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시리즈 6장 (상) |카리스마(Kharisma)
2015.02.28 12:33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Kharisma Series


SHOUD 6: “Kharisma 6”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나는 나 자신이며,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우리의 친애하는 친구들과 함께 해서 영광이었죠?(청중들이 Gerhard와 Einat에게 박수를 친다) 아름다운 음악입니다. 아름다운 음악.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되죠? 마지막 부분에서 시작을 해봅시다.


샴브라1: 아다무스, 당신이 원한 샌드위치예요.(아다무스가 전 샤우드에서 원한 샌드위치를 건낸다.)


아다무스: 저를 위해서요?(누군가 “와우”) 제꺼요?!(누군가 “우”) 참치 샌드위치.


린다: 오 참치! 오~!


아다무스: 음!(청중 웃음) 칩, 피클. 한 시간 뒤에 샤우드 쉬는 시간에 봅시다.(웃음) 감사합니다.


샴브라1: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한 입만 더 먹겠습니다. 음, 음, 음, 음, 음, 음. (안에 여러 가지 맛을 본다)


린다: 고상하네요. 품격이 있어요.(웃음)


아다무스: 음! 인간 음식. 음.


린다: 여기, 여기요. 진행해야죠.


아다무스: 음, 음~. 안되요.


린다: 참치를 먹느라 정신이 없군요.


아다무스: 네, 테이블보가 덮힌 테이블과 그럴싸한 의자, 양초, 와인, 물론 아름다운 숙녀분도 필요하군요.(그가 린다를 쳐다본다; 일부 웃음)


린다: 오, 아! 같이 해야 할 거 같군요.(더 많은 웃음)






아다무스: 결론부터 시작해봅시다. 결론부터 시작할 것인데요, 왜냐하면 그것이 일들이 진행되고 잇는 방식이기 때문이죠. 항상 처음부터 시작해서 결론으로 진행해가는 방식은 정말로 지루해요. 자 마지막부터 시작해봅시다, 그러고 나서 어떤 젠장맞을 일이 일어나나 보도록 하시죠.


결론은 이것입니다 - 여러분은 여러분 곳곳에 너무 많은 잔여물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마치 너무 더러워서 앞을 보지 못해 당장 청소를 해야 하는 자동차 창문 같아요. 그 창문을 통해서 보는 것이 너무 익숙해져서, 그것을 닦기 전까지는 그것이 얼마나 더러웠는지 알지 못할 정도입니다. 청소를 하고 나면, “엄청난데! 다시 볼 수 있어!”라고 말하죠.


그곳이 여러분이 있는 곳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너무 더러워요.(일부 웃음) 정말입니다. 잔여물들, 찌꺼기들이 많죠. 에너지 찌꺼기들. 저는 여러분이 많은... 아니, 제 샌드위치는 더럽지 않아요.


린다: 전 손 안댔어요! 그저 옆으로 가져다 놓으려고 그랬다고요.


아다무스: 네.


아다무스: 우리는 미랍을 할 것이며, 저는 먹을..


린다: 야금야금요.


아다무스: ... 미랍을 하는 동안에 말이죠.(일부 웃음)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린다: 코스트코처럼 말이죠.


아다무스: 아. 어디까지 했죠? 오, 여러분은 더럽습니다.(더 많은 웃음) 여러분은 에너지 잔여물을 가지고 있어요. 여러분은 굉장히 많은 양을 놓아버렸습니다. 오. 그러한 놓아버림은 수년 동안, 몇 해, 몇 해, 몇 해를 걸쳐서 일어났죠. 실제로 쌓여있는 신념과 생각들, 상처들, 그리고 놓아져버릴 필요가 있는 모든 것들을 본다면, 그것은 아주 짧은 시간입니다. 양파껍질을 벗겨내는 것처럼 말이죠. 하나, 그 뒤에 또 하나가 있는. 여러분은 그런 벗겨내기를 잘해냈습니다.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말하는 건 아니고요.(웃음) 여기서 다른 어떤 사람을 채널 해야만 하겠군요.(웃음)


