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제 3장 (상)

|

Walk on

전체공개

2015.12.04. 22:56


 




아이엠 댓 아이엠, 주권적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환영합니다, 샴브라 여러분. (산드라가 커피를 갖다 준다) ! 절묘한 타이밍이군요. 자리 까셔도 되겠군요. (스페인어로) 감사합니다. (청중 야이!” 하고, 몇몇 박수) 감사합니다. . 근데, 바닐라 조금 넣어 주실래요?

 


산드라: 조금 뭐요?

 


아다무스: 바닐라요.


 

산드라: 바닐라를 어디서요? (웃음)


 

아다무스: , 뒤주머니에 없나요? 근처 가게나? , 하지만... 근데, 괜찮습니다. (더 많은 웃음)


 

우리 친구 여러분, 여러분은 적어도 미소짓고 웃을 수 있습니다. 이제, 저는 미리부터 여기에서 그 끝에 관해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더 이상 웃을 수 없을 때, 그것으로 미소지을 수 없을 때, 그것은 쓸데없는 것이 됩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그러면 이 진정한 정신병의 (웃음) 한가운데서 결국은... 갑자기 여러분이 현실에 갇히게 됩니다. 더 이상 그냥 게임이 아니게 됩니다.



 

, 그리고 여기 얼마나 많은 분이 삶에 관해 웃을 수 없는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웃지 못합니다. 너무 심각하게 대하고 있죠. 미소도 못 짓고 웃지도 못하고 눈이 초롱초롱 하지도 않습니다. 당신은 아니고요. 여기는 그런 분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아는 사람 중에, 친구나 친척중에, , 그분들은 이 삶이라는 환각에 너무도 사로잡혀 있어서, 삶이 정말로 너무도 많은 사람에게 하나의 정신병이 되어 버렸습니다.



 

나중에 다시 얘기 하겠지만, 지금은, 우리의 신성한 모임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저는 왜 그 신성한 sacred’ 이라는 단어가 겁나는 scared’과 아주 비슷한지 물어야겠습니다. (웃음) 글자 두 개만 바꾸면 겁나는이 되지요. 왜 그것이 신성하면서도 그만큼 겁나는 걸까요? . 그것은 겁납니다. 왜냐하면 통상적 범위를 벗어나는 것이니까요.



 

여러분은 그 모든 훈련과, 모든 규칙을 벗어나고 있습니다. 정상이라고 배운 모든 것을 벗어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간단히 말해, 여러분은 더 이상 정상적인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못 견딥니다. 그 이상 뭔가 있음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그렇죠, 그런데 거기에 어떻게 도달하죠? 어떻게 도달하느냐가 정말 관건입니다. 매일의 삶 속에서 견딜만큼 견뎌왔다는걸 여러분은 압니다. 이제는 끝낼 때가 됐습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뭔가가 있음을 여러분은 압니다. 여러분은 열정이 식어가고, 지쳐가고, 초췌해져 갑니다. 여러분의 에너지가 그렇게 느껴집니다. 이 모든 것에 신물이 납니다. 그렇다고 죽자는 건 아니죠. 하지만 더 살고 싶은 마음도 별로 없습니다. 그저 그렇게는 말이죠.



 

그게 바로, 사실, 여러분이 아직 웃을 수 있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뭔가 더 있음을 압니다. 그것에 관해 여러분은 농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것이 하나의 큰 정신병적 환영임을 알기 때문입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 제가 오늘 몇분의 심기를 불쾌하게 할 것 같습니다. 그게 당신일 수도 있습니다 (웃음). 맞습니다. 의도적으로요. 계획적으로 건드리는 거죠. ‘PPP’ - 계획적으로 건드리기.



 

린다: 뭐가 새롭죠? (더욱 큭큭댐)


 

아다무스: 이전에 해 왔던 것 보다 오늘은 좀 더 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조금 더 분발하겠습니다. 약간의 계획적 충동질을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a) 여러분에게 그것이 필요하고, (b) 그것이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고, (c) 그런 짓을 제가 좋아하고 (웃음), 그렇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그렇게 갑니다.


 

오늘은 제가 전 세계의 샴브라 가족들에게 그리 잘 받아들여지지 않을 어떤 것을 얘기 할 것입니다.


 

린다: 오오.


 

아다무스: 그것은 상식선을 벗어나, 왜곡되고 비틀리고 기타 등등을 당할 겁니다. 그러나, 나중에 이메일을 보내게 될 모든 분들에게 미리 말씀드리자면, 여러분은 이미 제가 말하는 것에 어떤 진리가 담겨 있음을 압니다. 그게 바로 ... (린다가 크게 한숨쉰다) 바로 그것이 ... (아다무스 웃음) 우리 미리 녹음된 박수, 웃음, 뭐 그런 것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여기 이쪽에선 많이 한숨지을 겁니다. “오오! 불안, 초조, 저 작자가 오늘 뭘 하려는 거지?” 제가 했으면 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제가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을 제가 하는 겁니다. (린다 다시 한숨) 돌직구 한번 던지는 거죠. (박수, 그리고 몇몇 우우우!” 야유)


 

린다: 당신은 이제야 박수를 치는군요. 이제 박수를 칩니다!


 

아다무스: 그래서 저는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문맥에서 벗어나게 될 몇 가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그러나, 친구 여러분, 그 모든 것에도 약간, 아니, 많은 진리가 들어 있습니다. 그 모든 것에 말이죠.

 




 

피트



 

다음 순서를 진행하기 전에, 저도 역시, 피트도 그러길 바라고 있고요, 자기가 건너간 것에 대해서 조금 얘기하기를요, 왜냐하면 몇가지 일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피트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의 시신 뒤에서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다무스 껄껄댐. 청중 몇몇 키득댐) 웃기죠, 좋습니다, 짜증나기 1번으로 하죠. “오오! 또 죽은 사람얘기하고 있네.” 여러분 모두는 죽을 겁니다. 그것에 대해 웃으세요. 피트도 건너갈 때 그렇게 했습니다.


