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 부릅니다,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THE FUTURE BECKONS, ARE YOU READY?
From Archangel Michael
11/2007



Through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지난 시대들과 같이, 공기 속에 세계적 대변화들의 기운이 감돌 때, 많은 예언들이 있으며, 대개 격변적 사건들과 종말론의 전조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매래가 당신들 손에 놓여 있다고, 당신들이 ‘당신들의 미래, 궁극적으로는 세계의 미래의 각본을 쓰고 있다’고 확실히 말하겠습니다.  예, 전쟁들과 폭력이 한동안 세계 전역에 계속될 것이고, 그런 다음 가라앉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예, 자연의 힘으로 지구의 치유와 균형을 촉진하기 위해, 극단적인 기후 패턴들과 다른 ‘자연의 과격한 행동들violent acts of nature’이 있을 것이고, 그것은 인류의 의식으로 무엇이 시정될 필요가 있는지의 자각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당신이 어디에 있든, 빛과 평화, 조화와 안전의 중심을 창조하는데 필요한 모든 수단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도구들을 주었고, 모든 요소들이 자리에 놓여 있습니다.  남아있는 모든 것은 당신들, 빛의 군단들Legions of Light이 행동을 취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더 높은 차원들에 있는 빛의 도시들Cities of Light로 접근하면서, 온 우주Omniverse로부터 온 모든 원대한 존재들Great Beings과 연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은 무엇보다도 하나의 영예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들은 ‘사랑Love/빛Light의 강’을 여는 과정을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의 거룩한 가슴 센터Sacred Heart Center로부터 흘러나오며, 모든 물질의 순수한 근원 입자들Source particles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 창조의 기초 벽돌들은 지금 우주에 두루 걸쳐 빛의 도시들을 통해 인류에게 사용가능해졌습니다.  당신의 참가와 의도를 통해, 이 변형시키는 빛의 주파수가 당신의 5차원적 빛의 피라미드Pyramids of Light 속으로 흐르기 시작하고, 그런 다음 당신을 통해 지구 속 깊은 곳으로, 궁극적으로는 전 세계로 흘러내려갈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과 당신의 동료 빛 지참자들Light Bearers이 변형의 더 높은 주파수 에너지를 결정 그리드crystalline grid 시스템으로 단단히 정박할 것이고, 그리하여 다가오는 시대를 위한 새로운 창조Creation의 씨앗들을 간직한 보르텍스들vortexes을 창조합니다.  이미 지구 전역으로 움직이는 신선한 변화의 바람이 있는데, 더 많은 소중한 영혼들이 변화의 활동적 선동자로서 그들의 역할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대중이 그들의 영적 힘을 재청구하는 시간이고, 더 이상 다른 이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라기보다는 소수의 이익을 위해 미래의 진로를 그리도록 허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다음 몇 년에 걸쳐, 당신들은 과학과 영성spirituality이 보통 수준에서 확장된 의식의 개념들을 인정하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이 당신의 꿈들을 실현하는데 능숙해짐으로써, 과학적, 상업적 사회들이 주목을 하고, ‘새 시대 방법론New Age methodology’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돈을 벌려고 노력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주 법칙들이 적용되지 않는다면 작용하지 않을 터인데, 다른 사람들로부터 에너지를 빼내는 시대가 끝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들을 이롭게 하는 정직성에 기초한 사업들이 번성할 것이고, 점점 더 많은 상업적 노력들이 실패할 것인데, 대중이 조화, 혹은 불화의 파동적 패턴들로 더 조율하면서, 불리한 환경 안에서 일하는 자들과 관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개화된/산업화된 국가들 안에서 대중의 관심은 직선적이고 분석적인 좌뇌의 정신 능력들의 사용에 관련된 기계적 성질의 자극들과 전기 장치들에 여전히 집중될 것입니다.  현실로부터 도피하고자 하는 욕구가 대부분의 사회들 가운데서 만연해지며, 그것은 특히 어린이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더 많은 심장 문제들과 더 많은 신경 장애들이 있을 것이고, 그것이 더 어린 나이에 나타날 것인데, 인류가 최소한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가지고 확장된 의식의 시대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만들려 한다면, 집단의 의식 안에 행동의 변화들이 있어야만 한다는 깨달음으로 대중의 각성이 있어야만 합니다.


