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mus Saint-Germain,
The Quantum Leap Celebration - Taos, New Mexico,
September 19, 2007 -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www.crimsoncircle.com


나는 존재하는 나입니다.   노예 소년에서 장엄한 상승 마스터로 된, 아다마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I am that I am, slave boy turned grand ascended master, Adamus Saint-Germain.
( 아다마스가 두 팔 크게 벌리며 등장하자,  청중들의 큰 박수와 환호).


흠, 쿠투미가 질투하는군요! ( 청중, 저메인 웃음)


언어라고 하는 것은 여러분 샴브라가 이룩해 놓은 이 장엄한 축전에  참으로 어울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침묵으로서 감지될 수 있는 것들이, 실은 새 에너지로 가득하지만,  그 모든 것을 웅변하고 있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여러분 얼굴에 피어난 미소들이 그 모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축제기간 동안의 여러 발표자들과 초청 연설자들의 입을 통해 쏟아졌던 말들이 그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새  에너지 음악을 연주한 음악가들의 선율과 음향이  전체적인 메시지 : 여기, 이 새 에너지 속에,  이 새로운 의식 안에,  우리는 존재 한다 - 를 실어 나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시작입니다.   그야말로  시작입니다.
this is just the beginning. It’s just the beginning.


지금 순간  여러분이 미처 알아채지 못하고 있는 변형들이 이미 여러분 내면에서 일어났습니다.  변형들은 세계 전역에 걸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신문의 헤드라인에는  아직 올라와 있지는 않지만, 그것은 앞으로 있게 될 것입니다.



새 에너지의  잠재성( New Energy Potentials )

지금 순간,  세계의 어딘가, 한 연구실에서, 현미경을 통해 전에는 결코 보지 못했던 무언가를  들여다보고 있는 한  기술자, 과학자가  있습니다.  그의 머리는 그것을 측량하고, 측정하느라 바쁜데, 그러나 그런 것들을 이해 가능하케  했던 과거의 방법으로 시도하지만, 그 어느 것도 효과가 없음에 좌절하고 있습니다.  그는 불안해하며, 자신에 대한 확신이 없어하는군요.  그는 지금 현미경을 들여다보고 있는 중이고, 여러분은 그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가 지금  관찰하고 있는 것이 무엇일까요?   전에는 결코 보지 못했던 그것 말입니다.
새 에너지의 입자 하나가 바깥 영역으로부터 인간의 영역으로 이동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그 새 에너지는 인류의 희망과  염원과  꿈의 열쇠를 갖고 있지요.


지금 순간  어딘가에서, 수 년간 암 정복을 위한 연구에 몰두해 온 의사가 임상실험실 밖에 앉아 있습니다.  오늘과 같이 아름답고 햇살 가득한 날이죠.  그는 지금 인류에 널리 퍼져있는 질병으로 인해  절망하고 있습니다.  암이라고 불리우는 이 질병으로 자신들의 행복과 기쁨과 삶을 빼앗긴 수 천 수만의 환자들을 보며 괴로워하고 있지요.  그리고 지금 우리가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순간,  슬픔과 좌절과 희망의 부재 속에서, 그는 그것을 가도록 합니다.  그는 말합니다. “ 더 이상은  안 돼. No more.”


그가  허용의 문을 열어놓는  순간,  그의 상상력에서 에너지의 폭발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어떤 의식의 투명한 상태로 들어갔는데,   여러분들 중 많은 분들이 전에 갔었던 그 상태말이죠.  그 의식의 맑고 투명한 상태에서 그는 암의 근본 원인과 그에 대한 치료법을 상상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몇 달, 혹은  몇 년 후에  이 연구자/의사는 기꺼이 마음을 열고 듣고자하는 다른 이들과 함께  자신의 꿈과 상상력을  나눌 것이며,  이들은   연구를 시작하고,  이윽고  암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 순간   어딘가의 한 병원의 분만실에서  산모가 아기를 출산하였습니다 - 선택에 의한 아기를 말이죠.  이름 없는 영혼이 아닌, 계획 없이  지구에 오는 영혼이 아니지요.  오래 전 어머니가 그녀의 가슴에서 선택한 영혼입니다.   에너지 전환이 있었기에,  이러한 선택은 이제 현실화됩니다.   바로 지금 순간,  의사는 참으로 소중한 아기를 분만해내고 있는 중이며, 이 아기 또한 스스로  어머니를 선택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야말로  계획 없이,  어쩌다  태어나는 출생이 아닌,  선택에 의한 출생이 시작됨을   마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선택이지요.  선택에  의한 출생입니다.


