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시리즈 7장 (하)
 

안전 Safety

 

, 진짜 주제는, 가까이에 있는 진짜 이슈는, 아주 단순하지만 복잡합니다. 나는 이 세상이 안전하지 않고, 여러분은 세상 안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주장하며, 바로 그것이 아주 큰 문제라고 봅니다. 아주 큰 문제.

 

 

내가 갑자기 여러분이 완전히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게 만들었으면 좋겠으며, 내가 여러분의 몸의 긴장을 풀게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몸이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하기에 아주 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나에게 마법의 손이 있어 그걸 흔들면 여러분의 마음이 평화롭게 된다면 좋겠는데, 여러분의 마음이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가 여러분의 영혼, 여러분의 신성에게 여기 지구가 안전하다고, 이곳에 들어오는 게 안전하다고 말해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걸 믿지 않기에 영혼의 접근을 막고 있으며 얼마간 떨어져 있게 합니다. 특히 여러분이 아이엠 마스터리로 들어설 때, 이 현실안에 있는 게 훨씬 더 안전하지 않게 다가설 것입니다.

 

, 여러분은 깨달음을 향한 그토록 큰 열정과 소망을 지닌 채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체현 마스터가 되길 선택했지만, 어쨌든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커다란 이슈이죠.

 

 

여기서 나는 이 그룹과 함께 약간의 설문조사를 하고자 합니다. 우리에겐 필기자가.....빌리, 칠판에 써 주시고 린다는 마이크를 담당해주세요.

 

LINDA: , 좋지요. (아다 껄껄)

 

 

ADAMUS: 바로 지금 여러분 삶속에 있는 몇 가지 것들을 살펴봅시다. 안전함의 정도를 1에서 10까지로 해서 그것들을 써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그래서 내가 어떤 것을 언급할 때, 1은 아주 안전하지 않는 거고, 10은 여러분이 아주 아주 안전하다고 느끼는 경우입니다. 1은 불안전, 10은 안전입니다. 그걸 써 주시죠. 그래서 여러분의 손가락을 드는데, 두 손을 사용해주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이 3 정도의 안전함을 느낀다면, (시범을 보여주며) 이렇게 손가락 셋을 들어 올립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8이라면, (두 손으로 시범을 보이며) 이렇게 떨어지게 들지 말고 함께 붙여서 드는 겁니다. 우리가 짤막한 샴브라 설문 조사를 진행할테니까요.

 

 

좋습니다, 심호흡하세요. 다시 말하지만,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냥 답변을 알 것입니다. 좋습니다. (청중이 빌리가 잘못 쓴 걸 말해준다.) 보세요, 벌써부터 안전하지 않죠. (아다 껄껄) 우리는 무엇이 안전하고 무엇이 안전하지 않는지를 모릅니다. (아다 껄껄) 그게 문제죠.

 

 

좋습니다. 아주 안전하지 않는 게 1이고, 안전한 게 10입니다. 나는 이게 기록되길 원하는데, 그럴 이유가 있습니다.

 

, 깊게 호흡해보세요.

 

 

1. 물리적 몸의 안전 수준

 

첫 번째 주제인데, 여러분은 자신의 몸이 안전하다고 느끼세요? 손을 들어주세요.

 

(올라온 손가락들을 살펴보며 잠시 멈춘다.)

 

꽤 높군요. 대략 8 정도가 나왔습니다. 8. 좋습니다. (빌리에게) 몸이라고 쓰고, 거기에 8를 덧붙여 주세요.

 

그런데 여기가 예외적인 그룹이거나, 아니면 많은 마쿄가 일어나고 있는 건데, (일부 웃음)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어쨌든 지금까지는...

 

VILI: 8이요?

 

ADAMUS: 8. 다른 무엇보다도 더 여러분을 배신하는 게 여러분의 몸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손가락을 튕기며) 이처럼 빨리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언덕길을 내려가는데, 날씨가 아주 춥고 눈발이 몰아칩니다. 날이 어두어져 갈텐데, 몸의 기능이 멈출 수가 있죠. (역주: 이번 샤우드 날에는 눈발이 휘날려 밖에 눈이 쌓여 있었다.)

 

 

. 바로 지금 여러분 모두는 몸속에 암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 그것이 표면으로 나오길 기다리면서 보이지 않는 잠재성으로 몸속에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최소한 어느 정도 조상의 몸을 실어 나르고 있는데, 거기에 이슈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물리적 몸의 죽음을 경험할 것입니다. 그런데도 여러분이 자신의 몸에 안전함을 느낀다고 말하세요? 여러분은 내일 다리를 잃을 수도 있는데, “, 하지만 난 그걸 그냥 다시 자라게 하겠어.”라고 말합니다. 그건 마쿄죠. 정말이세요? 우리가 그걸 다루기 전에 할 다른 일이 있습니다.

 

 

몸이 비대해졌지만, 여러분은 체중을 줄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늘 음식을 필요로 합니다. 매순간 몸을 먹여줘야 하는데 어떻게 그런 몸에 안전함을 느낄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나는 단지 내 손으로 여러분의 입을 막아 - 난 그러지 않을 겁니다. - 여러분을 질식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3분 안에 여러분은 죽을 겁니다. 어쩌면 여러분은 예외일지도 모르지만, 그러한 몸이 아마도 여러분이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면 - 사고를 당하거나 살해당할 걱정, 피를 흘리거나 질병 등등의 걱정들 - 삶이 훨씬 더 쉬워졌을 것임을 상상해보세요. 그렇지 않습니까? 몸이 늙어가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면 말이죠. 그러니 아마도 우리가 더 많은 샴브라에게 말해야만 하겠지만, 나는 몸에 대해서 2를 주겠습니다. 안전함의 정도가 약 2인데, 많은 경우가 1 정도였죠.

 

 

지금 여러분은 내가 곰들이나 산 사자들에게 잡아먹히는 걸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그런 걸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프와 린다가 슬라이드 서두 모임에서 산 사자 얘기를 했었기에, 청중 웃음) , ! 나는 사자에게 하나를 주죠. I give it a one. (? 청중 웃음) 좋습니다.

 

 

 

2. 마음의 안전 수준

 

다음 사항. 깊게 호흡하세요.

