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시리즈 11장 (상)|카리스마(Kharisma)
전체공개2015.08.17. 16:38

 

카리스마 11장


Kharisma Series
Shoud 11

 



아이앰댓 아이엠, (저는) 명백하게도 아다무스입니다. !

 

오늘은 세인트 저메인도 아니고, 보시는 것처럼 쿠투미도 아닙니다. 오늘은 오로지 아다무스에 의한, 아다무스의 올스타(all- star) 독무대입니다. (샴브라들이 박수를 친다.) 여러분은 지금 박수를 치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여러분 중 몇몇 분들만이 제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계십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에디스, 사람들이 그러는데 당신이 채널링 시작하기 전에 보았던 아녹(Anouk)이 부른 상실/길을 잃음(Lost)"뮤직 비디오를 보면서 조금 불편했을 거라고 하던데요.


 

에디스: , 아니요. 저는 불편하지 않았는데요.


 

아다무스: 그 뮤직 비디오가 당신을 불편하게 하지 않았다고요?


 

에디스: 아니요, 그 뮤직 비디오는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 대한 것이었잖아요.


 

아다무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이 대답을 이디스에게서 들었습니다! (샴브라들이 박수친다.) 아다무스 상을 하나 드릴게요.


 

에디스: , 와우!


 

린다: 하 저도 하나 가지고 있어요! 하하하하하.


 

아다무스: 아다무스 상품 하나 가져가세요.


 

린다:저도 하나 가지고 있어요!


 

아다무스: 네 그 노래는 나 자산을 사랑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맞습니다.


 

린다: 제가 가지러 갈게요.


 

아다무스: 실제로, 제가 여러분께 이 말씀을 드려야겠네요. 그 노래는 제가 골랐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는 아니지만, 어쩌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주제이겠지요 여러분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 그리고 한 순간, 제프리, 콜드레가, 조금 긴장 했습니다, 제프리는 자극 적이지 않은 뮤직 비디오를 불쾌하지 않고, 불편함 없는 것으로요. 그리고 심지어 제프리는 이디스를 이디스가 이 뮤직 비디오를 보는 것을 불편해 할지도 모르겠어요.” 라며 핑계 삼아 이 뮤직 비디오를 꺼렸습니다. 제 말이 맞나요, 친애하는 레이디? (아다무스가 이디스의 양쪽 볼에 뽀뽀하고, 사람들이 환호한다.)


 

에디스: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누군가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노래를 ....


 

린다: (아다무스 상품을 가지고 온다.)여기 하나 밖에 없는 거예요..


 

아다무스: 이 장면을 화면에 잘 잡아주세요, 이디스, 여기 있어요. (아다무스가 이디스에게 마스터핀을 준다).


 

에디스: 정말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네 여기 있어요. 여기 있어요. 맞아요,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이런 아다무스 상을 더 이상 많이 드리지 않는 다는 것을 눈치 채셨을 텐데요, 여러분이 온라인으로 44달러에 같은 것을 살 수 있습니다. 모두 여러분의 것이죠.


 

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토픽 중에 하나는 자기 사랑입니다. 여러분은 가끔은 자기를 사랑하는 것을 불편해 하는 경향이 있고 어색하고 당황스러워 하기 까지 합니다. 우리는 조금 전에 길을 잃어버린 상태(being lost)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아름다운 노래의 뮤직비디오를 보았습니다.


길을 잃어버린 느낌은 지금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느끼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여러분 자신의 노래 안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매우 전문가적 손길로 잘 표현된 화면에서 속 욕조 안에서 자기 자신이랑 부비적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다무스가 이디스 바로 옆으로 가자서 앉자 사람들이 웃는다.) 아니면, (자기 자신 말고) 저를 부르세요.


 

그렇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오늘은 조금 다를 것입니다. 조금은요.


 

무엇보다도, 제가 실제적으로 이곳 이 샤우드 안에 있다는 것을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샤우드는 여러분 모두입니다. 샤우드는 여러분을 모두를 반영 한 것입니다. 대단하고 장엄한 샤우드가 있을 때는, 랜드 마크가 되는 샤우드가 있을 때는, 여러분이 다음 단계로 나갈 준비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이런 움직임이 그 당시에는 언제나 기분 좋거나 편안하게 느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여러분에게 삶의 현재 상태 그대로 안주하면서 조금 다르게 살아 보는 것에 대해서 생각을 하기도 하지만, 실제로 삶이 달라지는 것은 허용하지 않고 어떤 대범한 움직임도 보이지 않는 삶을 살기란 지극히 쉬운 일입니다.



God Tipping

 

 

신을 밀어 넘어트리기



 

지난달에 우리는 대범하게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우리는 신을 밀어 넘어트렸습니다. 제가 지금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말씀드리자면, 서서 자는 소를 밀어서 넘어트리기(cow tipping) 라는 것이 있습니다. , 여기 계신 미국 분들은 무엇인지 알고 계시지요. 제가 알기로는 여기 미국에서 꽤나 많이 시도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것을 잘 모르시는 분이나 오늘 밤에 뭐라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람들이 웃으면서 아니에..” 라고 예기한다.) 소가 자고 있을 때 소가 있는 목초지에 가셔서 , 자고 있는 소를 한 손가락으로... 어떤 힘도 주지 않고서 밀어 넘어트릴 수 있습니다. (웃음) 아뇨. 아뇨... 소는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내일도 먹이가 있는 한 말이죠.


