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장 : 가이드의 역할 (1/2)            

복사 http://onsuro21.blog.me/221010006495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과 함께 하면서, 여러분의 에너지를 느끼는 것은 큰 기쁨입니다. 여러분은 나에게 아주 소중하며, 나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늘, 나는 여러분의 삶에서 가이드들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것을 연대순으로, 여러분이 지구에 태어나는 시점에서부터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구에 태어날 때, 여러분은 물질의 존재계 속으로 깊숙이 빠져들게 됩니다. 반대편에 있을 때에는 분명하고, 명확했던 모든 것들이 이제는 가려지게 되는 것입니다. 매번 육화할 때마다, 여러분은 또다시 깊숙한 곳으로 뛰어들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홀로 남겨지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를테면, 영적인 부모로서, 영적인 가이드들이 동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태어나는 모든 아이들은 여성과 남성으로 이루어진 두 명의 가이드들을 동반하게 됩니다. 이러한 가이드들은 이 아이가 태어나는 시점부터 이 인간과 계속 함께 하게 됩니다. 말하자면, 이들은 천상에 있는 여러분의 부모와 같은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에너지의 망(網:network) 속에 태어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지구에서 여러분을 받아주는 두 명의 생물학적인 부모들과 여러분을 호위해주는 두 명의 영적인 부모들이 전 삶에 걸쳐, 통상적으로는 보이지 않는 형태로 여러분 바로 옆에 머물러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가이드들이 누구이며, 여러분의 삶에서 이들이 하는 역할은 무엇일까요? 대개, 이들은 다른 생에서 알게 되었으며, 그 당시에 여러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했던 친구의 영혼들입니다. 여러분은 그들과 내적으로 혈육과 같은 유대감과 동등한 존재라는 것에 기초하여 우정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과 가이드들 간에는 더 높다거나, 더 못하다는 의식은 존재하지 않으며, 단지 지금은 여러분이 그들과 다른 차원에 살고 있는 것뿐입니다.

 

가이드들은 물질세계의 무거움 및 환상들과 관계할 필요가 없는 천상계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들은 양쪽으로부터, 즉 우주의 사랑을 함께 나누는 가슴과 감정적으로 접촉하게 되는 복부 양쪽으로부터, 여러분과 연결될 수가 있습니다.  가이드는 단순히 추상적이고, 보편적인 방식이 아니라, 개인적인 방식으로 여러분을 사랑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이들과 개인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이드는 가슴의 차원에서 작용하게 되며, 가슴의 에너지로 순수하고, 지혜로운 방식으로 여러분을 돕게 됩니다. 가이드는 여러분에게 부드럽게 접근하며, 여러분에 대한 인내심도 많습니다. 다시 말해, 가이드는 여러분을 판단하지 않으며, 조건 없이 여러분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가이드들은 여러분을 대신하여 어떤 문제들을 해결해줄 수는 없지만, 여러분을 에워싸고 있는 조건 없는 사랑으로 표면에 드러나지 않으면서, 없는 듯이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가이드가 존재하는 이유는 이들이 전형적인 에너지체들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그리고 온전함을 향해 가는 여러분의 길에서, 남성과 여성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가이드로부터, 여성의 가이드와는 다른 에너지가 나오게 됩니다. 남성의 가이드는 여러분이 방향을 선택하고, 지구에서 자기 자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반면에, 여성의 가이드는 감싸고, 사랑하며, 치유하는 에너지를 보낼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이러한 영향은 대개 무의식적으로(인지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여러분의 내면에서 작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비록 가이들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전혀 느끼지 못한다 하더라도, 이들의 에너지는 여러분의 일부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태어난 이후부터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는 두 명의 가이드들은 여러분의 에너지 “관리자(management)”의 일원으로, 여러분의 오라 속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이 여러분에게 폐를 끼치거나, 여러분의 삶에 개입하지는 않겠지만, 이들이 영적인 부모이기 때문에, 이들도 여러분의 오라장의 일부를 구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계를 이런 식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생물학적으로 어머니 및 아버지와 연결되어, 이러한 부모와 함께 삶의 첫 부분을 시작하게 되는 아이는 부모들과 밀접하게 관련되게 됩니다. 아이는 감정 및 정신적으로뿐만 아니라, 육체적으로도 부모에게 의존하게 됩니다. 다시 말해, 생물학적인 부모와 아이는 밀접한 관계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대개 이러한 연결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영적인 부모와의 관계를 나타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균형을 유지하는데, 이들의 역할이 필요한 것입니다. 환상들로 인해 어두워진 대기 속으로 발을 들여놓는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지구에 어둠이 존재한다는 것을 부정하지는 않습니다. 다시 말해, 지구에서 자신이 가야 하는 길을 찾아내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새로이 육화할 때마다, 여러분은 깊은 곳으로 추락하고 난 후, 또다시 표면으로 떠올라, 머리를 물 위로 드러내기 위해, 즉 “이것이 진정한 나야, 나는 내가 왔던 곳을 기억하고 있어”라는 것을 느끼고 인식하기 위해, 몸부림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순간이 올 때까지, 영적인 가이드들은 여러분이 삶에서 에너지적인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위(above)”와 연결을 유지하고, 자신의 우주적인 기원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이드들이 필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가이드들은 여러분이 그러한 사실을 깨닫지 못하게 하면서, 에너지적인 기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이 가이드들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감은 안도감의 형태로,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고요함으로, 그리고 어려운 환경에 봉착해 있다 하더라도, 삶에 대한 신뢰로 여러분을 찾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연결감은 부드러운 긍정적인 느낌이며, 겉으로 그 반대처럼 보인다 할지라도, 빛과 기쁨의 느낌입니다. 바로 이러한 순간에, 가이드들이 여러분에게 말을 걸어, 부모로서의 자신들의 기능을 수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번의 생에서 여러분을 안내하기로 약속한 가이드들이 전(全) 생에 걸쳐 여러분과 언제나 함께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내면에서 빛을 밝히는 사람, 그리고 가슴 에너지와 연결되는 사람은 점차적으로 자기 스스로가 가이드가 됩니다. 여러분이 요청할 때, 천사의 에너지, 즉 상위 자아의 에너지가 내면에서 깨어나, 그 사람의 삶 속으로 방출이 됩니다. 이 사람은 내면에 존재하는 어려운 감정들을 받아들이게 되며, 내면의 아이를 돌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린 시절에 어려움을 겪었던 감정들은 어른이 될 때까지 여러분을 따라다니게 됩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감정들을 치유할 수 있는 힘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자기 자신과 내면의 아이를 받아들여, 아이가 필요로 하는 부모가 될 때, 비로소 가이드들이 여러분과의 관계에서 해방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가이드들은 글자 그대로 뒤로 물러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이때가 깊은 성취감을 느끼는 순간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이 가슴속 내면에 도달하여, 불안해하고, 지쳐 있으며, 상처 받은 자기 자신의 이러한 부분을 받아들여, “나는 그것(자신의 상처받은 부분)을 알고 있어, 나는 그것을 느껴.”라고 느끼게 될 때, 비로소 가이들도 깊은 안도감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바로 그 순간에, 여러분의 영혼, 여러분의 천사적인 본성, 여러분의 상위 자아가 진실로 지구 세계로 태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때, 여러분의 영적인 가이드들이 뒤로 물러나게 되는 것입니다. 이들은 보다 더 멀리 떨어져서, 여러분을 관찰하게 되며, 여러분은 그것을 에너지적으로 느낄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