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시리즈 8장(상)|카리스마(Kharisma)
2015.04.24 08:43

      

                        

아이 엣 댓 아이엠,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눈을 뜨기 전, 커피향을 맡고 있습니다. 아! 아! 감사합니다. 사랑스런 산드라.(일부 박수) 고마워요.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전 세계, 그리고 스튜디오에 모여 있는 모든 샴브라들 환영합니다.
 
 
인정, An Acknowledgment
 
 
우리의 정기 모임에 들어 가기 앞서, 저는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를 인정하고 싶습니다. 진정 가슴에서 우러나온 것이죠. 저는 그 여정이 얼마나 힘든지를 이해합니다. 정말이죠.
 
 
놀랍습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있다는 건, 우리와 함께 있다는 건 진정으로 기쁜 일입니다. 이 행성의 에너지, 의식, 여러분이 여러분의 측면들과 하고 있는 작업들은 참 어려운 것이죠. 정글과 같은 여러분의 삶과 관계, 변화하는 행성에서의 도전들, 여러분의 몸 등을 관리하는 것, 그리고 이러한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여러분의 깨달음의 체화, 실현을 할 수 있다는 것 말입니다. 때때로 그것은 제가, 그리고 토바야스, 쿠투미를 비롯한, 다른 모든 이를 눈물짓게 합니다. 놀라운 일이죠.
 
 
때때로 전 여러분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 지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자신이 어느 정도인지를 말이죠. 의식을 변화하고, 깨달음을 허용하고, 바로 지금 최고로 도전적이고, 동시에 아름다운 상황들이 일어나고 있는 수천 번 이상의 생애들의 꿈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깨달음은 그 자체적으로 무자비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이라고 생각했던 모든 부분을 해체시키고, 부셔버립니다. 산산 조각이 날 때까지 찢어버립니다.
 
 
깨달음은 마음의 친구가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안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생각들 속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틈과, 어두운 구석까지 깊이 들어갈 것입니다. 잠겨있는 마음의 모든 문과 기억들 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그것을 정화하고 자유롭게 하기 위해서 말이죠. 하지만 그것은 통과하기 가장 도전적인 경험입니다.
 
 
주권 의식 속에 거한다는 것 - 깨어남을 넘어가서, 지금 진정으로 자신의 주권 속에 거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가진 정체성, 자기 가치, 균형, 그 모든 것을 잃어버리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어쨌든 거기에 헌신적일 것이며, 어쨌든 여러분 자신과 연결되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제가 여러분과 함께 작업을 하는데 수많은 밤을 보냈음을 압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종종 필사적이라 할 만한 기술들을, 여러분 자신을 모두 함께 되돌아오게 하려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때때로 여러분이 엄청난 양의 정신적인 밀어붙이기, 엄청난 의지의 힘을 사용하는 것을, 여러분이 이러한 것들을 사용해서, 그것을 함께 붙들려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릴 한 가지는, 우리의 야밤의 모임들에서 정말 말씀드릴 것은, 그것들 모두를 붙들기 위해서 그렇게 힘들게 노력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이유가 있어서 흩어지는 것이니까요.
 
 
모든 것이 흩어졌어도, 여러분은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진정 “나는 존재해. I Exist."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모든 조각들, 모든 부분들은 떨어져 버립니다. 그것은 진화 과정의 일부죠. 그것은 발견 과정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이 붙들 것을 찾고, 균형을 유지할 것을 찾을 때, 미쳐가는 것을 막을 만한 것을 찾을 때 - 저는 그것이 어떤 느낌인지, 극한의 어둠의 심연으로 떨어지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모든 것을 잃어버리는 느낌이죠 - 그러한 것을 막을 만한 일을 하는 것은, 직관에 반대되는 일일 겁니다. 하지만 그 후에 하게 되는 일은 허용하는 것이죠. 허용하는 것. 여러분 자신, 여러분의 영혼, 여러분의 I Am 됨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때때로 하고 있는 이러한 일들을 하려 할 때, 그것은 진부한 낡은 것들을 붙들고 있으려고 할 때, 낡은 정체성들을 과거에 해왔을 법한 일들을 붙들어 두려고 할 때, 그것은 저항을 만들어 냅니다. 그것은 그것을 더 고통스럽게 만들죠. 마음과 여러분이 무언가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에게 잠시 만족감을 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어떤 것을 하고 싶다면, 그저 허용하세요. 여러분은 자신을 허용하는 것이며, 여러분의 신성, 여러분의 진정한 본성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잃어버리는 끔찍한 느낌, 무의 어둠 속으로 떨어지는 끔찍함을 느낄 때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은 I Am의 충만한 자각 속으로부터 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철학적인 뜻이 아닙니다. 그것은 진부한 영적인 표현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렇게 모이죠. 저는 여러분을 주의 분산 시킵니다. 저는 때때로 여러분을 도발하고, 괴롭힙니다. 어떤 이들에게는 일부러 문 밖으로 달아나버리게 하죠. 제가 이러한 모든 책임에 대해서, 그리고 여러분이 심지어 인식하지도 못했던 더 많은 것들에 대해 유죄임을 인정합니다.(웃음) 하지만 진짜는 여러분이 여기에 있다는 것, 떠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포기하지 않았어요.
 
