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시리즈 : SHOUD 4 “카리스마 4” | 카리스마 시리즈
3 / 2014.12.11 19:26





카리스마 시리즈 : SHOUD 4  - 2014년 12월 6일

 

“ 카리스마 4 ”

 

 

 

번역: 대로별

제공: 크림슨 써클 http://www.crimsoncircle.com 

* 원문: http://www.crimsoncircle.com/LibraryTextViewer.aspx?ContentID=678



나는 나이며, 세인트 저메인의 아다무스입니다. I Am that I Am, Adamus of St. Germain.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삶이란 멋지죠. 삶은 근사합니다. 아, 그에 깊게 호흡해봅시다.

 

삶은 멋지고 쉽습니다. 정말입니다. 정말이죠. 오늘 우리는 왜 때때로 그것이 어렵게 보이는지, 왜 때때로 여러분이 그걸 어렵게 만드는지에 대해서 얘기 나눌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꽤 쉽습니다.

     

난 여러분께 그냥 잠시 동안 그런 걸 느껴보시라고 요청하겠습니다, 그러시겠다면 말이죠. 삶은 쉽고 편안합니다.

 

오, 여러분은 그게 왜 그렇지 않은지의 천 가지 이유들을 내게 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들의 과거에 대해 내게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미래에 대한 자신의 걱정들을 내게 나눌 수 있죠, 하지만 그것은 쉽습니다. 그건 정말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에 대한 나의 질문은 이겁니다, 여러분은 그런 쉬운 삶을 다뤄갈 수 있겠습니까? 에, 대답하시기 전에, 난 여러분께서 그런 걸 정말로 느껴 들어가 보시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은 쉽고 풍요로우며 자유롭고 다르게 살고 있는 삶을 다뤄갈 수 있으시겠어요? (누군가가 속삭이듯 “네.”하고 말한다)

 

당신이 “네”라고 말하셨는데,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증거가 증명해줬을 겁니다. (청중 웃음) 그냥 하는 말입니다. (아다무스 껄껄)

 

우리에게 여기 앞줄에 사람이 없는 겁니까? (맨 앞줄에 몇몇 자리들이 비어있다) 그들이 말해... 린다, 당신이 그들을 겁주어 쫒아내셨나요? 아무도 앞줄에... (이 때 누군가가 앞줄에 앉으려고 아다무스 쪽으로 온다) 감사합니다. 난 물지 않는답니다, 침을 뱉죠. (청중 웃음) 난 마구 욕설을 퍼붓지만, 물지는 않습니다. 다른 누구라도 안 계세요? 앞줄. 앞줄로 오세요. 감사합니다. 그렇죠. 에, 거긴 당신의 귀가 있을 곳이 아닌 거 같군요. (누군가가 가지처럼 뻗은 순록의 뿔 장식을 머리에 하고 앉아있는데, 그게 카메라 시야를 방해할 수 있다면서..)

 

LINDA: 자리 하나가 남았네요.

 

ADAMUS: 한 자리가요. (아다무스 껄껄)

 

LINDA: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ADAMUS: 좋습니다. 우리에겐 기술적인 고려사항들이 있죠. (맨 앞줄에 앉아있다 침이라도 맞을까봐 사람들이 뒤로 간 것이라는 아다무스의 말에, 청중 웃음) 삶은 쉽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알아차려야만 합니다. 네. (그가 앞줄의 남은 한 자리에 앉는다) 이 자리는 나를 위한 거군요. 네. (일부 청중 웃음) 오!

 

LINDA: 안 돼요, 안 돼요. (이 때 누군가가 아다무스가 앉아있는 자리에 앉으려고 다가서자)

 

ADAMUS: 너무 미안해요. 난 이 자리가 당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다무스가 일어나 다가온 청중을 그 자리에 앉혀주면서) 감사합니다.

 

삶은 쉽습니다, 그리고 그건 근사하죠, 그리고 그게 우리가 나아가고 있는 곳입니다. 그런 게 우리가 가고 있는 모습이지요. 그건 아름답게 들립니다, “오, 맞아요! 내가 원하는 게 바로 그겁니다!” 하지만 거기에 이르려면 우리는 어떤 것들을 놓아버려야만 합니다. 우리는 비전을 가져야 합니다, 쉽게 살아가는 삶의 비전을 말이죠! 원래가 그러니까요. We have to have a vision!

 

우리는 대중의식의 둔중한 인력 속으로 떨어지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는 건 실제로 쉬운데, 하지만 처음엔 불편하게 느껴지죠.

 

온라인으로 청취하고 계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아다무스가 온라인 청중들을 향해 말한다, 이어 뒤쪽에 장식된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를 가리키며) 크리스마스 휴가가 너무 좋지 않습니까? 크리스마스 휴가기간의 아름다움이 정말 좋지 않으세요? (다시 카메라 담당을 향해 말하며) 자, 무대 쪽 화면을 좌우로 옮겨가면서 찍으시면 화면이 멋지게 잡히겠군요. (이 말을 듣고 린다가 앉아있던 자리에서 옆의 연단으로 자릴 옮기자) 오 린다, 당신은 그 자리에 계속 앉아계셔도 됩니다. 당신은 그 그림 자체로 자연스런 아름다움의 일부이죠. 네.

 

LINDA: 오, 오늘 당신이 내 마음을 사로잡으시는군요. 오오오. (일부 청중 박수)

 

ADAMUS: 오, 난 크리스마스 휴가기간을 사랑합니다. 언제나 그랬죠. 난 더 돌아오는 경향이 있답니다, 단지 샤우드만이 아니라, 여러분에게로 말이죠. 난 크리스마스 휴가기간에 여러분 곁에 더 어슬렁거리는 경향이 있는데, 여러분은, 아, 좀 더 가볍고, 좀 더 쉬운 삶을 살아가시는 분들이기 때문입니다. 크리스마스 휴가기간, - 이제는 유일하게 남은 시간이긴 하지만 - 사람들이 어떠한 마법을 믿게 되는 시간이지요. 사람들이 어떤 특별한 일이 일어난다는 걸 믿습니다. 사람들이 얼마간 슬픈, 눈물샘을 자극하는 - 어떤 분들은 그것들을 싸구려 위선적인 거라고 말하실 텐데 - 크리스마스 연휴 영화들을 봅니다. 헌데 난 여러분이 “삶이란 놀라워라!”를 보면서 계실 때 그 옆에서 앉아있기를 아주 좋아하죠. 네에. 네에. 여러분, 나, 팝콘, 여러분의 크리넥스 티슈, 나의 스카프와 줄줄 흐르는 눈물. (일부 청중이 껄껄 웃는다)

 

난 크리스마스 휴가기간을 정말 좋아하는데, 아주 종종 그것은 여러분에게 이 행성에서 일들이 실제로 더 많이 마법적이던 과거를 상기시켜주기 때문이죠. 지금은 그러한 많은 부분들이 사라져버렸습니다. 멘탈적인 시대이죠

 

여러분은 할 수... 플리즈, 편안히 계세요. (린다에게 다시 그녀의 자리로 돌아가기를 권하며) 그리고... 산드라, 정말로 매번 내가 당신에게 상기시켜드려야 하겠습니까? (아다무스 껄껄) 크림을 넣은 커피를 부탁드려요, 염소젖은 사양하겠습니다. (몇몇이 킬킬거린다)

 

너무나도 마법적입니다, 이러한 연말은 말이죠. 아마도 그건 여러분이 한 해 동안 너무도 열심히 일해오셨기 때문이겠죠, 심지어 자신이 즐기지도 않는 일에 스트레스 받고 의심해오며 기진맥진한 시간들을 보내오셨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집안 사람들을 다루면서 말이죠 - 음, 여러분은 이 휴가기간에도 역시 그런 걸 해야만 하긴 합니다만 - 하지만 이 기간은 여러분께서 그냥 방어 자세를 좀 내려놓는 그토록 마법적인 시간입니다. 어린아이들과 그리고 일부 어른들조차도 산타클로스를 믿습니다. 여러분은 일어나는 마법적인 일들을 믿죠. 여러분은 기적들을 믿습니다. 기적들을요.

 

아, 오늘 아침에 난 이곳으로 오다가 길모퉁이에 서있는, 여러분이 노숙자라고 부를 어떤 것을 보게 됐는데요, 그녀가 이런 글을 쓴 작은 판지를 들고 서있더군요, “난 단지 기적들이 필요합니다.” 그건 이렇게 적혀있지 않았어요, “난 단지 돈이 필요합니다.” 그런 건 처음이었죠. ‘나에겐 단지 기적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기적들은 정말로 일어난답니다. 기적들은 천사적 근원이나 영 또는 그처럼의 어떠한 것으로부터도 오는 게 아닙니다. 기적들은 단순히도 여러분이 달리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일 뿐이죠. 여러분은 어떻게 그것이 일어나는지를 모릅니다, 그리고 그건 중요하지 않죠. 여러분 삶 안에 어떤 일이나 누군가가 어떻게 등장하게 되는지에 대한 세세한 사항들을 알아야만 하는 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기적은 여러분이 기꺼이 해묵은 한계에서 벗어나오려고 할 때 생깁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마음에서 기꺼이 벗어나오려고 할 때, 여러분이 자신과 완전히 동일시하는 자신의 성격/개성(정체성)으로부터 기꺼이 벗어나려고 할 때 생깁니다. 홀연 기적들이 일어나는데, 그건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 단지 기다리고 있는 에너지들에 더 이용 가능해졌기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죠. 여러분을 단지 기다리고 있는 에너지들에 말이죠. 그것은 거기에 모두 다 있습니다.

 

바로 그게 내가 쉽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이 “카자마 Kasama”란 용어를 쓰는데요, 어떤 분들은 “키즈밋(Kismet, 운명)”으로 번역하시겠죠, 그건 운명을 뜻합니다. 하지만 그건 보통의 선형적인 운명을 말하는 게 아니랍니다. 카자마는 영혼의 운명입니다.

 

우리는 최근 키학 모임에서 이것에 대해서 말해왔습니다. 영혼의 운명... (산드라가 아다무스의 커피를 가져온다) 당신의 대장에게 종이컵을요?! 종이나 플라스틱 컵을 주신다구요. 제발! 제발요.

 

EDITH: 오, 형제여! 충격을 극복해내세요! (청중 웃음)

 

ADAMUS: 아니오. 난 당신께 어떤 스토리를 들려드릴 겁니다. 당신께 어떤 스토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부디 (산드라에게) 최소한 도자기 잔은 돼야. 크리스탈 잔이면 더 좋습니다. 네에. (아다무스 껄껄) 내가 당신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릴 겁니다, 친애하는 에디쓰. 당신은 콜드레에게서 (샤우드 직전 도입부 시간에) 일부를 들으셨죠. 하지만 그것은 아주 진실된 이야기랍니다.

 

나일 강에서 우리를 태운 배가 부두에 정박해 있을 때, 거기 있던 소음이 나의 공명에 맞지 않았죠. 자, 우린, 우리 70명 모두는 그냥 자리에 앉아서 소음들과 불편함을 참고 있을 수도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왜죠? 왜 그래야만 하는 겁니까? 그것은 이리 말하는 것만큼이나 단순한 거였답니다, “배를 출발시키세요. Move the boat.” 그건 그처럼이나 단순한 겁니다 - “배를 출항시키세요.”

 

"도자기 잔에 담은 커피." ”나는 나다. I Am that I Am.“ ”풍요로운 삶“ ... 왜 안 되겠습니까?

 

왜죠, 에디쓰, 반대 의견을 공개적으로 말해서 내 에너지들의 공격을 받는 에디쓰여. 에디쓰, 당신은 왜 어떤 것이든 에디쓰를 위한 최상의 것보다 덜 한 것들을 받아들여오신 겁니까? 왜죠? 우리에게 마이크가 필요하겠군요. 여기서 시간허비 하진 맙시다. 내게 나의 커피와 마이크가 필요합니다, 칠판에 쓰실 준비해주세요. 마이크. 그렇죠. 부디, 부디 여기서 날 도와주려고 너무 허겁지겁 올라오진 마시구요.

 

LINDA: 결코 그런 일은 없을 겁니다! God forbid!

 

ADAMUS: 자, 에디쓰, 왜 당신은 그 어떤 것이든 참아내오셨... 괜찮으시겠다면 이리로 올라오시죠, 에디쓰. 의자에 앉으세요. (아다무스가 에디쓰에게 자신의 의자에 앉으라고 권한다)

 

LINDA: 오오, 오오!

 

ADAMUS: 오오오오!

 

LINDA: 오오오!

 

EDITH: 에디쓰, 세계적 록스타는 잊어버려라. 지금 여기선 샴브라 사이에 “에디쓰 요소”로 알려진 무언가가 있을 뿐이지. (청중 웃음)

 

LINDA: 오오오!

 

ADAMUS: 용상에 앉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계실 필요는 없으세요. 여기에 앉아주세요.

 

EDITH: 정말인가요?

 

ADAMUS: 보이시죠?! 괜찮습니다.

 

EDITH: 좋아요! 좋아요! 좋습니다! (그녀가 아다무스의 의자에 앉는다)

 

ADAMUS: 기꺼이 제공해드리죠...

 

EDITH: 내가 거기 일어나도 되는지 모르겠군요.

 

ADAMUS: 왕의 의자, 그런데 그녀는 말합니다, “정말인가요?”