여러분은 그렇게 층층이 쌓인 겹들을 잘 놓아버렸습니다. 그것은 쉽지 않은 것이죠. 그것은 쉽지 안았는데요, 왜냐하면 흠, 거기에는 어떤 걱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 층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얼마나 위험하고, 취약할 까요? 그러한 낡은 층들과 상처들을 가진다는 것에는 어떤 특정한 안정감이 있습니다. 희생자의 느낌을 느끼는 데서 오는 특정한 안락함이죠. 그것이 거기에 있습니다. 저도 그것을 스스로 가졌었죠. 여기에 여전히 남아 있는 그런 적은 양의 에너지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거의 대부분을 놓아버렸어요. 그것은 좋은 것이며, 그렇기에 우리는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가 청소하고 싶은 남아 있는 잔여물들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 잔여물은 사실 여러분 삶에 있어서 유사한 상황을 여전히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그저 얼마 남지 않은 잔여물, 여러분에게 남은 얼마 되지 않은 낡은 잔여물, 얼마 남지 않은 희생자 에너지, 두려움의 에너지. 여기 있는 일부 여러분에게는 - 제가 특히 누군가를 쳐다보고 말하는 건 아닙니다 - 하지만 그러한 어둠. 어둠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좋아요. 여러분 모두가 그런 어둠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그것은 그저 성장 과정의 일부예요. 여러분은 어둠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그것은 또한 아주 관능적인 어둠, 아주 성적입니다. 어둠 속에 있는 많은 파워. 누군가 궁금해 할 겁니다, “왜 내가 빛으로 가고 싶어 하지?” 빛 속에는 그렇게 많은 에너지가 있지 않아요. 어둠 속에 있습니다. 거기에는 엄청난 양의 파워, 엄청난 유혹이 존재하죠. 예. 그래서 여러분이 여전히 일부 잔여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는 궁금할 것이 없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정말 성장하고, 힘이 필요 없다는 것을 배웁니다. 그때가 여러분이 진정으로 낡은 어둠의 것들을 놓아버릴 때이죠. 전 다른 누군가를 보는 게 아니라... 당신을 보는 거예요.(카메라를 바라봄) 당신요. 온라인으로 보고 있는. 네, 당신. 당신은 지금 제가 당신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 그것은 여러분이에요. 아.


그렇게 우리는 오늘 그러한 것들을 청소할 것입니다. 우리는 아주 멋진 미랍을 가질 것입니다. 오, 예. 아름다운 세계적 수준의 음악과 함께 말이죠. 그리고 우리는 그것들 일부를 놓아버릴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노력 없이, 아름답게 놓아버릴 것입니다.


콜드레와 린다가 전에 말했듯이, 여러분, 나의 친구들이여, 여러분이 정말 잘하는 한 가지, 여러분이 함께 모일 때, 여러분 모두는 안전한 공간을 창조합니다. 여러분 혼자서는, 그리 잘하지 못하죠.(아다무스 웃음, 일부 웃음) 그들은 그렇지 않아요! 여러분은 여러분 개인적으로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을 정말 못합니다. 왜냐하면 언제나 그 속에 쓰레기들을 들고가기 때문이죠. 하지만 누군가가 여러분을 안전한 공간을 함께 창조하기 위해서 초대를 하면, 여러분은 굉장히 공손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안전하지 않은 공간에 여러분의 쓰레기를 두고 나와서, 그 안전한 공간으로 가지요.


여러분은 모두 바로 지금 흥분해서 웃어야만합니다. 제가 신경을 건드렸나요?(일부 웃음)


린다: 정말요?!


아다무스: 제 생각에 우리는 오늘 정말 긴 청소 세션을 가질 것 같네요. 함께 모여서, 여러분은 안전한 공간을 잘 만들어 냅니다. 기회죠, 바로 지금처럼, 여기는 꽤 안전한 공간입니다. 제가 걸어다니기 전 까지는요. 상당히 안전하죠. 여기서 여러분은 자신의 깨달음 속으로 그저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사실, 누군가 알아챘나요, 음악이 연주될 때, 아주 다른 무언가가 오늘 여기서 일어난 것을요. 방에 다른 점이 있습니다. 알아챈 분 있으신가요? 제 참치 샌드위치 말고요.(아다무스 웃음) 아주 색다르고 역동적이죠. 그것에 대해 말할 것이지만, 결론으로 되돌아가 봅시다.


우리는 정말 그 잔여물들이 씻겨 나가게 할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우리는 카리스마 광채, 빛의 광채가 나도록 할 것입니다. 그 빛은 바로 지금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뒤로 붙들고 있으며, 그 빛이 무엇인지 확신하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그 빛이 나올 수 있도록 할 준비가 되었는지 아예 확신이 없는거죠.


여러분이 이 사실을 말하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올해, 그것이 나오도록 하지 않는다면, 제 말은, 바로 지금 그렇기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상당히 불편하게 될 겁니다. 끔찍해질 거예요. 여러분은 죽느냐 사느냐 하는 지즘에 와 있습니다. 그것을 하세요... 어..(아다무스 웃음)


린다: 와우!