 
어떤 점에선, 여러분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뒤돌아 설 수 없죠. 그리고 저는 여러분 대부분이 시도해봤다는 것을(일부 웃음) 두 번, 세 번, 다섯 번, 십 수 번 그 이상을 그리 해봤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일부분이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내가 무엇을 한거야? 왜 정상으로 되돌아가지 못하지?” 하지만 정상이라는 것은 부자연스러운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존재의 진정한 상태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발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깨달아가고 있습니다.
 
 
자 우리가 이렇게 모여서, 함께 웃고, 도발하고, 주의분산을 할 때, 저는 진정으로 인정합니다. 저는 진실로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를 존경합니다. 그것은 어려운 일이니까요.
 
 
여러분은 이 행성에 얼마나 되는 인간들이 바로 지금, 자기 자신과 자신의 영의 진실성 있는 허용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오, 철학적이거나, 영성, 종교를 가지고 놀고 있는 사람들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진정으로 자신의 깨달음을 위해서 있는 사람들은요? 많지 않습니다. 전 세계를 통틀어 몇이 되지 않죠.
 
 
하지만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죠. 그것은 팝콘 효과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팝콘이 부푸는 중간 지점, 작은 옥수수 씨앗에서 완전히 부풀어 있는 맛있는 I Am의 팝콘으로 가고 있습니다.
 
 
자 이제 가슴에서 오는 느낌, 감상적인 오프닝과 함께 아다무스로 되돌아가봅시다.(웃음)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하고, 우리의 원래대로 되돌아옵시다.(아다무스 커피를 마신다) 아!
 
 
진실, Truth
 
 
유일한 진실 - 유일한 진실은 - “나는 존재한다. 아이 엠.”입니다. 그것이죠. 그것이 바로 유일한 진실입니다. 모든 것들은 개념, 창의적인 개념입니다. 제가 그 특성들을 설명해드렸죠, 친애하는 친구, 마스터 라메쉬. 제가 약간 변형을 시켰습니다. 하지만 유일한 진실은 “아이 엠, 나는 존재해.”입니다. 모든 것들은 창조적인 개념인 것이죠. 꽤 놀라운 것입니다.
 
 
어디에도 그것 외에 그처럼 리얼한 진실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네, 여러분은 창밖을 보고, 나무들, 빌딩들, 잔디, 다른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진실이 아니죠. 그것은 ‘그리고’ 진실입니다. 진실의 일종이죠. 하지만 유일한 진짜 진실은 “나는 존재해.”입니다. 저는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그것을 숨 쉬라고 애원했습니다. 안과 바깥에서 그것에 여러분을 뒤흔들 때까지, 여러분이 ‘아하’하는 순간을 가질 때까지, 얻을 때까지, 그것을 느껴보도록 애원했습니다. 그것은 그저 짧은 단어가 아닙니다, - “나는 존재해”- 그것은 앎입니다. 그것은 깨달음입니다. “나는 존재해, 나는 언제나 존재해.”
 
 
여러분이 여러분의 인간적인 길로 떨어질 때, 여러분의 마음은 완전히 혼란에 빠질 때에도, 어떤 것도 문제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죠. “나는 존재해”
 
 
여러분이 죽음에 대해서 걱정할 때, 여러분이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서 걱정할 때, 여러분이 어떻게 살아가고, 집세를 내고, 이런 저런 곳에 비용을 지불해야할 때에도, 그것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정말로 그렇지요. “나는 존재해.”
 
 
그것이 바로 제가 죽음에 대해서 웃을 수 있는 이유입니다. 먼저, 전 죽었습니다.(일부 웃음) 인간 말로하면 그렇죠. 하지만 제가 만나본 어떤 인간들보다 저는 더 살아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제가 죽음에 대해서 웃을 수 있는 이유이죠.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마스터가 죽음에 대한 걱정을 넘어설 때 - 아! - 모든 것이 굉장히 쉬워진다는 것을 알아챘나요? 두려움이 있습니다, “흠, 내가 만약 죽음을 받아들인다면,” 그러한 두려움이 있으면, 갑자기 그것이 여러분의 문 앞에 있게 됩니다. 아니, 당장에 그런 건 아니지만, 곧 그렇게 되겠죠, 실제로, 여러분은 그렇게 영원히, 영원히 어슬렁거리며 돌아다니길 원하나요? 아니, 아니,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죽음에 대한 걱정을 넘어설 때, 여러분은 모든 인간의 가장 큰 악마중 하나를 정복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나는 존재해.”라는 것을 깨달을 때, 자신이 계속, 계속, 계속, 계속 해서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을 때, 그런 후에,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린다가 조용히 방 뒤로 갈 때까지 말을 멈춘다) 조용히 걸어가려고 하네요.(린다에게) 그녀는 소음을 많이 만들어요.(아다무스 웃음)
 
 
여러분이 ‘나는 존재해.“를 깨달을 때, 여러분은 이러한 것들에 대해서 걱정을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다음 식사에 대해서 걱정을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모든 것들에 대해서 걱정을 하지 않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여러분의 전체적인 에너지 역학을 바꾸게 되며, 모든 것들이 여러분을 위해서 있게 됩니다. 모든 것들이요. ”나는 존재해“ - 그렇게 단순합니다. 굉장히 아주 단순하죠.
 