지금 바로 이 순간 , 지구 근접의  비 물리적 영역 어딘가에는,  오랜 동안 슬픔과 어둠과 비통함에 젖은 채 목표를 읽고 방황하며 덫에 걸려있는 많은 존재들이 돌연 천사들의 얼굴을  보았습니다.  이 천사들은 꽃의 다리로 그들을  데려다주고자 언제나 그곳에 있어왔지만, 이들은 지금까지 천사들의 얼굴을 볼 수 없었지요.   방금  전환된 그 무엇인가가  그들이 움켜쥐고 있던 지구와의 고리와 카르마, 그리고 슬픔을 놓아주고,  꽃의  다리를 향해  나아가도록  허용해 주었습니다.  여러분 가족 중 육체를 떠난 이들이 있습니다.   배회하고  있는 그 영혼들을 도와줄 수 없다는 걸 느꼈던 분들은  지금 그들이 움직여 나아가고 있음을 느낍니다.   풀려났음,   낡은 사이클에서 풀려났음을 말이예요.


지금 순간 지구상의 어딘가에서  오랜 오랜 시간 동안 서로 싸우며, 자국민에게 뿐만 아니라 세계 전체에  슬픔과 어둠을  야기시킨  나라들의  두 리더가 있습니다.  이 두 리더는 자신들의  천상의 가족에 의해 연결되어 있기에,   전쟁에 의해서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을 동시적으로  깨닫습니다.   전쟁에 의해 정복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총탄과 로케트와 칼 그리고 폭탄으로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 자신을 파괴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저 일종의 감옥과 속박의 형태에 자신을 붙잡아놓고 있는 것일 뿐이지요.


이 두 리더는 머리를 긁적이며 이러한 생각들이 어디로부터 왔는지 의아해 합니다.
그들은  이것을 느끼며,   그것을 단지 생각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조화와 평화의 그림을 볼 수 있고.  그리고 지금 이 순간  이 두 리더는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생각을 나의 각료들과 나눈다면 내가 겁쟁이로 보이지 않을까?   만일 내가  적이었던 상대에게 전화해서, ‘ 친애하는 신이여, 내가 당신과 당신의 국민 모두를 사랑하는 것을 잊어버렸답니다.  Dear God, I forgot to love you and all of your people’-  라고 말한다면 나를 약자로 보지 않을까? ”.
세계의 리더인 이들은 지금  우리가 이에 대해 언급을 할 때 이것을 숙고하였습니다.  그들은 이제 서로와 그리고 모든 다른 인간들에 대한 연민과  사랑의 가치, 그리고 경의를 이해하게 되었기 때문이지요.


지금 순간 세계의 어딘가에는,   컴퓨터 스크린 앞에 한 과학자가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지구상의 에너지 위기,  고갈되어가는 연료공급에 대한 해법을 찾느라 애쓰고 있죠.  그녀는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온실효과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논쟁할 필요도, 다음의 20년 30년 후에 지구상에 석유가 얼마나 남아 있을지에 대한 통계수치를 의심을 할 필요가 없음을  압니다.  그녀는 그것이 바닥나고  있음을 알며,  어느 곳에도 희망이 없음을 느낍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곳에 앉는 지금순간, 그녀의 컴퓨터에 무언가 깜박거리는 게 보입니다.
전에는 결코 알아채지 못했던 것이죠.  해답은 사실 그녀 앞에 이 시간동안 내내  존재해왔습니다.  그녀는 갑작스레 인류에게 필요한 연료로 지구상의  물의 잠재성을 깨닫습니다.   이럴 수가, 이건 너무 단순히  존재하고 있군.   앞으로 곧 그녀는 자신의 실험 모델과 숫자들을 다시 이용하며 좌절을 맛볼 것인데, 그것은이  낡은 에너지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씨앗은 심어졌으며,  해답이 그곳에 존재하고 다시 올 것임을 압니다.  그것이 실용화 할수 있게  개발되어  새로운 에너지 자원으로  이용되기 까지는 수 년이 걸리겠지만, 그것이 지금 순간  거기 존재함을 압니다.


