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친구들이여, 나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내 에너지는 여러분들 사이로 흐르고 있으며, 여러분에게는 이 에너지가 고향의 에너지로, 즉 여러분이 왔던 근원이며, 현재 여러분이 가고 있는 고향의 에너지로 느껴지게 될 것입니다. 내 에너지는 단순히 2000년 전에 지구에 살았던 한 남자의 에너지가 아닙니다. 여러분 모두가 참여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상위 자아들이 하나가 되어, 하나의 그룹 에너지로 존재하고 있는 근원의 에너지를 내가 대표하고 있는 것뿐입니다.


이처럼, 하나가 되어 있는 단계에는 대영(大靈 : oversoul)이 존재하고 있으며, 이 영(靈)을 그리스도의 에너지라고 부를 수도 있으며, 우산처럼 나, 예수아를 포함하여, 우리 모두를 감싸주고 있는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여러분이 자기 자신을 잃고, 길을 찾지 못할 때, 지구에 살고 있는 여러분에게 우리가 메시지를 전하고, 여러분의 모습을 여실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것도 또한 바로 이 에너지를 통해서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보여 주고 싶어 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상위자아, 여러분의 영혼의 가족, 여러분의 대영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상기시켜주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이 내려왔으며, 여러분의 가장 깊은 영감이 생겨나는 근원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를 연결하고 있는 영감은 지구에 빛을 가져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새 시대가 도래하는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 지구에 육화해 있는 것은 여러분이 살아가고 있는 과도기적인 시기와도 깊이 관련이 되어 있습니다. 오늘 내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은 지구에 새로운 세대의 아이들이 들어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들은 여러분이 옛날부터 익숙해 있는 것과는 다른 속성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어떻게 일어나고 있을까요? 이러한 현상이 어디에서 오는 걸까요? 이것을 설명하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야 하며, 이 아이들이 가져오고 있는 새로운 에너지가 지구로 들어올 수 하도록 하는데, 여러분이 선구자적인 역할을 해왔다는 사실을  알려주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지구의 에너지는 무겁고, 답답했습니다. 모든 것은 규칙과 규정들에 의해 정해졌으며, 사랑스럽고, 쾌활한 에너지를 가져오는 상상력과 직관의 힘이 작용할 여지는 거의 없었습니다. 이 무거운 에너지가 지구를 오랫동안 지배했었습니다. 이러한 숨이 막히는 에너지의 속박을 타파하고, 힘과 억압이 만연해 있던 암울한 현실에 빛을 가져오는데, 내가 선구자적인 역할을 했었습니다. 상상력에 대한 억압, 그리고 자기 자신과 가슴의 에너지를 표현할 수 있는 자유는 억압을 당해 왔습니다.


이러한 역사의 과정에서, 제2차 세계대전은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전쟁의 결과로서, 새 시대와 새로운 시대정신이 태어났으며, 이것은 60년대의 혁명으로 여러분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영적인 혁명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했습니다. 그때 가슴의 에너지는 다시 태어났으며, 60년대의 에너지는 다소 막연하고, 단순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돌파구가 되었습니다. 새롭고, 활기에 넘치는 에너지의 시대가 도래한다는 것을 알렸던 것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에, 그리고 그 이후에 태어난 여러분 모두는 새 시대의 선구자들입니다. 여러분이 마련해놓은 토대로 인해, 지금 새로운 세대의 아이들이 출현하고 있으며, 이들은 여러분이 가슴으로 부르는 노래를 인식하고 있으며, 그 노래를 더 멀리 전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러한 아이들은 이전보다, 더 순수하고, 더 높은 에너지를 지니고 들어오게 됩니다. 더 높다(higher)는 말은 지구에 올 때, 이들이 지니고 있는 영혼 에너지가 대개 손상되지 않고 온전히 유지될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달리 표현하자면, 여러분을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이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수십 년에 걸쳐 이루어놓은 선구자적인 업적으로 인해, 물질세계와 영적 세계 간의 장막이 더 엷어졌다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이 시기에, 많은 것들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권위들이 의심을 받게 되었으며, 새로운 개념들이 나타나, 전 세계적으로 인류의 집단의식에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이것이 혼란과 무질서한 상황으로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규칙과 체계들을 좋아하고, 진리를 듣기 위해 확고한 권위를 지닌 인물을 우러러보는 사람들의 눈에는 가슴의 에너지가 언제나 혼란과 무질서한 상황으로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자신의 내면에서 진리와 명료성의 에너지를 느끼고, 찾아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적인 작업으로 인해, 새 시대가 지구에 도래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한 발은 구시대에, 그리고 또 한 발은 새 시대에 걸치고 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로의 이동은 기나긴, 점진적인 변형의 과정입니다. 지금 태어나고 있는 아이들은 이미 새 시대에 들어와 있으며, 이전에 여러분이 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과 아이들이 연결되고, 서로를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점을 분명히 하기 위해, 지금 지구에 들어오고 있는 다양한 그룹의 아이들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 자리에 참석해 있는 여러분들 모두와 특히 이 메시지에 마음이 끌리는 모든 사람들은 빛의 일꾼이라 불리는 영혼들입니다. 빛의 일꾼의 영혼들이 지니고 있는 특징과 전체적인 역사에 대해서는 앞의 채널링에서 이야기한 바가 있습니다. (참조 : 빛의 일꾼 시리즈)