아다무스: 죽는 것이 죽는 건 아니겠지만, 죽을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인간 단어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것을 하거나, 지옥 같은 고통을 겪거나.(일부 웃음) 아마도 제가 너무 강하게 말한 것 같군요. 그냥 그것을 하거나, 아니면 괴멸되거나. 아니면...


린다: 오!!


아다무스: 그냥 심상치 않은 거죠.


린다: 그게 더 나았어요!(더 많은 웃음)


아다무스: 어떻게 부드럽게 표현할까요.


린다: 피클드릴까요?


아다무스: 그럴 수 없어요! 제가 어떻게 더 명확하게 표현을 할 수 있나요? 이제 여러분의 빛이 빛을 낼 때입니다. 카리스마가 드러날 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은 아플 것이며, 마음은 엉망이 될 거예요. 이미 그런 것처럼요. 그것은 끔찍할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마침내 빛이 발하도록 할 것이며, 말할 것입니다. “왜 당신은 제게 더 빨리 그것을 말하지 않았어요?”


자 그것으로 우리 깊은 숨을 쉽시다.


누군가는 흥미롭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청소를 이미 끝냈어요. 우리는 이미 잔여물을 제거 했어요. 잔여물은 아시다시피, 그것은 여러분이 어떤 동일한 경험을 계속, 계속 반복해서 하도록 만듭니다. 왜냐하면 잔여물은 자석과 같기 때문이죠. 그것은 같은 종류의 사람을 끌어들이고, 같은 경험들을 끌어들입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자신에게, “나는 깨달았어. 나는 높은 의식 상태 속에 거해.”라고 말할지라도, 그 잔여물은 여전히 들러붙어 있으며, 동일한 낡은 경험들을 가져옵니다.


자 우리의 의식을 깨끗이 해봅시다. 모든 잔여물들을 놓아버립시다. 휘! 오! 이 방에 무언가가 변했어요.


우리는 지금 샤우드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오늘 여기에 무언가 정말 변했다는 것을 알아챘나요? 예, 여러분은 그 잔여물을 이미 놓아버렸습니다.


케리: 우후!


아다무스: 감사합니다.(웃음) 방 뒤에서 들려오는, 한명이지만 힘찬 목소리군요.(아다무스 웃음)


제 요점은 이겁니다. 그것은 이미 일어났어요. 그것이 바로 여기서 무언가 다르게 느껴졌던 이유입니다. 우리가 시작을 할 때, 음악이 연주 될 때 말이죠. 그것이 바로 무언가 다른 일이 일어난 이유이죠. 우리는 그곳에 가기 위해서 선형적인 길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더, 더, 더 많은 것을 기대하세요. 여러분은 삶의 길을 내려가기 위해 더 이상 페달을 밟을 필요가 없습니다. 토바야스가 몇 해전에 말했듯, “여러분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지금은 모든 것들이 움직이죠. 모든 것들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아, 좋은 개념이죠. 여러분은 정말 그것을 허용할 수 있나요?(일부 사람, “네”) 세 명이 대답했습니다. 이번에는 세 명이네요. 우리는 더 나아지고 있습니다. 좋아요.

 

세인트 저메인과 샴브라



제가 양자 허용에서 이야기했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모든 샴브라들에게 들려드리고 싶군요.


토바야스가 2009년 떠나기, 지구로 재육화 하기 얼마 전입니다. 그런데, 샘이 크림슨 써클 활동들에 점점 활동적으로 되어가고 있습니다... 미래가 현재를 만날 때까지, 잠시 멈춰서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제 커피도 배달될 테고요. 누군가 생각합니다, 지금 생각하죠, 제가 다른 어떤 상승마스터들보다도, 더 많은 상승 마스터들을 가르치긴 했지만, 누군가는 커피가 마법같이 나타나게 될 거라고 생각은 할 겁니다.


린다: 이봐요! 참치 샌드위치에다, 피클, 감자칩까지! 그런데도 투덜거려요?!


아다무스: 그것을 커피 없이 먹는다니요?


린다: 다이어트 콜라.


아다무스: 아흐!


린다: 스플렌다랑요.(무칼로리 감미료)


아다무스: 오! (청중도 “으”)


린다: 오!!


아다무스: 오! 오! 이거 봤어요? (누군가 제프와 린다에게 준 컵을 언급). 이제 정말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함께 할 때, 안전한 공간들을 잘 만든다고 말했었죠. 하지만 어떤 분들은 혼자 있을 때, 촛대, 크리스탈 촛대가 있는 안전한 공간 속에 있지 못합니다. 그들은 그 위를 컵으로 플라스틱 컵으로 덮어두죠. 마치 제가 벌컥벌컥 마시려고 한 것처럼요, 어떤 것이 여기 있죠, 여긴가요?


