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샤우드 이후 CCCC(크림슨 써클 커넥션 센터) 창조를 향한 44불 투입 결산에 따르면,

전 세계 70개국의 샴브라 3,834명이 총 226,250불 (한화 241,520,000원)을 투입했다고 합니다.

CC 스탶은 아무런 목표나 기대가 없이 그저 허락했다고 하면서...

경이로운 결과에 모두가 놀라워했다더군요.

 

수비학적으로 3834는 9(완성), 22;6250은 44로 보이니 우연은 아니겠죠?!

 

6월 7일에 오픈 예정이라는데, 경축할 일입니다.


 

 

멕시코에서 열렸던 깨달음의 문턱 워크샵

 

http://www.crimsoncirclephotos.com/Other/The-Threshold-2014/37139174_fp2QBB#!i=3083547754&k=4zcmmsW

 

참가자 수를 25명으로 제한했었는데,

그 중 두 명이 한 시간 간격으로 발목을 삐고 등뼈를 다쳐 휠체어를 탔다고 하는데

이 모든 것이 빛의 몸이 물리적 몸속으로 들어오는 전환 과정의 일부라고 하죠.

 

http://cafe.naver.com/crimsoncirclekorea/2404

 

 

 

 

발견 시리즈 7장 샤우드, 발견7

 

 

아다무스, 201431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Discovery Series SHOUD 7: “Discovery 7”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March 1, 2014 www.crimsoncircle.com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안전하고 주권적인 영토에 거주하는 아다무스입니다.

 

 

, 나는 바로 이 3차원 인간 환경의 에너지를 호흡해 들이마시길 사랑합니다. ! 그걸 아주 좋아합니다. 아주 좋아하죠.

 

 

콜드레가 앞에서 나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 아마도 내가 잊어버렸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죠. (슬라이드 모임에서 나온 콜드레의 논평을 말한다.) 아닙니다, 콜드레여. 옛날에 죽은 자들은 잊지 않았답니다. (청중 웃음) , 아닙니다. , 아니죠. 하지만 그것은 흥미로운 사항을 제기합니다. 죽었다는 것 말이죠! 그게 무자각, 무의식, 어리석음을 의미할까요? 아닙니~. 죽었다는 게 진실로 무엇을 의미할까요? 인간의 마음을 갖고서 인간의 몸속에서 살아가고 있지만 자신의 삶을 어떻게 물질화(현시)시켜내고 창조해내는지를 알아차리지 못하고 살아가는 게 진짜 죽은 것이 아닐까요? 일들이 어떻게, , 일어나는지를 모르고 살아가는 것이 죽은 게 아닐까요?

 

 

진실로 무엇이 죽은 걸까요? 인간의 몸속에서 살아가는 것일까요? (자신을 가리키며) 아니면 내가 죽은 걸까요? (아다 껄껄)

 

 

그리고 그것이 핵심 사항이 아닐까요? , 죽음, 두려움들, 안전, 자각, 바로 이런 것들이 핵심 사항이 아닐까요? 그런 것들이 진실로 이슈가 아닐까요? 또한 그것이 바로 그 이유...., 산드라, 염소 우유를 넣은 커피를 부탁드립니다, 따듯한 걸로요. 감사합니다. 이곳 위쪽에 염소들이 살지 않나요? 산 사자들도 있죠. 염소를 찾아 젖을 짜오세요. (청중 웃음, 아다 껄껄)

 

 

 

새로운 시대 It’s A New Time

 

그것은 바로 이 핵심 사항을 제기합니다. 우리는 많고도 많은 세기들에 걸쳐 미스테리 스쿨을 운영해오다가 300년 전에 문을 닫았습니다. 문을 닫은 이유는, 그 시점에서 우리는 우리가 갈 수 있는 데까지 갔기 때문이며, 그 당시에 종교들에 의해 현시된 의식이 아주 두텁고 아주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우리를 추적했으며, 우리의 센터들을 불태우고, 우리의 입을 닫게 하고, 우리를 고문하고 추방하려 했었죠. 그래서 문을 닫았는데, 그 또 다른 이유는 여러분이 깨달음이라 부를만한 것에 어느 정도 도달했던 이들이...(산드라가 커피를 갖다주니) 감사합니다. (향을 맡아보고 왈) 염소가 아니고, 젖소도 아니군요. 기이한 화학물질 냄새. 흠흠. (청중 웃음) 커피를 마시는 기이하고 이상한 방식.

 

 

, 우리는 학교들을 닫았는데, 깨달음의 어느 지점에 도달했던 이들이 떠나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물리적 영역을 떠나고 있었죠. 그들 중 일부는 또 다른 생애로, 두 생애나 네 생애에 걸쳐 되돌아왔지만, 그 당시 깨달음의 어떤 지점에 이르렀을 때, - 물론 여러분이 현재 이르러 있는 지점은 아닙니다. - 지상을 떠났습니다. 지상이 너무도 어렵고 너무도 안전하지 않으며 너무도 도전적이어서 베일 저편으로 가고자하는 유혹이 너무도 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행성에서의 진정한 영성이라는 관점에서 봤을 때 지난 300년 동안 약간의 어둠이, 얼마간의 공백이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진실로, 그 기간에도 세상의 종교들보다도 더 많은 스터디 그룹들이 있어왔습니다. 때때로 체널러들이나 신비주의자도 있었지만, 진실로 체현을, 체현된 깨달음을 자신에게 허락해준 그룹이나 인간들의 그룹이 존재했을까요? 그런 건 없었습니다. 없었죠.

 

 

하지만 이제 그런 어두운 시절은 끝났으며, 이제 우리에게는 이 지상에 머물기를 선택한 인간들의 그룹이 있습니다. 여기 물리적 몸속에 있으면서도 마치 자신들이 베일 저편에서 깨어있는 것만큼이나 많이 깨어있길 선택한 그룹이, 이 무자각 상태를, 이 최면 상태를, 이 둔중한 의식의 매트릭스를 넘어가길 선택한 인간들의 그룹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여러분입니다. 물론 다른 그룹들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그것이 늘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것에는 도전들이 있으며, 꽤 오래 전에 나는 심지어 다섯 명만 상승해도 그들과 함께 일해 가는 게 행복했을 거라고 말했는데, 지금 이 그룹에는 그 보다 훨씬 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다섯 명보다 훨씬 더 많아졌죠. (역주; 20123월 샤우드 참조)

 

 

우리는 물리적 몸속으로 들어와 영성에 대해 단지 말하는 걸로 그치거나 단지 주말 명상 그룹에 나가는 걸로 그치지 않고, 그 현실화를 꿈꿔 온 그러한 시대에 다가서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명상 그룹에 들어가 일정한 시간에 일정한 수련을 하는 식이 아니라면, 명상에 잘못된 건 없습니다. 전에 내가 아주 여러 번 말해왔듯이, 명상은 매 순간과 매 호흡 속에 있습니다. 명상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자각입니다. 그것은 의식입니다. 그것이 명상의 모든 것입니다.

 

 

왜 사람들은 이상한 자세로 앉아, 고통스러운 경우들이 많죠, 자각을 얻으려고 명상이라 불리는 것을 하면서 엄청난 시간을 보낼까요? 더 쉬운 길이 있습니다. 그것을 허락해주는 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허락해줍니다. 여러분은 매순간,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 속에서, 자각이 여러분과 함께 하게끔 허락해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삶속의 의식이라 불립니다. 그것은 먼저 존재의 핵에서 아이엠. 나는 존재한다!”는 걸 알아차리고, 이어서 이 현실을, 이 아름답고 센슈얼한 현실을 알아차리는 체현된 의식입니다.

 

 

진실로, 나는 베일 저편에 있습니다. 나는 때때로 이 곳을 엿보며 불쑥 나타나기도 합니다만, 진실로 여기 이 행성에서의 삶과 같은 것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이곳에서는 센슈얼한 체험들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것을 의식적으로 하는 걸 상상해볼 수 있겠습니까? 체험들을 의식하면서, 자신이 선택하는 체험들을 의식하면서 살아가는 거죠. 그것이 도전들이 없을 것임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마스터리(통달)는 외적인 도전들이 없어진다는 뜻이 아니지만, 거기에는 내적인 균형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의식이 있으며, 마스터리에는 유머가 있습니다. 그것은 유머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주위에서 일어나는 그 모든 일들을 보면서 웃을 수 있고 미소 지을 수 있음을 말합니다, 심지어 자신을 보고서도 웃으면서 멋진 유머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그게 반드시 풍자를 뜻하는 건 아니지만, 멋진 유머를 구사할 수 있다는 거죠. 미소 짓기. 풍자하기. (린다에게) 풍자의 예를 들어주길 원하세요? 당신이 말하는 게 그겁니까? 당신의 말을 잘 듣지 못했습니다. 풍자.

