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제 4장 (상) |

Walk on


전체공개 2015.12.29. 00:15
 




나는 나 자신이며, 교수 아다무스이자, 디킨스이며, 세인트 저메인입니다.(청중 환호 박수)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그리고 높이 고양된 이 모임도 말이죠. 온라인으로 듣고 있는 모든 분들과 오늘 여기에 와서 모여 있는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

 

예쁘고, 멋진, 흥미롭기도 하죠, 그리고 놀라운, 코스튬들.(많은 청중들이 크리스마스 복장을 입음) 여러분들은 옷을 입는 데는 일가견이 있어요. 그리고 판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에 대해 다르게 느낄 수 있는 변화를 하는 데에도 일가견이 있습니다. 그건 실제로 여러분의 몸 세포에 영향을 줍니다. 정말 그래요. 그리고 마음에도 영향을 주죠. 그건 새로운 잠재성을 열어줍니다. 여러분 몸 안의 세.. .(아다무스가 멈춰서 여자 옷을 입은 남자 샴브라를 바라본다, 청중 웃음) , , , 그건 수많은 새로운 잠재성을 열어주죠. 미안해요. 마담. 쉬는 시간에 어디(역주, 남자화장실인지 여자화장실인지) 화장실을 썼죠?(더 많은 웃음)


 

사트: 기억이 안 나네요.

 


아다무스: 기억할 필요 없어요. 바닐라 넣은 커피, 고마워요(산드라에게), 오늘 깔루아 커피를 좀 마실 수 있을까요?

 


린다: 아뇨.

 


산드라: 아니요.

 


아다무스: 그게 필요할 거 같은데. . .(더 웃음)

 


자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 여러분이 옷을 입을 때 말이죠, 사트가 말하겠지만, 여러분은 다르게 느낍니다.(웃음) 그건 여러분 몸의 모든 세포에 가 닿습니다. 그냥 있는 낡은 판에 박힘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 남성적인 세포들 말이에요. 여러분은 그 속에 두 가지 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 큰 신발을 신은 거 같지 않아요?(사트 절레절레) 예스, 예스. , 예스, 예스.(아다무스 웃음)

 


샴브라여, 잠시만 시간을 내보겠습니다. 전 콜드레가 항상 입는 옷보다 이 복장에 훨씬 더 편안함이 느껴지는군요.(아다무스가 디

킨스 같은 모자와 양복을 입음)

 


이디쓰: 아주 멋지군요.

 


아다무스: 고맙습니다. 고마워요, 언제나처럼(일부 웃음). 저는 제 마지막 생애에서 중절모를 많이 썼었습니다. 야구모자가 아니고요. 신사들의 중절모. , 콜드레를 위한 지팡이입니다. 아마 몇 년 후 사용할 거예요.(더 많은 웃음) 전 지금 여러분을 바라보고, 이곳의 에너지를 느껴보고 싶습니다.

 


우리는 여기, 2015125,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이곳에 함께 모였습니다. 우리는 그 오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게 될 겁니다. 이건 이 행성의 새로운 영성을 위한 본보기, 완벽한 전형이 될 겁니다. 이건 뉴에이지가 아니죠. 아닙니다. 뉴에이지는, 제 생각에 그들은 둘러앉아서, 무릎을 꿇거나 뭐 그런 걸 하죠. 거기에는 많은 독실함과, 진지함이 있어요. 웃음은 많이 없고요. 그래

도 어쨌건 카톨릭 교회 같진 않아요. 생각해보세요. 카톨릭 교회에서 입는 것처럼 입는다고 생각해보세요.(일부 웃음) .

 


사트: 그럼 전 파문 됐겠죠.(아다무스 웃음)

 


린다: 무섭네요.

 


아다무스: 그들은 바로 당신을 신부로 만들어 거예요.

 


린다: !! !!(청중 웃음 박수) !!

 


아다무스: 제가 말했던 것처럼, 이건 여러분이 느낄 수도 있지만 이건 새로운 예시이죠 심지어 영적이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그저 의식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엄청 많이 탐험하고 있는 존재들이죠. 여러분은 바깥으로 나와 넘어가고 있는 존재들입니다.

 


그건 약간 미쳐야 할 수 있어요. 어쩌면 많이 미쳐야할 겁니다. 거기에는 많은 유머가 필요합니다. 많은 유머가 필요하죠. 그리고 규범들을 부수기 위해서 자신 안에 균형을 잘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 그건 세상의 큰 규범들이죠.

 


우리가 오늘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여기서 모였습니다. 모스크(사원)는 아니지만, 뭐 여러분이 그것을 좋아하든 아니든 전 신경 안 쓰긴 하죠.(웃음) 저는 여러분이 제게 그렇게 기도를 하는지 안하는지 말할 겁니다.(린다 한숨)

 


린다: 입 좀 다물어요!

 


아다무스: 전 그를 알아요, 그는 좋은 친구입니다. 그도 상승 마스터 클럽의 일원이거든요. 정말이요.

 

그렇게 여러분은 웃을 수 있고, 삶을 살 수 있고, 넘어갈 수 있죠, 그리고 그것이 바로 제가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들과 함께 일하길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이렇게 함께 모이는 것을 사랑하죠.

 

자 오늘 우리는 4 단계 코스의 아다무스 의식의 식사를 할 겁니다.

 


린다: 어 오.

 


아다무스: . 첫 번째 코스는, 애피타이저는 청중들과 소통과 관련된 질문입니다. 자 마이크를 잡을 준비가 되었나요? 이디쓰, 왜 눈을 굴려요?(일부 웃음)

 


린다: ?

 


아다무스: 눈을 굴리는 걸 봤어요, 여기 이디스. 오 이디쓰, 다시 해보세요. 카메라가 찍고 있어요.

 


이디쓰: , 눈에 벌레가 들어있었어요.(웃음)

 


아다무스: 어디서 하나 잡겠어요.(더 많은 웃음과 청중 !”) 당신의 뇌에서요, 맞아요. 맞아. 오늘 멋집니다. 마이 디어.

 


이디쓰: 고마워요.

 


아다무스: . 그녀가 했어요. 정말로 복장을 바꿨어요. 어려보입니다. 부담스러워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아요. 이디쓰. , 이디쓰, 당신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락스타입니다. 눈을 다시 움직여 봐요.(웃음) 세계적으로 유명한 락스타예요. 사람들이 보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 이디쓰가 뭘 할까? 뭘 하지? 아다무스에게 뭐라고 대꾸를 할까?” 하지만 마치 부담스러워 하는 부분은 사라져 버린 듯하네요. 왜죠?

 


린다: , 잠시 만요, 마이크 드려요?

 


아다무스: , , 마이크.

 


이디스: 난 그냥... .

 


린다: 와우, . 잠시 만요.

 


아다무스: 이디쓰의 말이 있겠습니다.

 


이디쓰: 고마워요.

 


아다무스: 언젠가는 전체 그것만 찍어봅시다. 이디쓰의 말.(일부 웃음) 눈에 뭐가 있죠, 디어? 눈에 뭐가 있나요? 눈이 움직여요.