 

그런데, 에디쓰...

 

LINDA: 제프, 그러는 건 고문이에요!

 

ADAMUS: 에디쓰, 당신은 왜 어떤 것이든 당신 삶에서 최상의 것보다 덜한 것에 마지못해 만족하려고 하시는 겁니까? 왜 최상의 것보다 못한 것에 만족해오신 거죠?

 

EDITH: 그거 훌륭한 질문이군요.

 

ADAMUS: 압니다, 내가 그걸 물었죠.

 

EDITH: 난 그 답을 알고 싶어요.

 

ADAMUS: 오오, 아으!

 

LINDA: 오오오오! (청중석에서 신음소리와 한마디 거드는 의견들이 나온다)

 

ADAMUS: 오오오! 압니다, 헌데 답은 아주 가까이에 있었답니다.

 

LINDA: 에디쓰!

 

ADAMUS: 답에 아주 가까이 있어요...

 

에디쓰, 당신은 정말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게 문제이죠. 당신은 정말로 알고 있지만, 그것을 보기를 거부합니다. 당신은 비전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음, 당신에게 비전이 있다면, 그건 (제한된 상태의) 에디쓰 비전입니다.

 

LINDA: 오오!

 

ADAMUS: 배를 출항시키세요. (아다무스 껄껄) 난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래야만 합니다. 왜 당신은 매달 여기 이 모임들에 계신 거죠?

 

EDITH: 그것들을 사랑하니까요. 그것들을 즐기니까요. 그것들을 믿으니까요.

 

ADAMUS: 그렇죠.

 

EDITH: 난 깨달음을, 자각을 믿습니다.

 

ADAMUS: 굿.

 

EDITH: 내 몸에 완전히 구현된 의식이요.

 

ADAMUS: 맞습니다, 그런 나머지 모든 것이죠.

 

EDITH: 네.

 

ADAMUS: 하지만 그게 저 바깥에 있습니다. 나는 다음 번에 우리가 이처럼 얘기 나눌 때 그것이 당신 안에 있기를 원합니다. 그게 에디쓰 안에서 구현되기를 원합니다.

 

EDITH: 난 내가 그렇다고 생각했는데요.

 

LINDA: 오오!

 

ADAMUS: 앞서 말하고 있던 그런 에디쓰가 아닙니다! 그녀의 삶에서 어떤 것이든 자신에게 최상의 것보다 못한 것들을 받아들이는 에디쓰를 말하는 게 아니에요. 그리고 이건 여러분 모두에게 해당되는 얘깁니다, 여러분은 자신 안에 작은 에디쓰를 지니고 있죠. (아다무스 껄껄) 여러분 모두는 자신에게 그러한 최상의 것보다 못한 어떤 걸 허용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왜죠? 왜인가요? 음, 우리는 오늘 그런 것에 대해서 얘기 나누게 될 겁니다. 그건 그토록 완벽한 구성이죠.

 

자신에게 최상의 것보다 덜한 것을 허용하기, - 돈, 건강, 관계들, 아이들, - 우리가 더 나열해야 되나요, 아님 내 요점을 이해하셨나요? 여러분에겐 최상의 것보다 못한 것을 자신에게 허용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EDITH: 난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내게 해결책이 있기를 바랍니다.

 

LINDA: 믐.......

 

EDITH: 음, 당신은 내가 거짓말하길 원치 않죠?

 

ADAMUS: 음...

 

LINDA: 나 같으면 그랬을 거예요!

 

ADAMUS: ... 어떤 점에선 그랬죠... (많은 웃음)

 

EDITH: 당신 말이 맞군요, 린다. 


ADAMUS: 그런데, 바로 그게 질문을 이끌어냅니다... 참 잘도 내 손 안에서 놀아나시는군요. 그게 질문을 이끌어내는데요, 뭐가 거짓말이죠? 어떤 게 거짓말인가요, 에디쓰? 당신은 내게 거짓말하는 자신을 원치 않는다고 말합니다. 난 당신이 나에게 거짓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뭣보다도 당신 자신에게 거짓말하고 있죠.

당신이 자신이 모른다고 말할 때... 미안해요, 꽝. (그가 '꽝' 별명을 갖고 있는 데이브 쉬멜의 어깨를 다정스럽게 툭 친다) 당신이 자신이 모른다고 말할 때, 당신이 나에게 거짓말하도록 자신에게 원치 않는다고 말할 때 당신은 거짓말하는 겁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거짓말하고 있으니까요. 당신은 자신에게 진짜 당신으로 있도록 해주지 않기를 통해서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는 건 너무 쉽습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진짜 당신으로 있게 해주는 건 너무나 쉬워요, 하지만 무언가가 당신이 그러는 걸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무례하게 굴도록 나에게 허락해주셨습니다, 필요하다면 말이죠, 그리고 필요할 땐 당신을 보듬으며 사랑하도록이요.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서 자신을 장님으로 만들었는지, 자신을 닫아버리셨는지를 내가 당신께 지적해주라고 내게 허락해주셨습니다. 당신이 자기 자신과 전세계의 시청자들에게 말할 때 - 자, 저 카메라 위의 빨간 작은 불빛을 들여다보시죠, 전세계가 시청하고 있답니다 - 당신은 내가 거짓말을 폭로하도록 나에게 허락해주셨죠. 그리고 그 거짓말은 "나는 모르겠어요."입니다. 당신은 정말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게 당신에게 있어 극복하기에 가장 어려운 일이자, 당신에게 있어 가장 아름다운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그건 아주 쉽답니다.

그러니 부디, 친애하는 이여, 부디. 그건, 여러분이 그리 말할 텐데, 자기 가치의 이슈로 한마디로 요약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진실로 비전의, 에디쓰를 위한 비전의 이슈입니다. 그리고 비전은 커피를 도자기 잔에 담아 마시기이죠. 그것은 작은 일이지만, 에디쓰, 하지만 해볼 너무도 훌륭한 일입니다. (아다무스가 자신의 커피를 홀짝 마시고는 한껏 심취한 표정을 짓다가) 아하아아.......! 바로 이게 종이컵으로는 체험될 수 없는, 오직 도자기 잔으로만 쳬험돼지는 센슈얼한 커피 맛이죠!

그것은 "배를 출항시키고" 그리고는 (뒤따르는 염려사항들에는) 신경을 끄기입니다. 명령을 내리고는, 걱정하지 않기입니다. 콜드레, 린다, 나머지 분들, 루시아, 그들은 내가 "배를 출발시키세요."라고 말했을 때 걱정했습니다. 난 세부사항들에 대해 상관하지 않습니다. 난 그것들에 영향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난 이 작업을 해야만 하는 불쌍한 선원들과 배에 대한 그리고 선장이 뭐라 말하게 될지와 그게 항해 규정에 들어있는지에 대한 긴 어떤 어리석은 의심 속으로 들어서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신경쓰지 않죠. 그리고 여러분도 그래야만 합니다. 여러분도 신경쓰지 말아야 합니다.

 

이 해는 - 다가오는 이 해는, 에디쓰 - 현실화의 때입니다. 그것을 하나로 합치는 때입니다. 그래서 내가 가진 질문은, 오래 전 메타트론이 질문했던 거죠, 당신은 준비됐습니까?

 

EDITH: 난 준비됐습니다...

 

ADAMUS: 바로 거기서 답변을 그대로 두세요. 아아, 그 “하지만”이 막 고개를 들려고 했습니다. “하지만”이.

 

LINDA: 뭐라 하셨죠?!

 

ADAMUS: 여러분의 말로, 여러분 말로, “하지만...”이.

 

 

세 가지 소원

 

에디쓰, 질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산타클로스가 실제일까요? 아닙니다, 산타클로스는 실제입니다. 어떤 것에 대한 대중의식의 믿음이 있을 때마다 - 악마의 경우처럼요. 악마는 아주 실제가 됩니다,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믿기 때문이죠. 그들이 그것을 만들어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대중의식에서 야기된 것입니다. 그것은 상승 마스터들이 어떤 집합적인 영혼을 창조해낼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식인데, 그러긴 아주 쉽습니다. 그래서 충분한 수의 사람들이 산타클로스를 믿는다면, 산타클로스는 실제입니다.

 

EDITH: 맞아요.

 

ADAMUS: 그리고 그것은 물질로 현시시켜낼 수 있습니다. 난 단지, 아시듯이, 충분한 사람들이 믿는 경우처럼 실제라고 말하는 게 아니라, 실제로 현현시켜내고 있는 산타클로스에 대해서 말하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산타클로스와 작은 요정들의 기적들과 마법이 일어납니다. 그게 실제로 일어나죠.

 

자, 에디쓰, 그런 게 알려져 있는데, 당신에겐 산타클로스에 보낼 세 가지 소원이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요청하시겠습니까? 세 가지 소원들이 있다면.

 

EDITH: 암요의 삶이요.

 

ADAMUS: 암요의 삶이라, 좋습니다.

 

EDITH: 웅장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풍요와 부를 요청하겠습니다.

 

ADAMUS: 멋지군요.

 

EDITH: 웅장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건강을 요청할 거예요.

 

ADAMUS: 좋습니다.

 

EDITH: 그리고 웅장하고...

 

ADAMUS: 에, 세 가지. 세 가지입니다. (아다무스 껄껄)

 

EDITH: 오.

 

ADAMUS: 산타클로스를 가지고 행운을 너무 믿지 마세요!

 

EDITH: 오, 지혜. 난 더 많은 지혜를 가졌으면 하죠.

 

ADAMUS: 산타클로스는 멍청이가 아닙니다! 그는 셋을 셀 수 있습니다. (청중 웃음)

 

오케이, 암요의 삶. 그는 그걸 당신에게 줄 수 없답니다. 당신은 스스로 자신에게 그걸 주셔야 하죠. 산타클로스가 당신에게 그걸 주게 하기보단, 실제로 그게 더 쉽습니다.

 

거침없는 풍요 - 산타클로스가 실제로 그걸 도울 수 있지요, 왜냐하면 일단 당신이 그것을 자신에게 허용하셨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그저 계속해서 들어오게 되죠. 그게 예수일지, 산타클로스일지, 나일지, 또는 다른 어떤 것들이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우리는 계속해서 그러한 선물들을 데려올 것입니다. 우리는 에너지를 불러들이는 걸 계속할 겁니다. 우리는 거침없는 풍요를 위해서 에너지를 데려오는 걸 도울 것입니다. 네.

 

그리고 건강이 있죠. 건강. 아아, 그래요. 그건 당신 자신에게 거의 달려있습니다. 산타클로스는 그런 일에 많은 영향력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거의 당신에게 달려있죠.

 

EDITH: 난 그 모든 것들이 우리 자신에게 달려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린 마스터 창조주들이라고요.

 

ADAMUS: 당신은요. 당신은 마스터 창조주이죠. 헌데 이어서 종종 에너지들이 바깥으로부터 데려와집니다. 몸은 일종의 당신 것입니다만. 당신은 그러한 에너지들을 자신에게로 데려오고 있습니다. 많은 하찮은 소재들이 바깥으로부터 옵니다. 몸은 아주 개인적인 것이죠. 그리고 난 이런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자신의 몸을 치유하겠다고 애쓰며 작업하지 마세요. 정말로 말입니다.

 

EDITH: 난 하지 않아요.

 

ADAMUS: 알고 있습니다.

 

EDITH: 그건 치유되어 있습니다.

 

ADAMUS: 그것은 치유되었죠. 음, 그건 실제로... 우리는 당신이 지금 알고 있는 물리적인 몸을 넘어서가게 될 겁니다. 우리는 빛 몸 속으로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일종의 넘어서가고 있는 중이죠. 빛 몸과 함께, 그건 해묵은 물리적 몸을 유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몸을 수리하지 않을 건데요, - 여기서 난 에디쓰, 당신의 경우처럼 ‘나이 먹은 몸’을 말하는 게 아니라, 당신이 익숙하게 되어 와온 오래된 몸을 말하는 겁니다. 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날 참아내주셔서 감사해요.


EDITH: 난 당신을 사랑한답니다, 그래서 당신을 참아내죠.

 

ADAMUS: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일부 청중이 킬킬댄다)

 

이제, 친애하는 린다... (청중들 박수) 감사합니다.

 

이걸 가지고 계속해봅시다, 괜찮으시다면, 청중들에게로 가주세요. 산타클로스. 여러분에겐 세 가지 소원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걸 요청하시겠는지요? 세 가지 소원입니다. 괜찮으시면 일어나주세요, 좋습니다.


RICKI: 내 세 가지 소원은... 난 에디쓰가 한 말을 반복하지 않으려 하고 있는 중입니다.

 

ADAMUS: 그렇군요. 질문이 어렵지 않습니까, 모든 분들마다 단지 에디쓰가 한 말을 되풀이하고 싶어 하니 말이죠. (아다무스 껄껄)

 

RICKI: 물론 어렵지 않습니다.

 

ADAMUS: 에디쓰의 말을 인용하다. 네.

 

RICKI: 음...

 

ADAMUS: 세 가지 소원들입니다.

 

RICKI: 난 다음 해가 마법적인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ADAMUS: 좋아요.

 

RICKI: ... 놀랄만하고 멋진 일들이 일어나는요.

 

ADAMUS: 구체적으로 어떤?

