릅니다. “요 소이 엘 푼토. 내가 바로 그 지점이야. Yo Soy El Punto. I am the point.” 여러분이 그것을 선택하는 순간, 여러분은 그것이 됩니다. “요 소이 엘 푼토. 바로 지금 내가 그것이야. I am this now.” (아다가 손가락을 홱! 튕긴다.) 여러분은 자신이 그렇게 되어갈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며, 자신이 그렇게 됐는지도 의아해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되는 게 가치 있는지를 의문시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그럴 능력이나 재능이 있는지를 의아해하지 않습니다. “요 소이 엘 푼토. 내가 바로 그 지점이야. 내가 그것이 되지. I become it.” 그렇기에 우리는 그냥 그 놓아버림이 됩니다. 불빛을 약하게 하고 음악을 틀어 놓고 그것을 해봅시다. 여러분이 느낄 수 있는 음악을, 단지 귀로 듣는 게 아니라 온 존재로 느낄 수 있는 음악을 틀어 주세요.

 

(역주: 요 소이 엘 푼토 http://cafe.naver.com/crimsoncirclekorea/2363 )

 

 

, 시작합시다. 놓아버리기.

 

 

(MNO‘Che’라는 제목의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긴 침묵)

 

(역주: 놓아버리기 음악 동영상 http://cafe.naver.com/crimsoncirclekorea/2378 )

 

 

좋습니다. 멋지게 심호흡해봅시다.

 

 

나는 우리가 어디로 나아가고 있는지에 대한 이 멋진 사례를 여러분이 기억하시길 원합니다. 여러분이 뭔가를 선택합니다. - 여기선 여러분이 마스터에 대해 지녔던 그 모든 개념들을 놓아버리는 것이었죠. - 여러분은 5분 동안 뭔가를 합니다, 음악을 듣는다던지, 커피나 와인을 마시죠, 여러분은 머리에서 나와 그것이 일어나는 걸 허락해줍니다. (손가락을 획! 튕기며) 이처럼 순식간에 일어나게 허락해주는 거죠.

 

 

LINDA: 커피 드실래요?

 

ADAMUS: 그게 내가 이어서 말하려던 거였죠. 주세요. (청중 웃음) 크림을 넣어서요.

 

그것은 그토록 간단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그 이상 더 어렵게 만든다면, 여러분은 정말이지 불필요한 고통을 자신에게 가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만 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토록 간단하죠. “나는 깨끗하고 명확하게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내가 마스터에 대해 생각했거나 알았던 모든 것을 놓아버릴 것을 선택한다.” 그리곤 2~3분 정도 뭔가를 하세요. 음악을 들으세요. 반드시 뉴 에이지 음악일 필요가 없습니다, 방금도 명확히 그런 게 아니었듯이 말이죠. 클래식이나 힐링 음악일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이 즐길 수 있는 뭔가를 하세요.

 

 

그래서 음악이 흘러나올 때, 몇 분들이 그러셨듯이, 마음속에 떠다니는 생각들을 알아차리세요. 단지 그것들을 알아차리기만 합니다. 그것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그것들을 봉쇄하려 들거나 좋은 생각들로 바꾸려들지 마세요. 그런 생각들이 들었다고 자신에게 화내지 마세요. 단지 알아차리세요, 의식하는 겁니다. “, 이런 저런 생각들이 있구나.”

 

 

이런 분들이 있었습니다. “도대체 여기에서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지? 왜 그가 이런 음악을 틀었을까? 음악속에 프로그램어진 어떤 비밀이 있는 게 아닐까? (청중 웃음) 음악 속에 나오는 목소리가 아다무스인가? 그가 뭔가를 말하려는 게...” (그러지 마시고) 깊게 호흡하세요. 깊게 호흡하세요. 여러분은 이미 선택을 했습니다. 그러니 이제 그것의 현실화를 자신에게 허락해주세요.

 

 

음악이 흘러나오는 5분여의 시간 동안, 새 에너지 마스터가 어떤 모습일지에 대한 여백을 만들어내기 위해서 마스터에 대한 낡은 에너지들의 엄청난 청소가 진행되었습니다. 그것은 그토록 단순합니다. 음악이 특별했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에너지들이 재정렬될 기회였으며, 해묵은 신념 체계들 안에서 얼마간의 씻어내림이 일어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방금 했던 이것이 훌륭한 사례입니다.

 

 

나는 음악을 아주 크게 틀어놓기를 요청했습니다. 아마 어떤 분들은 그 소리가 너무 크다는 걸 아셨을 겁니다. ~! 그것은 어떤 것들을 흔들어 떼어낼 것이며, 흘러 나가도록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토록 단순하죠. (커피를 한 모금 마셔보고 말하길) . 단 바닐라 크림이 아닌 보통 크림이군요. , 그냥 보통 크림.

 

LINDA: , 당신이 단 걸 원하는 것을 신이 금지한답니다!

 

ADAMUS: (웃으면서) 이미 너무 많이 마셨죠. 회로에 부담이 됐을 겁니다.

 

 

 

체현 마스터 Embodied Masters

 

친애하는 샴브라여, 그것이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이번 생애에서 체현된 의식으로서 여기 지구에 있기를 선택했습니다. 체현된 의식, 바로 그것입니다. 체현된 자각. 마음과 파워 안에서 많은, 많은, 많은, 많은, 많은 생애들을 보낸 뒤에, 여러분은 체현된 의식으로서 여기 지구에 있기를 선택하셨죠.

 

 

여러분은 더 이상 파워가 필요치 않습니다. 그것이 온통 여러분 주위에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때때로 그것을 느낄 것이며, 여러분 존재의 일부분은 때때로 여전히 다시 한 번 파워을 가지려 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결코 두 번 다시 필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은 마음이나 지성보다 훨씬 더 장대한 게 있다는 걸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앎입니다. 그것은 늘 거기에 있었지만, 가려져 있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나아가는 자리입니다. 마음은 여전히 기능할 것입니다. 마음이 어느 지점까지는 여전히 작용하겠지만, 우리는 앎속으로 들어갑니다.

 

 

그것은 마음보다 훨씬 더 효과적이고 훨씬 더 즐겁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나아가는 자리랍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은 지난 몇 주 동안 어떤 흥미로운 것들을 눈치 챘습니까?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말했는데, 나는 여러분이 더 해묵은 에너지 속에 있었다고, 누군가와 논의나 언쟁이 있었다고 말하겠습니다, 그런데 지난 몇 주 동안에 여러분이 그런 것을 그냥 완전히 잊어버린 겁니다. 여러분은 그냥 거기에 서 있습니다. 마음의 기능이 완전히 멈춰버려, 여러분은 자신의 이름도 생각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말했던 이유도 생각나지 않으며, 그리고 갑자기 아무 것도 중요치 않게 됩니다. 그런 순간들이 있었을 겁니다. 절대적으로 말이죠.

 

 

그것은...(린다가 갖다 논 또 다른 커피를 들고서) , 이 맛도 시험해봐야겠습니다. (한 모금 마신다.) . 이건....(또 다른 잔을 들고) , 저건 콜드레 취향이군요.

 

 

그런 일들이 더 많아질 것을 기대하세요. 그렇다고 잘못된 건 없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적절한데, 우리가 마음을 넘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너무도 명확하고 너무도 재밌는 앎속으로 들어갈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되돌아보면서 멘탈 시절들이 고되고 지루하며 더뎠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모든 것을 알고자 들면서 지성이 벌이는 그 전체적인 게임들....여러분은 삶속의 사실들이나 숫자들을 배우는 걸 끝내는데, 왜냐하면,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이 결코 모든 것을 배울 수는 없기 때문이며, 둘째, 우리가 나아가고 있는 자리에선 그것들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논리는 통하지 않게 됩니다, 현재 여러분은 논리와 그 사용 방법을 압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여전히 다른 사람들과 일해가면서 얼마간 적절하게 그것을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두뇌 게임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될 겁니다. 여러분 중에는 다른 사람들과 협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정도의 조종도 있어야 되고 프로그램도 작업해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날들은 끝났습니다. 끝났죠. 그것은 모두 멘탈이며, 여러분은 단지 멘탈에 겨누어 멘탈을 집어넣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협상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할 모든 일은 심호흡하고서 그것이 이미 잘 풀렸다는 앎속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나 사람들이 협상의 자리에서 어떻게 나오든 말이죠. 여러분이 집이나 차, 직장 등등에 대해 협상할 때, 여러분은 이럽니다. “난 여기서 똑똑해질 필요가 있어, 그들이 나에게 비밀스런 각도에서 나올 것이기 때문에 난 ~해야만 해.” 그런 건 놓아버리세요. 그것은 멘탈적이며, 파워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의식 존재입니다. You are a being of consciousness.

 

 

다른 이들과 일해가면서 여러분은 아주 흥미로운 역학을 발견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러한 테이블에 앉았을 때 아이엠 현존을 유지해가면, 말하자면, 협상은 이미 끝난 겁니다. 이미 끝난 거죠. 여러분이 거기서 얻고자 하는 것을 이미 갖게 되는 겁니다. 그것을 갖는 걸 두려워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결코 너무 많이 요청하거나 다른 누군가의 희생하에 그러는 게 아닐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파워나 마음의 게임을 하지 않는 한, 여러분은 그들이 말 그대로나 다소 비유적으로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거기에 있다는 걸 발견할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은 자신이 전에는 왜 일들을 그리도 어렵고 도전적인 것으로, 커다란 전투들로 만들어왔었는지를 자문하고 말하게 될 겁니다. 그 누구도 더 이상 전투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이상 전투할 필요가 없죠. (이때 누군가의 폰이 귀뚜라미 소리를 내며 울린다.) 그거 우리를 방문하러 온 귀뚜라미로군요, , 머릿속에서 말이죠. 내가 당장 으깨버리죠. (계속 울려대니 아다 웃음, 폰 주인이 미안하다고 말한다.) 그건 단지 귀뚜라미일 뿐이죠. (일부 웃음)

 

 

더 이상 고투하지 마세요. 심지어 핸드폰하고도 싸우지 마세요. (폰 주인에게) 이제 안심이 되나요? , 문제가 안되죠. 더 이상 싸우지 마세요. 과거와는 달리 더 이상 고투하지 마세요.

