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시리즈 8장(하)|카리스마(Kharisma)
         

 

http://cafe.naver.com/shaumbraschool/1692

 

 

                       

아다무스: 관계.
 
 
자, 이 에너지들은 바로 지금 아주 강렬합니다. 이들은 여러분의 관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겁니다. 왜냐하면 더 이상 적절하지 않은 관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넘어 가세요. 자신을 자유롭게 하세요. 그 사람을 자유롭게 해 주세요. 넘어 가세요.
 
 
아니면 그 에너지들이 심오한 방식으로 현재의 관계를 더 깊고 더 의미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파트너 옆에 않아 있다면 고개를 끄덕이고 있어야 합니다. “오 예! 그것이 저런 일을 하는 군. 예.”
 
 
린다: 오오. 음.
 
 
아다무스: “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에요, 아다무스.”
 
 
린다: 흠.
 
 
아다무스: 이것은, 뭐랄까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관계 효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한 이불 덮고 살고 있는 그 파트너만 해당되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의 엄마와 아빠와의 관계도 해당됩니다. 엄마가 바로 지금으로서는 눈에 띕니다. 우우, 여기 어떤 분에게는 드센 엄마 현상이 진행되고 있군요. 또는 친한 친구에게도 해당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그들이 좋은 친구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참 힘들죠.
 
 
바로 지금의 전체적인 역학은, 영원히라 해도 좋겠지만 대체로 올해에는, 아주 단순합니다. 전에 말했지만 다시 말하자면, 그것은 모두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 인류는 자유 또는 그들이 자유라 생각하는 것에 관한 이 투쟁 속에 있습니다. 어마어마합니다. 가장 심한 이원성이 현재 이 지구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주 많은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방식으로 나타나며, 그런 추세가 올해를 넘어 내년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자유를 부르짖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문에서 어떤 기사들이 보이나요? 이 그룹 또는 저 그룹, 이 사람 또는 저 사람이 자유로워지는 이야기는 아니지요. 전혀요. 여러분에게 들리는 것은 감금, 노예화, 제한 최면 이런 것이 이 행성에서 벌어진다는 이야기입니다.
 
 
최면
 
 
그 수준, 잠시 옆길로 새겠지만 제 요점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바로 지금 이 행성의 최면 수준은, 여러분의 말을 사용하자면, 한계를 벗어 났습니다. 그렇게 하기는 참 쉽습니다. 그것은 참 쉽습니다. 마음은 바로 지금도 아주 취약합니다. 그게 무슨 뜻인지 조금 있으면 이해될 겁니다. 해서, 마음은 극도로 취약하며 사람들은 그 점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자유를 향한 모종의 움직임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유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몇 년 전에 말한대로 그리고 그 때문에 톡톡히 비난을 받았지만, 사람들은 정말로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말로 원하지 않습니다. 자유를 원한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많은 지도자들이 말할겁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겠습니다.” 그러나 그러지 못할 겁니다. 아주 적은 수의 인간만이 진정한 자유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 한분 한분을 제가 존경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그것과 씨름하고 있지만, 핵심을 보면, 그것은 여러분이 받을 준비가 된 그런 것입니다.
 
 
인간들은 일반적으로 다소 평안한 삶을 원합니다. 그들은 이것저것 불평하기를 좋아합니다. 눈치 채셨나요? 그리고 그들은 다소 편안한 것들을 원합니다. 정말로 자유를 원하는 건 아닙니다. 만약 그것이 은쟁반에 담겨 주어진다면 “당신은 완전한 자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재정적, 신체적, 영적 그리고 모든 방면의 자유를요”라고 한다면 다르겠죠.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관계를 변화시지킬도 모르고, 당신의 사고방식을 변화시킬지도 모르고, 당신의 직업과 미래와 기타 모든 것을 변화시킬 지도 모른다고 제가 말해야 하니까 그렇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말합니다. “그럼 생각 좀 해 봅시다.” 짜잔! 걸렸습니다. 왜냐하면 선택 대신에 생각을 시작하는 그 순간 그들은 다른 모든 것에 아주 취약해 집니다. 다른 모든 것에요.
 
 
저기 콜롬비아에서 저는 최면에 대해 그리고 최면이 어떻게 그룹에 의해 사용되는지 얘기했습니다. 그럼 사람들이 이렇게 말할 수도 있겠습니다. “오! 이거 끔찍하군.” 그것은 아주 오랫동안 진행되어 왔습니다. 지금 그들은 그저 더 치밀해지고 있는 겁니다.
 
 
이 원격 최면이라는 것에는 의도적으로 말하자면 사념파thought waves를 방사하는 그룹들이 있습니다. 에, 이들은 시계를 가지고 여러분 앞에 있지 않아도 됩니다... 일어나요! 일어나! (아다무스 껄껄댐) 이들은 여러분 앞에서 시계나 그와 비슷한 어떤 것을 들고 있지 않아도 됩니다. 그건 너무 구식입니다. 너무 1800년대 스럽습니다. 아니요, 그것은 지금 아주 달라졌습니다. 그것은 거의 순간적으로 공중파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택할 줄 모르는 누군가가, 정말로 자유를 원하고 있지 않는 누군가가, 자기의 생각과 다른 데서 온 생각을 구분할 줄 모르는 누군가가 그것을 수신하게 됩니다.
 
 
그렇게 하기는 사실 참 쉽습니다. 그렇게 하는 데 최면의 대가일 필요도 전혀 없습니다. 그저 사념을 투사해서 밖으로 보내고 예쁘게 장식해서 적당한 수신자가 받도록 포장만 해 놓으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수신하나 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그 원격 최면이 현대에 어느 곳에서 시작됐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린다: 러시아요.
 
 
아다무스: 러시아 나왔구요. 다른 곳 없나요? 다른 분? (누군가 “루마니아”라고 말한다) 루마니아요. 바로 그겁니다. 툭하면 루마니아죠, 그렇죠? 다른데 없나요? 러시아, 루마니아. 이 원격 최면, 이 훈련받은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트랜스 비슷한 상태에 들어서, 그런데 그것이 깊은 트랜스일 필요는 없습니다, 사념을 투사하는 곳이 어디일까요? (누군가 “군대”라고 말한다.) 군대.
 
 
저는 시작된 곳이 바티칸같은데, 어떤가요? 바티칸. (청중 “오오오”한다) 틀림없죠. 그리고 그 당시에 그것이 무엇으로 불렸는지 아십니까? 기도입니다! (청중 “아--”한다) 아! 이제사 “아!”하는군요. 이제사 지금에서야!
 
 
기도. 그런데, 그것이 꼭 음산한 목적을 위해 행해진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은 알아냈습니다. “오, 병든 누군가를 위해 기도하면, 그것은 좀 효과가 있군.” 그들은 그것을 신성의 개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 그것은 단순히 최면입니다. 누군가 최면으로 병세가 호전됐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왜죠? 그들은 사념을, 다음과 같이 말하는 정신 신호를 잡은 것이죠. “당신은 나았다.” 그리고는 갑자기 낫는 겁니다. 그게 그러니까 - 제가 준 책 돌려주세요 - 그것은 의식의 작용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작용시킵니다. 그들이 작용시키는 겁니다. “아! 됐어. 그들이 신호를 잡았어.”
 