 
현재 에너지들
 
 
알고 있습니다. 힘든 날들이 있죠. 오, 힘들 날들 - 힘든 날들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겁니다 - 여러분이 있는 곳을 바라보세요. 일어나고 있는 모든 사건들을 바라보세요. 앞에서 언급했듯이, 그것은 4-4-8(날짜를 말함)입니다. 사실, 숫자와도 약간 관계가 있어요. 4는 아주 균형 잡힘을 뜻합니다. 사각형처럼 말이죠. 8도 물론 균형 중의 균형을 뜻합니다.
 
 
자, 여시 우리는 4-4-4 데이에 있습니다. 균형 잡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느끼는 방식은 아니죠.
 
 
우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오늘 월식, 개기월식이 있었죠. 오, 이러한 모든 에너지들. 주말, 부활절. 불금과 부활절 일요일 그 사이 - 사람들이 왜 그렇게 부르는지 참 이상하죠.(일부 웃음). 상승(승천)의 날. 그렇게 우리는 그러한 날들 사이에 있습니다. 지금 놀라운 에너지들이 있죠.
 
 
우리는 막 춘분을 지났고, 변화하는 계절에 있습니다. 우리는 일식을 지나가고, 이렇게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들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진정 올해를 프로나스트의 해라고 부를 겁니다.
 
 
강렬함들. 아, 제가 말했듯이, 프로나스트 동안에는 일련의 많은 사건들이 일어납니다. 많은 드라마. 하나가 일어나고 뒤이어 또 일어나죠. 그 자체로는 완전히 압도적인 건 아니지만, 그건 끝이 없을 것 같습니다. 숨을 제대로 쉴 수 없을 만큼 말이죠. 오, 그러한 육체적 피곤함을 느끼는 것. 최근에 그랬던 분 있나요?(청중 동의) 네! 하지만 그건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내게 무슨 문제가 있지?” 하며 걱정을 합니다. 그에 대해서 걱정을 하죠. 하지만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이 바로 지금 겪고 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겁니다. 잠시 뒤에 설명하기로 하죠.
 
 
그렇게 우리는 이렇게 다양한 에너지들 한복판에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음, 지난 몇 주, 밤에 저는 여러분과 아주, 아주, 아주 바빴다고 말할 겁니다.(아다무스 웃음) 오, 그렇죠. 물론 여러분도 바빴죠. 이상한 꿈들을 많이 꿨습니다. 아닙니다. 아니죠. 그것은 아름다운 꿈을 그저 이상하게 해석한 걸 뿐입니다. 큰 차이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상한 꿈들을 꾸는 게 아닙니다. 그러한 꿈들을 여러분의 정신이 아주 이상하게 해석하는 것이죠.
 
 
여러분의 꿈들은 아름답습니다. 그저 여러분의 마음이 어떤 ___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하지 못할 뿐입니다. 밑줄에 무슨 말이 들어갈까요.(일부 웃음) 제가 그런 게 아니예요. 말하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네요.
 
 
사트: 계속하세요.
 
 
아다무스: 아닙니다. 당신이 대신 해보세요, 사트.
 
 
사트: ‘젠장맞을’
 
 
아다무스: 아! 좋습니다.(웃음) 저는 세도나에 있을 워크샵을 위해 준비중이죠. 거기서 제가 욕을 안 한다고 맹세했지만, 청중들은 할 수 있거든요.
 
 
저는 좋은 욕을 좋아합니다. 항상 그런 건 아니지만... 오 그것은 마치 감탄사와 같은 거죠. 그것은 - 움! 같은 겁니다. 에너지를 약간 흔들죠.
 
 
이디쓰, 제가 굉장히 미안하지 않습니다.(일부 웃음) 하지만, 이디쓰, 이디쓰, 이디쓰, 전 당신을 사랑합니다. 마이 디어. 음!(그녀에게 키스)
 
 
이디쓰: 고마워요, 디토.
 
 
아다무스: 오늘 당신을 위해 뭔가를 준비했습니다.
 
 
이디쓰: 오.
 
 
아다무스: 당신을 위한 특별한 겁니다. 나의 새로운, 흠, 이건 우리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히트 책이 아니예요. 하지만 저의 놀라운 새책입니다.(“의식의 움직임”을 들어보인다. Act of Consciousness) 사실 이 책은 제 책이 아닙니다. 하지만 제 이름이 들어가 있죠. 크게요. 아주 크게. 네, 판매 중입니다.(일부 웃음) 이 책은 여러분의 책입니다. 여러분의 책이죠. 여기에는 많은 단어들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개념과 생각들, 문장들이 있습니다. 멋진 문구들과 제목들이 있습니다. 그건 여러분의 책입니다. 여러분의 에너지, 샴브라, 여러분의 에너지가 여기에 들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집어넣었어요. 제가 그것들을 여기 안에 봉인했습니다. 전체 생산 과정 동안, 제가 그것들을 주입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이 책은 여러분의 책이며, 여러분의 여정입니다.
 