 

피트는 얼마 전에 반쯤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결정을 했지요, 여러분 한분 한분과 작업을 하고 싶다고요, 여러분 모두하고요. 어떻게 하면 가장 잘 봉사를 할까? 그는 자신의 삶을 돌아 보았습니다. 자신의 나이를 고려하고, 자기 몸을 쳐다보고, 그의 조상이 물려준 몸을 말이죠. 그리고 말했습니다. “저기 다른 쪽에서 샴브라를 도우며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겠군.” 그는 그렇게 말했습니다. 체화된 깨달음에 대해 우리가 한 모든 얘기들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게 자신에게 맞는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던 거죠. 그래도 좋습니다. 그것을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이 사실 어떤 목표는 아닙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그런 건 나랑 안 어울려. 난 준비됐어.” 피트는 죽음이 두렵지 않았습니다. 약간의 두려움이 없지 않았지만 그 정도는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조용히 그는 건너갔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정한 건너기는 그가 물리적으로 죽기 4일 전에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물리적 몸이 떠날 때 당신이 죽는 것이, 당신이 건너가는 것이 아닙니다. 건너가기는 그 이전에 일어납니다. 심지어 천재지변의 경우나, 폭력, 전쟁, 기타의 경우 등 거의 모든 경우에 있어서도 그러합니다. 영혼은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자기의 인간적 조건이 그 표현을 마감할 때가 오고 있음을 압니다.


 

많은 사람들이 죽기 전에 자기가 죽는 꿈을 꿉니다. 땅바닥으로 추락해 떨어지는 그런 꿈을 말하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어떤 면에서는 죽기 전에 하는 죽음 예행연습입니다. 그렇죠, 그래서 사람들은 미리 알게 되고 마침내 저 세상으로 갈 때 편안해 합니다. 세세히 따질 수는 없고, 그 진정한 건너가기가 그렇다는 겁니다. 그래서 피트는 그의 몸이 죽기 4일 전에 떠났습니다.


 

그것이 피트에게 어떠했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얼굴에 미소가 가득한 그의 모습을요. 자기 몸을 보며 말하는 그를요. “가자! 가자! 다 됐어! ! 종결!” 그리고 여기, 참 안타깝게도, 의사들이 그의 몸을 회생시키려 애썼습니다. 뭐가 잘못 됐는지 알아내려 의사들은 애를 썼습니다. 물론 알 수는 없었죠. 왜냐하면 물리적으로 잘못된 것은 없었으니까요. 그저 피트의 때가 된 것이었죠.


 

가족들은 둘러 모여서 모호한 말과 형식적인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것은 ... (몇몇 껄껄댐) 짜증내는 날이었죠! (더 많은 껄껄댐) 좋습니다. (아다무스 껄껄댐) 여기 있습니다. 오케이? 조금 솔직해 지는 시간입니다.


 

린다: 오오!


 

아다무스: 어느 장례식에 가서 형식적은 눈물 안 흘려본 사람 여기 몇 분이나 됩니까? 어떤 사람이 죽기 1, 2주 전쯤에 망할 개자식 같으니라고 해 놓고 그 사람 장례식에 가서 ! ! !” (우는 시늉)하는 다른 사람들 여기 몇 분이나 알고 있나요?


 

그것은 피트에게 그리 놀랍지도 않았습니다. 별일 아니었으니까요. 그는 이미 통상적인 가족 관계를 많이 넘어선 상태였습니다. 이미 지나간 거였죠. 그러나 그것은 가만히 보면 참 이상한 것입니다. 이것을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리지만, 그것은 다소 초현실적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몇몇은 이미 그런 경험이 조금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직접 목격해 보면 희한합니다. 위에서 내려다본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런 건 인간의 생각일 뿐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저기에 있기도 하고 아니기도 합니다. 그 방 안에 있기도 하지만 또 아니기도 합니다. 한 편으로, 피트가 오늘 여기 있는 것과도 비슷합니다. 하지만 피트는 저 쪽에서 저와 함께 있기도 합니다. 양 쪽에 모두 있는 것이죠. 그래서 의사들은, 퍽 퍽 퍽, 망자의 가슴을 두드려 보고 주사 바늘을 꽂아도 봅니다. 그럼 이들은 말합니다. “그냥 가게 좀 놔두세요


 

아무튼, 가족들은 둘러 모여 눈물을 흘리고, 하지만 사실, 솔직히 말하면, 유언장 내용이 궁금한 것이죠. (아다무스 살짝 껄껄댐) 이디쓰, 이거 사실입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겁니다. 아시잖아요, 인간들은 늘상 그런다는 것을요. “아이고~ 근데, 유언장은 어떻게 돼 있죠?”


 

그래서 ...


 

린다: 흠흠. (아다무스 껄껄댐)


 

아다무스: ! 좋습니다. 그래서 피트는 내려다 보면서 점점 조급해 지면서 몸이 놓여 지기를 기다렸죠. 그리고 심지어 그리 되기도 전에 저 편으로 건너가면서, 알아챘습니다. “저편에서 보니 정말 적나라하군.” 물론 제가 거기에 있었습니다. 물론 지난 8내지 10년간 돌아 가신 다른 샴브라들도 있었죠, 바로 그와 똑같은 것을 하려고 먼저 가신, 거기에 있으려고, 체화된 깨달음으로 들어가게 될 샴브라들을 위해 거기 있어주려고 먼저 가신 분들이죠. 여기에 머물기가 힘들기 때문에 거기에 있어 주려고 간 분들이죠. 피트는 서슴없이 여러분에게 그런 것을 말할 겁니다. 그것은 아주 어렵습니다. 그리고 저 편으로 가는 것에 있어 어떠한 수치스러운 것도 없습니다. 혹시 죽음의 고통에 대해 두려워하고 계실까봐 말씀드리자면, 죽음에 진짜 고통은 없습니다. 나쁜 것도 없고요. 피트가 뭔가 빠졌다고 느끼는 것도 아닙니다. 그는 다 마쳤다고, 아주 그렇게 느낍니다.


 

그리고 그는, 지금 있는 곳은 상승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그는 또 다른 삶을 위해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을 지도 모릅니다. 그럴 필요가 없지요. 상승에 관한 것이 아니니까요. 깨달음에 관한 것도 사실 아닙니다. 별로 관계 없지요. 그것은 그저 아이엠 안에 있기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피트는 베일의 양쪽에서 엄청나게 행복해 하고 있습니다. 머물기로 선택한 여러분 한분 한분과 여기 함께 있기 위해서 말이죠. 그리고 그렇게 하지 않는 것도 전혀 창피할 것이 없습니다.