 
그래서 그 이후 그 사제와 감독과 추기경들은 둘러 모여서 말했습니다. “흠. 그러니까 말입니다, 이 기도라는 것이 뭔가가 더 있군요. 돈이 많아지게 기도해보면 어떻게 될까요?” 저도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보았습니다. “돈이 많아지도록 기도하면 어떻게 될까요? 권력을 위해 기도하면 어떻게 될까요?”
 
 
린다: 오오오!
 
 
아다무스: “세계지배를 위해 기도하면 어떻게 될까요?” 있잖습니까, 세계 지배를 위한 기도 절대 하지 마세요. 그런 요청으로 무엇을 받게 될지 여러분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리 예쁜 그림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들은 여러분이 현재 의도, 기도 즉 방향성을 가지고 집중된 정신적 생각이라고 알고 있는 것을 가지고 ... (린다가 마실 것을 건네준다)
 
 
린다: 기침을 하시네요. 뭐 좀 마셔야 돼요.
 
 
아다무스: 기침이 나네요. 아주 신이 납니다. (린다 킥킥댐) 그게 사실 효과를 냈으니까 말이죠.
 
 
그런데, 그들은 어떻게 그런지,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5, 6, 7백년전으로 거슬러 올라 갑니다. 어쨌든,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그들은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이 신이나 그 어떤 것의 개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정말로 상관이 없었습니다. “그럼 회원수 증가를 위해 기도해 봅시다. 우리가 어떤 특정한 것을 특정한 방식으로 하도록 기도해 봅시다.”
 
 
그런데, 이것이 나중에 역시나 정부에 의해 이어졌고, 그런 암계들이 없다면 정부가 아니겠죠, 그리고 군대에도 사용되고 이제 많은 사람들에 의해 쓰여지며 여러 다른 이름으로 불립니다. 그래도 근간은 여전히 기도입니다. 그것은, 맞아요, 저는 데이빗이 제게 친절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그 생각은 저 밖으로 보내졌습니다.
 
 
이제 그 현실은 그것이 일종의 파도와 같다는 것이고 저 밖으로 나가는 전파의 흐름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욱 강력하고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밖으로 퍼져서 아무에게나 잡힐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것은 정말 집중될 수도 있습니다. 그 사념의 스펙트럼을 좁혀서 특정 사람에게 안착할 잠재성을 그저 가질 수 있습니다.
 
 
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가 누군지 전혀 모르며 자기가 뭘 원하는 지, 왜 여기에 와 있는지 모릅니다. 그들은 그저 먹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잠자고 섹스하고 다른 기본적인 것들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것 외에는 전혀 생각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주 취약합니다.
 
 
그들은 의식과 사념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에너지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아는 게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주, 아주 수용성이 높고, 민감하고 특히 최면적 사념, 원격 최면 등이 특정한 방식으로 집중되면 그것은 즉각적 효과가 나게 됩니다. 많은 것이 필요... 일순간에 우주를 가로질러 보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받는 자는 그것을 자기 것으로 받아 들입니다. 받는 자가 그것을 자기 것으로 여깁니다.
 
 
그래서 그 최면 사념과 암시의 수준은 지구 전역에서 전에 없이 높은 상태입니다. 몇몇은 아주 의도적이며 몇몇은 다소 조악하고 몇몇은 그저 일상적 생활처럼 평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저 밖에 있습니다. 무엇이 여러분 것이고 무엇이 아닌지 여러분이 선택을 하기 전까지 그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드니스, 당신은 많은 것들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 것이 아닌 많은 것들을 말입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 것이라 주장합니다. 당신은 그것들이 전생이나 어린시절 또는 다른 인생 경험에서 온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아뇨, 아닙니다. 그것들은 당신 것이 아닙니다. 당신 것이길 원하지만 않는 다면요. 당신이 선택하는 것만이 당신의 것입니다. 과거로부터 온 것이라 생각해도, 그것이 당신의 나쁜 습관이라 생각해도, 그것에 대해 당신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해도, 그것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전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그러기를 선택하지만 않으면요. 그러니 당신 것이 아닌 그 쓰레기를 모두 없애 버리세요. 글자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으로도 말입니다.
 
 
이제, 그것이 다음의 질문으로 이어 집니다. 그리고 저는 정말 여기서 옆길로 새겠는데요, 그러나 요점으로 돌아 올 것입니다. 그것은 다음의 질문으로 인도됩니다.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당신은 아시나요? 거창한 질문이지요. 당신은 정말로 아시나요? 이런 상투적인 대답을 하지 마세요. “예, 저는 더 큰집을 원합니다. 더 많은 월급을 원해요. 공과금은 원하지 않아요. 건강하기를 원해요. 깨닫기를 원해요.” 저도 그것을 믿지 않고 여러분도 믿지 않습니다. 그러니 정말로 깊이 느껴 보세요. 당신을 무엇을 원합니까?
 
 
까다로운 질문이지요. 무엇을 원하지 않는지는 알지도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힘든 질문입니다. 무엇을 원합니까? “예, 저는 깨달음을 원합니다.”라고 말할 때, 정말 그런가요? 여러분이 자유를 원한다고 말할 때, 원하는 것이 지금 보다 조금 더 많은 자유인가요, 아니면 전적인 자유를 얻을 준비가 되었나요? 칵테일 파티에서 구루 소리 듣는 정도보다 조금 깊은 깨달음을 원합니까? 아니면 아무 구루도 없고 여러 칵테일 파티에 가지도 않는 그런 완전한 깨달음을 원합니까?
 
 
그것이 그런 문제입니다. 자, 여러분은 무엇을 원합니까?
 
 
저는, 음-음-, 콜롬비아 모임에서 샴브라에게 약간의 걱정거리를 안겨 주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최근의 비행기 추락 사고를 이야기했기 때문이지요. 그 사고는 최면의 순수하고 절대적인, 절대적인 경우이자, 그 ‘전문가들’이 완전 100% 오진을 내릴 것이 절대적으로 확실한 사건입니다. 모든 전문가들이 그의 과거를 파헤칠 것이며 그의 인간관계와 기타 모든 것들을 파헤쳐 볼 것입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틀린 판단이 확실시 됩니다.
 
 
그에 더해서, 그 사고 당사자는 물론, 이 약이 발견되기 훨씬 이전에 제가 말한 대로, 이 우울증 약을 먹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사람의 모든 분별력을 거의 없애 버립니다. 분별력 모두를 말이죠. 왜냐하면 일어난 일은 이런 약물의 영향 때문입니다. 아주 미안해요, 린다, 제가 그들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이슈거든요.
 
 
그 약의 영향으로 인해 분별력이 사라집니다. 그것이 꼭 모든 이성을 앗아간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것은 느낌과,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그 느낌을 없앱니다. 이 조종사는 그의 모험을 감행했을 때 아무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도덕적 감각도 없었습니다. 속이 쓰리지도 않았습니다. 어떤 두려움도 어떤 불안도 없었습니다. 그것은 거의 로봇 같았습니다. 거기에 그냥 던져진 최면의 영향을 무심코 따른 거였습니다.
 
