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은하연합으로부터의 메시지(2016/8/13)(by Blossom Goodchild)




빛나는 영혼 여러분, 안녕하세요.


먼저 처음에...조금 기분이 다운되어, 어떻게든 그 콜롬비아의 빛의 우주전에 대해서 한번더 몇가지 질문을 하고 싶어서 다시 채널링을 하여, 그들에게 그것에 관해서 들었습니다.


사실은 전회의 채널링에서 콜롬비아의 우주선에 대해서는 일단 납득하였기에, 그 이틀 후의 어느 미팅에서 당당하게 그 건에 대해 이야기 하였습니다. 아래가 그 비디오 입니다.


영상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그 다음 날, 어느 분으로 부터 메일을 받고서 , 또 다시 의문의 마음이 일어나 버렸습니다. 그 메일의 내용은 제가 원래 가지고 있던 의문을 정통으로 지적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로서는...확실히 진실을 채널링하고 있다고 스스로 납득하고 싶고...이 의심벽은 지금까지도 몇 번이나 반복되어 왔으며, 앞으로도 또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납득될 때까지 추구하는 것은, 저에게 있어서는 매우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이렇게 된 마당에, 다시 빛의 은하연합과 연결하여, 확인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에는 이미 그들이 나의 목소리를 통해서 대화하고 싶어하는 것을 알았기에, 채널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가 그 때의 비디오입니다.


영상


<2016년 8월 8일 내용>


Blossom 및 이 음성에 의한 커뮤니케니션에 관심을 가지는 여러분에게...안녕하세요.


우리들은 이번에 어느 질문에 관해서 이야기 해 주기를 바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曆(역)으로 6월말에 콜롬비아라는 지역에 나타난...구름형태를 띤 큰 빛의 우주선에 관한 것입니다.


Blossom은 전회의 대화의 후에, 이 우주선이 진짜인가, 가짜인가에 관해서 , 어려운 입장이 되어 버린것 같습니다. 즉 그것이 비디오 영상 같은 형식, 또는 컴퓨터 시스템의 기술을 통한 조작? 혹은 불길한 형태로 우리들에게 위장한 홀로그램인것인지? 라는 의심이군요.


우리들이 이미 그렇지 않다고 전했음에도.


Blossom 여사는 몇가지 점에서 의문을 가지고 있으며, 그 부분을 확실히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그 하나가, 왜 이 영상을 촬영한 영상의 수가 적은가? 그리고 왜 큰 소동이 되지 않았는가 라는 점입니다. 그 외에 우주선이 사라지는 영상은 촬영되지 않었습니다만, 그것이 있다면...다소 신빙성이 높아지는데도, 라는 것도, 왜 지구의 공군이 곧바로 대응하지 않았는가? 라는 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Blossom이 추가하여 질문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런 일이 일어났다고 하면...얼마나 그곳에 있었는가?... 왜 큰 소동이 되지 않았는가? 이러한 의문점이 남으니까, 저 우주선은 우리들이 말하는 진짜가 아닌 가짜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저것은 지구 밖에서 부터 온 진짜 빛의 우주선이었습니다. 이것에 관해서는 속임수도 가짜도 아닌것은 단언하였습니다. 구름을 모방한 이 빛의 우주선은 진짜입니다.


Blossom이 듣고 있습니다.


‘그럼 왜 지구의 공군이 개입하거나, 우주선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생각한 존재가 방해하거나 하지 않았나요?’  그것은 우리들 쪽이 한 발 앞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이 사라진 후에, 어떠한  물의도 없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다시 같은 질문을 하는 것입니까? 왜 우주선이  떠나는 영상이 없는 것인가 하고?