지금 순간 세계의 어딘가에는  매우 우울함에 빠진 심리학자가 있습니다.  그것이 심리학자가 얻을 수 있는것이지요, Sorry.(웃음).    왜냐면 그들은 인간의  어둠을 다루는 일을 하니까 말입니다.   그들은  인간의 정신 혼란을 다루고, 그것은 그들에게 흘러갑니다.  그들은 이것을 느낍니다.   이 심리학자  또한 희망을 잃었지요.  정신장애 환자들을 치료할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몇 알의 진정제를 주는 것일 뿐임을 생각하며 좌절합니다.  그녀는 이 직업에서 빠져나올 것을 숙고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순간,  백일몽 상태에서 무엇인가 이 심리학자에게 옵니다. 그녀는 해답이 무엇인지 깨닫습니다.   “ 아니 이렇게  단순하단 말인가?”   그녀는 연구실에 줄지어 꽂혀있는 인간의 본성과 정신적  균형에 대한 수많은 서적들을 쳐다봅니다.    그녀가  방금 얻은 그리도 단순한 해답이 자신들을 재균형하고자 선택한 사람들을 과연 도울 수 있을까요?



새 에너지가 들어오고 있음 ( New Energy Coming In )

지금 순간 세계 전역에 걸쳐,  의식의 작은 불꽃들이 마치 작은 천사들처럼  둥둥 떠다니며  내려오고 있습니다( lThere are little sparkles of consciousness floating down like little angels) . 이러한 이슈들과 문제들을 연구해오고 있는 이들에게 말입니다.  이들의  의식 안으로 떠다니며 내려오고 있는 것은  바로 며칠 전 까지도 없을 것 같았던 잠재성의 거품 방울들이지요.  그것은 이제 의식의 불꽃들이  실재함을  알게 하는 것입니다.  새 에너지의 씨앗, 새 의식의 씨앗이 심어진 것이죠.  여러분은 앞으로 올 날들과 해에 이 증거를 보시게 될 겁니다


지난 밤 토봐야스가 말했듯이, 9월 18일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세계의 어느 누구도 아마 알지 못했을 겁니다.  최초의 첫 번째 낡은 에너지 열차가 역에 들어왔으며,  그리곤 일단의 인간그룹이 양자도약  특급 열차에 승차한 것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지요.  그러나 그것은  일어났습니다.   세계 전역에 걸쳐 지금 순간,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변화의 그 모든 잠재성들  말이죠.  양자도약, 인류의 새로운 의식이 여기에 존재합니다.


오,  괘념치 마세요. 이미 그걸 느끼지 못하셨더라도 말이예요,


어떤 힘, 이원성의 힘이 있었지요.  그것을  빛과 어둠이라고 부르지 맙시다.  그냥 Old Energy 라고 부르죠. 이런 일이 일어나기를 원치 않았던 에너지입니다.  지난 7-8 년 동안 여러분 모두에게는 계속적인 압력과 에너지의 연속 사격(집중포화)이 있었지요. 지난 몇 달간은  압박감의 여세가 더욱 가중되었었습니다.   많은 여러분들이 난관을 통과하며 이 지점에 도착하기위해 노력하셨어요.  여러분은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는데, “ 영이 나에게 무얼 말하려고 하지?  아마 나는 거기 가서는 안 되나 봐 ”.  아, 그건  단지 낡은 에너지의 저항 이었습니다.  이 시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아는 낡은 에너지의 저항 말이죠.  다른 어느 에너지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죽기를 원치 않습니다.  하지만, 어느 에너지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항상  새롭게 다시 태어납니다.


이 양자도약의 사건에는 엄청난 압력과  저항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국 일어났습니다.  여러분이 잠시 두 눈을 감고 깊이 호흡하시면, 다른 영역으로부터 흘러들어오는 이 새로운 의식의 불꽃들을 보거나, 느끼거나, 직감할 수 있을 겁니다.
이 불꽃들은 신이라는 이슈, 신과 자신들과의 관계로 고투해 온 신부들, 수녀들 랍비들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들은 종교계에 만연한 성 에너지 바이러스에 의해 왜곡되고 침울해져있는 이들이죠.