 

RICKI: 나에게 있어, 내가 상승한 마스터라는 것과 내가 내가 있을 필요가 있는 곳에 정확히 있다는 것, 그리고 내가 내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하고 있다는 것을 내면에서 알게 되고 싶어요.

 

ADAMUS: 멋집니다.

 

RICKI: 가족의 이슈들을 해결하고 싶습니다. 난 나의 가족들을 사랑하는데, 여전히 내가 그들에게 너무 의지하고 있으며 그들도 나에게 너무 의지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진답니다, 난 더 나만의 자신이 될 필요가 있어요. 그리고 나는 - 그냥 얼마간 개인적이고 인간적인 건데요 - 날 위한 완벽한 장소에서 살면서 있고 싶습니다.

 

ADAMUS: 그게 무슨 말일까요?

 

RICKI: 그러니까, 우린 우리가 바로 지금 살고 있는 곳에서 계속 머물며 살 것인지 아니면 다른 장소로 옮길 것인지를 또는 우리가 무얼 할 것인지를 알아내려고 하고 있단 얘기이죠.

 

ADAMUS: 좋습니다. 오케이. 산타클로스가 그런 일들의 일부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조금은요. 특히나, 일이 옮겨지는 것이라든가 그것의 실제적인 물리적 현시의 부분은, 왜냐하면 여러분이 아시는 것처럼 일이 움직여지는 건 - 여러분이 일단 마음을 정하거나 또는 그것이 여러분에게로 등장하게 되면, 그런 건 쉬운 부분입니다 - 하지만 물리적인 부분은 힘들 어려울 수 있죠, 그래서 산타클로스에게는 그런 걸 도와줄 수 있는 많은 도우미 존재들이 있습니다.

 

RICKI: 그거 멋지겠군요.

 

ADAMUS: 맞아요, 맞아요. 맞습니다. 깨달음, 마스터리는 전면적으로 여러분 자신에게 달려있습니다. 산타클로스는 그런 걸 도와줄 수 없죠. 실은, 여러분이 실망할 소식을 내가 전해주는 게 싫긴 한데요, 산타클로스가 아주 마법적이긴 하지만, 그가 상승 마스터는 아니거든요. (몇몇이 키득거리고, 누군가가 “아으~” 탄식한다) 이런 말을 들었다고 해서 그가 괘념하지는 않습니다.

 

RICKI: 우리가 그가 말이 되게 창조한 이상은요.

 

ADAMUS: 맞죠, 맞습니다. 네에. 그런데 단지 우리만이 아니라, 대중의식, 인간들, 그리고 그러한 나머지 모든 것이 말지요. 그들은 상승 마스터를 믿지 않습니다. 아이구, 우리가 내년에 그들을 쇼킹하게 해줘볼까요. (아다무스가 껄껄 웃는데, 청중에선 아무도 웃지 않는다) 웃긴 말이었는데.

 

RICKI: 맞아요.

 

LINDA: 하, 하, 하, 하!

 

ADAMUS: 그들은 그것을 믿지 않죠, 하지만 그것이 막 일어나려고 하고 있습니다. 굿. 대단히 감사합니다.

 

LINDA: 더 해요?

 

ADAMUS: 오 예스. 그건 나의 오늘을 위한 사전 작업입니다. 산타클로스에게 비는 세 가지 소원.

 

STEPHAN: 음, 나에겐 세 가지 소원들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요, 하나의 소원에는 내가 원하는 또 다른 세 가지 소원들이 담겨있죠. (청중 웃음)

 

ADAMUS: 실은, 산타클로스에게 작은 조항이 하나 있습니다. (조항, 클러즈 clause) 네에, 바로 그게 사람들이 그를 클로즈라고 부르는 이유이죠. 아니오, 당신에겐 세 가지 소원이 있답니다. 첫 번째 소원이 스무 가지 소원들을 바라는 건 없습니다. 그는 바보가 아니죠. 당신은 그가 꽤 바쁘다는 걸 실감할 겁니다. 노, 당신에게 세 가지 소원이 있죠. 손가락을 세세요.

 

STEPHAN: 좋습니다, 내 삶의 기회라. 오케이.

 

ADAMUS: 그렇습니다. 그게 아주 단순한 이유에서 그렇다는 걸 보시죠. 당신은 무한히 이어지는 다른 소원들을 빌었겠지만, 이어서 당신은 결코 그걸 행동으로 옮기지 못했을 겁니다. 당신이 이러죠, “나에겐 소원들로 가득한 빵빵한 가방이 있어, 그런데 지금 이게 뭐지, 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잖아.” 바로 지금 당신은 즉석에 있다는 걸 아세요. 당신에겐 질문에 대답할 세 가지 소원과 42초의 시간이 남아있거나, 아니면 소원들을 잃게 되거나가 있습니다. 그처럼 단순합니다!

 

 

 

STEPHAN : 한 가지 소원은, 나는 내 영주권 심사가 통과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난 알고 싶은데, 그것이... 그것은 어느 날이라도 통과돼야 마땅합니다, 그래서 그건 일종의...

ADAMUS: 오, 그건 일어났군요. 오케이.

STEPHAN: 오케이. 좋습니다.

ADAMUS: 우린 그것에 해냈습니다.

STEPHAN: 쿨하군요!! Cool!

ADAMUS: 그건 이뤄졌습니다. 그렇다는 게 대단하지 않습니까?

STEPHAN: 너무 좋습니다!

ADAMUS: 바로 그처럼이랍니다. 난 그걸 하지 않았죠.

STEPHAN: 네, 여기 오기 전에요.

ADAMUS: 난 그것에 영향을 주었거나 또는 그것을 당신의 비전 속으로 가져왔습니다. 자, 좋아요.

STEPHAN: 또 다른 하나는 실용적인 걸 텐데, 내 회사들 중 하나를 파는 일 같은 거죠...

ADAMUS: 굿. 굿.

STEPHAN: ... 많은 돈을 챙기기 위해서죠.

ADAMUS: 나는 당신이 그럴 자격이 된다는 게 반갑습니다. 좋아요. 자, 이윤을 남기기.

STEPHAN: 맞습니다.

ADAMUS: 멋져요. 오케이, 이뤄졌습니다. 이뤄졌지요.

STEPHAN: 완벽하군요.

ADAMUS: 그렇습니다.

STEPHAN: 그 밖의 다른 소원 말합니까?

ADAMUS: 시간이 다 돼가고 있군요.

STEPHAN: 시간이 다 돼가고 있군요. 알겠습니다.

ADAMUS: 어떤 것이든. 그냥 뭔가를 정하세요. 정말 재빨리요!

STEPHAN: 움...

ADAMUS: 뜨르르릉. (타이머 벨소리를 흉내내면서)

STEPHAN: 내년엔 큰 집을요. 큰 집을 원해요.

ADAMUS: 오케이. 큰 주택. 큰 주택.

STEPHAN: 침실이 다섯 개 있는요.

ADAMUS: 침실 다섯 개라. 당신이 그걸 다 쓰시려구요?

STEPHAN: 맞습니다. 왜 안 돼죠?

ADAMUS: 집에는 당신과 함께 아무도 없구요?

STEPHAN: 맞습니다!

ADAMUS: 거기에 당신 말고 다른 이는 아무도 안 산다구요?

STEPHAN: 네.

ADAMUS: 한 다발의 사람들. 당신에겐 공동체가 있죠.

STEPHAN: 한 다발의 사람들. 공동체가 있습니다. 

ADAMUS: 네에, 네에!  당신들은 쿰바야를 부르며 빙 둘러앉아있구요!  에에... (몇몇이 킥킥댄다) 하지만 그건 당신의 집이지요.

STEPHAN: 그렇습니다.

ADAMUS: 그래요. 좋습니다. 당신은 언제든 원하시면 그것들을 내던질 수 있을 겁니다.

STEPHAN: 맞아요. 난 통제하 ...

ADAMUS: 그런 식으로 시작해봅시다. 그것은 당신의 집인 걸로 하고, 하지만 다른 그 모든 사람들은 바로 지금 던져버립시다.

STEPHAN: 오케이, 그건 나의 집이고 그러면 난 사람들을 집 안으로 초대할 수 있죠, 그리고는 ...

ADAMUS: 거의 틀리셨군요. (아다무스 껄껄)

STEPHAN: 아마 아닐 걸요.

ADAMUS: 난 다만 여기서 당신을 도와주려 하고 있을 뿐이랍니다.

STEPHAN: 좋습니다.

ADAMUS: 에, 네에, 일종의 어떤 경향이 있기 때문이죠... 당신에겐 우리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STEPHAN: 그거 진실입니다.

ADAMUS: 그렇습니다, 그렇죠. 난 거짓말 하지 않고자 합니다. 하지만 어쨌든간에...

STEPHAN: 그게 나의 집이라면 그건 좋은 일입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죠. 그래서 나는 ...

ADAMUS: 그렇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는데, 당신 자신과 함께입니다.

STEPHAN: 정확히 맞는 말씀입니다.

ADAMUS: 오케이. 당신은 이제 저녁 파티를 가질 수 있죠, 헌데 안으로 들어오는 이러한 아무도 ...

STEPHAN: 당신은 초대되었답니다.

ADAMUS: 네에. 감사합니다. 굿. 무얼 위한 저녁 파티인가요? 파티에서 당신은 어떤 걸 내오고 있죠?

STEPHAN: 무엇을 내오고 있나? 움, 필레미뇽(filet mignon, 원통형으로 두껍게 자른 소의 허리부윗살), 얼마의 붉은 포도주.

ADAMUS: 네에.

STEPHAN: 그리고... 네, 그리고 이어서 ...

ADAMUS: 그거 꽤나 지루한 저녁 파티처럼 들리는군요. (아다무스 껄껄) 

STEPHAN: 나중에 우리가 당신께 세세한 내용들을 드리죠.

ADAMUS: 좋아요, 굉장하군요. 멋진 소원들이었습니다. 그것들은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들이 그렇게 일어났습니다.

이제, 난 당신에게 이런 걸 요청하겠습니다. 숨을 멋지게 깊이 쉬고서 그것들을 정말로 자신 안으로 구현하세요. Take a deep breath and really embody them. 그것은 이뤄졌습니다. 바로 그처럼 말이죠. 그것을 밖으로 꺼내 명백히 하는 데에, 당신이 그걸 말로 표현하게끔 하는 데에는 내가 원하는 부분으로의 약간의 다그침이, 졸라댐이 필요했죠, 그리고 당신이 그런 것들을 정말로 요청해도 되는지의 의아해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절대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선택하는 그 어떠한 것도 요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EDITH: 종이접시들은 사양합니다.

ADAMUS: 종이접시들은 사양합니다. (청중 웃음) 

STEPHAN: 알겠습니다!

ADAMUS: 만약 종이접시들이 제공된다면 난 떠나겠습니다.

자, 그것은 이미 이뤄졌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향한 비전을 품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에 어떤 졸라댐이 수반되긴 했지만, 그것은 이미 이뤄졌습니다. 그리고 그러긴 너무도 쉽습니다. 이런 물리적인 류의 것들은 - 주택, 당신의 도급일을 파는 것, 영주권 - 너무나도 쉽지요. 바로 이런 것들이 산타클로스 소원들이랍니다. 내 말은, 그는 그리고 당신은 그런 일에 능숙하다는 얘깁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바깥으로 나오게 하는 걸 돕는 일에 능숙하죠. 하지만 그것은 그냥 일어난답니다. 

그러니 이 자리 이후부터는, 당신은 세세한 사항들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게 어떻게 오게 될지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붙잡고 스트레스 받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의 어떠한 것에 대해서도 계획을 세우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순간에서 지냅니다.

과정이 굴러가기 시작할 때, 그것이 일어나기 시작할 때, 당신은 그 에너지들이 움직이도록 다만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는 우아한  마스터처럼 그 자리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을 막지 않죠. 그것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의아해하지 않습니다. 길을 따라 그것이 심지어 어떤 딸국질처럼 보여지더라도, (; 일시적으로 일들이 하락추세로 보이더라도,) 그것의 어떠한 부분도 의아스러워하지 않습니다.

STEPHAN: 정확한 말씀입니다.

ADAMUS: 아! 만약 갑자기 당신의 변호사가 전화를 걸어와 말한다면, "여기에서 우리에게 문제가 있습니다." 그건 이처럼입니다, 당신은 깊게 호흡하고 나서 이렇게 생각하거나 말하기조차 합니다, "아니오, 당신에겐 문제가 생기지 않았습니다. 난 문제가 없습니다. 그건 이미 이뤄졌습니다, 이제 그게 일어나게 만드세요." 

STEPHAN: 일년 전체가 그냥 그처럼이었죠. 그건 재밌더군요. 그건 마치, 마치 이런 거였죠, "와우! 이런 엿먹을 한 해 같으니라구!" 헌데 그러고 나서 당신이 다르게 보이더군요, 이렇게요, "와우!! 모든 게 얼마나 완벽하게 돌아가는지, 마치 마법 같아." 

ADAMUS: "그리고"는 어떻습니까, 그것은 "그리고"입니다.

STEPHAN: 맞습니다!

ADAMUS: 그것은 "엉망진창"의 한 해였습니다 - 난 더 이상 온라인상에서 욕하면 안 되게 돼있죠. (아다무스 껄껄)

STEPHAN: 산타클로스는 그의 소원을 받아주죠. 당신은 욕하셔도 됩니다! 

