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시리즈 9장(상)

|

카리스마(Kharisma)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입니다. 주권적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깊은 숨을 들이 마십시다. 우리 샴브라 여러분. 이번생애는여러분을 위한 아주 아주 특별한 때라는거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생각들과 감정들로 여러분이 얼마나 어려워하는지 말하는걸 들었습니다. 몸에 벌어지는 일이 뭔지, 모든게 들쑥날쑥이다는 말을요. 허나 이 시기는 아주 특별합니다. 인간에서 신성한 존재로 거듭다는걸, 아이엠으로 들어가는걸 단 한차례할 뿐입니다. 단 한번만요.

 

 

물론 여러분은 뒤로가서 다시 찾아갈수 있습니다. 시공간을 거쳐서요. 허나 지금 바로 경험하는것과 같진 않습니다. 고통스럽고 감정적이고도전적인 이 경험들을요. 거듭나고 아름답고 열정적인 이 경험들을요.

 

 

여러분이 생각하기엔 엉망진창이고 괴롭고 어려운 이것에서 빨리 나오려고 서두르지 마세요.. 잠시멈춰보세요. 여러분이 겪어나가는걸 다시 생각해보세요. 여러분건강이나 인간관계가 어떻든지 여러분 자산이 어떻든지 여러분이 지쳐 나가 떨어지는 상태던지 중요치 않습니다. 잠시멈춰보세요. 여러분이 뭘 하는지 보세요. 네 여러분이 뭘하는지, 뭘 경험하는지 보세요. 그리고 아름다운 점은- 이 무대에서 말을 할수 있겠는데요. 여러분이 깨닫기엔 어렵다는거알아요. 아름다운 점은 여러분은 여기서 잘못된곳으로 갈 수 없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은 잘못된 곳으로 갈 수 없어요.

 

 

여러분의 인간 관념,기대치로는 맞아 떨어지지 않을수 있습니다. 허나 신성, 영혼, 아이엠으로부터는여러분은 잘못 갈 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인간적인 기대치들을 놓아줄 시기라는걸 아는 쪽으로 얘기가 이어집니다. 네 더 휼륭한것을 허용하는 방향으로요.

 

 

이런 때가 있었나요. 무슨일이 있어났는데 여러분이 “내가 계획했어도 이것보다 좋게 나올수는없었겠는걸 내가 게획할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 일이 풀어졌어, 해결됐어.어떻게 이럴수가 있지?” 여러분은 자주 그런일이 생긴걸 천사들에게 공을 돌립니다. 아니요 여러분이 일어나게 한겁니다.

 

 

여러분이 경계를 넘어서 진짜 여러분 속으로 들어가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그러한 일이 발생합니다. 놀랍고감탄할 일이 생깁니다. 기적이 생깁니다.

 

 

이것에 이 집중하고 싶진 않군요. - 오늘을 위해 준비할게 있는데 (아다무스가 단상을 끄집어내온다 누가 ‘어 이런‘이라고 한다) 어이런!

 

 

린다: 어 이런!

 

 

아다무스: 어 이런! 도망칠 필요 없어요. (린다에게 말한다/ 웃음) 하지만이 기계(아이패드)를 챙겨야죠. 무슨일이 생기건 백지에 적으세요.

 

 

린다: 오 마스터여!

 

 

아다무스: 준비하겠습니다

 

 

린다: 우와!

 

 

아아 산드라! 직업 바꾸셨나요? 커피값 직접 내나요? 아뇨 괜찮습니다. 데니스 (데니스가아다무스에게 뭔갈 준다) 고마워.. ! 초콜릿이네요. 초콜릿 먹을 동안 잠시 쉴까요? 초콜릿 돌리세요 (아다무스가 초콜릿에 입김을 불어넣는다, 웃음)

 

 

린다: 킹즈 초콜렛이에요. 킹즈초콜렛인거 같아요.

 

 

이디스: 바닥에 떨어진게 뭐죠?

 

 

린다: (기겁) 뭐하는 거에요?

 

 

(초콜릿을 씹으면서단상안에서 나온 머리끈과 펜을 집는다.) 으음. 음 음.

 

 

린다: 으으 거미잖아!

 

 

아다무스: . 좋아요.

 

 

 

의식 효과

 

 

아주 진지하게 말하는데요. 여러분들도 근래들어 눈치채셨을거지만 제가 진지해지기 전에 - 여러분 주변에 일들이 흐트러지고 균형에서 벗어나고 제대로 안돌아가고 평소보다 더 그런 것 같지 않나요? 전자기기들이 잘 작동되지 않고요. 집 주변에서 뭔지 모르겠는 이상한톡 톡 소리들이 들리지 않나요? 저 톡 소리가 뭐지? 기초가잡히면서 나오는 현상으로 여깁니다. 허나 실은 여러분은 강한 의식을 뿜어내서 그게 여러분 주변에 에너지에영향을 끼칩니다. 그리고 이상한 현상을 발현하게 합니다. 꼭여러분 카리스마, 여러분 자신을 제대로 다루지도 못하는 것 같습니다.올해는 카리스마 시리즈입니다. 카사마가 아니라요. 카리스마입니다.