마치 계속 돌아가는 것처럼. , , , - (아다무스가 눈을 돌림, 더 많은 웃음) 이디쓰, 뭐죠? 젊어 보입니다.

 


이디쓰: 그냥 제 자신에게 편안해진 것 같아요. 전 제 자신을 많이 사랑합니다. 그래서 눈을 안 굴릴 수가 없었네요.(웃음)

 


아다무스: 근데 왜 젊어 보이는 거죠, 평소보다 부담이 없어 보이네요.

 


이디쓰: , 전 더 젊어졌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당신의 몸에 뭔가 일어났나요?

 


이디쓰: 물론이죠. 언제나 건강합니다.

 


아다무스: 언제나 건강하다.

 


이디쓰: 좋아요.

 


아다무스: , .

 


이디쓰: 그렇죠.

 


아다무스: 최근에 약간 나아졌군요. , 나중에 다시 이야기해보죠. 고마워요.

 


첫 번째 코스, 우리는 청중에서 질문을 하고 답변을 할 것입니다. , 준비하도록 하세요. 누구라에게라도 마이크가 주어질 수 있

으니까요. 그린치(린다) 마이크를 들고 방을 돌아다니며 누구에게 갈지 아무도 모릅니다(린다가 그린치 복장을 함). 여기에 처음 

오셨든, 오래 되셨든, 마이크를 잡으시게 될 겁니다. .

 


두 번째 코스는 논의, 강의, 관찰 등, 명확성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세 번째 코스는 마음을 넘어선, 환상 속으로의 미랍입니다. 네 번째 코스는,(누군가 마음에서 벗어나라고 말함) , 마음에서 벗어남. , 몸에서 벗어난 것이죠. 전 마음에 대해서는 모릅니다.

 

코스 네 번째. , 우리는 긴장감과 신비로움을 위해서 남겨둘 겁니다. 나중에 정하도록 하죠.(누군가 ”) , . 아주 흥미진진

합니다. 흥분되죠.

 


첫 번째 질문

 

자 첫 번째 질문은, 자 준비됐나요, 그린치, 마이크도?

 


린다: , , , .

 


아다무스: 첫 번째 질문: 우리는 여기 달력의 끝 장에 왔습니다. 자신이 올 한해를 어떻게 보냈냐하는 평가를 하고, 어떤 새로운 해결책 제가 개인적 거짓말들이라 부르는 - 들을 살펴보는 좋은 때이죠. 여러분들은 다음 해를 위해 자신을 준비시킵니다. 자 첫 번째 질문은, 올해, 2015, 1에서 10까지 볼 때, 10이 제일 높은 겁니다. 최상. 1은 가장 낮은 수. 나쁜 거죠. 자연스럽게 있을 수 있는 건 어땠나요? 허용하기는 어땠나요? 그 모든 정신적 혼란스러움 한 가운데에서, 깨달음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자연스럽게 다가오도록 허용하기는 어땠나요?

 


지팡이가 정말 좋군요.

 


린다: , 다 그렇게 말하죠.

 


아다무스: 1에서 10까지. 여러분은 2015년에 얼마나 자연스러웠나요? 잠시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얼마나 자연스러웠나요? .

 

오케이. 린다, 마이크가 준비되었습니다(아다무스가 커피를 집어들다 양초를 떨어뜨린다) 웁스(누가 젠장이라고 말함) 고마워요. 마법 양초입니다. 절대로 타서 없어지지 않죠. .

 


: 6이요.

 


아다무스: 6.

 


: 6.

 


아다무스: 뭔가 자극을 주는 숫자인가요?

 


: 그럴 수 있죠.

 


아다무스: 그럴 수 있죠.

 


: 굉장한 숫자죠.

 


아다무스: 위대한 숫자, . 제 말은, 제가, 지난 한 해, 자연스러워지고, 일들이 당신에게 일어나도록 허용하고, 당신 자신만의 깨

달음이 당신의 몸과 마음에 일어나도록 허용하는 것이 어떠했느냐고 물었는데, 그 답이 6정도로 행복했다는 말인가요?

 


: 그에 대해서 완전 흥분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아마도, 아닐 겁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완전 흥분되지는 않았다. 좋아요. 다음 해, 2016, 저는, 그것이, 같은 저울로 잰다면 다음 해에 얼만큼의 열망을 가지고 있나요?

 


: 그것이 뭐든 전 그것을 그대로 둘 겁니다.

 


아다무스: 전 그 말이 10처럼 들리는군요(같이 웃음) 자연스럽게. 좋습니다. 나중에 당신과 이야기를 더해보죠. 제 말은 잠시 후 당신과 여기서 논의를 할 겁니다(일부 웃음).

 


: 오케이.

 


아다무스: , 전 이런 것을 보고 있습니다. 멈춤, 시작, 멈춤, 시작, 생각하기, 물러서기, 생각하기, 문제에 빠지기...

 


: 어 허.

 


아다무스: ... 편안해지기, 일들이 다가옴. , 당신은 그 패턴을 알아챘나요?

 


: , .

 


아다무스: , .

 


당신은 지금 어디에 있나요, 오늘, 그러한 패턴 안에서?

 


: 전 무엇보다, 뒤로 물러서기 단계 같아요.

 


아다무스: 무엇보다. 오케이.

 


: 오늘까지요.

 


아다무스: 이러한 모든 것에서 더 많이 자연스러워지기 위해서 당신은 무엇을 할 건가요?

 


: 제 말은, 그건 그냥 그 순환 고리 안으로 다시 들어가는 거라는 것에 대해서 생각을 합니다.

 


아다무스: 어느 정도는.

 


: .

 


아다무스: 어느 정도는.

 


: 그래서 전 거기에 좋은 답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생각하기를 멈출 건가요?

 


: 제가 생각하기를 멈출까요?

 


아다무스: , .

 


: 아닐 거 같습니다.

 


아다무스: 그럴 것 같지 않다. 매우 그럴 것 같지 않다. 좋아요.

 


: .

 


아다무스: 좋아요. 오케이, 감사합니다.

 


: .

 


아다무스: 다음.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1에서 10까지 당신의 몸, 마음, 그리고 모든 것에 당신의 깨달음이 자연스럽게 오도록 하기에.

 


쉐럴: 7이라고 하고 싶어요.

 


아다무스: 7! 샘보다 조금 높군요, 좋아요. 그래서 행복한가요?(그녀 웃음) 답을 알고 있는 것 같군요.

 


쉐럴: , 물론, 전 제 깨달음이 바로 지금 있다는 것이 좋아...

 


아다무스: 확실히요. ,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쉐럴: 오케이, , 전 바로 지금 그것을 선택합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하지만 그것을 허락할 수 있겠습니까? !

 


쉐럴: !

 


아다무스: 거기서 지금 멈춰보세요 - “난 그것을 선택했어.” 좋습니다. 여러분 모두 거기 있습니다. 모두 거기에 있어요, 자 그것을 허용했나요?

 


쉐럴: 제 생각은 그런 것 같아요, .

 


아다무스: 그것은 그리 많은...