 
이런 일을 하는 사람들은, 이 경우 바티칸은 아니었습니다, 참고로요. 이런 일을 하는 사람들은 관찰합니다. 어떤 종류의 신호인지, 그들의 신호가 언제 가는지, 언제 가장 영향력이 큰지, 어떻게 잘 꾸미고 포장할 수 있는지, 어떤 결과가 생기는 지 죽 지켜봅니다.
 
 
그리고, 친구 여러분, 그것은 더욱 더 많이 더 많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무엇을 원하는 지 선택하세요. 그 외 모든 것은 놓아 버리세요. 나쁜 생각이 든다면 하루 일진이 나쁘다면, 또 다른 어떤 일이 생겨도, 잠시 멈추세요. 그것은 당신이 아닙니다.
 
 
자 그럼, 우리의 작은 차트와 질문과 전자 패드로 돌아가 봅시다. 어디하고 있었죠?
 
 
다시 질의 응답으로
 
 
린다: 그럼, 하나 더 하죠. 당신의 지시대로요.
 
 
아다무스: 아, 예. 하나 더요. 당신은 어때요, 린다? 당신의 기분은 어떤가요 오늘? 오늘요.
 
 
린다: 오늘이라.
 
 
아다무스: 오늘이요.
 
 
린다: 8이요.
 
 
아다무스: 8.
 
 
린다: 오늘은요.
 
 
아다무스: 오케이. 어제는요?
 
 
린다: 2요.
 
 
아다무스: 오케이. 에너지 수준은요?
 
 
린다: 오늘요? 8이요.
 
 
아다무스: 8. 좋습니다, 좋아요. 그리고 어제는요?
 
 
린다: 2요. (아다무스 껄껄댐)
 
 
아다무스: 그리고 전체적인 균형과 복지 상태는 어떤가요?
 
 
린다: 어제요 오늘이요? (두세명 킥킥댐)
 
 
아다무스: 게임 해 봅시다. 다음 주로 해 볼까요.
 
 
린다: 다음 주요? 10이기를 기도합니다.
 
 
아다무스: (껄껄대며) 자기 스스로 최면을 걸고 있군요. (웃음)
 
 
자, 그것은 한 가지 요점을 증명합니다. 그래서 다음 주는... 아뇨, 그것을 그냥 선택하세요. 기도하지 마시고요. 오, 기도는 아주 노동입니다. 그냥 그것을 선택하세요. 그냥 그것을 하세요. 다음 주, 다음 주 수요일은 어떨 것 같습니까, 전체적인 균형과 복지 상태가요?
 
 
린다: 10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막 어떤 일이 벌어진 건지 아십니까? (누군가 “선택을 한 겁니다.”라고 말한다.) 그녀는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카사마에 준비를 하고 있는 겁니다. 카사마는 당신 영혼의 운명이고, 그것은 기본적으로 미래이며 당신의 실현이며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지금 불러 들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10을 막 선택했습니다.
 
 
자, 참 이상한 일은, 어떤 면에서, 그녀가 자신에게 암시를 주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무엇보다도 정말로 미래의 잠재성을 실현하기로 스스로에게 허락을 했으며 그것을 불러 들였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정말로 멋진 하루를, 정말 멋진 하루를 보내게 될 겁니다.
 
 
여러분 어느 누구에게도 다르지 않습니다.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여기 이 수준을 보세요 (차트를 가리키며). 여러분은 오늘 점수가 후하군요. 제가 여러분에게 딱 줬을 만한 점수는... 여러분의 기분은 심지어 5이상 이었고, 에너지 수준은 정말 그리 좋지는 않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냥 ... 여기를 이야기해 봅시다.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은 전체적으로 3에서 4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잠재적 에너지의 최대 수준을 고려해 볼 때 그것은 사실 좀 더 낮은데요, 하지만 3에서 4로 하죠. 그리고 균형은? 그것은 전혀 해당되는 데가 없는 것 같군요. 0이라도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균형, 아예 없습니다.
 
 
이것과 함께 깊은 호흡을 합시다.
 
 
온라인으로 듣는 모든 분들도요, 스스로에게 그 질문을 해보세요. 당신의 기분은 어디쯤 입니까 오늘? 에너지 수준은 어디 입니까? 균형은 어디 입니까?
 
 
아주 깊은 호흡을 하는 가운데 우리의 다음 논의로 넘어 가도록 합니다.
 
 
우리가 어디로 가고 있는 지 당신에게 의미가 느껴지지 않는다면 저에게도 의미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디에 다다르고 있는지 그저 지켜볼 것입니다. 아니오, 제발 이해해 주세요, 우리는 이것과 함께 어딘가 가고 있습니다.
 
 
변화
 
 
우리가 다음으로 가고 있는 곳은 변화입니다. 절대적인 변화. 변화를 기대하세요. 그것은 그 다른 것입니다. 인간들은 때때로 너무 편안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영적인 여정에 있을 때 여러분은 많은 변화를 기대하는 것이 나을 겁니다. 여러분이 깨달음, 실현으로 들어오고 있을 때, 만약 격하고 급진적인 변화가 없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실현으로 들어오고 있는 것이 아닐 겁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등대고 앉아서 익숙한 방식과 함께 너무 편안히 지내고 있는 것일 겁니다.
 
 
변화를 기대하세요. 그것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지구적 수준에서 그것은 바로 지금 엄청난 속도로 벌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측정을 벗어난 속도로 모든 면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제 사진 다시 띄어 주실래요?
 
 
린다: 어느 거요?
 
 
아다무스: 저거요. (모니터에 차트가 다시 뜬다)
 
 
균형. 여러분 이거 장난하는 겁니까? 균형의 모든 낡은 개념은 버리세요. 제말은, 그것들은 거기에 있지 않을 겁니다. 그래요, 여러분은 다른 종류의, 어, 안정은 아니고, 다른 흐름, 편안함이라 할 수 있는 것이 들어 올 겁니다. 그러나 바로 지금으로서는, 균형, 그것은 발생하지 않을 겁니다.
 
 
에너지 수준은 아주 낮습니다. 어떤 날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친구 여러분, 여러분은 아직도 자신에게 많은 알약들을 주입하고 있습니다. 자연 영양제, 동종요법, 이름만 다른 같은 약들이지요. 여러분은 말하지요. “나의 에너지 수준이 너무 엉망이야. 오오.!” 그리고 또 말하죠. “오, 나 늙고 있나봐.” 아니면 “내 몸이 대체 왜 이러지?” 그리고 윙--! 웽--! 웽--! 약 때문입니다. 정신 차리세요! 여러분은 작년 보다 더 많이 먹고 있습니다. 미안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에 약이 되지 않을 겁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은 낮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겪고 있는 변화 때문입니다. 그것은 거대한 양의 에너지를 소모하고 갉아 먹고 있습니다.
 