 

안전함입니다. 안전함. 여러분의 마음이, 생각들이 얼마나 안전하다고 느끼세요? 호흡하시고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안전합니까? , 손들을 보여주세요.

 

(청중이 손을 올리자 아다무스가 세어 본다.)

 

나는 그것에 약....이걸 여기 위쪽의 카메라가 포착하고 있죠? 좋습니다. 나는 그것에...., 저기에 0도 나왔군요. (일부 웃음) 청중들에 기초해서 그것에 5.5를 주겠습니다. 5.5

 

 

정말이세요? 여러분은 마음이 안전하다고 느낀다? 항상적으로 여러분에게 엿 같은 사람이라고 말해대는 게 마음이 아닌가요? (청중 웃음) 마음은 늘 우유부단하고 늘 두려움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과 그 게임들에 아주 익숙해져 있기에 여러분이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하는 게 바로 그 마음 때문이라는 것을 심지어 깨닫지도 못합니다. 마음이 게임을 연출해내고 있습니다. 마음이 두려움들을 불러옵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그런 마음에 안전함을 느낀다? 나라면 그러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라면 - 나 개인적으로 말이죠. - 마음에게는, 인간의 마음에게는 안전함의 정도를 낮게 줬을 겁니다. - , 아다무스가 매기는 점수죠. - 나는 약 1.5를 주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음에서 도망칩니다. 어떤 점에서 여러분은 몸에서 달아날 수 있지만, 마음으로부터는 그리 멀리 달아나지 못합니다. 지옥이 마음 안에 담겨있습니다. 어둠과 악마들이 마음 안에 있습니다. 그것들은 저기 바깥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침대 밑에 있습니다. 그것들이 바로 여기 머리 안에 있죠.

 

 

사람들이 하는 것은 자신의 마음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마음을 훈련시킵니다. 그들은 그것을 제한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무감각해지는 지점에 이를 때까지 마음을 제한합니다. 창조적인 생각들이 봉쇄되어 다른 어딘가에 놓여 지는데, 그것은 마음이 이렇게 말하기 때문이죠. “아니야, 우리는 그 모든 것들을 제한하겠어.”

 

 

티모시, 당신은 아주 많은 잠재성을 지닌 야생적인 여행가이지만, 그 머리나 마음의 것을 집어 들어 자신을 제한시켰습니다. 한때는 에너지적으로나 의식적으로 말해서 온 창조계를 여행 다닌 걸로 알려졌지만, 당신은 여기 머리로 들어갔으며, 그래서 지금은 중고차처럼 되었죠. (일부 웃음) 당신은 도로를 겨우 달려가는데, 여기서 내가 당신을 찍어 말하는 게 아니라 그 머리 얘기를 하는 겁니다, 자신이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당신의 일부분이 있기 때문에, ‘통제해야만 해, 통제, 통제라고 말하죠. 그래서 이제 당신은 이렇게 말하는 지점에 와 있습니다. “만약 내가 통제를 놓아버리면 어떻게 될까? , 사람들이 나를 보고 비웃겠지.” , 그들은 어찌됐건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만약 내가 놓아버리면, 난 미쳐서 그들이 정신 병원 시설에 집어넣을 거야.” 당신의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정신 병원 시설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그런 곳에 집어넣지 않을 것인데, 그들은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단지 샴브라 센터로 올 것입니다. (청중 웃음) 우리는 이해하는데, 우리는 그게 미친 게 아님을 알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게 리얼하다는 걸 알며,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삶이나 창조, , 아이엠 존재성에 대해 생각하길 멈추자마자 당신이 자유로워질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여러분 모두가 그 안에서 살아왔던 감옥이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3. 파트너에 대한 안전.

 

다음은 여러분의 파트너입니다. 안전하다고 느끼세요? (누군가 파트너가 없다.”고 말한다.) 파트너가 없다! 그거 좋은 답변이네요. (일부 웃음) 파트너가 있는 분들에 대한 건데, 안전합니까, 안전하지 않습니까?

 

 

여기서 정직해집시다. 이제 손을 올려주세요. 점수를 매겨주세요. 설문조사가....좋습니다. 그건 10이 아니면 1입니다. 만약 옆에 파트너가 앉아 있다면, 여러분은 두 손을 사용할 겁니다. (청중 웃음) “, , . 우린 10입니다.” 마약 옆에 파트너가 앉아 있지 않다면, 가운데 손가락 하나만 올라가고 말이죠. (더 많은 웃음) 여러분은 심지어 그 점수도 주지 않을 테지만 어쨌든 그 손가락을 올리길 원했습니다. (웃음)

 

 

파트너들은 - 내가 이런 말을 하는 걸 개의치 않기를 희망합니다만 -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어, 여러분 모두가 그렇다는 게 아닙니다, 파트너들은 불안한 안전 담요입니다. (안도감을 느끼기에는 불안하다는 것.) 사람들은 자신에게 파트너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모두에게 파트너가 있고, 혼자 다니면 사람들이 어색하고 바보처럼 볼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저녁 식사도 혼자 먹는 등 혼자 지내는 걸 견딜 수 없어하죠. 그렇기에 설령 파트너가 불안전하다할지라도 - 나는 여기서 물리적으로 불안전한 걸 말하는 게 아니라 정서적으로 불안전한 걸 말합니다. - 자신에게 파트너가 있다면, 최소한 자신에겐 파트너가 있습니다, 맞나요? 그래서 적어도 자신과 함께 지낼 필요가 없게 되는데, 왜냐하면 아마도 인간들의 가장 큰 두려움들 중 한 가지가 - ‘세상에!’ -홀로 지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파트너 관계들에는 정서적으로 내재적인 불안전함이 있습니다. 심지어 최고의 관계들이라 할지라도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합니다.

 

 

그것은 아주 기묘한 역학입니다. , 여러분은 혼자 지내지 않도록, 특히 밤에 말이죠, 집에 파트너를 갖고자 합니다. 하지만 집에 파트너가 생기면, 그것은 이렇죠. 그들이 여러분에게 이러 저러한 일들에 대해 지옥을 맛보게 할 것이며, 당신을 괴롭히고 품위를 떨어뜨리며 생색을 내고 여러분이 속해 있는 이 단체를 비웃고 등등을 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꼭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 우리가 여기서 정말로 샛길로 샜군요. 그것은 1이거나 2, 또는 10이었습니다. 나는 모르겠습니다. (누군가가 그 때문에 당신에게 파트너가 없다.’고 말한다.) 맞아요, , 맞습니다. (아다 껄껄) , 그것은 범위에 걸쳐 있습니다. 그렇기에 난 1에서 10까지라고 말하겠습니다. (일부 웃음)

 

나는 파트너 관계들을 아주 좋아합니다...

