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며칠 후...언제나처럼 채널링을 하려고 두근두근하고 있으니까.


다시 연결이 되었습니다!


Blossom: 앞전에, 제가 품고 있던 의문에 대해서 저의 음성을 통해서, 확실하게 진실을 말해 주어서 감사했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진짜인 것을 정말, 확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들 인간은, 이렇게 해서 곤란을 넘어서야만, 그제서야 진실에 도달하는 군요! 오늘은 무언가 새로운 정보는 있습니까?


빛의 은하연합: 오늘은 당신과 연결함에 있어서, 우리들은 사랑의 에너지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공기중에...많은 두근두근과 유괘한 기분이 충만하여, 그것이 다양한 현상을 일으키기에 필요한, 사람들의 정신상태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일들이 실제로 일어납니다.


Blossom: 잠시 말하게 해주십시오...굳이 네거티브한 식으로 말하는 군요...지금까지도 몇 번이나 이제 곧 이라든가, 두근두근 등을 말해왔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은 무엇이 다르나요?


빛의 은하연합: 무엇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것에 관해서는, 이 수년 동안, 몇 번이나 변화의 두근두근이 왔습니다만...그것은 반드시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두근두근도 오게 되는 것입니다! 많은 변화에 의해서, 여러분은 보다 밝은 날들로 유도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상황적으로는 그 반대로 보인다고 하더라도.


Blossom: 그것은 우리들이 역으로 생각해 버릴 정보를 받고 있기 때문이군요. 그것은 이해됩니다. 사람들은 ‘지구밖의 가족’ 을 매우 가깝게, 거의 만질 수 있을 정도로 가깝게 느끼기 시작 했습니다. 빛의 은하연합의 여러분이 언제나 가까이 있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가끔 느낀다기 보다는, 이제는 몸이 알고 있다, 정도의 감각입니다.


빛의 은하연합: 레이디 Blossom…


Blossom: 그 호칭 하지 말아 주십시오!! 저하고는 먼 이미지라서 웃음이 나옵니다. ‘The Lady Blossom(Blossom이라는 여성)’ 이라면, 좀 낳습니다…’The’ 가 붙는 것만으로, 큰 차이가 납니다!


빛의 은하연합: 어느 쪽으로 하든...이 호칭은 우리들에게 있어서도 확연히 다가오고, 제일 좋아하는 호칭입니다.


Blossom: 제일 좋다고요? 진짜요? 그렇다면, 됐죠 뭐…


빛의 은하연합: 미지를 탐구한다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앞으로 무엇이 일어나는가’ 를 듣고 싶은데도, 이미 몇 번이나 들었고, 우리들이 어떻게 답할지도 알고 있으므로, 듣는 것을 망설이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답은 ‘많은 변화’ 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떠한 변화’ 인가를 듣고 싶은 것 같습니다. 우리들은 위안의 말 밖에는 전할 수 없습니다...그리고 부디 앞으로의 변화, 두근두근할 시간이, 곧 다가온다는 사실로, 기운을 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Blossom: 그 말은 전에도 들을것 같은데요?


빛의 은하연합: 변화는 일어나며, 당신은 두 번 다시 뒤돌아 보지 않습니다. 우리들은 이 변화가 어떠한 것인지를 구체적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아주 조금씩 이라도...전해드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한 사람 한 사람이 그 역할을 하고, 스스로 대본을 쓰면서 나아가고 있기 때문에...그 결과로서, 무언가가 일어나게 되는 방식인 것입니다. 물론, 거기에는 신성한 계획이 있으며, 그것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히려, 진행되지 않는다는것은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각자의 역할이 전개되는 각자의 여정이라는 것은...한 사람 한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부디 알아 주십시오...앞으로는,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자신의 하트가 당신에게 말을 걸어 오게 됩니다.


때로는 혼란되는, 곤혹스러운 상황이 될 수도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내면 깊은곳에서 알아주십시오...모든것은 되게끔 되어있다고.


그것을 알고 있는 자신의 마음(내면)에 따라 주십시오.


자신의 진실에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왜냐하면, 보다 어두운 쪽의 존재들이 자신들의 사정에 좋도록, 자신을 정당화하거나, 변명을 하기 위해서 ‘진실을 여러방향으로 확장하거나’, 다른 방향으로 틀어버리는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Blossom: 그것은 어떤 의미입니까?


빛의 은하연합: 그것은… ‘평균적인 사람’ … 즉 비율적 의미로 평균적인 사람입니다만...그들은 본래의 자신과는 상당히 먼, 매사에 대한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그것을 알아차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숨겨진 사실을 알고 있다고 자각하고 있는 사람조차도,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됩니다! 기대를 상회하는 무언가가 밝혀집니다...서서히지만 확실하게.