린다: 여기 있어요.(린다가 산드라부터 커피를 받아 건넨다)


아다무스: 존경심을 좀 담아서... 아!


린다: 거래를 한거라고요.


아다무스: 더 적적한...


린다: 또 시작이시네.


아다무스: 적절한 머그잔이...


린다: 또 시작이야.


아다무스: 네.


린다: 그럴 줄 알았네요.


아다무스: 아 흠.


린다: 오케이, 이제 불만이 끝났나요?


아다무스: 네, 그런데... (그가 산드라에게 가운데 손가락들을 보여준다) 이 전에 제게 손가락을 보여주세요.


린다: 맙소사! 오!(웃음)


아다무스: 제가 봤어요! 봤어요. 전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과 온라인으로 보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온 모든 잔여물들로 당신을 덮어버릴 거예요.(청중 “오!!” 그가 다시 모양을 취한다)


린다: 오! “그 손가락”이 무슨 의미죠?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아다무스: 우리가 지금 길 위로 나가 싸울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자, 어디까지 했죠? 아, 감동적인 이야기를 하려고 했었죠.


린다: 당신은 손가락 때문에 주의 분산 되었어요.


아다무스: 제가 주의 분산 되었군요.


자, 네, 토바야스, 2009년, 그는 지구로 되돌아 갈 준비가, 지구로 육화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가 내게 말했죠.“세인트 저메인, 언젠가 내가 사랑하는 것만큼, 자네도 샴브라들을 사랑하는 걸 배울 걸세.”


린다: 음.


아다무스: 그는 진정으로, 진정으로 여러분 모두를 깊이 사랑했습니다. 그는 진정으로 여러분의 모든 문제들을, 여러분의 모든 나약함들을, 불안함들을 없애주고 싶어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가 그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죠.


그는 진정으로 여러분을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내게 이 말을 할 때, 그것은 저를 깊이 감동시켰습니다. 그러고 나서 저는 여러분은 느껴보았습니다.(일부 웃음, 아다무스 웃음) 저는 이 그룹 속으로 느껴 들어갔습니다. 놀라운 그룹이죠. 최소한, 진정으로 헌신을 하는, 아마두 자신의 깨달음에 집요하게 헌신하는 이들이었습니다. 그것은 좋은 것이죠.


저는 느껴 들어갔고, 우리가 함께 좋은 시간들을 가질 것임을, 우리가 힘든 시간들을 가질 것임을 알았습니다. 저는 제 가방에 들어 있는 모든 것들을 사용해야할 것이란 것을 알았습니다... 어.. 흠, 잔재주가 들어있는 가방이 아니라, 깨달음이 들어있는 가방이죠. 저는 모든 것들을 꺼내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모든 것들에 대해서 경험을 해왔기 때문이었죠. 여러분은 종교 교단과 미스터리 스쿨, 교회에서 생애들을 보냈었습니다.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방식으로 학대당했으며, 모든 방식에서 가해자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모든 것을 사용해야 함을, 여러분이 제게 화를 낼 수 있는 도발과 솔직함을 아우르는 모든 것을 사용해야 함을 알았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함께 모였을 때는, 그리 많은 것이 필요 없었죠.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이 어떤지 를 압니다 - 저는 다른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이 아니에요. 온라인으로 보고 있는 여러분이 아닌 다른 누군가를 보고 있는 것이 아니에요. 분노와 즐거움, 주의분산 그리고 미랍을 통해서 핵심 에너지로 진정 들어가기. 깊고 안전한 공간을 통해.


자 그렇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저는 여러분과 일을 시작했고, 여러분이 진정으로 헌신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때때로 혼란스러웠지만, 진정으로 헌신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끝날 것임을 알았죠.