 

VILI: 샴브라가 1에서 10이다, 당신의 점수는요?

 

ADAMUS: 샴브라는 1에서 10이죠. 내가 그들의 마음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내 입장에서 나는 안전함의 정도를 일반적으로 대략 5를 주겠습니다. 나는 많은 관계들을 가져봤습니다. 나는 한 번도 여기 지구에서 살아본 적이 없었던 어떤 우주 공간의 유령 같은 존재로서 단지 말로만 관계들을 말하는 게 아닙니다. 나는 그것들이 단기에 걸치는 한, 파트너쉽이나 관계들을 사랑합니다. (일부 웃음) , 관계가 여덟 생애에 걸쳐 지속될 수도 있겠죠. 많은 생애들이 될 수 있죠, 데이빗. 하지만..., 당신이 웃는군요. 당신이 웃습니다....(아다 껄껄)

 

LINDA: 아다무스!

 

ADAMUS: , 린다. , 안녕하세요! (뒤쪽에 앉은 린다가 가운데 손가락 하나를 들어 올린 채 웃는다.) 하이, 린다! 이쪽으로 나와서 말하고 싶으세요?!

 

 

아닙니다, 아니죠. 사람들은 관계의 감옥속에 갇힙니다. 그 모든 것들에 대해서 진실해집시다. 관계들은 이름다울 수 있지만,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요? 나는 그리 생각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나는 젊어서 죽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청중 웃음)

 

LINDA: ~!

 

 

ADAMUS: 관계는 원래 다른 영혼 존재와 함께 체험하는 것이었으며, 여러분 모두에게 있어 그것은 또 다른 마스터와의 관계 체험이 되길 희망합니다. 단지 공간을 채우려고 누군가를 고르지 마세요, 만약 자신이 그렇게 하는 이유를 아주 아주 의식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관계들은 아름답지만,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 자신과의 관계를 정말로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한 번 여러분이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과 관계를 가지면, 세상에, 다른 이들과의 관계들은 경이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현 시점에서 관계들은 하나의 아주 오래된 습관입니다, 지금 내가 여러분의 파트너를 버리고 떠나라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내가 관계들이 나쁘다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나는 단지 살펴보라고 말할 뿐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안전하게 느껴집니까? 그게 여러분을 고양시키나요? 여러분이 주고받을 수 있고 상대방도 주고받을 수 있습니까? 하지만 일반적으로 파트너 관계들은 가장 안전한 것이 아닙니다.

 

 

4. 직업

 

여러분의 직업. 안전합니까, 아니면 불안전합니까? 안전, 아니면 불안전? 여러분의 직업, 여러분의 일터 말이죠. 손을 보여주세요. 안전한가, 불안전한가? 그런데 이것은... 우리가 더 좋아지고 있군요. 어떤 분들에겐 미안합니다. , 우리는 6.7 정도로 평가하겠습니다. 카메라가 이걸 담고 있지만, 내가 정말로 저렇게 계산을 잘해내고 있는지 믿지 않는 분도 있군요. ! 몇몇 예외가 있지만 6.7입니다.

 

 

직업들. , , 우린 약간 더 좋아지고 있지만, 직업들은...그것은.....나는 그게 안전하다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직장들은 다소 세속적입니다. 자기만족적이죠. 그리고 회사들은....모두 과학이나 행위, 1인당 공간의 크기와 중간 관리자의 칸막이 방으로 압축됩니다. 그것에는 많은...저기의 다른 사람들을 제외하면 여러분은 많이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회사가 규모를 축소하거나 다른 회사에 매각되거나 가진 기술이 더 이상 쓸모가 없어지거나 해서 여러분은 내일이면 해고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걸 빼면, 직장들은 정말로 안전합니다. 여러분은 회사에서 나오는 봉급에 의존하며, 그것이 없으면 여러분은 아마도 굶주리거나 죽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직업이 안전하다? 정말로 그렇게 보세요? 난 그리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아마도 직장에 순응해 자기만족적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이 지점에서 나는 먼저 린다와 싸우고 있습니다. 이제 콜드레와도 싸우는 중입니다.

 

 

정말로 직업들을 잘 살펴보세요. 만약 이렇지 않다면, 그러니까, 여러분이 직장을 사랑하기에 아침에 일어나면 커다란 열정을 느끼며, 빨리 출근해서 직장 동료들과 협력해 일하는 게 너무도 행복합니다. 사장을 보면 이럽니다, “, 문으로 사장님이 들어오시네. 당신을 보는 게 정말로 기쁩니다. 오늘은 제가 뭘 처리할까요?” 나는 정말로 그렇게 직장 생활하는 샴브라가 아주 많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별로 많지 않죠. .

 

 

지금 내가 직장을 그만두라고 말하는 게 아니지만, 여러분은 여기서 안전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무실이나 여러분의 일터로 갈 때 안전하다고 느끼세요? 나는 사무실 천정에서 전구가 떨어져 여러분의 머리가 다치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게 아닙니다. 나는 정서적인 안전에 대해 말하는 것이며, 풍요의 안전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마스터로서, 당신의 경우엔 데이빗 맥마스터로서, 여러분의 사무실로 걸어 들어가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스터로서 사무실로 들어가 여러분이 진정한 자신이 되는 걸 허락해줄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여러분이 어떤 연단으로 올라가 최근의 세미나에서 배우고 알았던 걸 말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자신의 마스터리속에서 살아가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아니면 다른 이들이 여러분을 이해하지 못하기에 그것을 안에 붙잡고 있는 겁니까?

 

 

사무실은 그리 안전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사업을 꾸려가고 있다면, 여러분은 자신의 운명을 창조해내고 있습니다. 최소한 거기에는 어떤 흥분이 있으며, 여러분이 여러분의 운명을 통제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여전히 별로 안전하지 않을지라도, 그것은 얼마간 흥분되는 일이죠. 그것은 교통 정체속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경주 자동차안에 앉아있는 것과 같습니다. 대다수의 직장들은 교통 정체 속에 앉아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 상태에서 여러분은 정말이지 어디에도 이르지 못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이 어딘가에 이르고 있다고 생각하죠. 자신만의 일을 갖는 것은,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는 것은 경주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 다음 사항으로 가죠. 다음.