 

피트는 물리적 몸에서 놓여나 대단히 편안했습니다. 그의 몸은 그에게 귀찮은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대다수에게도 마찬가지인 것처럼요. 그러나 무엇보다도, 피트는 인간 마음의 많은 제한을 벗어나 편안해 졌습니다.


 

그런데, 인간 마음은 그 존재가 떠날 때 죽거나 떠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실, 그 몸이 죽을 때조차도, 물리적 몸이 멈출 때조차도, 마음은 사실, 인간의 그 의식적인 부분, 인간의 그 마음은 사실 한동안 지속합니다. 그것은 바로 통합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이 대단히 의식을 차리고 있는 게 아니라면 말입니다. 그것은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피트는 몸이 죽은 후에도 마음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이, 여전히 계속 주절댄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말했죠. “이제, 몸이 죽었으니, 마음이, 생각이 멈춰야 하는 것 아닌가?” 아뇨, 그것들은 지속할 수 있습니다. 피트의 경우 며칠뿐이었죠. 다른 사람의 경우는 수년일 수도 있습니다. 몇 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경우는, 여러분 모두의 경우는 그것이 아주 쉬울 겁니다. 그 마음이란 것이 바로 멈출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의식이라 불리는 그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피트가 깨달은... 피트는 몇가지 흥미로운 것을 말할 게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사실 샤우드에 아주 자주 들리게 될 겁니다. 피트가 깨달은 여러 가지 중 하나는, 아주 심오한 것인데요, 그는 말했습니다. “삶을 충만하게 살든지 떠나든지 하라. 절대적으로 삶을 완전히 충만하게 살아라.” 그리고 그는 저편으로 건너가면서, 자기가 삶에서 한 여러 가지 중 뒤로 물러나 있기도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모든 인간들이 그러고 있습니다.


 

삶을 충만하게 사세요. 물러서지 말고 사세요. 이 아름다운 비디오*에서 본 것처럼 삶을 사세요. 그것이 삶입니다. 삶은 그런 것입니다.


 

* 채널 직전에 보여진, 데이빗 가렛이 만든 비바 라 비다를 가리킴


 

물러서지 마세요. “그것은 상관없습니다,” 피트가 제게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에 대해 하는 얘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판단은 무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건 자기들이 그리고 당신이 어떠해야 하는지에 관한 자기들의 관점에 근거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삶을 절대적인 충만함까지 사세요. 미친 듯이,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부른다해도 그것은 상관없습니다. 무책임하게, 즉 다른 사람들에게 무책임하고 오직 자신에게만 책임을 지고, 다른 사람은 아랑곳하지 않고 말이죠. 삶을 충만하게 살든지 떠나든지 하세요.”


 

그리고 오늘 이점을 강조해 달라고 그가 제게 부탁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떠났기 때문이죠. 그는 자신이 삶을 충만히 살고 있지 않음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신체적으로 그리고 재정적으로 그렇게 할 수도 없음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떠났고 떠나길 잘했다 합니다. 다시 5, 10, 20년을 질질 끌지 않아서 다행이라 여기고 있습니다.

 


 


 

충만히 살거나 떠나기



 

삶을 절대적으로 충만하게 살든지 아니면 떠나세요. 그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렇게 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 번 해 보지 뭐. 노력 하면서 계속 하면 되지 뭐.” 피트가 지금 목격하고 있는 대로, 그것은 참 한심합니다. 더 나은 것을 알면서도 변함없이 낡은 방식을 고집하고 있는 모습들이 안쓰럽습니다. 충만히 살기를 두려워하는 모습들이 안쓰럽습니다. 대충 살 때, 적당히 살 때 안쓰러워 보입니다. 충만히 살거나 떠나세요, 피트가 했던 바로 그대로요. 즉 떠나기죠.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그것은 스스로를 수렁에 빠뜨리는 것이니 말입니다. 궁극적으로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어떤 면에서 정말로 자신을 판단하고 있는 겁니다. 여러분이 가짜로 살고 있을 때, 초라하게 살고 있을 때 말입니다.


 

그 지점이 신성이나 겁나는 것이 들어오는 지점입니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은 신성합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겁납니다. 그런 것은 여러분이 이런 모든 것에 푹 빠졌을 때 예상치 못했던 것일지도 모릅니다. 때때로 여러분의 몸이 다르게 느껴지기 때문에 그것이 겁납니다. 여러분은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의아해 합니다. 그리고 특히 샴브라의 경우, 몸에 일어나고 있는 것의 99%는 의식의 더 높은 상태로 조절되고 있는 것입니다. 병든 것이 아닙니다. 앓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종의 클렌징이나 풀어내기입니다. 그것이 끔찍하게 느껴진다는 것을 압니다. 죽는 것처럼 느껴질 때도 있을 겁니다. 그러면 머리로 이렇게 말하죠. “내가 뭐 잘못됐나? 내가 뭐 잘못했나?” 잘 못 없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조절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떠난다면,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을 단념하면, 일어나게 될 유일 한 일은 여러분이 죽는 다는 것뿐입니다. 그러지 않아도 여러분은 어차피 죽습니다. 그러니 그것에 대해 웃읍시다. (아다무스 껄껄대지만 다른 사람은 웃지 않음) , 너무들 진지하군요. (아다무스 다시 껄껄댐) ! 여러분이 죽음에 대해 웃을 수 있을 때 여러분의 문제들이 끝나게 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두렵습니다. 왜냐하면 물리적 죽음 너머에서 (머리를 가리키며) 여기에서 일어나는 일은 더욱 더 두렵습니다. 여기에서 일어나는 것보다 몸이 사실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가 변하기 시작하고 점점 이상해지고 방향이 뒤섞이고 두려움이 몰아칠 때, 여러분은 제대로 하고 있는 지 의심이 듭니다. 정신이 이상해지고 있는 것이라 느껴집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렇게 느낍니다. 그리고 자신의 모든 생각이 미친 생각이라 느껴집니다. 마음속의 구조도 통제도, 이전의 어떠한 잔재주도 더 이상 통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벼랑으로 몰린 듯해 집니다. 아주 필사적이 됩니다. 이제 어떻게 하게 될까요?