ADAMUS: 하지만 그것은 도전적인 해였으며, 오, 놀랄만한 한 해였지요.

STEPHAN: 네.

ADAMUS: 네. 네. 그래서 변호사가 전활 걸어와 말하죠, "우리에겐 영주권과 함께 작은 문제가 있는데요." 그러면 당신은 깊게 호흡하고는 그냥 갑니다, "그래서요?" 

STEPHAN: 그걸 해결하세요!

ADAMUS: "나의 문제가 아니로군요!" 네. 네, 아름답죠. 감사합니다.

STEPHAN: 고맙습니다. Thank you.


ADAMUS: 좋습니다. 친애하는 린다, 두 분 더 할까요?

LINDA: 두 분 더요?

ADAMUS: 난 여기서 역설 중에 있습니다.

LINDA: 오케이. 느끼고 있죠...

ADAMUS: 네에, 산타클로스를 향한 세 가지 소원들, 헌데 그는 아주 실제이죠. 아주 실제입니다. 세 가지 소원을 말해주세요.

LINDA: (누군가에게로 달려간다) 나는 호출을 받고 있죠. 호출 받고 있죠.

ADAMUS: 네, 네. 세 가지 소원.

LARRY: 더 많은 돈! 더 많은 돈! 더 많은 돈입니다! (청중 웃음)

ADAMUS: 좋아요, 훌륭합니다. 훌륭합니다. 괜찮아요.

LARRY: 바로 그거죠!

ADAMUS: 그리고, 나의 사랑하는 친구여, 그것이 일어날 겁니다. 이제...

LARRY: 좋지요.

ADAMUS: 이제, 당신은 그 돈으로 무얼 하시겠습니까?

LARRY: 많은 선박들을 사겠습니다. (청중 웃음)

ADAMUS: 그 답변을 하시기 전에, 내가 얘기 했던 이야기를 기억해보세요 - 그 얘기는 머지 않아 발표될 나의 베스트셀러 대히트작에 실리게 될 거였습니다 - 마스터에게 돈을 빌린 학생이 일 년 뒤 빈털털이가 되어 돌아온 얘기였죠. 당신은 그렇게 되실 건가요, 아니면 뭔가 다른 것을 하실 겁니까... (이 때 아다무스 앞에서 핸드폰 전화벨 소리가 울리자, 그가 멈추며 인상을 찌푸린다) 

LARRY: 알 게 뭐죠?

ADAMUS: ... 기계를 작동시키... (벨이 다시 울린다)  내가 가져가겠습니다. 내가 가져가야겠어요. (아다무스 껄껄)

LARRY: 누군가 핸드폰을 켜놓고 있군요. (맨 앞줄의 쉬마가 벨소리의 주인공이었는데, 폰을 달라며 손을 내맬고 있는 아다무스에 웃으며 어쩔줄 몰라 한다)

LINDA: 그걸 그에게 주지 마세요! 당신 미쳤군요? (청중 웃음) 그에게 정말로 주지 마세요! 

ADAMUS: 산타클로스에게 전화해야겠습니다.

LINDA: (웃으며) 전화기를 꺼버리고 그 위에 앉아버려요.

ADAMUS: 산타클로스, 쉬마는 나쁜 소녀였답니다. 그녀는 나의 발표 시간 중에 자신의 핸드폰을 켜놓았죠. 그러니 산타, 리스트에서 그녀를 지워버리세요.

자, 많은 돈, 많은 돈, 많은 돈. 그런데 그걸 가지고 당신은 무얼 하실 거죠?

LARRY: 써버리겠습니다.

ADAMUS: 그리고요?

LARRY: 써버리죠.

ADAMUS: 그리고요?

LARRY: 얼마를 더 씁니다.

ADAMUS: 오케이, 어떻게 될 때까지? 당신 수중에 돈이 바닥날 때까지?

LARRY: 나는 얼마를 더 얻게 될 겁니다.

ADAMUS: 훌륭합니다. 고마워요.

LARRY: 별 말씀을요.

ADAMUS: 감사합니다. 네. 네, 나의 입술에서 당신의 입술로 가는 키스를 받으세요~ 에, 음, 그런 식은 완전 아니구요, 하지만... (혼자서 일인이역 하고 있는 아다무스에, 청중 웃음) 


LDINA: 오오! 오오! 으으!

ADAMUS: 좋아요. 좋습니다. 그리고 원컨대, 과거에 난 여러분을 기분 상하게 해드렸죠, 그래서 많은 여러분들이 나에게 아주 화가 나서 기분이 엉망이 되셨습니다, 여러분은 집으로 그냥 가버리고는 이랬죠, "오! 그 놈의 아다무스! 어으으!" 에너지들을 다시 움직이게 하기에 그냥 충분했습니다.

한 분 더 부탁드리겠습니다.

LINDA: 좋아요.

ADAMUS: 산타클로스, 세 가지 소원들. 여러분은 무엇을 요청하시겠습니까? 무엇을 요청하실 거죠?

LINDA: 오, 기다리세요, 기다리세요! 우린 그걸 좀 섞어야겠네요. 남성, 여성, 남성, 여성. (그녀가 킥킥 웃는다) 

SHEEMA(좀 전의 핸드폰 벨소리의 주인공): 오!

ADAMUS: 왜요? 더 이상 그게 중요합니까?

LINDA: 아니오. 그저 게임일 뿐이에요.

ADAMUS: 좋습니다.

SHEEMA: 나는 나쁜 소녀랍니다.

ADAMUS: 깨닫는 건 어떨까요, 안 깨닫는 건 어떨까요? 깨닫는 건 어떨까요, 안 ...


LIINDA: 오오오오

ADAMUS: 오오오오! (청중도 따라서 "오오오!")

계속해봅시다, 플리즈. 세 가지. 

SHEEMA: 글쎄요, 제 첫 번째 것은, 저는 깨닫게 되길 원해요.

ADAMUS: 네에.

SHEEMA: 하지만 그걸 산타클로스가 나에게 도울 수 있다곤 생각 안 하죠.

ADAMUS: 못하죠. 못합니다. 못해요. 

SHEEMA: 나는 집을 원한답니다.

ADAMUS: 집을 원하시는군요?

SHEEMA: 네에.

ADAMUS: 멋집니다.

SHEEMA: 나는 정말로 근사한 집을 원해요.

ADAMUS: 네에. 네에.

SHEEMA: 침실이 세 개, 네 개 있는 그런 집이죠.

ADAMUS: 좋군요. 네. 아마도 스테판과 함께 들어가시게 되는 걸까요?

SHEEMA: 아니요오! (둘이서 함께 웃는다) 난 나만의 집을 원한답니다.

ADAMUS: 감사합니다. 오! 그래요. 그리고 다른 소원은?

SHEEMA: 움 …

ADAMUS: 그 하나는 이뤄졌습니다. 오케이. 다른 건 뭔가요?

SHEEMA: 음, 이 한 가지도 또한 개인적인 겁니다. 난 나의 창조적인 측면이 정말이지 터져 나오기를 원합니다.

ADAMUS: 왜 지금껏 그래오지 못했을까요?

SHEEMA: 왜 지금껏 그러지 못해왔을까요?

ADAMUS: 네에, 음, 안녕하세요? (아다무스 껄껄) 메아리, 메아리, 메아리. (일부 웃음) 지금껏 왜 그러지 못해왔을까요?

SHEEMA: 왜냐하면...

ADAMUS: 저 해드라이트에 잡힌 당황한 사슴의 모습.


SHEEMA: ... 난 지금껏 나의 깨달음을 일종의 숙고하느라 바빠왔죠.

ADAMUS: 그것들이 똑같지 않나요? (그녀가 킬킬거린다) 그것들이 똑같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내 말은, 당신은 그 둘을 다 숙고하고 있다는 게 내 말입니다. (그녀가 다시 킬킬거린다) 한 가지를 실감하지 못하고도 있다는 거죠. 하지만 그것들이 똑같지 않은가요? 당신의 창조적 측면의 폭발, 마찬가지로 또한... 

SHEEMA: 그것이 나오기 시작하고 있답니다.

ADAMUS: 나오기 시작하고 있단 말이죠?  

SHEEMA: 그렇습니다.

ADAMUS: 느리지만 틀림없이! 

SHEEMA: 난 그것에 겁이 났어요.

ADAMUS: 왜 그랬을까요? 당신은 그게 없는 게 겁이 나야 마땅합니다.

SHEEMA: 음, 당신도 아시듯이, 내가 처음으로 나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처럼, 7년 전처럼, 그것이 너무나도 믿을 수 없을만큼 놀라워서 그게 날 겁먹게 했답니다.

ADAMUS: 넵.

SHEEMA: 그래서 난 노래부르기를 7년 동안 그만두었죠.

ADAMUS: 오, 이제 당신은 어던 일이 일어나게 될지를 압니다, 그렇지 않나요?

SHEEMA: 음, 나는 다시 노래부르기 시작하고 있지요.

ADAMUS: 맞습니다, 바로 지금요.

SHEEMA: 오, 안 돼요!!! (청중 웃음)  안 돼요오~!! (청중 일부 박수) 글쎄요, 난 지금 단지...

ADAMUS: 화이트 크리스마스, 나의 애창곡 중 하나이죠.

SHEEMA: 안 돼요오. 노, 노, 노, 노.

ADAMUS: (노래부른다) 꾸움 속에 보오는 ...

SHEEMA: 난 배워가고 있는 중이...

ADAMUS: (계속해서 노래부르며) ... 화아이트 크리스마스. (청중들도 합류해서)  또 다시 돌아왔구나, 방울소리 처량하게에... 어서 해보세요~ 우리가 모두 노래했잖아요,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

SHEEMA: 나는 그 노래가 싫은 걸요. (청중 웃음) 

LINDA: 펠리스 나비다드 어때요!  Feliz Navidad!

ADAMUS: 징글벨. 어떤 거라도.

SHEEMA: 알았는데요, 바로 이게 일입니다. 내 생애 내내 나는 내 목소리로 노래해...

ADAMUS: 시선분산입니다! 

SHEEMA: 아니에요, 진실이라구요! 

ADAMUS: 시선분산이죠. 이런, 내가 쉽게 얻지 못하겠군요 ... 제발.

SHEEMA: 안 해요! 

ADAMUS: 당신께 노래할 30초를 드리겠습니다.

SHEEMA: 난 내 진짜 목소리를 어떻게 내는지 이제 겨우 발견해내고 있다구요.

ADAMUS: 그렇습니다.

SHEEMA: 하지만 당신께 약속 드릴게요, 곧 다시 돌아와 당신에게 노래불러 드리겠습니다.

ADAMUS: 난 그걸 사지 않겠습니다. 곧이란 지금입니다. 그렇죠. 당신은 깨달음을 원하시죠?

(그녀가 잠시 멈짓하고, 청중들에게서 "해봐요!" 소리가 쏟아진다) 

그걸 해봐요!  (아다무스 껄껄) 어서요. 잔인한 청중들 같으니라구. "해봐요! 해봐요! 해봐요! 해봐요! 해봐요! 해봐요!" 

SHEEMA: 못해요!  No!

ADAMUS: 난 그냥 노래했습니다. 잘 부르진 않았지만, 하지만 난 불렀죠. (그녀가 킬킬 웃는다) 

EDITH: 그녀는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매우 창조적이죠.

LINDA: 당신이 다음 차례일 걸요, 에디쓰. (청중 폭소) 

ADAMUS: 에디쓰 좀 보세요. 에디쓰, 당신이 여기서 구출하려고 들고 있군요.

(다시 쉬마에게) 우리의 산타클로스 순간 속에서 당신에겐 이 아름다운 기회가 있습니다, 다른 것들이 그냥 이처럼 - 손가락을 '톡' 튕기며 - 쉽게 일어나죠, 집들이나 돈을 실현시키기, 굉장한 이윤을 내기 위해 대박치고 있는 사업 – 톡! – 그냥 이처럼 말이죠. 그건 그처럼이나 쉽죠.

그런데, 그 망설임은 뭔가요? 당신은 당신이 자신의 목소리를 실감했다고 그냥 말했습니다. 난 그것을 바깥으로 나오게 하라고 말하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은 창조성의 폭발을 원한다고 말하셨죠.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숙고하고 싶어 한다고 생각합니다. 난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연기하고 싶어 한다고 생각합니다. 난 당신이 그걸 원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는 내가 가져가죠. 노래부르든지, 아무것도 아니든지입니다. (청중, "노래하세요!"라고 말한다)

SHEEMA: 펠리스 나비다드? (청중들, "좋아요!") 좋습니다. 난 하려고 해볼 겁니다...

ADAMUS: 그러면 우리가 어느 지점에서 합류하죠.

SHEEMA: 좋아요. 헌데 이게... 내 목구멍이 떨어져 나갈듯 드러날 텐데요, 괜찮나요? 그럼 해보죠 ...

ADAMUS: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자, 아시겠죠?! 내가 뭐에 대해 얘기하고 있는지를 아시겠죠?! 오!! 나는 그게 너무도 쉬울 거라는 걸 말했습니다, 그리고 삶이란 멋지며 그리고 ...