 

지난달에 우리는 신을 밀어 넘어트리는 것을 했습니다. 신은 꽤나 비몽사몽이었기 때문에, 시기가 맞았던 것이죠. 신은 꽤나 혼수상태에서 지금 목초지에 나가 있습니다. 지금 진지하게 말씀 드리는 겁니다. 제가 신을 소라고 부르는 것은 아닙니다. 어쩌면 제가 지금 그러고 있는 건가요? 신을 밀어 넘어트리기에 아주 적당한 시기였습니다. 그 것은 정말 대단히 큰 한 발자국 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지난 달에 이 점을 인식하지 못하셨다 하더라도, 그 것은 정말 거대한 진일보였습니다. 심지어 우리는 이것에 대해서 누군가 우리를 보고 듣고 있다는 두려움 없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두려워 할 필요가 없지요, 왜냐면 누구도 우리의 이런 이야기를 듣고 있지 않기 때문이지요. (웃음)


 

어떤 결과가 따를 것인가에 대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알고 있는 것 처럼 신이 대중 의식의 일부인 만큼, 사람들은 신이 변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사람들은 신이 변화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들은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많은 변화가 있거나 잘못된 방향으로 바꾸지 않을까 두려워합니다. 그렇지만 사람들은 자신들이 신이라고 정의한 신이 지겨워졌습니다. 그들은 조금 더 역동적이고, 신선하며 단순한 것을 원합니다. 방랑자 할아버지가 가르쳐준 것들이 아니라요.


 

실제로 신에 대한 돌파구를 찾을 때에는, 남성들만큼이나, 신에 대해서 말씀을 나누고 설교를 하는 많은 여성들이 앞장서게 될 것임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불균형이 있다는 것은 이상한 일입니다. 300년 전에도 이상한 일이었는데 , 그런데 지금 같은 시대에는 더 이상한 일이 되었습니다. (카톨릭) 사제는 남자만 될 수 있고 (유대교)랍비는 거의 남자입니다. 전도사와 목사도 또한 대부분이 남자입니다. 모두가 남자라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이 그렇습니다. 매우 이상한 일입니다. 이것은 이전에도 이상한 일이었지요. 모든 사람들이 무엇인 가가 빠져있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아무도 이 점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300년이 지난 후에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점에도 여전히 채워지지 않았지만요. 그러나 교회와 여러 종교 조직들의 핵심적인 것들이 변화를 시작될 때에는 여성이 가장 앞에 서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요, 지난 달 우리는 신을 밀었고 완전히 넘어트렸습니다. 그리고 이런 행동에는 결과가 따르기 마련입니다. 제 말은, 우리가 신을 넘어트리는 것은 재미있었습니다. 모든 것을 다 지켜보고 있고, 대단한 능력과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존재를 , !!! (아다무스가 손가락 하나로 툭 치니까 신이 가볍게 넘어지더라는 흉내를 냄) 이렇게 한 것이지요.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에게 변화를 불러왔습니다. 신은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것들이 세워진 토대/근간이 되는 곳을 파해 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무너져 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모두 나는 종교적인 사람이 아닌데.’ 라고 스스로 생각할 지라도, 예전에 신에게 투자한 세월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신을 놓아주기 시작하였기 때문에 이제 많은 것들이 올라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신은 마치 많은 것들을 억압해온 거대한 담요 같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신에게 기도할 동안 두려움, 죄책감, 부끄러움, 기억을 숨기려는 것과 같은 것들을 눌러왔습니다. 이제 신이 사라지면, 이런 것들이 올라올 것입니다.


 

 

산드라.


 

산드라: , 저 여기 있어요..


 

아다무스: 커피 부탁합니다.


 

산드라: 네 저 여기 있어요.


 

아다무스: ,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산드라, 감사합니다. 건배. 저에게 커피를 주실 때는 언제라도 자유롭게 가져다주세요.


 

그래서 신은 많은 것들을 흔들어 털어내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지난 달이 미칠 것 같은 한 달이었다고 느끼셨을 겁니다. 지난 달은 일상적인 미칠 것 같은느낌과는 다른 것이었습니다. 지난 달은 정말 미쳐버릴 것 같은 달이었습니다. 길을 잃은 것 같고, 표류하며 둥둥 떠다니는 것 같고 줄이 끊겨서 발이 허공에 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오래된 근간들이 사라져 더 이상 그곳에 없어서 불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래된 근간들이 사라진 것은 너무나도 적절한 일입니다. 그것은 지난 번에 말씀드렸던 존의 편지와 같은 것들을 불러오게 됩니다. 그것은 수잔, 메리, 밴자민, 리차드의 편지도 불러옵니다. 이것은 많은 것들을 불러와서 표면 위로 떠오르게 합니다. 그리고 수면 위로 떠오른 것들이 빛과 깨달음을 발산할 때, 그것은 한동안 매우 따가울 수 있습니다. 불편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나 혹은 제가 여러분의 편안하고 작은 공간으로 돌아가서 그저 이 생활을 조금만 편안하게 바꿔보려는 생각을 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어려움을 통과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통과해 나갈 것입니다. 이런 과정은 조금은 불편할 테지만, 이런 과정이 여러분의 인간으로서의 알고리즘 구조의 일부를 갈기갈기 찢어 버릴 것입니다. 그럴 필요가 있기 때문이지요. 이런 과정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이해하신다면, 비록 정서적, 정신적, 어쩌면 육체적으로 고통이 조금 있을지라도,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 괜찮아. 예상했던 일이야.” 이렇게 하는 것이 완벽한 어둠 안에서 나에게 도대체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 라는 질문 속으로 들어가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지요. 네 그렇습니다, 불편한 시기들이 있을 겁니다. 조정을 하는 시간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런 변화가 적절하다는 과 여러분이 이런 변화 너머로 확장 하게 된다는 것을 이해하신다면, 여러분은 이 시기를 훨씬 쉽게 넘기면서 이 시기가 가지고 있는 감칠맛까지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All in the now

 

 

모든 것들은 바로 이 순간 안에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 한 분 한 분께 이 이야기를 하는 것임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샤우드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샤우드는 여러분이 창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 자신도 샤우드를 저 스스로를 위해서 창조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이곳에 서서 말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번역 하는 하고, 여러분과 저의 메세지를 작성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저의 일부는 지금 이 순간 이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상승한 마스터로서의 제가 아닌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2600년 전에 힘든 시기를 겪으며 많이 좌절했으며 혼란스러워 하고 길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 자신을 위해서, 저 자신에게 이 이야기 해주기 위해서, 지금 이곳에 서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너는 진화하게 될 거야. 그 시작이 올 거야. 깨달음의 시기가 올 거야.” 저는 이 곳에 서서 저의 과거에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과거란 저 멀리 뒤에 남겨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과거는 바로 이 곳에 있습니다.