 

VILI: 당신의 점수는 얼마로 쓰죠?

 

ADAMUS: , 내 점수라. , 나는 그것에 약 2을 주겠습니다. 아주 안전하지 않죠. 하지만 여러분은 그게 안전하다고, 그게 괜찮다고 믿게끔 이끌어졌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직장에 나가는데, 여러분은 바이러스나 질병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정말로 그렇게 보세요? (두어 명이 웃는다.) 직장들은 그것에 걸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5. 부모에 대한 안전

 

, 봅시다. 또 뭐가 있을까요? 여러분의 부모님에 대해 말해 봅시다. 여러분은 부모에 대해 안전하다고 느꼈습니까? 부모에 대한 안전했는가? 이것은 여러분이 태어날 때부터 오늘까지 안전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아다 껄껄) 나는 그게 우습다고 생각했죠. 여러분의 부모에 대해 안전하다고 느낍니까? 여러분이 자라면서 부모에 대해 안전하게 느꼈나요? , 손을 보여주세요.

 

(청중 반응을 보면서 잠시 멈춤)

 

 

, 어떤 분들은...여기서 여러 범위가 나왔군요. 여러 범위에 걸쳐 있습니다....부모님을 잘 고른 분들도 보입니다. 나는 전체적으로 그게 약 3.8 정도라고 말하겠습니다...., 아닙니다, 온라인 시청자 분들도 가세해 점수가 약간 올라갔습니다. 4입니다. . 부모에 대한 안전 수준 말이죠.

 

 

여러분 대다수에게 있어 그것은 특히 좋은 시간이 아니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부모님이 제공하는 것에 의지했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했던 때도 있었고 그렇지 못한 때도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정서적 지원이나 격려를 그들에게 의지했는데, 많은 경우에 있어 그들은 그걸 제공해주지 못했죠. 그것은 그들이 나쁜 부모여서가 아닙니다. 그들이 그들 자신이나 다른 일들에 얽매여 있었기 때문이며, 또는 그들이 여러분 보다는 여러분의 오빠나 누이를 더 좋아했기 때문입니다. (아다 껄껄) 그렇기에 특별히 안전하지는 않았죠. 여러분은 생존과 안전 기술들을 배우고 발달시켜갔습니다.

 

 

그런데 그런 것들이 무엇이었을까요? , 그것들은 벽들이며 장애물이었습니다. 그것들은 후퇴시키는 것들이자 제한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아주 어린 나이에 아이엠처럼, 마스터처럼 연기하기 시작했을 때, 그것으로 인해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었으며, 이어서 여러분은 그러길 그만뒀습니다. 일부 이유는, 실제로 여러분은 부모가 여러분의 행동을 기이하고 이상하게 보면서 불안해하는 걸 원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천사 존재들이나 자연 정령들을 보고 그들과 교감하거나 이 행성에서 앞으로 일어날 잠재적 일들을 보는 능력 말이죠. 여러분이 그런 걸 표현했을 때, 그것은 아주 안전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글쎄요, 나는 그런 일이 일어났다는 게 기억나지 않습니다.” 바로 그것이 정확히 맞습니다. 여러분은 기억하지 못하지만,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토록 커다란 폐쇄(셧다운)로 들어갔던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이 일어났던 사건이나 사건들을 심지어 꼭 기억해내지도 못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일이 거기에 있었습니다. 나는 셧다운이 일어난 걸 보았습니다.

 

 

, 여러분의 부모에 대한 안전 수준. 일부 예외가, 그런 일들에 일부 예외가 있지만, 나는 그것에 약 3을 주겠습니다. 대략 3입니다. 특별히 안전한 게 아니죠. 여러분 중 일부는 찾아낸 첫 번째 가족속으로 곧바로 돌진해 들어갔거나 카르마 가족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카르마 가족들은 진실로 안전한 가족이 아닙니다. 이것은 또 다른 멋진 티셔츠 문구입니다. 그것들은 진실로 안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 속에서 많은 해묵은, 해묵은 일들을 연출해내는 것입니다.

 

 

6. 자동차에 대한 안전

 

, 계속해갑시다. 우리는 여러분의 차에 안전함을 느끼는지에 대해 말할 수 있을 겁니다. 그걸 해봅시다, 차에 대한 안전. 여러분이 운전해가고 있습니다. , 운전해가는데, 여러분은 차에 대해 안전하다고 느끼세요? 깊게 호흡하시고 표현해주세요, 여러분은 차에 안전함을 느낍니까? (누군가 그렇다.”고 답변)

 

(잠시 멈춤)

 

좋습니다, 이건 점수가 가장 높게 나오는군요. 7.27.3이 되겠습니다. 좋습니다. 차에 대한 안전 수준. 차의 안전.

 

 

사실상, 사실상, 이상한 방식이지만, 설령 여러분이 저 바깥의 도로에 나와 있다할지라도, 거기엔 수천의 다른 사람들이 있으며, 다른 차선을 운전해가던 운전자가 어느 순간에라도 심장 마비가 왔다거나 누군가 마약을 복용한 사람이 나타나거나 등등해서 - ! - 모든 게 끝나 버립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운전 중일 때는 꽤 안전하다고 느끼는데, 그건 여러분이 운전해가고 있기 때문이죠. 만약 다른 누군가가 운전했다면 아마도 안전감이 더 떨어졌을 것입니다. 아마도 떨어졌겠죠.

 

 

하지만 여러분이 운전해갑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이 그 모든 무질서를 다루어 갑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운전할 때 재밌는 일이 일어나는데, 그것은 여러분의 직관이 효과를 발휘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 그게 아주 효과를 발휘하죠. 또한 여러분이 운전할 때 제기랄 마음도 신호등을 보거나 여타 일들을 하면서 계속 작용하지만...여러분의 직관이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최고의 아이디어들이나 통찰들 중 일부는 여러분이 운전할 때 나옵니다. .