 

때때로 풍자는 날카로운 유머입니다, 부정적인 유머죠. (린다에게) 당신은 풍자하길 좋아하세요?

 

LINDA: .

 

ADAMUS: . (아다 껄껄) 그 다음엔 그것에 대해 웃어버리세요. 그 때문에 우리가 여기 지구에 있는 것이며, 그것이 우리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

 

 

 

린다의 생일 축하 A Birthday Greeting

 

오늘의 샤우드로 들어가기 전에 몇 가지 운영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린다에게로 다가가며) 무엇보다도 먼저, 생일을 정말 축하드립니다, 친애하는 이여.

 

LINDA: 감사합니다.

 

ADAMUS: , 신사는....(린다의 손등에 입술을 대지 않고 살짝 위에 키스한다.)

 

LINDA: ! (청중 일부도 !’) 잠깐만요. 내 손등에서 당신의 수염을 느끼고 싶네요.

 

ADAMUS: (다시 손등 살짝 위에 키스) 신사는 결코 피부에 키스하지 않습니다. 내가 한물 간 유행의 사나이일 수도 있겠...

 

LINDA: 제프처럼 다루기 어렵네요. (둘 다 웃음) 감사합니다.

 

ADAMUS: 나는 공개적으로 그렇게 하진 않을 겁니다!

 

LINDA: !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ADAMUS: , 진실로...

 

LINDA: 정말 완벽해요!

 

ADAMUS: when

 

LINDA: ! 그건 너무도 근사했어요!

 

LINDA: 미안하지만, 나에게 제프리를 돌려주세요.

 

ADAMUS: ...그것은 중요치 않습니다.

 

LINDA: 제프리를 돌려주세요! (더 많은 웃음) 하지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키학 4기에 대하여

 

ADAMUS: 다른 운영 사항인데, 키학 4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것이 오늘 방금 공지되었습니다. 키학 4는 이전의 키학과는 약간 다를 것인데, 왜냐하면 이제 키학 4에서 우리는 빛과 에너지를 단지 몸속으로, 자신에게로 데려오는 것으로 그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물질화(현시)시켜 낼 것입니다. We’re going to be manifesting. , 이건 좋은 소식이죠. 나쁜 소식은 우리는 물질화시켜낼 것인데, (일부 웃음) 여러분은 자신의 현시물들을 살펴보아야만 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키학 4는 그것에 대해 단지 말로 그치거나 허락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넘어서 여러분의 몸속에, 여러분의 현실 속에, 여러분의 풍요 수준에서, 외적으로 물질화시켜내는 쪽으로 들어갈 것이며, 그리고 우리는...(린다에게) 잘 받아 적고 있습니까?

 

LINDA: , .

 

 

ADAMUS: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논의들을 가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물질화들을 어떻게 해나가고 있는가? 이것에는 아무런 판단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물질화들을 어떻게 해나가고 있는가? .

 

LINDA: 그런데, 그런 게 풍자죠. (린다 및 일부 웃음)

 

ADAMUS: 당신이 웃는군요. (아다 껄껄) , 키학, ‘움직이고 있는 영이라는 의미입니다. ‘는 움직임을, ‘은 영을 말하죠. “Kea” motion; “hak” spirit.

 

LINDA: ~! .

 

ADAMUS: . 움직이고 있는 영(Spirit in motion)을 뜻하는데, 이제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외부 현실속에 물질화시켜 낼 것입니다.

 

 

여러분은 키학을 시작하면서 자신의 삶을 평가하게 될 것인데, 나는 여러분께 그것을 정직하게, 숨김없이 하시기를 요청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키학 4가 끝나는 시점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삶을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자신이 무엇을 물질화시켜냈는지를 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에 깊게 호흡해봅시다, 키학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픙요 수업 Abundance Lesson

 

다음 사항. 지난 모임에서 나는 풍요에 관한 워크샵을, 모임을, 논의를 진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풍요. 풍요에 관한 무료 워크샵을 말입니다. 이상도 하죠. . 여러분은 풍요 시리즈의 세 수업 중 하나를 거쳐 갔습니다.

 

(청중의 반응을 기다리며 아다가 잠시 멈춤)

 

LINDA: 믐흠.

 

ADAMUS: ! (아다 껄껄) 난 아마도 지금쯤은 여러분 모두가 심령가가 됐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첫 번째 수업 받기였습니다. 바로 그것이 크림슨 써클 커넥션 센터(CCCC) 또는 C4개 들어간 센터에 있어서 정확히 일어났던 일입니다. C가 네 번이죠. Four “C.” (발음으로 보자면) 앞일을 내다본다는 말이죠. Foresee.

 

LINDA: , 앞일을 내다본다. ~! (아다 한 숨 쉬고 일부 웃음)

 

ADAMUS: 그게 풍자죠.

 

LINDA: 아닙니다! 난 그게 멋지다는 말이었어요. 그건 풍자가 아니었습니다. (아다 껄껄)

 

ADAMUS: 그것이 풍요에 있어서 첫 번째 체험이었습니다. 받기 말이죠. Receiving. 투입 얘기가 나왔습니다. 그것에는 많은 구조가 있지 않았습니다. 콜드레와 린다가 말했듯이, 투입을 촉구하는 이메일 캠페인이나 졸라대는 것도 없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투입할지 말지를 선택하는 것이었죠. 대부분 그 말에 따랐는데, 감사합니다. 내가 내린 특수한 지침은 이거였습니다; ‘그렇게 하든지, 아니면 하지 마세요. 하지만 투입을 하든 않하든 그러한 선택에 불평하지 마세요.’ 불평한 이들이 두어 명 있었습니다. . (아다 껄껄)

 

LINDA: 지금 비꼬는 거죠?

 

 

ADAMUS: . 몇 명이 있었지만, 그들의 목소리는 내가 뜻하는 바를 정확히 이해했던 분들에 의해 재빨리 가려졌습니다. 여러분이 지갑이나 수표책, 또는 신용 카드를 열었던 열지 않았던지 그것은 조금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중요치 않죠. ‘그것을 하든지, 아니면 하지 말라, 하지만 불평은 하지 말라!’ 바로 그것이 풍요에 대한 아주 단순한 역학입니다. 불평 말고 입 닥쳐! 진실로! 그 말이 나의 풍요 서적에 들어가 있습니다, ‘입 닥쳐!’ (아다 껄껄) '불평하지 말라. 그것을 하든지, 아니면 하지 말라! Do it or don’t do it.' 왜 그게 풀려가지 않는지, 사람들이 왜 나쁜지 등등에 대한 그 모든 말들을 멈추세요. 그걸 하든, 아니면 하지 마세요. 풍요롭게 살아가든지, 아니면 그 반대로 살아가세요. 그래서 풍요롭게 살길 원치 않는다면, 그것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그걸 불평하진 마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투덜대지 마세요. 나에게 와서 그것에 대해 말하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풍요에 준비가 됐다면, 그것과 함께 잘 지내세요.

 

 

풍요는 무료이고 자연스러우며, 여러분의 것인 에너지들을 받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그토록 단순합니다. 너무도 단순하죠. 그것은 생생히 깨어 살아가고픈 여러분의 소망에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생생히 살아가겠다는 여러분의 선택과 열정에 말이죠, 그리고 그것들은 아주 아주 단순한 것들입니다. Abundance is directly related to your passion to live! (역주: 샴브라에서 ‘live’라는 단어는 매트리스 또는 튜브 안에 잠들어 있지 않고 완전히 깨어나 살아가는 것을 말한다.)

 

 

커넥션 센터 스튜디오에 대한 이 전체적인 일에서, 여러분은 에너지를 거기로 내보냈습니다. 그걸 우주에 내보냈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는데, 난 그게 무슨 말인지 결코 이해가 안되더군요. 우주란 단지 커다란 무(, 넛씽)이기 때문이죠. 그것을 저기 우주로 내보세요, 그것을 저기 아이엠에게로, 여러분 자신에게로 내보내세요. 그리곤 물러나 있으세요. 그래서 그것이 여러분의 은행 계좌나 건강 계좌, 또는 그게 뭐든 여러분의 계좌를 가득 채우는 걸 허락해주세요. 에너지가 여러분의 계좌를 가득 채우게 해주세요. 그것을 제한하지 마세요. 그것을 관리하지 마세요. 그것에 압력을 가하지 마세요. 그저 에너지가 어떻게 흐르는지를 지켜보세요. 그것은 그토록 단순합니다. 바로 그것이 풍요에 대한 우리의 첫 번째 세션, 첫 번째 수업이었습니다.