 

여러분도 제가 지금 했던 것과 똑같이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과거에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지금이라고 말하는, 여러분의 현재 시점의 자신에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미래라고 부르는 시점의 자기 자신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은 미래가 아닙니다, 모든 것은 이 순간 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게 이야기 합니다. “잘 돼 가고 있어. It works out.” 그 것은 잘 되게 되어 있었습니다. 잘 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깨달음의 시기는 여러분이 창조한 가장 아름답고 경이로운 방식으로 다가 옵니다. 다른 누가 만든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이 창조한 방식으로요. 그래서 여러분이 끌어안고 있는 많은 걱정과 의문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 순간 여기 앉아 있는 사람으로서, (내가 짐작도 하지 못하는 것이 있다고 행각하기도 하고, 다음엔 무엇이 올지 궁금해 하기도 하고, 어쩌면 그 것에 대해 걱정을 하고, 어쩌면 삶에 좌절을 느끼면서도,)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의 어떤 부분은 여러분 자신에게 이렇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숨을 깊게 들여 마셔. 진정해. 괜찮아

Take a deep breath. Relax. Relax.”


 

여러분, 실제로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없다는 것은 정말 흥미롭지 않나요? 모든 것들은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Everything has to occur in the Now). 어떤 것도 과거나 미래에 일어날 수 없습니다. 심지어 상승한 마스터로서의 여러분도 동시에 (같은 순간에) 사람으로서의 여러분도 현재 이 순간 안에 존재합니다. 과거도 ,동시에, 현재 이 순간 안에 존재 합니다.


 

그래서 이 이야기의 핵심이 뭔가요?” “그래서 어떻게 하자는 것인지 잘 모르겠는데요?” 여러분이 말합니다. 그렇겠죠, 왜냐하면 여러분은 현재의 작은 부분만 보거나 인식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 어떤 것도 미래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지금 이곳에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여러분이 지금 여러분 자신에게 이야기 했던 것은 너의 의식을 오픈 해. 너의 의식을 허용해 봐.”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열어서 지금 이 순간에 있는 모든 것을 자각하세요. 정신적으로 하지는 마시고요. 정신적으로 하지는 마세요. 여러분은 단지 전적으로 용감하고 대담한 존재가 되어 이렇게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아무 것도 잃을 것이 없어. 나는 지금 당장 나를 완전히 열어 젖힐거야.” 그리고 이것에 대해서 생각하는 것을 멈추세요. 이 지점에서 생각을 멈추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 자신, 여러분의 깨달은 자아가 여러분에게 지금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 것에 대해서 생각하기를 멈춰. 네가 원하는 것이 그 무엇이라도 해보는 거지.” 여러분은 허용합니다.


여러분은 오픈하고 허용합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를 멈춥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생활을 위해 나아갑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위해 나아갑니다.

 

그러니 깊은 호흡을 하면서 지금 이것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Nothing New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여러분에게 새로운 이야기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안해요. 오늘 제가 할 이야기들은 다 여러분이 이미 들었던 이야기이고, 이곳 혹은 여러분이 과거라고 부르는 때, 아니면 여러분의 깨달은 자아가 이미 여러분에게 말했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미 들었던 이야기이지요.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오늘 새로운 이야기는 없습니다. 저는 지금 새로운 이야기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드려야 하는데요, 몇몇 분들이 지금 라이브 스트림을 켜고 아다무스가 오늘은 또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해줄까?” 라며 새로운 이야기를 쫓고 있기 때문입니다. 샤우드마다 새로운 내용이 나와야만 한다고 생각 하시는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로 완벽히 새로운 이야기는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께 똑같은 오래된 것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말해서 여러분이 그 이야기가 새로운 것처럼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는 그것이 새로운 이야기는 아닙니다. 만일 여러분이 토비아스가 이끌었던 초기의 샤우드를 확인해보신다면- 창조주 시리즈, 마스터 시리즈, 그리고 다른 시리즈들- 새로운 이야기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기가 전에 이미 다 이야기 했습니다. 저는 그저 그 것을 다른 방식으로 말하는 겁니다. 조금 더 즐겁고 조금 더 여러분의 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게 하죠. 다른 방식으로 저는 같은 것을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이런 방법적인 것을 제외하면,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깨달음을 자각한 여러분의 자아가 이미 여러분께 같은 것을 이야기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자아가 이미 여러분께 이야기 하고 있었던 것이지요.


 

이 샤우드에 처음 오시거나 이번 달에 아다무스가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했었지라며 요점만 간략히 추려 오셨던 분 혹은 전에 들었던 것 같은 이야기에 하품을 하고 계신 여러분을 위해서 말씀드립니다. 그런 분들은 지금 일어나서 가고 싶으실 지도 모르겠군요. 제가 새로운 이야기를 할 때 알려 드릴게요 - 절대 그런 일은 없을 겁니다.


