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대의 아이들을 위해, 이들이 지구에 안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며, 이 말은 이들이 우주의 에너지와 연결되는 방법을 터득하게 됨으로써, 지구의 현실을 일소(一掃) 하고, 열정을 느끼고, 영감을 받을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영혼의 에너지가 이 행성의 에너지적인 현실과 교신할 수 있도록 인내심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 새 시대의 아이들은 인류와 사회의 일부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들은 뒤에서 따라오며, 새 시대의 아이들이 제공해주는 지혜를 이해할 수 없거나, 심지어 아이들의 행동을 고집이나 반항으로 해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구세대와 신세대 간에 충돌이 일어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여러 가지 문제들이 야기될 수도 있습니다. 새 시대의 아이들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는 종종 오해를 받게 될 수도 있으며, 그 이유는 구시대적인 사고방식을 지니고 있는 사람들은 아이의 능력과 인격을 제대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규율과 질서 그리고 복종이 꼭 필요하다고 여기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구세대와 신세대 사이의 중간에 있기 때문에, 가교의 역할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 역시도 많은 영적인 에너지를 통제하고, 내면에 간직해야 했기 때문에, 고통을 받아왔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새 시대의 아이들을 아주 잘 이해할 수가 있으며, 또한 권위 및 느낌의 억압에 기초하고 있는 규칙으로부터 벗어날 필요가 있다는 것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에게는 자기 자신을 탐구하고, 개체성을 살펴볼 공간이 필요하며, 동시에 권위주의적인 규율과는 반대되는, 사랑스러운 훈련이 필요하다는 것도 이해해야 합니다. 아이들은 자기 스스로를 억누르지 않고도, 에너지를 보내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정확히 말해, 이것은 여러분이 내면의 길을 가는 과정에서 스스로 행하고 있는 주제이기도 합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있어, 자신이 지니고 있는 우주 에너지, 즉 내면에 존재하는 빛의 불꽃을 몸을 통해, 지구의 현실 속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은 대단히 중요한 것입니다. 특히, 이 말은 진정으로 여러분을 지금 여기에 존재할 수 없게 하고, 물질의 현실 속에서 자기 자신을 표현할 수 없게 하는 감정들을 반드시 처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빛의 일꾼이라는 영혼들이 지니고 있는 가장 큰 문제들 가운데 하나는 이들의 에너지장의 윗부분, 즉 어깨와 머리 부분에 영적인 에너지를 많이 지니고 있어, 정체되어 있으며, 아래로 내려올 수 없는, 말하자면 아주 복잡한 형태를 띠고 있어, 에너지가 지구와 적절하게 연결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말을 달리 표현하면, 내부에 자신의 에너지를 계속 지니고 있어야 하며, 만족할 수 있을 정도로 자기 자신을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개인적인 관계에서든, 아니면 직장 환경에서든 일어날 수가 있으며, 따라서 실제로 느낄 수 있는 것보다 보람도 덜 느끼게 되며, 창조력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이와 같은 모든 현상들은 지구에 완벽하게 안착하지 못하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에너지가 밑으로 내려가, 충분히 체화될 수 없는 이유는 배꼽 주변에 감정적인 트라우마들이 자리 잡고 있으므로, 흐름을 방해하고, 차단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감정적인 치유를 필요로 하는 부위에 관심과 의식을 집중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충분히 구체화되고, 현실에 기반을 둔 영성을 몸에 익혀야 하며, 이러한 에너지가 오라장의 윗부분에 계속 갇혀 있게 해서는 안 됩니다. 이런 식으로 에너지가 갇히게 됨으로써, 영성이 세련되지 못하고, 불균형해지게 되는 것이며, 때로는 황홀한 느낌과 커다란 열정을 가지게 될 수도 있지만, 몸이 지구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아, 자기 자신을 밖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부족하게 되며, 따라서 만족스러운 직업이나 안정적이고, 사랑스러운 관계 및/혹은 물질적인 풍요를 맛볼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영적인 에너지는 감정체와 연결되어, 거기에서부터 반드시 물질세계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흐름을 방해하는 것은 오래된 상처들, 즉 두려움과 분노, 열등감, 삶에 대한 실망과 쓰라림과 같은 감정들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여러분이 만나게 되는 감정적인 장애물들이며,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이러한 기본적인 감정적인 주제들을 처리하는 것이 새 시대의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열쇠이기도 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감정적인 치유를 통해, 사랑스럽지만, 훈련된 방식으로 아이들이 지구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수단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주제들에 대해, 끊임없이 이야기해줌으로써, 아이들을 위해 에너지적인 길을 닦아놓게 되기 때문입니다. 