 

 

크림슨 써클에 일어났던 것과 동일한 일이 절대적으로 여러분에게도 일어날 수 있으며, 아마도 더 쉽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서 그렇게 하기가 더 쉽습니다. 센터 일은 전 세계에 걸쳐 수천의 사람들이 관련되었으며, 그 모든 역학이 하나의 그룹과 관련되어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서 그것을 하는 게 더 쉽습니다. 그것은 그토록 단순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걸 그 이상 더 복잡하게 만든다면, 나는 여러분이 정말이지 아직 풍요에 준비되지 않았다고 주장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야. 난 풍요를 선택한다! I Am that I Am. I choose abundance!”라고 말하면 됩니다, 그리곤 자신의 방식을 고집하지 않고 풍요가 굴러들어오게 허락해줍니다. 여기에 그게 어떻게 등장하고, 왜 등장하며, 그걸로 뭘 해야만 하는지 등등으로 자신에게 멘탈적인 고문을 가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이제 여분의 근사한 걸 갖게 됐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역주: CC3만 달러 빚진 상태에서 약 한 달 만에 22만 달러가 새로 창조된 걸 말한다.) 여러분은 단지 풍요를 허락해줍니다. 여러분은 단지 그것이 들어오는 걸 허락해주면 되는 겁니다. 그것은 그토록 단순합니다.

 

 

우리는 수업들을 계속해갈 것인데, , 명확히 새로운 풍요 센터에서, 여러분의 커넥션 센터에서 생방송 수업이 진행될 것입니다.

 

 

, 그런 것들이 오늘의 운영 관련 사항입니다. (린다에게) 생일 축하합니다, 그리고 많은, 많은, 많은, 많은, 많은, 더 많은 이들이 센터에 오게 될 것입니다.

 

 

변화에 대한 질문 A Question About Change

 

, 이것으로 시작해봅시다. 왜 변화들이 (손가락을 튕기면서) 이처럼 신속하게 오지 않을까요? - (다시 손가락을 튕기며) !- 이처럼 오지 않을까요? 다시 말해서, 왜 여러분이 더 무의식적인 인간 상태에서 갑자기 깨달은 상태로 확 바뀌지 않는 걸까요? 왜 그럴까요? 확실히 그러한데 왜죠?

 

LINDA: 오오! (손을 든 사람에게 달려가면서) 올라온 손을 봤습니다.

 

ADAMUS: 나는 여러분 중 일부가 아주 좌절스러워한다는 걸 압니다. 여러분은 이럽니다. “, 난 이걸 선택했어. 그런데 왜 그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 걸까?”

 

SHAUMBRA 1 (남성): 난 이번 주에 그것에 대한 답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ADAMUS: ! !

 

SHAUMBRA 1: 그것은 어떤 점에서 단지 진화의 일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ADAMUS: .

 

SHAUMBRA 1: 모든 것에 익숙해지려면 얼마간 시간이 걸립니다.

 

ADAMUS: 그렇죠.

 

SHAUMBRA 1: 그 때문에 순식간에 일어나지 않습니다.

 

ADAMUS: 확실히 그렇죠.

 

SHAUMBRA 1: 그게 나의 답변입니다.

 

ADAMUS: 아주 아주 좋은 답변입니다. 절대적으로. . 몇 분 더 합시다. 왜 그럴까요? 왜 그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까요?

 

 

TY: 내가 선택을 할 때, 그것은 내가 에너지를 얻어야만 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선택을 했는데, 그것은 가축들이나 그게 뭐든 그것들을 불러들이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니까..

 

ADAMUS: . 왜 가축들이 바로 그때 그 자리에 나타나지 않을까요?

 

TY: 맞아요! 그냥 붐! 나타나야죠.

 

ADAMUS: .

 

TY: 그냥 바로 이 자리에, 바로 지금 말이죠.

 

ADAMUS: , .

 

TY: 그것은...그것은 단지....그것은 에너지 전환입니다. 그걸 말하는 다른 표현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지만, 그것은 어렵습니다, 아니 어렵지 않지만, 선택한 방향으로 에너지들이 흐르는 데에는 단지 시간이 걸립니다.

 

ADAMUS: 그게 꼭 그래야만 합니까?

 

TY: (잠시 멈췄다가) , 만약 내가 큰 프로젝트나 뭐 그런 걸 한다면, 때때로 그것은 시간이 필요하게 느껴져요, 내가 목동들을 불러들일 때 시간이 필요하단 얘기죠...

 

ADAMUS: 젖소들과 목동들이 나왔군요...

 

TY: 난 방금 콜로라도로 이사했어요! (아다 및 일부 청중 웃음) 그것은...나는 단지....전에는 돌고래들과 돛새치였지만....

 

ADAMUS: , . 지금은 젖소들과 목동들이다.

 

TY: 젖소들과 목동들. 그들을 불러들이죠.

 

ADAMUS: , .

 

TY: 올가미 밧줄로 잡아당깁니다.

 

ADAMUS: 당신이 이곳으로 와서 그런 것을 접해가고 있군요. . 그렇습니다, 세상의 이 지역에는 놀라운 것들이 많이 있죠. , .

 

흥미롭습니다, 곁가지 얘기인데, 무엇이 당신을 이 지역으로 불러들였습니까? 젖소들과 목동들이죠! (청중 웃음)

 

TY: 젖소들과 목동들입니다. 아직 그들을 접해보진 못했지만, 그럼에도 목동을 찾는 중입니다. ...

 

ADAMUS: 젖소, 아니면 목동?

 

TY: 덴버에서요? 콜로라도에서요? 어디에서 이사왔냐구요? 어디에서...

 

ADAMUS: , . 무엇이 당신을 이곳으로 불러들였습니까?

 

TY: . 그건 무의식적인 것입니다. 나는...

 

ADAMUS: 그걸 의식해보는 건 어떨까요?

 

TY: ...

 

ADAMUS: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 멈추세요. 보세요, 당신이 여기 머리로 가고 있다는 걸 보세요. 해답은 이미 여기 가슴에 있지만, 당신은 머리로 가며, 그래서 그게 막히게 됩니다. 그래서...., 아닙니다. 변비는 단지 변비를 의미하지만은 않습니다. 변비는 제한되고 냄새가 난다는 걸 말합니다. , 당신은 막히게 되죠. 그러니 여기 가슴에서 답변을 알아내보세요. 당신이 콜로라도로 이사 온 이유가 무엇일까요? (손가락을 튕기며) 신속히 답변해보시죠.

 

TY: 내가 원했기 때문입니다.

 

ADAMUS: 오케이, 좋습니다.

 

TY: 이 지역의 에너지가....난 그냥 끌렸습니다.

 

ADAMUS: 끌렸다. 오케이, 좋습니다. 무엇이 당신을 끌어당겼을까요? (그녀가 잠시 멈춘다.) 당신은 이 샤우드가 끝날 때쯤에 그 답변을 발견해낼 것이며, 그래서 이럴 겁니다. “난 그것을 알고 있었어. 알고 있었지.” 당신은 말할 겁니다. “왜 내가 모든 사람들 앞에서 그걸 말하지 못했을까? 난 그 이유를 알고 있었으니 그걸 말했어야 했어.” 그 이유는 당신이 말했다면, 우리가 함께 하는 다음 1시간 15분의 시간을 날려버렸을 것이기 때문이며, 그래서 내가 바로 그 지점에서 당신의 말을 끊고, 그거면 됐다고 말해야만 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케이. 감사합니다.

 

TY: 감사합니다.

 

ADAMUS: 좋습니다. 왜 변화가 그냥 (다시 손가락을 휙! 튕기며) 이처럼 빠르게 일어나지 않을까요?

 

 

ELIZABETH: , 나의 답변은 우리가 우리의 방식에서 벗어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하겠습니다.

 

ADAMUS: .

 

ELIZABETH: 우리가 선택을 하고는 이어서...

 

ADAMUS: ‘우리라는 말 대신에 가 나의 방식에서 벗어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건 어떨까요?

 

ELIZABETH: , 그게 여기서 내가 말하고자하는 겁니다.

 

ADAMUS: (웃으며) , , ...

 

ELIZABETH: , 나는 배워가고 있습니다.