자연으로 조율하는 것에 대한 강조가 커질 것이고, ‘지구의 생태계를 구하자save the Earth ecology’가 더욱 공공연해지며, 많은 빛의 일꾼들을 위한 초점이 될 것입니다.  지구와 그녀의 복지로의 조율은 지금 진행 중에 있는 변형 과정의 결정적인 부분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만약 당신이 지난 몇 백 년 동안 당신들의 세계가 얼마나 많이 변했는가를 재빨리 돌아보고, 그리고 그것에 천배를 곱하면, 당신은 지구와 인류가 다음 천년 동안 얼마나 급격하게 변할 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질 것입니다.  그것을 말했으므로, 우리는 당신이 초점을 순간MOMENT의 정지 점still point에 두고 중심에 머물라고 요청하는데, 그것이 당신이 확신을 갖는 유일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거룩한 가슴Sacred Heart의 중심에 머물고 당신의 의도들이 순수하다면, 그것은 모든 좋고 아름다운 일들이 가능해지는, 경이롭고 조화로운 환경으로 만들어지고 부풀어 오를 완벽한 순간들을 창조할 것입니다.


당신이 상승의 길로 걸어갈 때, 당신이 받을 수 있는 가장 경이로운 선물 중 하나는 더 높은 차원들의 ‘희열 상태bliss stat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 목표를 달성할 때 당신은 언제나 그것을 다시 구할 것인데, 당신이 거룩한 가슴 안의 신 의식God Consciousness의 더 많은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을 통합할수록, 당신은 점점 더 ‘희열의 상태’를 느끼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충만함과 사랑의 확장된 힘을 느낄 것이고, 종종 당신의 가슴/심장이 신성한 생명의 엘릭시르Divine Elixir of Life로 넘쳐흐르는 듯 느낄 것입니다.  당신은 명상 중에 ‘희열의 영역들realms of bliss’을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당신이 크리스탈 피라미드crystal pyramid 안에 있는 동안 명상한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궁극적 목표는 일상생활 속에서 기능하는 동안 희열의 상태를 얻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을 ‘세상 속에 있으면서 그것이 아닌 존재 상태being in the world, but not of it‘라고 부릅니다.  당신이 일상의 일들로 들어갈 때 당신 어깨 위에 가디언guardian 천사가 앉아 있음을 그려보세요, 그리고 당신은 내부에서 불타오르는 신성한 사랑/빛의 스파크를 끊임없이 자각하면서 당신의 거룩한 가슴 속에 중심을 잡고 머무세요.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자신의 개인적 지상천국private Heaven on Earth을 세우기 위한 준비가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미래의 공동 창조자들이며, 그렇기 때문에 당신들은 자신의 새로운 현실의 각본을 써야 하며, 당신이 미래에서 무엇을 체험하고 싶은지에 대해 매우 명확해져야 합니다.  당신의 열정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가장 깊이 타오르는 욕망들은 무엇입니까?  만약 당신이 가장 황당한 당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면, 그것이 무엇이 되겠습니까?  당신은 자신을 포함한 모든 이들의 최대의 선을 위해 어떻게 자기완성의 기법을 보여주고 싶습니까?  만약 당신이 에드멘틴 입자들 - 생명의 모든 창조의 마법적 엘릭시르 - 로 부르는 창조자로부터 완전한 빛 스펙트럼의 최대의 양을 끌어오고, 사랑의 에너지로 활성화시키며 전달하려 한다면, 당신은 이 질문들에 대답해야만 합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가르침들을 따랐다면, 당신은 이 시간에 지구상에 일어나고 있는 광대한 유행병이 있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인종의, 국가의, 모든 생활의 분야의 사람들이 지금 살고 있는 생활에 환멸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직 3-4차원적 환경의 환영 속에 갇힌 자들은 결핍, 억압, 두려움, 절망감으로 앓고 있는데, 만약 그들이 효과적으로 실현의 우주 법칙들을 사용하는 법을 배웠다면, 그들이 물질적 부로 가득 찬 환경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주 지치고, 기쁨과 행복감을 만들기 위해, 혹은 생의 진정한 의미를 재발견하기 위해, 그들의 도와줄 무언가를, 누군가를 미친 듯이 외부 세계에서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은 지구상에 수천 년 동안 존재해왔는데, 무엇이 때문입니까?  ‘가진 자들haves’과 ‘갖지 못한 자들have-nots’이 환영의 세계에서 그들의 삶을 살아왔고, 결코 그들의 가슴의 바람들을 - 그것이 무엇이든 -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차이점은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이 인류의 진화에서 다음 단계로 들어갔다는 것이고, 그리고 당신의 영혼이 지금의 생의 체험(당신이 그것을 알든 모르든)에서 활동적인 부분을 맡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번 생애로 육화가 허용되기 전에 당신들 각자가 합의했던 하나의 특별한 조건이 있었으며, 그 조건은 당신을 각성의 길로 밀어 넣을 때가 될 때 가디언 천사들이 당신의 자유의지를 보류하라는 허락을 당신이 주었다는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이것이 일어난 때를 기억할 수 있는데, 자주 그것이 즐거운 체험이 아니었고, 당신의 인생이 이 사건 후에 극적으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당신들에게는 그것이 몇 번이나 일어났으며, 그러나 당신이 귀를 기울이고 부름에 대답했다면, 당신의 삶이 더 나은 것으로 극적으로 바뀌었을 것입니다.