 
심지어 잠도 별로 효과가 없을 겁니다, 아마 이미 알고 있겠지만요. 가장 좋은 것은, 어떤 ... (누군가 “그게 뭐죠?!” 라고 말한다) 예, 잠이 뭐죠? 가장 좋은 것은, 신선한 공기, 약간의 가벼운 운동, 걷기나 뜀뛰기 그 비슷한 것들입니다. 가벼운 운동, 이런 무지막지한 것들 말고요. 여러분은 그저 더 많은 에너지를 연소할 겁니다. 에너지 수준, 지금으로서는 그것을 잊어 버리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기분은요? 여러분은 2주 동안 아무것도 못 먹은 미친 개와 같을 겁니다. 여러분은 기분, 여러분은 그것을 통제하고자 애씁니다. 그저 화가 나도록 자신을 허락하세요. 그것을 분출하도록 자신에게 허락을 내리세요. 좋아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기분은 한동안은 완전히 제멋대로 일겁니다.
 
 
린다: 더요? (몇몇 키킥댐)
 
 
아다무스: 누구 얘기냐에 따라 다르지요.
 
 
그래서, 좋습니다, 이제 우리는 다음 부분으로 넘어 갑니다. 이해하세요, 변화를요. 오! 아주 많은 변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냥 허용하세요, 아시겠죠? 그냥 허용하세요. 그만 싸우세요. 싸움은 상황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이 세상에는 아주 많은 변화가 진행되고 있어서 저는 이 행성의 과학자들에게, 그들의 사실과 논리를 가지고 재미있게 놀라고 말합니다. 그런 모든 것을 가지고 즐겁게 지내세요. 왜냐하면 그것들은 산산조각 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완전히 날아가 버립니다. 현재 어떤 것들이 왜 그런 식으로 작동하는지에 관한 모든 이론들은 곧 폭발하고 말 겁니다. 어느 날 핵폭발처럼 갑자기 일어나지는 않을 겁니다. 그러나 과학적인 발견들, 물리학적인 발견들이 아주 빠르게 다가올 것입니다. 지금의 과학자들과 물리학자 사이에 많은 논쟁이 있을 겁니다. 이들은 에너지와 현실에 관한 깔끔하고 안정된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터져 날아갈 겁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러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되고 있는 몇몇 실험들이 그런 것들을 완전히 무너뜨릴 겁니다.
 
 
그리고 종교 지도자들에게 말씀드리자면, 일반적인 종교에 대해서는, 각각의 역사와 의로움을 만끽하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먼지가 되어 바람에 날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종교에 관한 모든 개념들은, 종교들은 대체로 아주아주 거짓되고 전반적으로 신에 대한 진정한 이해도 없고요, 그런 개념들은 날아가 버릴 겁니다. 찌그러질 겁니다. 찢어지고 갈라질 겁니다. 그래서 그 모두에게 저는 지금 재미를 보라고 말씀 드립니다. 왜냐하면 나중에는 말문이 막혀 더듬거릴 상황에 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가운데 이전의 시절로 돌아가려 하지만 잘 되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현재의 모든 철학자들에게는, 친애하는 철학자님들, 철학하기를 그만하세요라고 저는 말합니다. (몇몇 킥득댐) 모래 박스에나 들어가 노세요. 그것도 안하면 당신들은 죽은 겁니다. 모래 박스에 들어 가세요. 아--주 많은, 그 있죠, 철학들이 있었지만 이 행성을 정말 그리 발전시키지는 못했습니다. 저도 스스로 철학 깨나 한다고 했었죠. 재밌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때 저는 시건방진 행색을 하고 다녔죠, 이렇게...
 
 
린다: 뭐라구요?! (키득댐)
 
 
아다무스: ... 이렇게 철학적인 말을 하면서 말이죠. 그것은 아무에게도 도움이 안 됩니다. 그리고 그 모든 철학자들과 모든 마쿄 견공들에게는, 그냥 그런 얘기는 멈추세요. 삶 속으로 들어가 다른 사람들처럼 사세요.
 
 
즐겁거나 재밌나요? 아니면...
 
 
린다: 오, 잘하시네요.
 
 
아다무스: 오, 좋아요.
 
 
린다: 오, 잘해요.
 
 
아다무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뭘 원하는 지 안다고 생각하는 정부 관리들에게는, 그들도 모르고 있고요, 이해하세요, 존경하는 정부 관리분들, 또는 기업의 중역이나 다른 지도급 인사들 하지만 특히 정부 관리들은요, 사람들이 무엇을 정말 원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그게 무엇인지 그들도 전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도 모릅니다.
 
 
그리고 정부의 높은 분들이 거창한 연설을 하고 선거에 출마하고 공약을 내걸고 할 때, 여러분은 그들이 무엇을 정말로 원하는 것인지 정말 잘 살펴봐야 합니다.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요. 지도자의 모습만이 아니라 그들의 일상적인 모습을요. 그것은 궁극적으로 자유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아주 두려워합니다. 아주 두려워하지요.
 
 
여기서 저의 요점은 세상이 달라질 거라는 겁니다. 세상과 헤드라인과, 그런 것들은 사라질 겁니다. 혹시 시간이 다 되 가나요?
 
 
린다: 아니요 많이 남았습니다. 충분합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세상은 그렇게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습니다. 샴브라 여러분, 여러분들은 그런 것에 사로잡힙니다. 이것에 사로잡힙니다.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거지? 이거 너무 빠르네.”하면서요.
 
 
여러분, 멈추세요. 깊이 호흡하며 모든 것이, 맞아요, 변하고 있음을 깨달으세요. 그것은 진화입니다. 그것은 의식 때문이고 여러분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멈춰서 깊은 호흡과 함께 허용하십시오. 그것은 그렇게 간단합니다.
 
 
그것은 여러분 주변의 사람들, 세상, 뉴스 그리고 그 광적인 양상과 관련하여 아주 다양한 방식으로 더 힘들어 질 겁니다. 그것은 더 힘들어 질 겁니다. 그리고 있잖습니까, 드니스, 그리고 나머지 모든 분들도요, 그것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물론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으로 그리고 다른 모든 곳에서도요. 여러분은 그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멘탈
 
 
다음으로요. 현재 이 행성이 당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이곳이 아주 멘탈적, 아주 아주 멘탈적이라는 것입니다. 이곳이 멘탈적이라서 최면이 아주 쉽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것, 어떤 행동을 하게 만드는 것이 아주아주 쉽습니다. 멘탈적이라서 사는 게 역시 아주 피곤스럽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낍니다. 여러분의 멘탈뿐만아니라 세계의 멘탈도 그러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녹초가 되게 할 겁니다.
 