(그녀가 아다무스의 말을 끊으면서 스페인어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고.. 아다무스가 그녀를 얼싸안고선 듣는 내내 감흥에 흠뻑 젖은 아주 흡족한 표정으로 즐기고 있다) 

아아아.......!!!! (노래가 끝나자 아다무스와 쉬마가 서로 꼬옥 껴안는다, 청중이 박수치며 환호해주는 가운데 누군가가 "브라보!") 감사합니다. 아! 

우리가 얼마나 실제 행동으로 옮겨내는지요, 난 그게 아주 좋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단지 얘기 나누고 있는 대신에, 실제로 증명해 보여줍니다. 그리고 때때로 난 내가 아마도 린다의 안락한 지대들을, 여러분의 안락한 지대들을 밀어낸다는 걸 깨닫습니다만, 그건 그처럼 단순했습니다. 당신은 다만 당신의 소원의 하나가 이러한 창조적인 표현이라고 진술하셨지만, 하지만 그럼에도, 기회가 주어졌는데도 이랬습니다, "글쎄요, 숙고해보구요. 생각 좀 해보죠. 얘기해볼까요."



이번 생애가 (바로 지금이) 그것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벗들이여, 이제 나의 요점을 말씀드리자면: 맹세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바로 이번 생애가 그것이라고 이번 생애 안에서 맹세해왔습니다. 그 외에 다른 건 아무것도 없다고. 그 외에 다른 건 아무것도 없다고 말이죠. 여러분은 이번 생애 전에 약속했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이전 생애에서, 그리고 생애들 사이에서 약속했습니다. 여러분이 어린 아가였을 때, 여러분에겐 그러한 맹세가 있었지요 – “바로 이번 생애가 그거야. 그건 모두이거나 아무것도 아니거나이지. This is it, all or nothing.” 여러분의 가슴과 여러분의 순전한 존재 속에서 사납게 날뛰는 그 불이 여러분을 이곳으로 데려온 그것입니다, 이번이 바로 그 생애라는 - 바로 그 생애라는 - 그러한 맹세; 여러분이 그것을 흐트러뜨리지 않을 거라는, 여러분이 자신의 시선이 분산되도록 하지 않을 거라는 그 맹세; 바로 이번 생애가 그것이라는 - 그래서 모두이거나, 아님 아무것도 아니라는 - 그 맹세가 여러분 혈관 속 깊숙이에서 흐르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이번 생애에서 해온 그 모든 것들마다의 그리 큰 일부로 있었습니다. 그것이 오직 유일한 것이죠. 

그런데, 내 사랑하는 벗들이여, 산타클로스이든지 아님 아무것도 아니든지입니다, 아다무스이든지 아님 아무것도 아니든지입니다. 그것은 이 자리에 있으며, 그것은 이루어졌습니다. 더 이상 여러분이 그것에 수고해야 할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공부해야만 할 건 어떤 것도 없습니다. 이제는 현실화시키는 때입니다, 이미 있는 그것을 말이죠.

최근에 난 키학커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 "카자마 Kasama”라는 용어를 썼습니다. 우리는 그런 걸 체험하고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들 모두가요, 광범위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말이죠. 그건 이미 이루어져 있으며 이미 거기에 있는 것입니다. 그게 깨달음이든, 여러분 주머니의 여분의 돈이든, 여러분의 건강이나 여러분의 빛 몸이든 또는 그러한 어떠한 것이든간에, 그것은 이미 이뤄졌습니다. 그것은 비전을 통해서, 욕구를 통해서 오게 됩니다. 그건 여러분이 계신 그 자리에 있죠. 저 바깥에 있는 게 아닙니다. 그 노래는 어딘가에서 미래에서 머물러 있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창조성이나 풍요나 알고 있음이나 명확성의 그러한 야생적인 표현은 저 바깥에, 저 멀리 바깥에 떨어져 있을 필요가 없었지요. 그를 위해서 애써야 할 건 어떠한 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있습니다. 카자마는 영혼의 운명입니다.

자, 나는 운명이란 없다고 여러 번에 걸쳐서 말해왔습니다. 숙명 같은 건 없다고 말이죠. 선형적인 개념들에서는 없습니다. 저 바깥에는 어떠한 운명도 없습니다. 여러분의 삶을 이끌어가고 일들이 일어나게 만드는 더 높은 손길 같은 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삶을 조종하고 있는 천사적 위원회나 외계인 존재들이나 지하의 존재들, 심지어 정부의 존재들 따위는 존재하지 않죠. 외부의 운명 같은 건 없습니다. 당신 내면에 이미 있는 그것이 있을 뿐이에요, 에디쓰. 이미 이뤄져있지요. 

돈 - 그런데 돈은 빙산의 일각일 뿐이죠 - 하지만 그건 현실화입니다. (이미 되어 있는 걸) 현실시키는 거죠.

우리는 해왔습니다... 나는 해왔습니다, 에, 우리 모두는 지난 오 년 동안의 실제적인 작업을 해왔는데, 쓸모 없는 것들을 추려내고 놓아버리며, 헌신적이지 않은 그런 분들을 밀쳐내왔지요. 크림슨 서클에는 자신의 깨달음을 위해 절대적으로 헌신적이지 않은 그런 분들을 위한 방은 없습니다. 이건 여흥을 의한 쇼가 아니랍니다. 이건 오락이 아닙니다. 음, 오락이죠, 하지만 ... (일부 킬킬댄다) 그건 오락 이상입니다. 이것은 단지 또 다른 시선분산이 아닙니다. 바로 이번 생이 그것이니까요. 이번 생애가 그것입니다.

내가 콜드레나 일부 다른 샴브라들에게 얘기해왔듯이, 지금이 그 해입니다,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바로 지금이 팝콘이 튀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그건 지금까지 예열되며 있어왔죠. 여러분은 냄비에 팝콘을 넣고는 그것이 달아오르기 시작하는데 그 알갱이들이 언제쯤에나 튀기기 시작할까 궁금해하는 게 어떤 건지를 알고 계십니다. 특히나, 만먁 여러분이 정말로 출출한데 시간은 늦은 밤이고 눈 앞에는 돌아가고 있는 영화가 있어, 여러분은 단지 그 옥수수 알갱이들이 어서 빨리 폭발하기 시작해서 여러분에게 창조적인 오르가즘을 느끼게 해주길 원하고 있다면. 그러면...    

SART: 네에! (청중 웃음, 몇몇이 같이 "네에~!")

ADAMUS: 하지만 난 그런 걸 말합니다, 그리고 난 삶이 정말이지 꽤 쉽다는 말로써 오늘의 우리의 세션을 출발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모두 말하죠, "네, 네. 오, 그건 쉽습니다." 하지만 이어서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게 되면, 그것이 바로 거기에서 현실화될 준비가 되면, 여러분은 변명들과 "하지만"들과 "기다려 보자." 또는 "난 모르겠어."와 함께 출발합니다. 

내 친애하는 벗들이여, 산타클로스는 실제랍니다, 아주 실제이죠. 여러분은 산타클로스가 여러분의 내면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들의 놀라운 어린아이 순진함과 어린 시절의 믿음들로써 그것을 창조하는 걸 도우셨죠.  

그것은 바로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현실화시키는 게 우리가 나아가고 있는 곳입니다. 나는 더 이상의 그 어떤 변명들도, 그 어떤 "하지만"들도 듣고 싶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도구들이 여기에 있는데, 그건 지금 여러분 자신이 진짜 자신의 모습으로 폭발해 들어가도록 놓아두기입니다. 네. 자신 속으로의 아름다운 폭발.

우리는 약간의 추가 논의를 위해서 바로 잠시 뒤에 그것에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하지만 바로 지금 나는 어느 마스터의 회고록 1편을 위한 내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군요.

LINDA: 아아. 1편.

ADAMUS: 1편. 그렇습니다. 네.  

LINDA: 오오오오.

ADAMUS: 어느 마스터의 회고록. 그리고 내가 그걸 나의 책이라고 부르지만, 사실은 우리의 책이라는 걸 부디 알아차리세요. 그것은 아주 단순한 요점을 실례를 들어 설명하기 위한, 확실히 보여주기 위한 짧은 스토리들입니다.

사람들이 그걸 이해할까요? 몇몇 소수는요. 아마 소수보단 더 될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세상을 바꾸게 될까요? 난 상관하지 않습니다. 중요하지 않죠. 이야기를 내어보는 게 재밌습니다. 정말로 다시 옷을 입혀 재생해보는 건 재미있죠. 내가 스토리를 들려드릴 때, 아주 종종 여러분은 내가 정말 여러분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 건지를 궁금금해합니다. 헤! 그렇습니다. 때로는 그건 여러분의 이름입니다, 가끔 여러분은 내가 단지 이름만 바꿔놓은 건지 궁금해하시죠. 그것들은 우리들의 이야기입니다.

자, 우리가 더 멀리 나아가기에 앞서, 난 마스터의 회고록 1편 안에 담긴 최종 스토리를 들려드렸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런데, 때때로 콜드레가 걱정합니다, 아마 린다는 많이 할 텐데, 그들이 말하더군요, "아다무스, 이것이 대히트 베스트셀러 책이 될 거라고 말하는 건 좀 큰 진술 아닌가요?" 아닙니다, 왜냐하면 난 그걸 바라고 있지 않기 때문이죠. 나는 그것에 인위적인 - 퇫! - 생각들을 꾀하려들고 있는 게 아니니까요, 그런 건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가 뱉은 침이 옆으로 흝어지자) 미안하군요. 발사가 제대로 되지 않았네요. (일부 청중이 킬킬댄다) 난 그걸 요정의 꽃가루와 함께 뿌릴려고 하진 않는데 말이죠. 나에게 있어 대히트작이 될 거라고 말하는 건 아주 간단합니다. 난 그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걸 알고 있죠. 그것은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이미 출간되었습니다. 그것은 이미 들불처럼 전세계 곳곳으로 퍼져갔습니다. 그것은 이미 수많은 언어들로 번역되었죠, 출판인들이 린다와 접촉하길 빌면서 문앞에 늘어섰는데, 그런데 린다는 그녀가 그것으로써 원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얻을 때까지 저항할 겁니다.

그건 바라고 있는 생각이 아닙니다, 그리고 바로 그게 차이점이죠. 그게 많은 여러분들이 자신의 삶에서 하고 있어온 것과 다른 점이랍니다 - 나는 그게 있기를 단지 희망해. 나는 바라거나 또는 적극적인 생각들을 하겠어." 그러면 그건 효과가 없죠. 그건 그리 효과적이지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다만 그것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입니다. 나는 그것을 봅니다, 그러면 그게 그렇게 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현실을 만드는 아름다운 방식이죠. 난 이미 그것이 보입니다, 그러하기에, 그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일들이 어떠한 방향으로 가게 될 것이었든, 그건 중요하지가 않습니다. 아마 여러분의 삶에서의 일들이 그리 근사하지 못한 방향 속에서 가게 될 것이었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는 다만 비전이 있습니다, 그러면 그 모든 일들이 바뀌게 되죠. 

그것은, 어떤 점에서, 시간과 함께 노는 것이자 시간을 초월해 노는 것입니다. 오, 우리는 이집트에서 시간에 대한 그토록이나 사랑스러운 논의를 가졌습니다. 시간을 초월해 존재하기를 가지고서 그토록 사랑스러운 체험들을 가졌는데, 그건 시간의 제약들에 빠져있는 의식에서 벗어나 일은 이미 이루어졌다는 것을 실감하는 것에 의해서였답니다. 미래에 있지 않습니다. 지금으로부터 20년 뒤로 떠나 있지 않습니다, 일은 바로 지금 거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든 것들마다를 바꾸게 되는 것이죠. 그 모든 것들을 말이죠.

오, 나의 가장 강렬하게 느껴지는 순간은 여러분 중 일부가 펑 하고 터질 때일 것입니다, 정말로 열리게 된 일부 여러분이... 그리고 내가 팝콘의 비유를 쓰는데, 왜냐하면 많은 여러분이, 여러분은 천천히 구워지는 순서처럼이고 싶어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오븐에 넣고는 천천히 구워질 때까지 대략 여섯 시간을 요리하게 두시죠. 팝콘, 여러분은 정말로 그걸 가열시켜가시는데, 그러면 이어서 붐! 그게 터집니다. 하지만 그것은 펑 하고 터져 이러한 놀랄만하고, 맛나며, 바삭바삭한 참으로 맛좋은 것이 되어나오지요, 여러분입니다. (청중에서 누군가가 "오~")

그래서, 네, 오오~ (아다무스 껄껄) 자, 내 사랑하는 벗들이여, 이집트에서, 우린 시간을 넘어서는 놀라운 체험들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나의 가장 굉장한 순간은 여러분 중 어느 분이 내게로 와 마쿄가 아닌, 하지만 진짜 알고 있음을 가지고 말하는 때입니다, "마침내 난 당신이 과거에 대해 얘기하고 있던 게 뭐였는지를 이해했답니다. 나는 마침내 지적인 방식에서가 아니라, 정말로 당신의 말을 이해하게 되었죠, 과거란 내가 그리 생각했던 게, 그리 기억했던 게 전혀 아니란 것을요." 여러분 중 어느 분이 말할 때, "알고 있습니다. 난 내가 정말로 나쁜 어린 시절과 나쁜 부모를 가졌었다고, 나에게 나쁜 일들이 있었고 난 나쁜 결정들을 했었으며 내가 삶의 나쁜 방향으로 샜었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이어서 여러분은 홀연 그것이 당신이 그리 생각한 게 전혀 아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여러분은 문득 그것이 여전히 일어나고 있다는 걸 깨닫습니다, 그것은 나쁜 게 아니었죠, 여러분은 말할 수 있을 텐데, 놀라운 방식에서, 어쨌거나 그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중 어느 분이 내게 와 말하게 될 때, "나는 당신이 과거에 관해 얘기한 게 무엇인지를 그냥 실감했습니다." 오! 그게 나의 (내가 언제 떠날지를) 결정짓는 순간의 하나가 될 겁니다. 하지만 그 동안에, 우리의 스토리 속으로 들어가봅시다.