 

당연히 여러분은 되돌아가려고 하지요. 거꾸로 갑니다. 안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전에 하던대로 다시 하지요. 소용없다는 것을 여러분은 압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천길 낭떠러지로 떨어진 느낌이 듭니다. 아무것도 없는 텅 빈 곳에 말입니다. 그런데 정말 그렇습니다. 그런 곳은 있기가 참으로 힘든 곳입니다. 그것은 정말 힘든 장소입니다만, 그때가 바로 여러분의 진정한 자아 Self를 가장 잘 알게 되는 때입니다. 인간의 모습을 한 자신말고, 아이엠을 알게 되는 때입니다. 그런 때가 피트가 그랬던 것처럼, 이런 것을 깨닫는 때입니다. “나는 존재한다 I exist. 심지어 이 무nothingness 속에서도 말이다. 나는 존재한다.” 바로 그겁니다.


 

대단히 성스럽죠, 그렇죠. 두렵죠, 대단히. 대단히.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여러분은 끈질긴 분들이라는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계속 더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어명 웃음) 그리고 여러분은 계속 웃습니다. 두 분이 웃었군요. 여러분은 계속 더 많은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일인데요, 친구 여러분, 그러나 우리는 두달 후에 조촐하게 이야기할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지난 샤우드에서 몇 번, 214일에 우리는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 깨달음의 실현 허용하기를 여러분이 어떻게 하고 있나?’에 관해 이야기 하게 될거라고 언급했던거 같은데요. 저는 실현 허용하기라는 말을 아주 조심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는 그것을 얻으려 애쓰는 것이 아닙니다. 애쓰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인간 자아는 그렇게 하려고 해서도 안 되고 할 수도 없습니다. 그것은 허용하기입니다. 여러분이 그것과 얼마나 씨름하는지, 그것을 얻으려 얼마나 애쓰는지, 얼마나 수고를 하는지, 또 얼마나 좌절하는지. 이것은 그것을 허용하기에 관한 것입니다.


 

말은 단순하죠, 그러나 까다롭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신뢰와 내려놓기를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무엇을 허용하기죠? 여러분은 알아낼 겁니다. 알아낼 겁니다.


 

, 그것과 함께 아주 깊은 호흡을 합시다.

 


 

질문


 

질문이 있습니다. 여기 적을 것이 필요하겠군요. 린다는 마이크를 맡아 주시고요. 시간이 딱 좋군요.


 

린다: -!


 

아다무스: 샴브라와 질의 응답을 하기에 말이죠.


 

린다: -!


 

아다무스: . 압니다, 여러분은 그저 편히 앉아서 듣기 좋아한다는 것을요. 하지만 여러분의 답을 좀 듣고 싶군요.


 

, 심호흡 한번 하시고요. 제 질문은요, 린다가 마이크 준비가 끝나는 대로, 이번엔 어떤 마쿄 대답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말이죠, 그게 피트가 저 세상으로 넘어 가자마자 언급한 몇가지 중 한가지입니다. “--! 난 참 마쿄가 많았군.” 피트, 진심인가요? 정말로요? . 그리고 그는 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것 중 하나는 여러분 자신의 마쿄를 알아차리고 그것에 대해 웃어 버리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각자의 마쿄를 깨달으십시오.


 

오케이, 질문입니다. 인간으로서의 일상 속에서 가장 걱정되는 것이 무엇입니까? 여러분이 가장 걱정되는 것이 무엇입니까? (태드에게) 이것 좀 적어 주시겠습니까? 여러분의 나날의 삶에서 말입니다. 인간으로 사는 매일의 삶에서 가장 많은 집착과 시간을 잡아먹는 그런 걱정 말입니다.


 

린다: 그리고, 생일 축하합니다, 앤디.


 

아다무스: 생일 축하합니다, 앤디 (몇몇 박수). 생일 축하합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이 다가 올 겁니다.


 

앤디: 질문이 뭐였죠? (웃음)


 

아다무스: 혹시 피트 채널링하고 있는 건가요? (더 많은 웃음) 가장 많이 걱정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인간으로서의 당신 자아는, 일상의 삶에서, 무엇이 가장 걱정되나요?


 

앤디: 불행하게도 저는 다른 사람의 복지에 대해 걱정합니다. 그런데, 제 자신이나 걱정해야 한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다른 사람 걱정하기. 그리고 당신 시간의 얼마큼을 다른 걱정하는 데 쓰고 있나요?


 

앤디: 반 조금 넘게요.


 

아다무스: 아이고! 저런! 아까운 삶이 낭비되고 있군요. 다른 사람 걱정하느라고요.


 

앤디: 맞습니다!


 

아다무스: 그렇죠! (둘다 껄껄댐) . 휴스톤, 이제 문제는 알았습니다. 오케이, 좋습니다. 그럼, 탁 떠오르는 대로 말해보세요. 당신은 왜 그러고 있지요?


 

앤디: 세상을 구해야 하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아다무스: 무엇으로부터 구하자는 거죠?


 

앤디: 가만히 보니 저 자신으로부터 세상을 구하자는 거네요.


 

아다무스: 좋아요. 제가 도움을 좀 드리죠. 여러 가지 일들에 걱정을 하며 많은 시간을 보낸다는 것 그건 자신에게 있어 큰 주의 분산입니다. “난 세상을 걱정할 거야.” , 무엇을 위해서요, 모르죠. “난 세상을 걱정할 거야, 그러면 내 자신으로부터 눈을 돌릴 수 있거든.” , 그건 정말 훌륭한 창조적 주의분산이죠. 그 모든 걱정하기를 통해서 세상을 얼마나 도왔나요?


 

앤디: 조금도요.


 

아다무스: (웃음)


 

앤디: , 제 생각엔 도움이 될 때도 있었던 거 같아요...


 

아다무스: 아니요! 전혀 그렇지 않아요. 조금도요. 아닙니다.


 

앤디: 전혀요?


 

아다무스: 어떤 영향도 없어요.


 

앤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


 

앤디: 일말의 죄책감도 가지지 않는 것, 그쵸?


