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서 마지막 주기(週期)의 생들로부터 유래되어, 여러분에게 달라붙어 있는 것들 가운데 하나는 남성 위주의 강력한 행위(doing) 에너지입니다. 대개, 여러분들은 커다란 열정과 열망을 지니고, 모든 것들을 더 좋게 변화시키고 싶어 했던 “빛의 전사들”이었습니다. 그러나 다소 고압적이었습니다. 지금은 이러한 남성적인, 행위 위주의 에너지를 가라앉히고, 여성적인 측면과 새로운 균형을 이루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의 여성적인 측면은 가벼움과 편함 그리고 기쁨의 수단이 됩니다. 이 여성적인 측면은 여러분이 자신의 느낌과 더불어, 함께 흘러야 하며, 지금 자신에게 잘 맞는다고 느끼는 것에 너무 집중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성 에너지를 받아들임으로써, 삶에서 주는 흐름과 받는 흐름이 어떻게 서로 연관되는지에 대해 의문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타인들의 기대나 자신의 내적인 요구들에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이 옳다고 느끼는 것을 할 수 있나요? 여러분은 정말로 자기 자신을 보살피고, 삶에서 간절히 바라는 모든 것을 자기 자신에게 줄 수 있나요? 이것은 빛의 일꾼들이 물어야 하는 전형적인 의문은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외부 세계를 변화시키고, 개선하기 위해, 지금까지 외부 세계에 엄청나게 집중해 왔습니다.




“지구에서의 내 사명이 무엇일까?” 그리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을까?” - 이런 것들이 여러분이 좋아하는 질문들입니다. 대개, 여러분들은 이러한 주제들에 대해 제2의 천성이 되어버린 전사적인 태도로 접근해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대다수는 여러분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목적이 자기 자신을 보살피고, 삶을 즐기며, 삶의 흐름과 어울리는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삶 속에서 주는 것과 받는 것 간에 실제로 불균형(不均衡)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타인들을 위해 많은 것을 주고, 그들을 위해 일하며,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들에 대해 많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면, 여러분은 대개 투쟁을 하고 있는 것이며, 많은 것들을 “행하고(doing)”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받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며, 자신의 인간성을 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결국 좌절과 공허함을 맛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성과 여성 에너지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서는 삶 속에서 꼭 그렇게 해야 한다는 의무감을 느끼지 않으면서, 하는 일에서 영감을 받고, 기쁨을 느끼게 되는 그러한 삶의 흐름(자신을 보살피는 삶)에 도달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압박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은 여러분이 자유롭지 못하며, 결과에 집착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압박감을 느낄 때마다, 뒤로 물러나, 고요함 속으로 들어가세요. 내면에서 많은 것들이 아른거리면, 세상 속에서 자기 자신을 올바르게로 표현하고,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어려워질 수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애쓰고, 노력하며, 밀어붙일 것이 아니라, 침착함을 유지하면서, 많은 것을 하지 않는 것이 더 쉽고, 가벼우며, 보다 더 지혜로운 것입니다. 내면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그냥 느껴보세요. 현재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이러한 새로운 탄생을 위해, 감정적, 정신적 그리고 물질적인 모든 층들에서 여러분은 많은 것들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지금은 자기 자신을 외부 세계에 풍요롭게 표현해야 할 때가 아닙니다. 지금은 내맡김이 열쇠이며, 그것은 여성 에너지가 하는 일입니다. 흐름과 어울리고, 신뢰하세요.