또 다른 아름다움은 여러분이 표면적으로 보이는 가치들을 취하지 않을 것이란 점을 깨달았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안목이 있었고, 심지어 저랑 말이죠.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옳다고 느껴지든 아니든 언제나, 언제나 되돌아 올 것이었습니다. 제가 말한 것에 상관없이, 제가 한 것에 상관없이 말이죠. 거기에는 높고, 높은 단계의 고상함과 안목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거대한 변화를 만들어 냈습니다. 우리는 긴 길을 상대적으로 빨리 왔어요. 저는 여러분에게 그것이 짧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짧은 것입니다. 토바야스의 말들이 사실이었습니다, 저는 여러분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것을 더 넘어서 말이죠. 저는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들에 대해서,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커다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된 상태에서 거하는 것 보다 육체적 몸을 버리고 그저 떠나버리는 것이 훨씬 쉬운 일입니다. 이렇게 말하는 것이 훨씬 쉽죠, “알고 있겠지만, 나는 내가 이번 생애에서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것을 넘어갔어요. 그리고 이제 - 휘! - 이제 조금씩 힘들어져, 그래서 나는 짐을 싸서 나갈 거야. 나중에 다시 돌아올게요. 다른 사람이 이제 끌고 나갈 수 있도록 할게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억지로 떠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정말로 어렵고, 혼란스럽고, 고통스러우며, 아름다운 지를 알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제가 그렇게 말한 것은, 저 또한 올해가 깨달음의 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주 다양한 방식과 정도에서 말이죠. 짧게 일별하기도 하고, 명확한 경험을 하기도 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뜻할 필요는 없으며, 그것은 깨달음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굉장히 중요한 것을 일별하고, 번뜩임의 순간이 있을 것입니다. 아주 중요하죠. 왜냐하면 일단 여러분이 그러한 것을 갖게 되면,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리얼하다는 것을 알게 되죠. 일단 여러분이 의식 안에 명확한 진실을 갖게 되면, 그 후 계속 해서 그것을 가지게 됩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충만한 의식 상태를 가질 수 있게 되며, 동시에 인간의 제한적인 상황 또한 가지게 됩니다. 그것들이 함께 존재하는 것이죠. 여러분은 여러분이 언제나 원했던 인간 삶을 여전히 경험할 수 있으며, 그리고 아주 의식적이고, 깨달았고, 신성함이 같이 있는 상태 - 함께 이자 독립된 형태로 -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스터로서 이 행성을 걸을 수 있으며, 인간으로서 이 행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올해는 여러분 모두를 위한 깨달음의 해입니다. 그것은 올해 달력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바로 지금이 깨달음의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채무를 이행했습니다. 모든 수업을 들었습니다. 모든 고통을 끝냈습니다. 그리고 지금이 바로 그 때입니다.


무언가가 여러분에게, 이 행성에게 옮겨 왔습니다. 무언가가 이것, 우리가 새 지구라 부르는 것에 옮겨 오고 있습니다. 새 지구가 이 지구에 존재할 수 있다는 깨달음. 아마도 낡은 지구는 심지어 그것을 깨닫지도 못하고, 무엇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알고 있죠. 그리고 그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어떤 점에서 그것은 여러분이 기대할 수 없었던 깨달음의 해이며, 그것은 여러분이 기대를 거의 하지 않고 있을 때 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샤우드 시간에 여기 앉아 있을 때 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공원을 걷고 있을 때 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혼란 속에 있을 때 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러한 번쩍임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이 무엇이냐하는 이해를 가지고 시작할 것입니다.


저는 의식이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자각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인식이 놓인 곳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자각이 있는 자리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자아를 놓아둔 곳입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단어이죠. 그것은 많은 세대들 동안 쓰였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의식은 경험이기 때문이며, 그것이 여러분이 올해 여러분이 가지게 될 깨달음, 인식, 그를 통한 경험입니다, 말을 초월한 것이죠.


그것은 아주 개인적이고 친밀한 것일 겁니다. 그것은 신이나, 하늘에서 내려오는 천사에 대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여러분에 대한 것일 겁니다. 그리고 그러한 경험 속에서, 그러한 번뜩임 속에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 대한 것들이 아주 확장적이다라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아름답다는 말은 충분치 않습니다. 그것은 굉장히 영광스럽습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그것이 언제나 거기에 있었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언제나 거기에 있었다는 것을요.


그것은 아주 이상한 경험입니다 - “흠, 만약 내가 그것이 거기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것이 아주 익숙했다는 것을 알았다면, 왜 내가 이전에는 그것을 알지 못했지? 무엇이 나를 그것으로부터 떨어뜨려 놓았던거야? 왜 내가 자신에게 그것을 그저 허용치 않았지?”


거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자유 자아, 깨달은 자아”, 여러분이 미래에 그렇게 부르게 될 것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렇지는 않았죠. 깨달은 자아는 여러분이, 인간이, 자신의, 여러분의 경험 속으로 들어가도록 허용해주었습니다. 그것은 자신이 인간 속에 거하는 깊은 경험을 하도록 허용해주었던 것이죠. 그리고, 그로 인해, 인간과 신성 사이에는 일종의 인위적인 분리가 존재했던 것입니다.