 

 

, 자동차. 그래서 나는 바로 그것이 우리의 문제들에 대한 해답이라고, 해결책이라고 봅니다. 자동차가 말이죠! (청중 웃음) 더 많이 드라이브 하세요. 드라이브를 더 많이 하시고, 생각은 덜 하세요. , 여기에 또 나왔군요, 사트, ‘드라브는 더 많이 하고, 생각은 덜 하라!’ 멋진 티셔츠 문구입니다.

 

 

, 여기서 논제로 갑시다. 우린 리스트 항목을 계속해갈 수 있으며, 여러분이 먹는 음식에 대해서도 말해볼 수 있을 겁니다. 그게 안전합니까? (누군가 아뇨.” “뭐라구요?”라고 말한다.) , 음식 말입니다. 먹는 음식. . 그게 안전합니까?

 

 

정부. 그게 안전하나요? 정부가 안전하다고 느껴지세요? 실제로, 재밌는 일은 - , 난 정부들의 팬이 아닌데, 그것들은 대중 의식의 전형이기 때문이죠. 내 말은 바로 그것이 정부들의 모든 것이라는 뜻입니다. 그것들은 도시나 나라 등등의 의식을 보여줍니다. 그게 독재적이든 일을 엉망으로 하든 그것들은 모두 의식을 반영하는 것이며, 그리고 바로 그것이 정부들의 현재 모습이 그러한 이유입니다.

 

 

그렇기에 실상, 우스운 방식이지만, 정부들은 음모들을 꾀할 정도로 충분히 똑똑하지 않은데, 의식을 반영하는 게 정부들이기 때문입니다. 정부들은 정말이지 여러분을 불안하게 할 뭔가를 벌일 정도로 충분히 똑똑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그게 정부라는 걸 인식하는 한, 어떤 점에서, 그것과 거리를 두세요, 하지만 그것들은 실제로 충분히 빠르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거대하지만 둔감합니다. 그것은 계속해서 움직입니다. 그것은 멈추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할 모든 일은 거기에서 벗어나 있는 것이며, 그것은 그냥 계속해서 움직입니다.

 

 

정부들은 파워 에너지에서 작동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그것은 모두 파워에 대한 것입니다. 그게 꼭 나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정부들이 계속 작동되는 방식입니다. 파워. 정부들은 유권자들에게 봉사하는 것에 대해 말하지만, 그것은 전혀 진실이 아닙니다. 그것은 파워를 지닌 자들에게 봉사합니다. 그럼에도 그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그리고 내가 여러분에게 공직자 선거에 입후보하는 걸 결코 권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분이 정치의 스프 접시 속으로 들어가 버리기 때문입니다. 설령 여러분의 의도가 좋아서 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할지라도 말입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봉사받기 원하는지를 잘 모릅니다. 둘째, 여러분이 그 속으로 들어서면 갑자기 여러분은 파워의 금괴 안에 있게 됩니다. 설령 여러분이 난 결코 파워속으로 들어서지 않을 거야.”라고 말할지라도, 여러분은 그것과 함께 그 안에 곧바로 뒤섞여지며,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의 한 가운데에 놓이게 됩니다. 거기에서 빠져 나오기란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아주 어렵습니다.

 

, 깊게 호흡해봅시다.

 

 

 

안전을 찾아내기 Finding Safety

 

마스터들이 여기에 있는데, 실제로 거의 안전함이 없습니다. 아주 아주 안전하지 않죠. 그것이 영겁의 세월 동안 마스터들의 도전들이나 불평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 때문에 많은 마스터들이 지구를 떠났던 것입니다. “어떻게 내가 지구의 이 현실속에서, 바깥의 다른 사람들이나 내 몸에 대해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겠는가?” 몸은 조만간에 그 기능이 망가질 것이고, 마음은 그 모든 쓰레기 생각들과 더불어 명료함이 없는데, 어떻게 마스터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겠습니까?

 

 

이렇게 말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 나는 그저 나 홀로 지낼 겁니다.” 실상, 어떤 점에서 그것이 더 어려운데, 왜냐하면 최소한 주위에 다른 이들과 함께 지내면 좋은 기분 전환거리라도 있기 때문이죠. 한 달에 3일 동안 완전히 혼자서 시간을 보내기 시작한 분들께 말씀드리는데 - ! - 그것이 꼭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럴 때 여러분은 갑자기 자신과 직면하고, 자기 존재의 불안전과 직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자신을 위한 안전한 공간을, 내면의 공간을 가지는 게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곳은 생각의 자리가 아닙니다. 다시 말해서, 이런 게 아니라는 거죠. “나는 여기저기에 안전한 공간을 창조해내겠어.” 마음은 실제로 결코....그것은 그걸 위해 프로그램되지 않았는데, 마음은 심지어 안전한 공간마저도 침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꿈 상태에서 안전한 공간으로 떠나려 해봤지만, 여러분은 거기에서도 자신의 측면들을 발견합니다. ! 여러분의 측면들이 여러분을 찾아낸 거죠. 여러분은 그것을 얼마간 떨어진, 비밀 장소에 놓아두려 애씁니다. 그래도 그것들이 여러분을 찾아내 여러분의 문을 두드립니다. 설령 여러분이 그것들이 들어오는 걸 허락하지 않더라도, 그것들은 정확히 그게 어디에 있는지를 압니다. 더 이상 안전한 공간이 아닙니다.

 

, 그것이 안전하다는 것에 대한 이 전체적인 역학으로 이어집니다. 아주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면서 마스터가 되기란 아주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자신이 지닌 불안전한 느낌 수준마저도, 심지어 자신의 몸에 대한 안전 수준마저도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다고 나는 주장합니다. 여러분의 몸은 꽉 죄여 있습니다. 몸안에 전적인 안전함이 있을 때, 그리고 아마도 그걸 체험할 최상의 방법 중 하나가 목욕일 겁니다, 근사한 따뜻한 목욕 말이죠, 그런데 심지어 그런 목욕 중에도 여러분은 죄이고 단단해져 있으며, 그래서 욕조 물에 익사할지도 모릅니다. (일부 웃음) 또는 누군가가 욕조에 빵 굽는 토스터를 떨어뜨릴지도 모르죠. (누군가 ~!”한다.) “, 이런! 미안해요! 여기 욕실에서 토스터로 뭘 하는지를 몰랐습니다. 하지만...멋진 여행 되세요.”