 

 

, 그것에, 파워와 마음을 넘어가는 것에 대해 심호흡해봅시다. 그것들이 여러분을 뒤로 붙잡아 두었던, 그리고 현재 진실로 참으로 이 행성을 뒤로 붙잡아두고 있는 가장 큰 두 가지 요인들입니다.

 

 

파워없이 살아가는 삶은 여러분 자신에 대한 경이롭고도 - 그 단어가 또 나왔군요. -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필요치 않습니다. 의식안에는 아무런 파워가 없습니다, 전혀 없죠. 의식 안에 있는 유일한 것은 자각입니다, ‘나는 존재한다.’는 자각.

 

 

에너지 안에는 아무런 파워도 없습니다. 에너지는 단지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어떤 것일 뿐입니다. 에너지는 압축된 의식입니다. It’s compressed consciousness.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그것은 그게 뭐든 여러분이 창조하길 선택한 현실들을 창조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여러분이 여전히 이 3차원 영역안에 있게 될 거라는 점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만의 주권적 영토로 떠났었다면 그건 달라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떠났었다면, 여러분은 죽었을 것입니다.

 

 

, 여러분은....도전들 중 하나는 여러분이 온통 여러분 주위에서 파워와 마음을 보게 될 거라는 점입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자신이 그걸 사용했던 때도 기억해낼 것입니다. 그것은 사라지거나 증발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더 이상 요인으로 작용하지는 않을 거라는 의미이죠.

 

 

여러분은 특히 올해에 여러분 주위 세상에서 파워 및 파워 게임을 하는 사람들을 보게 될 겁니다. 하지만 파워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무런 파워도 갖지 않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파워나 마음으로 일해 가는 이들은 파워나 마음으로 일해 가는 다른 이들을 찾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선택하거나 바라지 않는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파워를 선택하지 않으면, 그들이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거기에 있게 됩니다.

 

 

그것은 어려운 주문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그것에 아직은 여전히 편안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편안해질 것이며, 앞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그것에 깊게 호흡해봅시다.

 

 

 

새 에너지 마스터들의 도구들

 

몇 가지 사항, 몇 가지 아주 중요한 사항들입니다. 린다, 칠판에 써 주시길 바랍니다. 이것들은 마스터들의, 새 에너지 마스터들의 근본적인 사항들입니다.

 

 

도구 1; 허락해주기. Allowing.

 

그걸 뭐라 부르든 첫 번째 도구 또는 팁은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 사용할 수 있게 될 가장 위대한, , 해결책인데, 앞으로도 여전히 아주 강렬한 시기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 중에서도 가장 위대한 해결책은 아주 단순한 어떤 것이 될 것인데, 그것은 “A”로 시작됩니다. 그렇다고 아다무스는 아닙니다, 그것은 허락해주기입니다. 허락해주기. Allowing.

 

 

나는 여러분께 허락해주기를 시작하길 요청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자신에게 허락하기를 강요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과거에 해온 명상이나 심지어 호흡 같은 것으로도 허락하기를 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수행이 되어버렸는데, 여러분은 정말이지 수행으로서 허락하기를 하지는 못합니다. 그것은 그저 존재합니다. 허락해주기는 여러분이 자신 주위에 세워 놓은 저항과 장애물들, 마인드 게임들, 생각들, 방어 시스템들이나 방어 기제들을 내려놓는 것입니다. 심지어 여러분의 물리적인 에너지 장 안에 설치해둔 울타리들뿐만 아니라 멘탈 에너지 장에 세워둔 울타리들마저도 내려놓는 것입니다.

 

 

허락해주기란 단지 그것입니다. 그것은 아무런 단서들도 달지 않고 심호흡하고서 그저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무엇을 허락해주는 걸까요? 여러분 자신입니다. 자신의 신성을, 아이엠을 허락해주는 거죠. 나를 허락해주는 게 아닙니다. 예수아나 붓다를 비롯해 다른 어떤 존재들을 허락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허락해주기는 여러분이 생각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존재합니다. 그것이 바로 그 요 소이 엘 푼토입니다. “나는 허락해준다, 나는 허락해준다.”

 

 

생각함이 없이 그렇게 하는 것을 통해서, 여러분은 또한 에너지들이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것도 허락해주게 됩니다. 여러분은 정화가 일어나는 걸 허락해주는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때때로 쓰레기 같은 에너지들을 쌓아두게 될 가능성이, 아주 높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영이 세척하는 걸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저 위쪽의 영이 아니라 (자신의 가슴을 가리키며) 이 영의 세척을 말이죠.

 

 

여러분은 마스터로서 신이 커다란 거짓말이라는 걸 발견하게 될 겁니다. 커다란 거짓말입니다. 그것은 멘탈적이고 파워였습니다. 그것은 인간들이 숭배하고 두려워했던 신이었습니다. 커다란 거짓말이죠. 진정한 신은 - 나는 그걸 심지어 신으로도 부르지 않겠습니다. - 진정한 영은, 영원한 자는 여기에 있고 저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파워가 아닙니다.

 

 

그 때문에 그것이 아주 많은 것을 암시해주죠. 인간들은 신에게 투사합니다. 그들은 신에게 기도합니다. 그들은 파워속에서 기도하며, 멘탈적으로 기도합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결코 그것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결코 자신들의 신성을 느끼지 못할 것인데, 그들은 마음속에서 어떤 파워적인 반응이나 어떤 것을 기대하면서 기도하기 때문입니다.

 

 

영은, 신성은, 언제나 거기에 있지만, 파워 속에서 그것을 추구하거나 찾아내려들면 결코 접할 수 없습니다. 파워 속에서 찾아내길 멈출 때 그것은 너무도 이름답고도 단순하게, 우아하게 거기에 있습니다.

 

, 심호흡해봅시다.

 

 

허락해주기는 여러분이 어려움에 처할 때, 여러분이 폭풍 속에 있을 때, 여러분이 격랑이 이는 바다속에 있을 때, 여러분이 어떤 비유를 사용하길 원하든 상관없이 바로 그러한 시기에 쓸 수 있는 가장 위대한 도구입니다. 여러분이 때때로 되돌아가고 싶어지거나 마음에 의지하려 들 때면, 심호흡하시고 허락해주세요. 5분간 시간을 내세요. 음악을 듣거나 산책을 하거나 샤워 등등을 하세요. 허락하세요. 허락하세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자신이 허락하기를 제대로 하고 있는지도 생각하지 마세요. 그것은 그저 그것입니다. 그것은 너무도 단순합니다. 매일 밤마다 침대에 누웠을 때, 그 날 일어난 일들이나 내일 일어날 일들, 여러분의 그 모든 프로젝트들에 대해서 마음을 통해 쏟아져 나오는 온갖 소리들에 빠져들지 마시고, 심호흡하고서 그저 허락해주세요. 그러면 내가 모든 것들이라고 부를, 그러한 공간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아무 것도 없는 공간, 단순히 허락해주는 그러한 공간입니다.

 

 

,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내가 이걸 제대로 하는 걸까?”라고 말하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심호흡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그런 질문을 해야만 한다면, 그것은 명백히 제대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허락해주기는 단순합니다. (허락하기에는 생각하기가 없다는 것.)

 

 

허락해주기는 여러분이 오랫동안, 아주 아주 오랫동안 해오지 않았던 것입니다. 싸우기, 고투하기, 전투하기, 일들을 파악해내려 애쓰기, 그런 걸 계속해왔지만, 허락해주기는 하지 않았죠. 허락해주기는 여러분의 가장 위대한 도구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허락해주기 속으로 멋지게 심호흡해보세요.

 

 

여러분이 외부의 뭔가를 허락해주는 게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우주나 신성한 여성상 등등을 허락해주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제외한 어떤 것도 허락하는 것이 아닙니다.

 

, 그것이 진실로 의미하는 것은 여러분이 마침내 여러분 자신이 되는 걸 허락해준다는 것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도구 2; 자신 앞에 어떠한 대의명분도 내세우지 마세요.

 

칠판에 다음 사항을 써 주시죠. 다음 사항. 칠판에는 한 단어가 되겠지만, 구절을 말하겠습니다. 자신 앞에 어떠한 대의명분도 내세우지 마세요. 자신 앞에 어떠한 대의명분도 내세우지 말라. Put no cause before you. (린다에게) “대의명분이라고 쓰세요.

 

 

자신 앞에 어떠한 대의명분도 내세우지 마세요. 여러분 자신 보다 더 위대하거나 장대한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여러분 앞에 아무런 신도 없습니다. 내면의 신, 아이엠이라는 신이 있지만, 진정한 신, 진정한 영이라면 여러분 앞에 결코 그 자신을 내세우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나는 여러분 앞에 어떠한 대의명분도 내세우지 말 것을 요청합니다. 세상을 구원한다는 명분을 내세우지 마세요. 그런데 여러분은 특히 앞으로 1~2년 사이에 그러고 싶은 유혹을 느낄 것입니다. 여러분은 거기로 들어가 뭔가를 하거나 프로젝트들을 추진하고픈 유혹을 느낄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그것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낍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남들을 돕게 되는 옳은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여러분이 에너지 유지자이길 그만뒀을 때, 여러분 진실로 깨어나기 시작했을 때, 여러분은 그런 역할에서 빠져나왔습니다. 이제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 스스로가 대의명분입니다.