 

 

여러분의 카리스마는 여러분의 빛입니다. 혼란스러움, 여타모든 것들에게 불구하고 아주 환히 빛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카리스마는 아주 환히 빛나고 있어 여러분주위의 에너지에 영향을 끼칩니다. 여러분이 눈치 채셨을테지만 주변의 인물들에게도 영향을 끼칩니다.

 

 

이제 여러분은 사람들이 카리스마로 여러분의 빛에 끌린다고 생각하시는군요. 꼭 그렇지도 않아요 (웃음, 아다무스도 웃는다) 빛이아주 강렬히 빛날 때 여러분은 때로 눈을 가리고 싶어할겁니다. 선글라스를 쓰거나 조금 더 어두운 곳을찾아서요. 여러분이 사람들 주변에 있을 때 여러분은 저와 조금은 같게 됩니다. 제가 여러분 주변에 있을때와 살짝 비슷합니다. 짜증이 나죠. (웃음)

 

 

린다: 오오.

 

 

빛이 너무나 밝고 강하기에 사람들은 그 빛을 어찌해야 할질 모릅니다. 여러분이 빛, 카리스마를 비출 때 카리스마는 사람들이 숨기고자 하는 걸, 내면에있는걸 드러냅니다. 자석적 충격이 여러분 빛의 걸과로 이런일들을 일어나게합니다. 자석적 충격은 사람들과 차, 컴퓨터, 기기들을 거슬리게 합니다. 여러분 주위의 공기가 한편으로 이것들을거슬리게 합니다.

 

 

거슬립니다. 의식 덩어리는 아름답습니다. 하지만둔탁하고 최면이기도 합니다. 충분한 에너지, 모든 것에 충분한에너지만 있다면 대부분 인간들은 그것에 만족해 합니다. 여러분은 안 그렀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그저 하루를 보내는것에 만족해하고 좋아합니다. 그런데갑자기 생동하는 밝은 빛이 따라옵니다. 여러분의 육체 에너지를 말하는게 아닙니다. 여러분의 현존을 얘기하는겁니다. 여러분의 현존은 사람들을 거슬리게만듭니다. 여러분의 현존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놓치고 있는 것을 계속해서 얘기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너무나 혼수상태이고 둔탁한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옆에옵니다. 여러분은 둔탁하지 않죠. 이게 마지막입니다. 여러분은 둔탁하지 않습니다. (웃음) 몸과 마음안에 있을 때 한동안 잠시 혼수상태입니다. 많은것들의 변화가빠르게 일어나서 그렇습니다. 허나 여러분은 카리스마와 함께 옵니다. 거슬리죠. 얘기하고 적응하세요. 한동안은 그럴겁니다.

 

 

과거에 마스터들이 군중속에 들어갔는데 군중들이 황홀해한 얘기 들어보셨을겁니다. 그런일은 결단코없습니다! (웃음) 정말로 그렇지가 않아요. 상상조차 가질 않는군요. 일부러 집단 최면을 걸지 않는 이상 그런일은 벌어지지 않습니다.

 

 

마스터가 현재에 있게되면 갈등과 혼란을 초래합니다. ‘실제 빛‘으로 어둠과 빛을 드러내게합니다. 숨겨져 있는 것을 드러내게 합니다. 진정한 열정을드러내게 합니다. 우리가 조금 있다가 얘기 나눌 내용인 여러분의 영혼,주목하지 않을 수 없는 여러분의 자연스러움을 드러내게 합니다.

 

 

자 이것들과 함께 깊은 숨을 들이 쉽시다.

 

 

오늘 스케쥴을 보면 두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청중분께 마이크를 줍시다. . 짜증나죠 안그런가요? (누군가‘어 이런‘한다 아다무스가 웃는다) 먼저 마이크 잡으세요 (웃음)

 

 

두가지 질문입니다. 지금 행성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두가지 중요한 흐름에 대해 얘길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이것들을 자각하신다면 주변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처하시는게 좋을겁니다.그리고 또 하나 개인적으로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소용돌이치는 흐름에 대해 얘기하고 싶습니다.그 다음에 시간이 있으면 미랍을 합시다. 네 맛있는건 마지막에 먹자구요. (웃음)

 

 

질문을 시작하기 전에 연설을 하고 싶은데요. 커피를 마시면서요 (아다무스가 커피를 한모금 마신다) 자 마스터가 얼마나 짜증날 수있는 존재인지 보세요 (아다무스가 웃는다)

 

 

샴브라.