   

감정적인 치유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이 주제에 대해서는 앞의 채널링들 (참조 : 특히 감정의 치유)에서 보다 자세하게 다루었지만, 여기에 대해 다시 한 번 더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감정들은 억눌려져야 하며, 감정의 표현이 다소 금기시되던 시대들이 있었다는 것을 여러분도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특히 여러분들 가운데 좀 더 나이가 드신 분들은 이것이 일반화되어 있던 세대 속에서 성장했습니다. 1960년대에는 이에 대한 반작용이 일어났으며, 따라서 감정들이 많이 자유로워졌으며, 때로는 반대편의 극단으로 치우치기도 했습니다. 이유보다도 감정이 더 중요시되기도 했습니다. 전통의 범위들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벗어나기 위해, 이성(理性)은 잠시 밀쳐놓아야 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잠시는 도움이 되었지만, 억눌린 감정 에너지를 자유롭게 탐구하는 것이 감정에게는 함정이 될 수가 있습니다. 감정에게 자유재량권을 줌으로써, 감정이 여러분을 지배하게 해서는 감정을 변형시키고, 치유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영적인 자유의 본질은 모든 감정들을 인정하고, 그러한 감정들이 거기에 존재하도록 하면서, 이와 동시에 충분히 의식적일 수 있는 상태, 즉 그러한 감정들을 자신의 천사적인 의식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상태를 뜻하는 것입니다. 내면에 지니고 있는, 해소되지 않은 감정적인 에너지들은 작은 아이들과 같습니다. 다시 말해, 당황하고, 슬프거나, 놀라서, 위안을 받기 위해,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어린아이와도 같은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여러분이라는 말은 내면에 존재하는 천사, 여러분의 상위 자아를 지칭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여러분의 사명인 치유 작업을 하기 위해, 상위의 천사적인 자아가 자신의 감정체로 속으로 내려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빛은 하위의 에너지 센터들(차크라들)을 통해, 여러분의 팔과 다리를 통해, 아래로, 즉 이 세상 속으로 흐르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천사적인 혹은 영혼의 에너지를 안착시킨다는 말의 의미인 것입니다.


이것은 자기 수양(self-discipline)을 요하는 과정입니다. 이러한 과정이 자연적으로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지적하기 위해 “수양(discipline)”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기 치유의 과정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내적인 삶과 내면에 존재하고 있는 모든 감정들과 대면하고자 하는 의지에 초점을 꾸준히 그리고 정직하게 맞추어야 합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내면에 존재하는 감정들을 자신의 것으로 인정하고, 그러한 감정들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과거나, 타인들 혹은 사회의 희생양이라는 느낌을 버려야 합니다.

여러분은 희생양이 아니라, 천사로서, 이러한 감정들을 받아들여, 그러한 감정들을 변형시킬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이 지구로 온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두려움, 분노 그리고 슬픔을 사랑과 용서 그리고 이해로 변형시키기 위해 이곳으로 온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스스로 기쁨과 보람에 찬 삶을 창조하게 될 것이며, 지구의 현실과 화평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현재 존재하고 있거나, 들어오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에너지적인 길을 닦아놓고 있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더 고차원적인 에너지를 지니고 들어오고 있으며, 여러분이 이룩한 선구자적인 작업에 감사해하지만, 이 에너지가 딛고 설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한 토대가 될 거라는 보장은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우리 모두는, 크게는 사회가 이러한 아이들이 지니고 있는 새로우며 다른 측면들에 대해 마음의 문을 열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아이들을 환영하고, 이 아이들이 자신들의 에너지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하며, 동시에 이들이 집중력과 인내심을 키울 수 있도록 가르쳐줌으로써, 이들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가 지구의 현실 속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들이 지니고 있는 영혼의 에너지, 즉 우주적인 영감이 지구의 물질적인 형태들로 표현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반드시 언어 및 의사소통을 통해, 그리고 조직 내에서, 감정 및 정신적으로, 창조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비록 아이들이 내적 및 외적인 저항과 어려움을 겪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할지라도. 이들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를 이 현실 속으로 가져오고 싶어 할 정도로 이들의 마음이 끌리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이들이 지구와 사랑스러운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우리가 돕게 될 때에만, 새 시대의 아이들 및 이들의 깨끗하고 투명한 에너지에 대한 이 메시지가 비옥한 토지 위에 뿌리내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점과 관련하여, 감정체가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근원적인 변형의 과정을 여러분 스스로가 겪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자신이 지니고 있는 깊은 감정들에 대해 책임을 지는 과정 속에 있으며, 여러분은 자신의 천사적인 의식의 빛 속에서 이러한 감정들을 점차적으로 해방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천사적인 자아는 이 지구 세계에서 여러분이 체험할 수 있는 깊은 두려움과 우울한 심정에 대해 연민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천사적인 자아가 온통 어둠 밖에 존재하지 않는 가장 낮은 곳으로 내려가, 빛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은 그리스도의 에너지가 지니고 있는 본질입니다. 사랑과 안전으로 이루어진 우주의 영역에서, 빛을 전파하는 것이 그리 대단한 위업은 아닙니다.