여러분은 오래된 영혼들로서, 아주 많은 생들을 살아오면서, 많은 지혜와 체험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겪었던 모든 것들로 인해, 자신의 영혼 속에 감수성이 계발됨으로써, 지혜롭고, 연민도 깊어지게 되었지만, 또한 쉽게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여러 차례에 걸쳐, 여러분은 자신이 색다르고 느꼈으며, 사회 환경에도 제대로 적응하지 못한다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특히 질서와 통제 그리고 억압적인 분위기가 일상적이었던 시절에, 이로 인해 여러분은 깊은 고통을 받았으며, 감정의 센터들도 상처를 입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지금 지구에 태어나고 있는 빛의 일꾼이라는 자녀들의 눈 속에서 여러분의 특징이기도 한 감수성이 투영되어 있는 것을 분명하게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이러한 아이들을 “새 시대의 아이들”의 첫 번째 그룹으로 분류하고자 합니다. 이들도 빛의 일꾼에 속하는 영혼들이며, 기본적으로는 여러분과 동일하지만, 이들은 다른 문 혹은 장막을 통해 지구에 들어오게 됩니다. 여러분과 같은 구시대의 에너지에 대한 부담을, 이들은 더 적게 짊어지고 있습니다. 비록 선의(善意) 이기는 했지만, 대개 자라는 아이들에게는 숨이 막힐 것 같은 교육방식을 여러분은 받아야만 했으며, 이러한 교육방식으로 인해, 아이가 지니고 있는 경이로움, 상상력 그리고 자부심이라는 원초적인 감각은 대개 억눌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지난 수십 년에 걸쳐, 모든 것이 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자유와 느낌에 대한 더 많은 여유, 감정의 중요성에 대한 더 많은 이해, 그리고 각각의 개인이 지니고 있는 개별적인 본성에 대해 더 많이 존중해주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 지구로 들어오고 있는 빛의 일꾼이라 불리는 영혼들은 다른 에너지를 통해, 다른 방식으로 들어오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들은 자신들의 영혼 에너지와 우주의 빛을 장막을 통해 더 많이 가져올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의 감수성을 명확하게 볼 수가 있으며, 이로 인해 불균형이 야기될 수도 있지만, 여기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보다 자세하게 설명하게 될 것입니다.


두 번째 그룹의 새 시대의 아이들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이들은 토착 영혼들입니다. 역사적으로는 이들은 우리가 앞에서 이야기했던 빛의 일꾼이라는 영혼들의 가족에는 속하지 않습니다. (참조 : 빛의 일꾼 시리즈 중에서 빛의 일꾼이라는 영혼들과 토착 영혼들 간의 구별) 이들의 성장과정은 지구에서의 삶의 진화 과정과 깊이 얽혀 있습니다. 이제 이들은 하나의 그룹으로서, 에고에 기초한 의식을 버리고, 가슴에 기초한 의식으로 이동해 가는 초기 단계를 체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최근에 지구로 들어온 토착 영혼들은 감수성이 크게 증가한 형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이들이 내적으로 성장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또한 장막이 엷어짐으로써 자신을 감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여유가 더 많아지게 된 데에 기인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도 또한 아이들을 통해 오고 있는 새로운 파장의 에너지의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들도 또한 아이들의 형태로 들어오고 있으며, 새로운 에너지 물결의 일부인 것입니다.