 
멘탈은 아주 비효율적인 과정입니다. 아주아주 비효율적이라,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소모하지요. 에너지가 거의 무한한 양이 있다는 사실도 상관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마음은 그것을 그렇게 보지 않으니까요. 마음은 한계가 정말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며 곧 바닥이 날 것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에너지를 찾기 위해 더욱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른 사람에게도 그렇게 합니다. 마음, 여러분 또는 다른 사람들도 다른 사람에게서 에너지를 얻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과거에 그것을 더 많이 목격했을 겁니다. 아마 이전보다 최근 두 세 달간, 사람들이 여러분의 에너지 피딩하는 것을 더 많이 느꼈을 겁니다. 부분적으로 그것은 여러분이 더 자각하고 있기 때문이고 더 의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또 부분적으로, 바로 지금 이 행성에서 에너지 피딩에 대한 처절한 갈증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더욱 피곤해지면서 더욱 정신적으로 혼란스러워지고, 그럴 때 그들이 맨 먼저 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접근하는 겁니다. 그것이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말이죠.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한테 무슨 짓을 하는 것인지 멈춰서 생각하지 않습니다. 누구에게라도 그렇게 합니다. 그것은 습관적입니다. 그것은 중독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이 지금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시대가 아주 멘탈적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최면과 취약성에 활짝 노출되게 만듭니다. 그것은 또한 엄청난 양의 무거운 기분을 조성합니다. 기분은 정말로 느낌이 아닙니다. 기분은 자가 진단입니다. 마음이 스스로를 진단하면서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오늘 기분이 안 좋아.” 정말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마음의 관점이며 그것이 여러분이 받아 들인 것이고, 그것이 여러분이 행동하는 양상입니다. “나는 기분이 나빠. 그리고 피곤해. 에너지가 떨어졌어. 우울해.” 사람들은 스스로를 그것에 더욱 더 빠져들게 만듭니다. 그리고 더더욱 깊고 깊게 피로하고 멘탈적인 이 우울한 기분에 빠집니다.
 
 
그리고 그때 그것은 자신의 균형감을 잃는 것일 뿐만 아니라, 균형이 아예 무엇인지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마음은 그리고 나서 안정감을 찾기 위한 여정에 발걸음을 옮깁니다. 균형이라 하는 것을, 안정화라는 것을 찾아서 말이죠.
 
 
안정을 찾으려 애쓸 때 그것이 하는 것은 ... 히터 좀 올려 주세요, 조. 그렇죠, 감사합니다.
 
 
그런 시점에서 안정성을 찾으려 마음이 하는 것은, 다른 말로 하면 그것은 스스로를 광적으로 몰아갑니다. 그것은 피로하고 더 이상 어떤 것도 말이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것은 스스로를 상자 속에 넣고 그 상자를 또 다른 상자 안에 넣습니다. 제가 보기에 건강하지 않은 방식으로 스스로를 고치 속에 넣습니다. 그리고 스스로를 고립시키고 모든 것이 점점 작아집니다.
 
 
따라서 그것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균형이 정말 아닙니다. 그것은 제한이며 에너지의 흐름을 규제하며 그래서 기분이 더 나빠집니다.
 
 
이런 상황, 이것은 세계가 다 그렇고 또 지속적일 것이고요, 이런 과정에서 일어나는 것은 에너지 피딩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그리고 당신에게 그리고 당신을 찾아갑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찾는 비스켓입니다. 그것은 그러한 피딩입니다. 그리고 인간들은 그것에 사실 꽤 능숙해 지고 있습니다. 전에 없이 능숙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아주 조작적인 방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주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살짝 에너지 피딩하는 데 3초면 끝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압니다. 여러분도 그것을 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바로 지금 여러분은 또한 스스로 당하고도 있습니다. 제가 이런 온갖 것을 거론하니 여러분은 아주 끔찍하고 처량해져서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가 뭘 해야 하지?” 그리고, “오, 아다무스, 나 지금 정말 우울해요. 여기 왔을 때 5였는데, 지금은 1로 떨어 졌어요. 이보다 더 떨어 질 수도 있나요?!” (몇몇 웃음) 아! 그러나 여러분은 저란 사람을 압니다. 나갈 방법을 모르면서 무턱대고 제가 여러분을 지옥으로 끌고 가겠습니까.
 
 
린다: 오오. (아다무스 껄껄댐)
 
 
케이페어
 
 
아다무스: 그래서 이제 우리는 다음 부분으로 넘어 갑니다. 그리고 이것은 아름다운 대목입니다.
 
 
우리가 가고 있는 다음 부분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부분인데요, 이 부분에서 시간을 좀 더 많이 들이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심지어 해결책인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저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아직 사용되고 있지도 않습니다.
 
 
제가 여기서 말하는 것의 이해를 돕기 위해, 고대 이집트의 단어 하나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콜드레가 발음을 잘 해 줘야겠는데요. 그리고 린다, 보드에 좀 적어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린다: 좋죠.
 
 
아다무스: 그것의 철자는... 기계도 이상 없나요?
 
 
린다: 벌써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철자는 ... (멈춤)
 
 
린다: 긴 단어인가요 짧은 단어인가요?
 
 
아다무스: 적으면서 확인해 봅시다. (몇몇 웃음) 철자는, 고대 이집트 단어인데요, k-y-e-p-e-r.
 
 
린다: K-y-e ...
 
 
아다무스: p-e-r.
 
 
린다: "p" 에요 "t"에요?
 
 
아다무스: K-y-e-p-e-r. 케이페어. (“케이-페어”라 발음됨)
 
 
아다무스: 케이페어, 고대 이집트 단어입니다. 케이페어, 그 뜻은 창조, 탄생, 창조성입니다. 그것은 또한 풍뎅이의 일종인 쇠똥구리와도 관련됩니다. 아시죠, 쇠똥구리. (아다무스 껄껄댐)
 
 
그러나 이 단어는, 제가 이 단어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왜냐면 그것은 살아나게 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현대의 용어로 하자면 그 단어는, 가장 흔히 연상되는 의미로는 창조성입니다. 창조성.
 
 
창조성이라는 것은, 뭐랄까요, 기분을 회복시키거나 기분을 넘어가는 그런 것입니다. 창조성은 에너지와 에너지의 흐름과 에너지의 역동성을 가져오는 그런 것입니다. 창조성 즉 이 케이페어는 균형을 가져오는 그런 것입니다. 항상 변화하지만 항상 균형잡힌 것입니다. 상상이 갈지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잃어버린 창조성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뉴에지 이야기들과 여러분의 이야기들과 그리고 심지어 토바야스도 이런 몇 가지 이야기를 했지요, “이 행성, 지구로 오는 여정에서 여러분을 길을 잃었습니다. 여러분은 이 아래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정말 그런 건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길을 잃은 게 아닙니다. 창조성을 잃은 겁니다. 없어진 것은 그것입니다.
 
 
케이페어는 많은 사람들이 잘못 이해하고 있는 용어에서 나왔습니다. 그것은 또한 오늘날 아주 부적절하게 사용되고 있는 아주 단순한 용어입니다. 이 아주 단순한 단어는 영Spirit입니다. 영.
 
 
‘신’, ‘영혼’, ‘영’ 등의 용어는 많이 오해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이 모두를 하나로 뭉쳐놓고 보는 듯합니다. 사람들은 영의 세계에 대해 말합니다. 그런 건 없습니다. 영은 신의 창조성입니다. 영은 의식의 창조성입니다. 그것이 잃어버린 그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창조적이었던 게 언제입니까?
 