아이가 육체적으로 태어나는 과정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이러한 분만의 과정을 자연의 근원적인 힘이 이끌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이 힘을 통제할 수가 없으며, 또한 분만을 위해 수축해야 할 때를 결정할 수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거기에 저항하든지, 아니면 따르든지 둘 중의 하나만 할 수가 있습니다. 따른다고 하는 것은 수축의 고통이 여러분을 통과해가도록 허용하는 것이며,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내적인 느낌의 흐름과 일치되도록 조정하는 것이며, 그렇게 함으로써 전체적인 과정이 보다 더 쉬워지고, 부드러워지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외적인 관점에서 자기 자신을 평가하고, 온갖 종류의 기대 및 요구에 적응하려고 하지 말고, 실제로 내면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느껴보기 바랍니다. 내면에서 일어나는 것을 느끼고, 외적인 현실이 내적인 느낌을 어떻게 적절하게 반영하는지를 지켜보세요. 이제 잠시 나와 함께 여행을 떠나 보기로 합시다. 나는 여러분을 미래의 세계로 데려가고자 하며, 이를 통해 여러분은 좀 더 편안해지고, 현재(Now)에 대해 신뢰감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나와 함께 상상의 여행을 떠나봅시다. 이제 우리는 새 지구를 방문하려고 합니다. 





새 지구를 방문하기




새로운 지구는 활기가 넘치며, 여러분의 내적인 작업 덕분에, 점차적으로 기반이 굳건하게 다져지고 있습니다. 이제 그 세계로 들어가, 이 에너지를 들이쉬세요. 오래된 멋진 나무들이 우거진 아름다운 숲길을 걷고 있으며, 부드러운 산들바람이 피부를 스쳐 지나가는 자신의 모습을 연상하세요. 과거와 현재의 모든 짐들을 두 어깨에서 내려놓았다고 느끼세요. 이제 여러분은 다른 사람이 됩니다.



여러분은 이미 새 시대에 태어나 있습니다. 분명한 내적인 앎을 지니고, 가벼움을 느끼고 있으며, 모든 것이 의미가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체험했던 모든 것들로부터 여러분은 배웠으며, 이로 인해 여러분의 영혼은 더 심오해지고, 지혜로워졌습니다. 여러분은 가볍고, 편안함을 느끼고 있으며, 여러분의 가슴은 즐거운 기대감에 부풀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연을 즐기며, 발밑의 흙을 느껴보면, 평화와 고요함이 감지됩니다. 행성에 뭔가가 바뀌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제 어떤 정착지, 즉 개방된 지역에, 숲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작은 공동체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여러분이 살고 있는 장소입니다. 거기에 여러분과 함께 누군가가 살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니, 마음이 놓이게 됩니다. 이들은 여러분의 친구들이고, 영혼의 동반자들입니다. 여러분과의 혈연관계는 오래되었으며, 여러 생에서 만났으며, 여러분에게는 이들이 형제자매들과도 같습니다. 그들과 함께 있는 것은 언제나 축복입니다. 그들 앞에서는 자신을 가장하거나, 숨길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냥 자기 자신으로 존재할 수가 있습니다. 서로를 쉽게 이해하고, 거의 텔레파시로, 즉 말을 사용하지 않고, 서로와 이야기를 나눕니다.