 

 

그것은 약간 거칠게 들립니다. 이기적이라고 말할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것은 모든 것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의 선물입니다. 가장 큰 사랑의 선물.

 

 

자신 앞에 어떠한 대의명분도 내걸지 마세요. 어떠한 그룹이나 조직, 심지어 여러분의 가족이나 자녀들도 내세우지 마세요. 공동체에 대한 봉사 등등 그 어떤 것도 여러분 앞에 내세우지 마세요. 그것을 여러분 자신보다 더 중요한 걸로 내걸지 마세요,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장대한 일은 이번 생애에서 자신의 신성을 의식적으로 통합해내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가장 장대한 일이죠. 여러분이 이 행성에 들어왔던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여러분은 고래들이나 돌고래들을 구하려고 이 행성에 온 게 아닙니다. 말씀드렸듯이, 그런 일들을 할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얼마 전에 있었던 자리를 맡을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봉사한다는 게 어떤 것인지를 경험하길 원합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그런 유형의 봉사를 넘어갔습니다.

 

 

여러분이 사회적 프로그램이나 공동체 프로그램, 재난 구조 유형의 프로그램 등등에 어쩔 수 없이 엄청난 시간을 내야만 할 것처럼 느끼는 그런 시기들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께 요청하는 것은 여러분 앞에 그러한 대의명분을 앞세우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런 일을 하지 말라는 게 아니라, 그것을 여러분 자신보다 더 앞세우지 말라는 것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 자신이 대의명분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은 너무도 중요합니다. 여러분 자신이 이유입니다. 자신에게 너무 많이 주는 것이 아주 아주 이기적이라고 - 때때로 아주 이기적이라고 - 느껴질 것입니다. 하지만 바로 그것이 이제껏 빠져있었죠. 여러분 자신이 대의명분입니다. You are the cause. 그 말이 들리세요? 좋습니다.

 

 

여러분 외부의 뭔가에, 다른 누군가에, 어떤 다른 프로그램에 시선이 분산되기가 쉽습니다. , 아주 쉬운데, 나는 마스터가 되길 원했던 많은 이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그들은 왠지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해서 그 모든 여타 일들을 함으로써 자신들이 상승 또는 깨달음에 이를 것이라고 실제로 믿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믿게 되었었지만, 아닙니다. 진정한 마스터는 그 무엇보다도 자신을 우선시함으로써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게 이상하게 들리지 않습니까? 이상하게 들릴텐데, 왜냐하면 너무도 오랜 세월 동안, 특히 카톨릭 교회를 비롯해 여타 종교들이 늘 이렇게 말해왔기 때문입니다. “신을 제일 우선시하세요, 가족이나 공동체를 비롯해 그밖에 다른 모든 것들을 우선시하세요.” 거기에는 가 빠져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것들을 우선시했습니다.

 

 

그런데 내가 특히 화가 나는 경우는, 사람들이 신을 우선시하는데, 그러한 신이 남성적이고 파워로 넘쳐나며 멘탈적일 때입니다. 신의 모든 것이, 영의 모든 것이 진실로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 앞에 어떠한 대의명분도 내세우지 마세요.

 

 

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여러분은 유혹받게, , 아주 아주 유혹받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자녀들을 보살피지 말라는 얘기가 아닙니다. 하지만 부모가 아닌 마스터로서 그들을 보살피세요. 그들은 진실로 여러분의 아이들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부모의 아이가 아니듯이 말이죠. , 아마 생물학적으로는 그러겠지만, 부모가 여러분을 소유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단지 그렇게 느껴졌을 뿐이죠. (일부 웃음)

 

 

도구 3; 상황 속에 의식을 넣으세요.

 

리스트의 다음 사항인데 방정식입니다. 프로나스트에서 말씀드렸듯이, 방정식 안에 의식을 집어넣으세요. Put consciousness in the equation. 우린 방정식이라고 쓰겠는데, 그러면 A-C-E가 되기 때문이죠. .., 좋습니다. (역주: 칠판에 Allowing, Cause, Equation 순서로 썼는데, 이니셜이 ace가 되어 카드놀이에서 최고 패를 상징하게 된다. 다시 말해서 터프한 사랑의 해를 헤쳐 가는 최고의 방책이 이 세 가지임을 말한다. / 프로나스트(ProGnost 2014); 지난 118/19일에 전 세계에서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진행된 2014년을 조망해본 이벤트를 말한다. http://www.youtube.com/watch?v=xkmGLCdPnGc )

 

LINDA: “방정식equation”이라고 써요?

 

 

ADAMUS: 방정식. 방정식 안에 의식을 집어넣으세요. 이것은 아주 간단하지만, 그들은 그냥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프로나스트에서 말씀드렸듯이, 여러분의 삶속에 어떤 이슈가 있다고 해봅시다. 그게 무슨 이슈이든 상관없는데, 여러분은 그것을 파악해내지 못하고 정체됩니다. 그럴 때 잠시 멈추세요. 그냥 정말로 잠시 멈추세요. ~!(휘파람 소리) 그 상황속에 의식을 넣으세요.

 

 

그런데 그게 무슨 말일까요? , 그것은 그냥 잠시 멈추는 걸 의미합니다. 잠시 멈추고 심호흡합니다. “내가 존재해! 이거 말고 중요한 건 없어. 나는 존재한다. 아이 엠 댓 아이 엠. I exist, nothing else matters. I exist. I Am that I Am.”

 

 

전형적으로, 여러분은....건강 문제가 있다고 해봅시다. 그러면 이러죠. “! 지금 내가 뭘 해야 할까? 난 의사들에게 가봐야 되고, 또 뭔가를 해야만....이어서 ~을 시도해 볼거야. .... 의사에게 진료 받으면서....대체 치유 요법도 해보겠어. 거기에 덧붙여 온갖 종류의 이상한 물들과 치유 약들도...” 그런 게 마쿄입니다.

 

 

아닙니다. 잠시 멈추세요. 아마도 여러분은 여기 머리로는 해법을 모르겠지만, 몸을 다시 균형잡는 것에 대한 해법은 이미 이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다시 균형잡는 과정에서 여러분이 몇 일 또는 2~3주 정도 더 아플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하지만, 그것은 진행되고 있는 전환인 것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의 시스템 안에는 많고도 많은, 많은 - 여기서 나는 쓰레기crap”라는 말을 쓰겠는데 - 쓰레기 에너지가 있는데, 그것이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가능한 우아하게 해낼 것입니다. 많은 독소들이 있습니다. 정체된 많은 에너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것이 아닌 많은 것들이 있지요. 설령 내가 여러분에게 그걸 제거해내길 격려해왔다고 할지라도, 그것들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걸 제거해내기 위해 그러한 요 소이 엘 푼토를 통해서 나아갈 것입니다.

 

 

LINDA: 나무로 만든 말이 어디에 있죠? (서두 슬라이드 모임 때 콜드레가 보여준 작은 목말을 말한다.)

 

ADAMUS: 만약 여러분이...(린다에게) 그것은 저기 바깥에 있습니다. (린다 웃음) 가보세요, 가요, 저 문밖으로 가보세요. 거기에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준비되어 있죠.

 

나의 이 심오한 강의가 한 참 진행되는 중에, 린다가 목말이 어디에 있냐고 물었습니다. (일부 웃음) .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들의 방정식 안에 의식을 넣으세요. 그런데 이것은 수련이 아닙니다. 이것은 멘탈적인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커피를 마시고자 한다면...(커피를 한 모금 마시고) 보세요, 나는 방금 이 속으로 의식을 집어넣었습니다. “커피를 마실 때도 내가 존재하지. 나는 내가 커피를 마시는 걸 알아차린다. 나는 살아가면서 의식 속에 존재한다.” 그건 그토록 단순합니다. 살아가면서 의식 안에 있는 겁니다.

 

 

하루 중에서 판에 박힌 활동들, 계속 반복해서 하는 일들, 그냥 패턴들 하에서 살아가는 게 얼마나 되죠? 나는 여러분이 의도적으로, 힘을 써서 패턴들을 깨야만 한다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이전에 그것을 시도해봤기 때문이죠. 그것은 그리 효과가 없습니다. 내가 당신을 노려보는 게 아닙니다, 케리. (아다 웃음, 일부 청중 웃음) 난 단지 아름다움을 찬미하고...

 

KERRI: 아뇨, 노려보는 게 느껴졌어요.

 

ADAMUS: 당신 얼굴의 아름다움을 말이죠.

 

KERRI: 아뇨, 나는..

 

ADAMUS: 오 예, . , 여러분은 발견할 것이고, 과거에도 발견했는데, 여러분은 프로그램들을 시도해보면서 말합니다. “난 나 자신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나 운동 프로그램, 그게 뭐든 기타 프로그램들을 해볼 거야.” 그것은 정말이지 그리 효과가 없으며, 결국엔 자신에 대해 더 안좋게 느낍니다. (누군가에게) 방금 당신이 그렇게 말하려 했듯이 말이죠.

 

그러니 더 이상 프로그램들은 하지 마세요. 마스터는 프로그램을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의 리스트에 들어있지 않지만, 아마도 들어가야 할 겁니다. 마스터에겐 프로그램들이 없습니다. “나는 그 목표에 이르기 위해 노력해야만 해. 난 이런 것들을 해야만 해.” 마스터들에겐 그런 게 없습니다. 여러분은 심호흡하고서 허락해줍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바로 그거죠.