 

 

내 친구들 가슴 깊이 말합니다. 과거 몇백년 몇천년전에 많은 분들과 그룹과 함께 일했습니다. 내가 부드러워진다고 콜드레가 뭐라고 하는군요. 잠시만요. 여러분 모두와 함께 일하면서 이토록 많은 재미가 충족감을 느껴본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린다: 세상에, 아다무스 사라졌어요?! (청중이 그러게요라고 한다. 웃음과 박수)

 

 

우리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끝난다는 얘기가 아니에요. 잠시 쉬어가자는 겁니다.

 

 

저는 영원히 영적 여정에 오른 뛰어난 인간들, 첫 번째 카발라를 만드는데 도운 분들하고 작업해왔습니다. 카발라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카발라는 유대인 신비 서적입니다. 유대인들이얻기 전부터 아주 오래전에 나온 서적입니다. 하지만 그건 유대인이 그것을 받아들이기 전부터 있던 거죠.

 

 

카발라(Kabbalah) 카발라는 진실, 밑바탕으로중심, 중앙이라는 뜻입니다. C K가 목록에 추가되겠군요. 카발라는진실 그리고 진실의 추구라는 뜻입니다. 마지막으로 진실의 깨달음이라는 뜻입니다. 카발라는 영겁에 걸쳐진 시간동안 있었습니다. 카발라는 이집트 원본책에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다른 문화와 합쳐졌습니다.

 

 

카발라 원전을 쓴 분들과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 분들과 같이 작업하기가 도전적입니다. 여러분, 샴브라분들 만큼 재밌지는 않습니다.

 

 

여러분과 함께하는 것은 정말로 기쁨입니다. 여러분과 같이 걷고 여러분과 모든 단계를 함께하는것을요. 어렵다는거 압니다. 알아요. 여러분이 휩싸여 있는듯한 날들이 있습니다. 갈곳이 아무곳도 없다고느끼는때 있을겁니다. 허나 진정으로 말할수 있는건 스스로를 샴브라라고 부르는 이 사람들은 정말로 놀랍습니다. 여러분이 겪어간 것 도전들 여러분이 해내는 속도 모든게 정말로 감탄스럽습니다.

 

 

상승한 마스터 클럽에가서 농담을 합니다. 내 사람들 샴브라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정말로 사실입니다. 정말로 사실이에요.

 

 

몇달전에 2016 2월을 보자고 했습니다. 우리가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보자고 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앞으로가도록 충분한 샴브라들이 자기안의 깨달음을 구현했는가? 아니라면 여러분과 제 시간을 낭비한겁니다. 허나 우리가 함께 아주 아주 아주 좋은 길을 간다고 느꼈습니다. 어렵고도전적이지만. 제가 반복해서 여러번 말했다 시피 깨달음은 인간에겐 혹독합니다. 영혼에게 아이엠에겐 아니지만요. 진실에겐 아닙니다. 하지만 인간이라 불리는 측면에겐 정말로 혹독합니다.

 

 

샤우드에 있던 키학을 통해 앞으로 가던 우리는 인간적 관심사에 집중됨을 넘어갈 것입니다. “그리고(and)”와 많은 것(many)에 들어갈 것입니다. 하나됨으로 가는 그러한 게 아닙니다. 전혀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걸 기대한다면 많이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것을 하나됨으로 가져가는 게 아닙니다. 진짜 구리군요 (웃음) 그것들은 영적 조건 기법(technical spiritual terms)입니다. 네 카발라를 상세히 읽었더라면 그 안에 있습니다. 많은(Many)에 들어갈 것입니다. 재미가 있는 그곳에요. 특히나 제가 신이나는 곳으로요.

 

 

여러분이 어디서 왔는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알기를 바랍니다. 이 많은 샴브라의 에너지는 예수아의시대에서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수아, 마리 막달렌, 그 시기 함께 했던 사람 모두에게 깊은 사랑, 가까움, 친근감을 느끼셨을 겁니다. 여러분의 연결됨은 아름답습니다. 허나 때론 화가 나기도 하죠. 그 점에 대해 잠시 설명하겠습니다. 허나 그곳에서 여러분의 함께함이 시작됐습니다. 샴브라의 에센스가그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아틀란티스도 있습니다. 아틀란티스는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오래전이죠.