세 번째의 그룹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영적인 문헌에서는, 현재 이들을 크리스탈 아이들(crystal children)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에게는 상대적으로 지구가 생소한 곳입니다. 비록 이들이 다른 차원들이나, 존재계에서 풍부한 체험을 했을지라도, 여기 지구에서 많은 생들을 보내지는 않았습니다. 이들은 다른 세계에서 인간의 몸이 아니라, 다른 형태로 육화했었습니다. 이들을 또한 별의 아이들(star children)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이들의 에너지는 대개 감미로우며, 감수성이 대단히 뛰어나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이들에게는 신체적인 증상들, 즉 음식 알레르기나, 피부병이 있을 수도 있으며, 이는 물질세계가 지니고 있는 높은 밀도와 조악함 그리고 지구의 에너지에 익숙해지는데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입니다. 처음으로 지구에 오게 되는 신참자들은 아주 정제된 에테르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오게 되므로, 이들에게는 지구에 충분히 정착할 수 있도록 많은 보호와 안전장치가 필요하게 됩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새 시대의 아이들을 세 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살펴보았습니다. 따라서 현재 육화하고 있는 모든 아이들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천성에 따라, 새 시대의 일원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을 듣거나, 읽고 있는 여러분은 특히 빛의 일꾼이라는 영혼들에 대해 익숙해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스스로가 빛의 일꾼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빛을 지구로 가져오고자 하는 의욕이 넘치면서, 동시에 거부와 외로움이라는 내면의 상처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여러분이 지구와 사랑스럽고, 안전한 연결감을 느끼는 것이 언제나 쉽지가 않은 것입니다. 지금은 새로운 아이들이 자신들의 에너지를 뿌리내리고, 만족스러운 삶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지구의 현실과 직접적으로 사랑스러운 연결감을 체험하는 것이 이들에게 필요한 감정적인 안전감을 제공해주고, 이들을 가르치고, 지원해주기 위한 전제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나는 이제 이 아이들이 직면하게 될 수도 있는 몇 가지 문제들에 대해, 그리고 부모나, 교사 혹은 치유사로서 여러분이 그들과 접촉하게 될 때마다, 그 문제와 관련하여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일부는 이 아이들과 함께 일하도록 부름을 받고 있다고 느끼고 있으며, 이들의 보이지 않는 근원적인 동기와 영감을 인식하는데 여러분이 특히 아주 뛰어나기 때문에, 이것은 아주 적절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어린 시절에, 혹은 그 이후에 내면에 억눌리고, 갇혀 있던 상황들을 통해, 그들의 상황들을 인식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아이들을 만남으로 인해, 감정적인 차원에서 여러분이 영향을 받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그들의 내면에서 자기 자신과 자신에 대한 사랑, 자신의 독창성과 아픔이 투사되는 것을 알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아이들은 지구에서 환영받지 못한다는 아픔을 체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시대가 변했다 할지라도, 이 아이들이 자신의 진동수와 의식수준에 맞는 구현체(forms of manifestation)를 찾아내게 될 거라는 확신을 가질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의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이들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 혹은 진동수가 지구 및 인간의 집단의식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와 아직 맞지 않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시대를 앞서가고 있는 것입니다. 낡은 것과 새 것 간에 이러한 이해의 결핍은 자신의 체험을 통해 여러분은 익숙해 있습니다. 이들보다는 구세대인 여러분은 사회의 현실에 아주 잘 적응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앎과 진심에서 우러난 지혜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마음속 깊이 자리 잡고 있는 전통적인 가치관이나 개념과는 반대되는 것이며, 오히려 회의적인 태도나 불신과 맞는 것입니다.

아이들 역시도 이러한 저항에 대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저항이 아직도 사라지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것은 두 번째의 이유) 지구의 물질적인 현실은 밀도 때문에, 변화의 속도가 느릴 수밖에 없습니다. 꿈과 열망은 쉽고 빠르게 실현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가장 깊은 영감이 진실로 현실화되기 위해서는 모든 층들, 즉 감정, 물질, 정신 및 영적인 층들에서 지구와 연결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야만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는 기름진 토양을 찾아낼 수가 있으며, 따라서 영혼의 씨앗을 뿌림으로써, 싹이 돋아나고, 번성해질 수가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