 


쉐럴: 그건, 그건 열정적으로 들리지 않아요, 그렇지 않나요?(그녀 웃음)

 


아다무스: 맞습니다. , , 맞습니다. 맞아, 맞아요. 여러분 모두는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때로 힘들고 어렵게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신뢰를 허용하지 않고, 그것이 실현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의문을 가지고 있죠 여전히 질문을 합니다, “이 모든 것이 실재할까?” 우리는 그냥 한 달에 한 번 모여서 야호 타임이나 하지고 모인 것일까요? 농담이나 하면서 말이죠.

 


린다: 야호 타임이요?

 


아다무스: 일상의 지루함을 달래고, 이것이 진짜 일어날까 하는?

 

(그녀 멈춤)

 


오년 전과 비교해보면 당신은 얼마나 달라졌나요?

 


쉐럴: 오마이갓!

 


아다무스: .

 


쉐럴: 굉장히요.

 


아다무스: . 어떤 식으로죠?

 


쉐럴: (멈춤) 전 많이...

 


아다무스: 잠시만요(아다무스가 그녀 머리 근처에 손짓으로 뭔가를 치운다). 좋아요.

 


쉐럴: 고마워요.

 


아다무스: 어떤 실체가 너무 가까이 옆에 붙어 있었거든요. 아주 멋진 존재죠. 하지만...

 


쉐럴: 오케이.

 


아다무스: ... “그녀가 카메라에 나오고 있어.” 라고 하는군요.(그녀 웃음) 뒤로 물러났습니다.

 


쉐럴: “그녀와 같이 카메라에 나올거야.”

 


아다무스: .

 


쉐럴: 전 우주를, 일들에 제게 오는 것을 신뢰합니다.

 


아다무스: , 우주, 우주. 우주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미안해요.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요, 하지만 그 단어를 제가 좋아하진 않습니다. 우주, 뭐요? 뭐죠? 아이 엠.

 


쉐럴: 전 제 자신을 더 많이 신뢰하고, 아이엠 됨을, 그 안에 있는 것을 신뢰합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왜냐하면 우주는 언제든지 가능할 때면 당신을 내려 칠 거거든요.

 


쉐럴: , 그렇죠.

 


아다무스: 그것을 알아챘나요? 언제든지 우주는 당신에게 농담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때론 당신을 내려 칠겁니다. 그럴 거예요. 왜냐하면 우주는 그저 기다리며, 어슬렁거리며, 중립 상태에서 기다리는, 의식을 기다리는 에너지이니까요. 혹은 의식이 부족하다고 할 수도 있고요. 그건 여러분을 내려 칠 것입니다. , , 이렇게 만드는 것은 여러분입니다.

 


쉐럴: 전 예전보다 저를 더 사랑해요.

 


아다무스: 좋아요. 좋습니다.

 


쉐럴: 그리고 제가 누구인지를 더 많이 받아들이고요.

 


아다무스: .

 


쉐럴: 저를 인정합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쉐럴: 왜냐하면 전 꽤 깔끔하거든요.(그녀 웃음)

 


아다무스: 저도 그렇죠.

 


쉐럴: , 감사합니다. 저도 당신이 그렇다고 생각을 해요.(그녀 웃음)

 


아다무스: 고마워요. 서로 칭찬하는 사회입니다. .

 


쉐럴: , 맞아요! 사실이에요!(함께 웃음)

 


아다무스: 좋이요. , 7. 전 그 숫자를 좋아합니다. 내년에는 어디로 갈건가요?

 


쉐럴: 전 그것이 더 열리도록 허용할 거예요.

 


아다무스: 좋아요. 1에서 10까지...

 


쉐럴: , 최소한이요.

 


아다무스: 최소한, 최소한 예.

 


쉐럴: 최소한 10.

 


아다무스: 오케이, 좋아요. 감사합니다.

 


쉐럴: 너무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두 명 더 하죠. 다음 질문을 하기 전에 같은 질문을 하겠습니다. 올해를 자연스러움저울에 단다면 어떤가요? 깨달음이 당신에게 오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얼마나 자주 여러분은 그에 대해서 걱정을 하고 스트레스를 받았나요? , 마이 디어.

 


메리: 8점 정도예요. 9일 수도 있고요.

 


아다무스: , 당신에게 9점을 주소 싶습니다. .

 


메리: 좋아요.

 


아다무스: 제가 느끼고 지켜보았습니다... , 좋아요. 내년은요?

 


메리: 내년은 9정도일거예요.

 


아다무스: 최소한 9. 무엇을 할 건가요? 여기 샴브라에게, 그리고 이것을 허용하고 있는, 깨달음 속으로의 자연스러운 진화를 해가는 전 세계 샴브라에게 무슨 조언을 해줄 것인가요?

 


메리: 제 생각에는 낡은 도움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웃음과 박수)

 


아다무스: , 그 안에는 진실이 있어요. 그런데, 그것이 여기 모두에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왜 낡았나요? 그것과 무슨 관련이 있

?

 


메리: 모르겠어요. 거기에는 그냥 자유가 있어요.

 


아다무스: 그렇죠. , 만약 당신이 제가 같은 길로 돌아가는 걸 상관치 않는다면 말이죠, 당신은 죽음이 두렵나요?

 


메리: 아니요.

 


아다무스: , 그리고 당신은 그래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병에 걸리는 것이 두렵나요? 육체적 질병.

 


메리: 아니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왜냐하면 그에 대한 너무 많은 걱정이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들은 진정으로 삶을 살지 않게 되죠. 그들은 곧 닥칠 질병에 대해서 걱정을 합니다. , 그 후 그 우주는 그것을 그들에게 주게 됩니다.

 


메리: , 만약 제가, 질병이 걸린다면, 전 그냥 죽을 겁니다.

 


아다무스: 맞아요. 당신은 저와 다른 이들을 방문할 겁니다. 우리는 위대한 상승 마스터 클럽이 있어요. 전 당신에게 손님용 출입증을 드릴 겁니다. 어쩌면 당신은 자신의 출입증이 있을 수도 있죠. 만약 당신이 제가 의미하는 것을 안다면요.(그녀 웃음) , 좋아요. 감사합니다.

 


한 명 더요. “자연스러움저울을 단다면 당신은 1에서 10까지 몇 점인가요?

 


울프갱: 저요?

 


아다무스: , .

 


울프갱: .

 


아다무스: 이런 일은 여기 크림슨써클에서 일어납니다. 마이크를 건네드리죠.

 


울프갱: 오케이.

 


아다무스: 마치 부정적인 것들이 평화의 파이프 안에 들어오는 것처럼요. 마이크를 건네드리죠.

 


울프갱: (웃으며) 3이요.

 


아다무스: 3. 당신은 멘탈(정신) 가이로군요.

 


울프갱: 그렇죠.(웃음)

 


아다무스: , . 당신이 하시는 일이 뭐죠?

 


울프갱: 소프트웨어 기술자입니다.

 


아다무스: ~!(린다 웃음) ~.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요?(울프갱 웃음) , 소프트웨어 기술자씨, 그리고 당신은 왜 그렇게 정신적이 되었나요?

 


울프갱: ~! 걱정할게 너무 많아서 그런 거 같아요.