 

 

자신을 의식속으로 데려가기. 여러분이 의식을 여러분의 삶속으로, 음식으로 데려가는 걸 단지 허락해주는 순간, 여러분은 다이어트나 자신이 먹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자신이 술을 너무 많이 마셨는지, 담배를 너무 많이 했는지 등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지죠. 여러분은 깨닫습니다, 자신이 이 전체적인 - 케리, 당신이 그런다는 게 아닙니다. (일부 웃음) - 여러분은 자신이 실어 날아온 쓰레기 뭉치가 있다는 걸 깨닫는데, 나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틀림없이 그것을 즐겨왔을 거라고 추측합니다. 왜냐하면, , 그렇지 않았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실어 나르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이죠. 케리가 아닌 캐링(실어 나르기)입니다, 케리, ...보세요, 아주 혼란스럽죠. (일부 웃음, 케리Kerri 라는 이름과 실어 나르다(carrying, 캐링)의 영어 발음이 비슷하다고...)

 

 

, 방정식에,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에, 의식을 추가하세요. 어떤 수련이나 프로그램으로서가 아니라 기쁜 일로서 말입니다. 얼마간의 심호흡과 허락해주기, “아이엠, 나는 존재한다.”는 의식을 결합시켜도 좋겠죠. 이거 말고 다른 모든 것들은 일들을 더 엉망으로 만들 겁니다. 다른 모든 것들은 진실로 중요치 않습니다. 전혀 중요치 않다는 말이죠.

 

 

최면과 프로그래밍의 덧층들은 아주 강력하며, 사람들을 지치게 하며, 지금도 여전히 계속해서 작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소위 매트릭스라는 이 현실 안에 있는 그러한 프로그램들과 대중 의식, 최면적인 프로그램들을 소유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정부나 신들, 마스터 신들이 소유한 것도 아닙니다. 진실로 마스터 신이라는 종족은 없습니다. 어떤 음모론 집단이 그걸 소유한 것도 아닙니다.

 

 

정부나 음모론 집단은 그게 좋은 거든 나쁜 거든 상관없이 어떤 프로그램을 유지해갈 정도로 충분히 똑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냥 똑똑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똑똑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음모론들은 드라마나 에너지 피딩, 파워를 위해 존재합니다. 바로 그것이 핵심입니다. 바로 그거죠. 음모론에 관련된 이라면 누구든지 크림슨 써클엔 들어오지 마세요. 군말이 필요없습니다! 우리는 어떤 종류의 음모론도 허락해줄 공간이나 여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리석은 일들을 하는 사람들이 존재할까요? 악의적인 일들이나 탐욕적인 일들을 하는 이들이 존재할까요? 확실히 있습니다. 그게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칠까요? 절대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전혀 미치지 않죠. 그들이 게임을 하게 내버려두세요, 그들이 희생자들을 갖게끔 해주세요. 어찌됐건 진실로 희생자는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겁먹게 하는 걸 허락해주세요. 그런 것은 곧바로 지나쳐 가세요.

 

 

어떠한 음모론들도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지금 나의 그 모든 스토리들을 말하진 않겠지만, 나는 그것들이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걸 보아왔습니다. 지금 이 행성의 정부들 중에서 세금을 걷고 새로운 법률을 만들어내는 걸 제외하고 다른 뭔가를 할 정도로 충분히 똑똑한 정부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세금이나 법률이 그들의 전문 분야인데, 그들은 절대적으로 그거 말고는 똑똑하게 해내는 게 없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이끌어갈 수 없습니다. 그들은 움직이지 못합니다. 그들은 세금을 걷는 걸 제외하곤 아무 것도 하지 못합니다.

 

 

그런 것이 이 매트릭스라는 직물 속에 세워져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말이죠. 설령 지도자들이나 정부 일꾼들이 좋은 희망들이나 포부들을 가졌다할지라도, 그것이 매트릭스 직물속에 세워져 있습니다. , 확실히 그렇습니다. 세금과 법률들, 그들이 아주 잘하는 게 그것들이죠. 하지만 법률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지금 이 지점에서 내가 꽤 위험한 말을 하는 것이지만, 세금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LINDA: ~!

 

ADAMUS: 나중에 그걸 설명해드리죠.

 

LINDA: ~~!

 

ADAMUS: 나중에 설명해드리겠습니다.

 

LINDA: ~~!

 

ADAMUS: 모든 각각의 세금 시스템안에 어떻게 아주 놀라운 빠져나갈 구멍들이 있는지를 설명해드릴 겁니다.

 

LINDA: (아주 큰 소리로) ~~~~~~~! (일부 웃음)

 

ADAMUS: , 아주 눈부신 방법들이 있는데, 여러분은 자신이 이전에 왜 그런 걸 몰랐는지 의아해할 것입니다. 그걸 설명할 것인데, 설명하면서 나는....

 

LINDA: ~~~!

 

ADAMUS: 약간만 말이죠. (아다 껄껄) , 그건 실제로 눈부신 방법입니다.

 

그러한 세금 법률들이나 법전들에 대해 반복해서 일해 가는 이들이 있는데, 빠져나갈 구멍들이 바로 그들의 코앞에 있어도 그들은 그걸 보지 못합니다. 나중에 설명해드리죠. 그것은 마스터들로서 하는 재밌는 일들 중 하나가 될 겁니다. 절대적으로. (린다를 보면서) , 아닙니다, 당신은 나에게 키스하고 나를 아주 좋아하게 될 겁니다. (빈 커피 잔을 건네면서) 나에게 커피도 더 많이 갖다 주고 말이죠. (일부 웃음)

 

LINDA: , 마사! , 마사! massa! (역주; 탈세 방법을 알려준다는 아다무스가 어이없었는지 마스터라는 의미지만 마사라는 단어를 쓴다.)

 

ADAMUS: , ‘마스터라고 불러 주세요.

 

, 리스트의 다음 사항으로 가죠. (커피 가질러 가는 린다에게) , 린다, 칠판에 더 쓸게 있는데요.

 

LINDA: 뭐가 문제죠?

 

ADAMUS: 지금 당신이 칠판에 쓸 게 있습니다. 하지만 난 또한 커피도 더 마시고 싶군요. 어떻게 할까요? 커피는 산드라에게 맡기세요.

 

리스트의 다음 사항입니다, 다음 사항.

 

LINDA: (린다가 커피를 건네면서) 당신 투덜대는 군요, 그렇죠?

 

ADAMUS: 마스터는 결코 투덜대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앞에서 말하려했던 것에 곧바로 엮어집니다.

 

LINDA: 그 말을 칠판에 쓸까요?

 

ADAMUS: 칠판에 올라갈 겁니다. 올라갈 거죠.

 

 

도구 4; 마스터는 스스로 한다.

 

마스터는 부탁하지 않고 스스로 합니다. A Master does their own bidding. (누군가 크게 웃는다.) 마스터는 스스로 합니다. 비칭(투덜댐)이 아니라 비딩(bidding)입니다. 마스터는 스스로 합니다.

 

 

, 그게 약간 이상하게 들릴 겁니다, 마스터들을 상대로 하는 진실로 첫 번째 샤우드에서 내가 그걸 꺼내는 이유가 뭘까요?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대신해 다른 이들에게 일들을 부탁하는 경향이나 습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누군가에게....뭔가를 하는 걸 그들에게 의지하고, 여러분의 삶을 더 낫게 만드는 걸 그들에게 의지하며, 여러분의 창조나 행복을 그들에게 의지하고, 여러분을 대신해 그들이 싸워주길 의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스터는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합니다. 자신의 삶을 스스로 만들어가죠. 마스터는 자신을 대신해 다른 누군가가 협상하게 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대신해서 다른 누군가가 싸우게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매나 친구에게 이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네가 엄마에게 가서 말해줘, , 네가 엄마하고 사이가 더 좋으니까 말야.” 마스터는 스스로 합니다.

 

 

그럴 때 에너지가 진실해집니다. 그럴 때 상황 속에 여러분이 현존합니다. 그럴 때 다른 사람들의 드라마들의 수렁과 암흑 속으로 휘말려 들어가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과거에 사람들을 피하고 싶어 했던 시기가 있었다는 걸 압니다. 여러분은 눈에 띄길 원치 않았으며, 그래서 여러분은 다른 이들로 하여금 여러분의 부탁을 처리하게끔 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일들을 하게끔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전면에 나와 스스로 할 때가 됐습니다. 아시겠어요?

 

그것에 멋지게 심호흡해봅시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글쎄요, 내가 그랬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데요....” ,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했습니다. (아다 껄껄) 여러분은 다음 몇 주 동안에 그것을 기억해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자신의 일들을 하게 될 충분한 기회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스스로 하게 될 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데, 이럽니다. “, 난 이런 상황속에 있고 싶지 않군. 나 대신 그걸 처리해줄 수 있는 사람으로 누가 있을까? 어떻게 하면 이걸 피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여기서 빠져나갈 수 있을까?” 아닙니다. 여러분은 충분히 깊게 심호흡합니다. 여러분은 바로 그 한 가운데에 들어와 있습니다. 여러분은 비유적이든 말 그대로든 태풍의 한 가운데에 들어와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누군가가 벌이는 에너지 도전들이나 파워 게임들의 와중에 들어와 있을 때, 여러분은 이러죠. , 이곳에 있고 싶지 않군.“

 

 

심호흡하세요. 여러분은 잠시 동안 허락해줍니다, 여러분은 아이엠 현존이 등장하는 걸 허락해주는데, 거기엔 아무런 파워가 없으며,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곤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를 지켜보세요. 일어나는 일들을 지켜보세요.