 

 

예수아의 시대에 많은 것들이 함께 왔습니다. 여러분이 신성의 씨앗, 그리스도 의식, 크라이토스 의식을 가져오겠다고 맹세했던 때. 아주 많은 생에 전에 여러분 모두 씨앗,의식을 가져오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이사의 린다 당신도요. 린다 당신은 육체로 있는게 아니였지만 그곳에있었습니다. 당신은 다른 영역에서 최대한 가까이 왔습니다. 지구로오는 이들에게 함께하기 위해서요. 천사적 형상으로 있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대부분 여러분들은 인간형상으로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예수아를 알건 아니면 다른 인물들을 알았건 차이점은 없습니다. 여러분은그 시기에 이 행성 어딘가에 있었습니다. 신성의 씨앗, 그리스도의식, 순수한 의식을 가져오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서약했습니다. 그 다음 여러분이 뿌린 씨앗을 거두러 돌아온겁니다. 여러분 자신과다른 이들을 위해 심은걸 수확할겁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에게 아주 의미깊은 시기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아주 깊이가 있습니다. 몇천년 전에 여러분은 인간형상으로다른 분들은 천사적 형상으로 이곳에 왔습니다. 그리곤 말합니다 “지금이야, 지금이야”

 

 

그 당시 많은 분들이 서로 만났습니다. 지금은 이런 모임이나 인터넷 공간에서 서로 다시 만나죠. 그리고 거기에는 기억들과 추억이 떠오릅니다. 여러분은 토바야스를만났죠. 그는 여러분에게 많은 영향을 미쳤고, 예수아 시절천사적 형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때가 정말 많은 것들을 붙들고 있던 시기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은 교회, 종교, 영성 운동에서재미난 삶들을 보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수녀원에 들어갔습니다. 여러분중 일부는 수도원에 들어갔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세상과 떨어져 지냈습니다. 사원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사원에서 공부를 하고 기도를 했습니다. 명상을 했습니다. 여러분은 집중하고 많은 훈련들을 했습니다. 얼마간 이러한 것들은 여러분에게 좋았습니다. 여러분은 집중하는 법을배웠습니다. 스스로를, 인간자아를 다스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때로는 훈련하지 않고 그냥 놔둬버렸습니다. 많은 방식으로 흩어져버렸습니다. 아주 아주 길잃은 여러분 자신 일부를 데려오는법을 배웠습니다. 조용한타입의 수녀원이나, 수도원, 사원에서 이것들을 할 필요가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많은 생애동안 그것들을 해왔답니다. 여러분이 그 때를 기억하면 네 분명히 아름다움이있습니다. 아주 조용하고 아주 단순하고 아주 따분하죠 (아다무스웃음)

 

 

어떤면에서는 아주 따분합니다. 또 다른 면에서는 그 당시 여러분에겐 아주 아주 좋았던겁니다. 여러분 속에 있는 내면여정을 시작할 때입니다. 허나 많은 훈련, 경로, 식이요법, 집단사고(group think)들로 싸여있습니다. 개개인의 생각, 많은 집단생각을 위한 공간은 없습니다.

 

어떤 시점이 되자 여러분은 떠났습니다, 환멸을 느꼈었죠, 아마 300, 500년 전쯤이었을 겁니다. 그건 상관없고요, 어쨌든 진짜 미스터리들과 비밀들은 미스터리와 비밀로남아있었기에 환멸을 느꼈었습니다. 얼마나 어렵게 찾든, 누구를만나서 이야기를 하고 상담을 받아보든, 어떤 이들도 진짜로 답을 알지는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답이 있었다는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영적인 행로, 신성한 씨를 뿌리는 자로서의 자신의 장소를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책을 외우고 몇 번째 줄에 어떤 내용이 있고 규칙들을 외우기만 할 뿐, 더 멀리, 더 깊이 그들 자신으로 들어가지 못한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렇게, 환멸을 느꼈고, 여러분은떠났습니다. 혹은 발길에 차여 쫓겨 난 걸 수도 있죠.

 

 

여러분에게그 기간은 굉장히, 굉장히 힘든 기간이었습니다. 아마 일부여러분에게는 세 생애, 네 생애 전이었죠. 일부에게는 한생애, 두 생애 전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아주 어려운 시간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건 그 때까지 중요했던 모든 것들을 떠나는 것과 마찬가지였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처음에 만들어내는 것을 도왔던 그 길을 떠나는, 지금 이와같은 모임과 조직들을 떠나는, 친구를 떠나는, 여러분이 자신의스승이라고 생각했던 이들을 떠나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여러분은 떠났고, 몇 생애를 홀로 걸었습니다. 마치 사막을 돌아다니는 것처럼 말이죠. 그 시간을 여러분 홀로 말입니다.

 

 

때로는 이러한 생애들 동안, 그리고 심지어 이번 생애에도,때로 여러분은 ‘영적인 것’ 속으로, 미스터리(신비) 혹으로 되돌아가려했습니다. 때로는 그로부터 도망치려했죠. 때로는 여러분이 다시 연결될 수 있는 모임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우정을갈구하며, 인간의 유대를 갈망하며 말이죠. 잃어버린 느낌, 버려진 느낌, 그러고 난 후, 토바야스가했던 것처럼 여러분의 영적인 가이드가 떠나버렸다는 그런 말도 들었습니다. 이제부턴 여러분은 정말로 혼자가되었던 거였죠.