사람이 첫번째 쇼크를 받아들이면, ‘두번째 쇼크’ 에 대비합니다...그렇게 해서 계속해 가게 됩니다. 지금은 진실이 출현하는 때인 것입니다. ‘Star Family’ 에 대한 중요한 사실들이 은폐되어, 당신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시간이 너무나도 길게 이어져 왔습니다.


앞으로는 ‘진실을 왜곡’ 하는 것으로 스스로 ‘속죄의 역사’ 를 만들어, 진실을 부정하여 진실이 아닌 것을 ‘진실’ 이라고 주장하는 존재가 나올 지도 모릅니다.


Blossom: 진실이 아닌 것이란 무엇입니까?


빛의 은하연합: 당신의 별에는 머리가 좋고/교활하고/인텔리한 존재가 ‘위의 입장’ 에 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서의 진실이, 실제는 진실이 아니었다고 그들은 알지만, 그래도 진실이라고 우기겠지요… 자신들의 높은 지위를 잃지 않기 위해서. 지금이야말로 지구의 주민들은, 본래의 자신이되는 권리를 되찾을 때 입니다.


어둠은 소멸하고, 빛 만이 확산하는 때 입니다.


Blossom: 그것은 ‘Disclosure(디스크로져)(a)’ 된다는 것인가요?


빛의 은하연합: 네, 그렇습니다.


Blossom: (공손하게)이것은 과거에 몇 번이나 들은 말입니다. 당신이 이제 곧 이라고 한것도 있지만...그 다른 사람들도...이 몇 년간이나 그렇게 말하고 있고, 그것은 전혀 이제 곧이 아닌거죠?


빛의 은하연합: 우리들이 할 수 있는것은 퍼즐의 조각을 보여주는 것. 이미 피스는 다 준비되어 있으므로, 이제부터는 더 전체상이 보여집니다, 라고 전하는 것 뿐입니다. 당신도 알고 있듯이, 정확한 시간을 알려드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들은 시간축에서 움직이고 있지 않으니까. 하지만 매우 중요한 퍼즐의 조각이 다 준비 되었습니다. 퍼즐을 할때는 항상 그렇지만, ‘특정한 조각’이 맞춰지면, 그 시점부터 더욱 더 주변의 조각들이 차차로 맞춰져 갑니다, 여러분은 긴 시간동안 이 특정의 조각이 맞춰지는 것을 기다렸습니다. 그것이 일단 끼워지면, 주변에서 기다렸던 조각은 순서대로 맞춰져 가게 됩니다.


Blossom: 음...하지만 느껴집니다. 두근두근이 와 있는 것을. 라고 하지만, 저도 오래 살아 왔으니까, 몇 번이나 이 감각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일시적인 착각인 것인가? 다시! 다시! 다시? 우리들은 이렇게도 변화를 원하고 있는데도.


빛의 은하연합: 그것은 와있습니다.


Blossom: 그것을 말한다면, 크리스마스도 매년 옵니다!  아니꼽게 들릴지도 모릅니다만, 다르게 어떻게 표현하면 좋습니까? 네거티브가 된것은 아니고! 진짜의 상황을 전달한 것입니다.


빛의 은하연합: 진짜의 상황이라고 하면서...실제, 하늘에 진짜 우주선이 나타나니까...의심하였죠?


Blossom: 그렇습니다. 왜 인지 알고 있습니까?


빛의 은하연합: 확실히 속임수는 존재하기 때문이죠? 당신은 무엇을 신뢰하면 좋을지 모르겠는것이죠. 사람들을 혼란시키는 것이 목적인 ‘거짓 폭탄투하’ 를 너무 받고 있으니까.


Blossom: 그렇습니다! 무언가 일어날 것인지에 대해서는 당당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아마 저의 내면에서 이미 알고 있는 것이니까. 어느 날, 큰 우주선이 지구 상공에 나타나서...Disclosure 되어...보다 밝은 세계로 이행하기 위한 도움이...오게 된다. 우리들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닌, 함께 노력하기 위해서. 이 혹성을 윈래대로 되돌리는 도움을 위해서...진실로서...사랑으로서…


빛의 은하연합: 알고 있는 대로, 우리들은 우리들의 진실만을 이야기하며, 그러한 일들이 일어날 것을 전하려 와있습니다. 시간과 함께, 우리들이 전하는 것을 여러분이 받아들이지 않게 되더라도...우리들의 할 말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습니다...물론 바꿀 생각도 없습니다. 우리들은 지금 우리들이 서있는 위치에서 여러분들은 돕고 싶은 것입니다. 여러분이 서있는 위치는 우리들이 서있는 위치와는 다릅니다. 우리들에게는 여러분을 감고 있는 의심의 망토를 제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들은 도움이 되고자 와있습니다...우리들이 진짜 존재하는지 어떤지를 의문시화시켜서 여러분을 고뇌하게 하려고 온 것이 아닙니다.