해럴드 이야기

깊이 호흡해볼까요, 우리가 마스터의 회고록의 최종 이야기 속으로 전환해 들어가는 동안...

해럴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사랑했답니다.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그는 영적 학교 안 대강당에 놓인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의 꼭대기 마지막 장식을 자신이 해주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다른 누가 잠에서 깨어나기 전에 새벽에 강당 안으로 들어섰죠, 그래야 그가 거의 7미터에 달하는 높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마무리 손질을 할 수가 있으니까요. 거대한 트리였죠.

그는 거대한 사다리를 끌어내왔습니다. 모든 장식들과 모든 장신구들을 끄집어내 좀 더 닿기 편하도록 자신 주변에 모아놓았죠, 그리고 사다리를 타고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트리 위에 얹혀놓을 것들, 트리 꼭대기에 올려놓을 그 아름다운 천사들, 유리 천사들을 손에 쥐고서 말이죠. 그런데 그가 아주 높은 곳에서 트리 위에 마지막 손질을 하고 있을 때, 대강당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려왔죠, 그래서 그는 몸을 돌려 쳐다보게 됐는데, 거기에는 마스터가 보이는 거였습니다. 마스터가요.

그리고 트리 작업을 매듭 짓던 그 순간에, 이른 아침에 마스터를 넘겨다보려던 그 순간에, 물론 여러분은 가련한 해럴드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짐작할 수 있을 겁니다. 그가 몸의 균형을 잃어버렸죠. 그가 사다리에서 아래로 굴러 떨어졌습니다, 그리곤 바닥 위의 나무상자들과 장신구들 위로 착지하게 되었는데, 그러는 속에서, 그는 팔이 부러졌답니다, 갈비뼈 두 대가 부러지고 유리 장신구 중 하나에 얼굴이 찢겨지게 되었는데, 그리고는 기절해버렸습니다.

LINDA: 으으으으.

ADAMUS: 마스터는 방 뒷편에 서있었는데, 해럴드에게 막 벌어진 일에 대해 조금도 안스럽게 느끼지 않았죠, 다만 해럴드를 위해서 완벽했다는 걸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마스터가 해럴드의 늘어져 누워있는 몸이 있는 곳으로 걸어갔답니다, 손에는 여전히 트리 장식용 크리스탈 또는 유리 천사를 쥐고 있는 그에게로 말이죠, 그의 얼굴엔 그것의 일부 깨어진 조각들이 박혀 있었습니다, 마스터가 그의 얼굴에 흘러내리고 있는 피를 지켜보면서 그를 쳐다보았습니다, 숨을 깊게 쉬어보았지요, 그의 애플 아이폰 6를 꺼냈습니다 - 지금 우린 우리의 이야기들 속에서 제품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 그의 애플 아이폰 6를 꺼내어 911에 전화를 걸었답니다. 참으로 사랑스러운 스토리입니다. (아다무스 껄껄)

다음 장면은 병원에 마스터가 보이는군요, 병상에는 불쌍한 해럴드가 누워있는데, 두 팔은 깁스로 고정돼있고, 부러진 갈비뼈 때문에 굉장한 고통을 느끼고 있으며, 얼굴 위엔 많이 꼬맨 자리를 두르고 있는 커다란 붕대를 했죠. 그런데 마스터가 병실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학생이, 해럴드가 갑자기 깨어나기 시작했답니다, 깨어나기 시작했는데 마스터가 말했습니다, "자, 친애하는 해럴드, 무슨 생각이 들고 있었습니까? 사다리에서 떨어지던 그 순간에 당신 마음에는 어떤 생각들이 지나가고 있었지요? 마음에 무슨 생각이 지나가고 있었나요? 당신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까?"

해럴드가 잠시 생각했습니다, 사고 당시로 되돌아가 생각해보았죠, 그리곤 말했습니다, "음, 마스터여, 두 가지 주요한 것들이 있었습니다. 첫 째는, 내가 살게 될까? 였답니다. 이런 생각이 그 사다리에서 떨어지던 내내 들었죠. 바닥에는 많은 상자들이 있었거든요. 내가 살게 될까? 나는 더 이상 팔팔한 젊은이가 아니랍니다. 그건 떨어지기엔 너무 높은 높이였죠." 그러자 마스터가 말했습니다, "네, 그밖에 다른 생각은?" 해럴드가 말했죠, "당신도 알고 계시죠, 난 방에서 트리 작업을 마무리하며 혼자 있었습니다. 내가 나 자신에게 생각하고 있었던 건, 나는 근사한 삶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었어요. 나에게는 놀라운 두 아이가 있답니다. 내게는 결혼해 함께 살아오고 있는 근사한 아내가 있죠, 멋진 주택도 있습니다. 하지만 난 의아해하고 있었답니다, 내가 정말로 뭘 해왔을까? 나는 지난 오 년 동안 마스터여, 당신의 것인 이 영적 공동체에 열중해왔습니다. 하지만 내가 정말로 해온 게 뭘까? 내가 나 자신을 시선분산시키고 있는 걸까? 난 무어라도 정말로 배워온 것일까? 난 그저 나의 똑같은 쳇바퀴를 돌리고 있는 걸까? 그것은 단지 그렇지 않았다면 지루했었을 삶에서 벗어나려는 시선분산일까? 그런 게 내가 생각하고 있던 것이었죠. 


마스터가 말했습니다, "완벽합니다. 절대적으로 완벽해요." 그리고는 해럴드에게 말했습니다, 그가 말했죠, "당신도 아시죠, 일들이 일어날 때, 당신이 떨어질 때, 당신에게 어떤 사고가 일어날 때, 이러한 어떠한 것이든 일어나게 될 때면, 언제나 그 때 자신의 마음에 어떤 생각이 지나가고 있었는지 속으로 되돌아가보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상황을 세팅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이러고 있었는데, 당신은 크리스마스 기간을 위해 트리를 장식하고 있었죠, 자신이 얼마나 진보했는지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자신만의 영적 탐색 속에서 정말로 잘 해왔는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지요. 해럴드, 당신은 당신 자신의 공동체에 대해서 생각하면서, 당신이 스스로에게 진실되고 있는지, 당신이 진지하게 열심인지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모든 것들이 균형을 잃고 떨어지게 되었죠. 당신이 균형을 잃고 떨어진 건 내가 걸어 들어왔기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당신이 균형에서 벗어나 있었기에 내가 걸어 들어온 것이었죠. 나는 완벽한 시선분산이었습니다, 난 당신이 사다리 위에서 몸을 돌리다 균형을 잃고 떨어질 완벽한 사유였습니다. 그리고 그러는 속에서 그게 많은 것들이 해주었죠. 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자신이 정말로 살아있는지를 의아해하도록 야기시켰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살아있습니까? 여기에 당신은 병원 안에 계시는데, 아마도 그게 나쁘지 않았다며 감사해하고 있을 겁니다. 다친 건 오래 가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주 빨리 치유될 겁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삶을 고찰해봐야 합니다. 

인간들은 어떤 점에서 재밌습니다. 아주 흥미로운데, 그 어떤 것보다도 그들은 살아있다고 느끼고 싶어 하지만, 그들은 늘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모르기 때문이죠. 인간들은 살아있다고 느끼기 위해서 이상한 일들을 합니다, 사다리에서 떨어지기처럼 말이죠. 당신은 어쩌면 그게 저 위에서 보내는 어떤 신호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있어 살아있다고 느끼는 방법이었습니다. 분명컨대, 죽음을 유혹하는 일에 의해서, 그것은 당신이 살아있다는 걸 느끼게  만들었죠. 고통을 느끼는 걸 통해서, 바로 지금 당신처럼 말이죠, 그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자신이 살아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참 이상한 방식이죠.

인간들이 왜 그런 일들을 하게 될까요, 단지 자신들에게 살아있다고 느끼게 하려고 때때로 자신도 모르면서 하고 있는 고통스런 일들을 말이죠? 인간들은 왜 그저 살아있다고 느끼는 스릴을 위해서 차를 몰고 믿기 힘든 속도로, 겁을 주는 속도로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걸까요? 왜 인간들이 쩌렁쩌렁한 볼륨으로 음악을 트는 걸까요, 심지어 자신들의 귀가 정말로 참아낼 수 있는 음역대를 넘기면서까지 말이죠? 왜 그럴까요? 그것이 그들에게 살아있다고 느끼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자신들의 머리를 지끈지끈거리게 하며 귀를 통해 들어오는 그러한 소음, 그러한 진동, 그 극단적인 파워와 에너지, 그것이 그들을 살아있다고 느끼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왜 인간들이 다른 사람들과, 자신들이 사랑한다고 밝힌 이들과 논쟁을 할까요? 그것이 그들에게 살아있다고 느끼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네, 해럴드, 심지어 논쟁조차도 당신이 살아있다는 걸 느끼게 만들죠. 그것이 그렇지 않았다면 지루한 삶이었을 것에서, 누군가는 그들이 정말로 살아있는 건지, 그것들이 정말로 할 보람이 있는지 건지, 그들이 정말이지 무어라도 가치있는 일을 하고 있는지를 의아해할 삶이었을 것에서 무언가를 가게 합니다.

왜 인간들이 극단적인 게임들을 펼칠까요? 왜 인간들이 일부러 자신들을 상해 입힐까요? 왜 인간들이 과도하게 약물을 취하거나 술을 마실까요? 그건 그것이 그들에게 살아있다고 느끼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살아있다고 느끼기 위한 더 좋은 방식들이 진실로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소수의 인간들만이 그런 걸 실제로 깨닫죠.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들에게 이러한 외부의 도전들을 주는 데에 의존합니다. 그들은 그냥 살아있다고 느끼기 위해서 이상한 극단적 일들을 하는데, 왜냐하면 더 나쁜 일은 없기 때문이죠, 죽음을 느끼고, 삶의 감각 없이 멍하게 느끼며, 자신이 가치 없다고 느끼는 것보다도 더 바닥의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그들에겐 여전히 물리적 몸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아주, 아주 이상한 일들을 하게 되죠. 당신이 사다리에서 떨어진 것은, 해럴드, 어떤 면에서, 당신이 그 사다리 위에서 자신에게 가졌던 질문에 답하기였습니다: "나는 내 삶에서 무어라도 뜻 깊은 일을 하고 있는 걸까? 난 정말로 살아있는 걸까?"

그런데 해럴드, 진짜 질문은 이것이랍니다, 당신은 느껴보도록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삶을 느껴보도록 하시겠어요? 아니면 당신은 그걸 닫고 있겠습니까? 당신은 자신을 양보하고 있을 겁니까? 당신은 언제나 다른 이들을 만족시켜야만 하고 계실 겁니까? 다른 이들에게 먼저 주고 있을 건가요? 당신은 그런 식으로는 살아있다고 느끼지 못합니다. 그러지 못하죠. 사실이지,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늘 다른 이들이 먼저에 놓일 때, 날마다 당신은 조금씩 더 죽어가는 걸 느끼게 될 겁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에너지를 빼앗고 있으며 당신은 그들이 그러도록 해주고 있기 때문이죠.

당신이 사다리에서 떨어져서 참기 힘든 고통 속으로 들어가게 되고 그 고통 때문에 기절해버렸을 때, 그것은 당신이 그러한 고통을 맛보는 데에 너무나 살아있다는 걸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그거 이상하지 않나요?

해럴드, 난 오 년 동안 당신을 알고 있었답니다. 당신은 좋은 학생이어왔죠. 하지만 해럴드, 당신은 의문시합니다. 당신은 스스로를 의문시하시죠. 당신은 당신 자신을 저지시킵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 모든 것들을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해서 하는 게, 그래서 모든 이들이 행복해져야 하는 게 너무도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당신은 여전히 자신을 제한시킵니다.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삶에서 더 많이 갖게 되는 걸 부끄러워합니다.


자, 해럴드, 어떤 점에서, 어떤 점에서, 당신은 자신을 하루하루 천천히 죽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당신은 자신에게 말해주죠, 음, 당신은 좋은 아버지라고. 당신은 좋은 직업이 있다고. 당신에겐 대출금이 없다고. 하지만 내가 알고 있듯이 당신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살아있다고 정말로 느껴지지 않고 있다는 걸 말이죠."