사랑하는 영혼 여러분, 그것에 대해서는 대답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영상을 쵤영하느냐, 아니냐는 그 곳에 있던 사람들 마음이니까. Blossom이 이렇게 말합니다. 하늘에 큰 우주선이 찍힌 사진에는...그 주변에서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은것 처럼, 하늘도 올려다 보지 않고, 평상시처럼 하고 있는 사람들도 보인다고. ‘왜 입니까?’ 그녀는 묻고 있습니다...우리들에게서 답이 없는 것에 Blossom은 슬퍼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들은 분명히 응답하고 있습니다...사랑을. Blossom은 ‘진실을 듣고 싶다’ 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은 제공하고 있습니다….진실을. 우리들은...모든 질문에 대해서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Blossom은 집요하게 답을 원한다고 하고 있습니다...제대로 된 답을 듣지 못하면, 앞으로 이 커뮤니케이션을 계속 할 수 있을지가 걸려있다고.


그것은 Blossom의 결단입니다만, 우리들로서는 없는 것을 제공할 수는 없기 때문에, 대답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할 수 있는 것은...우리들이 어떤 존재인가에 대한 진실… 즉 우리들이… 빛의 은하연합이다...라는 것을 전하는 것. 여러분의 세계의 통신기기...즉 컴퓨터라고 불리는 것에 관해서는, 어떤 정보가 돌아다니더라도, 우리들은 그것을 컨트롤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들은 우리들의 진실만을 제공합니다. 지금 한번 다짐한다면...비디오에 나오는 우주선은 진짜입니다. 홀로그램 등이 아닙니다. 위조된 가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인지 혹은 그렇지 않은지의 어느 한쪽을 당신이 받아들일 순간입니다. 그 결정을 우리들이 당신을 대신해서 하는 것은 할 수 없습니다. 우리들은 우리가 진실이라고 알고 있는 것을 제공할 뿐입니다.


Blossom이 ‘자 그럼, 어떻게?’ 라고 묻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답을 하지 않으니까. 우리들이 말 할 수 있는 것은, 그녀는 그녀자신의 진실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들 자체가 가짜라고, Blossom이 생각한다면, 더 이상 이 대화는 끝내야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당신의 영혼을 위한 것이 되지 않으니까.


라고해도, Blossom의 영혼이 지구에 온 애초의 이유는, 이 대화를 하기 위함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렇게 때문에, 사랑으로...많은 사랑으로...이 대화를 계속한다고 그녀는 말하고 있습니다. 가끔, 의문은 있지만. 마음속에서는 우리들이 진짜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이건은, 그녀 자신의 안에서 정리를 할 필요가 있는것 같습니다... 한번 더 생각해서 결론을 내어 주십시오.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이 순간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을. 그것을 ‘진실’ 로서 당신은 인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우리들의 말을 진실로서 받아 들입니다. 그렇게 우리들은 이해하고 있습니다.


Blossom, 당신이 선택한 길은 곁코 쉬운 길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걸음을 계속하려고 이 순간에 결정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Blossom은 말합니다...이것도 들어주는 분들을 위한 것이라고...하트는 계속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이 순간...우리들은 당신과 함께 있으며, 당신은 그것은 느낍니다...그 사실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당신은 이 일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조심스럽게 말하더라도,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앞으로도 계속 해 나갑시다.


앞으로는, 뭔가 의문이 있다면 언제라도 질문해 주십시오, 우리들은 그것을 지겹다거나 하는 생각은 하지 않으니까...그러한 감정은 우리들 안에는 없습니다. 사실에 관해서, 무엇이든 질문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들을 진실이라고 믿어주는 것은 우리들에게 있어서 빠뜨릴 수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이라는 존재의 구석구석까지...우리들과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이 바른 선택이라는 것을 느껴주지 않는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이 말을 들어주는 여러분에게도 한 마디 하겠습니다...우리들이 제공하는 진실의 바이브레이션이 당신의 내면과 공명하지 않는다면...우리들과 함께 가지 않고, 당신이 공명할 수 있는 진실을 찾아 주십시오. 그러면, 오늘은 여기까지로 마치겠습니다. 사랑과 감사를 보내 드립니다...가장 순수한 진실과 같은...경의를 담아서.


(세션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