신성 또한, 자신에 대한 이러한 우주적인 실현의 순간에, 신성이, “나는 내가 인간으로 경험을 하고 있었는 지 정말 몰랐어. 그것은 언제나 거기에 있었어. 그 경험은 언제나 거기 있었던 거야. 하지만 나는 정말 몰랐어.”라고 말하는 걸 상상할 수 있나요?


그것은 자신의 모든 부분을 통한 이리도 아름다운 실현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경험을 다양한 형태로 경험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바로 지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경험을 가질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준비가 되었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완전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 이 방에 있는 분들, 또한 이것을 보고 있는 분들에게도요. 이러한 경험, 이러한 번뜩임 혹은 번뜩임들은 또한 아주 어려운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신이 제한된 현실 속으로 뒷걸음질 치고 있다는 듯이 느낄 것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집단의식 속으로 뒷걸음질 치고 있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상황 속에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경험을 붙들려고 시도하겠죠, 그리고 그것을 반복해보려, 다시 해보려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할 수 없죠. 그것은 그저 일어납니다.


그것은 어느 정도 우울함을 낳을 것이고, 화도 나게 할 것입니다. (린다가 커피를 건냄) 커피(웃음), 그리고 그때가 여러분이 웃을 때입니다. 그 때 웃기란 상당히 어려운 일이죠. 하지만 그때가 여러분이 웃을 때입니다. 여러분은 그 경험을 다시 원할 것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그러한 자유를 맛보면, 어떤 것도 충분치 않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여러분 ‘자아’의 일부분을 맛본다면, 누군가가 자아의 사랑이라 칭하는 그것을 맛본다면, 제한된 인간 속으로 되돌아가기란 굉장히 힘들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우울함, 분노, 그 경험을 다시 만들어 내려는 과한 노력들이 남게 되죠.


여러분이 낚시를 하고 있을 때, 그런 경험을 했다고 쳐봅시다. 아름다운 여름 낮에 여러분은 마스터가 좋아하는 것처럼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경험을 가졌고, 그것은 심지어 말로 표현하기도 힘든 경험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해안가로 되돌아가서, 집으로 갔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삶으로 되돌아갔고, 완전히 우울해 졌습니다. 왜냐하면 또다시 여러분은 모든 것이 짜 맞춰져 있고, 답답하게 느껴졌기 때문이었습니다.


자 그럼 여러분은 무엇을 할까요?, 흠, 여러분은 다음날 그 보트로 가서 노를 저어 그 장소로 가, 낚시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처럼 말이죠, “제기랄! 내 깨달음이 어디로 간거야?” 보트, 고기, 낚싯대, 등등 거기에 있던 그런 것들에 대해 생각하면서 말이죠. 여러분은 그런 식으로 그것으로 그것을 다시 만들어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일단 그런 번뜩임이 일어나면, - 제 말은, 진짜 깨달음, 실현을 말합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가 어느 정도는 그러한 것을 가져보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기대한 모든 것들을 초월할 것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이러한 경험을 가지게 되면, 그것이 거기 있다는 내적인 앎이 존재하게 됩니다. 그것은 실제 합니다. 그것은 더 이상 말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이렇게 한 달에 한번 씩 함께 우리가 모이는 것 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매우 리얼하며, 여러분이 두어 번 깊은 숨을 쉬고 그저 그것을 허락하는 그 때입니다. 그것은 말하자면, 순환, 되돌아 올 것입니다.


제가 그것을 너무 단순하게 말하고 있긴 하지만, 여러분은 이러한 번뜩이는 깨달음을 가집니다, 이러한 놀라움, “오! 나의 이 부분은 언제나 거기 있었어.” - 그러한 사랑과 연민과 편안함 - 여러분은 그러한 번뜩이는 순간을 가지고, 여러분의 인간 생활로 되돌아갑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번뜩임이 일종의 흥미로운 나선을 그린다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 제가 그것을 단순화 시키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 이러한 흥미로운 나선은 여러분의 신성까지 갔다가 다시 내려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회전하는 아름다운 에너지들을 갖게 되며, 그것들은 계속, 계속, 계속 해서 다시 만나게 됩니다. 그러고 나서, 일정한 시간, 일정한 지점이 지나고, 그들은 연결된 상태로 머물게 됩니다. 그들은 각각 서로와 함께 의식 속에 거하게 되는 거죠.