 

 

여러분은 그들이 처음엔 충격을 받는다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그들은 뭔가를 느낄 것이며, 그것에 아주 불편해할 것입니다. 그들은....여러분은 그게 어떤 것인지를 아는데, 갑자기 방안의 에너지가 그냥 바뀌게 됩니다. 모두가....왜냐하면 그들은 자신들의 의식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뭔가 달라졌다는 걸 알아차리지만 자신의 의식은 알아차리지 못하죠. 그들은 이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 방 안의 에너지가 달라졌는데, 그 이유가 궁금하군.” 하지만 갑자기 그들은 자신들이 다르게 반응한다는 걸 발견합니다.

 

 

, 여러분은 드라마나 감정, 파워가 벌어지는 자리에서 빠져나와 허락하기로 들어서는 상황을 접할 것입니다. 그냥 충분히 깊게 호흡하세요. 그 음악을 기억하세요. - 음악 속의 모든 음조를 기억하라는 게 아니라 우리가 청소를 시작했던 것을 기억하세요. - 5분의 시간을 냈습니다. 뭔가를 하거나 여러분의 허락하기 속으로 그저 깊게 호흡했지요. 그러면 에너지가 바뀔 것입니다.

 

 

그들은 방금 무엇이 일어났는지를 모르지만 자신들이 다르게 반응하고 있기에, 그들을 좌절감을 느끼고 혼란스러워 할 겁니다. 그럴 때가 여러분이 정말로 깊게 호흡하면서 그저 그러한 마스터 자리에 머무를 시간인 거죠. 그리고 거기에는 그들을 불안하게 하는 건 아무 것도 없다는 걸 기억하세요. 만약 여러분 중에 NLP(신경 언어 프로그래밍)를 접해본 분이 있다면, 지금 당장 그것을 토해내세요. (청중 웃음) 난 진지하게 말하는 겁니다. 진심으로 말이죠. 그것은 더 많은 파워를 갖고서 파워 놀이를 하는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한 다발의 멘탈 덩어리인데. 단지 NLP만 그런 게 아니라 그런 류의 다른 모든 것들이 마찬가지입니다, 그것들은 멘탈 쓰레기 덩어리이자 파워 게임들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게 필요치 않습니다. 진정한 마스터는 그 어떤 식으로든 조종할 필요를 느끼지 않습니다.

 

 

마스터는 늘 자신의 진실속에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진실을 터놓고 숨김없이, 정직하고 명확하게 말하며,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아무런 파워 게임도 하지 않습니다. . 처음엔 그게 기이하고 약간 이상하게 느껴질 겁니다. 하지만 이어서 그것은 커다란 안도감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그런데 무슨 말을 하는 중이었더라? 우리는, , 스스로 한다는 거였죠. 시키지 말고 스스로 하세요.

 

 

도구 5; ‘당신이 아닌, ‘

 

다음 사항은 “‘당신이 아닌, ‘’”입니다. 가운데에 쉼표가 들어가죠.

 

LINDA: 그런데 나는 에디쓰가 여기에 오질 못해 소리치고 있었어요.

 

ADAMUS: , 괜찮습니다. 괜챃아요. 에디쓰, 일시적이니까요. 당신 스스로 하세요. 에디쓰에게 부탁하지 말구요. (둘 다 웃음, 샤우드 날 안개가 잔뜩 끼고 도로가 빙판이 되어 에디쓰도 오지 못하는 등 평소의 절반 정도만 참석했다.)

 

다음 사항은 “‘당신이 아닌, ‘’”입니다. 여러분이 이걸 인식하는 것은 아주 아주 중요한데 - 아주 중요하죠. - 그것은 단지 관점의 전환입니다.

 

 

, 여러분이 친구와 언쟁을 벌이고 있다고 해봅시다. 언쟁을 하는 중인데, 여러분이 말합니다. “네가 나에게 그렇게 했어요! 네가 그렇게 했다구! 넌 늘...” 인간들이 말하는 게 그런 식이죠. 그것이 그들의 의식 수준이고 현실입니다. “당신이 그랬어!” 그런데 여러분도, 친애하는 샴브라여,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는 오로지 에 대해서 말합니다. “나는 모든 게 평화로울 때가 좋습니다. 나는 나의 집을 즐기며, 내가 그걸 좋아하는 방식을 즐기죠. 난 그렇게 크게 꽝꽝 울리는 음악은 좋아하지 않아요. 난 레스토랑에 가늘 걸 즐깁니다.” 마스터는 당신은 결코 나를 외식하러 데려가지 않더군.”라는 식으로 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늘 나에게 이렇게 하지!”가 아닙니다. 마스터는 그저 로서 말합니다. 그것은 상대방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다른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닌데, 그렇게 하기 시작하는 순간 이러기 때문이죠. “당신은 결코 내 말을 듣지 않더군.”

 

LINDA: 뭐라구요!? (아다와 청중 웃음)

 

ADAMUS: “당신은 결코 내가 말하는 걸 하지 않더군. 당신은 나를 신경 쓰지 않아. 나를 사랑하지도 않지. 당신은 늘 그런 식이었어.” 아시겠어요? 그 안에 담긴 에너지가 보이세요? 그것은 파워이며, 그것은 투사입니다.

 

 

마스터는 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근사한 벽난로 불을 좋아하며, 곰 가죽 융단 위에 나체로 누워 와인을 마시길 좋아하죠.” 지금 여러분 중 누군가를 채널한 겁니다. 나에게서 나온 게 아니죠. (청중 웃음)

 

 

, 여러분이 실제로 말을 하든, 아니면 단지 내면에서 그렇게 느끼든 상관없이 - 여러분은 실상 그것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렇게 하면 상황속의 역학이 바뀝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은 여러분을 내면에 머무르게 해줍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게 , 당신이 이렇게 하고 저렇게 했죠.”라고 말하는 순간, 갑자기 여러분은 더 이상 아이엠 속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그랬다.’는 에너지 장속에 있게 됩니다. 여러분이 안에, 아이엠 안에 머무르게 될 때, “나는 교통 혼잡 속에 있는 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카우와이로 휴가 여행을 가는 걸 좋아하죠.” - “당신은 나를 아무 데도 데려가지 않더군.”이 아닙니다. - 그러면 역학이 완전히 바뀝니다.

 

 

여러분은 특히 자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나 사무실에서 당신이 그랬다.’와 같은 말을 얼마나 자주 하는지를 - 그건 투사하는 거죠. - 알아차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이 바라는 것을, 선택하는 것들을 표현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아닌, ‘입니다. (누군가 소리를 내니) .

 

그것에 멋지게 심호흡해보세요. 좋습니다.

 

 

처음에는 그것이 약간 어색하게 다가설 것입니다, 다른 누군가를 몰아세우고 비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죠. 그런 건 파워 게임입니다. 그럴 때 여러분은 더 이상 아이엠 속에 있지 않게 되죠.

 

, 나는 여러분과 함께 이곳에 있는 걸 즐깁니다. 정말로 즐기고 있다는 말입니다. 정말로 말이죠.

 

 

도구 6; 동시에 일곱 가지를 알아차리기.

 

리스트의 다음 사항. 마스터는 - 여러분은 - 한 번에 일곱 가지 의식 수준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한 가지나 두 가지 수준에서 작용해오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때때로 자신이 이곳에 앉아 있거나 뭔가를 듣는 걸 알아차립니다. 여러분은 공간 안에 열이 있는지를 자각합니다. 여러분은 방안의 소음 수준을, 그게 너무 시끄러운지를 알아차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내가 여기에 서서 말하는 걸 얼마간 알아차립니다.

 

 

, 대다수의 인간들은 한 번에 진실로 한 가지 반 수준에서, 어쩌면 두 가지 수준에서 알아차리는데, 그들은 그런 식으로 프로그램되어졌죠.

 

 

여러분은 지금부터 시작해서, 일곱 가지 수준에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지금 일곱 가지 차원들을 말하는 게 아닙니다. 나는 어느 시점에서든 여러분이 동시에 7 가지 일들을 알아차릴 수 있다는 걸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시선을 나에게서 린다에게로, 이어서 이 공간의 뒤쪽에서 나는 소음으로, 이어서 위쪽의 전등 불빛으로, 이어서 벽난로로 옮겨야만 하는 게 아닙니다, 그러니까 그것은 선형적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단지 돌아가면서 초점을 다시 맞추고 있을 뿐이죠.

 

 

여러분은 한 번에 일곱 가지 수준에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이 뭘까요? 허락해주는 것에 의해 그렇게 합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만약 여러분이...(칠판의 린다에게) , 그냥 일곱 가지의 자각 수준이라고만 쓰세요.

 

LINDA: 그것들 모두를 써요? 일곱 가지 수준들.

 

ADAMUS: (종이 칠판의 밑까지 거의 다 글자가 쓰여졌기에) 여기에 종이가 더 있어야겠군요. (청중 웃음) 나는..., 종이가 있죠. (아다 껄껄)

 

 

여러분은 어느 특정 시점에서 일곱 가지를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단지 허락해주면 됩니다. 그것이 실제로 자연스럽습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100 가지도 알아차릴 수 있지만, 지금은 단지 7개만 해봅시다.

 

 

처음에는 마음이 압도감을 느낄 것이며,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이 최근에 멘탈의 망각 체험들을 겪은 이유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미 그것을 느끼기 시작했기에 마음이 고장나 버린 거죠. 하지만 마음은 따라 잡을 것입니다. 마음에 대한 한 가지 특징은 아주 적응을 잘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재빨리 적응합니다. 그것은 마음의 생존 본능 중의 일부분입니다. 그것은 마음의 에고를 영속시키는 일의 일부분입니다. 우리는 아주 빠른 시일 내에 그것을 넘어가게 될 겁니다.