그러고 나자 바로 해럴드는 울음을 터뜨리며 무너져버렸답니다, 그는 마스터가 무얼 얘기하고 있는지를 정확히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울음이 너무도 좋게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마스터는 해럴드에게 상담하려고 들지 않았습니다, 그의 어깨나 머릴 쓰다듬으며 모든 일이 다 잘 될 거라고 말하려들지 않았죠, 우는 이 순간이 다시 한 번 살아있다고 느껴지는 순간이라는 것을 그는 알고 있었기 때문이랍니다. 그는 이러한 눈물들과 이러한 감정들과 그리고 이러한 풀어놓아버림이 있게 될 때, 그것은 그의 영혼에게로 그 자신을 여는 거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바로 그 순간에, 문이 열리고 크리스마스 캐럴을 불러주는 자원봉사자 그룹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면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마스터가 말했죠, "잘 들어보라, 오, 해럴드여, 천사들이 노래하노라~" (청중들, 아다무스의 익살에 신음소리를 내며 웃는다) 그러자 해럴드가 끙끙대며 신음소릴 냈습니다, 부상의 통증으로가 아니라, 마스터의 썰렁한 유머 감각으로 인한 통증으로였답니다.

그리고 그렇게 어느 마스터의 회고록이 끝난답니다. (아다무스가 껄껄 웃고, 청중들 박수) 

그래서 요점을 말하자면, 친애하는 샴브라들이여, 살아있기입니다. 생생히 살아있는 거죠.



생존할 것인가, 살아있을 것인가

 

우리는 함께 오랜 길을 걸어왔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이 더 강렬해질 거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헌데 그런 건 좋은 일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더욱 살아있다고 느끼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린 함께 긴 길을 걸어왔는데, 더 이상 여러분 삶에 단지 생존하기 위한, 단지 그럭저럭 살아가기 위한 방은 없습니다. 그런 방은 없지요.

 

그것은 진실로 생존하느냐, 살아있느냐의 문제입니다. 그것이 문제이죠 - 단지 생존할 것인가, 아니면 생생히 살아있을 것인가? 여기에 더 이상 중간지대는 없습니다. 여기에 더 이상의 주저하기는 없습니다. 나는 다가오는 이 해에 그러한 것에 대해서 단호할 것입니다. 그게 내년과 상관있어서가 아닙니다, 내년은 좋은 시간이지요. 난 크리스마스 휴가기간을 사랑한답니다. 우리는 축하를 하고, 조금은 긴장을 풀면서 다음 라운드에 준비됩니다. 하지만 다음 라운드는 생존하기에 대한 게 아닐 것입니다.

 

생존하기는 그리 재미있는 일은 아니지 않습니까, 그런가요? 아닙니다, 아니죠. 여러분은 생존하기 위해 여기에 오지 않았습니다, 바로 그게 충돌이 있는 부분이죠. 바로 그게 여러분을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만드는 그것입니다. 바로 그게 여러분이 때때로 자신이 이상하고 다르며 (바깥세상과는 다른) 다른 모든 것들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그건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생존하기를 참아내지 못할 테니까요. 여러분이 만약 한물간 그런 삶을 단지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은유적인 아주 높은 사다리에서 떨어지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그렇게 놔두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죠. 해럴드의 경우, 그 사다리에서 떨어졌습니다. 마스터가 그를 그렇게 만든 건 아니었죠. 마스터는 단지 완벽한 시간에 방에 걸어 들어갔을 뿐입니다, 동시성으로 일어나 것이었죠. 하지만 그를 떨어지게 만든 건 마스터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자신이 단지 그럭저럭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다른 뭔가가 더 있다고 말하며 그를 괴롭히는 알고 있음을 느끼고 있는, 하지만 또한 자신이 그것을 억누르고 있다고 느끼고 있는 해럴드였던 겁니다. 그는 멋진 아버지가 되고 싶었지요, 멋진 남편, 멋진 학생, 멋진 그 모든 것들이 되고 싶어 했지만, 더 이상 그것은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는 단지 생존하고 있었던 것입니다.그는 정말로 살아있는 게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창조성이 분출되고 폭발되길 원한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을 원하시는데, 그건 정말이지 현실화일 뿐이지요. 여러분은 그것이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게 쉽다고, 정말로 쉽다고 말하면서 이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만의 식에 빠지지만 않는다면, 여러분이 변명들을 늘어놓지만 않는다면 그렇습니다. 그래서 만약 마이크가 여러분에게 온다면, 여러분은 진심을 다해서 노래합니다, 그런데 난 이걸 은유적으로 말하는 거죠. 삶이 여러분에게로 온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안아 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지배하며 누립니다. 여러분은 그것과 함께 춤춥니다. 여러분은 그것과 함께 살아있다고 느낍니다.

 

영혼 존재에게 있어 가장 위대한 일은 I AM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살아있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은, 생물학적 몸 안에서 자신을 구현시키려고 이 행성에 왔습니다. 몸은 얼마간 낯설지만, 하지만 지금 여러분은 그것에 익숙해져 있죠, 여러분은 살아있다고 느끼기 위해서 여기에 왔습니다. 살아있다고 느끼는 데에는 인간의 오감을 갖는 것보다, 아픔을 체험할 수 있는 물리적 몸을 갖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선형적인 현실 속에서 그것의 모든 협소함과 함께 있는 것은, 실은, 어떤 면에서, 여러분이 살아있다고 느끼는 걸 도와주죠. 하지만 일정한 지점에 이르러 여러분은 판에 박힌 일과와 관습들에, 대중의식에, 자신만의 독단에, 자신만의 오물 - 에너지적 오물 - 에 빠져버립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살아있기를) 멈추게 되죠. 여러분은 자신을 양보합니다. 여러분은 주저합니다. 여러분은 나에게 미래의 어떤 시간에 노래 부르겠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그게 무엇이든간에, 자신이 그것에 정말로 준비가 됐다고 말하지만, 하지만 여러분은 그저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무엇을요? 여러분은 그냥 기다리고 있는 겁니다.

 

그리고 그러는 사이에... 헌데 난 정말로 상관하지 않는데요, 그것은 어찌됐든 이미 일어났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을 쳐다보면서 난 그것을 볼 수 있답니다, 피트, 여러분 중 누구라도. 그것은 이뤄졌답니다. 실현, 마스터리, 깨달음, 무엇이든간에 - 그것은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죠. 내가 아프게 느껴지는 유일한 한 가지는 여러분이 단지 생존하고 있을 때, 여러분이 진실로 생생히 살아있지 않을 때랍니다. 내가 힘들게 느껴지는 유일한 단 하나는 그것이 이미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 여러분이 그것을 현실화시키기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 여러분을 쳐다보는 겁니다, 아마도요. 여러분은 그것을 미룹니다. 여러분은 자신 옆에 있는 다른 팝콘 알갱이가 먼저 펑 튀기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팝콘이 그냥 튀겨지지 않을 거라고 확신시키면서 그것이 튀겨지게 되면 눈에 안 보이는 척 하려고 말이죠. (아다무스 껄껄)

 

나의 친구들이여, 우리는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기다려선 안 됩니다. 난 여러분이 기다리고 싶어 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런데도 그것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이런 우유부단한 망설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더는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앞서 난 깨달음이, 현실화가 여러분이 삶 자체보다도 더 원하는 류의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만약 내가 여러분의 머리를 물 밑에 막 처박으려고 했대도, 그 팝콘 냄비의 뚜껑을 봉해버리듯이 말이죠, 여러분이 삶 자체보다도 더 그것을 원한다 했대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우유부단함이, 주저하기가 거기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단지 생존하고 있는 지점에 이르게 됩니다. 그렇다는 걸 알고 있는 여러분 존재의 일부가 있는데, 그래서 그것이 여러분을 사다리에서 떨어뜨리게 될 겁니다. 내가 아닙니다. 어떤 음모도 아닙니다, 여러분의 ‘자신’이 여러분 자신을 그 사다리에서 바로 밀쳐 떨어뜨리고 있는 것이죠, 여러분이 살아있다고 느끼게 하려구요. 바로 그게 죽을 고비를 넘기는 체험들에 관한 놀라운 일이지요. 오! 그것들은 놀랄만합니다. 겁먹게 하죠. 그런데 그것들이 늘 언제나 죽을 고비를 넘기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씩은 그것들이 정말 죽는 체험들이 되죠. (아다무스 껄껄) 그러한 근사체험은 놀랄만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건 다른 길로 갈 수도 있었을 테니까요. 하지만 그것이 갑자기 여러분에게 살아있다는 걸 느끼게 만듭니다.

 

우리는 그런 노선을 갈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그게 어떤 것이었든, 실제로 그것을 권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일부 에너지들에서 보이는 그러한 대형 차 사고나 또는 암의 공포라는 노선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건 섬뜩한 방식이죠. 네에. 우리가 그런 것에 대해 얘기조차 해선 안 되는 걸까요, 맞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에 관해서 얘기 나눠봅시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을 무지 겁먹게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건 그래야만 합니다. 

 

의사가 여러분에게 소식을 전하죠, “당신에게 암이 있습니다.” 믐, 아이구. 갑자기, 여러분은 삶을 인정하며 감사해하기 시작합니다, 그렇죠? 갑자기, 그것은 더 이상 생존하기가 아닙니다, 마치 여러분이 이제 이렇게 말하죠, “나는 살아야만 해. 난 내가 하려고 바라는 그 모든 것들마다를 해봐야겠어.”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나에게 옵니다. 그게 재미있는 부분이죠. 그러고 나서 여러분이 나에게 와 말하는데, “이런. 아다무스, 알고 계시죠, 난 방금 소식을 들었답니다. 그리 좋진 않은 소식이죠. 당신이 아무 거라도 해줄 수 있겠습니까?” 그럼 난 이처럼이죠, “아니, 산타클로스에게 문의해보시죠. 그가 당신을 도울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아다무스 껄껄) 그리 좋지 않은 소식. 그리 좋진 않은 소식.

 

하지만 그건 굉장한 체험이죠. 그리고 그... (그가 린다를 쳐다본다)

 

LINDA: 듣고 있어요.

 

ADAMUS: 좋은 부분은 여러분이 소식을 전해 받는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몹시 당황해하며 저 바깥에 기적적인 치료제가 있진 않은지 궁금해 하시죠, 아니,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삶을 숙고해보기 시작해야만 합니다. 아! 그러고 나서 여러분이 나에게 옵니다, 그러면 우리는 굉장한 이야기들을 나누게 되는데 -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이 진정 누구인지를 알고 계시죠 - 처음엔 여러분은 협상하려고 듭니다. 그건 효과가 없답니다. 하지만 그러면 여러분은 말합니다, “알고 계시죠, 난 내가 ...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제 빈 공간을 채워보세요, “난 내가 그것을 나 자신에게 허용하길 바랍니다. 나는 내 자신의 깨달음을, 나 자신의 실현을 질질 끌지 않길 바랍니다. 나는 내가 더욱 대담해지길 바랍니다. 나는 내가 나 자신을 그리 양보하지 않길 바랍니다. 나는 내가 분명한 비전을 갖기를 바랍니다, 바로 지금 나에게 있는 그 비전으로 돌아가 말이죠. 오, 나에게는 정말로 비전이 있답니다. 이런 전체적인 시련 속에서 날 유혹하는 죽음과 그 모든 고통과 그리고 다른 모든 것들이 그 안에 있게 될 거라 해도. 오, 나는 정말 바랍니다.” 

 

나의 친애하는 벗들이여, 이제 비전을 취합시다. 훨씬 쉬워질 겁니다.

 

이 모임을 시작하면서 나는 그게 실제로 정말로 쉽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만의 식에 빠지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그리고 비전은 - 난 여러분의 눈의 시야를 말하는 게 아니죠. 비전은 자각입니다. 바로 그게 비전이 의미하는 것이죠. 그것은 알아차림입니다.

 

콜드레는 내가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를 하도록 허용해줄 겁니다. 그에겐 다른 날 밤 어떤 체험이 있었습니다, 저녁식사 후 어떤 의미 없는 TV 쇼를 보면서 편안히 이완돼 있을 때였죠. 그가 편안히 이완돼있었답니다. 그런데 갑자기 그는 이전에는 결코 봐보지 못한 방식으로 볼 수가 있게 됐죠, 단지 눈으로가 아니라 말이죠. 그는 360도 곳곳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심지어 눈을 감고서조차도, 그는 모든 것들이 들여다보였죠, 벽난로의 붓돌, 캐비넷들 위의 나무, 모든 것들 속으로. 그는 사물들 안을 투영해볼 수가 있었답니다. 그는 아무 수고도 없이 모든 것들을 감지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 수고 없이, 보려는 시도 마저도 없이 말이죠. 갑자기 자각이 거기 있었습니다. 바로 그게 비전이 어떤 것인지입니다. 갑자기, 그냥 모든 자각이 거기 있습니다.

 

그런데 자각은 멘탈적인 게 전혀 아닙니다. 그것이 그냥 거기 있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작업할 필요가 없지요. 갑자기, 여러분은 그 구성을 실감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에너지들이 작용하는지, 어떻게 그것들이 자신에게 봉사하는지를 실감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여러분 자신이 여러분의 최고의 친구이자, 최악의 적인지를 실감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여러분이 자신의 길에 끼어들어 방해하는지를 실감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어떻게 자신을 양보하는지를 실감합니다. 난 “(하려던 것을) 겁먹고 하지 않다”라고 말하려고 했는데요,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을 대단히 양보하십니다.


 

비전을 기억하기

 

여러분은 자신이 왜 이번 생애에서 여기에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맹세, 그 이글거리는 깊은 맹세를 알고 있지만, 하지만 이어서 여러분은 자신을 양보합니다. 그러한 걸 넘어가봅시다. 어떤 비전을 가져봅시다.