 
지금, 전 이 책이 전 세계에 갑자기 수백만 권 팔릴 거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들이 수백만 명이 되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이 책은 그것에 준비가 된 수 많은 사람들의 손으로 갈 수 있는 길을 찾게 될 겁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여기에 모든 것이 들어있다는 것을 알겁니다, 네. 그것을 다시 보게 되면 처음 여러분이 얼마나 똑똑했는지를 알게 되는 것이 재미날 겁니다. 또한, 그것은 그에 대해서 준비가 된 사람들에게 갈 길을 찾게 될 것이며, 많은 부분에 있어 구원이 되어 줄 겁니다.
 
 
자신이 혼자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자신이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자신을 초월한 일들이 일어나서 불균형한 사람들. 그들은 이 읽을 것이며, 그저 단어들이 아니라, 에너지를 느낄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자 제가 당신에게 이 선물을 주도록 허락해주세요...
 
 
이디쓰: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마이 디어. 네.(청중 박수)
 
 
이디쓰: 키스해도 될까요?
 
 
아다무스: 아빠에게 책을 가져다주세요. 음.(일부 웃음, 그녀가 볼에 키스)
 
 
이디쓰: 고마워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지금 우리에겐 이렇게 모든 에너지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터프하죠. 여러분이 즙을 짜내는 장치에서 짜내어 지는 것처럼 느껴지고, 휴식이 필요다고 느껴지는 날들이 있고, 그러고 나서는 여러분의 팔과 다리가 줄에 묶여서 다른 방향으로 끌어당겨지고 있는 듯이 느껴집니다. 모든 것들 사이에서요. 그때가 바로 여러분의 숨을 깊이 쉴 때입니다.
 
 
저는 때때로 그것을 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저 자신에게 고요함을 허락하는 것 말이죠. 몸을 조절하거나 생각들을 조절하지 않고서.
 
 
허용하기란 것은 여러분의 생각들을 조절하고 관리하는 것의 반대말입니다. 그것은 그리 잘 되지 않죠. 10분 동안 그것을 하다가, 여러분은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핍니다. 마치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말이죠.(일부 웃음, 아다무스 웃음) 아니면 미친 듯이 자신을 몰아댑니다. 네, 이것 하나에 여러 가지 좋고 작은 뉴스들이 있을 겁니다.
 
 
자 샴브라여,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가 그것을 인정합니다. 그렇다는 것을 알고 있지요. 하지만 우리가 이렇게 모이면, 약간의 유예, 약간의 웃음, 약간의 농담, 약간의 휴식을 취할 시간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면서 말이죠. 약간의 주의분산, 여러분의 깨달음을 위한 휴식의 시간이죠.(아다무스가 말한 노래, "Fade Into You" by Sam Palladio and Clare Bowen.)
 
 
문답
 
 
다음은 린다 마이크 가지고 청중석으로 가서 제가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들어주세요
 
 
린다: 그럼요
 
 
아다무스: 항상 사람들이 말하는걸 듣습니다. 왜 아다무스는 토바야스가 하던것처럼 질문과 답변을 안하지? 제가 토비야스 같나요? (웃음) 그런 것 같군요. (더 큰 웃음) 실없는 질문이네요. 제 대답은 제가 질문을 하고 여러분이 답을 하는것입니다.
 
 
*토바야스는 아다무스와 반대로 질문을 듣고 답변을 함.
 
 
자 오늘 설문조사를 해볼겁니다. 정말로 깊고 진실되고 솔직한 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안그러면 마쿄가 나올거니까요.
 
 
린다: 웁스.
 
 
아다무스: 한 사람당 세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오늘 무작위로 뽑아서 질문을 하고 싶은데요. 린다 청중석으로 가주세요.
 
 
자 마이크 주고 질문 시작합니다.
 
 
린다: 여기 자주 왔었던 분들한테 질문 원하세요 아니면 새로운 분들한테 질문 원하세요?
 
 
아다무스: 동그란 얼굴을 가진 새로온 분은 어떠나요? 동그란 얼굴 가지신 새로온 분들은 얼마든지 대답해주세요. 대답안하시는군요. (린다가 어떤이에게 마이크를 건네지만 그사람은 옆에 있는 사람한테 마이크를 넘긴다) 오, 마이크 넘길 때가 아니에요.
 
 
샴브라 1 : 오, 저한테요?
 
 
아다무스: 네. (웃음)
 
 
샴브라 1: 좋아요.
 
 
아다무스: 게임하는거 아니에요. 노래방 마이크, 의자뺏기 놀이가 아니에요.
 
 
질문입니다. 일어서 주시겠어요?
 
 
샴브라1: 네
 
 
아다무스: 미모를 볼 수 있게 일어서 주세요.
 
 
샴브라 1: 네
 
 
아다무스: 네 질문할게요. 세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순위, 평점을 매겨주세요. 일부터 십까지 여러분 기분을 매겨주세요. 1이 기분이 안 좋은 쪽이라면 10은 활기 넘치고 왕성한 상태입니다.
 
 
샴브라 1: 네
 
 
아다무스: 지금 기분이 어떠신가요?
 
 
샴브라 1: 6인 것 같아요.
 
 
아다무스: 6이라
 
 
샴브라 1: 네에.
 
 
아다무스: 좋은 대답입니다. 나중에 집계하게 누가 써주시겠어요.
 
 
린다: 어디다 쓸까요?
 
 
아다무스: 종이에다요. (린다가 아이패드에 손짓하자 아다무스가 너털 웃는다) 그럼요, 그럼요, 좋아요.
 
