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사람들에게, 임신한 행성으로부터 메시지
PEOPLE OF EARTH - MESSAGE FROM A PREGNANT PLANET
10/15/2007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당신이 이 물질적 생물 거품으로 들어가는 매일, 당신은 새로운 게임Game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문자 그대로 너무나 빨리 진화하기 시작해서 어제 밤 당신이 잠자러 가기 전에 일어났던 것을 기억할 수조차 없습니다.  당신은 완전히 다른 파동 속에서 깨어나고 있는데, 새로운 것들을 당신에게 끌어당기고 있기 때문이며, 모든 것이 다소 다르게 일하는 듯 보입니다.  일들은 항상 보이는 대로가 아닙니다.  오늘 우리는 모든 인류에 걸쳐 이 모든 급속한, 집단적 파동적 변화들로 인해 당신들 행성에 조정들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전에 그들 중 많은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인간 몸의 물질적 재배선re-wiring에 대해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들 뇌의 두 반구 사이의 연결이 지금 매일 기준으로 변하고 있으며, 그것은 전과 다른 식으로 당신들이 일들을 보고 체험하게 허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보여주려는 요점 중 하나는 당신들이 어머니Mother, 가이아Gaia로 부르는 지구 자신에 대한 집단적 영향력입니다.


우리는 지구가 하나의 살아있고, 지각하며, 생각하고, 행동하며, 숨을 쉬는 존재라고 말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원성의 장 속에 살아있는 당신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지구를 그녀라고 부르겠습니다.  그녀는 남성/여성 에너지의 불균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 모두를 지니는데, 따라서 그녀는 정말로 아름다운 설계의 실체이며 -- 그 또는 그녀라는 명칭을 지니지 않습니다.  이 살아있고 숨 쉬는 실체는 뜨거운 가스의 공으로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높은 속도로 진동하고 있었는데, 당신이 무언가를 가열할 때 그것이 매우 빨리 진동하기 때문입니다.  부디 높은 진동이 낮거나 중간 진동보다 나은 것이 아님을 이해하세요.  그들은 단지 다를 뿐이며, 따라서 좋고 나쁨, 위와 아래, 옭고 그름, 양극성의 장에 대한 당신들 생각의 일부를 버립시다.  그리고 오직 파동/진동에 대해서만 얘기합시다.



시초에In the Beginning


그녀의 바로 그 시초로부터, 당신들은 행성 지구에 살기 시작했습니다.  당신들은 이 물질적 생물 거품을 취하기를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영spirits으로서 당신들은 물질적 존재 없이 자유 선택의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당신들의 에테르 몸이 바로 그 시작 때부터 지구에 거주했습니다.  그녀가 진화했을 때 당신들도 진화했습니다.  그녀가 밀도density(물질의 밀집상태)를 얻기 시작할 때가 왔습니다.  그녀는 식으면서 그녀의 진동을 낮추었으며, 밀도를 얻었습니다.  오늘날 당신들은 자신의 진동을 올리는데 집중하고 있는데, 그러나 그 당시에는 진보가 당신들의 진동을 낮추는 것이었습니다.  지구가 식으면서, 당신들은 자신의 진동을 낮출 필요가 있었고, 지구와의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밀도를 얻을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을 위해 매우 중요했는데, 당신들의 물질적 생물 거품이 지구의 산물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물질적 생물 거품 속에서 인간인 척 하는 하나의 영입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섞임이었는데, 영이 바로 그 시초부터 지구와 함께 일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느린 과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당신은 나무로부터 잎사귀를 섭취하고, 그것을 당신 존재로 가져오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소화기관을 발달시키고 밀도의 물질적 몸을 먹이고 지탱하기 위해 지구의 부분들을 당신을 통해 가져오는 방법들을 발달시켰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매우 흥미롭다고 말하는데, 당신들이 지구에서 인간이 창조되었느냐 아니면 대양으로부터 진화되었는가에 대해 큰 논쟁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들 중 어느 것도 정확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집Home에 도달할 때 당신은 웃을 터인데, 당신 역시 그 둘 다가 어느 정도 정확하다고 알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물질적 생물 거품은 영겁의 시간에 걸쳐 진화했으며,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영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빛의 몸에 거주하는 영으로서 생명이 시작되었으나, 당신의 물질적 진화는 지구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당신이 밀도가 높은 물질적 형태를 입었을 때, 지구와의 연결이 최고가 되었습니다.  비록 당신이 우주에서 원대한 거리를 여행했다 해도, 당신은 그녀의 일부가 될 것이고, 그녀는 당신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 관계가 지금 변화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이 당신이 매 순간 당신의 현실에 대한 지배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변하는 지구와의 관계Changing Relationship to Earth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창조자들creators입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발이 땅에 닿기 바로 전에 길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알면서, 우리는 모든 인류가 파동을 올리고 있다고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당신이 파동을 올릴 때, 당신은 지구와의 당신의 파동적 관계를 변화시킵니다.  전에, 지구가 식으면서 그녀의 파동을 바꾸었을 때, 당신은 밀도를 얻는 것이 필요했고, 그녀와 맞추기 위해 당신의 파동을 바꾸었습니다.  이제 그것이 반대가 되었습니다.  인간들이 진화하고 있고, 지구가 그 결과로 그녀의 파동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나가 다른 것보다 나은 것이 아니며, 지구는 완전히 이 파동적 전환을 지지하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변화이고 그 변화는 도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임신한 행성Pregnant Planet