 

 

일곱 가지 다른 수준들. 처음에는 그게 약간 혼란스러울 것인데, 여러분이 여기 머리를 통해서 그걸 시도하려 들 것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눈이나 귀, , , 피부를 통해서 - 인간의 감각들이죠. - 그것을 알아차리려 들 것입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여러분은 이 안의 온전한 존재를 통해서 그것을 한다는 걸 깨달을 것입니다. 그것이 모두 동시에 나올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마음 시스템을 통해서 걸러지거나 처리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알아차리게 될 것인데 - 여러분이 차를 운전해가고 있다고 해보죠. - 여러분은 운전하는 경험을 알아차릴 겁니다. 여러분은 동시에 비물리적 존재들과 교감하는 것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에너지 패턴이 갑자기 여러분에게 흘러드는 것을 알아차릴 것인데, 여러분이 그걸 거기로 불러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몸이 갑자기 어떤 에너지들을 방출해내는 것을 비롯해 동시에 많은 다른 일들을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여러분은 바로 여러분을 향해서 들어오는 미래 잠재성들의 거품방울 같은 것도 알아차릴 것입니다. 지금은 마음이 그것을 그리 잘 이해하지 못하지만, 허락해주기를 더불어 여러분은 거기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 지금과 다음 모임 사이에 단지 얼마간의 아주 의식적인 호흡을 하면서 그걸 허락해보세요. 부디 이러면서 그걸 하지는 마세요. “이제 나 자신을 테스트해보겠어. 내가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7가지 모두를 알아차릴 수 있을까?” 왜냐하면, 다시 말하지만, 그런 게 멘탈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아주 쉽습니다. , 지금 당장 그것을 해봅시다.

 

 

멋지게 심호흡하세요, 아무런 생각도 하지 마세요....여러분 모두가 긴장하는군요. (아다 껄껄) , 나중에 하겠습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일어나는데, 진정한 신성은, 진정한 여러분 자신은 다섯 가지 감각들로 제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동시에 한두 가지 생각들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실상 그것은 아주 아주 무한합니다. 이 무한함은 기본적으로 , 난 한 번에 오직 한 두 가지만 할 수 있어요.”라는 멘탈 신념들의 장애물들을 깨뜨릴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여러 종류의 마인드 컨트롤 강좌들을 들었거나 - 나는 여러분이 그것들을 뭐라 부르는지 모르지만 - 창조나 풍요 강좌들을 - (침을 뱉는다) ! - 들었습니다. 거기에서 그들은 여러분에게 아주 이상한 멘탈적인 연습들을 가르쳤는데, 여러분이 배운 것들은 효과가 없었습니다.

 

 

실제로 여러분이 그런 과정을 겪으면서 어떤 상처가 생겼는데, 이럽니다. “, 내가 그걸 제대로 해내지 못했어.” 아닙니다, 코스들이 맞지 않았습니다.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맞지 않았던 건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조만간에 멘탈을 넘어가는 공간에 이를 것이기 때문이었죠.

 

 

이 일곱 가지의 자각 수준 안에는 어떠한 애씀도 없습니다. 그것에는 아무런 수련도 없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어찌됐건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지만, 여러분은 그게 무엇인지를 아직은 꽤 의식하거나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내가 왜 이런 기이한 느낌들을 느끼는 걸까? 그것들의 정체를 모르겠는데, 나의 마음이 더 이상 작동하질 않는군. 하지만 나는 그 어느 때보다도 약간 더 명확하게 느끼고 있어.” 그리고 이어서 여러분은 그것을 떨쳐내 버립니다.

 

 

일어나는 일은 여러분이 마음을 넘어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속으로 가고 있습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모든 시스템들이나 프로그램들, 수련들을 비롯해 다른 어떤 것도 필요치 않습니다. 그저 의식이면 충분합니다. 바로 그겁니다. 바로 그거죠. 바로 그것이 모든 것입니다. 바로 그것이 앎입니다. 모든 것이 그것에서 나옵니다. 그 모든 것이 의식으로부터 퍼져 나옵니다. 모든 게 거기에서 나옵니다. 모든 에너지들이, 여러분 삶속의 모든 것이 의식에서 나오죠.

 

 

도구 7; 의식이 삶을 인도해가는 힘이 되게 하세요.

 

의식 - (칠판의 린다에게) 그것도 올립시다, 원래는 리스트 항목이 아니었지만 말이죠. 의식 - 의식이 여러분 삶속에서 인도해가는 힘이 되게 하세요. (린다에게) 페이지를 넘겨 다른 종이에 쓰세요. 의식이 삶을 인도해가는 힘이 되게 하세요.

 

 

에너지들이나 삶을 비롯해 다른 모든 것들이 여러분을 인도하게 하면 여러분은 (창조하는 게 아니라) 반응하게 됩니다. 그러니 의식이 여러분의 삶을 인도해가는 힘이 되게 하세요.

 

좋습니다, 그것에 심호흡해봅시다. 여기서 약간 멘탈적으로 됐습니다. ~! (휘파람 소리) 됐습니다, 그걸 놓아버리세요.

 

 

재밌는 일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지점에 이를 것인데 - , 여러분은 어떤 지점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 여러분은 일들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 지점에 이를 것입니다. 여러분은 머릿속에서 온갖 복잡을 떨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멈춥니다. 기억하세요, 오늘 우리가 시작했던 그 사례를 늘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마스터에 대해 품었던 개념들을 놓아버리길 원한다고 할 때 어떻게 했습니까? 심호흡하세요,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Take a deep breath, and it becomes so. 약간의 음악을 들으세요. 춤을 추거나 커피를 마시든, 뭔가를 합니다,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그걸 위해서 아무런 작업도 하지 않습니다. 아무 것도 하지 않죠. 그것은 경이롭습니다. 좋습니다.

 

리스트의 다음 사항으로 가죠. ~, 나는 우리가 리스트를 끝냈다고 생각했습니다.

 

 

도구 8; 마스터를 허락해주기 Allowing the Master

 

리스트의 다음 사항은....이것에 어떤 음악이 필요하겠습니다, . 그저 조용하고 부드러운 음악으로요. 좋습니다.

 

 

우리는 마스터에 대해 말합니다. 우리는 마스터에 대한 모든 개념들을 놓아버렸는데, 왜냐하면, , 진짜 마스터가, 의식의 진짜 의식이 기다리면서 그저 거기에 앉아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무런 파워나 힘도 없이, 아무런 수련도 요구하지 않은 채, 그것이 기다려왔습니다. 그렇기에 지금 배경 음악과 함께 하는 이 체험에서, 멋지게 심호흡하고서 그 진짜 마스터가 - 여러분 자신이죠, 오직 여러분 자신 - 여러분에게 오는 걸 허락해주세요.

 

(조용한 하프 음악이 시작된다.)

 

그것은 과거의 어떤 성자나 영 가이드가 아니며, 그 역겹고 케케묵은 신도 아닙니다.

 

 

진짜 마스터는...., 음악이 좀 너무 달콤하군요. , 아닙니다, 이건 샴브라 음악이 아니네요. (청중 웃음) 미안합니다, , 하지만 왠 하프죠?! 그러니까, 나에게 ...(한숨을 쉬며) 화살을 쏴 주세요. 이건 아니네요, , , . 틀어보죠...이건 아다무스 취향이 아닙니다...샴브라 스타일이 아니죠. 샴브라 스타일이.

 

이걸 다시 해봅시다. 존이 나를 엉망으로 만드는군요.

 

 

(Aldo“Close to You”가 흘러나오기 시작한다. http://youtu.be/imK8OC3mIyc )

 

좋습니다. 시작하죠. 이제 됐습니다. 오케이.

 

 

아무런 힘도 쓰지 말고 그 진짜 마스터가 여러분께 오게 해주세요. 보세요, 아주 종종 일어나는 일은 여러분이 이런다는 겁니다. “좋아요, 이제 내가 뭘 해야만 하죠?” 여러분에겐 그런 기대가, 그러한 기다림이 있습니다. 어떤 반응을 기다리며, 뭔가가 여러분에게 등장하길 기다리죠. 여러분은 뇌에서 화학물질이 분비되어 여러분에게 일시적인 고양감을 주는 어떤 멘탈적인 한 바탕의 고 분출 같은 것을 원합니다.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어찌됐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진짜 마스터가 여러분에게 오게 하는 것에는 어떠한 해묵은 역학도 작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옛날에 접했던, , 일시적인 작은 고점들을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들이 과거에는 중요했고 정말 근사했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피상적인 것들이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것이 그저 여러분에게 오게 해줍니다.

 

 

그것에는 파워나 힘이 없지만, 그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생각으로 그것에 이르지 못합니다.

 

 

그것은 신념들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신념들은 진실로....신념들은 파워로 윤을 낸 멘탈적인 구조물입니다. 그것은 신념들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허락해주기에 관한 것입니다.

 

 

그 진짜 마스터가....우리가 마스터에 대한 해묵은 개념들을 놓아버렸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제 진짜 마스터가....등장합니다.

 

 

나는 등장한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늘 거기에 있어왔습니다. 하지만 통합되지 않았던 것인데, 이유가 뭘까요? 여러분은 그 마스터를, 신을, 황금 천사를, 장대하고 파워풀한 존재를 찾아왔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찾아낼 수 없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찾아왔던 것이 진짜 마스터는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다른 것을, , 얼마간 여러분을 구원해줄 것을, 여러분에게 더 많은 파워를 줄 어떤 것을 찾아오고 있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이 한 번도 그렇게는 생각하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어떤 더 장대한 것을 찾고 있었죠. 그런데 실상 그것은 신성이나 영, 아이엠 존재성이 아닙니다.