그리스도의 에너지가 지니고 있는 진정한 힘은 가장 어두운 세포들을 뚫고 들어가, 절망만이 가득한 곳에 사랑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지구에서, 즉 아주 사랑스럽고, 풍요로운 행성이지만, 아직까지는 하나됨 및 사랑과 아주 동떨어져 있는 행성인 지구에서, 그리스도의 에너지는 이제 겨우 못자리(seed bed)를 마련하여, 새로운 앞날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는 이러한 씨앗들 가운데 발아한 새싹들이며, 새 시대의 선구자들입니다. 여러분이 가는 길이 힘들고, 어렵다 할지라도, 여러분 모두는 많은 것들을 이루었으며, 내적인 변화로 인해, 새로운 빛의 에너지가 지금 지구로 쏟아져 들어올 수 있도록, 문을 여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심지어 지금도, 여러분이 가는 길이 쉽지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지금도 많은 어둠, 즉 권력의 남용, 두려움 그리고 낡은 에너지들이 표면 위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사명, 즉 “자기 내면의 어둠으로 발아한 그리스도의 에너지라는 빛을 가져가는 사명”을 계속해서 신뢰할 것을 요청합니다. 새 시대의 아이들은 여러분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필요로 하지만, 그들도 그 보답으로 여러분에게 뭔가를 줄 것입니다. 그들은 가슴속에 행복과 기분 좋은 신선함 그리고 고향에 대한 살아 있는 기억을 지니고 있습니다. 봉오리가 터지기 시작한 꽃처럼, 그들은 가능성으로 충만한 기쁨과 사랑으로 빛나게 될 것입니다.

이 에너지는 여러분의 가슴을 열 수가 있으며,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하는 장난기와 가슴 중심의 빛을 휘저어놓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노쇠했으며, 매우 지쳐있고, 많은 것들을 체험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새로 들어오는 신참자들에게 손을 내미세요! 그들은 여러분의 도움과 체험을 필요로 하며, 여러분의 삶 속에 사랑과 명랑함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아이들을 직접적으로 상대하든, 아니든 관계없이, 이것은 여러분 모두가 접하게 되는 과정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이러한 과정을 거치게 될 것입니다.   


잠시 침묵 속에서 지구와 연결되기를 바라며, 말을 끝맺고자 합니다. 지구 그 자체는 영혼을 지니고 있는 지성체로서, 새로운 아이들이 도착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지구 어머니는 여러분을 바라보며, 흐뭇해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또 다른 시간에, 여러분이 지구에 왔을 때, 여러분 역시도 아주 아름다운 아이들이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선구자들이며, 중재자들입니다. 여러분에게 감사해하는 지구 어머니를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이 거대한 과정에 깊숙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기대감과 영감으로 가득 차 있는 새로운 아이들이 도착하고 있는 것을 느껴보세요. 이들도 또한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이들의 생기발랄함과 지혜는 여러분의 기분을 풀어줄 것이며, 새 시대가 도래하고 있으며, 길고 길었던 여정이 실제로는 얼마 남지 않았으며, 진실로 사랑과 평화의 꽃들이 활짝 피어나게 될 거라는 사실을 상기시켜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