 


아다무스: , 그렇습니다. 만약 당신이 일들에 대해서 걱정하길 좋아한다면 말이죠(울프갱 웃음). 그리고 당신은 매우 날카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도로 훈련된 마음이죠. 당신이 여기 있는 것이 오히려 흥미로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뭔가를 할 거거든요. 당신은 그에 대해서 생각합니다. 당신은 마음속을 휘젓습니다. 올해 얼마나 그렇게 했나요?

 


울프갱: , 그리 많이는 아닌 것 같아요.

 


아다무스: 그리 많지 않다. 적어도 당신을 이곳 콜로라도에 데려올 만큼은 되군요.

 


울프갱: !(웃음)

 


아다무스: 당신은 여기 왜 왔나요? 물론 샤우드 때문이겠죠.

 


울프갱: 일주일동안 볼더에서 소프트웨어 기술 모임이 있거든요.

 


아다무스: 와우!(웃음) ! 제가 당신에게 뭔가 질문을 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여기에서 하게 될 것과 관련된 거죠. 당신이 얼마나 그것에 열려 있나에 기반을 둔 것이기도 하고요. 당신의 마음에 무언가가 변화가 일어난다고 말해봅시다. 당신은 큰 소프트웨어 기술 축제에, 프로그래밍, 강좌에 왔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거기에 앉아 있었고, 교수들 강좌들이 진행되고 있었죠. 당신은 이러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이 하는 그러한 것들을 지나쳐가고 있습니다. 전 모르는 것들이죠. 당신은 공학 기술입니다. 공학 기술. 당신은 그냥 그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냥 거기에 없는 거죠. 그것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냥 그렇다고 해보죠. 당신은 그것을 잃어버렸습니다. 다음은 뭘까요? 당신은 다음에 무엇을 할까요? 당신은 비행기에 올라타 집으로 되돌아갈까요? 모르죠, 직장을 그만둘까요? 뭐가 잘못된 건지 궁금해 할까요 , 당신은 뭐가 문제인지 궁금해 할 겁니다(울프갱 웃음). , 당신은 거기 앉아 있고, 그냥 그것이 이해가 안 됩니다. 그냥 이해가 안되죠. 그 다음에 당신은 무엇을 할 건가요? 당신은 텅 비어버렸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요즘 그랬죠?(일부 청중 ”) 수 년 동안 계속, 계속 해서 해왔고 능숙했던 일들이, 당신이 어느 한 날 모니터 앞에 앉아 있었는데, 뭔가를 하기로 되어있었고, 모니터를 바라보고 세 시간 동안 앉아 있었고, 아무 일도 일어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당신은 뭘 할 건가요?

 


울프갱: 좋은 질문입니다. ...

 


아다무스: 알아요.(울프갱 웃음).

 


울프갱: 그 트레이닝에 대한 시험이 있습니다. 물론, 전 제가 이 시험을 통과하지 못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서 걱정을 했죠.

 


아다무스: . 어떻게 되나요?

 


울프갱: 제 삶은 다른 방향으로 향해가겠죠. 제 생각에는요.(웃음)

 


아다무스: 그에 대해서 준비가 됐나요?

 


울프갱: !

 


아다무스: ! 오늘은 이란 말을 많이 듣는군요. 마이크에 문제가 있나요?(울프갱 웃음) 그 시험에 통과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죠? 세상이 끝나는 건가요?

 


울프갱: 아니요. 물론 아닙니다.

 


아다무스: 아니, 아니, 아니에요. 당신은 자신이 형편없다고 느낄 건가요? 나쁜 프로그래머.

 


울프갱: 일부분은요, .(웃음)

 


아다무스: , . “질 낮은 프로그래머. 당신은 그래서 어떻게 할 건가요?(울프갱 한숨) 제가 당신에게 당신이 무엇을 할지 말해주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당신의 소프트웨어 기술 마인드에 가있을 거니까요. 당신은 말할 겁니다, “모든 것이 적절해.” 거기에는 어떤 잘못된 것도 없습니다. 잘못된 것은 없어요. 왜냐하면 당신은 컴퓨터 화면을 그냥 바라보고만 있었으니까요. 그것은 당신이 늙어가서 그렇다거나, 시차 적응이나 비행기로 인한 고도 문제 때문도 아닙니다. 모든 것이 적절합니다. 당신은 시험을 통과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얼굴에 큰 미소를 지으며 말합니다, “때가 되었던 거야. 어찌되었든 때가 되었던 거야.”

 


, 당신은 아마도 시험을 통과할 겁니다. 사실은 시험을 통과할 거예요.(울프갱 웃음) 당신은 시험을 통과할 겁니다. 하지만 또한 이제 제가 당신에게 준 이 새로운 잠재성에 또한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그에 대해서 생각을 해볼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미 그래 보았고, 자신에게 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시겠지만, 맙소사, 전 아주 제한되고 선형적이었어요. 정말로 다음 시험, 다음 시험에 집중해 있었죠. 하지만, , 거기에 다른 뭔가가 있어요.”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여전히 프로그래머일 수 있습니다. 아주 선형적인 단어들을 쓰는 프로그래머가 더 이상 아니죠.

 


울프갱: , 물론이에요. 저는 그에 대해서 생각을 했었습니다(웃음) 왜냐하면 전 항상 그렇거든요.

 


아다무스: , .

 


울프갱: 제가 여기 왔을 때, 제 마음속에 질문이 있었습니다, 오케이. 전 전기 기술 분야에 학위가 있었고, 박사 과정을 밟았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큰 시험과 모든 것을 치르게 될 겁니다. 그 과정은 일직선 줄처럼 시험 다음에 다른 시험이 계속 이어졌...

 


아다무스: , 얼마나 많은...

 


울프갱: ... 그건 문제 되지 않아요.

 


아다무스: 학위가 몇 개나 되나요?

 


울프갱: 좀 많은 것 같아요.(웃음)

 


아다무스: , 아니요. 학위는 좋은 겁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뭔가를 보여줬어요. 하지만 당신은 여기서 어디로 갈건가요? 잔소리 같죠. 저는 그 전부를 가지고 당신을 떠나서 이것을 요약할 겁니다. , 그리 나쁘진 않죠. 저는 당신이 마음에 머문다면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찰 겁니다. 저는 당신이 그로부터 나오게 할 겁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넘어선 무언가가 있으니까요. 잠시 뒤에 다시 되돌아오도록 하죠. 감사합니다.

 


울프갱: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 많이 감사합니다.(청중 박수)

 


린다: 너그럽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얼마나 견딜 수 있나요? 선형적인 행로들, 얼마나 더 많은 마음, 심지어 영적인 목적의 추구, 10, 20, 30, 여러분은 말합니다. “지금 이게 나에게 중요한 일인 걸까?” 얼마나 더 많은 것이 필요한가요? 그리고 그 지점이 우리가 있는 지점, 여러분이 있는 지점입니다. 중단 지점인 것이죠.

 


지금까지 그 모두는 작은 충돌들과 미묘한 차이, 적응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중단 지점이 왔고, 예전과는 결코 같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특히 어떤 작업을 하는 이유입니다. 티모시, 마음을 벗어나는 것이죠. , . 좋습니다.