 

새로운 것에 매혹 당하기도 합니다. 그것은 중독과 같습니다. 제가 이 점에 대해서는 중독에 관련된 모임(클라우드 클라스)에서 자세히 이야기 하겠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것을 찾아야 해,” 라는 새로운 것에 대한 강박이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찾아야 해, 그래야 누구보다 보다 먼저, 내가 방금 새로운 것에 대해 들었다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지.“ 그 것은 새로운 것 이여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들은 오래된 것을 매우 지루해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게 새로운 것은 주의분산 같은 것입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 했던 오래된 것들은 정말로 실천하지 않고서, 정말로 그대로 해보지도 않았고 그 것들을 허용 한 적도 없는데, 새로운 것을 찾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의 이런 패턴이 조금은 힘들어졌습니다. 제 입장에 서서 생각해보세요, 매달 샤우드에서 새로 오신분을 위해서 그리고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언제나 새로운 것을 이야기 들려드려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은 그렇게 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오늘은 아닙니다. 오늘은 새로운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것을 찾아서 이곳에 오신 분들을 걷어 내고 나면, 본론에 들어갈 수 있겠네요. 좋습니다. 이제 그런 사람들이 떠난 것 같으니, 새로운 것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웃음.)


 

그것은 에너지 피딩입니다. 아주 거슬려요. 이건 마치 이런거죠, “난 뭐지? 나 지금 여기서 분위기나 띄우고 있는 거야?” 아시잖아요.. (몇 사람이 긍정의 의미로 이예외친다.) 그래요, 새로운 것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웃음)


 

여러분은 새로운 것을 들으려고 이곳에 오지 않으셨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여러분을 열기 위해 오셨습니다. 저는 여러분 삶의 거대한 캔 오프너입니다. (웃음) 여러분은 스스로를 오픈하기 위해서 오셨습니다. 밖에서는 꼼짝도 못하기가 쉽습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제가 샤우드를 끝내고 나서도 머물러 있다는 것을 느낀 적이 없으실 텐데요, 저는 (샤우드를 마치면) 떠납니다. 왜냐하면 밖에서는 꼼짝도 못하게 걸려들기가 쉽습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매일의 일상 활동에 묶어있을 뿐 아니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에 꼼짝 없이 갇혀있습니다. 저는 그저 한 달에 한 번씩 이 몸을 몇 시간 빌리고 떠나면 되긴 하지만, 이것도 만만치 않아요. 우리는 이곳에서 여러분께 조금의 ... 제가 지금 영적인 마사지라고 하려고 했는데, 그게 적당한 것 같지는 않고.. 의식의 마사지를 드린다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자는 여러분을 밀어서 넘어트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자는 소를 밀어서 넘어트리는 거 해본 적 있어요?


 

캐리: 아뇨, 해본 적 없어요.


 

아다무스: 해보세요.


 

캐리: 저는 당신에게는 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다무스: 해보세요.


 

캐리: 재미 있을 것 같네요.


 

아다무스: 그럼 우선 제가 잠이 들어야 할 것 같은데요, 그런데 저는 잠을 안자요.


 

캐리: ... .


 

아다무스: 정말로 자는 소를 밀어 넘어트리는 것을 해보세요. 사진도 찍으시고요. 그러면 다음 달에 우리가 그 비디오를 같이 보면 되겠네요.


 

캐리: 알겠어요, 지금 말씀하신 게 저의 과제인가요, 교수님?


 

아다무스: 아니요, 놀이 공원 가는 것처럼 재미로 해보시라는 거지요.


 

그렇습니다.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모두 이곳에 있습니다. 왜 여러분들은 알지 못하는 걸까요? 왜냐하면 여러분들은 이것들을 그동안 열어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이것은 큰 도전입니다. 그리고 왜일까요? 제가 다가오는 모임에서 다시 말씀드리겠지만, 여러분이 사는 것에 중독이 되어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사는 것에 중독이 되었어요. 여러분은 그 여정에 중독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문제들에 중독이 되었지요. 여러분은 모든 것에 중독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곳에 와서 여러분 스스로의 목소리를 듣습니다. 여러분의 깨달은 자아가 말하죠,“ 깊게 호흡 하자. 그저 깊게 호흡하고 허용하는거지.”


 



Contradictions

모순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제가 꺼내고 싶은 다른 주제는 벌써 알아내셨을텐데요. 더 많이 알아내셨을수도 있구요. 삶이 모순 덩어리의 전체 시리즈가 됩니다. 그게 어렵죠. 인간들은 좋고 정돈되고 A지점이 어디인지 B지점이 어디인지 C지점이 어디인지를 알기를 바랍니다. 스스로에게 있는 어마어마한 모순을 알아채셨을겁니다. “삶속에 존재하세요. 삶의 기쁨안에서 존재하세요.” 다음 순간에 저는 여러분이 삶에 중독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말하겠죠. “그게 모순인거 아니에요?“ 네 모순입니다. 모순이에요.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열려진 상태로 존재하는것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다음 순간에는 집중한 상태에로 존재하는것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이거 모순적이지 않나요? . 모순적이지 않습니다. 특히나 여러분이 자기자신을 허용하고 그리고에 들어가기 시작하면요. 다른 현실의 레벨과 진동 에너지에 모순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연, 자연 현실이라고 부르는 것과 다른 현실들 안에는 아주 큰 모순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런 현실들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영역에 모든건 특정한 방식으로 있다는 기대와 예상을 가진 눈으로 봅니다. 그런 뒤 여러분은 그곳으로 나가서 찾을 수가 없습니다. 왜나면 그러한 현실들은 그리고이기 떄문입니다. 이것들은 다릅니다. 이곳에 작용하는 중력은 다른 곳에 작용하는 중력과 아주 많이 다릅니다. 다른곳에 작용하는 에너지 반응과도 무척 다릅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그러니 부디 적응하세요. 모순말입니다. 여러분 안에 장대한 모순을 인식하기 시작할 때 거기서 잘못된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전혀 잘못된게 없어요. 이제 정말로 직선의 생각과 모든게 똑같아야 한다는걸 넘어갈 때입니다.