그 때가 여러분이 얼굴에 큰 미소를 짓게 될 때입니다. 바보 같은 웃음 말이죠. 여러분은, 마스터가 바보 같은 웃음을 지닌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겁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할 수 있거든요. 그저...(아다무스가 흉내를 낸다) 바보 같은 웃음. 여러분은 얼굴에 바보 같은 큰 웃음을 지을 것이며, 자신이 깨달았다는 것을, 자신이 그 I Am이란 것을, 그리고 자신이 여전히 인간의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놀라운 사실이죠.


여러분은 다른 마스터들은 절대 머물 수 있는 기회, 남아서 인간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없었던 것을 생각해볼 수 있나요? 여러분은 제한된 역할을 하면서도,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난 불쌍해.” 역할을 하면서도, 자신이 실제로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굉장히 놀랍고, 창의적인 인간 존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여러분은 또한 신성이지요. 여러분은 자신이 원하는 어떤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제가 제 책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 이유이죠. 의식의 연기(행동) Act of Consciousness. 이 책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되면 여러분이 정말 이해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그것은 그저 의식의 연기입니다. 연기.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연기하고, 그에 대해서 사로잡히는 것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는 것을 상상할 수 있나요? 여러분이 그저 그런 척 하고 있을 뿐이라는 생각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의식을 가지고 그저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 아마도 아직 나오지 않은 그 책의 소제목은 “의식을 통한 연기하기” 일 것입니다. 아! 그건 놀라울 겁니다. 놀랍죠.


린다: 여기요, 당신의 이슈(문제)를 위한 티슈(화장지).(일부 웃음)


아다무스: (우는 척을 하며) 여기 콜드레가 노트를 쓰는 티슈예요. 이제 표지를 마무리 지어야겠군요.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깊은 숨을 쉽시다.


네, 저는 여러분을 몹시 사랑하기에 왔습니다. 올해는 우리가 깨닫기 시작하는 해일 것입니다. 그것 또한, 전 여러분에게 지금 말하겠습니다, 만약 우리가 지금 깨닫길 시작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좌절감을 가지고, 저나 여러분 자신에게서 혐오감을 느끼며 떠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떠나게 될 수도 있는데요, 왜냐하면 준비가 되지 않았고, 더 이상 붙들려 있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는 여러분이 떠나거나, 제가 떠나거나 둘 중 하나가 되겠죠. 그것은 약속입니다.(누군가 “안돼요.”라고 함) 예, 예. 사실, 예, 사실, 그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올해 여러분이 의식적인 깨달음 속으로 들어가지 않고 있다면, 다음, 발렌타인데이까지 말이죠. 일 년이 조금 넘게 남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하지 못한다면, 저는 여러분을 때리는 제 직업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고 느낄 것입니다.(더 많은 웃음) 여러분을 웃기고, 뭐 그렇게 하는 직업 말이죠. 저는 제가 제 일을 다 해내었다고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저는 제가 여러분에게 여러분 자신이 진정 누구인지 보여주었다고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때 그러한 깨달음의 실현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저는 떠나게 될 것입니다.


자, 여러분 모두 다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다섯 명만. 다섯 명만요. 제발 부탁입니다. 제발 다섯 명만. 앞으로 나오세요! 제발요. 캠페인은 시작해봅시다. “아다무스 머물게 하기 캠페인Keep Adamus on board campaign” 그래서 전 5명이 필요합니다!(멈춤), 제 책이 재미있을 거예요.(일부 웃음)


그래서 저는 그것이 서로에게 하는 좋은 약속인 것 같습니다. 다음 2월까지 말이죠. 우리는 이 날짜를 적어둘 것입니다. 여러분이 떠나거나, 제가 떠나거나 하겠죠, 그것이 아니면 우리가 깨달음, 실현을 하게 될 것입니다.


린다: 떠나면 어떻게 되나요?


아다무스: 아, 이와 같죠. 잠시 만요. 불을 끄고, 인터넷을 멈춰보세요.(방에 불이 꺼지고, 일부 웃음)


(멈춤)


괜찮나요?


린다: 좋아요.


아다무스: (웃음) 자, 저는 제가 이길 줄 알지 못하는데, 내기를 하는 사람 혹은 마스터가 아닙니다.(일부 웃음) 여러분은 자신이 이길 거란 걸 알지 않는다면, 절대로 내기를 걸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제가 미래에 알고 있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해야 하는 거죠. 저는 심령가가 아닙니다. 저는 예언을 하는 것도 아닙니다. 저는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예. 2016, 2월 14일. 츳! 아다무스가 일을 잘 마쳤군요!(청중 박수와 아다무스 웃음, 린다에게 키스를 날림)


자 계속 합시다.