 

 

여러분은 이 모임과 친밀함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이 모임은 규칙도 없고, 여러분이 꾸준히 해야 하는 실습들, 요구 사항들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모임(그룹)이그런 것을 가지고 있었다면, 크림슨 써클이라 불리는 이 조직이 여러분에게 무언가를 요구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달아나버렸을 테니까요. 여러분은 걸어 나가 버렸을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여기로 데려온, 비슷한, 동류의영끼리의 끌림이었지만, 여러분을 여기에 붙들지도, 묶어두지도않았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한동안 이곳을 떠났고, 다른 곳으로가버렸지만, 이곳이 집이란 것을 깨달았지요. 이곳은 여러분이원하는 언제든지 오고 갈 수 있는 안전한 공간입니다.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이곳에 있습니다.

 

 

제가 저는 여러분과 매 발걸음을 함께 할 겁니다라고 말할 때, 여러분은 I Am을 깨닫게 됩니다. 전 그것을 여러분을 대신해 하지는 않을것입니다. 저는 여러분 삶의 문제들을 고쳐주지 않을 겁니다. 왜냐하면저는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분 자신 말고는 문제를 찾을 수 없으니까요.(일부 웃음)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작업 중이죠.

 

 

정말로 저는 여러분의 삶에서 문제들을 찾지 못합니다. 저는 인간 측면에게 불편한 상황들이있음을 보게 되지만, 그러한 것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넘어 확장하려고 하는 바로 그것이죠. 그러한 것을 없애려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에서 신성으로 가려는 것이아니라, 하나 속으로 들어가려는 것이 아닌, 그저 인간에집중되어 있음, 인간 의식으로부터 많고, 많고 많은 자기자신 속으로 가는 거죠. 하나의 단일한 구심점 없이, 여러다른 모든 자아들을 컨트롤하는 하나의 주요한 자아를 가지지 않고 말이죠. 그러한 것은 인간 정신에게있어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집중된 단일함이란 것을 넘어 많은 자아 속으로 들어가게되며, 모든 것들을 함께 붙들어 두려하는 영혼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럴 필요가 없는 것이죠. 내 친구들이여, 그것이 자유이며, 우리가 가고 있는 곳입니다.

 

 

지난 얼마의 생애들은, 홀로 떠돌아다녔습니다. 정말힘들었었죠. 여러분의 일부분은 이렇게 느낄 때도 있었습니다. “아, 그냥 모임 속에 다시 있고 싶어.” 신전, 수도원 같은 곳이죠. 하지만 여러분은 되돌아 갈 수 없었습니다. 아니었죠. 먼저, 여러분은거기에서 그리 오래 견딜 수가 없었습니다. 그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여러분에게 떠날 것을 요청했을 것이기때문이죠(일부 웃음). 두 번째로, 여러분은 거기에 있는 것이 얼마나 재미없고 지루한지 기억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거기에서는 자신의 인간됨을 부정하는 곳이었죠. 그것을 부정하는 것에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인간됨을 즐기고 껴안고, 또한그것을 넘어가는 것이죠.

 

 

그것은 저에게 큰 즐거움입니다. 저는 토바야스가 떠날 때,이미 스케줄이 예약되어 있었습니다. “내가 그룹, 그저그룹이 아닌 지구적 그룹과 함께 일하고 싶어 하는 건가, 그들과 어떤 연결도 없을 거 같은데? 그냥 그런 그룹이 아닌,,,“ 흠(아다무스한숨) 여러분이 잘 아실 겁니다.(일부 웃음)

 

여러분은 다른 영역들에서 알려져 있었죠. 정말이요. 여러분은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명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때는 여러분과 연관된 이름이 있지도 않았었죠. “오 예, 그 사람들” 마치 이와 같았죠.(더 많은 웃음) 보이지 않는 존재들. 여러분은 한계를 초월하고, 성가신,자신을 개척자라 부러는 존재로 이름이 나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가장 어려운 것을 가르치는존재가 되려는 그룹이었습니다.

 

린다: .

 

아다무스: 자 제가 여기에 와서 말했었죠, “전여러분께 가르칠 것이 아무것도 없어요. 아무것도. 저는 여기에그냥 서있을 겁니다. 저는 여러분과 함께 한걸음, 한걸음걸을 거예요. 저는 여러분에게 확신을 주고, 여러분이 사랑받을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을 가르칠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그저 여러분을 주의 분산 시킬 겁니다, . 여러분을 사랑하고요. . 하지만가르친다니요? 여러분은 이미 스스로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다른 선생님이 필요 하지 않아요.

 

 

 

첫 번째 질문

 

 

자 그것을 끝으로 샴브라여, 오늘의 질문을 해보겠습니다. 쉽지는않을 겁니다.