당신은 인간들이 지구를 오염시켰음을 알고 있는데, 그 증거가 명백해지고 있고 곧 더욱 심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구가 지금까지 그 생존 본능을 결코 일으키지 않았던 매우 강인한 존재임을 아세요.  그것이 곧 변할지도 모릅니다.  지구는 적응하기 위한 엄청난 능력들을 가지고 있으며, 적응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을 수준에 도달할 때, 그녀는 곧 생존 양식으로 들어가 자신을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녀는 그것을 행하지 않았는데, 그것이 그녀의 인간 자손에게 막대한 역 효과를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 방정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지구가 아프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임신하고 있으며 출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그 진화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은 그 기적의 일부입니다.  그것이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오늘 우리가 당신들에게 주고 싶은 전망인데, 당신들은 자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이 과정에 대한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가슴과 머리를 일치시키고, 당신의 선택들이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질 것임을 깨eke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예, 우리는 어떻게 지구와 조화 속에서 살아가는가에 대해 당신들에게 강연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이 그것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이미 개발된 기술들이 있습니다.  인간들이 이 행성과 조화 속에서 일한다는 생각을 포용하고 퍼뜨리는 시기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특히 그녀의 미묘한 상태에서 따라잡을 수 없을 만큼 빨리 움직이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아는 것보다 더 빨리 커지는 위험한 표시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당신들이 너무나 많이 그녀를 쑤셔댔기 때문에 그녀가 지금 자신을 보호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다되어가고 있다Time is Running Out


지금은 당신의 가슴과 당신 자신의 선택에서 행동을 할 시간이고, 이 행성에 당신이 만드는 모든 인상imprint을 살펴볼 시간입니다.  당신이 지구와 완전한 조화 속에서 걷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당신은 본능적으로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 각자 안에 깊이 새겨져 있습니다.  당신은 조화보다는 단순히 편리한 길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이 이제 이미 작용 중인 추세를 전환시키기 위해 불편한 선택들을 만들도록 당신들을 이끌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 각자 안에는 어머니 지구Mother Earth의 일부가 잇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그 부분에 귀를 기울인다면, 당신은 지구에 발자국을 남기지 않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함을 기억할 것입니다.  마스터들은 이것을 알았으며, 그것을 실천했습니다.  당신들처럼 그들은 지구와 함께 의식 속에서 걷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너무나 밝은 녹색으로 빛나는 초원의 풀밭을 그려보세요, 그것은 자라난 지 단지 4일이 되었으며, 너무나 연약하고 생동적입니다.  당신이 그 풀잎 위로 걸을 때, 당신의 발이 땅에 닿은 자리로부터 그것이 실제로 혜택을 입도록 조화로운 상태 속에 있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모든 당신의 필요들이 충족되고 그 이상을 줄 지구와 완전한 조화 속에서 일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믿어야만 합니다.  도전은 인간들이 습관적인 생물이라는 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습관들을 호보하는 사회적, 경제적 장치들을 고안했습니다.  이들 중 하나는 석유 산업입니다.  석유 산업이 지구를 희생하면서 자기 보존을 위해 세워진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석유 산업이 지난 30년간 당신들의 행성을 지배해온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1970년대에 당신들이 다가올 일들을 알도록 만든 하나의 전조가 있었으며, 그때 한 동안 석유가 고갈되었습니다.  그것은 앞으로 올 것에 대한 암시였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정말로 그 주도권을 잡지 않았고, 여전히 그것이 결코 끝나지 않으리라고 믿고 있습니다.