 

 



두 번째 질문

 


다음 질문은요, 일반적인 사람들이 스스로를 평가할 때 그들 자신을 대체로 긍정적 생각할까요? 대체로 부정적으로 생각할까요? 제 이야기는 사람들 실제로 자신에 대해서 어떻게 느끼는지 묻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들 자신을 평가했을 때 말이지요, 데이비드, 사람들에 당신 자신을 포함시켜서 말씀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겠냐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보통의 사람들은 그들을 부정적인 쪽으로 평가하는 것 같습니다.

 


아다무스: 부정적인 편이다... 좋습니다. 그러면 왜 그런가요?

 


데이비드: 사람들은 완벽한 삶을 살아야 한다고 스스로를 심판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데이비드: 완벽한 삶이란 불가능 한 것인데요, 아시다시피 말이죠.

 


아다무스: 맞습니다. 말씀 하신 것처럼 사람들은 그들 자신을 긍정적이기 보다는 부정적으로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부정적인 평가의 수치가 1인가요 2인가요? 아니면 더 높은 수치인가요? 수치로 치면 어느 정도 일까요?

 


데이비드: 그들의 의식적인 평가와 잠재의식적인 평가가 다른 수치를 보일 것 같은데요.

 


아다무스: .

 


데이비드: 잠재의식적인 평가로는 심각하게 부정적인 편이고, 의식적인 평가는 잠재의식적인 평가만큼 나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다무스: 그렇군요. 그렇다면 다음 질문으로는, 사람들이 그들을 둘러쌓고 있는 세상을 어떻게 인지하느냐에 대한 것이겠지요. 이것은 부정적인 편인가요 긍정적인 편인가요?

 


데이비드: 부정적인 편입니다.

 


아다무스: 부정적인 편이군요.

 


데이비드: 특별히 지금 이 시기에는요.

 


아다무스: 부정적인 부분이 두 가지 있군요.

 


데이비드:그렇죠.

 


아다무스: 부정적인 요소가 두 가지 있다는 이야기이군요.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서도 부정적인편이고,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세상에 대한 인식도 꽤나 부정적인 편이니까요... 사람들이 어떤 것 때문에 세상을 부정적으로 인식하나요?

 


데이비드: 잘 되고 있는 게 없으니까요, 적어도 사람들이 보기에는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데이비드: 정치, 테러, 세금, 평등, 자유 많은 것이 그렇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은 답변이었어요. 날카로운 관찰입니다. , 많은 부정적인 요소들이 쌓여있습니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분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데이비드: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좋은 답변이었어요, 데이비드.

 


, 첫 번째 질문은, 일반적인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에 대한 인식이 부정적인 편일까요? 긍정적인 편일까요?

 


라라: 부정적 편입니다.

 


아다무스: 부정적인 편이라면, 그건 어느 정도 부정적인건가요?

 


라라: . 꽤나 부정적이죠.

 


아다무스: 이를 테면, 0은 중간이라고 하고, 1,2,3,4 이렇게 숫자가 커지는 것을 점점 더 부정적이라고 한다면요?

 


라라: 그렇게 10단계까지 있다고 한다면... 7 아니면 8 정도가 아닐까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아다무스: 7이요... 꽤나 나쁜데요. 와우. 제가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면, 직업을 심리학자나 정신과 의사 혹은 약사, 이 세 분야 중에 하나로 정해야겠는데요. 이 직업들은 같은 것을 다룹니다. 사람들은 굉장히 부정적이군요, 그들 자신에 대해서... 그렇다면 세상에 대한 인식은 어떻습니까?

 


라라:글세요, 저는 거의 같은 수치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거의 같은 수치일 것이다..

 


라라: .

 


아다무스: , 그렇군요.

 


라라: 저는 그렇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다무스: , 그들이 보기에 세상에 대해서는 어떤 부정적인 요소가 있는 것일까요?

 


라라:I 제 생각에는 지금 이 시기에 벌어지고 있는 모든 일들이 그럴 것 같습니다.

 


아다무스: 모든 일이요.

 


라라:.

 


아다무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그 표현이 적절할 수도 있겠네요. 모든 일.

 


라라: .

 


아다무스: 그래도, 부정적인 요소가 무엇일지 두 가지 정도만 생각하는 것을 말씀해 주신다면요?

 


라라: , 지금 벌어지고 있는 테러겠죠.

 


아다무스: 그렇군요, 테러가 신경 쓰이세요?

 


라라: 파리에서 벌어진 테러는 굉장히요.

 


아다무스: 그래요?

 


라라: .

 


아다무스: 그 일로 영향을 많이 받으세요?

 


라라: , 굉장히 영향을 많이 받고 있어요.

 


아다무스: , 이번 주에도 계속 영향을 받으세요?

 


라라: 저는 그 일에서 빠져 나오기로 결정을 했고 실제로도 벗어났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 일에 대해 아직도 집중하고 계신 건 아니죠?

 


라라:. .

 


아다무스: 그 일에 대해서 자주 생각하시나요?

 


라라; 아니요, 안 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라라: 이 주 전에는 그 일에 빠져 있었지요.

 


아다무스: 감정적으로 탈수가 오는 거죠.

 


라라: 맞습니다.

 


아다무스: , 그것은 에너지적으로 진이 빠진 것이죠. 파리 테러나 샌버나디노 총기사건과 같은 일이 있고 나서, 몇몇 사람들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의 에너지 레벨이 훅 떨어집니다. 충격으로 무감각해진 것과 슬픔이 뒤 섞여 있습니다. 이런 조합은 굉장히 특이한 것이죠.

 


라라: , 맞아요.

 


아다무스: , 그래서 수치로는 7이 두 개라는 말씀이시죠, 둘 다 부정적으로.

 


라라: ..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두 분만 더 이야기 나누어보지요, 린다. 감사합니다. 좋은 관찰이었어요. 두 분만 더요.

 


린다: , 돌아가서 카운슬러에게 물어보죠.

 


아다무스: , 와우.

 


린다: , 그런데요, 쥴리는 샴브라 카운슬러가 되려고 하신대요. 당신이 카운슬러가 필요하시면, 줄리와 이야기 하시면 되는거예요. 새에너지 영적인 카운슬러.

 


아다무스: 화면에 연락처와 이메일 주로를 아래 자막으로 내보낼 수도 있겠군요.

 


줄리: 대단한데요.

 


아다무스: 그래서... 사람들이...

 


린다: 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을거예요.

 


아다무스: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나요? 당신이 상담 하는 사람들...

 


줄리:....

 


아다무스: 상담하실 때 만나시는 분들이... 일반적인 사람들인가요, 아니면 샴브라 들인가요?

 


줄리: 저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니까요...

 


아다무스: 넓은 범주의 사람들을 만나시는군요.

 


줄리: . 그렇죠. 저는 샴브라도 상담하고 다른 의식 있는 개인들을 상담합니다.

 


아다무스: 그렇군요.

 


줄리: 범주가 넓은데요, 저는 수치로 나타내면 3에서 10에 포함되는 사람들을 만납니다.

 


아다무스: 3에서 10이요... 좋습니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본다면 어느 정도의 수치라고 생각하시나요?