Blossom: 그 말씀, 메모해서 냉장고에 붙여둬야지!


빛의 은하연합: 세상에는 반드시 음모를 기획하거나, 사람들을 걱정하게 하여, 마음을 약화시키는 방향으로 끌고가려 하는 존재가 나오게 됩니다.


그러나 그것을 인지한 채, 여러분에게 말씀드립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혼자가 될 수 없습니다.


우리들은 당신의 가족입니다.


우리들이 一心不亂(일심불란)으로 나아가려고 생각했던 화살의 방향이, 일단 후퇴하지 않으면 안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이 전환에 있어서 상황이 좋지 않았었지만, 우리들도 여러분도 함께 인내심을 가지고 견디지 않으면 안되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고민과 절망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Blossom: 모든것이 일제히 전환하기 시작하면 어찌되는 건가요?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 때는 반드시 오는 것이고, 우리들의 세계에는 그것이 정말 필요합니다! 그것에 대해서 어떻게 반응하는가는 각자 다릅니다.


빛의 은하연합: 그 때에는 카오스나 혼란이 있을 것입니다만...부디 마음에, 기억해 주십시오. 그때가 오면...당신은 우리들을 알 수 있습니다...마음이 알고 있습니다.


마음에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왜냐하면, 우리들이 가짜라고 말하고 다니는 사람이 반드시 나오니까.


Blossom: 그때는 스스로 (빛의 은하연합이라고) 나와 주는 겁니까?


빛의 은하연합: 먼저, 에너지적으로 우리들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말한다면...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할 만한 증거가 될 것입니다.


Blossom: 이것과 같은 방식으로 2008년에도 이미 했습니다. 그 때의 기분은 아직 상당히 남아 있습니다. 라고 하더라도, 일부의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을것 같은 나쁜 의미가 아닌. 단지, 당시의 빛의 은하연합 여러분이 저에게 말한 것...여러분의 도착에 관해서...지금도 말하고 있군요. 솔직히. 그런 ‘Big Show’ 같은 일이, 곧 바로 일어난다고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단지...전주곡은 시작되었는지는 모릅니다...긴 서곡이 될지도...적어도 시작되었다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네요.


빛의 은하연합: 사랑하는 Blossom


Blossom: 네? 뭐라구요?


빛의 은하연합: 사랑하는 레이디 Blossom...


Blossom: 감사합니다!


빛의 은하연합: 대답해 주십시오...왜 이렇게 하여 우리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만들어서, 그 내용을 ‘배포’ 하는 것입니까?


Blossom: 좋은 질문입니다! 아니, 정말 때때로 생각합니다. ‘Blossom, 너는 무엇을 하고 있지?’...미치지 않은 것은 확실합니다. 가끔 이상해지기는 하지만, 미치지는 않았습니다. 보통의 인간이면서, 이 이상의 무엇인가가 있다고 어디선가에서 알고 있어서, 그것을 알고 있는 것은 저 뿐만이 아닌것도 압니다.


우리들인 ‘사랑’ 이 모든것을 이야기하고 있어서, 빛의 은하연합의 여러분은 케익 위의 장식같은 존재라는것이, 본질인 것은 아닙니까? 그런데 왜 그러한 것을 묻는 것입니까?


빛의 은하연합: 왜냐하면, 그 이유를 당신이 알았으면 해서 입니다. 당신은 가끔 이것은 모두 자신의 상상의 산물인것은 아닌가 하고 생각하는군요.


Blossom: 누가 그런것을 말한 것입니까? 확실히 그렇습니다. 가끔 자신의 깊은 곳까지 가지 않으면 [자신의 진실] 을 알 수 없게 됩니다. 만약, 이대로 육을 버린다면 ‘뭔가 여러가지 있었구나’ 라고 회상하겠죠...하지만,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해도...그것은 그것입니다. 하지만, 열심히 살고...열심히 자신나름의 진실을 살고 싶다고 말할 수 있겠죠.


빛의 은하연합: 그런 것이군요.


Blossom: 네, 그렇습니다. 오늘은 감사했습니다. 사랑을 담아서...오늘은 그만 하겠습니다.





[역주: a. 에이리언의 존재를 공표, 및 여러 감추어 졌던 사실들이 밝혀지는것 등]



원문: http://www.galacticchannelings.com/english/blossom13-08-16.html


역: 리얼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