 
린다: 네
 
 
아다무스: 그럼 기분은 6. 다음엔 에너지 레벨은 어떤가요? 1부타 10까지. 1이 낮은거라면 10이 지금 바로 마라톤을 뛰어도 될 상태라면 에너지 레벨은 어떤가요?
 
 
샴브라 1: 2요.
 
 
아다무스: 2 네 좋습니다. 그러니까 2라면 좋은 건 아니죠. 허나 솔직한 점에 감사드립니다. (대답한 이가 웃는다) 네. 3번째 질문 균형 감각은 어떤가요? 1이 흔들리는 것 같다면 10은 완전히 통합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샴브라1: 오 와우.
 
 
아다무스: 와. 와는 대답이 아니에요. 1부터 10까지요.
 
 
샴브라 1: 1부터 10까지
 
 
아다무스: 1부터 10까지요
 
 
샴브라 1: 제 균형은 3이요.
 
 
아다무스: 3이라 훌륭하군요.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집계를 가지고 봅시다.
 
 
샴브라 1: 좋아요.
 
 
아다무스: 네
 
 
샴브라 1: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6이 나왔었고. 뭐라고 쓴거에요 (린다가 써놓은걸 읽으려고 한다) 기분. (누가 ‘기분’이라고 한다)
 
 
린다: 기분이요.
 
 
아다무스: 기분, 에너지 레벨 3, 균형 3. 충분히 좋네요. 충분히 좋아요.
 
 
네 다음으론. 이게 좋다곤 하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에게 보여줄게 있는데 아주 집중하셨으면 합니다.
 
 
샴브라 1 네
 
 
아다무스: 가능한 30개 중에서 평균적 순위의 12가지가 있습니다. 평균 순위가 있는데. 절반지점 밑에요. 하루가 끝날 쯤에 같은 질문을 물어볼겁니다. 같은 질문을 물어볼거에요. 작용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보여 줄겁니다. 오! 그러는게 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샴브라 1: 이걸 물어본다구요.
 
 
아다무스: 전 놀리고 장난치는걸 사랑합니다. 오! 한번 안아드려도 될까요? 오늘은 아다무스 목장의 허그하는 날입니다. (두 사람이 포옹을 한다) 좋아요 좋습니다. 다음이요.
 
 
린다: 몇 사람에게 이 질문 하시나요?
 
 
아다무스: 전부에게요.
 
 
린다: 아니요!! 그러니까 발표한 사람한테요?
 
 
아다무스: 아니요, 여러분 모두에게 묻는 겁니다.
 
 
린다: 적혀있군요.
 
 
아다무스: 아직 몰라요.
 
 
린다: 네. 정리해놔야 겠네요.
 
 
아다무스: 조사할 필요 없습니다. 대중없을 거예요.
 
 
린다: 개요를 짜놓으려고 했는데.
 
 
아다무스: 네
 
 
린다: 도우려고 한거에요.
 
 
아다무스: 네, 다음이요.
 
 
린다: 도와주려고 한거에요.
 
 
아다무스: 고마워요. 날 도와주다니 누가 기록 남겨놔주세요. (웃음, 아다무스가 린다에게 키스를 날린다)
 
 
네. 기분 어떠시나요?
 
 
샴브라 2 (남자): 기분이 어떤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모르겠다. 숫자 골라주세요. 1부터 10까지 하나 골라주세요.
 
 
샴브라 2 :7이요
 
 
아다무스: 7. 좋습니다. 에너지 레벨은 어떤가요?
 
 
샴브라 2: 에너지 레벨이요?
 
 
아다무스: 네
 
 
샴브라 2: 5나 6이요. 5.5에요
 
 
아다무스: 5.5 네 좋아요. 좋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균형 감각은 어떠나요?
 
 
샴브라 2: 균형 감각이요?
 
 
아다무스: 그대 자신과 통합된 균형감각이요.
 
 
샴브라: 5.5에요. (아다무스가 잠시 말을 멈추더니 존 커럴다에게 얘기하는 린다를 쳐다본다)
 
 
린다: 바빠요!
 
 
아다무스: 5.5. 좋아요. 린다 숫자들 적어줄래요?
 
 
린다: 잠시만요. 아이패드가 불량이네요.
 
 
아다무스: 고마워요. 복장 불량이 아니구요? (더 큰 웃음)
 
 
자“ 그건 괜찮지만, 압도적이진 않다.” 맞나요.
 
 
샴브라 2: 네. 압도적이지는 않다.
 
 
아다무스: 압도적이지는 않다. 여기 있으셔서 기쁘네요. 헌데 며칠 전 밤에 우리가 나눴던 대화 기억하세요?
 
 
샴브라 2: 며칠 전 밤이요?
 
 
아다무스: 이분한테 마이크 주시겠어요? 아주 바쁘시네요 린다. 며칠밤 전에 우리가 길게 대화를 나눴던 것 기억하세요?
 
 
샴브라 2: 아니요
 
 
아다무스: 좋아요. (아다무스가 웃는다) 좋습니다. 저한테 아주 화가 나셨죠. 질질 끄는 세션을 가졌지요.
 
 
샴브라 2: 네.
 