 

 

여러분의 마음, 현실공간에선 처음에는 아주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아주 아주 불안정합니다. 이해가 가는게 하나도 없어서 있지가 않아서 모든걸 다시 합쳐놓으려는 절박한 시도를 합니다. 그 다음에 여러분은 우울하고 불안해집니다. 그리고 밤에 잠들지 못합니다. 뭐 여러분은 이겨냅니다. 여러분은 극복해내고 체화한 마스터로 깨닫기 시작합니다. 많고 다양한 현실의 레벨이 있습니다. 이 현실의 레벨들은 서로 일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행성에서 물리학은 다른 차원에서 물리학과 일치할 필요가 조금도 없습니다.


 

 

그래 재미난 이유입니다. 적절한 시점에 웃기다는 것을 알게될겁니다. 그래서 이런것들이 거의 바로 여기에 있다는 이유입니다. 그게 콜드레가 중력을 깨는것과 테슬라가 깨닫게 된 에너지 근원에 대한 얘기를 다른이와 나눴습니다. 허나 과학자들은 지금 당장 그 점을 보지 못할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이 현실은 다른 현실에도 작용한다고 추정합니다. 여기 역학은 다른 곳의 역학에도 적용된다고 추정합니다. 하지만 그렇지가 않죠. 작용하고 적용되는건 아주 다릅니다. 흐름에서 벗어난다고 해도 현실들과 역학들은 모두 존재하고 함께 동시에 존재할수 있습니다. 호환이 되지 않는다고 해도요. 현실들과 역학들은 같이 동시에 있을수 있습니다. 이게 아주 중요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모든게 지금 안에 있다고 말한겁니다. 지금 바깥에서는 생겨날 수가 없습니다. 지금 바깥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과거가 있고 미래가 있다는걸 인식합니다. 지금 여기서 완전히 깨달은 존재와 멍청이 둘다 바로 여기 있다는걸 인지하기란 아주 어렵습니다. 모든게 전부 여기 있습니다. 서로 호환될 필요도 없습니다. 호환 물리학, 호환 에너지, 호환 의식 그러면서 동시에 존재할수 있습니다. 이건 대단하고 아주 중요합니다.


 

 

마음은 이걸 가지고 버둥대고 있습니다. 여러분중 몇분도 지금 그러시는것처럼요. “이게 어떻게 작용하지? 여러분의 마음은 이걸 밝혀낼수 없습니다. 살짝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니 이것에 편안해지세요. 편안히 계세요. 마음은 열려져갑니다. 열려져갑니다. 여러분이 어색하불편함을 느끼는 때가 있을겁니다.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도무지 말이 맞지 않습는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혼란스럽고 뒤집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괜찮은겁니다.

 

 

 




The Mind

마음



 

많은 분들이 나이들어가고 마음이 떠나가는걸 걱정합니다. 늙어가는것과 완전히 깨닫는 것의 차이점은 많지 않습니다 (몇몇 웃음). 네 많이 없습니다. 무슨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이해하는 것 말고는 차이점은 없습니다.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손전등을 상상해보세요. 사람이 나이들어가면 마음안에선 손전등안의 배터리가 옛날만큼 세지 않는것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불빛이 정확히 초점을 맞추는 대신 살짝 흐려지고 빛의 각도가 더 넓혀집니다. 나이가 든 사람들은, 여러분은 이들이 멍청해져간다고 생각하겠죠. 나이든 사람들은 이제까지 살아왔던 것보다 이상하게 좀 더 행복해합니다. 더 이상 모든 것들을 해결할 필요가 없거든요. 하지만 마음은 흐물해지고 다른 영역속으로 옮겨갑니다. 죽음의 영역, 이미 이곳에 있는 다른영역으로 마음이 옮겨갑니다. 나이든 사람들은 그 안으로 스스륵 옮겨가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제정신이고 멀쩡한 사람이라고 칭하는 이들이 나이든 사람들이 주절거리는걸 듣고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정신을 잃어가는구나 나는 저렇게 되면 안되는데.” 여러분은 그렇게 되갑니다. (아다무스 웃음) 이거 웃기는군요! (더 큰 웃음) 하지만 차이점이 있다면 이건 그냥 나이들어가는것만이 아닙니다. 여러분에게 생기는 일은 마음을 너머서 확장합는겁니다. 그리고 다른 영역을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여기에 대해서 제가 얘기한말 들었죠. 여러분은 이렇게 말합니다. “오 정말 멋지네. 이거 대단한 대형 공상과학 영화같잖아. 내가 주인공이고 말이야. 이거 진짜로 멋진 새 영역인걸 - 스타트랙, 스타워즈 같은거 말이야.” 나머지 모든 것들도요. 하지만 이런 일어 생겨나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이렇게 반응합니다. “내가 왜 이러지? 기억나는게 없어. ! 내 머리에 무슨 문제라도 있는건가?“


 

 

이 과정은 나이든 사람의 뇌와 비슷합니다. 그저 확장하고 있는겁니다. 여러분의 집중을 잃는 대신 집중 밖으로 나가는 대신 실제로 생겨나는 일은 여러분이 아직도 - 이건 좋은소식이자 나쁜소식입니다. - 여러분이 아직도 집중을 지니고 있고 배터리가 충전중이라는겁니다. 네 집중을 가지고 있고 충전된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한테는 집중이 있습니다. 하지금 지금 여러분은 여기에도 집중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장소들을 손짓한다) 여러분은 멀티 집중이 됩니다. 여기 집중된 하나의 광선, 30살처럼 그냥 하나의 광선대신 다양한 모든 광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모든곳에 놓습니다. 처음에는 아주 이상하죠. 하지만 이게 이상하지 않는 지점으로 잠시 저와 함께 갔으면 합니다. 아셨죠?


