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굉장히 격렬한 전투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공상과학소설의 일부는 이 모든 것들을 잘 설명해주고 있으며, 이러한 소설들은 정말로 먼 과거에 실제로 있었던 사건들에 의해 영감을 받은 것들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꾸며낸 이야기가 아닙니다. 많은 부분들이 실제로 일어났었으며, 여러분들은 여기에 깊숙이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힘을 얻으려고 하는 이러한 싸움 속에서, 여러분들은 자기 자신을 상실하게 되었으며, 여러분의 역사에 있어, 이 단계에 있던 동안에, 여러분은 에고가 지닌 에너지를 철저하게 체험했던 것입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앞에서, 즉 빛의 일꾼 시리즈에서 이야기했으므로, 또 한 번 크게 도약하여, 이제는 그다음의 중요한 단계가 무엇이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아주 오랜 시간이 흐르면서, 여러분은 싸우는 것에 싫증이 나게 되었습니다. 싸울 만큼 충분히 싸웠던 것입니다. 싸움에 지치고, 슬펐으며, 따라서 가슴속으로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스며들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전쟁 및 분쟁들에 관여함으로써, 오랫동안 시달리게 되었던 것입니다. 힘에 대한 환상으로 인해, 검증되지 않은 채, 순진무구했던 마음은 마치 최면에 걸린 것과 같은 영향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어둠 속으로의 추락을 체험하게 되었을 때, 여러분은 순진무구했으며, 한 번도 시험받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어느 시점에서, 어떠한 각성이 내면에서 일어났습니다. 옛날의 낙원에 대한 희미한 기억이 여러분의 마음과 가슴을 흔들어놓았으며, 한때 알고 있었던 기쁨에 넘치고, 순진무구했던 상태를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여러분은 그 당시로 돌아가고 싶어 했으며, 더 이상 싸우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에고를 충분히 체험함으로써, 에고의 에너지가 여러분의 내면에서 완전히 소진되었다고 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싸움의 양 측면들, 즉 승리와 패배, 통제와 내맡김, 죽이는 자와 죽임을 당하는 자와 관련된 전 범위의 감정들을 알게 된 것입니다. 따라서 힘에 환멸을 느끼게 되었으며, 힘이 당초에 약속했던 것, 즉 사랑과 행복 그리고 만족감을 가져다주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최면 상태의 잠에서 깨어나게 되었으며, 새로운 것을 동경하게 되었습니다.


투쟁의 에너지로부터 벗어나, 가슴의 에너지와 연결되었을 때, 또다시 여러분은 순수하고, 검증되지 않은 상태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투쟁과 힘이 아니라, 사랑과 유대감이 이끌어가는 새로운 나라의 담장 위로 마치 머리를 불쑥 내밀고 있는 어린아이와도 같았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영혼이 이끄는 대로, 담장 위로 올라갔습니다. 그리고는 또다시 서로를 만나, 서로가 영혼의 동반자들, 즉 같은 계보의 구성원들이라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천사들로서, 한때 에덴의 동산에서 함께 뛰어놀았던 것입니다.


영혼의 물결 속에서 동시에 태어난, 빛의 일꾼이라는 가족의 구성원들은 또다시 서로를 쳐다보며, 공통의 소명의식(common calling), 즉 공통의 사명에 이끌리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가슴의 의식, 즉 낙원으로 돌아가기 위해, 여러분은 중요한 진전을 이루어야 하며, 실제로 자신에게 일어나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다시 지구와 관계해야 한다고 느꼈지만, 이번에는 인간으로, 인간의 몸으로 육화하여, 은하 간의 전쟁들 그리고 여러분의 힘을 남용함으로써, 지구에 일어났던 것들을 내부로부터, 여러분이 체험해야 한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힘을 얻기 위한 싸움에서, 지구는 언제나 관심의 초점이 되었으며, 이것은 지구에, 즉 지구에 살고 있던 모든 생명들과 진화해가고 있던 인간의 집단 영혼에게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 당시, 지구가 모든 전쟁 당사자들의 중요한 목표가 된 이유에 대해서는 쉽게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지구가 새로운 것의 출발점이라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지구는 서로 다른 많은 차원들과 세계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중심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아주 많은 에너지들이 지구에서 만나, 식물, 동물, 특히 인간의 왕국 속에서 서로 섞이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특별한 것입니다. 이러한 에너지들이 평화롭게 서로 공존할 수 있게 될 때, 이로 인해 우주의 전역에 걸쳐 빛의 거대한 폭발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지구는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따라서 지구가 거대한 전투의 중심이 되었던 것입니다. 