 

그와 함께, 난 실내조명을 약간 낮춰주시기를 요청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어떤 근사한 머라브 음악을 부탁드립니다. 아, 그렇습니다.

 

비전, 아, 그건 두 눈을 의미하는 게 아니죠. 그것은 우리가 그에 대해 얘기해온 알고 있음입니다.

 

(평온한 크리스마스 음악이 흐르기 시작한다)

 

그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일어나게 될 것의 세세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것은 비전입니다, 여러분의 이번 생애에서의 깨달음이라는 비전이지요. 그건 바로 이 자리에 있습니다.

 

(잠시 멈춤)

 

그것은 멘탈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마음으로 되살려내야 하는 하나가 아닙니다. 그것은 비전, 알고 있음입니다, 여러분이 그게 자신의 마지막 생애라고 말하면서 이번 생애로 들어왔다는 말이죠.

 

나는 늘 바로 그 부분을 좋아하지요, 여러분이 이렇게 말했을 때죠, “그 어떤 것도 나의 길에 끼어들지 않을 거야, 심지어 나 자신까지도.”

 

만일 그게 사다리에서 떨어져야만 하는 거였다면, 자동차 사고가 나는 거나, 어떤 것이었든, 여러분은 자신들의 길에 아무것도 끼어들게 하지 않았을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에겐 그토록 커다란 비전이, 자신이 왜 여기에 와있는지에 대한 그토록의 비전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이것의 아름다움은 여러분이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비전을 작업해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이뤄낼지 헤아릴 필요가 없답니다. 그것은 이미 이뤄졌습니다.

 

여러분은 다만 그 비전으로 되돌아갈 필요가 있을 뿐이랍니다. 몸을 입은 깨달은 마스터란 비전. 그건 지금으로부터 10년 뒤가 아닙니다, 나중에가 아닙니다.

 

바로 지금입니다. 

 

그 비전만이 유일한 것이지요, 그 연결은 충분합니다. 그것은 산들과 배들을 움직일 것입니다. 그 비전이, 그 알고 있음이, 아무 의심도 없는, 그러한 대담한 비전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나머지 다른 모든 것들이 그냥 딱 맞아떨어질 겁니다.  

 

그건 여러분이, 마스터가, 그냥 자신의 얼굴에 이런 커다란 원숙한 미소를 지을 때이지요. 그건 여러분이 에너지들이 자신에게 봉사하도록 해주는 때입니다. 그건 여러분이 부와 풍부함에, 건강에 비웃거나 주저하지 않을 때입니다. 여러분은 브래이크에 발을 올려놓지 않습니다.

 

그러한 비전 ... 그것이 여러분께서 이번 생애로 가져온 것입니다. 

   

여러분은 알고 계시죠, 그러한 비전, 바로 그게 여러분이 붙잡은 두 가지 것 중의 하나랍니다, 여러분은 너무도 소중한, 너무나도 소중한 생명으로 간주한 나머지 그것을 다른 데로 숨겨놓았습니다. 여러분은 그 어떤 것도 그러한 비전을 왜곡시키거나 오염시키거나 타락시키는 걸 원치 않았지요,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이 이 세상의 거칠고 조악한 것들에 노출되지 않도록 숨겨놓았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다른 데로 숨겨놓았는데, 여러분은 자신이 이번 생애에서 어둠에 아주 취약하게 될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다른 생애들에서보다 더.

 

그걸 반복해 말해보죠. 여러분은 자신들이 이번 생애에서 다른 그 어떤 생애에서보다도 더 어둠에 취약할 거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 비전을 숨겨놓았답니다, 그것이 타락해버리지 않게 말이죠.

 

여러분은 어둠에 더 취약해질 것이었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더 민감해질 것이었기에, 여러분이 더 탐험가가 될 것이었기에, 그리고 여러분이 자신이 더 이상 어둠에게서 - 여러분과 그리고 다른 누구의 어둠에게서도 - 도망치지 못할 시간이 오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답니다. 여러분은 더는 그것으로부터 달아나지 못할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더는 빛 속으로 숨어들지 못할 것이었습니다.

 

진정한 통합은 그 모든 것들을 통합하는 겁니다 - 어둠과 빛, 높고 낮음, 좋고 나쁨, 남성과 여성을 -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의 깨달음이란 그 비전을 숨겨놓았지요, 그래서 자신이 그걸 어디에 놓았는지 잊어버렸다고 거의 말할 수 있게끔 말이죠.

 

(잠시 멈춤)
 

하지만 아시듯이, 난 잊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걸 어디에 숨기는지 보았답니다. 나는 우리가 크리스마스 휴가 직전에, 2012년의 역사적 표식을 건너온 직후에 이처럼 이곳에서 앉아있을 거라는 걸 알았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생존하기를 더는 참아내지 못하는 지점이 오게 되리라는 걸 알았습니다. 여러분은 매달 모여 깨달음이 얼마나 경이로울 수 있는지에 대해 단지 얘기 나누는 걸 견딜 수 없을 것이었지요. 나는 만약 우리가 그걸 계속해 간다면, 우리가 크림슨 서클에 반란을 일으켰을 지점이 오리라는 걸 알았답니다.

 

그래서 나에겐 비전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우리가 평온한 계절 음악이 배경으로 흐르고 있는 가운데, 무대에는 근사한 하누카 나무가 있는 이곳에 앉아있을 거라는 비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다시 한 번 비전에 대해서 얘기 나누게 되리라 알고 있었지요. 여러분에게 있는 비전, 비전, 깨달음은 이미 여기에 있다는 알고 있음. 그건 다른 어떤 장소로 떠나있는 게 아니라, 바로 여기 있습니다.

 

비전, 알고 있음; 그러고 나면, 그것은 이미 이뤄졌다는 의미의 이러한 카자마의 형태로, 그러면 내가 말합니다, "알고 계시듯, 비전을 갖고서 그래서 그것을 허용하는 데에는 정말이지 담대한 용기있는 존재가 요구됩니다." 아주 대담하고, 용기 있는 말이죠.

 

깨달음의 비전을, 알고 있음을 지니고는 그것을 미루는 것이 - 여러분이 말 앞에 당근을 매다는 것처럼이죠 - 한 가지입니다. 그것을 허용하는 것은 또 하나의, 별개의 것입니다. 

 

어떤 면에서, 여러분은 그게 거의 재밌다고 말할 수 있었을 겁니다, 어느 지점까지는 말이죠, 비전을 지니고는 그것을 위해 계속해서 애써 작업해가는 것이, 계속해서 그걸 깨닫지 못하는 것이. 얼마간 재미있습니다, 어느 지점까지는요. 하지만 이어서, 음, 이어서 삶이 여러분을 벗어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그리 살아있다고 느끼지 않게 되죠. 여러분은 자신이 단지 생존하고 있다고 느끼게 됩니다. 그건 영적인 작업을 추구하는 그런 이들에게서 실제로 많이 일어나지요. 

 

난 말할 수 있는데, 영성에 열중해 있는 그 모든 이들과, 어느 정도는, 종교에 빠진 이들, 뭔가 더 위대한 것을 알고자하는 진정어린 욕구가 있는 모든 이들이 그렇답니다. 하지만 그러면 아주 종종 영적인 작업, 그룹들, 책들, 제품들이 그저 생존을 뜻하게 돼버릴 뿐이죠. 그것들은 단지 시선분산일 뿐입니다. 그것들은 단지 "자신"을 향해 "자신"이 준비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또 다른 진술일 뿐입니다. 

 

조만간... 빠르든 늦든 여러분은 그런 모든 것에 진력나버리게 되고 우리는 진실의 순간으로 옵니다. 그것은 이미 일어났답니다, 그리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은 바로 지금 이 진실의 순간이 단지 여기에서만 일어나고 있는 게 아니란 겁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과거에 관한 그 모든 것들 안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것이 여러분에 의해서, 크리스마스 때에 있던 어린이에 의해, 20년, 25년 전 크리스마스 때에 있는 젊은이에 의해서 지금 느껴지고 있답니다.


그것은 그러한 비전을, 그 아름다운 비전을, 그 맹세를 기억해내기입니다, "바로 이번 생애가 그거야."

 

지금 우리는 이러한 비전과 그리고 이번 생애에서의 깨달음의 약속 속으로 다시 느껴 들어가 보았습니다. 다음 발걸음은 너무나도 용기 있고, 터무니없이 과감하며, 대담해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등장하게 하는 것이죠. 더는 기다리거나 미루지 않습니다. 더 이상 충만한 실현이 아닌 그 어떤 것에도 만족하지 않습니다. 더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는 의심하지 않습니다. 더는 게임들을 하지 않습니다. 바로 이번 생애가 그것이니까요.  

 

바로 이 생애가 (바로 지금이) 그것입니다. This is it.

 

그것은 하느냐, 죽느냐? 입니다. 그러니 해봅시다.

 

(잠시 멈춤)  

 

나는 왜 여러분이 이러한 비전을 숨겼는지 이해한답니다, 여러분이 왜 그게 거기 없는 척 하셨는지를 말이죠. 난 여러분이 왜 그것이 언제까지나 오염되지 않길 윈했는지를 이해합니다. 여러분께서는 그것이 여러분 자신이나 또는 다른 이들에 의해 오염되게 하느니보단, 차라리 그것을 깨닫지 못하거나 소유하지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그것을 다시 꺼냅시다. 그것이 숨겨져 있던 곳에서 그걸 가져와, 그걸 열어봅시다, 여러분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열게 되듯이 바로 그처럼 말이죠. 네, 지금 즉시. 기다리지 마세요. 다음 크리스마스를 기다리지 마세요.

 

그냥 마치 그것이 여러분을 단지 기다리면서 트리 속에 묻혀 앉아있어온 것처럼 그것을 여세요.

 

부디, 부디 그것을 정말로 여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깨달음입니다. 그건 여러분의 자각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충만한 실현입니다.  

 

그것을 느껴보세요.

 

(잠시 멈춤)

 

보세요, 그건 정말 쉬웠습니다. 모두 그리 힘들지 않았죠.

 

지금, 그것을 그냥 여러분 바로 안으로 가져오세요. 그냥 그것을 바로 안에 가져오세요.

 

(잠시 멈춤)

 

여러분의 몸, 그것을 여러분의 몸과 그리고 마음 속으로 데려오세요. 그것은 살아있습니다. 보이시죠, 그것이 살아있습니다.

 

그건 비밀의 서가 아니었습니다. 그건 마술지팡이가 아니었죠. 그것은 바로 여러분이었답니다. 여러분의 비전, 그것은 살아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다리에서 떨어지거나 자동차 사고들이나 의사로부터 나쁜 소식을 전해 받는 것과 같은 일들을 할 필요가 없답니다. 그런 건 살아있다고 느끼는 잘못된 방식이죠.  

 

이러한 비전은 살아있습니다. 그것을 여러분 안으로 가져오세요, 여러분 몸 안으로, 여러분의 두 눈 속으로, 코 속으로, 입 속으로 가져오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귓속으로, 뱃속으로, 두 발 속으로, 여러분의 낮과 밤들 속으로 흘러 들어오게 하세요. 

   

그것은 살아 있습니다. It’s alive. 

   

(길게 멈춘다)

 

깊게 호흡해보세요. 멋지게 깊게 호흡해보세요, 나의 친애하는 벗들이여. 

   

나는 일 년 중 이 시간이 아주 좋습니다. 너무나 마법적이죠, 너무도 마법적입니다. 마법은 아주 실제랍니다, 여러분이 그렇도록 해주시면 말이지요. 

   

자, 이 모임을 열면서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쉽답니다. 꽤 쉽지요. 때때로 여러분은 자신만의 식에 빠집니다. 네에, 여러분은 의심들과 주저하기와 함께 여러분 자신만의 식에 빠지시죠. 하지만 이제 우리가 가고 있는 곳은, 여전히 남아있는 샴브라가 가고 있는 곳은, 우리가 지금 가고 있는 곳은 현실화, 체험 속으로입니다, 비전을 살기 속으로입니다. 단지 생존하는 삶과 그것을 얘기하기가 아닌, 그것을 살기 속으로 말이죠. 바로 그게 우리가 나아가고 있는 곳이랍니다.  

 

실제로 더 많이 쉬워질 것입니다, 여러 면들에서 더 많이 말이죠. 하지만 그것은 터무니 없이 과감하게 살고 있는, 대담하게 - 음, 정말로 대담하게 말이죠 - 살고 있는, 그리고 자기 자신으로 살고 있는 여러분을 필요로 하게 될 겁니다.  

 

자, 이상으로써, 나의 친애하는 샴브라여, 여러분과 이곳에서 함께 해 너무 즐거웠답니다. 이제 난 여러분의 파티에 날 준비시키러 가야겠습니다. 네, 내가 주변에 있을 겁니다. 그리고, 부디, 그것이 뭐든간에, 최고의 것이 아닌 그 어떤 것도 나에게나 여러분 자신들에게 주지 마세요. 오늘밤 파티에서만이 아니라, 보통의 삶 속에서 말이죠. 

   

이상으로써, 깊게 호흡하고서 기억해봅시다...

 

청중과 ADAMUS: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게 좋고 괜찮습니다. All is well, in all of creation.

 

ADAMUS: 이상으로써, 행복한 크리스마스 휴가 되세요, 사랑하는 샴브라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