 

아다무스: , . , 죄책감이나 여러 번 해봤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지.” 이런 거죠. 그래서 거기에 죄책감이 있는 겁니다. .


 

앤디: .


 

아다무스: 좋아요. 여러분 자신에게 사로잡히도록 하는 것 중에 한 가지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여러분이 무엇을 걱정하고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서 시간을 들여 언제 걱정을 하는지요 당신은 언제 걱정을 했나요?


 

앤디: 미래의 즐거움이요.


 

아다무스: .


 

앤디: 그렇게 함으로써, 제 현재를 없애버린 꼴이 되죠.


 

아다무스: Duh! 좋습니다.


 

앤디: 좋아요! 배워가고 있군요!(일부 웃음)


 

아다무스: 여러분이 그것을 깨달을 때 재밌는 부분이 있죠. 아시다시피, 여러분은 그에 대해서 웃을 수 있습니다. 재밌거든요. 그것은 마치, “오 맙소사! 내가 하고 있는 걸 봐 지금은 아무 걱정이 없는데 미래의 즐거움을 위해서 걱정을 하다니 말이야. 미래는 결코 오지 않을거라고. 그럼 즐거움이 없겠군. 그럼 대신에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걱정을 해야겠어.)”(일부 웃음

 


앤디: 아주 좋군요. .


 

아다무스: ! 아니죠, 여러분이 일단 그것을 한 번 깨달으면, 거기에는 정말 많은 재미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갑자기 여러분은 거기에 더 이상 사로잡히지 않게 되니까 말이죠. . 그러고 나면 그것은 그저 게임인 것입니다.


 

앤디: 그 후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아다무스: 그렇죠. 좋습니다. 생일 축하해요.


 

앤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좋아요. 다음. 여러분의 인간 삶의 일상에서 무엇에 대해서 가장 걱정을 많이 하나요? 가장 걱정을 많이 하는 것이 무엇이죠? 그런데 마지막은 피트와 함께 이야기해볼 겁니다. 그는 그의 통찰을 나누고 싶어해요. 아시다시피, 여러분은 죽음을 겪고, 갑자기 철학자가 되거든요.(웃음) 그가 웃는 군요. 계속해보죠. 여러분이 가장 걱정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제인: 두 가지를 말해도 되나요?


 

아다무스: (웃음) 원하면 여덟 가지를 말해도 됩니다. 다 다루긴 힘들긴 해도요.


 

제인: 건강과 돈이요.


 

아다무스: 건강과 돈. 오 좋습니다. 좋아요. 당신은 당신의 건강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데 얼마나 시간을 들이나요?


 

제인: 상당히 많이요.


 

아다무스: 얼마나 많은 돈을...


 

제인: 많이요!


 

아다무스: (웃음) 이제 우리는 돈문제를 해결해야 겠군요! ! 건강과 돈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재미있죠.


 

제인: 전 제 자신을 주의 분산 시키고 있어요.


 

아다무스: , . 왜죠?


 

제인: 왜냐하면 무서우니까요.


 

아다무스: 당신의 건강이요 아니면 주의 분산이요?


 

제인: 살아가는게요.


 

아다무스: , 그렇죠.


 

제인: 이 과정을 통과해가는 거.


 

아다무스: . 당신에게 질문을 했습니다, 당신의 건강의 어떤 부분에 대해서 걱정을 하나요? 제 말은, 당신의 건강이 당신에게 걱정을 유발하나요? 당신은 아픈가요?


 

제인: 아니요.(그들 웃음)


 

아다무스: 이게 얼마나 납득할만한지 보세요.


 

제인: , 전 많은...


 

아다무스: 당신은 여지껏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아파 보셨나요? 제 말은, 내일 당장 죽을 것 같은 아픔이죠.


 

제인: 아니요.


 

아다무스: 독감이나, 감기는요?


 

제인: 가끔이요.


 

아다무스: , , 가끔씩이요.


 

제인: , .


 

아다무스: 수두나 홍역은요?


 

제인: 가끔씩.


 

아다무스: , 어떤 성적인... 아니 말하지 않기로 하죠(웃음). 아니요. 그래서 당신 말은 정말로 어떤 큰 건강 문제를 한번도 가져보지 않았던 거죠. 당신의 가족 당신의 가족 중에 건강 문제를 많이 가진 분이 있나요?

 


제인: 가준 분이 있어요. .


 

아다무스: 정신적인 것이 아닌, 육체적인 건가요?


 

제인: .


 

아다무스: , 좋아요. 하지만 어떤 두드러진 게 있나요?


 

제인: M.S(다발성 경화증) 이요.


 

아다무스: ... 다른 건요? M.S 좋아요. 당신은 다발성 경화증을 가지고 있나요?


 

제인: 아니요.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시간 거기에 사로잡혀 있군요. 그리고 거기에 많은 돈을 쓰고 있고요. 그 후 건강 문제에 사로잡혀서 돈을 써야하기에 하고 싶지 않은 일을 계속 해가고요. 무일푼이 되지 않기 위해서 말이죠.


 

제인: .


 

아다무스: 이게 좀 말이 되지 않는다고 느끼지 않나요?


 

제인: , 저는 지난 5년 동안 몸에 많은 문제가 있었어요. 많은 신경 통증과 다른 것들도요. 하지만 그것은 암 같은 것은 아니었죠.


 

아다무스: 당신의 신경 통증에 대해서 의사는 뭐라고 하던가요?


 

제인: 그들은 뭐가 문제인지 몰라요.


 

아다무스: ! 맙소사! 내가 심령술사인가요! ! 무슨 일이 일어난가요! 제인?


 

제인: 상승의 징후들인가요?


 

아다무스: (웃음) 맞습니다, ...


 

제인: 아시다시피, 제 발이요. 지난 2년 반 동안 제 발이 아팠어요.


 

아다무스: .


 

제인: 뭘 해봐도, 아픈 건 나아지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그저, 생각 하지 말고, 상징적으로 발이 무엇과 관련이 있나요?


 

제인: 앞으로 나아가는거요. , 알고 있어요.


 

아다무스: 뭘하는 거라고요?


 

제인: 앞으로 움직여 나아가는거요.


 

아다무스: 움직이는 것... 그저 지구에 있으면서, 자리 잡는 것!