 
창조성, 케이페어는 자연스럽고 타고난 그 어떤 것입니다. 찾으러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에 대한 강좌를 듣지 않아도 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그런데요, 여러분은 의식이 있고, 그 의식이 여러분입니다. 그것은 에너지를 품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각입니다. 그리고 그 의식이 빛을 발하고, 스스로에게 표현을 허락하고, 더 많은 실현을 허락함에 따라 비로소 그 의식은 영을 가지게 됩니다. 영은 창조성입니다. 그게 다입니다.
 
 
‘영’이라는 단어는 아주 잘못 사용되고, 잘못 이해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 성 삼위일체, 성부, 성자, 성령 그리고 그 나머지 모든 것에 포함되어 졌습니다. 아주 잘못된 이해지요. 그것은 그저 여러분의 자연스러운 창조 능력입니다.
 
 
창조성, 케이페어는 영, 신,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이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하며 준 것입니다. “나아가라. 창조자가 되어라. 나아가 창조하라.” 그런데 소수만이 그렇게 했고,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소수만이 허용을 하고, 자신의 창조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몇몇은 말합니다. “그래, 그러나 나는 춤춘다.” 그것이 창조성의 한 표현입니다. 그것이 창조성 그 자체는 아닙니다. “아, 그러나 나는 작가야.” 그것은 아주 멘탈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창조성의 한 표현입니다. 몇몇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림을 그린다. 나는 아주 창조적이야.” 그것은 케이페어, 창조성의 한 표현입니다. 그러나 창조성 그 자체는 아닙니다. 다른 말로해서, 그저 여러분이 그림을 그린다고 해서 꼭 영, 여러분의 영의 깊은 수준과 정말로 연결된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문제를, 인간 삶의 문제를, 아주 제한적인 방식으로 푸는데 창조성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창조성의 대부분이 그런 것에 동원됩니다. 그것은 아주 얕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활용되는 곳은 거기입니다. 그것은 돈을 사용하는 것과 비슷할 겁니다. 가령 여러분에게 돈이 많다고 해 보죠. 그리고 그 돈을 사용해서 음식이나 사고 집세를 내고, 그저 그런 것에만 씁니다. 얼마나 낭비입니까. 여러분의 영, 창조성을 삶의 작은 문제들이나 푸는데 사용하다니 참으로 아깝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이런 딜레마가 있어. 나는 무언가를 처리해야 해” 그리고 여러분은 그 작은 인간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그저 약간의 창조성을 허락합니다. 그러나 진정한 창조성은, 진정한 영은 억눌리고, 잃어 버져 졌습니다.
 
 
우리 친구 여러분, 이제는 그것을 다시 가지고 올 시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안에 고이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마음은 이제 바로 지금 뱅뱅 돕니다. 마음이 말합니다. “오 예, 그러나 내가 이것을 정말로 이해하는 건가? 저 사람이 무슨 말 하는 지 확실히는 모르겠어. 그리고 이것을 어떻게 적용하지? 그리고 내가 여기를 떠날 때 뭘 해야 하지, 무엇을 연습해 둬야 하나?” 아무 것도 없습니다. 아무 것도요. 그것은 영이 나아오도록 놔두기입니다.
 
 
그것은 변화를 초래할 겁니다. 그러나, 있잖습니까, 그 변화는 어쨌든 일어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이 달라지도록 만들 겁니다. 그런데 그것이 여러분이 원하는 것 아닙니까?
 
 
같은 맥락에서, 케이페어는 여러분을 멘탈 너머로 데려갈 겁니다. 멘탈 너머로요. 케이페어는 영과 창조를 여러분의 삶 안으로 가져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창조자입니다. 로봇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진정으로 창조적입니다. 그냥 논리적이거나 이성적인 것만이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인간들처럼 여러분도 그냥저냥 살아가기, 그냥 생각하기라는 아주 깊은 쳇바퀴에 빠져 버렸습니다. 여러분의 상당 수가 해당됩니다. 마치 이런 말과 같습니다. “나는 상황들이 더 나아지게 돼 있다고 생각했어.” 그리고 나는 지금 여기가 너무 덥다고 생각했습니다, 조. (아다무스 껄껄댐) “나는 내 에너지 수준이 나아질 거라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요가도 하고 책도 읽고 할 거야. 그런데 내 에너지 수준은 자꾸 떨어지네. 떨어지고 또 떨어지고. 나는 이 모든 것이 나에게 더 나은 균형을 가져오게 돼 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늘 나는 더욱 분열된 느낌이야.”
 
 
저는 다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 창조성을 허락하세요.”
 
 
그것을 함께 해 봅시다. 그것에 대한 말은 이제 그만하고 그저 그것을 해 봅시다. 에, 바로 지금 여러분의 마음이 혼란스럽다면, 그래도 괜찮습니다. (몇몇 껄껄댐) 그거 약간은 고의적입니다.
 
 
케이페어 미랍
 
 
그럼 조명을 낮춰 봅시다. 그리고 깊은 호흡을 하면서 이제 여러분은 잠에 빠질 수 있습니다. (아다무스 껄껄댐)
 
 
그것을 미랍이라 부릅시다. 예, 그것은 그런 부류에 해당됩니다. 그 영의 미랍. 케이페어. 삶을 가져오기, 삶을 창조하기라는 고대의 단어.
 
 
아주 깊은 호흡을 하며 편안해 지세요.
 
 
(아다무스와 요함이 함께하는 “Sweet Integration(감미로운 통합)”에 있는 음악이 시작된다.)
 
 
저는 아주 자주 물었습니다. “답은 무엇입니까? 내가 무엇을 잘못하고 있습니까? 왜 일들이 제대로 안 되는 듯하나요?” 그리고 다시 한번, 시작 부분에서 말했듯이, 여러분 자신에 대한 헌신과 열의에 대해 여러분에게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저는 그것이 힘들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이 영, 케이페어, 창조성이라는 것은 이런 것을 가져오는 생각조차도 힘들다는 것을 저는 압니다. 오, 그것은 삶의 그 커다란 가마솥에 들어갈 그저 또 하나의 어떤 것일 뿐입니다. 그러나 빠진 것은 바로 그 창조성입니다.
 
 
창조성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런데 말이죠, 그것은 좌뇌나 우뇌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어떤 관련도 말이죠. 좌뇌는 정신적 활동과 관련된 멘탈적인 부분이라는 말도 있고요, 우뇌는 창조적인 부분이다 하는 또 많은 말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 안에는 어떠한 창조성도 없습니다. 어떠한 창조성도 말이죠.
 
 
마음에는 창조성에의해 자극되어 더욱 표현적이 될 수 있는 어떤 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창조성이 여러분의 마음 안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원격 최면술사들이 메시지를 밖으로 보낼 때, 그들은 창조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순수한 사념이나 논리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그런 작업에서 영, 창조성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생각을 사용합니다. 제한되고 멘탈적이고 동조된 사념을 사용합니다. 그 정도면, 친구여러분, 여러분에게 뭔가 느껴지는 게 있을 겁니다.
 
 
마음 자체에는 어떠한 창조적인 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창조성의 출처가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마음 안에 창조성에 의해 자극되는 어떤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춤, 음악, 미술, 글쓰기 등과 같은 것에 여러분이 그 부분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런 것들은 그저 표현입니다.
 