 

 

이것 좀 잠시 옮길 수 있을까요.(연단을 옮긴다)

 

 

첫 번째 질문. 린다 마이크 준비 됐나요?

 

 

린다: , .

 

 

아다무스: 첫 질문은 : 여러분은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생애, 두 번째 생애나, 세번째 생애 이전에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 사백년 전쯤이라말할 수 있겠군요.

 

 

여러분은 그럴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을 붙들고 있는 건 아무것도 없었죠. 여러분은 이번 생애로 들어와서 여러분이 했던 모든 것을 경험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여덟 살 쯤 자신의 깨달음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왜죠? ?

 

 

그리고 전 오늘 정말 훌륭한 답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린다: !!!

 

 

아다무스: 두 가직 이유가 있어요. 책에 쓰일내용이거든요.(아다무스 웃음)

 

 

린다: !!!

 

 

아다무스: 그리고 전 그것을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쓸 겁니다. 상승 마스터 클럽에도 여전히 선생님이 되고 싶어 하는 이들이 있거든요. 그래서그들에게 좋은 자료가 될 겁니다. 또 그냥 궁금해 하는 이들도 있어요.

 

 

여러분은 - ! - 그 즉시 자신의 깨달음, 상승이 현시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 세 번째 생애 전에 말이죠. 심지어 이번 생애에서도요. 왜 여러분은 그러지 않았나요? 힘든 질문입니다. 시작해주세요. 바로요. .

 

 

: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왜죠?

 

 

: 마이크 켜 있나요? .

 

 

아다무스: .

 

 

: 대답에 앞서 당신이 우리와 함께 해주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말하고 싶어요.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 정말 정말 감사헤요. 그건 제 삶에 있어큰 변화를...

 

 

아다무스: 여기서 제가 울게 하지 마세요.

 

 

: , 괜찮아요. 울어도 괜찮아요. “의식의 행동,움직임 (Act of Consciousness)” 이 책은 정말 훌륭했어.

 

아다무스: , 좋죠. 좋아요.

 

 

: 정말 정말 감사해요.(일부 박수)

 

 

아다무스: 근데 전 아무 돈도 받지 않았어요, 심지어제 이름이 표지에 여기저기 붙어 있는데도 말이죠.(그녀 웃음) 그것은여러분의 책입니다.

 

 

: ..

 

 

아다무스: 그것이 바로 그 책이 좋은 이유이죠.

 

 

: 당신 말처럼, 거기에는 새로운 내용이 전혀없었어요. 우리가 이미 아는 내용이었어요.

 

 

아다무스: 당연하죠.

 

 

: 우리가 읽을 수 있게 책으로 묶고 그것을 경험하고 생각해볼 수 있는 건 멋진 일이에요.

 

 

아다무스: . 이제 책을 집어 들어보세요 - 제가 벌레 몇 마리로 당신을 껑충 뛰어 오르게 할 겁니다 - 책을가져가서 기대치 않은 장소에 두세요. 백화점에 드레싱 룸 같은데요.

 

 

아다무스: 옷 갈아 있는 룸이요.

 

 

: !

 

 

아다무스: 버스 의자 같은 곳.

 

 

: 좋은 생각이네요.

 

 

아다무스: 그렇죠. 제가 말했거든요.(웃음) 카페의 테이블 같은 곳, 그러면웨이터가 달려와 “오, 책을 놓고 가셨어요.” 할겁니다. 모든 곳에서요. 프랑스를 빼고요.그들이 “오, 책을 놓고 갔어요.” 하면 “오아니요, 그건 당신을 위한 거예요.” 하시면 됩니다.

 

 

: 멋지네요.

 

 

아다무스: , . 누구에게도 그 책을 강요하지 마세요. 절대 누군가에게 가서 그 책을주지 마세요. 그 책을 찾을 만한 적절한 사람을 알고 있는 장소에 그것을 두세요. , 좋습니다.

 

 

: 아주 좋아요.

 

 

아다무스: 더 할 칭찬 있나요?(웃음)

 

 

: 더 많이 할 수 있지만, 당신 질문에 대답해야할거 같아요.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 네 미안해요. 린다씨.

 

 

: 제가 여전히 이곳에 있는 이유는 제가 제 삶의 어떤 좋은 것들에 준비가 안 되었기 때문이에요.

 

 

아다무스: , 당신은 깨달을 수 없었고, 삶에서 좋은 것들을 가질 수 없었나요?

 

 

: 전 깨달을 준비가 되었어요. 완전히, 전적으로요.

 

 

아다무스: 오케이. 저는 알게 되었... 왜 당신은... 두 생애 전에 당신은 티벳 근처를 여행했고, ! 하는 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에너지들은 그 당시에 아주 적절했었죠. 당신은 준비되었었습니다. 왜 그렇게 하지 않았나요? 왜 당신은 기다렸죠?