 


줄리: 저는 7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7이요. 긍정적으로요? 부정적으로요?

 


줄리: 부정적인 편으로 7이요.

 


아다무스: 부정적인 면으로 7.

 


줄리: , 대중 의식은요.

 


아다무스: 대중 의식의 자기 자신에 대한 인식 말씀이시죠. 좋습니다. 그렇다면 대중의식이 인식하는 세상은 어떻습니까?

 


줄리: 비슷할 것 같습니다.

 


아다무스: 비슷하군요.

 


줄리:.

 


아다무스: 이런, 오늘 이야기가 점점 어두워지는데요? 사람들이 세상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느끼는 것이 무엇인지 하나만 더 이야기 해주신다면요?

 

 


줄리: 누가 봐도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죠... 사람들은 그것들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아다무스: 저는 날마다 일어나는...

 


줄리: 오늘날의 정치에 대해서 부정적이지요.

 


아다무스: 정치요. 좋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당신과 이야기를 할 때, 정말로 어떤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싶어 하나요? 개인

적인 이야기 말고 다른 이야기를 하나요? 아니면 정말로 그들의 삶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나요?

 


줄리: 우울함과 불안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저는 (우울함과 불안을 안고 있는)정말 많은 사람들을 상담했어요.

 


아다무스: 사람들이 우울함과 불안감을 왜 가지고 있는지 스스로 인지하고 있던가요?

 


줄리: 제가 상담하는 정말 많은 케이스는 사람들이 자신의 삶 위에 있는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굉장히 두려워하며 자신이 즐기고, 하고 싶고, 좋아하는 일들은 하지 않습니다.

 


아다무스: 사람들은 이를테면 문을 닫은 것이군요. 사람들은 자신의 고치 안에 칩거 하고 있는 것이지요.

 


줄리: 네 정말 그렇습니다. 정확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사람들은 우울함과 불안감이 어디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느끼나요? 유전적으로 그런건가요? 아니면 갑자기 발생한건가요?

 


줄리: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전적으로 내려오는 사연들이 있지요.

 


아다무스: 그렇군요. 사람들이 약을 처방해 달라고 하기도 하나요?

 


줄리:저는 저는 약을 처방하지는 않는데, , 사람들은 처방해달라고 하죠... 경우에 따라서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줄리: 저는 사람들에게 약을 먹지 말아보라고 자주 이야기 합니다.

 


아다무스: 맞아요. 퍼센트 적으로.... 당신이 사람들에게 약을 처방해주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그런데 당신에게 조언을 구하러 온 사람들 중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만나러 오기도 전에 이미 약을 처방 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상담을 받으러 오나요?

 


줄리: 대략 30%..

 


아다무스: 30%.. 꽤나 높은 숫자인데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한 분만 더 이야기 해보지요.

 


린다:Okay. 이 쪽에 계신분께 답변을 듣는게 좋겠네요.

 


아다무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자기 자신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오늘 굉장히 멋져 보이시네요.

 


캐롤라인: ,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캐롤라인: 고마워요.

 


아다무스: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어떻게 인식할까요? 0부터 10까지의 숫자로 수치화해본다면요?

 


캐롤라인: 0부터 10까지 숫자로, 사람들이 자기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나타내면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캐롤라인: 제 생각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서 매우 좋은 평가를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 우리는 교

회나, 성장과정에서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을 보듬는 것을 익혀나간다는 것이, 우리가 삶에서 해야 할 일들 

중에서, 가장 어려운 일들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캐롤라인: 그리고 사람이 저를 칭찬을 하면, 가끔은 그저 고마워요.’ 라고 말하기도 힘든 때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칭찬을 들을 만하다고 믿지 않으니까요.

 

아다무스: 그렇지만 제 칭찬은 잘 받아 주셨잖아요.

 


캐롤라인: 그거야 당신이 훌륭하니까요.

 


아다무스: , 제가 좀 그렇지요.

 


린다: 솔직하기도 하셔라....

 


아다무스: 당신 역시 그래요. 방금 하신 말씀이 참 재미있는데요. 당신이 누군가를 칭찬하면, 얼마나 자주 사람들이 곤란해 하던

가요? 사람들이 회피하고 싶어 하거나 아니면 오우, 맙소사..‘ 혹은 오우, 이런.‘ 이런 말을 하거나... 곡해해서 듣기도 하고, 가끔

은 거의 화를 내다시피 합니다. 정말 이상한일이죠.

 


저는 이런 세상이 보고 싶은데요, 누군가 당신에게 이럴 수가, 당신 오늘 정말 어려 보여요.“ 라고 칭찬하면, 당신이 그들에게 실

없는 이야기로 대답을 하기 보다는, 당신은 아무렴 당연하죠.”라고 심플하게 대답하는 거죠. 이디스처럼요. “아무렴 당연하죠.

냐하면 저는 지금 살아있고 게다가 어리답니다.” 다시 돌아와서, 사람들이 자기 자신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할까요? 1부터 10까지 숫자로 나타내면요.

 


캐롤라인: 좋지 않아요.

 


아다무스: 5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캐롤라인: 모든 다른 사람들에게요? 아니면 저 자신이요?

 


아다무스: , 모든 사람들이요, 일반적으로.

 


캐롤라인: 그렇다면 저는 5라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5군요, 좋습니다.

 


캐롤라인: 제 상각에는 사람들은.... 아시잖아요. 샴브라는 경험을 하는 것과 허용하는 것을 익혀나가고 있고... 그리고 우리는 아름

다운 사람들이잖아요. 우리는 멋진 사람들이죠... 그리고 이러한 성장과 경험이 반복 되면서 우리에게 도움이 됩니다.

 


아다무스:그 렇다면 같은 질문을 드리죠. 사람들은 세상에 대해서 어떻게 인식하고 있을까요? 1에서 10의 숫자로 나타낸다면요?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편인가요? 부정적인 편인가요?

 


캐롤라인: 제 생각에는 부정적인 편입니다. 슬프게도요, 그렇지만 지금 세상에 벌어지고 있는 일들은... 아시는 것처럼... 빛이라는 

것을 기대하기가 어렵죠.

 


아다무스: ,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캐롤라인: 천만에요.

 


사람들의 인식


People’s Perceptions

 


, 우리는 현재 이 방에 모여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함께하고 계시지요. 그리고 이 모임에는 슬픔이 있습니다. 샴브라들에게 

슬픔이 있습니다. 슬픔과 이상하다고 여기는 궁금증이 있습니다.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지?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지려고 

하는 걸까?” 요즘과 같은 시기에는 최신 상품, 프로그램 혹은 사람, 구루들, 크리스탈, 새로 나온 상처에 바르는 연고와 같은 것들

로 인해서 머리가 산만해지기 쉽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모든 것을 깨끗이 정리해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여러분이 필요한 것들을 이미 가지고 계시다고 저는 여러 번 말씀드려왔습니

. 이 주제는 가끔씩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 하면 좋은 주제입니다. 그러나 만병통치약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가 말

씀드린 것은 약 혹은 다른 어떤 것을 복용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 약이 불법인지 합법인지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은 필요한 것을 

이미 여러분 안에 가지고 계십니다. 그렇지만 요즘 너무 심한 압력이 있어서, 매우 쉽게 주의분산이 되곤 합니다.