 
진정한 창조성은 여러분의 영입니다.
 
 
그것을 측정하거나 계량화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겁니다. 그러나 그것은 바로 지금 느낌을 통해 깊이 들어 갈 수 있는 어떤 것입니다.
 
 
‘창조적인’, 창조하다, 탄생시키다 등의 단어를 깊이 느껴보세요. 그것은 생명을 불어 넣는, 무언 가에 생명을 불어 넣는 여러분의 의식입니다.
 
 
제가 마법사 멀린으로 있었을 때, 사람들이 제가 어떻게 마술을 행하는 지 묻곤 했는데, 그러면 저는 미소 지으며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저 저의 영입니다.” 말인 즉, 그것은 저의 창조성이죠, 생명을 불어 넣는 저의 타고난 능력이지요, 저는 창조자니까요, 이런 뜻이었죠.
 
 
이것을 얻으려 작업할 수 없습니다, 친구 여러분. 억지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정신적 훈련도 없습니다. 다만 여러분은 이 순간에 그것을 허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머리로 헤아리려 하지 마세요. 그것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 생각하지 마세요. 그저 여러분의 케이페어로 돌아오세요. 그것은 표현, 존재 안의 영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단순히 깊은 호흡을 하며 의식의 작용 속에서 허락을 하세요.
 
 
저는 여러분의 기분이 어떤지 에너지 수준이 어떤지 여러분에게 묻습니다. 여러분의 균형은 어떤지 제가 묻고, 여러분은 마음으로부터, 마음이 내린 측정치를 제게 말합니다.
 
 
이제 묻습니다. 여러분의 영에서 온 그대, 어떻습니까?
 
 
여러분의 영에서 온, 여러분이 날 때부터 있었던 창조의 능력, 삶에 생명을 불어 넣는 능력을 가진 그대, 어떻습니까?
 
 
기분을 넘어 가서, 그것은 아주 멘탈적이죠, 삶에 대한, 자신의 삶에 대한 느낌 속으로 갑니다.
 
 
“당신의 에너지 수준은 어떻습니까?”라는 말을 넘어간 뒤 돌아와서 여러분은 마음의 평가를 제게 알려 주었습니다.
 
 
그러나 케이페어 안에는, 영 안에는 에너지에 대한 어떤 한계도 없습니다. 그것은 그저 흐름, 그 흐름이 당신을 흘러 지나도록 허락하기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흐름이 여러분이 느낄 수 있도록 느리고 부드럽기를 원합니까? 아니면 그 흐름이 빠르고 역동적이길 원합니까? 그것은 정말로 어떤 수준도 없습니다. 그것은 그저 표현이 있을 뿐입니다. 에너지에는 어떠한 한계도 없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균형은,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이 대답하기 좀 더 어려운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의 균형은 어떻습니까? 머, 어떤 날은 왼쪽에도 있다가, 또 다음 날은 오른쪽에도 있고, 그 다음 날은 위쪽에 있다가 또 그 다음날엔 저 아래 있기도 합니다.
 
 
창조성은 균형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마음은 그것이 필요하나 창조성은 그것이 필요 없습니다. 영은 균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영이, 이 케이페어가 여러분 안에 있다고 제가 말할 때, 꼭 여러분의 몸이나 마음 안에 그것이 살고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그것은 의식의 본성입니다.
 
 
의식은 그 자각입니다. 자각으로부터 무엇이든 탄생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상상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실현될 수 있습니다. 멘탈로 하는 것이 아니고 선형적인 생각들을 통해 하는 것도 아닙니다.
 
 
의식이 미소 지을 때 의식은 창조한다고 말하는 것이 저는 좋습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의식은 그저 미소짓고, 그러면 새 세상이 창조됩니다. 새로운 현실들에 생명이 부여됩니다. 새로운 경험들이 가능해 집니다.
 
 
의식은 “나는 존재한다. 나는 있다 I Exist. I Am."라고 깊이 느끼는 가운데 미소 짓습니다. 그것을 깨달을 때 그것은 미소 지으며, 그리고 그때 의식의 영, 그것이 창조합니다.
 
 
(멈춤)
 
 
마음은 창조나 창조성 또는 영과 별 관계가 없습니다. 마음은 그런 것이 마음 속 현실의 일부가 되도록 허락하기는 하나 마음이 그 근원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근원입니다.
 
 
마음은 창조성을, 말하자면 흉내내려고 노력하는 가운데, 또는 가짜 창조성을 만들어 내느라 애쓰면서, 사실상 여러분의 삶에 문제를 계속 일으킵니다. 그래서 마음이 문제를 애써 해결하면서 창조성을 발휘하는 척할 수 있게 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창조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악순환, 나쁜 습관에 빠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문제를 계속 만들어내고, 그럼 그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 있다 생각하지요? 아니죠.
 
 
깊이 느껴 보세요. 여러분의 진정한 창조의 본성을. 탄생시키고, 상상하고, 사물에 생명을 불어 넣는 그 능력을. 생각하지 않고, 마음의 집중, 최면, 마인드 콘트롤 등을 사용하지 않고도 가능한 그 능력을.
 
 
케이페어. 생생히 살아있기.
 
 
(멈춤)
 
 
이제 여러분 몇몇은 말할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나는 창조적인 적이 전혀 없어.” 그럼, 그런 의식의 작용을 바꿔 봅시다. 여러분은 완전히 창조성입니다.
 
 
여러분 몇몇은 바로 지금 이렇게 느낄 지도 모릅니다. “자 그럼 이걸 가지고 이제 뭐하지? 그것을 어떻게 붙잡을 수 있지? 그것을 어떻게 문 밖으로 가지고 나가지? 잃어버리지 않으려면 뭘 확실하게 해 둬야하지?” 우리 친구들이여, 그것은 항상 여러분의 일부로서 있습니다. 항상이요.
 
 
여러분은 그것을 정말로 잃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확실히 그것을 허락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마음은 툭 튀어나와 말합니다. “그럼, 내가 그것을 가지고 얼마나 많이, 얼마나 크게 그리고 무엇을 할 수 있지? 마법의 성이나 유니콘이나 다른 모든 것도 창조할 수 있나?” 깊은 호흡을 하세요.
 
 
여러분은 이것을 통제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그럴 필요가 없고, 사실 그것을 강제로 어쩌지 못합니다. 그것은 그것에 대해 그저 자각하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자각하는 그 순간, 여러분이 이 영, 창조, 여러분을 속 깊이 느낄 때, 갑자기 그것은 그저 톡하고 생명을 띄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에게 어떻게, 언제, 얼마나 많이 또는 얼마나 조금 등을 말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하면 진정한 창조성, 진정한 케이페어는 자유롭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자유 안에 있습니다.
 
 
진정한 케이페어는 여러분이 자세한 사항, 얼마나 빠른지, 얼마나 큰지, 무슨 색깔인지, 어떤 크기인지 등을 말해주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마음으로서는 상상하기가 어렵겠죠. 왜냐하면 마음은 그것을 계량화하고 통제하고 측정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니오, 케이페어의 묘미는 이런 어떠한 것도 그것이 다 그 너머에 있다는 점입니다.
 