 

 

그렇기에 만약 여러분이....여러분은 진실로 자신이 얼마나 안전하지 않는 상태에 있는지를 아직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여러분은 그것을 헤쳐 나갑니다. 여러분은 버팀목으로 자신을 보강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생존 방법들을 찾아냈습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불안한 일들의 접근을 막을 방법들을 찾아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알고 나도 알듯이, 그것들이 바로 문 앞에 와 있습니다. 그것들이 바로 문 앞에 와 있으며, 그래서 여러분은 더욱 더 자신을 제한시켜갑니다.

 

 

그리고 심지어 마음도 - 마음 말이죠. - 여러분은 마음을 조용하게 만들려 애씁니다. , 그것은 일종의 쓸데없는 연습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정말로 마음을 잠잠하게 만들었다고 스스로 생각하기 위해서 마음에 트릭(책략)들을 쓸 수 있지만, 그것은 모두 마인드 게임입니다. “난 내 마음을 조용하게 만들고 있어. 난 내 마음을 조용하게 만들고 있어. 난 내 마음을 조용하게 만들고 있어. 내 마음을 조용하게 만들고 있지. 내 마음을 조용하게 만들고 있어.” 그러면서 자신이 마음을 잠잠하게 만들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헛소리 생각들입니다. 그건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실상 숨박꼭질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기로 도망쳐 가 숨는데, 이어서 헛소리 생각들이 다시 여러분을 따라와 말합니다. “넌 나빠!” ! 여러분은 또 다시 달아나 숨어야만 합니다.

 

 

평화가 거의 없습니다. 이것에서 휴식은 거의 없습니다. 그럼 그러한 안전함을 어떻게 찾아낼 수 있을까요? 그걸 찾아내는 방법이 뭘까요?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수 없습니다. “, 그걸 찾아내겠어. 난 나의 안전한 공간에 대해 생각해가겠어. 난 안전하다. 난 안전하다.” 그건 효과가 없습니다. 안전은 리얼한 것이어야 합니다. 리얼해야만 하죠.

 

 

자신이 열리게 하려면, 티모시, 당신이 체현 마스터가 되게 하려면, 당신은 숨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비밀로 할 수 없는데, 왜냐하면 진정한 마스터리가, 창조성이, 기쁨이 그냥 터져 나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한다면, 제인, 그것은 그리 잘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에게 늘 좌절스러워 할 것이며, 왜 그 깨달음이 너무도 오래 걸리는지를 의아해할 것이며, 내가 언제쯤이나 여러분에게 그 모든 문제들을 해결할 커다란 해답을 줄 것인지를 늘 의아해할 것입니다. 그것은 안전하지 않은 이 현실 속에서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이 현실은 경이롭고 센슈얼하지만, 아주 불안전합니다. 여러분이 여기 지구로 들어오기 전에 그들이 그걸 말해주지 않았습니까, ? 아주 불안전하죠.

 

 

 

안전함의 미라브 A Merabh of Safety

 

, 심호흡하면서 안전함을 탐험해봅시다. 얼마 동안 불빛을 약하게 한 채, 어떤 근사하고 안전한 음악을 틀어주세요. 지난 모임에서 연주했던 종류가 아닌 다른 걸로요. 나는 그게 재밌고 좋았지만, 그리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았던 분들이 있었지요.

 

깊게 호흡해봅시다.

 

(“신뢰Faith”라는 음악이 흘러나온다, www.PremiumBeat.com )

 

 

지금부터 다음 모임 사이에 나는 여러분께 안전에 대해 의식하기를 요청합니다. 일들을 안전하게 만들려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 여러분은 진실로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주위 세상을 안전한 걸로 만들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여러분으로 하여금 벽들이나 장애물들을 세우게 하는 일들을 살펴보기 시작할 것을 요청합니다. 그게 관계에서든 뭐든 말이죠. 나는 관계들이 모두 사랑과 행복으로 넘쳐나야 마땅하다는 걸 알지만, 거기에는 많은 불안전이 있는데, 여러분은 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안전을 위해 어떻게 문을 닫아버리거나 인공적인 해법들을 창조해내는지를 더욱 더 의식해가면서, 여러분의 직업들이나 몸 같은 것들을 잘 살펴보세요. , 풍요. 우린 풍요에 대해선 심지어 말도 꺼내지 않았습니다.

 

눈을 뜨고 있었군요, 케리. , 걸렸군요. 딱 걸렸어요.

 

KERRI: 당신이 나의 안전한 공간을 망쳐놓고 있어요.

 

ADAMUS: (웃으면서) 내가 당신의 안전한 공간이죠, 달링.

 

, 우리는 풍요에 대해선 심지어 말도 꺼내지 않았습니다. 안전.

 

마스터들이, 진정한 마스터가, 축복이 여기에 있습니다만, 세상 속에서 그것은 꽤 안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측면들이나 과거 삶들은 말할 필요도 없지요.

 

깊게 호흡하세요.

 

(잠시 멈춤)

 

그런데 이것은 여러분이 곤경에 처했을 때마다 거기로 달려가는 어떤 작은 마쿄 안전 장소를 창조해내려는 것이 아닙니다. 전혀 그렇지 않은데, 그것은 멘탈적인 것이기에, 머지않아 그것 또한 안전하지 않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음속에서 그 근사한 작은 장소를, 숲 속에 근사한 작은 오두막을, 안전 빌라를 창조해내려 든다면, 조만간에 그 천정에 구멍들이 생길 것이며, 흰개미들이나 바퀴 벌레, 쥐들이 만연하고, 불타버릴 것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혀 말이죠.

 

 

우리는 안전함을 의식적으로 살펴볼 것이며, 그래서 다소 안전하지 않는 것들로 둘러쌓인 신성한 존재가 여기에 있다는 걸 단지 인식하고 알아차릴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이나 마음 같은 안전하지 않는 것들로 둘러쌓여 있지요.