여러분은 그곳에도 자신의 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을 한번 살펴봅시다. 그곳 어딘가에,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장소가 있으며, 지금 그곳으로 가고 있습니다. 지금 집을 자세하게 둘러보고 있습니다. 집이 클까요, 작을까요, 집은 무슨 재료로 지어졌으며, 특히 .....,  집이 마음에 드나요? 지구는 집을 지을 재료를 제공해줍니다. 색상, 재료 그리고 전망이 어떻게 여러분을 도와주는지 느껴보세요. 이 집은 여러분의 에너지가 확장한 것입니다. 뒤로 물러나, 은둔하고 싶을 때마다, 여러분은 이 집에 앉아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이 지구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는 동안, 여러분은 자신의 존재와 더 깊은 연결감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우리는 이제 여러분과 관련되어 있는 사람들을 보다 자세하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 정착지의 중앙에는 광장이 있으며, 이 광장은 사람들이공통의 활동을 하기 위해, 서로 만나, 함께 어울리는 곳입니다. 이 장소는 “다 함께라는 에너지(energy of together)”를 지니고 있으며, 그곳에서 뭔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보러 갑시다. 호기심을 가지고 광장으로 가고 있으며, 사람들이 열린 마음과 사랑스러운 미소로 여러분을 반갑게 맞아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손을 잡고 거대한 원을 이루고 있으며, 여러분도 함께 참석할 수 있도록 두 사람이 곧바로 자리를 양보해줍니다. 여러분이 함께 참여하고 있는 이 그룹에 강렬하게 진동하는 에너지가 흐르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여러분이 다 함께 이룩해낸 일체감, 우정 그리고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새 지구에 살고 있는 거주민이며, 자신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들, 즉 건설, 농사일, 통신, 치유 분야, 그리고 여러분의 전문분야라면, 여러분은 무엇이든지 참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활동들은 모든 곳에 스며들어 있는 조화라는 배경에 어울리도록 추진되고 있습니다. 투쟁은 없으며, 평화만이 존재합니다. 직관이 이끄는 대로, 자기 자신을 내맡기고 있습니다. 뛰어놀고,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다 같이 있으며, 여러분들 각자는 우리가 오늘 설명했던 그러한 태어남의 과정을 겪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낡은 정체성은 새로운 존재에게 자리를 내어주었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지구의 빛으로 태어났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자신을 향해 들려오는 부름의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거기에 서서, 자신의 형제자매와 합류하게 되었을 때, 여러분을 보고 소리치는 낡은 지구의 외침을 듣게 됩니다. 우리가 오늘 여기에 앉아 있는 것처럼, 그것은 현재로부터 들려오는 여러분의 외침입니다. 우리가 여기에 모여 있으면서, 강렬한 태어남의 과정으로 인해, 때로는 지치고, 기진맥진해 있을 때, 여러분은 “저쪽에 있는” 자신의 미래의 자아와 영혼의 가족에게 사랑과 지원을 요청할 수가 있습니다.



미래의 여러분은 이러한 부름(summoning)을 느낄 수가 있으며, 여러분은 예전의 여러분에게 사랑과 지혜를 보낼 수가 있습니다. 두 눈을 감고, 잠시 이렇게 해보세요. 미래의 자아가 되어, 현재의 자아에게 사랑을 보내주세요. 미래의 세계에 있는 그룹의 에너지는 여러분 모두가 지금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정확하게 알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바로 여러분이었으며, 영혼의 어두운 밤을 거쳐 왔기 때문입니다.




이제 시야를 바꿔, 현재로 돌아오세요. 받는 쪽에 서세요. 영혼의 가족으로부터 오는 사랑과 위안을 받아들이고, 정말로 "해냈다"라는 사실에 기뻐하세요. 그들이 여러분에게 보내는 존경심을 느껴보세요. 왜냐하면 새로운 지구를 태어나게 했을 때, 여러분은 인내하며, 자기 자신을 계속 믿었던 존재들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미래의 자아가 자신에게 줄 메시가 있는지 물어보세요. 여러분이 지금 당장 알아야 하는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요? 답이 쉽고, 가볍게 여러분에게 오도록 내버려 두세요. 답이 어떤 말이나, 이미지가 될 필요는 없으며, 단지 에너지만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미래의 자아가 여러분의 손을 잡고, 여러분을 똑바로 응시하며, 희망과 신뢰를 보내고 있는 모습을 시각화하세요. 손을 놓고, 해산(解産)에 따른 고통의 흐름과 함께 하는 것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시간을 가지고, 새로운 에너지를 통합하고, 뿌리내리게 하세요.




우리는 여러분을 믿고 있습니다! 오지도 않은 미래를 걱정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고, 용기를 내서, 진실로 자기 자신을 위해 상냥하고, 부드러워지세요. 자신에 대해 조바심을 내고, 비판적이 됨으로써, 자신에게 엄격해지는 순간, 여러분은 낡은 투쟁의 에너지 속으로 빠지게 될 것입니다. 지금 그러한 에너지를 버릴 수가 있으며, 자기 자신에 대해 관대해지고, 친절해져야 하는 시기가 무르익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 연민의 얼굴이 되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얼굴에서 발하는 빛은 타인들을 축복해주게 될 것입니다. 참된 자신인 천사가 되세요. 그러면 그 외 모든 것들은 제자리를 찾아가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