 

ADAMUS: 그렇죠. 그런데 이곳의 누구라도 내가 지난 샤우드에서 논의한 것을 가지고 작업해온 분이라면, 다른 누군가에게 말을 할 때, 그러니까 어떤 대결 상황에서 말할 때, “, 당신이 그것을 했어..”라고 말하기 보다는 그저 의 관점에서 말할 겁니다.

 

ELIZABETH: ‘

 

ADAMUS: 그러기가 어렵죠.

 

ELIZABETH: .

 

ADAMUS: 하지만 그렇게 해보면 경이롭습니다. 그러면 그 모든 역학이 바뀌죠. , 그렇습니다.

 

ELIZABETH: ‘내가 나의 방식에서 벗어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ADAMUS: .

 

ELIZABETH: 맞아요.

 

ADAMUS: 왜 그럴까요?

 

ELIZABETH: , 아마도 두려움 때문일 겁니다.

 

EDITH: 당신 정말로 예쁘네요. You’re too cute. (청중 웃음)

 

ADAMUS: (웃으면서) 두 분이...

 

ELIZABETH: 난 정말로 예쁘죠.

 

ADAMUS: 두 분이 함께 앉고 싶으세요? 에디쓰가 당신이 정말로 예쁘다고 말합니다. 나하고 말할 때와는 꽤 다른 세상이 되는군요. (일부 웃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LIZABETH: 감사합니다.

 

LINDA: 한 분 더 해요?

 

ADAMUS: 그런데 당신은....예쁜 게 아니지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 그렇습니다. (아다 껄껄)

 

다음 분으로 가죠. .

 

 

TIMOTHY: 신념 체계들...

 

ADAMUS: 일어납시다. 마스터는 일어납니다.

 

TIMOTHY: 신념 체계들과 덧층들 때문입니다.

 

ADAMUS: 나는 앉겠습니다. (아다 껄껄) 신념 체계들과 덧층들 때문이다, 확실히 그렇죠. 어떤 신념이죠? 당신은 왜 그 모든 게 (손가락을 튕기며) 이처럼 바로 즉시 일어날 거라고 믿지 않으세요?

 

TIMOTHY: 얼마나 많은 신념 체계들로 들어서길 원하는가?

 

ADAMUS: 자신이 원하는 만큼이나 많이 들어갈 수 있죠. 당신은 얼마나 많은 신념 체계들로 들어서길 원하세요?

 

TIMOTHY: 나는 그 모두를 제거해내길 원합니다.

 

ADAMUS: , . 왜 그러지 않으세요?

 

(티모시가 한숨을 쉬며 잠시 멈춘다.)

 

당신은 생각하고 있군요.

 

TIMOTHY: 그렇습니다.

 

ADAMUS: 부디 메모해두세요, 여러분 모두가 그러고 있으니까요. 당신은 멈추고 생각합니다. 해답들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오늘 이 시간이 끝날 쯤에 당신은 이럴 겁니다. “난 그걸 알고 있었어. 알고 있었지.” 우리가 하게 될 일들 중 하나는 다른 장소에서 생각하는 것인데, 그것은 심지어 생각도 아닙니다. 우리는 나중에 그것을 다룰 겁니다. , 당신은 왜 그냥 그 모든 덧층들과 신념들을 제거해버리지 않습니까?

 

(그가 다시 잠시 멈춘다.)

내가 말해드릴까요?

 

TIMOTHY: 그래 주세요.

 

ADAMUS: 그것들이 당신에게 봉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사랑하죠. .

 

TIMOTHY: 이런! Duh.

 

ADAMUS: . 그렇지 않았다면, 그것들은 거기에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의 삶속에 있는 모든 것이 - , 내가 거듭 반복해서 말해왔죠, 거기에 있는 게 무엇이든, 어떤 문제들이나 상황이든 - 당신에게 봉사하고 있습니다.

 

 

한계들과 신념들이 당신에게 봉사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그것들로 인해 당신이 얼마간 계속 유지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놓아버리면 자신이 분해되어 우주의 여기저기로 튀겨나갈 거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자신이 온 우주에 걸쳐서 수많은 조각들과 파편들 속에 있게 될 것이며, 어떤 안좋은 심령 과학 실험에 나오는 것처럼, 자신을 다시는 하나로 결합시켜내지 못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웃음) 그래서 당신은 신념들을 붙잡아 둡니다. 붙잡아 두죠. 하지만 당신이 열게 될 때 그것은 실제로 꽤 안전합니다. 훨씬 더 안전하죠.

 

 

TIMOTHY: 또 다른 사항은 우리가 아무런 이유없이 그냥 연출해내길 원하는 게임들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사회적...

 

ADAMUS: ‘우리라고요? 우리?

 

TIMOTHY: 우리 또는 내가요.

 

ADAMUS: 우리가 기술자다?! (아다 껄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훌륭한 답변이었습니다. 한 분 더 하죠.

 

 

그런데, 나는 이러한 상호 작용을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와 함께 있기를 사랑합니다. (카메라를 쳐다보며) 지금 시청하고 있는 여러분 모두에게 말씀드리는데, 나는 이런 걸 아주 좋아한답니다. (카메라 쪽으로 걸어오다가) 미안, 친애하는 이여. 설령 여러분이 여기 코울 크리크 계곡에 있지 않더라도, 나는 우리가 대화하고 농담하며 심지어 뒷말도 하면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사실이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상호 작용하는 게 나에겐 만족스럽고 보람찬데, 여러분에게도 그러길 희망합니다.

 

오케이, 계속해갑시다. 한 분 더 합니다. 왜 순식간에 일어나지 않을까요? , , ? 에디쓰.

 

 

EDITH: 당신이 지난 시간에 아주 눈부신 말을 해주었습니다. 당신은...

 

ADAMUS: 단지 지난 시간만 눈부셨나요, 친애하는 이여? (일부 웃음)

 

EDITH: 죄송합니다, 매번 그랬죠.

 

ADAMUS: 그렇죠, .

 

EDITH: 자신 앞에 어떠한 대의명분도 내세우지 말라고 말하셨죠.

 

ADAMUS: .

 

EDITH: 나는 그것이 우리들 모두에게 아주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ADAMUS: . , 내 질문에 답해보는 건 어떻습니까? (청중 웃음) 당신은 내가 얼마나 눈부신지라고 말하면서 나에게 아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질문은, (손가락을 튕기며) 왜 당신은 이처럼 빨리 마스터리(통달)를 해내지 못할까요?

 

EDITH: 우리는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모르시겠어요?

 

ADAMUS: ‘우리?

 

EDITH: 여기에 다 있죠. 우리는 모두 마스터들입니다.

 

ADAMUS: ‘우리라고요?

 

EDITH: . 나는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빨리 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그러고 있죠.

 

ADAMUS: 아뇨, 이것은....자신의 말을 하세요.

 

EDITH: 데이빗이나 그의 아름다운 아내를 비롯해 모두가 그러고 있습니다.

 

ADAMUS: 자신의 말을 하세요. 자신의 말을요. 당신은 테이블 주위를 다 돌고 있습니다.

 

EDITH: , 정말로 그렇죠.

 

ADAMUS: ‘당신이 그렇게 하고 있다.’

 

EDITH: ‘나는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ADAMUS: 좋습니다. 그걸로 멈추세요. 마침표. ‘에디쓰는 그렇게 하고 있다.’ 그런 티셔츠가 보이는군요, 사트! (청중 폭소) 에디쓰는 상승을 한다! 깨달음! ...(더 많은 웃음) 그런데 에디쓰, 그것은 아름다운 일입니다. (누군가가 사트, 그것도 첨가하세요.”라고 말한다.) 아름다운 일이죠.

 

SART: , 새로운 파일이 쌓여가는군요.

 

ADAMUS: (에디쓰 손등에 키스하며) 감사합니다.

 

EDITH: , 이건 확실히 이상한 키스네요. (더 많은 웃음)

 

ADAMUS: 그게 단지 키스였다는 게 확실치 않나요, 친애하는 이여?

 

EDITH: 아뇨.

 

ADAMUS: 무엇이 이상했죠?

 

EDITH: , 당신은 대개 당신의 입을 나에게 갖다 댔죠. (많은 웃음)

 

ADAMUS: 이거 샤우드가 삐삐 잡음 버젼으로 되어가는군요! , 내가 그랬죠, 에디쓰, 하지만 난 정말로 당신에게 우리 사이에 그것이 유지되길 요청합니다. (청중 웃음)

 

EDITH: .

 

ADAMUS: 그건 그럴 필요가 없습.....카메라가 바로 저기에 있다는 게 보이세요? 당신이 한 말이 다 찍혀 있죠. (더 많은 웃음)

 

EDITH: 죄송해요.