 

 

하지만 파워를 구하고 파워풀한 신이나 천사들을 구하는 이들은 그러한 것을, 바로 지금 내가 말하고 있는 바로 그러한 것을 찾아다닐 것인데, 그들은 그것이 파워를 지녔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것이 자신들에게 장대함과 위대함을 가져다 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그것이 자신들을 구원해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그것을 찾아다니지만, 그들은 그것을 찾아내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러한 허락하기 상태 안에서, 이러한 마스터 상태 안에서, 여러분은 그것이 등장하게 해줍니다.

 

 

(잠시 멈춤)

 

과거에,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말했습니다. “, 나는 이것을 잘해내지 못하는 것 같네요, 아무 것도 느껴지지 않으니까 말입니다.” 그것에는 아무런 느낌이 없습니다, 또는 여러분이 느낌으로 정의해낼 만한 것이 없습니다. 거기에는 어떤 번개가 쳐서 갑자기 모든 것이 니르바나 같은 상태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게 없는데, 왜냐하면 그런 것들은 마음과 파워를 다루는, 해묵은 것들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이것은 리얼합니다. 그것은 마스터를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멋지게 심호흡해보세요.

 

 

그리고 다시 말하는데, 만약 여러분이 이렇게 생각하고 있다면, “글쎄요, 나에겐 아무 것도 잡히지가 않습니다. 아무 것도 느껴지지가 않아요.” , 그저 멋지게 심호흡해보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그럴 거라고 생각했던 것처럼 등장하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좋습니다. 이제 음악은 꺼 주세요. 감사합니다.

 

멋지게 심호흡해봅시다.

 

 

앞으로 나아가기 Going Forward

 

 

리스트의 다음 사항. 우리는 어떤 이상한 장소들로 들어갈 것이며, 말씀드렸듯이, 그것은 그다지 가르침에 대한 것이 아니라 경험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으로 하여금 내면의 그 마스터를 경험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한 것이죠.

 

 

특히 지난 3주에 걸쳐서 그것은 흥미로웠습니다. 일부가 중도 하차했습니다. 그들은 마스터가 되는 것에 대해 말했으며, 자신에게 많은 변명을 늘어놓고 중도 하차했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바로 지금 시청하는 분들 중에서 누구라도, 만약 자신이 확실치 않다면, 만약 속으로 이렇게 생각하고 있다면, “, 모르겠어. 이 모든 것을 통해서 내가 무엇을 얻게 될까? 어떤 종류의 파워를 얻게 될까?” 그렇다면 이 그룹에서 떠나는 게 좋습니다. 참으로 그러한데, 왜냐하면 우리는 에너지들이 명확하고 깨끗하게 유지되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 나는 - 이 여정에서 여분의 많은 짐들을 원치 않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아이엠 존재성에 진실로 헌신하는 아주 작은 그룹과 함께 일해 가는 것이 더 쉽습니다. 게임들을 하거나 어떤 파워 같은 것을 찾거나 자신들의 일상생활에 대한 단지 하나의 기분 전환꺼리로 이러한 여정을 사용하는 커다란 그룹과 함께 일해 가는 것보다도 그게 더 좋습니다.

 

 

, 많은 스스로의 선택들이 있었습니다. 핀에 대한 그 전체적인 일들은, 친애하는 벗들이여, 놀라웠습니다. 그것은 스탶들부터 시작해 여기저기의 많은 이들을 엄청 놀라게 했습니다. “그것으로 우리가 뭘 하는 거죠?! 아다무스가 집을 거덜내는군요!” 확실히 그렇습니다, 확실히! (일부 웃음) 스탶들은 그게 정말로 옳은 일이었는지를 느껴봐야만 했습니다. 멘탈적으로, 그들이 말했습니다. “아다무스가 도대체 뭘 하자는 건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가 또 일을 저질렀네요.” 하지만 그들이 정말로 느껴봤을까요? 그게 옳은 것인지, 그게 말이 되는지를 말입니다.

 

그리고 물론, 크림슨 써클 스탶은 뛰어 들어가 일들을 처리했습니다. 눈부신 작업이었죠.

 

그리고 당연한 일이지만, 그 모든 일들이 진행되는 동안에 그들은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어떻게 아다무스가 그럴 수 있을까?” 그들이 배후에서 스튜디오를 창조해내는 것에 대해 말해오고 있었던 그 시점에서 핀 얘기가 나왔으니 말입니다. 모든 장비들이 구비될 것이기에 돈이 아주 많이 들어가는 스튜디오를 창조해낸다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모임 때마다 장비들을 운반하고 질질 끌고 다닐 필요가 없게 말이죠. 그래서 몇 주 또는 몇 달에 걸친 사전 준비가 없이 바로 생방송이 가능한 공간, 말 그대로 공지가 나자마자 우리가 곧바로 모일 수 있는 - 그런데 우린 그렇게 할 것인데, 때때로 그런 게 필요할 겁니다. - 공간을 창조해오고 있는 중이었죠.

 

 

, 핀과 관련된 그 모든 일들을 처리하면서 이제 그들은, , 30,000 달러를 빚지게 됐습니다. (아다 껄껄) 핀들을 구입하고 배송하느라 30,000 달러의 빚이 생겼으며, 그래서 스탶들이 머리를 흔들면서 말합니다. “? 하필이면 왜 이 시점에서 그랬을까?”

 

 

왜 그랬을까요? , 무엇보다도 먼저, 지금은 정말로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이들이 누구인지를 알 때가 됐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핀을 갖는가 아닌가는 진실로 관계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준비되었는가?”입니다. 핀은 어떤 점에서 얼마간 시선 분산이었는데, 왜냐하면 그럴 때 여러분은 핀의 유무에 대해 생각하면서 그 모든 소동을 겪어갈 것이기 때문이죠. 핀은 얼마간 하나의 시선 분산이었지만, 그것은 또한 여러분으로 하여금 내가 정말로 준비됐을까?”라고 자문하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앞으로 나아가면서 그것이 달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관계들이나 게임들, 직장들, 풍요, 건강을 비롯해 그 모든 여타의 것들의 성질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 자신이 그러한 일들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무일푼이거나 아픈 걸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런 것들을 좋아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겪어가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이죠. 그것은 그토록 단순합니다. 그렇기에 핀의 사례에서 보듯이, 여러분이 의식에 대해 의식적인 선택을 해서 이렇게 말해야만 할 때, “, 나는 앞으로 움직여가겠습니다.” 여러분이 핀을 주문했든, 아니면 단지 에너지적으로 그것을 받았던 관계없이, “내가 이 핀에 준비됐는가?”라고 자문해야만 할 때, 그것은 선택을 하는 것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한 것이었죠.

 

 

그래서 이제 우리는 마스터들로서 앞으로 나아가는 그룹을 갖게 됐습니다. 우리는 마스터들로서 말하고 놀며 창조해갈 것입니다.

 

 

지금은 이 샴브라 그룹이 하나의 그룹으로서 집을 가질 때가 됐습니다. 집을 가질 때가 됐죠. 더 이상 집시들처럼 여기저기를 떠돌아다니지 않고 집을 가질 때가 됐습니다.

 

 

과거에 다른 지역들이나 다른 센터들에 대한 논의나 질문들이 있어왔지만, 지금까지는 그 어떤 것도 적절치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이 여기로, 올해의 첫 번째 마스터 샤우드로 떨어집니다, 이외의 다른 모든 것들이 그것과 함께 갑니다.

 

 

그래서, 친애하는 벗들이여, 나는 샴브라에게, 크림슨 써클 스탶에게 그것을 창조해내길 요청합니다. 그것은 비교적 단순한 창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에는 많은 작업이나 많은 시간과 돈이 들어가지 않아야 마땅합니다. 그것은 그냥 그것을 창조해내는 것입니다. , 나는 그 센터를 요청합니다.

 

 

나는 여러분이 - 스탶들이 - 그것을 요청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크림슨 써클 커넥션 센터(CCCC, Crimson Circle Connection Center), 비디오/기술 스튜디오이면서도 또한 이와 같은 모임 장소로도 쓰일 공간 말이죠. 메시지들, 논의들이 진행되는 공간이자 또한, , 그렇습니다. - (린다에게) 잠시 슬픔을 참으세요. - 여러분이 와서 춤추고 삶을 즐기며 함께 모일 수 있는 공간이면 좋겠죠. (린다에게) 나의 말입니다. 절대적으로.

 

 

, 그러한 센터의 예로서, 여기서 센터의 꿈을 보여줄 사진이 있습니다, 그래서...여러분에게 단지 멋진 시각 자료를 보여주려는 거죠....올려 주세요. (슬라이드가 올라오는데 잠시 시간이 걸린다.) 에헴. 그게 올라올 겁니다. (센터 사진 대신 동화 속의 성이 등장하자 청중 웃음) , 미안합니다. 저것은...미안해요. 저건 나의 성입니다! 나의 집이죠. (청중 웃음과 일부 박수) (센터 사진이 올라온다.) 여러분의 집은 이런 모습일 겁니다! 이런 모습이죠. (청중, “!” “와우!”, 일부 박수)

 

 

이것이 여러분의 공간이, 집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마스터에게 있어 다른 일들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각자 집이 필요하며 집을 가져야만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원치 않는다면, 반드시 집을 소유할 필요는 없지만, 정말로 자신의 것인 장소가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 부모와 함께 사는 분들도 있죠, 에헴! - 별로 마음이 통하지 않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 그걸 표현하는 이상한 용어가 있던데 - 카우치 서핑(couch surfing)을 합니다. (카우치 서핑; 여행자가 잠잘 수 있는 소파(couch)’찾아다니는 것(surfing)’을 뜻하는 말. 현지인은 여행자들을 위해 자신의 카우치를 제공하고 여행자들은 이들이 제공하는 카우치에 머무르는 일종의 인터넷 여행자 커뮤니티.) 자신의 차의 뒷좌석을 근사한 집으로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더 이상 그러지 마세요. 나는 차의 뒷좌석에서 살아가는 마스터들을 묵인하지 않겠습니다. 그게 정말로 큰, 거대한 차가 아니라면 말입니다. 하지만 그때는 차가 너무 크기에 여러분이 차를 몰고 다닐 수가 없을 겁니다. 커서 도로에 맞지 않을테니까요. 나는 그런 것을 그냥 묵과하진 않겠습니다. 카우치 서핑이나 다음엔 어디로 가야할지를 모르는 생활 말이죠. 지금은 이 크림슨 써클이라는 조직을 포함해서 여러분 모두가 그런 걸 끝낼 때가 됐습니다. 여러분에겐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러한 모형을 만들어냈는데, 이것은 단지 하나의 예입니다.