 
세션 시간이 길어졌다고 해서 더 추가 요금 받지 않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다음 기분이 어떠세요?
 
 
샴브라 3 (여자): 7이요.
 
 
아다무스: 7. 와. (린다는 아직도 아이패드를 제대로 작동시키려고 하고 있다) 전 종이에다 쓰는 게 좋아요. 옛 식대로 종이위에다 적는거요.
 
 
린다: 숫자가 뭐였지요?
 
 
샴브라 3: 7이요
 
 
아다무스: 고마워요. 7.
 
 
샴브라 3: 여타 다른 것들은 아직 하지 않았는걸요.
 
 
아다무스: 좋아요. 에너지 레벨은 어떤가요?
 
 
샴브라 3: 음. 6이요.
 
 
아다무스: 6. 아침식사 뭘로 하셨나요?
 
 
샴브라 3: 요거트요.
 
 
아다무스: 아 좋군요. 이렇게 말할 수 있었는데 “알아서 뭐하게요”
 
 
샴브라 3: 네 그럴 수 있죠! (몇몇 웃음)
 
 
아다무스: 좋아요.
 
 
샴브라 3: 아무것도 숨기지 않을 거에요.
 
 
아다무스: 요거트. 균형 감각, 웰빙, 균형은 어떠나요?
 
 
샴브라 3: 8이요
 
 
아다무스: 8이라! 재밌네요. 아뇨 안 재밌어요. 재밌어요. 허나 일반적이진 않네요. 금방이라도 울거라고 생각했는데
 
 
샴브라 2: 아니에요
 
 
아다무스: 제가 틀렸을 수도 있죠. 그냥 틀렸을 수도 있어요.
 
 
샴브라 3: 느껴지지가 않아요. (아다무스 웃음)
 
 
아다무스: 네 쳐다보고 있는 거였어요. 제 알바 아니죠. 요거트, 눈물 제가 신경 써야 할 일이 아니죠 (몇몇 웃음) 다음.
 
 
린다: 음.음
 
 
아다무스: 뒤에 퍼레이드를 하네요 (몇몇이 웃는다. 래리가 편지지에서 종이를 꺼낸다)
 
 
린다: 정말!
 
 
모포 MOFO (마티): 오 세상에.
 
 
아다무스: 모포.
 
 
모포: 안녕요!
 
 
아다무스: 좋아요. 기분 어때요?
 
 
모포: 음...
 
 
아다무스: 전보다 나아졌나요.
 
 
모포: 나아졌어요. 끔찍하진 않아요.
 
 
아다무스: 끔찍하단말을 정의해보자면. 이 행성에서 인간상태로 있잖아요. 갇혀있는거에요. 삶은 어렵죠. 네?! 끔찍하지 않다구요? 이봐!
 
 
모포: 오오.
 
 
아다무스: 기분 어떠세요?
 
 
모포: 지금은..
 
 
아다무스: 뭉게졌죠.
 
 
모포: Just bleighhh!
 
 
아다무스: 네, 네.
 
 
모포: 우리 둘다 8이였다가 6이 됐네요.
 
 
아다무스: 6으로 됐네요.
 
 
모포: 네 6. 네 , 네
 
 
아다무스: 6. 네 훌륭해요.
 
 
린다: 6이요?
 
 
아다무스: 에너지 레벨은 어때요?
 
 
모포: 이상해요. 10이였다가 2였다가 이랬다가 저랬다가.
 
 
아다무스: 네.
 
 
모포: 에너지가 찼다가 감소했다가 그래요.
 
 
아다무스: 조울증이네요.
 
 
모포: 네 맞아요! (웃음) 약먹는거 가지곤 부족하네요.
 
 
아다무스: 오. 조울증에 걸릴 거라는 걱정이 있군요. 아니면 당신에게 극단적인 정신병적인 게 있는 거에요. 정신병적인 게 있지 않아요. 괜찮아요.
 
 
모포: 오 휴유!!
 
 
아다무스: 괜찮아요.
 
 
모포: 와. 드디어 잠들 수 있겠네요
 
 
아다무스: 네 잠 편히 잘 수 있죠.
 
 
모포: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네. 좋아요. 다음 균형 감각은 어때요?
 
 
모포: 음. 아마 4정도요.
 
 
아다무스: 어.
 
 
모포: 네
 
 
아다무스: 어.
 
 
모포: 네. 5보다 살짝 낮아요.
 
 
아다무스: 5보다 살짝 낮다. 좋아요.
 
 
린다: 여기 에너지 절충(compromise)이 어떻게 되나요?
 
 
모포: 오, 에너지는 5정도 되요.
 
 
아다무스: 5
 
 
모포: 네.
 
 
아다무스: 차이점을 나눠보세요. 다시 절충해서요. 네 좋아요.
 
 
모포: 인간방식으로요.
 
 
아다무스: 네. 네 두분더. 두분더요.
 
 
린다: 두분더요.
 
 
아다무스: 네 흐름이 보이세요? (누가 네라고 답한다)
 
 
린다: 네, 네
 
 
아다무스: 좋습니다.
 
 
린다: 확실히 흐름이 있네요.
 
 
아다무스: 네 확실히 흐름이 있습니다.
 
 
린다: 후져요.
 