 

ADAMUS: 당신이 죄송해할 일이 아니죠. (많은 웃음)

 

LINDA: 부끄러움을 몰라요!

 

ADAMUS: 마스터리는 삶의 모든 것에 웃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삶의 모든 것에 말이죠.

 

 

, 한 분 더 합시다. 우린 아주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그리고 만약 이것에 불쾌함을 느끼는 분이라면, 떠나세요. (청중 웃음) 만약 당신이 영적으로 너무도 닫혀 있어 얼마간 웃을 수 없다면....이 마스터들의 그룹은 황금시대를 향해 나아가는 이 경이로운 범선에 올라타 있으며, 여기엔 음침한 이들이 함께 할 공간이 없으니까 말이죠. 그렇습니다, .

 

 

SUSAN: 내가 지어 두어 달 사이에 발견한 것은 나의 방향이 바뀌고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그게 새로운 방향이기 때문입니다.

 

ADAMUS: 그렇군요.

 

SUSAN: 예전의 방향은 자동적....마음속에 굳어 있었죠.

 

ADAMUS: 그렇죠, .

 

SUSAN: 그래서 나는 나의 의식이 나오는 지점을 다시 방향 잡아가면서 날들을 의식적으로 겪어가는 과정속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머리에서 나오지 않고 여기 가슴에서 나옵니다.

 

ADAMUS: . 재방향 설정을 어떻게 해가고 있나요?

 

SUSAN: 여러분은 일단 멈춰야만 합니다. ...시간을 내야하죠. You have to stop.

 

ADAMUS: 아뇨, 아닙니다. ‘여러분으로 시작하지 맙시다..

 

SUSAN: 아니라고요? 내가요?

 

ADAMUS: 당신의 로 말하세요.

 

SUSAN: 나요?

 

ADAMUS: 당신으로요, , .

 

SUSAN: ‘내가그것을 어떻게 하는가?

 

ADAMUS: 맞습니다,

 

SUSAN: 개인적으로 내가 해오고 있는 연습은 의식적으로 여기 가슴속으로 숨을 불어넣으면서 나의 의식이 가슴에 머무르게 해주면서 거기로부터 확장되게 해주는 것입니다.

ADAMUS: 훌륭하군요.

 

SUSAN: 그리고 더 많은 시간을 거기에서 - 여기 내 안에서 말이죠. - 보내는 겁니다. 외부 세상에 반응하고 반작용하면서 저 바깥에서 보내기보다는 말입니다. 그렇기에 나의 방향은 더 이상 저 바깥이 아닙니다, 여기 안쪽이죠.

 

ADAMUS: .

 

SUSAN: 그것은 여기 안에서 시작됩니다.

 

ADAMUS: 경이롭습니다.

 

SUSAN: 감사합니다.

 

ADAMUS: 그렇죠. , 그것은 참으로 그러하며, 나는 말했...(수잔이 키스해달라고 손등을 내미니) , 그렇죠. (아다가 키스한다, 일부 웃음)

 

SUSAN: 감사합니다.

 

 

ADAMUS: 나는 재조정이라는 우리의 논의속에서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일들에 연결되는 지점이 바뀌고 방향들이 바뀌는 것에 대한 것이었죠. 여러분은 많고도 많은, 많은 기존의 연결 방식에서 벗어나는 국면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수백 만의 수백 만의 조정 지점들에서 플러그를 뽑아버리고 있는데, 그것은 불편하고 어렵게 다가섭니다. 기존의 것들에 다시 플러그를 꽂으려는 습성이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일어나는 일은, 마음이 다시 이전의 이 현실과 일들에 연결되려 애쓰지만, 실상 여러분은 기존의 것들에 연결되지 않으며, 훨씬 더 유연하고 훨씬 더 역동적이며 훨씬 더 에너지가 효과적인 다른 새로운 것들에 연결되는 방행으로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는 사이에 여러분이 아주 방향감각을 상실해버렸거나 아주 단절됐다고 느끼는 그런 기간이 있을 것인데, 바로 그것이 정확히 그 이유입니다. (변화가 순식간에 일어나지 않는 이유...)

 

 

 

아다무스의 답변

 

그것은 내가 말하고자 하는 요지로 이어집니다. 질문은 이거였습니다, 왜 그것에 시간이 걸리는가? 여러분이 손가락을 튕기듯이 순식간에 깨달음에 이르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첫 번째 이유는 연민입니다, 자신의 몸에 대한 연민인데, 왜냐하면 몸이 오래된 조상의 DNA 안에 있으면 그러한 신속한 전환 또는 변형을 감당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신속한 변화를 다뤄내지 못하는데, 만약 급격하게 진행됐다면 몸 안에 커다란 에너지 불균형을 유발시켜, 아주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당뇨병 같은 질병들로 귀결됐을 것입니다. 만약 몸이 너무 빠른 변화들을 시도하면, 에너지 유입량들과 재료 처리량들로 인해 당뇨병을 유발시켰을 것입니다. 두 번째는 암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몸 전체를 관통해 엇갈린 신호들을 전송해 몸의 어떤 부위들에 암을 초래했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이 여러분의 조상 몸에서 자신의 진정한 빛 몸으로 전환되어 가면서, 여러분은 빛 에너지의 새로운 수준을 몸속으로 데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잠을 자는 그 대부분의 시간에 걸쳐 일어나고 있으며, 때때로 깨어있는 시간에도 일어납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자신의 몸이 엉망진창이 되어간다고 느끼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재방향 설정입니다. 몸이 바뀌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께 그러한 변화들을 초대해서 허락해주시길 요청하며, 그 모든 질문들을 멈추길 요청합니다. “내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지? 내가 잠을 길게, 길게 자는 이유가 뭘까? 왜 내가 잠을 잘 자지 못하지? 내가 예전과는 달리 왜 에너지 레벨이 떨어져 있을까?” 여러분의 에너지 레벨이 떨어지는 건 실제로 좋은 일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전히 해묵은 원천들로부터 에너지를 얻으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해묵은 연료 원천으로부터, 그걸 해묵은 석탄를 태우는 행성이라고 해보죠, 그것에서 단절되는 그러한 기간 또는 국면을 겪어가며, 그래서 이제 여러분은 아주 새로운 에너지에, 청정하고 효과적인 에너지 원천에 연결되어 가게 됩니다.

 

 

, 그러한 전환이 진행되고 있으며, 그래서 여러분은 때때로 몸에 통증들과 아픔들이 있다고 느끼는 시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 자신이 늙어간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런 게 아닙니다. 그것은 그런 강렬한 전환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초반부에서 단지 체현된 상승을 겪어가기가 너무도 어려웠기 때문에 우리가 300년 전에 미스테리 학교들을 닫았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상관하지 않았죠. 그들이 말했습니다. “난 여전히 상승을 원하며, 그게 조금 늦어지더라도 난 상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나의 벗들이여, 이번 생애에서 물리적 몸 안에 있으면서 상승을 해내기를 선택해 들어오셨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몸에 대한 연민에서, 여러분은 정확히 감당할 수 있을 만큼의 변화들을 취해가고 있습니다. 신속한 변화기 아닌 또 다른 이유로는 자신의 마음에 대한 연민이 있습니다. 마음은 현재 일어나는 그 모든 변화들에 대해 정말로 어려운 시간을 겪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껏 생각해온 방식을 넘어가게 될 것이며, 우리가 이와 같이 모일 때 아주 종종 일어나는 일은, 누군가가 생각하기 시작하면 여러분 모두가 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여기 머리에 집중됩니다. 여러분은 오라들이나 에너지들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단지 바디 랭귀지일 뿐이라도, 여러분은 직관적으로 그것이 여기 머리로 올라가는 걸 알며, 그래서 여러분은, 그들은, 정체되게 됩니다.

 

 

여러분은 분석이나 파일 검색 같은 것이 필요치 않는, 자각이나 지성을 통해서 데려오는 색다른 방식에 들어설 것입니다. 되돌아가서 말하죠. “그런데 그게 뭐였더라?” . “나는 그걸 나의 기억속에 저장해두었지.”