 

 

: 제가 이 시점에 자각한 것은 저는 준비가 되었다는 것과, 제가 이 몸안에 있는 동안 완전하고 충만한 깨달음을 선택하고 있다는 겁니다.

 

 

아다무스: 언제요?

 

 

: 제가 그 안에 있는 동안이요.

 

 

아다무스: 언제요?

 

 

: 바로 지금이 제게 좋겠군요.

 

 

아다무스: 오케이, 좋아요.

 

 

: 그래서 전 - 지난 시간이 당신이 Kyeper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었죠 - 제가 원하는 완전한 창조를할 수 있어요. 제가 그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제가 의식적으로제 삶에서 가지기를 선택한 것 말이죠. 저는 새로운 것들에 대해 준비가 되었어요.

 

 

아다무스: 당신은 자신이 어떻게 제 질문에 답을 피하고 있는지 알아챘나요?

 

 

: 그런 거 같네요!

 

 

아다무스: 다른 모든 분들도 그래요.(웃음) 몰랐네요, 그것이 저에 대한 것인지 아니면... 힘든 질문이죠. 왜 당신은 기다렸나요? 열 단어 정도로 이야기해보세요.

 

 

: (멈춤) 전 제가 그것을 체화할 수 있을지깨닫지 못했던 거 같아요.

 

 

아다무스: !(아다무스 웃음) 좋습니다. 훌륭한 답이죠.

 

 

: 괜찮았나요?

 

 

아다무스: 훌륭한 답이었습니다. “전 제가 그것을체화할 수 있을지 깨닫지 못했던 거 같아요.” 혹은, “이봐요, 난 그것을 하기 위해, 채화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어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 때 죽었기 때문입니다.

 

 

: .

 

 

아다무스: , 거기에서...

 

 

: 전 제가 여기 몸 안에 있는 동안 그것을 채화하고, 즐기고싶어요.

 

 

아다무스: 산골짜기에서 혼자, 호랑이와 사자를먹고 있으면서요.

 

 

: 전 그것을 지나왔어요. 그리고 충분히 배가부르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좋은 이유를 말해주었습니다. 채화를 기다린다. 훌륭했습니다.

 

: 완전한 깨달음, 채화를 해서 전 그것을 즐길수가 있는 거죠.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 ,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당신 오늘 눈부시네요.

 

 

: 오 좋네요.

 

 

아다무스: 전 눈부신 긴 로브를 좋아해요.

 

 

: 사람들이 그런 옷을 입어야 한다고 말하는 거예요?

 

 

아다무스: 그렇지 않나요?(웃음)

 

 

린다: ! 그렇군요.

 

 

아다무스: 오케이. 계속해주세요.

 

 

린다: 오케이.

 

 

아다무스: 왜 여러분은 기다렸나요? 이것은 아주좋은 자극적인 질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로 왜 여러분이 기다렸는지 알고 싶어요. .

 

 

MR. SINGH: 아마도 이번 생애에서 예전에는 없었던 새 에너지 잠재성 때문이 아닐까요, 두 생애, 세 생애 전엔 없었던.

 

 

아다무스: 오케이.

 

 

MR. SINGH: 그래서 우린 그 특별한 시간을 기다린 겁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당신이 계속 기다릴거라 확신하나요? 제가하나 말해드리죠, 150년 뒤에는 고도로 개선된 새 에너지가 있을 겁니다. 당신은 그것을 기다릴 건가요?

 

 

MR. SINGH: (웃음) 아니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왜 당신은 깨달음을 기다렸나요?

 

 

MR. SINGH: 그게 제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이유네요, 왜냐하면 모두가 바로 지금 예전에는 존재치 않았던새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니까요. 그래서 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전 두, 세 생애 전에는 그렇지 않았으니까요.

 

 

아다무스: , 새 에너지가 존재하지 않는다고말해봅시다. 그냥 똑같은 낡은 에너지가 있다고 해봅시다. 당신은기다릴건가요?

 

MR. SINGH: 아니요.

 

 

아다무스: 오케이, 감사합니다. 여기 계셔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오랫동안 보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요.

 

 

, 왜 당신은 기다렸나요?

 

 

: 이 질문에 정말 답을 하고 싶지 않은거 같아요.

 

 

아다무스: .

 

 

: 이번 생애에서요?

 

 

아다무스: .

 

 

: ... ...(웃음)

 

 

아다무스: 어떤 삶에서 든지요. 당신은 몇 생애전에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왜 기다렸나요?

 

 

: 제가 이전 생애에서 기다렸다고 누가 그렇게 말했나요?제 말은, 때때로 전 제가 이번 생애에 오기 전에 깨달았다고 생각해요, 그것을 다른 식으로 다시 경험해보고, 새로운 경험을 하기 위해서요.