당신이 상승/각성의 길로 들어갈 때, 그것은 마치 당신이 영혼의 검은 밤을 체험하고 있는 듯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훈을 잘 배웠다면, 당신이 체험해야 하는 시행착오들에서 정의를 볼 것인데, 그것들이 당신이 자기완성의 길로 자극을 받는 동안 당신 자신의 미래의 감독이 되도록 돕기 때문입니다.  영혼-자아Soul-self는 이런 저런 정도로, 각 영혼의 관심을 잡기 위한 노력에서 모든 사람을 쿡쿡 찌릅니다.  아무도 떠다니면서, 깨어나라는 부름을 무시하면서, 현상유지를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의식에서 성장하면서 상승하든가, 아니면 무질서와 제한 속으로 더 깊이 가라앉든가 해야 합니다.


왜 아주 적은 사람들만이 그들의 열정을 발견하고 살리는지에 대해 많은 이유들이 있으며, 이 상태는 대중 속에서와 같이 영적 사회 안에서도 만연합니다.  대개 그 이유는 사람들이 그들 외부에서 자신감과 만족을 찾는다는 것입니다.  내부로 깊이 들어가서 자기 발견과 자기 향상의 과정을 시작하기보다, 자신의 바깥을 쳐다보는 것이 항상 더 쉽습니다.  많은 이들이 생각하거나 합리화합니다.  “만약 내가 다른 배우자를 만났다면, 혹은 다른 직업을 가졌다면, 만약 내가 더 나은 지역에 살았다면, 혹은 다른 모습이었다면, 만약 내가 지금의 짐들을 갖고 있지 않다면, 나는 나의 열정을 실현했을 것이고, 삶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것이 되었을 텐데 ... ”  다시 한번, 우리는 강조하는데, 변형은 내부에서 시작되고, 서서히 세계로 퍼져나간다고 말입니다.  내적 평가와 명료화 과정이 있어야만 하며, 각 사람이 자기 주변에 풍요, 아름다움, 평화, 조화의 세상을 만들려 한다면, 각자가 확고하고 단단한 기초를 놓아야 합니다.


우리는 열정과 목적을 당신의 생활로 가져오기 위해서, 먼저 당신이 생활 속에서 자신에게 기쁨이나 만족감을 가져오지 않는 그러한 일들을 제거해야만 한다고 자주 말했습니다.  거기에는 단계적 과정이 있으며, 각 단계는 우리의 과거 메시지들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바라는 미래의 명확한 윤곽을 그리고 실현하기 위해서 실현의 우주 법칙들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만 합니다.  우리는 거듭거듭 다시 말했습니다.  과거를 치유하세요HEAL THE PAST.  당신의 미래의 각본을 쓰세요SCRIPT YOUR FUTURE.   현재 속에서 사세요LIVE IN THE PRESENT.