 

제인: , 맞아요.


 

아다무스: , 안정화하는 거죠.


 

제인: 홀로 말이죠. .


 

아다무스: 그래서 당신에게 이러한 전체 일이 일어나는 겁니다. 그건 재미있는 게임이죠. 당신이 괜찮다면 제가 당신을 화나게 할 겁니다.


 

제인: 상관없어요.


 

아다무스: 그건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당신은 거기서 나가고 싶어 하죠.


 

제인: .


 

아다무스: 알고 있어요.


 

제인: .


 

아다무스: 우린 대화중입니다.


 

제인: .


 

아다무스: 하지만 당신은 어떻게 하는지 모르죠.


 

제인: .


 

아다무스: 오케이. 오늘 우리는 거기에 들어갈 겁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을 거예요. 오늘 우리는 거기서 어떻게 나가는 지를 경험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전체 시공을 넘어가게 될 것입니다. 먼저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제인: 오케이.


 

아다무스: 여러분 대부분이 믿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그러고 나서 깨닫게 되죠, “오 젠장! 만약 바로 그 문이 열린다면, 나는 그걸 취할 거야. 만약 그것이 그것 넘어가는 유일한 길이라면, 그 길을 따를거야.” 심지어 그것이 일방통행로이고, 방향이 잘못되어 보이더라도, 그 문을 따라 나섰고 그 여러분을 미치게 만들지라도 말이죠. 하지만 무엇이 미친 것인가요? 미치는게 무엇이죠? 그에 대해서 잠시 이야기해봅시다. 그것은 정말 사람들을 화나게 만들겁니다.


 

오케이, 전 당신에게 이것을 바로 지금 말할 수 있어요. 저는 당신의 눈을 바라볼 겁니다 - 거기에는 어둠이 있죠, 그래서 빛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에게 육체적인 없습니다. 얼마 되지 않는 작고 괴상한 불균형들이 있어요. 하지만 그것들은 스스로를 적응시켜가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제인: 어떻게요?


 

아다무스: 뭐라고요?


 

제인: 어떻게 그것들이 스스로를 적응시키죠?


 

아다무스: 당신이 그렇게 하도록 하는 거죠. 당신은 몸이 적응되도록 합니다. 몸은 마음보다 영리해요. 몸은 마음보다 영리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저 허용합니다. 누군가가 태어나 죽을 때까지 그 몸에는 언제나 잘못된 일들이 일어나죠. 거기에는 적응되는 과정이 있습니다. 화학적, 전자기적 단계에서 일어나죠. 내장기관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불균형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꺼버리고, 균형으로 되돌립니다. 그러면 그것들이 그렇게 하죠. 그것들은 자동적으로 일을 합니다. 그것이 몸의 아름다움이죠.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허용해야했죠. 그것이 무서운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마치, , 만약 당신이 그렇지 않다면, 아시다시피, 당신이 그 모든 것을 관찰하지 않는다면, 무엇이 잘못되진 않을까하는 것 같은 거죠.


 

제인: . 그게 더 나빠질 수 있거든요.


 

아다무스: , 사실, 여러분이 그것을 지켜볼 때, 일들은 잘못되어 가고, 당신은 파산하고, 이러한 모든 것들을 가지게 됩니다 ... 매번 이렇게 열 받게 하는 말들이 나오는 거죠. 여러분이 어떤 건강 보충제를 먹을 때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여러분이 몸의 작업 이외에 다른 외적인 치료에 사로잡힐 때 마다, 마사지나, 당신이 하는 작업도 말이죠(라라에게 말함) 다른 모든 것들, 여러분들이 이러한 것을 할 때 마다 여러분이 약을 먹고, 어떤 괴상한 치유법을 하고, 크리스탈 물을 마시고, 이런 쓰레기 같은 모든 것들을 할 때, 여러분은 자신의 몸에게 스스로를 신뢰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입니다.(린다가 이상한 소리를 낸다) 몸은 아주 착하고, 영리합니다. 그것이 말하죠, “좋아, 당신과 함께 놀아야겠네요. 난 균형에서 벗어날 겁니다. 왜냐하면 당신을 사랑하니까요. 당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나타날 거예요.” 그렇게 해서 기괴하고 이상한 일들이 몸에 일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의사에게 가고, 그들이 말합니다, “이상 없는 거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은 당신에게 문제가 있어요.”라고 말하는 의사를 찾을 때까지 돌아다닙니다. 하지만 그런 의사는 없죠! 그래서 그것이 괴상한 일입니다.

 


 

 

아다무스: 하나 물어도 될까요, 친애하는 제인?


 

제인: .


 

아다무스: 준비 됐나요? 제 말은 진짜로 준바 됐나요, 미친 준비, 분노의 준비 이것을 없애버릴 준비가 됐나요?


 

제인: !


 

아다무스: 아니면 그냥 오케이 인가요?


 

제인: 아니요, 오케이가 아니예요.


 

아다무스: 좋아요. 그리고 당신은, 어떤 것이든 상관없이 피트가 웃고 있군요, 지금 당신을 보고 있어요 당신은 살아가거나 떠날 준비가 되었나요? 살거나.. (린다가 뭐라고 함) 뭐요?! 살거나 떠나거나. 제 말은 그냥 건물을, 크림슨 써클을 떠나는 걸 말한 거예요.(일부 웃음) 당신에게 질문을 해야 하겠습니다 당신은 살거나 혹은 떠날 준비가 되었나요? 당신은 아직 그 지점에 있는 건가요?

 


제인: ! 전 제 자신에게 줄곧 그것을 물어보았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제인: 전 살아갈 준비가 되었어요.

 


아다무스: .


 

제인: 전 그냥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우리 거기로 가보도록 하죠. 우리가 거기 가볼 겁니다. 당신은 말합니다, “, 이건 아니, 그건 잘 되지 않을 거야.” 그러고 나서 그렇다는 것을 깨달을 겁니다. 처음에 그것에는 이상한 느낌이 들죠. 당신의 몸이 진짜 이상한 것을 느끼게 될 겁니다.


