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은하연합으로부터의 메시지(2016-08-06)(by Blossom Goodchild)





Blossom: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아침은 약간 곤혹스럽습니다. 왜냐하면 큰 모선(Mothership)이 콜롬비아에 나타났다는 비디오를 어제 받았습니다.


동영상 링크


꽤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것은 올해 6월 말경의 일인것 같습니다만, 어느 누구도 동요하지 않은, 신기한 일이 일어 났습니다.

다른 분의 투고로 저것은 홀로그램이며/False flag operation(위조작전)/가짜 우주인이라는 해석도 있었습니다.

나는 나의 마음에 물어 봤습니다만, 마음은 진실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공포를 확산시킬 의도는없으며...확실히 하려는 것 뿐입니다만...이것은 어떻게 이해하면 좋을까요?

맥빠진 상태는 아니고...단지 혼란스러운 미세스라 여겨주세요!


빛의 은하연합: 사랑하는 영혼인 당신이 우리들과 연결될때에 최상급의 진실을 다루고 싶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화제에 따라서는 여기서 다루기에는 맞지 않는 내용의 것도 있습니다. 이 건도 그 하나 입니다.


Blossom: 왜 그런가요?


빛의 은하연합: 왜냐하면, 상당히 민감한 사안이라서 입니다.


Blossom: 하지만 인류에 있어서는 중요한 것은 진실을 아는 것이죠?


빛의 은하연합: 물론 그렇습니다만...당신의 안전도 중요합니다.


Blossom: 채널링하고 있는 제가요? 아니면, 읽고 있는 여러분들이 위험한가요?


빛의 은하연합: 진실을 채널링하고 있는 당신입니다.


Blossom: 그렇지만 신경쓰이는군요,,,저것은 홀로그램이었는지, 진짜 모선이었는지?


빛의 은하연합: 그것은 진짜 입니다. 그리고 거대하지만, 모선은 아닙니다.


Blossom: 한달도 전의 일입니다만, 왜 화제가 되지 않았죠?


빛의 은하연합: 그것에 관해서는, 우리들의 관할이 아닙니다. 지구의 미디어나 정보의 확산에 대한 권리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들이 말할 수 있는 것은, 걱정을 놓아 주십시오, 라는 것입니다...왜냐하면, 이전부터 우리들도 동료의 에너지인 ‘화이트 클라우드’ 도...모든것은 예정대로 라고 말하고 있지요?


우리들은 재밋어서 웃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전부터 ‘언제 무언가가 일어나는가?’, ‘쇼 타임의 시작시간은 언제인가?’ 라고 우리들에게 묻습니다만...무언가 계기가 되는 숫자를 전달한 순간에 그것을 의심하지요!


Blossom: 그건, 확실히 우습지만, 이것으로 홀로그램이 아닌, 진짜인것이 확인 되었습니다....아직 약간 의심스럽지만. 저의 의문에 대해서는 어떻습니까? 의심하는 것은 그다지 좋은 기분은 아니지만. 제가 실제 의심하지 않는것은, 빛의 은하연합 여러분과 연결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뭐, 믿고 안 믿고는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랄까요!


우주선 출현의 이야기로 돌아 가겠습니다만. 이미 많은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대단한 현상이 이슈꺼리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이상하고, 수천명이나 목격하고 있다는 것인데...그 중에 휴대전화로 그것을 촬영한 사람이 몇 명만이라니 지금시대에 있을 수 있습니까?


빛의 은하연합: 깊은 존경의 마음을 담아서 말씀 드립니다. 정보가 확산이 되지 않았다고 하여도, 그것이 홀로그램을 보여서 ‘혼란’ 을 야기하려는 존재들의 행위는 아니고, 진짜 우주선이라는 우리들이 말하는 것에 변함은 없습니다! 휴대전화 따위는 어찌되든 좋잖습니까!


Blossom: 그것은 일리 있군요. 이런식으로 집착하는 것은 제 성격이 아닙니다만, 들을 필요를 느꼈기 때문에. 저는 단지...진실이 알고 싶었을 뿐입니다…’당신은 진실을 감당 할 수 없습니다” 라고는 말하지 말아주세요!


빛의 은하연합: 당신이 진실을 감당할 수 없다고 하지 않습니다. 특히 당신은 자연스럽습니다. 단지 진실의 많은 부분은, 아직 밝혀지는/되찾을 단계가 아니다, 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짜는 어떤 존재인가를 알기전에, 많은 분들이 앞으로의 날들에 대한 불안을 제거하고, 안심해 줄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보려고, 자신의 마음의 목소리에 따르는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습니다...상기해 주십시오...당신은, 이 혹성을 구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당신이 어떠한 형태라더라도 실패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구에 내려오면, 어떻게 될지를 당신은 알고 있었습니다...당신은 그 역할을 수행하고, 진실이 밝혀짐과 동시에...당신의 영혼은...당신의 진실을...당신은 기억해냅니다. 그것은, 마치 데쟈뷰 처럼, 당신은 ‘이것’ 과 같은 일을 이전에도 일어났다는 기억을 아련히 기억해 냅니다. 이렇게 하여 당신은 자신의 진실을 인식합니다.

 

Blossom: 약간 쫄아서 듣고 있습니다만...예를 들어...하늘에 장대한 쇼가 벌어진다고 해서...그것이 빛의 은하연합의 여러분(좋은 분들)이 와 있는건가?, 나쁜이들의 홀로그램 등인지 어쩐지, 실제로 알 수 있습니까?


빛의 은하연합: 당신은 모포로 감싸서, 천천히 흔들어 줄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무서운 그림책을 읽고, 암흑이 무서워져 버린 아이들에게 하듯이…


Blossom: 그 분석 좋습니다.


빛의 은하연합: 우리들은 진실이 좋습니다. 지구의 영혼 여러분...우리들이 나타날때...물질적으로 당신의 눈 앞에 올 때...지구의 파아란 하늘에...당신들은 그것이 우리들이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농담식으로 말한다면...적어도 총알같은 형태로 나타난다면...그것은 우리들이 아닙니다!


더 당신을 안심시키기 위해서 말하겠습니다. 우리들이 그런것도 생각하지 않고, 여러분을 불안하게 할 것이라고 정말 생각합니까? 우리들은 모든것을 상정해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홀로그램이나 위조작전 등의 진짜가 아닌 무언가가 행해졌다고 한다면...우리들이 가짜라고 판단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까? 우리들이 가지는 기술로 그러한 ‘속임수’ 등을 소멸시킬 수 없다라는?


부디, 마음 깊은곳에 들어가 주십시오...이 말과 동시에…


진실한 영혼...영광스러운 영혼 여러분...우리들이 여러분의 상공에 모습을 나타 낼 최적의 타이밍이 오면...우리들이 진짜라는 것을 의심 할 여지는 없어집니다...당신은 느끼고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