당신이 끝내지 않은 일로부터 달아나지 않는 것이, 자신의 열정이 무엇인지를(혹은 자기 각성으로 들어가는 당신의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결정하는 동안 당신의 현재 환경(상황들) 속에 머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말로, 만약 당신의 집 생활이 무질서하다면, 혹은 당신이 직장에서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당신이 외부 세계에서 조화와 균형을 실현할 수 있기 전에 해야 할 내적 일이 있습니다.  재고목록을 조사하면서 어떤 교훈이 매 상황으로부터 배워져야 하는지를 발견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모든 사람 안에서 최선을 보도록 노력하고, 의식적으로 태도를 조정하려고 노력 하세요.  당신이 관계하는 모든 사람, 그리고 당신에게 매일 제시되는, 당신에게 영향을 주는 모든 상황은 당신이 배워야 할 교훈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기완성을 획득하고, 모든 인류의 신성한 타고난 권리인, 아름다움과 풍요, 기쁨과 평화와 조화를 청구하는 것을 막는 최대의 것은 두려움입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 미지에 대한 두려움, 성공에 대한 두려움, 당신의 현재 삶의 “안락 구역comfort zone‘을 벗어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우리는 전에 말했는데, ‘당신의 지구상의 계약이 완료되었다your earthly contract is completed'고, 그리고 그것은 지구상의 모든 개개의 영혼에게 적용됩니다.  우리는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이 다음 국면 또는 수준으로 들어갔다고 말했으며, 이것은 모든 개인이 상승의 나선Spiral of Ascension 위에서 전진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또한 지구상의 모든 개인이 새로운 ’은하 계약Galactic Contract‘을 쓰는 기회를 부여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미래의 각본을 쓰는 것Scripting Your fFuture‘을 의미하고, 또는 당신의 미래가 당신을 위해 결정될 것임을 의미하며, 그것은 신나는 일이나 잠재성으로 채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각 사람은 그들 자신의 과거, 미래, 그리고 현재에 대해 책임을 져야만 합니다.  각 사람은 ’너 자신을 알라KNOW THYSELF‘가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집니다.


큰 잠재성을 가진 많은 소중한 영혼들이 계속 그들의 노력을 스스로 방해하는데, 내부 깊은 곳에서 그들이 가치 있다고 느끼지 않으며, 여전히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승의 사다리의 각 단은 걸어가야만 하고, 거기 있는 교훈/에너지는 직면하고 극복되어야만 하며, 각 교훈의 지혜가 통합되어야만 합니다.  이것이 자기완성self-mastery의 길입니다.


당신이 자신 속에서 균형과 조화로 점점 더 깊이 들어갈 때, 당신의 가이드들guides과 스승들이 당신을 위해 사랑스럽게 길을 열어주며, 당신의 운명과 열정이 나타날 것인데, 그러나 당신이 자신의 꿈들을 결실로 가져오는데 책임을 질 준비가 되어야만 합니다.  중도의 길을 걷는 법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법Return to Center’을 배우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은 주변에 온통, 평화와 균형과 조화의 파동들을 발산하며, 따라서 이러한 조화로운 주파수 패턴들이 더욱 커진 규모로 당신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당신이 매번의 기회를 성장을 위한 도전으로 보기 시작할 때, 당신이 어떤 것도, 어느 누구도 당신을 막게 허용하지 않을 일을 달성하기 위한 그러한 불타는 욕구를 가질 때, 당신이 자신의 최고의 선과 모든 이들의 최대의 선을 위해 당신의 힘/빛의 피라미드 안에 명확하고 구체적인 당신의 비전을 놓았을 때, 당신이 지식을 얻었고, 당신의 비전을 위한 단단한 기초를 놓았으며, 당신의 목표를 향해 확고하고 확실하게 전진할 때, 당신은 자신의 열정을 찾을WILL 것이고, 살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요약된 대로,  단계들을 밟으세요, 우리는 당신이 성공을 획득할 것이라고 보장할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들, 용감한 미래의 마스터들masters/아바타들avatars을 다시 우리들 가운데 맞이하려고 준비할 때, 더 높은 영역들에서는 거대한 축제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언제나 당신들을 인도하고 영감을 주기 위해 가까이 있음을 아세요.  우리는 우리 어머니/아버지 신Mother/Father God의 영원한 사랑을 당신들에게 방사합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


츨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