 


여러분은 전에 이 자리에 함께 하셨던 분들을 통해서 보셨던 것처럼.... 그 분들이 다시 돌아와야 할 필요가 있다는 말씀을 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갑자기 새로운 구루가 마을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새로운 제품이 등장합니다. 갑자기 새로운 환각제가 등장해서 

여러분을 사이키델릭한 영적 여행을 시켜줍니다. 미소 짓고 계신 분도 있네요. (웃음) 그래서 굉장히 굉장히 산만해지기 쉬우며 

최신의 가장 강력한 것을 시도해 보고 싶습니다. 특히 여러분이 슬플 때, 특히 여러분이 돌아가는 일이 이상하다고 의아해 할 때

  지금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 거지? 미친 것 같아. 세상이 미쳐가고 있어.”

 


그렇지만 저의 생각으로는, 에너지를 느껴 보았을 때요... 사람들은 세상에 대한 인식보다 자기 자신에 대한 인식을 조금 더 만족

스러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서 매우 비판적이지만, 그렇지만 그들은 자신의 약점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강점이 무엇인지도 알고 있지요. 사람들은 자기 자신이 어디 있는지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자신의 위치에 대해서 많이 혼란스러워 하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그들의 무엇이 벌어지고 있는지 잘 알고 있는 익숙

한 장소에 있을 때 더 편안함을 느낍니다.

 


저는 사람들이 자기 자신에 대해서 매우 긍정적으로 바라본다는 말씀을 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사람들이 진심으로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말씀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행복함의 정도라는 것을 잰다는 것은 이상한 일이지만요. 세계적으로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서 30년 전, 50년 전에 비하면 덜 행복해 합니다. 재미있게도, 많은 사람들이 방황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특별

히 여러분들은, 꽤나 괜찮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차, 컴퓨터, 집과 다른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가

지지 못한 것들을요.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꽤나 괜찮은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 한편으로는 이렇게 말하지요 ... 내가 뭘 해야 하

는 거지? 어디로 가야하지? 다음엔 뭘 해야 하지?” 샴브라들에게 이러한 경향이 매우 짙어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일반적인 사

람들은 자신의 삶을 위한 물질적인 필요가 어느 정도 충족되고 나면 지루해하고, 심란해하며, 심지어는 슬퍼합니다.

 


그렇지만 사람들은 어디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잘 알고 있는 지역에 있을 때 조금 더 편안해 합니다. 그들 자신에 대해서,

가까이 있는 공간들에 대해서... 왜냐하면 그곳에서 사람들은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자주 말씀 드

렸던 것처럼, 내일을 예측하는 일은 매우 매우 쉽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내일은 어제와 별로 다를 바 없기 때문입니다.

리고 사람들은 이런 삶이 대해서 행복해 합니다. 사람들은 정말로 행복해 합니다, 깨달음이 그들을 찾아오기 전까지 말이지요. 그 다음에는 이런 삶은 지옥이 됩니다.

 


사람들이 매우 편안해 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세상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괜찮은 것 같다는 느낌을 받지 못합니다. 만일 여

러분이 사람들에게 5년 혹은 10년 후에 인생이 어떻게 변화할 것 같냐고 물어본다면... 샴브라 말고요, 다른 사람들에게요... 저는 

그들이 행복도 5.5에서 6정도의 삶을 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사람들에게 “10년 후에 본인 인생이 어떨 것 같나요?‘ 라고 

물어본다면, 사람들은 이렇게 대답할 것입니다. ”.. 10년 후에는 지금보다는 조금 더 배웠을 테고, 일을 통해서 지금 보다는 돈

을 조금 더 벌었겠죠. 친구도 몇 명 더 생겼을지 모르겠네요. 제가 가지고 싶어 하는 새 차도 하니 있겠죠.“ 여러분 보세요, 사람들

은 과거에 비추어 미래를 생각합니다. 크게 달라지지 않습니다. 제 말은 큰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그저 조금의 돈을 더 벌기를 바

랍니다.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지금과 비교해서 10년 후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수 있을 것 같냐고 물으면, 일반적인 대답은

20~22% 더 벌 수 있을 것이라는 대답입니다. 슬픈 일이지요. 이것은 정말 슬픈 일입니다. 이 것이 사람들이 앞으로 10년을 살

아가는 이유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힘든 질문을 하나 하겠습니다. 사람들에게 세상에 대한 인식을 물으면 앞으로 10년동안 혹은 20년 동안 세상이 

어떻게 달리질 것 같습니까?” 라는 질문을 하면, 사람들은 이 것에 대해서 생각하기를 두려워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답은 “10년 후

에 어떻게 변해 있을지 상상하기 어려운데요. 5년 후도 짐작하기 어렵군요. 잘 모르겠어요. 세상은 기이한 티핑 포인트에 와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10년 동안 세상이 어떻게 변화할지 묻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든 사람들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체적,

감정적으로 안전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환경에서 살고 싶다고 대답 할 것입니다. 다른 말로 이야기 하자면, 사람들은 점점 더 

작은 세상으로 물러나 있으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바깥세상은 점점 무서워지니까요. 현재 세상은 많은 공포로 가득 차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앞으로 다가올 10년 동안 인류가 어떻게 될지 묻는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질문을 역겨워 할 것입니다. 왜냐

하면 사람들은 지금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문제의 핵심은, 굉장히 재미있는 부분인데요, 그리고 이것은 정말로 사실인데요, 앞으로 프로 나스트에서 이야기 하겠지

, 이 세상은 굉장한 곳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점을 보지 못하고 있지만요.

 


오늘날의 세계


The World Today

 


제가 지난주에 키학에서 이야기 했던 것처럼, 과학기술(Technology)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 자체가 

굉장한 일이기도 하지만, 이러한 성장이 가져올 영항과 이러한 성장을 만든 이유는 정말로 대단한 것입니다. 과학기술은 전례 없

는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 과학에 박사학위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아실 수도 있겠는데요, 무어의 법칙(Moore’s 

law)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법칙은 2년마다, 정확하게는 18에서 19개월 마다 컴퓨터 기술의 데이터 처리 속도가 두배씩 증가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은 2년마다 반으로 떨어집니다. 컴퓨터는 싸고, 빠르고, 더 좋아집니다. 그리고 이를 가능하게 한 오

직 한 가지 이유는, 이 지구상의 오직 한 가지 이유는 바로 의식(consciousness)입니다. 지능(intelligence)이 아닙니다. 테슬러

(Tesla), 에디슨(Edison), 스티브 잡스(Steve Jobs)와 같은 몇 명의 대단한 발명가들이나 다른 똑똑한 사람들 때문이 아닙니다. 그 

사람들이 만든 변화가 아닙니다. 이런 사람들은 대변자나 과학기술을 움직인 사람이 된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들이 발명한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공중에 떠있는 아이디어를 집어 들었을 뿐입니다. 그들은 의식이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것들을 아이디어로서 

받아들이는 재능을 충분히 가지고 있었습니다.