 

 

그래서 우리 이렇게 합시다, 마스터들이여! - 다소 이것은 사실상 물질화와 풍요에 관한 흥미로운 첫 번째 수업입니다. - 그것은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있어 44 달러가 되겠습니다.

 

 

그런데 만약 여러분 중 누구라도 , 그들이 내 돈을 원하는군.”이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지금 당장 이 그룹에서 떠나세요. 그냥 지금 이 자리에서 작별하세요. 나가세요! Just say goodbye now. Out!

 

 

나머지 분들에게 말씀드리는데, 만약 어떤 이유가 있어 여러분이 그렇게 하길 원치 않는다면, 그래도 괜찮습니다. 그저 하겠다, 말겠다로 선택하세요. 이것에 대한 논의나 말들은 전혀 불필요합니다. 만약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그것이 거기에 없다면, 그것이 맞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하지 마세요. 만약 맞게 느껴지면, 그렇게 하시구요. 앞으로 나아가고자하는 마스터 1인당 44 달러인데, 우리는 심지어 이것과 관련해서도 스탶들을 스트레스받게 하지는 않겠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센터를 창조해내겠습니다. 우리는 즉시 그렇게 할 것입니다. 스탶들은 실제로 비상 계획들에 대해 말하고 있었는데 - “만약 그게 효과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 - 그것은 심지어 고려 사항도 되지 않습니다. 고려 사항이 아니죠. 센터가 창조되어질 것이며,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떠납니다.

 

 

다음 사항. 이 센터에서 진행될 첫 번째 수업, 정기적인 온라인 수업은....그런데 질문들이 올라오고 있군요. , 도처에서 질문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이메일로도 질문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것들이 모든 곳에 있습니다. , 44 달러보다 많아도 됩니다. 44 달러이든 그 이상이든, 난 개의치 않습니다.

 

 

둘째, CC 천사단, 자신이 이미 천사단인 분들이 질문합니다, “천사단도 그렇게 할 필요가 있습니까?”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거나 하지 마세요. 그건 여러분의 결정입니다. 그것은 예스! 아니면, !입니다.

 

 

샴브라 마스터 의식의 진원지, 핵심이 될 그 센터에서 가르쳐질 첫 번째 수업은, 스탶이 나에게 진행하길 요청해왔지만 내가 연기해왔던 수업이 될 것입니다. 나에게 그 수업을 언제 할 거냐고 몇 번이고 반복해서 물어왔던 것인데...그것은 풍요입니다! (일부 박수)

 

SART: !

 

ADAMUS: 그리고 그 수업은 새로운 센터에서 진행될 것이며...(청중 박수와 환호) 그리고 그것은 무료가 되겠습니다! 경이로운 일이죠. (린다가 놀라 숨막혀한다.) 무료인데, 여러분이 센터를 창조해냈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진실로 풍요에 대해서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풍요 이슈를 통과해갈 수 있습니다. 바로 즉시 내가 작업해가길 원하는 두 가지 이슈가 있는데, 그 한 가지가 풍요입니다, 여러분의 풍요 말이죠.

 

 

그리고 네, 만약 여러분이 44 달러에 숨막혀한다면, 진실로, 떠나세요.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이 그룹에서) 떠나세요. 만약 떠나지 않는다면, 나는 쿠투미를 오게 해서....(일부 킥킥거린다.) (청중석에서 누군가가 돈을 들고 나와 아다무스에게 건네려 한다.) 나에게 돈을 주지 마세요....(아다 껄껄, 청중 웃음과 박수) 미셀에게 주세요. (아다 껄껄) 이제...

 

LINDA: 감사합니다.

 

 

ADAMUS:...이것에 기한을 설정해 놓겠는데, 2월 말까지입니다, 2월은 28일 뿐이니, 부디 230일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하고 싶지 않다면, 하지 마세요. 자신을 마스터로 격상시키세요! Master up. 결정을 내리세요. (청중 웃음) 결정을 내리세요! 그것에 대해 징징대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그러고 싶지 않다면, 하지 마세요. 나에게 쓰레기 같은 말들을 하지 마세요, 자신에게 44 달러가 없다거나, , “그들은 늘 돈을 요청한다니까!”라는 소리는 하지 마세요. 그들이 -크림슨 써클이 - 늘 돈을 요청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들은 돈을 요구해야 마땅합니다!! 그럼에도 그들은 그러지 않았죠! 설령 요청하더라도 그들이 뭘 잘못하는 겁니까? 지금 나는 그것을 요청하겠습니다. 정말로 단순하죠.

 

첫 수업은 - 정기 샤우드 말고 별도의 온라인 수업이죠. - 이 새로운 센터에서 풍요에 대한 것이 될 것입니다. 이해되세요?! 그게 말이 됩니까? 좋습니다.

 

 

그 뒤에 우리는 또 다른 이슈인 여러분의 생물학적 몸에 대한 수업을 이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얼마간의 작업을 할 것이며, 그것은 이 새로운 장소에서 진행될 것입니다. 값싼 호텔 공간들을 찾아내려 집시들처럼 떠돌아다니는 것은 이젠 끝내세요. (아다 껄껄) 호텔의 연회장이나 회의실들, .

 

, 이제 앞으로 나아갈 때입니다. 그냥 때가 됐죠, 이해되세요?

 

그것에 심호흡해봅시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와 환호)

 

 

그 다음 슬라이드 화면을 올려주시죠.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그걸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그걸 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죠?” 그것은 투입입니다, 그것은 기부가 아닙니다. (침을 뱉으면서) ! 기부금이나 성금에 뱉은 겁니다. 이것은 투입입니다! 그것은 에너지입니다. (홈피 담당자인 미셸을 보면서) 여러분이 그걸 할 수 있는 곳이...

 

MICHELLE: 크림슨 써클 웹싸이트입니다.

 

ADAMUS: 설명할 수 있도록 그녀에게 마이크를 건네주시죠. , 어디로 들어가면 투입할 수 있습니까?

 

MICHELLE: 크림슨 써클 웹싸이트나 스토어로 들어가면, 놓칠 수가 없을 겁니다. 홈페이지의 모든 곳에 올려져 있으니까요. www.crimsoncircle.com

 

(참조; 크림슨 써클 커넥션 센터(CCCC, Crimson Circle Connection Center) 에너지 투입 방법

http://cafe.naver.com/crimsoncirclekorea/2381 )

 

ADAMUS: 좋습니다. 굿. 그걸 클릭하세요, 자신을 마스터로 격상시키세요, 그래서 그게 일어나게 해줍시다. 좋습니다. 굿.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와 환호)

 

 

좋습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오늘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우리는 계속해갈 것입니다. 여러분은 - 그냥 생각하지 마세요. - 여러분은 온 종일 에너지가 어떻게 바뀌고 움직이며 튀었는지 느낄 수 있겠습니까? (청중, 예스!라고 응답) , 그렇습니다!! 그리고 부디 여러분을 위한 공간을 숙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그것을 고집해가겠습니다. 여러분에게 집이라는 기지가, 여러분의 것이고 맞게 느껴지는 뭔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 작업에서 너무도 중요합니다.

 

 

풍요, 몸의 건강 그리고 집이라는 기지를 갖는 것, 그것들은 너무도 중요합니다.

 

, 마스터들로서 그것에 깊게 호흡해봅시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오늘 바로 그 첫 번째 연습이 아주 단순하다는 걸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그게 무엇이든 놓아버리는 것에 대해 말할 때, 그게 마스터에 대한 해묵은 개념들이나 풍요에 대한 해묵은 개념들을 비롯해 그 어떤 것이 됐든 말입니다. 어떻게 놓아버립니까? 요 포이 엘 순토. Yo Poy El Sunto.

 

LINDA: 뭐라구요?!!

 

ADAMUS: (웃으며) 요 소이 엘 푼토! Yo Soy El Punto!

 

LINDA: 아까 뭐라 하셨죠?!!

 

ADAMUS: 콜드레가....(웃으면서) 요 소이 엘 푼토. ‘요 포이 엘 선토라고 했나요? (아다 껄껄)

 

LINDA: 주의하세요.

 

ADAMUS: 여러분은 심호흡합니다. 음악을 듣거나 춤을 좀 춥니다. 그게 뭐든 하세요. 머리에서 나오세요. 그리고 그냥 허락해주세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무슨 일이 일어나든....

 

ADAMUS AND AUDIENCE: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괜찮고 좋다는 것을 말입니다.

 

 

ADAMUS: 새로운 센터에서 갖는 풍요 모임에서 여러분에게 말하는 걸 기대하세요!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와 환호)

 

 

 

번역: 플로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