지구의 국민에게 어머니가 주는 메시지
A Message from the Mother to the People of Earth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물리적으로 석유가 고갈되는 때가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빨리 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구 자신이 그녀의 태어나지 않은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취해질 행동입니다.  우리는 전형적으로 예언을 만들지 않으나, 우리는 이것이 하나의 경고라고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지구의 사람들이며, 지금은 당신들의 어머니를 포옹하고 당신들의 연결을 기억할 시간입니다.  오늘도 당신은 그 풀밭으로 걸어가서 지구에게 뺏기보다는 무언가를 더해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높아진 파동 속에서, 당신이 알고 있는 그 이상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말하는데, 그것이 받아들이는 모든 것은 그 동기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가슴을 받아들이며,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하고 싶어 함을, 조금 더 마음을 쓰는 것을, 몇 마일을 더 걷는 것을, 이 아름다운 사랑스러운 지구와 조화 속에서 일하는 데서 조금 더 하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많은 벼룩들이 등에 달라붙은 개처럼, 그것이 치명적인 수준에 도달할 때, 개는 본능적으로 문제를 시정하기 위해 벼룩들을 떨어내기 위해 몸을 흔들기 시작합니다.  지구는 얼마 동안 흔들기를 거부해왔는데, 당신들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당신들의 이해를 넘어섭니다.  그녀에 대한 당신들의 사랑이 그 반만이라도 강하다면.


시간이 지금 위급해지고 있습니다.  앞에 놓인 것은 인간들에게 황폐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화성을 정말로 살펴본 적 있습니까?  당신들은 그와 같이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은 이 전환기를 쉽고 편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조화를 벗어나거나 균형을 벗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예, 지구의 자연적 과정은 더워지는 것이지만, 그것이 인간들의 나쁜 습관으로 인해 너무 빨리 진행된다면, 그 파동적 전환을 견디는 것이 매우 어려워질 것입니다.  임신한 어머니처럼 그녀는 그녀의 아기를 갖기 위해 자신을 방어할 것입니다.  그녀는 당신들처럼 진화하고 있으며, 그러나 그녀는 지금 당신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제도들을 바꾸는 것Changing the Systems


우리는 오늘 당신들을 이 전망으로 데려오고 싶은데, 당신이 어머니 지구의 일부이고 그녀가 당신의 일부임을 아는 것이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연결은 항상 거기 있을 것이고, 당신들이 진화함에 따라 당신들은 지금 그녀가 변하도록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 전환기가 편안하고 쉬운 것으로 만드세요.  그것이 그녀가 원하는 것입니다.  수없이 당신들이 패턴들을 바꾸는 것을 어렵게 만든 것은 당신들의 제도들입니다.  인간들은 변화를 반대하며, 어느 삶도 쉽지 않도록 보장하는 제도들과 장치들을 만듭니다.  당신들이 같은 것을 거듭거듭 하도록 만든 것은 당신들이 시행해온 신념 체계들만이 아니라 제도들입니다.  당신들에게 석유가 고갈될 날이 이제 곧 오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부디 그리 오래 기다리지 마세요.  지금 당신의 변화들을 시작하세요.  지금 당신의 생각을 시작하세요.  당신이 운전하는 석유를 먹는 자동차의 키를 돌릴 때, 당신이 들고 있는 그것이 쓸모없는 것이 될 때의 충격을 고려해보세요.  지구와 조화 속에서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가, 당신이 어떻게 일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하는 순간, 그녀는 치유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 생각이 주요 변화를 만들 수 있는데, 한 사람 때문이 아니라, 그것이 인류의 집단적 파동 속으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각 사람이 그의 현실을 바꾸기 시작하면, 다른 모든 이들이 편안하게 따를 수 있는 파동을 수립합니다.  그것을 퍼지게 만드세요.  그것을 유행으로 만드세요.  그것을 당신의 사회적 그룹들에서 받아들인 무엇으로 만드세요, 그러면 그것은 매우 빨리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알고 잇는 것보다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You Have More Effect than You Know