 

 

아다무스: , 그건 정도의 문제죠, 제 생각에는요.. 당신은 어떤 굉장한 경험을 했었죠, 전 진정한, 완전하고, 채화한실현과 깨달음에 대해 말하는 겁니다.

 

 

(멈춤)

 

 

아다무스: 당신이 한 말로 되돌아가보죠. 좀 요상하거든요.(웃음)

 

 

: 고마워요!

 

 

아다무스: 왜 당신은 - 과거에 당신이 완전히깨달았다고 쳐봅시다 - 왜 다시 되돌아 왔나요? 신중히 대답해보세요. 왜 당신은 되돌아 왔나요?

 

: 다른 방식으로 경험을 하기 위해서요.

 

 

아다무스: 다른 방식으로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

 

 

: , 아마도 다른 방식을 통해서, 그저 더 나은 이해를 위해서요. 어쩌면 이해라는 단어가 최선을 아닐수도 있지만요. 경험.

 

 

아다무스: 이리 와보세요. 이리 오세요. 제가 한 동안 이러지 않았죠.

 

 

아다무스: 그리고... 한동안 제가 이렇게 하지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괜찮아요.

 

 

(아다무스가그를 때린다, 린다는 숨이 타며, 청중들은 “오”하고 외친다)

 

 

아다무스: ! 당신은 언제 그 많은 생각들을멈출 건가요?

 

 

: 내일이요.

 

 

아다무스: 아니, 오늘입니다.(웃음) 오늘! 오늘이요!(웃음) 린다는 항상 내가 큰 사람을 때릴 때 걱정을 해요. 전 작은 사람은, 여자는 때리지 않거든요. 덩치 큰 남자를 떄리죠. ! 안아봅시다. , 전 당신을 사랑해요.. 하지만당신은 생각을 너무 많이 합니다. 좋아요.

 

 

: 알고 있어요. 제가 생각해도 생각을 많이하는 거 같아요.

 

 

아다무스: 그렇죠, , . 그 후 당신은 저도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들고, 그리고 제가 혼란스럽도록 하고 우리가 무엇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잊어버리게 합니다. 우리가 무엇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었죠?

 

 

: 전 주의 분산의 마스터거든요.

 

 

아다무스: 그렇죠. .(웃음)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었죠?

 

 

: 깨달음이요.

 

 

아다무수: 오 깨달... , , , . 그것은 과대평가 되었죠.(더 많은 웃음) 좋습니다. 전 당신이 그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저도 그래요.

 

 

아다무스: 그것을 잠시 느껴보세요. 왜 당신이기다렸는지. 아니, 대답 안해도 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곧 바로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이니까요. 그저 잠시느껴보세요.

 

 

당신 텐트를 잃어버리게 될 거예요.(스탭에게, 바깥에서바람이 부는 것을 보고) 당신 말고요.

 

 

좋아요. 다음.

 

 

린다: 봅시다.

 

 

아다무스: 왜 당신은 기다렸나요? 왜 기다렸죠?

 

 

린다: FAITH 군요.

 

 

FAITH: .

 

 

아다무스: .

 

 

FAITH: 재가느끼는 건 이 순간 무언가 놀라운 것이 있다는 것이고, 우리 모두가 함께 그것을 함께 하고 있는 잠재성과연관이 있는 거 같아요. 그와 관련된 무언가 심오하고 흥미로운 게 있어요. 지금 여기에서 그것을 하는 것은 더 많은 “무언가”인 것 같아요. 예전에비해서요.

 

 

아다무스: , 좋아요, 좋은 답변입니다.

 

 

FAITH: .

 

 

아다무스: 전 답변들이 옳다 그르다 말하지 않습니다.(일부웃음) 그저 질문드리는 겁니다. 그저 그에 대한 것이 궁금한거죠.

 

 

그것이 때때로 당신을 매혹시키지 않았나요? 당신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두 생애 정도 전에요. 당신은 자신이 여전히 깨달음을 가지고 작업하고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말이죠, 당신은 이러한 모든반복을 통과해야 되고, 배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아요. 제게 있어 그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누군가가 깨달음을 기다린 다는건 매혹적이거든요, 거기에는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일단 그러한 이해를 깨닫게 되면, 열리게 되면, 여러분은이러한 큰 “아하”의 순간을 같게 됩니다. 아하. 왜냐하면바로 지금 여러분의 어떤 일부분은 여전히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거든요. 더 많은 것을배우고, 해야 할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러분은그것이 적절히 일어나기 위해서 일들을 정렬해야합니다. 그런데 두, 세생애 전에 그것은 쉽게 일어날 수 있었다는 거예요. 심지어 이번 생애에서도요. 일단 그러한 이해가 여러분 모두 각자 내면에서 일어나면, 바로 지금여러분의 깨달음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번역: 수민, 엉컹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