 

제인: 대단하군요.(웃음)


 

아다무스: , 그 후 당신은 당신의 몸을 보고 웃을 겁니다. , , , , ! 아시다시피, 진짜로, 여러분에게 이러한 육체적인 일들이 계속 될 때 웃는 것은 가장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그 지점에 있을 때, 여러분이 자신에게 웃을 수 있을 때, 심지어 육체적으로 그럴 때 말이죠, 그러고 나면 여러분은 거기에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을 체화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몸이 큰 괴물이 될 때, 그것은 여러분에게 걱정을 일으키고, 분산을 시키죠, 그러고 나면 여러분은 깨달음을 체화할 준비를 못하게 되는 거죠.


 

여기 더 해보죠. . 데이빗?


 

데이빗: .


 

아다무스: 당신은 인간의 일상에서 무슨 걱정을 하나요?


 

데이빗: 제 생명력 에너지요.


 

아다무스: 생명... , 그게 왜요?


 

데이빗: , 엉망이예요, 솔직히 저는 살고 있는 것이 아니예요. 저는... .


 

아다무스: 생명력, 당신에게 에너지가 없다는 것을 말하나요?


 

데이빗: .


 

아다무스: 하루 종일 게으름을 피우나요?


 

데이빗: .


 

아다무스: . 샤우도에 올 에너지도 간당간당 한가요?


 

데이빗: 아니요, 그건...


 

아다무스: 샤우드는 좋으니까요.


 

데이빗: 샤우드는 좋은 거죠.


 

아다무스: 좋아요. .


 

데이빗: .


 

아다무스: 쇼핑하는 것도 어렵나요?


 

데이빗: 사실 전 쇼핑을 즐겨요.


 

아다무스: 좋아요.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는 건요?


 

데이빗: 전 나가는걸 즐겨요.


 

아다무스: , 맙소사! 그럼 여기서 뭐가 문제죠?!(많은 웃음)


 

데이빗: 아시겠지만, ... 아니요, 제가 그리 자주 그러는 건 아니예요.(아다무스 웃음) 그리고...


 

아다무스: 왜 자주 그러지 않죠?


 

데이빗: , 돈 때문이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이거 이상하군요.


 

데이빗: 헛소리 같은 거죠. 알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 맞습니다. 맞아요. 아시다시피, 당신은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콜드레가 타코 벨(레스토랑) 이야기를 하는 군요.(일부 ”) 아니라고요? 거기보다 더 나은 곳이. , 오케이.


 

제가 들은 바로는 데이빗,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해당됩니다. 피트가 이러한 부분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죠, 여러분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할 때, 에너지가 거기 있게 됩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짜 하길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죠. 많은 경우 여러분은 자신에게 제한을 둡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돈 때문에 그런 것이라고 말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데이빗: 맞아요.


 

아다무스: 그것은 일종의 제인의 문제와 비슷해요. 건강과 돈. 그것들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건강에 많은 돈을 쓰고, 그래서 돈이 없어지죠.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그러고 나서 그녀는 일과 이러한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이건 미친 짓이에요. 제 말은, 정말 미친 겁니다. 그거 아세요? 매일 전 세계 수십억의 사람들이 대략 60억의 사람들이 일어나서는 그저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데로 움직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도 없죠. 왜냐하면 그들은 깨닫지 못하고 그에 대해서 웃을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사로잡혀 있는 거죠. 하지만 우리는 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웃을 수 있는 지점에 와 있습니다.


 

전 당신을 체크하고 있어요, 당신이 괜찮다면, 우리가 이야기를 할 때, 제가 작은 시험을 했었습니다.


 

데이빗: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그리고...


 

린다: !!!(웃음) 뭐요?!


 

아다무스: 그건 에너지 시험이었어요.


 

린다: 뭐요?!


 

아다무스: 그것은...(웃음)


 

린다: 맙소사!!


 

데이빗: 아니요, 사실...


 

아다무스: 비방해 에너지 시험이죠. 당신의 에너지 레벨은 좋습니다. 괜찮아요. 진짜로 문제가 없어요. 그건.. - 오 린다, 노트를 해주세요. 그것은 열정입니다. 그것은 열정이에요.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마치 중간 구역에 사로잡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시겠지만, 짜증나는 삶을 살면서, 비인간적인 삶을 살아가면서 왜 몸이 아픈지 의문을 가지죠, 에너지가 어디에 있으며 왜 무일푼인지. 나의 친구들이여, 그것은 이해할 수 없는 것입니다. 전혀요.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빗: 저도 알고 있죠.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은 그에 대해서 웃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건 마치...


 

데이빗: , , !! 더 이상은 아니죠!


 

아다무스: 그것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그 열... 전 우리의 열정 수업을 원합니다. 아시겠지만, 열정 수업은 처음에 토바야스가 만들었었죠. 우리는 열정 수업을 두 번, 어쩌면 세 번도 할 수 있습니다.


 

린다: 전 토바야스가 했던 모든 것을 다시 할 열정이 있어요.


 

아다무스: 당연하죠.(린다 웃음) 하지만 그것은 바로 지금 이슈들 중의 하나입니다. 열정이죠. 정신병 같은 삶이 여러분을 녹초로 만들 때 여러분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이 정신병적이죠 옳지 않지만 그로부터 나올 수 있는 방법을 모를 때, 그것은 여러분의 돈과, 에너지, 열정, 기쁨을, 그리고 그러한 나머지 모든 것들을 고갈시킵니다. 그러니 우리 그것을 다시 해봅시다. , 좋아요.

 


데이빗: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샴브라를 위해서요. .


 

데이빗: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이제 전 여기서 누군가를 괴롭힐 준비가 되었습니다 린다.

 


린다: !!! 왜 제가 당신의 레이더망에 들어야 하죠?

 


아다무스: 왜냐하면 그건 무료 수업이 될 거거든요.

 


린다: (울부짓음) !!!

 


데이빗: 예이!(청중 환호 박수, 린다가 크게 웃음) ! 좋아요!

 


아다무스: 오케이.

 


린다: ! 그보다 더 좋을 순 없죠! 해봅시다!

 


아다무스: 그보다 좋을 순 없죠.