 

 

낡은 에너지 안에서, 해묵은 마음 틀은 아주 관련적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그밖의 다른 모든 것에 관련시키는데, 이제 여러분은 그것에서 멀어지게 될 겁니다, 새로운 현실에는 아무런 관련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전에 그것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경험하지 않은 것들이 있는데, 마음은 늘 뭔가에 관련시키려 들 것입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아이엠이 헤이, 우린 그게 필요치 않아!”라고 말해도, 마음은 여전히 잠시 동안 그것을 관련시키려 들 것입니다. 그러다가 좌절할 것인데, 마음은 어떻게 행동하고 반응할지를 평가하고 분석해내는데 필요한 어떤 비슷한 체험을 찾아내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마음은 두려움이나 당황, 걱정 모드로 들어가 이렇게 말하죠. “아무 것도 하지 말자.” “퇴각!” 그러니까 철수해버린다는 거죠. 그럴 때가 여러분이 이렇게 말할 시간입니다. “아냐, 계속 나아가는 것이 완벽할 정도로 좋습니다. 그건 중요치 않지요.”

 

 

알다시피, 나는 삶과 죽음에 대한 얘기로 이 샤우드를 시작했습니다. 그 둘 사이에는 정말이지 아주 아주 아주 작은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진실로 거의 차이가 없지요. 그렇기에 어떤 점에서 여러분은 감옥에서 나오기 위해 심지어 죽음을 감수한다할지라도 그것은 중요치 않다고 거의 말할 수 있을 겁니다. 지상에서의 실존이 감옥 생활과 같다고 말하는 게 약간 심한 소리로 들릴지 모르지만, 그것은 실상 감옥입니다. 그것은 감옥이죠.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교훈들을 위한 멋진 장소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교훈들을 인정한다면 말이죠, 하지만 나는 우리가 그걸 넘어갔기를 희망합니다. 그것은 자신만의 아주 큰 수준의 체험 유형을 지니고 있지만, 그것은 사람들이 패턴들이나 틀에 박힌 일상들에 빠져들어 거기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하나의 의식 감옥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소수의 목소리들이 거기에서 떠올랐으며, 극히 소수의 사람들이 그것을 넘어가는 것을 자신에게 허락해주었죠. (린다가 손을 든다.) 나의 친애하는...

 

 

LINDA: 그렇다면 왜...

 

ADAMUS: 생일을 기념해서 질문하는 겁니까?

 

LINDA: 지구에서의 실존이 그토록 비참하고 고통스러운 삶이라면 왜 천사들이나 크리스탈 존재들 등등이 이곳에 오려고 줄지어 서 있습니까?

 

ADAMUS: 나는 비참하다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LINDA: 알겠습니다, 그럼 정체되어 있다 등등으로 바꾸죠.

 

ADAMUS: 나는 비참하다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난 정체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여기 위쪽에 줄서 있는데, 그것은 지구가, 이 행성 지구가 머지않아 - 실제로 지금 그렇게 되어있다고 나는 말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지구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창조되어왔던 새로운 지구들이 있으며, 그래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깨달음을 위해 갈만한 많은 행성들이 있습니다. 이곳이, 이 행성이 여러분이 발견해내는 곳입니다. 그 모든 차원들이나 은하들을 통틀어서 아이엠을 이해하고 체현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해주는 행성은 이 지구를 제외하면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다른 행성들에서도 체험들을 가질 수 있고, 다시 말하지만, 의식이나 기술, 지성 등등에 있어서 여러 스펙트럼들에 걸쳐있는 행성들이 있지만, 이 지구와 같은 곳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 그건 좋은 소식이자 나쁜 소식입니다. 진실로 그 안에서 길을 잃어버리고 진정한 자기 자신을 잊어버릴 수 있는 곳은 이 지구를 제외하곤 그 어디에도 없기 때문입니다. 이 행성이 지닌 유혹과 농밀성을 갖춘 곳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렇기에 들어오기가 여기 지구보다 더 나은 장소가 무엇이 있겠습니까? 깨달음을 얻기 위해 어떤 다른 행성들로 가기보다는 극한적인 이 지구로 가는 게 좋겠죠! 바로 그것이 정확히, 나의 벗들이여, 만약 여러분이 기억해낼 수 있다면, 여러분이 이곳에 들어왔던 이유랍니다. 여러분은 아이엠을 체현하기 위해 여기 지구에 왔습니다. 다시 말해서, 아이엠을 영혼속으로, 여러분 존재의 모든 측면속으로 완전히 통합해내기 위해서 이곳에 왔던 것입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이 이곳에 왔으며, 지금 이 시점에서 그것은 오직 여기 지구에서만 가능한 일입니다.

 

 

천사들이 여기 위쪽에 줄서 있으며, 내가 그 티켓을 팔고 있습니다. (일부 웃음) 그들이 그걸 위해 줄서 있는데, 지구는 감각적으로 아름답고 역동적인 행성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몸 안의 고통의 느낌도 센슈얼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말하죠. “아뇨, 그것은 정말로 내 몸 안에 있는 고통입니다.” 물리적 몸이 - 몸도 실제로 유혹적이죠. - 없는 천사 존재에게는 그것이 이렇습니다. “그러니까 당신 말은 이게 아닌가요? ‘나는 나 자신을 느낄 수 있어요. 나는 단지 그것을 빛처럼 느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느낄 수 있습니다, 고통이 이게 나라고 말해주죠.’” 이어서 천사 존재가 말합니다. “나는 실제로 생각을 할 수 있는데, 다시 말해서 생각을 가질 수 있는데, 그 속도가 아주 느리기에, 나는 심지어 내가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보세요, 천사 존재들에게는 일들이 (손가락을 튕기며) 이처럼 신속히 일어납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깊은 자각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그 안에 들어가 잇는 이 시간 연속체로 인해서 여러분이 그 모든 일들을 하는 게 가능해졌습니다. 그러한 시간과 공간, 농밀성, 유혹이 여러분이 이곳에 오는 걸 가능케 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또한 저주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앎이 난 충분히 경험했어.”라고 말하기 시작하는데, 인간성은 여전히 패턴들 안에, 의식의 공고함 속에 잠겨 있기에, 그것이 아주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 일어나는 일은 인간이 거기에서 빠져나오는 길을 생각하려 들고 노력하며 계획하고 고투하려 든다는 것인데, 그들은 그러한 인간 조건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빠져 나오는 길을 공부하려 들거나 사는 것을 비롯해 그게 뭐든 그것이 생각해낼 수 있는 것을 하려 듭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 아주 둔중한 의식으로부터 자신을 풀어놓기 위해서 바로 그 인간의 속성들을 활용하기 마련입니다.

 

 

그들이 깊이 파고들어갔던 것들을, 그들이 사랑하고 체험했던 것들. 하지만 갑자기 그들은 그것에 싫증이 나며, 그것에서 빠져 나가길 원하고 빠져 나와야만 하는데, 그것은 단순히 원하는 차언도 아닙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가 품어 왔던 그토록 깊은 소망이 있습니다. “나는 빠져나가야만 해. 나는 나 자신으로 돌아가야만 해. 나는 내 영혼의 자각속으로 되돌아가야만 해!” 그래서 여러분은 잠 속에서, 꿈속에서 그것을 하고자 해왔습니다. 그것은 그리 효과가 없었죠. 여러분은 그것이 탈출구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원래 재연결 도구로서 디자인되었던 것입니다. 밤중에 하는 재연결 도구였죠. 하지만 존재가 지구의 농밀성 속으로 더 깊게 들어갈수록, 그는 여전히 아주 인간적인 일들에 더 깊게 - 심지어 수면 상태에서도 말이죠. - 초점을 맞춰갑니다.

 

 

그러다가 난 여기를 빠져나가야만 해!”라는 갈망이 거의 절망 수준에 이릅니다. 그러면 적어도 자신의 근원에 약간이라도 다시 연결되려고 잠을 시도해 보지만, 그것도 효과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러죠. “이제 내가 무엇을 할까?”

 

이제 여러분이 무엇을 할까요? 여러분은 파워를 시도해봅니다. 여러분은 생각하고 노력하려 들며, 고통받으려 듭니다. 그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마스터리의 진정한 비법은 - 만약 비법 같은 게 있다면 말이죠. - 그것은 인간이 아마도 가장 반대하는 일이 될 것인데, 허락해주기입니다. 허락해주기 말이죠. Allowing.

 

허락하기가 어려운 것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파워나 힘, 지성, 생각하기에 익숙해 있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공격적인 것에 익숙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시도하지만, 그것은 대개 효과가 없습니다. 허락하기는 또한 아주 불안합니다. 실상, 인간 부분은 허락해주기가 완전히 어리석은 일이라고 말할 겁니다. 그래서 그것은 약간만 허락하려 듭니다. 여러분은 약간만 허락하고 내면에는 여전히 단단한 속옷을 걸치고 있는데, 그것은 그리 효과가 없습니다. (일부 웃음) 그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밑바닥에 가라앉아 있습니다. (아다 껄껄, 누군가 와우라고 말한다.) , 와우!