 

 

그래서 이제 여러분은 의아해합니다. “나한테 무슨 일이 생긴거지? 모든 것들이 기억이 나질 않아당신은 그저 당신의 집중을 많은 다양한 현실들에 두고 있습니다. 마음은 이해하려고 기억하려고 조립하려고 애를 씁니다. 하지만 그럴수 없습니다. 그럴수 없어요. 가장크나큰 실수입니다. 이것들을 마무리가 끝날때까지 기다릴겁니다. 하지만 가장 큰 실수는 마음은 그렇게 할수 없다는 겁니다. 그러니 시도,노력은 그만하세요. 이렇게 단순한겁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여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음은 오직 여기에 집중할수 있을 뿐입니다. - 어쩌면 여기 (다른 곳)에 집중할지도요. 그리고 좀 더 지나서요. 많이 지나지는 않지만요. 그러니 마음으로 이해하려는건 그만두세요. 그렇게 할 순 없습니다. 그렇게 할 수 없어요.


 

 

지금 바로 저를 따라오세요. 음악이나 다른건 필요 없습니다. 새롭지 않는 지금이라는것에 저와 함께 들어갑시다. 알았죠? 첫 번째로 하는겁니다. 이건 새로울게 없습니다. 여기서 어떤 새로운걸 하는게 아닙니다. 왜냐면 여러분은 이미 그곳에 가 있으니까요. 이건 마음에서 하는 게임이 아닙니다. 이건 현실 101(현실 기초하는 말)이라고 하는겁니다. 이 지구에 여러분의 몸, 여러분의 생각, 여러분의 정체성에 집중하고 있는 곳에서 잠시 저와 함께 갑시다. 저와 함께 가는건 쉽습니다. 여러분이 매일 하는거에요. 여러분이 습관을 가지고 있는곳 균형감각과 지각,통찰력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요.


 

 

좋습니다. 이제 우리가 이것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주어진겁니다. 하지만 지금 이 같은 순간에서 정신적은 생각, 다른 것들, 여러분이 차원이라고 부르는것들을 너머가 봅시다. 지금부터 6개월이내로는 우리가 더는 차원이라는 말을 쓰지 않는다는 점을 말하고 싶습니다. 감상적인 뉴 에이지같이 들리네요. 이것들은 그저 현실입니다. 표현입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들이 이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이것들이 그곳에 있습니다.


 

 

, 그렇다는걸 저는 증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매일밤 꿈속에서 그렇게 합니다. 여러분들 몇몇은 기억합니다. 기억 못하시는 분들도 있죠. 허나 여러분은 간단히 다른 현실, 다른 표현, 다른 경험으로 들어갑니다. 때로는 신체 정신적인걸 아주 멀리 넘어갑니다. 여러분은 영혼, 아이엠 니스는 노래 부릅니다. 성대를 쓰지 않고 그저 노래부릅니다. 그곳에는 목소리가 필요없거든요. 그저 노래부릅니다. 표현이 통과해 오는걸 느껴보세요. 이게 현실입니다.


 

 

또한 현실과 집중과 여러분이 즐겁고 행복해하는 그리고가 있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 “평화롭다는 말을 쓰고 싶지 않군요. 거기에는 가짜적인 뜻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차원적인 레벨에서 일어나는 모든건 단순히 괜찮습니다.


 

 

지금 여기 바로 있습니다. 교사, 놀라운 교사에 집중하는 당신이 있습니다. 여기 육체적으로 마음안에서 있어야 할 필욘 없습니다. 그렇게 할 순 있지만 꼭 그래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디에서 여러분의 카리스마, 빛을 나누시나요. 여러분 앞에서 100명의 사람들이 딱딱한 의자에 앉아서 피자는 언제 먹나하는(몇몇 사람들이 킥킥 웃는다)사람들을 둘 필요가 없습니다. . 그저 단순히 여러분의 카리스마를 빛나게 할 집중에 들어가 있으면 됩니다. 이게 교사로서 가르치는겁니다. 관중들 앞에 있어야 한다고 누가 그랬습니까? 그렇게 한다고 항상 잘 돌아가는건 아닙니다. 단순히 빛나는 상태에 있으세요.


 

 

다른 여러분의 집중이 있습니다. 아주 인간스럽지 않아 이해하기가 많이 힘듭니다. 육체같지 않고 마음같지 않고 그냥 존재함입니다. 존재함이요. 그곳에 있습니다.


 

 

또다른 여러분의 집중, 표현이 있습니다. 믿으시건 믿지 않으시건. 그 모든 인간적인 것을 다시 하고 싶어합니다. 그게 저를 무섭게 합니다.(아다무스 웃음) 하지만 이해할만한 것이기도 합니다. 증가하는것과 그리고. 정말로 고통이나 트라우마는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시험이 아닌 그저 놀라운 경험만 있다는 것을 압니다. 돌아오고 싶어합니다. 정말로 돌아오고 싶어합니다. 또 다른 집중이 있습니다. 또 다른 생애가 있습니다. 이걸 따라가라호 하지 않겠습니다. 이것 전에 있을수 있습니다. 이것 전에 있을 수 있어요.


 

 

네 여러분은 상승한 마스터가 되고 또 다른 생애를 가질수 있습니다. 생애가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깨달음 전이던 깨달음 후이던 상관없습니다. 특정한 지점에선 이것들이 상관없기 때문입니다.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은 절대적으로 상승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할수 있습니다. “ 나는 또 다른 표현을 원해토바야스처럼 기존 출생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이 다르게 표현이란걸 해 볼수 있습니다. 단순히 즐거움을 위해서 할수 있습니다. 자극적이 되고 철학적, 갇혀있고 나머지 다른것들 필요 없이 할수 있습니다.