 


린다: 해봅시다!(계속 웃음)

 


아다무스: 그건 중요한 지점입니다. 여러분 모두의 일부분이 되는 어떤 것이죠. 저는 방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특히 누군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예요. 이러한 모든 것은 제인, 당신이 그것을 아주 잘 표현해 주었어요 여러분은 말합니다, “난 내 건강과 돈에 대해서 걱정을 해요.” 하지만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일을 하러 가고 그것은 즐거움과 열정을 가져가 버립니다. 이것은 여러 면에서 피트의 샤우드예요. 잘 살거나 떠나거나. 바로 그겁니다. 그거예요. 우리는 그 지점에 와있으며, 이것은 좋은 것입니다. 저에게요. 그리고 여러분에게는 짜증나는 거죠. 그건 힘듭니다.(웃음) 살거나 떠나거나. 위대하게 살고, 크게 살고, 잘 살고, 스타일을 갖춰서 살거나 떠나거나. 그렇게 되게 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다른 방식은 그리 잘 작동 되지 않기 때문이죠.

 


좋아요, 두 사람 더요. 빨리, 빨리. 오늘 할 게 많아요. . !!!

 


티파니: .


 

아다무스: 잡았군요, 그쵸?


 

티파니: .


 

아다무스: 당신은 뒤로 가서 숨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티파니: 맞아요.


 

아다무스: , , .


 

티파니: 제 마쿄를 사용하지 못하는거죠?


 

아다무스: , 안되죠.


 

티파니: 좋아요. ...


 

아다무스: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도 해도 상관없어요.


 

티파니: 아시다시피, 샤우드라고요. 전 여기 있고, 전 걱정하지 않는 걸 좋아해요. 전 여기 않아 있고 제 모든... 모든 것들이 잘 돌아가고 있어요.


 

아다무스: 맞아요.


 

티파니: 제 말은 진짜, 진짜로요.


 

아다무스: .


 

티파니: 근데, 하지만...


 

아다무스: 당신이 오기 전인가요 아니면 당신이 이곳에 오고 나서인가요?


 

티파니: 아니, 아니요. 샤우드 하는 날에는 모든 것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깨달아요.


 

아다무스: 샤우드를 더 많이 해야겠군요.


 

티파니: , 매일요.(아다무스 웃음) 매일 매일. 아니, 전 진지해요. 왜냐하면 제가 여기에 앉아 있고, 당신은 질문을 하죠. 그럼 전 그 젠장 맞을 일들에 대해서 걱정을 안하게 되요. 모든 것이 끝내주죠. 그럼에도


 

아다무스: 그럼에도.


 

티파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다무스: 그럼에도.


 

티파니: ...그것이 언제나 사실은 아니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럼 제게 말해보세요.


 

티파니: 하지만 그건 좀 말하기 쑥스러운 부분이에요. 정말로 그에 대해서는 말하고 싶지 않아요.


 

아다무스: , , . 전 세계에서 샴브라들이 지켜보고 있는데 어떻게 쑥스럽지 않을 수 있겠어요.(웃음)


 

티파니: 좀 쑥스러워요.


 

아다무스: 다른 방식으로 해볼게요. 어떤 사림이 정말로 열려있고, 신뢰가 갈 때, 모든 사람들은 그것을 느끼고, 그것은 사람들을 돕게 됩니다.


 

티파니: 맞아요.


 

아다무스: 자 그럼 당신이 하는 일이 세상을 구하는 것을 보세요.


 

티파니: 맞는 이야기예요. 맞아요.


 

아다무스: ! 다른 어떤 사람의 이야기였어요. 당신 말고요.(웃음)


 

티파니: 진실은 제가 진짜 멍청하고 강박적인 걱정 속으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건 노화예요.


 

아다무스: 거기에 뭐가 잘못된 게 있나요?


 

티파니: 전 영원히 젊고 아름답고 싶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하지만 그렇지 않죠. 제 말은, 왜 그것이... 제 생각에 당신은 뭔가를 말하려 했군요...


 

티파니: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정말 재밌군요.


 

티파니: 저도 그것에 왜 중요한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제 말은, 그냥 노화에 대한 건가요?


 

티파니: !


 

아다무스: 그것가지고 무엇을 하나요 그럼?


 

티파니: ,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젊어지려고 해요.


 

아다무스: 어떻게 하죠?


 

티파니: 젊음을 느껴요.


 

아다무스: 어떻게 그렇게 하나요?


 

티파니: ....


 

아다무스: “나는 젊어, 나는 젊어, 나는 젊어.”(웃음)


 

티파니: 제 피부에 신경을 쓰고, 달리기를 하고 요가를 해요.


 

아다무스: 좋아요.


 

티파니: 그리고 놀아요.


 

아다무스: .


 

티파니: 그러면 전 젊음을 느껴요. 바보 같죠.


 

아다무스: 제가 당신에게 정말로 솔직해져도 될까요?


 

티파니: 제발요.


 

아다무스: 아니요.(아다무스 웃음)


 

티파니: 제발요.


 

아다무스 당신은 자신을 남용(오용)하고 있어요.


 

티파니: 어 오.


 

아다무스: 왜죠?


 

(그녀 멈춤)


 

제 말은 정신적으로요....


 

티파니: 몇 가지 이유가...


 

아다무스: 자기-정신적 남용, 가장 큰 부분입니다.


 

티파니: .


 

아다무스: 때때로, 당신은 그것을 다른 방식으로도 합니다. 하지만 왜죠?! ! ! ! !


 

티파니: 제 생각에 그건 습관 같아요. 당신에게 동의해요, 그건 남용(오용)이죠.


 

아다무스: 좋아요. 제가 그것을 가리킬...


 

티파니: 제가 그나마 그것이 더 우스울 수 있다는 것을 알아냈군요.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요. 적어도 그것에 웃을 수 있다는 것.


 

티파니: .


 

아다무스: 자신에게 매질을 하기 전에 말이죠.(웃음)


 

티파니: 그렇게 하고 있어요. . 샤우드날, 와서 모든 것이 위대해라고 말하는 것처럼요. 제 말은 제가 모든 것을 바라보고 그리고 돈을 벌죠. 전 재미를 느끼고. 오직 제가 원하는 일만 해요. 전 이 모든 아름다운 친구들도 있고요.

 


아다무스: .


 

티파니: 제 말은, 모든 것이 위대하다는 거예요.




번역: 게물,엉겅퀴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