한때는 여러분도 가해자로서, 이러한 전투에 참여했으며, 지구에 존재했던 생명과 의식을 아주 공격적인 방식으로 조종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이로 인해, 성장해가고 있던 인간은 피해를 입게 되었으며, 그 당시 인류는 유아기, 즉 순진무구한 단계에 있었습니다. 인류는 여러분과는 다른 물결 속에서, 다른 시기에 태어난 영혼들이 거주했던 몸체들이었습니다. 빛의 일꾼 시리즈에서, 우리는 이들을 토착 영혼들이라고 불렀습니다. (예수아 메시지 참조)

이들은 여러분보다는 어린 영혼들의 그룹으로, 영혼의 초창기부터 지구에 살았으며, 외부, 즉 외계의 조종을 받게 됨에 따라, 인간의 능력은 아주 좁아(제한) 지게 되었습니다. 외계의 세력들은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었던 어린 인간들의 의식 속으로 두려움과 열등의식이라는 에너지를 투사했던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외계의 세력들은 인간을 지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인간으로서, 여러분이 지구에 육화하기로 결심하게 된 이야기로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두 가지의 동기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로, 내적인 변화와 변형을 겪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꼈던 것입니다. 에고가 지닌 호전적인 성향을 버리고, 또 다른 존재 방식으로 성장해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존재 방식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정확하게 알지 못 했습니다. 다시 말해, 아직 그러한 존재 방식을 충분히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 지구에 육화함으로써, 자신에게 필요한 도전과제들과 가능성을 만나게 될 거라고 느꼈던 것입니다.

 

두 번째로, 부분적으로는 여러분이 했던 행위로 인해, 지구에 발생했던 것들에 대해, 보상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사랑과 상호 존중에 기초하여, 여러분은 원래 지구와 깊은 유대감을 지니고 있었으나, 이 지구를 얻기 위한 전쟁과 전투에 빠지게 되면서, 이러한 유대감이 허물어지게 되었다는 것을 어느 정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두 개의 극단적인 측면들, 즉 천사와 같은 어린아이의 모습과 불굴의 전사라는 모습을 함께 묶어, 변형시킬 필요가 있었으며, 이렇게 할 수 있는 장소가 지구보다 더 적합한 곳이 있을까요? 여러분들은 이 행성과 깊이 연결되어 있으며, 또한 지구의 상황들을 개선시키는 것이 카르마적으로도 마땅히 해야 하는 의무라고 인식했던 것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은 의식 상태를 변화시키고, 들어 올리고 싶어 했습니다. 이 때문에, 여러분이 빛의 일꾼들이 된 것입니다.


아틀란티스 시대에, 여러분들은 지구에 육화했었습니다.
 


아틀란티스 - 두 번째의 체험 속으로 추락


아틀란티스의 문명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역사보다 훨씬 더 거슬러 올라가게 됩니다. 아틀란티스의 문명은 약 100,000년 전에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여, 약 10,000년 전에 사라졌습니다. 처음의 시작은 100,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게 됩니다. 외계의 인종들이 실제로 인간의 육체로 육화하여, 지구로 “몰려들기(invade)” 시작하면서, 아틀란티스는 점차적으로 진화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정신적인 면에서, 이러한 영혼들은 이미 높은 수준으로 성장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주로 토착영혼들로 구성되어 있던, 지구의 사회 및 공동체들은 여러분이 부르는 것처럼, “원시사회”였습니다.