길을 보여줄 자들wayshowers의 일부는 이미 교육시키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들이 들어올 것이며, 그러나 이 전환기는 지구와 함께 쉬워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은 너무나 많은 것을 이루었습니다.  이 행성으로 오고 있었던 허리케인들과 당신들이 개인적으로 만든 변화들을 보세요.  그것은 해마다 계속될 하나의 주기였습니다.  당신들 자신의 과학자들은 2006년 초에 그것이 최악의 허리케인 시즌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당신들은 (그 해에) 땅에 올라온 단 하나의 허리케인도 없었습니다.  당신들은 그 에너지를 순응시키고 사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만약 그 에너지가 순응되고 조절된다면 그것은 황폐한 결과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은 여기서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에너지를 빨리, 쉽게 적응시킬 수 있는데, 만약 당신이 지금 의식을 갖기만 한다면 말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신을 가지고 걷는데, 당신이 땅 위를 걸으면서 지구에 혜택을 주는 인간이 되는데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순간적으로 당신들의 현실을 바꿀 수 있고, 놀라운 여행으로 지구를 함께 데려갈 수 있습니다.



홀로그램에 출산을 주는 것
Giving Birth to a Hologram


우리는 어떤 아이디어를 주겠습니다.  무엇이 정확히 일어날 것인가를 말하는 것이 어려운데, 인간들이 한 번에 하나의 차원에서 사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다차원적이 되기 시작하고 있으며 - 그것은 시간에 걸쳐 변할 것인데 - 그러나 바로 지금 우리가 지구가 분만을 할 것이라고 말할 때 우리가 의미하는 바를 정확히 설명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것이 두 번째 지구가 생길 것임을 의미할까요?  매우 간단한 전망인 하나의 설명을 주겠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전에 준 것이지만, 당신들이 에너지적 수준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포착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지구는 당신들이 빅뱅Big Bang으로 부르는 시간에 하나의 뜨거운 가스 공으로 시작했으며, 그러나 빅뱅은 당신들이 생각하는 식이 아니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모든 조각들을 온통 우주로 날리는 하나의 자폭하는 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신의 분열division of God이었습니다.  그것은 신God이 그 자신으로부터 분리 된 척 하며, 신이 그 자신을 연구하거나 그 자신을 볼 수 있는 그러한 방식으로 분열하는 기회였으며, 따라서 그것은 이 과정을 시작했던 하나의 장대한 게임Grand Game이었습니다.  지구와 당신들이 다우주multiverse라고 인식하는 모든 것은 처음에 하나의 홀로그램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하나의 홀로그램은 아주 간단하게, 서로를 교차하는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빛의 빔들로서 3차원적 물체를 창조합니다.  광자들이 다차원에서 충돌할 때, 3차원적 물체를 만듭니다.  인간들이, 혹은 신이 그것을 보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게 3차원적 물체야.”  3차원적 물체로서 그것이 지각되는 순간, 그것은 물체가 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지구의 기원이었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너무 간단하게 만들었나요?  우리는 당신이 원한다면 복잡하게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이 일어난 일입니다.  그것이 하나의 홀로그램으로서 이 지구에서 모든 일들이 시작된 방식입니다.  신God이 하나의 생각을 하는 순간, 두 개 혹은 그 이상의 빛의 빔들이 하나의 홀로그램을 창조하기 시작합니다.  만약 당신이 신이고, 당신이 생각을 갖고 있다면, 당신은 파동에서 더 가까워지기 시작하는데, 무엇이 일어날지를 추측해보세요.  당신은 하나의 홀로그램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이 새로운 지구new Earth에서 이루고 싶은 당신의 아이디어에, 당신의 홀로그램에 의도적으로 초점을 두라고 요청했으며 - 그 지구를 새로운 지구라고 부르겠는데 - 그것은 단지 새로운 지구가 어떻게 되었으면 좋겠는가에 대한 당신들의 비전들을 위한 하나의 집합적 장소일 뿐입니다.  임계질량이 특정한 점에 도달할 때, 그 홀로그램이 지구를 창조했던 원래 홀로그램을 덮어쓸 것입니다.  이것은 건강한 지구의 홀로그램을 앉힐 것이고, 지구를 치유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이것이 새로운 지구New Earth의 탄생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상승으로 알고 있는 극적인 예언보다는 서서히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돌아볼 때, 당신은 우리가 말한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도전은 당신들이 그때까지 지구를 부드럽게 밟는 좋은 습관을 발달시키지 않는다면, 홀로그램이 의도된 대로의 결과를 가질 수 없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비록 홀로그램이 원래의 것을 덮어쓴다 해도, 그것은 매우 민감해질 것이고, 게으른 인간들의 습관들로부터 그 자신을 방어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출산 과정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이 시간에 쓰나미들, 지진들, 변하는 기상 패턴들을 갖는 이유입니다.