 

 

그러면 일들이 명확해지기 시작하며, 그래서 여러분은 이 현실을 안전한 것으로 만들려고 연출해왔던, , 게임들을 깨닫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마스터는 어디에 있든 안전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 그것은 일종의 헛소리입니다. 그건 정말로 헛소리죠. 마스터는 자신이 안전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인식합니다. 마스터는 지구라 불리는 이 극단적인 현실 안에 안전하지 않는 많은 것들이 있다는 걸 인식합니다. 바로 지금 비행기가 이 건물에 추락할 수도 있습니다. , 그럴 수도 있죠. “, 고맙군요. 아다무스, 그 따위 안전한 생각을 해줘서 고맙수다!” . (일부 웃음)

 

 

하지만 그런 일은 아마도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우리가 긍정적으로 생각할 것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우리가 어떤 완벽한 작은 거품방울 속에 있다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도 아닙니다, 전혀 아니죠. 그리고 우리는 생각을 통해서 거기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마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통계적으로 봐서, 그것은 아마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건물에 추락하는 일은 극히 드물 것이기에, 아마도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서 자신이 하는 일들을 인식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집 같은 것을 안전한 공간이라고 느끼기 위해 하는 일들 말이죠. 음식이나 정부, 여러분의 차, 여러분의 파트너 등에 대한 우리의 설문 조사 항목들에서 그것을 빠뜨렸군요. ‘오래된 아다무스에 대한 것도 빠뜨리고 말이죠. 그렇다고 답변하진 마세요. 혼자만 아시면 됩니다. (아다 껄껄)

 

충분히 깊게 호흡해봅시다.

 

 

우리는 불안전이 사라지게 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어떤 인위적인 안전을 만들어내려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이 여기 이 현실 속에서, 이 몸 안에서 살아가는 한,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요인들이 있을 것입니다. 사실상 여러분은 아마도 안전하지 않은 일들의 약 99.999%는 만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걱정할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그것들을 만나진 않을 겁니다. 그런 일들은 아마도 결코 실제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몇 가지는 일어날지도 모르지만요. 언덕 꼭대기의 바위가 떨어져 여러분의 차를 덮치거나 단지 차 유리 정도를 망가뜨릴 수는 있을 겁니다. 헤헤.

 

 

하지만 이제 진짜 안전에 대해 말해봅시다. 바깥세상이 아닙니다. 여러분에 대해서, 여러분 자신에 대해 말해봅시다. 여러분은 이 세상속에서 정말 안전하지 않습니다. 많은, , 확신은 없을 거라고 나는 봅니다. 여전히 많은 해묵은 서약들이나 죄책감들, 해묵은 이슈들을 실어 나르고 있습니다. 그것들이 사원의 기둥들처럼 여러분 안에 얼마간 굳어져 있습니다. 그것들이 얼마간 여러분 의식 안의 구조가 되어버렸습니다.

 

 

확실히 자신이 잘못했던 많은 일들이 있다고 여러분은 생각합니다. “나는 두 번 다시 이러저러한 일들은 하지 않을 거야.” 그런 게 많이 있죠.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들이 실제로 정말로 여러분 의식 안에서 일종의 회반죽과 벽돌들이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안에 정체되어 있죠. 한때는 그게 여러분에게 봉사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오랜 세월 전의 이야기였습니다.

 

 

여러분이 여전히 과거를 실어 나르고 있다면 여러분이 어떻게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이 여전히 10년 전이나 50년 전, 5,000년 전에 일어난 일들을 꺼내오고 있다면, 여러분이 여전히 과거의 기억속으로 계속해서 돌아가고 있다면, 어떻게 여러분이 안전할 수 있을까요? 그게 여러분의 측면들이 그러하든, 여러분의 마음이나 심지어 여러분의 가슴이 그러하든, 자신이 잘못했다고 여기는 일들에 대해 계속해서 상기시키는 게 있다면, 실패들이나 다른 이들에게 상처준 일들, 여러분의 자녀들을 제대로 키우지 못했다는 판단들, 다른 이들에게 진실을 말하는 것보다 더 편리했기에 말했던 거짓말들을 늘 떠올리게 하는 것들이 있을 때, 여러분이 어떻게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겠습니까? 여전히 그런 일들을 운반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어떻게 안전할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비교적 바깥세상이 실제로 꽤 더 안전하게 만듭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그러한 실패들을 자신 안에 기록해두고 있을 때 여러분이 어떻게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을까요? 그것들은 여러분이 뭔가 새롭고 창조적이며 재밌는 일을 하려 할 때 흘러 나오는 테잎들입니다. 여러분에겐 과거에서 흘러나오는 그러한 테잎들이 있습니다. “난 과거에 그것에 실패했었어.”

 

 

그 안에서 그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죄책감이나 수치심, 자기혐오, 판단들 같은 여러분 의식 안의 회반죽과 벽돌들이 있으면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아주 거짓된 의식의 집을 지속시켜 갑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하지만 내가 그 회반죽을 제거해버리면 벽돌들이 무너져 내릴 겁니다. 우린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끔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되는 거죠? 그럴 때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거기에다가 여러분은 인간 의식상의 그 모든 벽돌들과 회반죽들에 투자해왔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언젠가 이 미친 짓이 끝나기를 희망하면서, 계속해서 단지 더 많은 벽돌들과 회반죽들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끝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들을 크게 재정렬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그러한 벽들의 붕괴를 초래할 것입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벗들이여, 만약 그러한 벽들이 무너져 내린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것들이 무너지면, 도처에 엄청난 폭발과 먼지들, 쓰레기들이 나올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먼지와 쓰레기가 청소될 때, 더 이상 벽이나 감옥들, 두려움들은 없을 것이며,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는 느낌도 없을 것입니다. 그 해묵은 의식의 벽들과 벽돌들 너머에 아이엠의 진정한 자유가 있으며, 그래서 설령 불안전한 세상 속에 있다할지라도, 내면에서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지 않게 됩니다.

 

 

진아 내면의 안전함은 존재가 그 자신을 용서할 때 나옵니다.

 

여러분 내면의 안전함은 여러분이 자신을 용서할 때 나옵니다.

 

 

여기서 용서란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닙니다. 용서는 이런 게 아닙니다. “, 나는 그 나쁜 짓들을 저질렀어요. 이제 그 모두를 놓아버립니다.” 그게 아닙니다. 점들은 그런 식으로 연결될 수 없습니다.

 

마스터리에서 용서란 지혜를 말하는 것입니다. 지혜.