 
아다무스: 좋아요. 다음. (몇몇 웃음) 기분이 어떠세요? 다음번에 마이크 잡는 분에게. 네 기분이 어떠세요?
 
 
데니스: 지난 2,3주간 흔들렸었어요.
 
 
아다무스: 지금은 어떠세요?
 
 
데니스: 오늘은, 오늘은...
 
 
아다무스: 쾅! 찰칵
 
 
데니스: 오늘은 7이에요
 
 
아다무스: 7. 좋아요. 지난 2주간 가장 낮았던 점수가 뭐였나요?
 
 
데니스: 1이요.
 
 
아다무스: 네 좋아요. 에너지 레벨은 어떠세요?
 
 
데니스: 지금은 8이에요. 2주전에는 2였어요.
 
 
아다무스: 네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균형감각은 어떠시나요?
 
 
데니스: 7이요. 2주 전에는 1이였답니다.
 
 
아다무스: 1이라 몇주전에는 1조차 나오지 않았어요.
 
 
데니스: 그래요!
 
 
아다무스: 데니스랑 저 밤늦게 말다툼을 했죠.
 
 
데니스: 오 아니에요!
 
 
아다무스: 왜 저랑 말다툼을 벌였죠? 궁금하네요.
 
 
데니스: 제가 아다무스랑 말다툼을 벌였다구요?
 
 
아다무스: 오 네.
 
 
데니스: 네. 그 이유가 대부분이 듣고 싶어서 그랬어요.
 
 
아다무스: 듣고 싶어서요.
 
 
데니스: 듣고 싶었어요.
 
 
아다무스: 흥미롭네요.
 
 
데니스: 제 자신을 들을 필요가 있었어요.
 
 
아다무스: 흥미롭습니다.
 
 
아다무스: 누구에게 듣고 싶은 건가요?
 
 
데니스: 저요, 제 자신에게요...
 
 
아다무스: 오~
 
 
데니스: 제 영혼, 제 영에게요.
 
 
아다무스: 왜 들리지가 않는 거죠?
 
 
데니스: 왜 들을 수가 없냐 구요? (울기 시작한다)
 
 
아다무스: 네, 왜 영혼이 당신 말을 듣고 있지 않는건 가요?
 
 
데니스: (잠시 침묵) 내가 영혼의 말을 들을만한 자격이 없다 영혼의 말을 들을 수준이 아니다라고 다년간 생각했었어요.
 
 
아다무스: 그런 소릴 누가하던가요?
 
 
데니스: 자라면서 들어왔던 것 같아요. 외부에서 말이죠. 이제 이 말들이 집으로 돌아오네요.
 
 
아다무스: 누가 그 소리를 하죠?
 
 
데니스: 틀림없이 어딘가에서 듣고서 스스로 믿었었던 게 분명해요. 그리고 이제 제 가슴속으로 옮기고 있어요.
 
 
아다무스: 왜 그렇게 하시나요?
 
 
데니스: 좋은 질문이네요.
 
 
아다무스: 네 알아요. 제가 물어봤잖아요. 당연히 좋은 질문이죠. (몇몇 웃음). 좋은 질문이에요. 죄송해요. 실수였어요. 눈물 흘릴 거라고 생각했지만 눈물은 끝났네요. 여기서 눈물 흘리는 건 끝이 났어요. 다른 곳에서도 전부 눈물 흘릴 거라 생각했어요.
 
 
왜 그렇게 할까요? 왜 그렇게- 그러니까 제 말은 ,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왜 자신에게 그런 짓을 할까요? 그런 은 정말 가치 없어요. 여기 잠시 둘이서 얘기할까요? (아다무스가 낮게 웃는다)
 
 
데니스: 네 그래주세요 (킥킥거린다)
 
 
아다무스; 이건 게임이에요. 썩어빠지고 시궁창 같은 중독적인 게임이에요. 당신과 다른 모든 분들 게임에서 딱! 나오세요. 자신에 대해서 아름다운 말들 제외한 다른 말들 그만하세요. 적어도 “그리고”에 들어가세요. 네 에너지 레벨은 낮아. 네 균형은 낮아. 아니에요. 여러분이 믿기로 선택한 거에요. 그런 말 하는 거 알아요. 다른 밤에 저한테 비명을 지르니까요. 비명을 지르죠. 육체적으로 에너지적으로 다 들려요. 제가 한말이 무슨 뜻인지 아신다면 자신에게 비명을 지르죠. 자신에게 얘기를 하세요. 스스로를 자유롭게 느낄 수 있도록 두세요. 영혼에게 비명 지르지 마세요. 저한테 비명 지르지 마세요. 자신에게 얘기를 하세요.
 
 
저한테 소리 지르고 의아해 합니다. 난 행복과 풍요를 선택했는데 기쁨 넘치는 삶은 선택했단 말이야. 잠시 멈춰보세요. 정말로 선택하셨나요? 아니면 말로만 하셨나요? 정말로 정말로 선택을 하셨나요? 아니면 이렇게 말하진 않으셨나요? 응 나는 행복해 질거야. 응 나는 행복해 질거야. 허나 여러분 스스로를 자학하고 있는 예전의 낡은 패턴 속에 가두고 맙니다.
 
 
자신에게 얘기하고 들으세요. 아셨죠?
 