아틀란티스 이전에도, 지구는 외계, 즉 은하계로부터 영향을 받았으며, 이러한 은하계들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지구로 사념체를 보냈던 것입니다. 사념체들은 에테르 혹은 오라의 차원에서 그들과 인간을 연결시켜주는 에너지이며, 따라서 사람들의 생각과 감정들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가정교육 및 사회로부터 생각과 믿음들을 받아들이게 될 때, 이러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게 됩니다. 병을 옮기는 그물망(infectious web)처럼, 이러한 사념체들이 여러분을 에워싸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일은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는 아스트랄 차원에서부터 생겨날 수도 있습니다.


은하의 전사들이 여러분에게 투사하는 사념체는 일반적으로 통제하고 조종하는 기능이지만, 빛과 부드러움의 영향도 항상 그 속에 함께하고 있었습니다. 무엇을 받아들이고, 받아들이지 않을지를 결정하는 존재는 바로 인간 자신입니다. 은하의 당사자들은 어느 시점에서 지구에 보다 더 강력한 영향을 미치고 싶어 했으며, 마침내 실제로 인간의 몸속에 살 수 있는 기회, 즉 지구에 육화할 수 기회가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Spirit) 혹은 생명(Life)이 이들에게 이러한 가능성을 열어 주었던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그들의 내적인 성장의 길과 딱 들어맞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이러한 당사자들 가운데 하나였습니다. 영적인 문헌 속에서는, 은하계에서 온 이러한 사람들을 종종 “스타피플(star people) 혹은 ”스타시드(starseeds)라고 부르고 있는 것입니다.


아틀란티스는 지구의 토착 사회와 “외부에서” 들어온 영혼들이 함께 모여, 섞여 살게 됨으로써 생겨난 결과물이었습니다. 빛의 일꾼이라 불리는 영혼들의 물결이 지구에 육화하게 된 것은 변화와 진보를 실현하여, 에고에 기초한 의식으로부터 가슴에 기초한 의식으로 성장하고 싶어 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도착했을 때, 인간의 육체 속에 존재한다는 것이 처음에는 아주 거북하고, 불편하게 느껴졌습니다. 보다 많은 심령적인 힘을 소유했으며, 훨씬 더 유동적이고, 변하기 쉬운 몸체들에 익숙해 있었으므로, 밀도가 짙은 물질 속에 살아간다는 것이 여러분에게는 중압감과 마치 감옥과 같은 느낌으로 느껴졌습니다. (덜 물질적이고, 밀도가 낮은) 보다 높은 주파수 혹은 차원들에서, 여러분이 지닌 심령적인 힘은 물질적인 환경에 훨씬 더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러한 세계에서는, 단지 어떤 것을 생각하거나, 원하기만 해도, 곧바로 그것을 창조하거나, 그것을 여러분에게 끌어당길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지구에서보다 훨씬 더 빨리 창조하는데 익숙해져 있었습니다. 지구에서는 반응 시간이 훨씬 더 느리다고 말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처음 이곳에 왔을 때, 여러분은 단단하고, 유연성이 적은 몸에 갇혀 있으며, 불안정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바라고, 열망하는 것들이 쉽게 물질화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삶과 환경에 대한 지배력도 극히 제한되어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곳에 처음 도착했을 때, 여러분은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전에 은하에서 삶을 살아가는 동안에, 여러분은 정신적인 능력을 고도로 개발했습니다. 다른 생명체에게 사념체를 보내고, 그러한 사념체를 투사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수준의 심령적인 힘을 지니고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마치 날카로운 칼과 같아서, 전혀 다른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가치를 입증해야만 했습니다. 지구에서 체험했던 소원(疏遠) 함과 중압감 때문에, 여러분은 본능적으로 오래전에 습득했던 이러한 능력들을 활용하여 여기에서 자신이 가야 하는 바른길을 찾아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은 지구에서 자신이 지니고 있던 정신적인 힘을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원래, 여러분이 지녔던 의도는 가슴으로부터 지구의 현실과 연결되는 것이었습니다. 육화하기 전에, 여러분은 분석적이고, 심령적인 어마어마한 힘을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슴의 영역은 놀고 있었으며, 빛의 씨앗, 즉 빛의 어린 묘목들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구의 현실 속으로 뛰어들어, 여러분의 의식에 베일이 씌워지게 됨으로써, 이러한 사실조차 망각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