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3일(토) 저녁, 대청호수가  팡시온(팬션)의 ‘리더스미팅’ 모임에는 28분이 참석하셨고,
그 자리에서 예정대로 토비와의 대화가  ‘사랑의 향기로’님(이날부터 이름을 이채령으로 바꾸셨음)을 통하여 이루어졌습니다.

아래는 이날 있었던 대화내용의 일부입니다.
두 번째의 질문과 답은 ‘한국의 통일’에 관련한 질문이었는데 확인 되는대로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토비의 인삿말


여러분 반갑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조금은 떨려서라는 리듬(느낌)을 받습니다. 향기로님에게서...

나는 지금 이 시간 너무 너무 행복하답니다.
나 보구요 잘났다고 여러분들 말씀하셔도.. 나는 너무 너무 행복하답니다.
  (해설 : 채널 시작하기 전 토비가 잘난척 하는 성향이 있다는 공개적인 대화가 있었음. ^^)
그러나 그런건 상관 없습니다.  표현의 자유가 얼마나 아름다운데요..  
저도 해볼만큼 한 다음에는 이것도 변형되리라 봅니다.
하지만 지금 변형을 시키고 싶지는 않습니다.
여러분 제가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아름답지 않습니까?!
이렇게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나 자신을 나는 사랑합니다.
토바야스는 참 멋있어!   아 참 위대해!  나는 이렇게 나를 사랑하기로 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삶을 기꺼이 기쁨으로 즐기시길 바랍니다.
나도 이제 조금 있으면 세상으로 내려와  작은 아이의 몸 속에서 삶을 즐기려고 합니다.
기꺼이 그 어떠한 제재도 없이, 내 가슴에 사랑을 펼쳐보고자 저도 선택을 했습니다.

향기로님이 되게 어렵다고 합니다...  앞으로 통과해야 할 장애이기도 합니다.
이럴 때는 저도 갑갑하지요.  하지만 크게 욕심을 내지 않고 시작합니다.
무한한 잠재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천상의 크림슨 서클에 대해서 잠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인류의식의 성장을 돕기 위해서 형성된 조직입니다.  아주 멋진 조직이지요.
그 조직을 통해서 지난 7-8년간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했습니다.
많은 각성된 존재들이 그 서클이 움직이기 시작할 무렵부터 함께 시작을 했지요
그리고 각자의 감각을 통하여서 자기의 여정들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그 크림슨 서클은 앞으로도 지속되면서 인류의 의식을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룹으로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냥 언어로 들어만 주십시오...
향기로님 머리가 쥐날라고 그래요.  단어를 찾다 찾다.. 찾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인사로서 이렇게 마치구요,  여러분의 질문을 통해서 질의응답 식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여러분 사랑하고,  그리고 이렇게 함께할 수 있는 자리,  가슴을 여시고 마음껏 더욱 더 기쁨으로 함께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요란한 감사의 박수소리 --


[ 질의응답시간 ]

1. ‘일라’님의 질문 (‘일라’의 뜻은 일을 낸다는 뜻이라 함.)

  질문 :  만나서 너무 반갑구요, 제가 떨리는데...  저는 어릴때부터 채널링을 하고 싶었거든요.  만나서 너무 감격적이구요,  저는 원하는데 왜 저한테는 안오는지 그것도 궁금하구요.
(토비가) 2000년 전에 왔을 때 대천사가 와서 깨워줬다는데..  누구는 와서 도와주는 분이 있고, 간절히 원해도 안 오는 사람도 있고..  또 토비님이 인간으로 오고 싶었는데 못 오는 이유가 있는가?!  채널링 할 때 의식이 높아야 되는가?  의식의 파장 같은 것은 어떻게 해야 되는가? ..
채널링 할 수 있는 길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토비의 답변  :  

먼저 채널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채널을 하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되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하지요.
채널은 하고자 해서 되는 것은 아닙니다.  먼저 선택이 있었고,  그 선택과 동시에 어느 균형점을 갖고 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과 더불어 준비되는 기간들이 있구요, 그리고 채널을 하게 되는 것이 과정입니다.

선택점이 어디인가?!  지금 이 시점에서 선택된 채널러인지..  아니면 그대가 이 땅에 오기 전에 약속된 채널러로서 정해진 코드인지를 보셔야 됩니다.

당신은 채널러로서 이미 약속된 코드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당신께서 이 시대에,  이 시간 속에서, 당신이 거기에 대한 매력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하고 싶어 하지요!
하지만 어떤 안내를 통한 그 부분은  당신하고 거리가 멀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당신도 채널이 될 수가 있습니다.
당신 내면의 모든 것들이 비워지고 근원의식과 통합이 되어졌을 때, 당신은 그냥 채널이 가능합니다.  모든 식물과, 동물과 가능하구요, 모든 에너지 파트를 통해서 감각으로도 가능합니다.   언어를 통해서만 채널이 된다라는 관점에서 벗어나시면 말이죠.
그 부분에 매여있다면, 어렵다라고 당신은 느끼실 겁니다.

당신의 채널에 대한 감각코드를 조금 바꾸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사람마다 각자의 특성이 있습니다.  그 특성을 따라서 어떤이는 에너지 감각으로, 어떤이는 빛의 코드로, 어떤이는 언어의 감각으로..  여러 파트가 있답니다.  채널에 대한 코드를 한정짓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의 감각코드를 먼저 찾아보십시오. 그리고 그 코드를 활성화 시키시면 당신도 분명히 채널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 코드를 선택함과 동시에 새로운 창조로 들어가게 된답니다.

나는 2000년 전에 기독교, 유태교...  그렇습니다. 유대교의 신을 섬기는 존재로서 살았었지요.  그 신을 섬기면서 한없는 선을 베풀기를 저는 계속했었답니다.  하지만 시대적인 배경으로..  어느 의미에서는 신에 대한 배신감을 ~~
  (이 다음 몇 문장이 녹음테이프를 뒷면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빠져있고, 내일 경 청초님의 핸드폰 녹음내용이 확인 되는대로 보완하겠음.)

그리고 그러한 때를 맞추어서 나의 의식은 성장의 구도를 나에게 끌어 왔지요.  그리고 그 때를 맞추어서 지구의 장과 나의 의식의 확장코드의 접점이 맞는 지금, 이 시점을 통하여서.. 인류의식의 성장을 위하여 상승의 도약을 할 수 있는 이 시대를 맞추어서,  여러분을 안내하고 여러분의 의식이 성장됨과 동시에  내가 그 뒤를 따라올 수 있는  코너를 만든 것입니다.
그 코드를 통하여서 나는 이 땅에 들어오게 되고, 그리고 이제부터 내 안에서 확장되고 펼쳐져 나갈 그 사랑의 코드를 이 땅에서 쓰게 될 것입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셨습니까?
향기로님이 지금 너무 버거워서 어찌할 수가 없습니다.
향기로님의 확장이 너무너무 강하게 증폭이 되가지고, 감각을 잃을 정도입니다.
잠깐 쉬었다 시작을 하겠습니다.   호흡, 호흡, 호흡으로 들어가 주십시오.



--- 이어서  홍혜수님의 ‘한국 통일의 전망’에 관련한 질문과 답변이 있었는데,  그 내용은 청초님의 핸드폰 녹음을 통해 확인하여  추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