 

 

여러분 안에 그토록 큰 지혜가 있을 때, 첫 번째 사항은, 여러분은 결코 이전에 했던 일들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각각의 모든 체험들에서 배웠던 지혜. 여러분이 낮은 의식, 아둔한 의식속으로 되돌아가지 않게 될 지혜. 여러분 자신이 신성하다는 지혜. 여러분이 존재한다는 지혜. 바로 그것이 핵심 지혜로서, 다른 모든 지혜들이 바로 거기에서 나옵니다. “나는 존재한다. I exist.”가 말입니다.

 

그러니까, “나는 존재한다. 아이엠이렇게 단순해도 바로 이것이 용서의 표현입니다.

 

나는 존재한다. 나는 스스로 존재한다. I exist. I Am that I Am.” 바로 이것이 용서입니다.

 

바로 그것이 죄책감, 수치심, 판단, 비판에서 여러분을 해방시켜 줍니다.

 

나는 존재한다.” 그것이 용서입니다.

 

나는 존재한다.”

 

이것은 멘탈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용서하기 위해 여러분의 머리 위로 물을 뿌려대는, 여러분이 해야만 하는 어떤 의식이 아닙니다. 용서는 진실로 지혜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자유롭게 하며, 지혜는 나는 존재한다.”입니다.

 

 

바로 그것이 안전한 공간입니다. 그것은 커다란 집 안에 있는 작은 방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거기로 도망가서 자신에게 반복해서 계속 말해주는 어떤 작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것은 느낌입니다. 그것이 실재입니다. It’s a reality. 그것은 앎입니다. 그것이 안전입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누구든지 자신 안에서 용서되지 않으면 안전하다고 느끼지 못합니다.

 

느끼지 못하죠. 그러한 용서가 없으면 여러분은 여전히 도망치고 숨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그 깊고도 깊은 내면을 - 용서, 지혜, 놓아버림을 - 직면할 필요가 없게끔, 계속해서 자신을 아주 바쁘게 하면서, 여전히 더욱 더 많은 마쿄들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충분히 깊게 호흡해보세요. 이 순간속으로 충분히 심호흡해보세요.

 

 

 

해법 Resolution

 

, 나는 앞에서 우리가 왜 손가락을 튕기듯이 이 모든 마스터리 일들을 즉시 일어나게 하지 못하는지를 물었습니다. 그것은 경험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겪은 경험을 위해서, 용서에 대한 그 깊은 깨달음을 위해서 그런 겁니다. 그것은 교회의 종교적인 용서 같은 게 아닙니다. 그것은 지혜입니다. 그것은 실상 여러분이 자신의 지혜에 박자를 맞추는 것입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나는 존재한다에 박자를 맞추는 거죠. 바로 그것입니다.

 

 

나는 앞에서 왜 우리가 손가락을 튕기듯이 그 모든 일들이 일어나게 하지 못하는지를 물었습니다. 불빛은 다시 밝게 해주시죠.

 

 

, 나는 이러한 비유를 남기고 끝내겠습니다. 유충이 있습니다, 유충의 경험을 겪어가고 있지만, 자신이 진실로 유충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유충으로서 날들과 주들과 달들을 보내다가, 마침내 내면에서 유충의 마음을 넘어서있는 뭔가가 말합니다. “이제 때가 됐어. 나는 이곳에서 나가야만 해. 이건 내가 아니야. 이건 진실로 내가 아니지. 이것은 하나의 체험이었어. 당신들, 다른 유충들을 사랑하지만, 이제 나갈 때가 됐어요. 나는 여기서 나갑니다. 당신들이 나를 뒤로 붙잡아두려 할 수 있겠지만, 내가 나의 위대함을 성취해내지 못할 바엔 차라리 죽겠습니다.”

 

 

이어서 그것은 고치 안에서 변형을 겪어가며, 그것은 알아차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뭔가가 바뀌고 있음을 알아차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러한 변화들을 저주하는 유충의 일부분이, 고치 속에 갇혀 있는 유충의 일부분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그것의 또 다른 부분이 말합니다. “이거 경이롭군요. ! 이 모든 다리들과 녹색들을 제거해내면서 내가 여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실제로 내가 바뀌고 있다는 걸 알아차리고 있으며, 그래서 그게 뭐든 내가 되어갈 존재가 될 때, 나는 내가 어떻게 이곳에 들어왔는지를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유충이 속으로 생각합니다. “맞아, 이렇게 말하는 나의 일부분이 있지. ‘, 이런, 내가 뭘 한 거지? 내가 뭘 해왔던 걸까? 나는 단지 또 하나의 유충으로서 살아갈 수도 있었는데 말이지.’” 유충의 또 다른 부분이 말합니다. “빌어먹을! 난 여기서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했어. 이곳은 정말로 안전하지가 않아! 왜냐하면 그것을 해내는 방법에 대한 매뉴얼을 가진 자가 아무도 없고, 게다가 내가 틀을 깨고 나가려고 하기에 나를 붙잡아 가게 될 사탄 필러라고 불리는 빨간 유충이 있다는 얘기를 누군가로부터 들었기 때문이지. (역주: 사탄 필러Satan-pillar, 유충이 캐터필러caterpillar인데, 그러한 유충들이 만들어낸 저 하늘 위의 신을 상징하는 것으로서 빨간색 유충을 사탄 필러라고 하는 것.) 하지만 그것이 나를 어찌하든 난 상관치 않겠어! 난 개의치 않는데, 왜냐하면 나는 예전의 나처럼 살아갈 수 없기 때문이야. 나는 이 현실을 넘어선 더 많은 게 있다는 걸 알고 있어. 나는 그걸 정의해낼 수도 없었고, 명확히 표현해낼 수도 없었어. 하지만 ...., 너도 신이지! 유충 신! 하지만 넌 헛소리 뭉치야!” (청중 웃음) “그런 신을 초월해있는 뭔가가 있어. 난 그것을 알며, 그리고 나는 무슨 일이 있어도 그걸 찾아내고야 말겠어!”

 

 

이러한 앎속에서, 비록 이곳이 안전하지 않는 유충 세상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또한 내 존재 안에서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좋고 괜찮다는 것을 알아!”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안전해지세요. 안전하게 살아가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번역: 플로뷰

 

 

발견 7장 샤우드 포토

http://www.crimsoncirclephotos.com/Other/CC-Shoud-March-1-2014/37521349_kKdCct#!i=3110535303&k=qgkRz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