 

 

, 그것이 (손가락을 튕기며) 그냥 이처럼 빨리 되지 않는 다른 이유는....연민입니다, 그럼으로써 여러분이 타버리지 않고 너무 부담이 되지 않게 말이죠. 그것은 몸에도 도전적이지만 마음에게는 훨씬 더 도전적입니다. 마음은 농밀하고 단단합니다. the mind is dense and the mind is tough. 하지만 흥미로운 방식이지만, 마음은 또한 지극히 취약합니다. 그것은 아주 아주 아주 높은 장대의 꼭대기에서 밑으로 떨어지지 않으려 늘 얘쓰면서 아주 아슬아슬하게 균형잡고 있는 아주 농밀한 물체와 같습니다.

 

 

, 마음이 농밀하고 단단한 만큼이나 많이 그것은 또한 아주 아주 무너지기 쉽습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늘 보호하려 듭니다. 그것은 늘 자신이 분해되지 않게끔 애씁니다. 거의 여러분 모두는 어린 시절에 - 샛길로 새는 게 아니라 여러분의 어린 시절 얘깁니다. -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했던 경험들이 있었습니다. “주안, 아주 미친 듯이 행동하지 마라. 너 뭐가 잘못된 거 아니니? 다른 사람들처럼 지내.” 그러면 여러분은 실제로 그런 말에 따르려 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그들을 사랑했기에 그들이 안전하다고 느끼게끔 해주길 원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처럼 살아가려 했지요. 하지만 나는 그것을 더 이상 참을 수 없어하는 여러분의 영혼 부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단지 거기에서 빠져나오길 원할 뿐만 아니라 필사적으로 그 자신에게로 돌아갈 필요를 느끼는 영혼 부분 말이죠.

 

 

우리는 베일 저편에서 일부 에너지들과 역학들을 살펴봅니다. 어떤 존재가 이 현실 안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지낼 수 있는가? 그 영혼에게 있어 그것이 그냥 절대적으로 참을 수 없는 것이 되기까지 존재가 얼마나 오랫동안 지낼 수 있는가? 여러분의 초창기 생애들에서는 여러분이 물리적 몸을 떠나 다른 쪽으로 가면, 거기에는 얼마간 영혼 자아와의 일종의 재연결이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물리적 현실로부터의 근사한 해방감이 있었다는 거죠. 하지만 지구 인접 영역들이 점점 더 농밀해져감에 따라, 크리스탈 영역으로 들어가기가, 꽃의 다리로 가기가, 초월해 가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게 되었으며, 그래서 지금은 아주 많은 이들이 죽은 뒤에 지구 인접 영역들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곳은 물리적이지 않지만, 제기랄 꽤 비슷합니다. 거기에는 이 행성의 그 모든 의식 요소들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금은 죽고 나서 다시 육화하는 사이에 휴식이나 긴장의 완화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꿈 상태 속에 있는 것도 아니고 죽음 상태에 있는 것도 아니죠.

 

 

그래서 존재가 공포에 질리고 필사적으로 되어가기 시작하며, 필사적인 일들을 연출해내거나 행합니다. 다시 느끼고 다시 기억해내려는 방식으로서 그 모든 것들을 연출해내죠. 그래서 사람들은 단지 뭔가를 다시 느껴보고자 극단적이고 감정적이며 드라마틱한 일들을 하는데, 그들은 그것이 근원으로 돌아가는 길이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그들에게 때때로 일별을 주는 마약들이나 환각제를 복용하지만, 그것은 아주 왜곡된 방식이죠.

 

 

많은 환각제를 복용해서 영혼이나 근원에 대한 일별을 주는 걸 상상해보세요. 하지만 그것은 지옥이며, 그것은 아주 아주 어렵습니다. 그것들을 통해서 일별을 할 수 있기에 그걸 즐기는 이들도 있지만, 그것은 왜곡된 자리에서 행해지는 것입니다.

 

 

바로 그것이 바로 이 시기에 인간들이 겪어가는 일입니다. 그 깨어남의 과정은 아름답지만, 여러분도 알다시피, 그것은 아주 어려운데, 그 이유는 그들이 깨어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진실로 영혼 자아가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난 더 이상 그걸 참을 수 없어. 내가 나의 근원으로부터, 아이엠으로부터 떨어진 채 얼마나 오랫동안이나 지낼 수 있을까?” 이어서 그들은 다시 한 번 느끼려는 시도에서 종교들이나 구루들, 극한 스포츠들을 비롯해 모든 것들에서 다른 원천들을 찾아내려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다가 누군가가 항불안제나 항우울제 같은 약들을 - 난 그것들을 격려하지 않습니다, 비록 그것들에 대해 언급하지 말 것을 요청받았지만요. - 복용하기 시작하는데, 그것은 그 사람을 진짜 얼간이 좀비 상태에 빠뜨립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아래쪽의 그 소음을 멈추라. 자신이 이 인간의 여정에 싫증났고 감옥에서 나오길 원한다고 소리치길 멈추라.” 그것은 입 닥치게 하는 알약입니다. (이때 린다가 그의 컵을 갖다 준다.) 감사합니다. 이 속에 뭔가를 집어넣었습니까? (일부 웃음) 입 닥치게 하는 알약이죠, ! 흥미로운 타이밍이군요, 친애하는 린다. (더 많은 웃음) 그것은 그렇습니다. 진실로 그것은 입 닥치게 하는 알약으로서, 사람들을 다시 얼빠진 좀비 상태속으로 들어서게 합니다. “어중간한 상태에 머물러 있으라, 시키는 대로 하라, 매트릭스 안에 그대로 있으라, 불평하지 마라.”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아세요? 그들은 약물들을 복용하는데, 잠시 동안은 기분이 더 좋아집니다. (린다에게) 나를 그렇게 노려보지 마세요. 잠시 동안은 더 기분이 좋아지죠. 하지만 진실의 소리, 아이엠의 소리는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말할 것입니다. “이제 시간이 됐어요. 때가 됐죠. 우리는 돌아가야만 해요. 우리는 근원으로 돌아가야만 합니다.”

 

 

그래서 어떤 점에서 그런 목소리가 알약보다 우위에 서게 되지만, 이어서 그것은 인간 측면을 완전히 미치게 합니다. 절대적으로 말이죠. 그리고 그것이 장기간 그런 약들을 복용해온 이들이 자살이나 광기에 이르는 경우가 더 높은 이유입니다. 나는 내 말들을 아주 아주 명확히 고수해가겠습니다.

 

 

그래서 어떤...., 나는 우리가 연구해가는 - 그걸 연구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 이 전체적인 현상에 대한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었습니다. 자신의 근원 또는 자신의 진아를 자각함이 없이 얼마나 오랫동안 갈 수 있는가? 그런 상태로 지낼 수 있는 생애들의 수가 얼마인가? 그러한 연구가, 그러한 살펴봄이 나의 동료들에 의해 여기 지구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말로 근원과의 접속에서 벗어난 상태로 얼마나 오랫동안 갈 수 있는가?

 

 

여러분이 꿈 상태에서나 생애들 사이 기간에 그러한 연결을 가졌던 생애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인간들의 경우에 있어 그들이 근원과의 접촉을 가졌던 이래로 단절 상태가 이제 5,000년 내지 10,000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말고 다른 사람들이 말이죠. 지금 그들은 너무도 길을 잃었으며 너무도 환멸을 느낍니다. 그들은 이 매트릭스 현실 속으로 너무 깊숙이 들어갔으며, 단지 더욱 더 길어지고 있을 뿐입니다. 누구든지 결국엔 자신의 근원, 자신의 아이엠과 다시 연결되어야만 합니다. 누구든지 결국엔 그것을 체험해야만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정말로 미치게 됩니다.