태평양을 주시하세요Watch the Pacific Ocean


탄산가스와 관계있는 물 아래서의 변화들에 대해 태평양 한가운데를 주시하세요.  그것이 변하기 시작할 다음 과정이며, 그것이 불의 고리 어딘가에서, 물속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한 일들이 당신들 지구에 변화들을 촉발할 것이고, 그것은 그 과정이 시작되었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것이 지구의 진화이고, 그것이 당신들이 그녀와 완전한 조화 속에 있기를 원하는 시간인데, 그녀가 무슨 수를 쓰더라도 당신들을 보살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이 그녀의 가장 위대한 어린이들임을 이해합니까?  당신들이 그녀의 가장 큰 보물임을 압니까?  당신들과 완전한 조화 속에 있지 않는 것은 그녀를 깊이 고통스럽게 합니다.  당신들이 단지 상상할 수밖에 없을 테지만 그녀가 당신들을 지원하게 해주세요, 그것이 당신들을 위해 거기 있는 전부인데, 만약 당신들이 앞에 놓인 해들 동안 상자 바깥으로 나가, 다소 다르게 생각한다면 말입니다.  당신은 이 전환기를 어떻게 만드는가에 대해 하나의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즐겁고, 편안하고, 재미있고, 신나는 것이 될 것에 가장 큰 희망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당신들이 하려고 온 일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치유자들healers입니다.  당신들은 교사들teachers입니다.  당신들은 길을 가리키는 자들wayshowers입니다.  당신들은 문을 열었고 과감하게 먼저 가서 문제들을 창조한 자들인데, 따라서 당신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과 어떻게 일하고 그것을 편안하게 통과할 수 있는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지금은 당신들이 진화하는 유일한 자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야 할 시간입니다.  당신들 주위로 모든 파동적 수준들이 진화하고 있으며, 지구는 그것의 가장 큰 부분입니다.  그녀도 마찬가지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오늘 그녀와 함께 조화 속에서 일하세요.  과감하게 그녀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달라고 요청하고, 그리고 대답을 듣기 위해 내부로 귀를 기울이세요.  놀라운 여정 위에 있는 많은 진보된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시대에 훨씬 앞서 있었고, 나무를 끌어안는다고 야단을 들어왔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심지어 석유회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러한 사색가들을 찾아보세요.  이제 나무를 끌어안는 것을 유행하게 만드세요.  당신들이 창조하려는 것에 대한 전망을 바꾸기 위해 이것과 함께 일하는 기회들을 찾으세요, 당신들은 새로운 행성 지구의 가장 장대한 할아버지/할머니들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최대한의 존경심으로 서로를 대하라고 요청합니다.  매번의 기회에 서로를 보살피세요, 당신들이 신의 눈 속을 들여다보고 있으며, 이것이 당신들이 하고 있는 하나의 아름다운 게임임을 아세요.  함께 경기를 잘하세요.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