 

 

틀림없이 여기 있는 여러분의 완전히 깨달은 자아는 그렇게 말합니다. 이 의자에 앉아있거나 인터넷으로 보고 있는 인간 집중에 포인트를 만들려고 합니다. “오 이거 새로운거 아니네. 나 이거 다 아는거야. 이거 알아. 이거 너무 쉽잖아. 나는 그리고존재야. 이 거지같은것에 잡혀있는게 아니라고! 여러분을 깨우기 위해 제가 이 거지 같은것들을 했습니다. (몇몇 웃음). 여러분 몇몇은 졸린 듯 하군요. 여러분은 어떤것에도 갇혀있지 않습니다. - 콘크리트, 허튼소리, 그 어떤것에도요! 갇혀있지 않습니다! 단순히 여러분이 어디에 집중하고 있는지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알다시피 여러분 일부는 여러분 모든 부분이 아닌 일부는 문을 나가서 아니면 인터넷을 끄고난 후면 여러분 일부는 다시 단일한 집중으로 돌아가버립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한다면 멈추세요.

 

 

멈추세요. 깊이 숨을 마시고 - 그리고 - 여러분은 그게 아닙니다.


 

이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여러분이 풀어지고 있다는겁니다. 여러분은 직선의 현실에서 풀어져가고 있습니다. 아주 오래동안 발생한 직선상의 현실에서 풀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현실들 또한 존재하는 와중에 갇혀버린 일종의 현실 안에서 풀어지고 있습니다. 꽉 조이는 속옷에서 벗어나는겁니다. 네 도전적입니다. 여러분의 일부는 이 직선상의 현실을 좀 더 낫게 만들길 아주 많이 원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저한테 약이오릅니다. 여러분이 매달 여기 오는 이유는 난 내 삶을 더 좋게 만들고 싶어그런데 저는 여러분의 삶을 날려버리겠습니다. 실제로 여러분이 원하는건 바로 그거니까요. 여러분은 너무나 갇혀있어서 그리고에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을 포함한 모든 마스터는 그 점을 알아냅니다. “내가 인간 삶을 완벽하게 하려고 했구나.” 이건 후집니다. 인간 삶을 완벽하게 하려고 하면 레드 라이온 넘버투에 들어가게 될겁니다. (아다무스 웃음). 제 다음 책이요. 저랑 같이 작업할 작가를 찾고 있는데요. 레드 라이온 넘버투는 한 사람이 자기의... (사진 찰칵 소리) 고마워요. 사진을 찍기 위해 한번씩 쉬어줘야죠. (Zen)에서 말하는게 그거죠. - “사진을 위해서 한번씩 쉬어줘라자 어디까지 했더라?


 

 

린다: 한번 더 해 봐요 (사진을 찰깍 찍는다. 아다무스 웃음)


 

 

아다무스: 린다 얼굴이 (더 웃음) 뭐라고 했나요? , 얼른 사진 찍어요. 버튼 누리고 네. 자 이제 아다무스가 무대에서 내려오는군요 ( 아다무스가 통로로 내려온다). 조각나는건 의아함을 불러냅니다. “다음엔 뭐를 해야돼지? 그를 따라서 방을 돌아다녀야 하나? 강아지가 사진 찍히는 것처럼 따라다녀야 하나? 네 물론 그러셔야죠! (웃음) 다양한 포즈들과 아다무스 얼굴을 보여줘야지요 (뒷 테이블에서 아다무스가 포즈를 취한다). 저는 단순히 무대위의 사나이가 아닙니다. 얼른 사진 찍으세요. 저는 그냥 무대위의 사나이가 아니라구요 (웃음). 오 내가 심어놓은 주의분산이 어디로 갔지? 오 정말 마음에 드는군요!


 

 

레드 라이온, 넘버 투. 레드 라이온, 넘버투는 깨달을려고 아주 열심히 노력하는 능숙한 학생에 관한 내용입니다. ! 그리고 오, 학생들은 십자가를 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무진장 노력합니다. 학생들은 언제나 이렇게 말합니다. “아 나 불쌍하다. 나는 이것들을 작업하고 있어. 돌파구가 없어. 돌파구는 없어. 뭐가 문제지?” 그리고 학생들은 더욱 더 깨달음을 정당화합니다. ! -하품- 그곳에 있었죠. 그렇게 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인간적인걸 가다듬을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다가 어느순간 전체의 지점을 잃습니다. 조그만 새장을 조금 크게 더 낫게 만드는데 바쁩니다. 그러다가 우리는 새장을 날려버릴겁니다. “, 안돼! 그럴순 없어. 내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데. ! 나는 정말 모범생이였단 말이야. 아 내 신세. ! 폭발! 저는 옆에서 새장을 날려버리고 푹 찌르고 넘어뜨려버립니다.


 

 

! 어쩌면 그럴수가 있어요 아다무스? , 신이 날 사랑하지 않는다니네 신은 없습니다. 그리고 신은 당신을 사랑하지도 않습니다“ (웃음) 그래서 저는 -푹 찌르고- 쾅 터지고, 전부 없어져 버립니다.” 오 내 삶이 무너지고 있어. 이 행성에 있고 싶은지도 모르겠어. 오오!“ 닥쳐요! !!