 
(멈춤)
 
 
마음은, 인간 자아는 말합니다, “그런데, 내가 이 것을 새 차 사는 데 이용해도 되나? 내 몸을 치유하는 데에 이것을 사용할 수 있나?” 쉬이. 그저 그것에 대해 자각하십시오.
 
 
이것은 어떤 것을 하도록 지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창조성의 묘미입니다. 지시하지 않습니다. 조종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영의 아름다움입니다.
 
 
그것은 그저 삶이 생명 속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자각하는 창조자가 되는 큰 기쁨의 하나는 통제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멈춤)
 
 
창조성은 자연스럽게 여러분에게 반응합니다. 그것은 통제될 수 없습니다. 정말로요.
 
 
창조성을 현실, 실재성, 반영, 이원성의 다음 단계라 상각하세요. 여러분이 여러분을 보는 겁니다. 오랫동안 우리는 이 이원성이라는 것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원성은 자아Self가 자아Self를 보고, 경험하도록 해 주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이원성을 넘어서 진정한 창조성으로 들어 갑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스스로를 보는 거울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창조성, 영은 통제, 관리, 조종되지 않을 때 여러분에게 직접적으로 반응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나는 존재한다”의 앎과 함께 미소 지을 때, 비로소 그 창조성이 물질의 세계에서 그리고 다른 모든 현실 속에서 완벽한 반영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미소 지을 때, 다른 말로, 여러분의 의식이 그대로 있도록 여러분이 허락할 때, 창조성이 비로소 여러분의 완벽한 현실을 창조합니다. 통제는 안 됩니다. 여러분이 디자인, 설계, 제작, 유지 등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것은 그냥 됩니다. 이것이 자유입니다.
 
 
(멈춤)
 
 
케이페어, 창조성과 함께 할 때, 기분, 에너지 수준, 균형 이런 모든 것들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고 무의미해 집니다.
 
 
과거에도 있고 미래에도 있는 어느 순간을 느껴 보세요. 그리고 나서 우리는 현재로 들어 가겠습니다. 그러나 과거에도 있고 미래에도 있는 그 순간을 깊이 느껴보세요. 그곳에 여러분과 여러분의 의식과 창조성이 있었습니다. 다른 어떤 것은 없었습니다.
 
 
여러분이 물리적 몸을 입기 오래 전에, 이 행성에서 인간이 되는 부담을 떠안기 오래 전. 그때 여러분의 의식이 미소 짓자 사물들이 그냥 생겼습니다. 그것들이 탄생되었습니다. 계획도 없고 목표도 없었습니다. 그것들은 그냥 태어났습니다.
 
 
마음은 생각했을 겁니다. “이런, 이거 조금 걷잡을 수 없게 됐네.” 아! 맞습니다, 아름다운 방식이지요.
 
 
여러분이 이 행성에 오기 훨씬 전에, 영적인 가족, 천사의 가족이라 불리는 것이 있기 훨씬 전에, 여러분과 여러분의 창조성이 있었습니다.
 
 
이제, 미래에는 여러분의 의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의식이 미소 지을 때, 영이 살아납니다. 창조성이 생각없이, 통제없이, 조작없이 창조에 있어서의 신성한 표현을, 신성한 활용을 창조합니다.
 
 
상승한 마스터로서, 저 밖에 있는 시간의 어느 지점에서, 그것은 그저 여러분의 자각입니다. 확실히, 여러분이 경험한 모든 것의 지혜로 가득 차 있는 그것은 여러분의 자각입니다. 그 자각이 미소 지을 때 그것은 탄생시킵니다. 그것은 생명과 표현을 낳습니다.
 
 
계획도 없으며 청사진도 없고 규제도 없습니다. 벽도 없고 장애물도 없습니다. 간단하고 순수한 창조만 있습니다.
 
 
(멈춤)
 
 
요즘 이 행성에서 그나마 조금 사용되고 있는 창조성은 인간 문제를 푸는 데 이용되고 인간의 딜레마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제가 말씀드린 대로 그것은 부자가 음식을 사고 집을 사는 데 돈을 쓰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그런 낭비가 없지요. 이렇게 좋은 창조성이 그런 문제나 푸는 데 쓰인 다는 것은 참으로 아까운 일입니다. 그저 이런 인간의 삶을 조금 낫게 만드는데 쓰인다는 게 말이지요.
 
 
그러니 친구여러분,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제안 하는 것은, 제가 제안하는 것은 그저 몇 가지 문제를 푸는데 이 창조성 쓰는 것을 넘어 가는 것입니다. 케이페어가 전면에 나오도록 허용하세요. 그것이 여러분 삶에 임재하도록 말입니다. 인간의 일상적인 재정적, 신체적 정서적 문제를 보살피는 데에만 쓰지 마시고요, 그런 것은 이 좋은 창조성의 낭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 삶의 진정한 창조성입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그러니까, 내가 나가서 춤추거나 그림을 그려야 한다는 건가?” 아니오, 그런 것들은 그저 어떤 것의 표현입니다. 그런 것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창조성이 여러분의 삶 속으로 관리되지 않고 들어오도록 그저 허용하세요.
 
 
창조성은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분을 진정으로 보는 하나의 방식으로서, 새로운 거울로서 여러분의 삶에서 이원성을 대체할 것입니다.
 
 
그러니 아주 깊은 호흡과 함께 이 순간으로 들어갑니다.
 
 
케이페어 허용하기
 
 
그래서 저는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그 케이페어가 여러분의 삶 안으로 들어오도록 허락하기를 부탁합니다.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그것에 집중하려 하지 마세요. 그리고 오늘 최면과 이 나머지 모든 것을 이야기한 이유는 그것이 정반대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집중된 마음의 사념입니다. 그것은 파장형태를 띕니다. 그것은 주파수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여기서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더 많은 마음으로 들어가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넘어가려는 것입니다.
 
 
진정한 창조성은 주파수가 없습니다. 진정한 창조성은 제한받기를 원하지도 필요로 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 창조성은 아주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다가올 표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친구여러분, 그것 안에 있는 진정한 상태 속에서 그것을 허락하세요. 그 상태는 자유입니다.
 
 
아주 깊은 호흡을 합시다. 아아!
 
 
그래서 저는 오늘 시작단계에서 물었죠, 여러분의 기분은 어떻습니까? 에너지 수준은 어떻습니까? 여러분의 균형은 어떻습니까?
 
 
아주 깊은 호흡을 하세요.
 
 
에, 그것은 아직도 낮습니다. (아다무스 껄걸댐) 그러나 다른 무언가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무언가가 아주 정확히 완벽한 순간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거기에 놓았습니다. 여러분이 거기에 놓은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창조성이라고 불립니다. 이제 그것과 함께 있으세요.
 
 
그것과 함께, 우리 친구 여러분, 이 미친 신마저 저버린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기억하세요.
 
 
아다무스와 청중: 창조의 모든 것에서 모든 것이 잘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


번역: 게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