 


과학기술은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발전이 세상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이것을 이

해하셔야 합니다. 매우 명확하게 이해하셔야 합니다. 이년 안으로 작은 로봇이 여러분의 집을 청소하고, 발톱을 정리해주고, 여러

분의 차가 자동으로 운전되고, 다른 모든 것들이 가능한 유일한 이유는, 의식 때문입니다. 과학기술이 오늘날의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는 이유는 오직 의식 때문입니다. 만일 의식이 분명한 선택으로 지금의 수준에 이르지 않았다면, 이러한 발전은 그 어떤 것

도 가능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의식의 결과로서의 과학기술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을 독려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 지구

에는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저는 미래를 예측하지 않는데요, 경향성은 읽는 편입니다. 저는 사람들, 지구, 우주의 에너지를 봅니다. 10년 후에는 이 지구의 많

은 것들이 달라져 있을 겁니다. 어떤 사람들은 좋은 것이라고 할 테고, 어떤 사람들은 나쁘다고 하겠지요. 관점에 따라 달리 보일 

것입니다.

 


과학기술은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제가 이전에 말씀드렸던 아이야머(iYammers)를 하나씩 가지고 다닐 것

입니다. 그 아이야머는 5초 정도의 짧은 시간동안 여러분의 몸을 스캔하고, 혈압, 심박동수와 같은 기본적인 수치들에 근거한 여

러분 몸에 대한 모든 것을 이야기 해 줄 것입니다. 그리고 이 기계는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질병의 성향을 알려줍니다. 이 기계는 제칠량수(BMI)를 알려주며, 2 주 안으로 여러분이 감기나 독감에 걸릴 수 있다는 정보도 알려줍니다. 이 작은 아이야머는 지금 당장 여러분이 의사를 만나서 얻을 수 있는 정보 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의사에게 진단을 받으려면 검사를 하고, 많은 돈과 시간을 지불하고도 검사 결과로는 무슨 이야기를 하고 싶은지 알 수 없는 수치들을 받아봅니다. 왜냐하면 아무도 의사들이 하는 말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아이야머를 보기만 해도 엘리자베스, 오늘은 컨디션이 매우 좋습니다. 그렇지만 오늘은 알카라인인 음식을 조금 더 드세요. 삼사주 안으로 감기에 걸릴 소인이 발견되었습니다. 감기 예방을 위해 비타민 C를 드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와 같은 것을 이야기 해 줄 것입니다.

 


아이야머는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이야기 해줄 것입니다. 지금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공상과학이 아닙니다. 실제로 지금 존재하

고 있는 기술입니다. 단지 아직 시장에 나오지 않았을 뿐입니다. 그리고 이 기계의 가격 역시 매우 낮을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

은 점점 더 낮아지겠지요. 이 기계는 여러분의 체온, 골밀도, 여러분의 심장의 건강 상태 등 병원에 일주일 정도 다녀야 나오는 검

사 결과들을 말해줄 것입니다. 공상과학 소설에 나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러한 기술은 실제로 지금 존재합니다. 지금 연구실

에서 개발되어지고 있습니다.

 


2007년에 양자 도약 모임(Quantum Leap gathering)에서, 제가 말씀드렸던 메시지를 기억하시요? 저는 바로 이 순간, 우리가 모

여 있는 이 곳에어디였죠?- 타오스, 뉴멕시코(Taos, New Mexico)였죠, 맞습니다. “우리가 이곳에 앉아 있는 것처럼, 많은 과학자

들이 연구실에서 당뇨와 암과 같은 질병들을 고치기 위해서 지금 이순간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암에 대해서는 이야기 하지 않

겠습니다. 암은 거대한 정치적인 게임입니다. 제가 이렇게 말씀드리는 것이 거슬리시는 분이 계시다면 죄송합니다, 그렇지만 이

것은 사실입니다. 현재의 암은 돈과 정치적인 게임입니다. 그리고 바로 지금 이 순간 과학자들은 이전에는 치료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질병들을 치료하기 위해 연구 중입니다. 과학자들은 우리가 2007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과학기술/테크놀러지를 가지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잠시 멈춰서... 앞으로 프로나스트(ProGnost)에서 더 많이 이야기하겠지만요... 잠시 멈춰서 이 것을 느껴 보도록 하겠습니

. 테크놀러지는/과학 기술은 여러분의 의식 때문에, 여러분의 깨달음 때문에 이 곳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학기술의 발

전은 삶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과학기술이 여러분의 삶과 영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 이러한 과학기

술은 지금도 존재합니다. 지금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삶과 영성, 종교의 경계선을 밀었습니다. 여러분은 분명 뭔가 더 있어. 그리

고 나는 준비가 되었어.” 라고 말했었지요. 여러분이 이렇게 말했기 때문에, 이러한 과학기술이 오늘날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술이 현재있다는 것이 지구에서 커다란 갈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식적인(consciousness) 변화가 

반의식적인(anti-consciousness) 움직임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반의식적인 움직임이란 이런 것입니다. “이런 연구를 더는 진행하

지 맙시다. 예전에 살던 대로 돌아갑시다. 자유를 허용하지 맙시다. 자유란 어려운 것입니다. 이러한 과학기술의 발전은 너무 심하게 자유로워요. 해야 할 일이 많아질 거예요. 다시 이전의 기본적인 일상, 패턴, 믿음체계, 위계/서열, 조직으로 돌아갑시다. 다시 정신적인(mental) 방법으로 돌아갑시다.”

 


지금 현재 지구상에는 잠재적으로 거대한 문제가 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이러한 상황을 사랑합니다. 여러분

도 제 이야기를 들으시면 이 상황을 좋아하게 되실겁니다. 저는 이러한 상황이 좋은데요, 왜냐하면 시기가 도래하였기 때문입니

. 문제들은 아하! 저는 그 문제들을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바로 이것이 이 상황의 열쇠입니다. 바로 이것이 여러분이 어떻게 이 시기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열쇠입니다.

 


모든 일이 너무 빨리 변화한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과학기술과 교육이 그렇습니다. 10년 안으로 모든 교육 시스템이 훅 바뀔 것이라고 느껴지시나요? 왜냐하면 어디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잘 알고 있는 지역적 환경이라는 것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의 건강과 정신, 그리고 하고자 하는 것, 창의성에 대한 진정한 이해가 없는 교실에 자녀들을 보냅니다. 교실은 창의성이 말살되는 곳이지요. 아이들을 교실로 보내는 것은 더 이상 듣지 않습니다. 그 대신 아이들은 집에서 컴퓨터를 통해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과 연결될 것입니다. 아이들이 속한 작은 커뮤니티가 아니라 진정한 스승으로부터 가르침을 받을 것입니다. 스승 중에는 로봇도 포함 될 수 있겠죠, 아이들은 자기 자신의 속도와 자신이 원하는 수준의 것을 배워 갈 것입니다.



 

번역: 엉겅퀴, 구슬




| |




























|








이전글 워크온 시리즈 제 4장 (하) [5]
퍼스나콘/아이디 영역
TrTeam
2015.12.29.
다음글 가슴으로 살아가기
퍼스나콘/아이디 영역
은행
2015.12.27.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