 

 

그래서 그들은 죽음이 해법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런 일들을 시도합니다.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이 삶에 너무도 정신이 혼란스러워하는데, 여러분이 심지어 정의해낼 수도 없지만, 이렇게 말하는 앎이 있습니다. “삶에 뭔가가 더 있어야만 해. 난 여기에서 빠져나가야만 해.” 그래서 죽으면 해방될 거라고 생각하면서 죽음을 선택했는데, 저쪽으로 가보니 마찬가지라는 것을 발견하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이 감옥 안에 잇는 걸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은 다른 이들과 똑같은 옷을 입고 같은 음식을 먹으며 날마다 판에 박힌 동일한 일들을 하면서 그곳의 독방에 갇혀 있습니다. 아무런 창조성도 없고,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도 전혀 없습니다. 아주 아주 불안전한 곳으로서, 이제 여러분은 거기서 나갈 것을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그 생각에 너무 너무 기쁩니다. 이제 시간이 됐습니다. 여러분은 해방되어질 것이며, 또는 빠져 나갈 길을 파악해냈습니다. 여러분은 나옵니다. 여러분이 감옥에서 걸어 나왔는데, 여러분은 거기도 여전히 감옥임을 깨닫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동일한 감옥입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나중에 또 다른 탈출구를 찾아내고는 이제 거기서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걸어 나왔는데, 거기도 여전히 동일한 감옥이라는 것을 발견합니다. 바로 그것이 정확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정확히 말이죠.

 

 

바로 그것이 정확히 내가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와 함께 일해가길 사랑하는 이유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상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개의치 않습니다. 여러분은 이번 생애가 그러한 감옥에서 해방되어 자신의 근원으로, 자신의 진아속으로 돌아가는 생애가 되는 걸 허락해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아주 확고히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속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그저 그러한 재연결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겠어. 뭐든지.” 그래서 우리가 여기에 와 있습니다.

 

 

우리는 공부를 통해서 그러한 재연결로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파워를 통해서 거기에 이르지 않을 것입니다. 전혀 아니죠, , , , . 우리는 그것을 허락해 줄 것인데, 그것은 때때로 지성과 반대되는 것처럼 보일 겁니다. 하지만 그것이 거기에 이르는 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자연스런 존재 상태입니다. 다른 그 모든 게임들이나 여타의 다른 것들은 자연스런 상태가 아닙니다. 그것은 존재의 자연스런 상태입니다.

 

 

, 왜 우리가 그냥 (손가락을 튕기며) 이처럼 빨리 그것이 일어나게 하지 못할까요? 그것은 연민 때문인데, 그럼으로써 여러분이 불타버리거나 폭발해버리지 않도록 말입니다. 그 이유에는 또한 여러분 자신에게 체험을 허락해서 체험을 알게 하려는 것도 있습니다. 만약 그게 그냥 (손가락을 튕기면서) 이처럼 일어났다면, 여러분은 진정한 체험도 없고, 그것에 대한 깊은 깨달음도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말했죠. “나는...” - 여기서 빨리fast’라는 단어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나는 가능한 그것의 많은 것을 허락해 줄 것인데, 그럼으로써 내가 여전히 체험속에 있을 수 있고, 그래서 그러한 체험을 아주 자세하게 잘 알 수 있도록 말이죠. 나는 생각들과 고통들, 도전들, 두려움들을 겪어봤기에 깨달음의 회랑에 있는 각각의 작은 세부 사항들까지 알 수 있었지요. 나는 그것의 위쪽이나 아래쪽을 포함해 그 모든 측면들을 압니다. 나는 그 길에 등장하는 모든 악마들과 용들을 알며, 모든 속임수와 장난들을 압니다. 나는 회랑 안에 있는 골치 아픈 그 모든 작은 함정들을 알며, 나는 그것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미풍 불듯이 순조롭게 감옥 바깥으로 나오진 않았습니다. 나는 깨달음 상의 그 모든 작은 모서리들과 틈새들을 잘 아는데, 그럼으로써 내가 그것을 다른 이들에게 가르칠 수 있도록 말이죠.”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을 아주 잘 아는데 - 이것은 단지 미사여구가 아닙니다, 그것은 리얼합니다. - 그럼으로써 여러분이 다른 이들에 대한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겪어가는 게 무엇이고 왜 겪어가는 지를 정확히 알며,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마스터의 확신을 갖고서, 그들이 그 깨달음의 회랑을 끝내 통과해갈 것임을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해낼 것임에 아무런 의심이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들이 겪어가야만 하는 것을 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들이 그 모든 질문들을 해올 때 그것을 되돌려줄 것입니다. “마스터, 그것에 무엇이 요구될까요?” 여러분은 그것이 전적으로 그들에게 달려 있다는 걸 압니다. 그들은 비법을 찾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 모든 요령들을 찾으며, 그 모든 마쿄들을 찾아다닐 것입니다. “이 깨달음의 회랑을 통과해가려면 무엇이 요구됩니까?” 그리고 그들은 여러분을 피딩하려 들 것이며, 모든 것을 시도해볼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그저 거기에 서 있을 것인데, 여러분이 회랑을 아주 잘 알고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그들이 다른 쪽에 이를 것임을 알며, 그들이 어떤 체험들을 할 것인지는 그들에게 달려 있음을 압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그들에게 정확히 말하게 될 내용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어요. 나는 여러분이 거기에 이를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걸 어떤 식으로 경험할지는 여러분 자신에게 달려 있지요.”

 

 

나는 토바야스나 내가 여러분에게 말했던 게 그것과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 몇 번 그랬다.’고 말한다.) 그게 - 몇 번 그랬다. (일부 웃음) - 하지만 지금은 그것이 더 말이 되지 않나요? 그 당시에 여러분은 이런 식으로 토바야스를 바라봤습니다. “아뇨, 토바야스, 당신은 비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을 나에게 나눠 주세요. 그것을 나에게 알려 주세요.” 그 말은 여러분이 그게 무엇이든 원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해낼 수 있다는 것과 같습니다.

 

, 깊게 호흡해 봅시다.

 

 

이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몸이 아프고, 마음이 온통 혼란에 빠져 있는 등등을 겪어갈 때, 그 처방은 정말로 단순합니다. “난 바뀌어가고 있어.” 바로 그것입니다. 여러분이 안좋은 날을 보내고, 말 되는 게 아무 것도 없고, 사람들이 여러분을 쏘아댈 때, 이렇게 말하세요. “난 바뀌어가고 있어.” 그토록 단순하죠. 그것은 근사한 리마인더입니다. 그것은 만트라가 아니라, 먼진 리마인더입니다. 여러분이 묻습니다. “, 왜 이런 일이 나에게 일어났을까요, 아다무스? 이러 저러한 일들이 일어났던 이유가 뭘까요?” 그것은 여러분이 바뀌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게 근사하지 않나요? (일부 웃음) “난 바뀌어가고 있어요.”

 

심호흡하면서 그걸 느껴보세요. “난 바뀌어가고 있어.”

 

 

그것이 때때로 불면의 밤들을 보내는 이유입니다. 관계들이나 거처들들을 비롯해 다른 모든 것들이 변화하는 이유가 바로 그 때문입니다. “난 바뀌어가고 있어요.” 그것은 축복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요청했습니다. , 아니죠, 여러분은 그것을 요청한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요구했습니다. 여러분은 그 무엇보다도 그러한 변화를 절대적으로 요구했습니다. “그건 바뀌어야만 해.” 여러분이 말했죠. “그건 변화해야만 해.” 그래서 그것이 바뀌고 있습니다. 바뀌고 있죠.

 

 

그렇기에 이런 저런 일들이 일어날 때, 그것은 여러분이 다른 이들과 나누게 될 아름다운 이야기이자 기록 자료가 되는 셈입니다. “! 내가 바뀌어가고 있어.” 돈을 몽땅 잃어버리거나 등등을 접할 때 말하세요. “이봐, 난 단지 바뀌어가고 있는 거야.” (일부 웃음) ‘난 바뀌어가고 있지.“ , 사트, 또 다른 멋진 티셔츠 문구가 되겠죠. . 우린 새로운 센터에 티셔츠 인쇄기를 설치해야겠습니다. 그래서 티셔츠를 찍어 내는 거죠. 티셔츠를 말입니다.

 

 

좋습니다. 이제 다음 사항으로....(시계를 보면서) ~! 이제 오늘의 진짜 주제로 들어가봅시다.

 

 

LINDA: 방금 얘기가 조크였다, 맞나요?

 

ADAMUS: 바로 근처에 임대할만한 또 다른 사무실 공간이 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서는 단지 샴브라 티셔츠를 찍어내세요. .

 

 

됐습니다, 깊게 호흡하면서 오늘의 진짜 주제속으로, 우리가 이곳에 온 진짜 이유속으로 들어갑시다, 친애하는 마스터들이여.

 

LINDA: 뭐라구요??!

 

ADAMUS: 지금까지는 단지 준비 작업이었습니다. 우린 아직 좋은 주제는 다루지 않았지요.

 

LINDA: 와우.

 

ADAMUS: 뭐 급한 일이 있나요?

 

LINDA: 아뇨!

 

ADAMUS: , 당신이 생일 파티하러 가야죠? (아다 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