이것은... 그런데, 그것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가 그것을 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미래가 아직 일어나지 않은 무언가라고 생각합니다. 헛소리죠. 그것은 이미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정말 여러분이 어떻게 그 요소들을 배치하는가 아닌가요? 삶의 요소들이 있습니다. 작은 에너지 요소들, 가변적인 것들, 일과, 행동들, 반응들, 결과들. 하지만 그것들은 그저 게임 판을 위한 작은 조각들일 뿐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여러분이 원하는 어떤 식으로든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오늘에서 내일, 다음주, 다음달 순의 선형적인 순서로 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니죠! 그것들을 뒤섞어 버리세요. 바로 거기, 바로 지금 미래를 가져다 놓으세요. 그것은 정말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그렇게 가지고 놀면 아주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의식의 해



올해는 의식의 해입니다.  프로나스트(ProGnost)에서 이야기했듯이 말이죠. 아, 실은 매해가 의식의 해죠. 사실, 그게 좋게 들리기는 합니다. 멋진 제목이죠. 올해는 의식의 해입니다. 작년도 마찬가지였죠. 허나 올해는 정말로 의식의 해입니다. (웃음) 네 정말로 그래요. 작년은 의식의 해였고 어떤 의식이 있었죠. 그러니 올해는 정말로... 슈퍼 의식의 해입니다. (웃음 누군가 “양자도약”이라고 한다) 양자도약! 양자도약 - 엄청난 옥탄 양자도약 의식이요.



그렇습니다. 왜 그렀죠? 왜 그러냐고요? 제가 그렇게 말 했고, 여러분이 그렇게 말 했으니까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이것을 이해한다는 것은 아름다운 것인데요, 여러분이 의식을 두는 곳이 어디든지 현실이 창조됩니다. 전에는 아무것도 존재치 않았습니다. 의식이 거기에 있게 되면, 갑자기 현실이 만들어집니다.


“그래 올해는 의식의 해야”라고 말한다면 의식의 해 맞습니다! 여러분이 보다시피 단순합니다. “올해는 고난의 해야.”라고 한다면 그렇게 됩니다! 여러분의 의식과 자각을 놓는 곳에 달려있습니다.



갑자기 예를 들면 제가 여기서 얘기하고 말하면서, 말하길, “예, 여러분이 그렇게 하지 않으면 저는 떠날 거예요. 번뜩임을 가지거나,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이 떠나게 되겠죠. 그렇게 되면 저는 누구와도 말할 수가 없을 겁니다.” 보셨듯이, 제가 하고 있는 건 의식을 그곳에 두는 겁니다. 일종의 허공(void)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허공을 채우죠. 그리고 우리는 그 속으로 뛰어 들어가서 즐깁니다. 사랑을 하죠.


제가 의식으로 해라고 말할 때에는 10분 전에 이야기한 게 아닙니다. 지금이 될 겁니다. 의식이 그곳에 있으니까요. 완전한 허공, 무, 무의 공간, 공간이지도 않는 걸 받아들입니다. 의식을 그곳에 둡니다. 그러면 의식이 삶으로 나옵니다.


지구가 어떻게 창조됐다고 생각하시나요? 천사적 가족에게서 나비들이 나와서 나비가루를 뿌려서 만들어졌다고 생각하시나요? 뭐 비슷하죠. 아주 조금요. (웃음) 물론 유니콘들도 도와줬죠. (더 큰 웃음) 아니에요! 실제로 일어난 일은 “와, 우리는 장소가 필요해. 우리가 있었던 어떠한 장소하고는 완전히 다른 장소 말이야. 정말 희안하고 괴상하고 온갖 걸 맘대로 행동할 수 있는 곳 말이야. 이 희안한 장소에 우리 의식을 모두 두자. 전에는 희안한 장소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희안한 장소가 나타났죠. 지구와 우주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갑자기 지구와 우주가 나왔습니다.


어떤 에너지도 필요치 않았습니다. 어떤 에너지도 필요치 않았어요. 어떤 힘도 필요치 않았습니다. 천사군단들도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신이 필요한 것도 아닙니다. 우리는 몇 명이 근처에서 노닥거리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정을 발견해내자. 이 희안한 행성에 우리의 의식을 두자. 그리고 발현되게 두자.”



대단합니다. 의식이 -풍!- 갑자기 우주를 창조합니다. 딱! 실제론 일주일이 걸렸습니다. 6일 걸렸습니다. 마지막 날은 쉬고요. (많은 웃음)아아!


린다: 아! 하하하!


아다무스: 아! 하, 하!


린다: 아! 하, 하!



번역: 엉겅퀴, 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