 
데니스: 이번주에 그 작업을 하고 있었어요.
 
 
아다무스: 작업은 그만하세요.
 
 
데니스: 그냥 하라구요? 
 
아다무스: 하세요. 작업하세요. 오 세상에! 인간들은 사십, 오십 생애를 작업하는데 씁니다. 예전과 같은 오래된 대지에 계속 계속해서 쟁기질을 하는 겁니다. 다른 것들이 자라게 허용하는 대신이요. 여러분은 계속 쟁기질만 하고 있는 겁니다.
 
 
작업을 해서 즐거운 점이 뭐가 있나요? 그냥 하세요. 의식을 전환하는 겁니다. 이건.. 내 책이 어딨더라. 책이 필요한데 (이디스에게 의식의 행동 책을 받아든다) 고마워요. 의식의 행동이란 책입니다. 출간 되서 서점에서 언제든지 살 수 있어요. (몇몇 웃음)
 
 
의식의 행동입니다. 작업하는 게 아닙니다. 시도, 노력하는 게 아닙니다. 이건 ‘딱! 아이 엠. 이겁니다. 이게 전부입니다.
 
 
많은 분들이 자기를 학대하는 늪, 웅덩이에 빠져있습니다. 오오! 내가 이 난관을 극복할수 있을까? 내가 정상 위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 오오! 내가 지닌 짐, 내 어린 시절. 닥치고 쾅 날리세요. 그냥 하세요.
 
 
하지만 그치만. (아다무스가 웃는다) 여기서 새로 나온 책 자랑을 했네요. 이건 주의 분산입니다. 여러분이 아직도 게임을 하는 거라면 거기에는 분명히 여러분이 즐길 만한게 있는겁니다. 이렇게 단순한 겁니다.
 
 
데니스: 음.
 
 
아다무스: 나는 곧 상승할 마스터야. 상승, 깨달음(realization)에 아주 근접해 있어. 저한테 소리를 지릅니다. 물건을 던집니다. 뭐 육체적 형상으로 있는 것도 아니니 물건 던져도 괜찮습니다. 저를 통과해버리죠. 저한테 물건을 던지고 아직도 즐기고 있는게 있다는 사실을 외면합니다. 여러분이 게임을 하는 중이여도 저는 괜찮습니다. 여러분은 게임을 하면서 뭔가를 계속 얻고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서 얻는 게 있습니다. 그러다 지치면 게임에서 나옵니다. 항상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시작부터 깜찍한 것들을 하려는 이유입니다. 게임에서 나오는 건 항상 쉽지는 않습니다. 허나 관계 속에서 나오세요. 예전 방식으로 하는 것에서 나오세요. 불행 속에서 나오세요.
 
 
불행마을은 지금 인구 과잉인 상태입니다. 마을은 다 쓰러져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원할 때 언제든지 행복마을로 이사갈 수 있습니다. 거기서 나오세요. 그게 의식의 행동입니다.
 
 
그런데 이 말을 하려 했습니다... 저와 우리 모두가 그에 대해 명확해 질 수 있도록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현재 에너지들에 대한 추가 논의
 
 
지금 이 행성에 있는 에너지 얘기를 꺼내고자 합니다. 에너지들은 강렬해져 갈 겁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즐길만할걸 찾아서 하세요. 나머지는 잊고요. 사람들은 자기만의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이 에너지들은 아주 강렬합니다. 그리고 아주 중요한 두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하나는 장기적이고요. 다른 하는 단기적입니다.
 
 
장기적으로 개관을 보자면... 어. 단기적인 걸 먼저 보죠.
 
 
단기적 역학이 차지하는 자리. 여러분 모두 여기로 갈 겁니다. 오오오! 아아아! 아다무스 멋지지 않아. 제가 이 말을 하면 여러분은 그 말을 믿지 않아도 따라합니다. (몇몇 웃음) 새 네온사인이 저기 있는 걸 봤습니다. ‘웃음’이나 ‘박수’나 오오, 아아. 사인은 없네요. (더 많은 웃음) 네.
 
 
지금 이 희안한 에너지는, 누군가는 이렇게 말할 겁니다.“점성학적인 에너지네.” 혹은 “우주에서 온 에너지야.” 아니에요! 이 에너지들은 적절한 시기에 여러분 삶에 오도록 예전에 창조된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이 이전에 조건들을 창조했었죠. 다시 말해, 여러분이 정말 하고 싶지 않은 걸 하게 만드는 점성학적, 운명적인 게 아닙니다. 이 배달 시스템은 여러분이 오래 전에 말했던 걸 선사해줍니다. “안녕 내게 지옥을 선사해줘.” (몇몇이 웃는다). 여기 우리가 있는 거죠.
 
 
단기적으로 봤을 때, 지난 몇 주간 가장 크나큰 영향력을 미친 에너지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며칠 혹은 15일 정도 대략 계속 될 것입니다. 아주 거칠 것이며, 관계들에 거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린다: 윽!


 
아다무스 (웃음) 잘못한 사람은 당신...
 
 
 
린다: 아윽!
 
 
아다무스: 아니, 다른 사람들은 “윽” 하기로 되어있지요. 당신은..
 
 
린다: 다른 모두들
 
 
린다와 청중들: 으으윽!



번역: 엉겅퀴, 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