 

오 신이시여. 감사해요 아다무스. 그게 필요했어요. 내 현실을 날려버릴 누군가가 필요했어요. 이 현실에 너무 메여버렸거든요. 나는 당신이 따라와서 내 현실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줄줄 알았는데 이제 깨달았어요. 당신은 정말 위대한 상승한 마스터에요. 내 삶을 다 폭파시켜 버렸잖아요” (몇몇 웃음). 그게 내가 삶을 살기위해 하는거에요. 저기서 반쯤 웃는게 들리는 군요. (더 웃음). , 어어.


그러니 맞춰보세요? 제가 대신 그 현실을 날려버리는 대신 그대가 그 삶을 날려버리도록 합니다.


 

케리: 잘 알았어요!


 

아다무스: 잘 알았습니다 (웃음). 네 다음달까지 기다려요.


 

오늘은 전부 아다무스인 날입니다. 아다무스 말곤 다른건 없어요. 이건 일종의 어떤일이 벌어지는지 또 때로는 너무 힘들고 때로는 저는 크림슨 서클을 몰래 빠져나가는 몇몇 분들을 압니다. 저한테 사기치죠. 저를 기만하죠. “오오, 가엾어라, 당신은 정말 사랑받고 있어요라고 말하는 외계인 그룹에 갑니다. “우리가 이곳에 와서 모든 정보들을 줄게요. 당신을 나아지게 만들어줄거에요.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저는 3백만년동안 그런 헛소리를 들어왔습니다. ”, 우리가 지구로 와서 도와줄게요.“ 도와주지 않습니다! 실제로 저 또한 돕지 않습니다. 정말로 그렇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이 경이로운-...... 오늘 얘기 재밌지 않아요?


 

데이비드: 재밌어요.


 

아다무스: (아다무스 웃음). 놀랍고 도전적이고 어렵고 아름다운 것들이 일어납니다. 허나 여러분은 단일한 인간 집중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나오는 과정은 거칩니다. 투박합니다. 하지만 나오는 것은 놀랍습니다. 나중에 저한테 고맙다고 하게 될겁니다. 어쩌면 고맙다고 할수 있어요. (누가 네 그래요라고 한다) . .


 

자 어디까지 했더라? , 오늘은 질문과 답변을 할거에요. 우리는 평범하게 질문과 답변을 하지 않죠. 린다 마이크 주시겠어요? 질문은 제가 할테니까 린다 당신이 답변하세요 (몇몇 웃음)


 

린다: 충격적이네요.


 

아다무스: 오늘은 음 에너지가 다르네요. 여러분이 되고 싶은 사람이 돼서 자유롭게 느껴보세요. 자유로이 느껴보세요. 오늘은 더욱 편안하고 자연스럽네요. 사람들 절반을 보내고 새 주제를 얘기하고 싶네요. 우리만 얘기하게요. 아름다운 영혼 몇몇이 안에서 듣고 있네요. 계속 편안한 분위기로 가봅시다. 개방된 상태로요. 다시 돌아가서 이걸 듣는 사람이 있을지 의문이 가는군요.


 

린다: 네 맞아요 (몇몇 웃음)


 

아다무스: 우리 상승한 마스터끼리만요.



 

Questions & Answers

질문과 대답



 

첫 번째 질문입니다. 대답은 간결하게 해주세요. 좋아요 첫 번째 질문입니다. 먼저 가서 대답할 사람 찾아주세요. 그 다음에 제가 질문하겠습니다.


린다: 알겠어요.


 

아다무스: ! 답변할사람 찾으세요. ! 알겠어요. 당신이 질문을 받겠군요. 일어서시는거 괜찮다면 일어서주세요. 뭐가 걱정스러우시나요? 누가 칠판에 적어주시겠어요? 품위있는 분이 가서 적어주세요.


 

린다: 테드.


 

아다무스: 테드. 훌륭하군요. 고마워요.


 

린다: , 잠깐 잠깐만요! 네 좋아요. 테드 가서 적어주세요.


 

아다무스: 태드. 아다무스 상을 줄께요.


 

린다: 상 하나도 없어요!


 

아다무스:... 방 뒤편에 있잖아요.


 

린다: 다 사라졌어요!


 

아다무스: 돈을 받게될거에요. , 돈이 하나도 없네요.


 

린다: ! 불쌍해라


 

아다무스: 으으윽!


 

테드: 오늘은 공짜에요.


 

아다무스: 와우. 와아. 그거 멍청하네요.


 

테드: 나는 교사에요.


 

아다무스: 100$를 주려고 했는데 좋아요. 질문은 뭐가 걱정 되시나요?


 

낸시: 걱정하고 있는게 하나도 생각 안나네요.


 

아다무스: 정말로요?! 제가 걱정거리 안겨줘도 되나요?


 

낸시: 그럼요 (몇몇 웃음들)


 

아다무스: 좋아요. 정말이에요? 잠못이루는 밤이 없다구요?


 

낸시: 아시잖아요 저는...


 

아다무스: 돈문제는요?


 

낸시: 없어요.


 

아다무스: 건강문젠요?


 

낸시: 없어요.


 

아다무스: 어어어. 여기 살짝 주저하는게 보이는데요.


 

낸시: , 오늘 눈과 관련해서 살짝 문제가 있어요. 그치만...


 

아다무스: 아지만 그 문젠 걱정안하시는군요.


 

낸시: 네 사라질테니까요.


 

아다무스: ... 보셨죠? ! 여러분들은 저한테 딱이라니까요. 좋아요. 고맙습니다. (태드에게) “걱정이란 말을 써주시겠어요 그리고 처음 질문에 대답해보죠. “나다고마워요. 식구나 친구나 다른 여타 것들이 걱정되는게 없어요?


 

낸시: 네 정말로요.


 

아다무스: 정말로 식구,친구들 신경 안쓰는군요. 알겠어요(웃음). 좋아요. 고마워요.


 

낸시: .


 

아다무스: , 다음이요.




번역:  구슬, 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