이제 새 에너지 의식의 불꽃들은 밖으로  흘러나와 그들에게 다가갑니다. 그들을 에워싸며 껴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삶에서 신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갖기를 선택한다면 그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은 더 이상 지구상에서 힘의 근원이 아니며, 남성, 여성에 의해 조작되지 않습니다.  신은 철학도, 통제하는 자도 아닙니다.   그 무엇보다도 , 신이라고 하는것은  지구 표면 위를 걷고 있는 그 인간들로부터   분리되었거나  제거된  존재가 아니라,   지구 표면 위를  지금  걸어 다니고 있는  바로  그 인간입니다.
And more than anything, a God that is not separate and removed from the very humans who walk the face of the Earth but who IS the human walking on the face of the Earth.


지금 순간 깊게 호흡하세요.   그리고 앞으로 1년, 혹은 5년 후  인간 생활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이들에게  새 에너지 의식의 불꽃이 나아가는 것을 느끼도록  허용해 주세요.  곡물들과 나무들, 식물들에게 가고 있는 새 에너지의 불꽃들 말입니다.   지금까지 지구의 에너지 균형은  데바와 자연의 원소들에 의해 유지해왔는데,  이제 요정들, 데바들, 자연 원소들은 지구로부터 풀려나기 시작합니다.  지금 까지 일해 온 그들의 임무를 떠나보내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건   이제  매개자  없이 가이아와  직접적으로  일하는 새로운 의식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꿀벌들도 날아  떠나게 됩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오, 저의 크리스탈 감옥처럼  갇혀있었던  여러분의 상상력을 여세요.
그리고 그 상상을 통해서 전 세계에  걸쳐 흐르고 있는 새 에너지 의식의 불꽃들을 느껴보세요.  이 새 의식은 한 동안의 기간에 걸쳐  지구의 자기장처럼 실제로 변할 것입니다.
지구의 중력은  새로운 의식에  스스로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새 에너지는 변화한다 (New Energy Changes )


여러분은 제자리에 물건들을 붙들어 둘 수는 있지만, 당신의 육체엔 어떤 상해를 입히지는 않는  중력이라 불리는 것이 있다는 것을 상상 해 볼 수 있습니까?
그것이 오고 있습니다. 중력은 스스로 변화할 것입니다. 이건 갑자기 모든 물체가 둥둥 뜨기 시작하게 될 거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 웃음 ) 이것은 여러분 자신을 지구의 중력과 전자기에 통합하는 새로운 방식을 의미합니다.


신문의 머리기사와 방송 뉴스를 주시하십시오.  여러분 중에는 그런 세상 소식으로부터 멀리 떠난 분들이 있는데, 이제 다시 돌아가세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지켜 보세요. 과학 저널, 신문, 심지어는 가십(gossip) 기사거리도 읽어 보시구요. 거기에서 여러분은 지구 전 역에서 날마다 일어나고 있는 변화의 증거를 보시게 될 겁니다. 이에 대해 참을성 없이 되지는 마세요.  변화는 그 자신의 매우 적절한 시간에 일어납니다.   어쨌든 변화는 일어날 것입니다 .


여러분 한 분 한 분은 지구에서 일어나는 변화가 어떠한 모습인가 하는 살아있는 본보기 이었습니다. You, each one of you, have been a living example of what the changes of Earth itself are going to look like.
의식에 있어서의 여러분의  변화와  겪어야 했던  고투는  거기에 이르기 위해 그래야만  했죠.
지구는 여러분이 겪어온 많은  같은 일들을 통과하는 과정에  있으며, 변화라고 하는 자체의 본성이  그러하기에  그것은 지금까지  어려웠습니다.   변화에 저항하는 권력과 그룹들과 정부들, 회사들이 있을 겁니다.   그건 옛 방식과 자신들의 힘과 돈, 그리고 편안함을 포기해야 함을 의미하기 때문이지요.   따라서 일부 인간들은 이 변화에 저항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 에너지의 원천에 대해 상상할 수 있으신지요.... 거기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물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공없이  이야기하자면, 태양으로부터 오는 것이 아닌  빛 에너지가 있으며, 이제 등장하는 중력 에너지 형태도 있습니다. 이러한 새 에너지 원천이 연구개발(R&D)로부터 나와 인류 의식의 네트워크로 진입할 때 이것은 변화를 요구하게 될 겁니다.  공장들을 재정비 하고,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이 변하고, 분배 방식이 변하고, 무엇보다도 지구상에서 권력과 돈의 균형이 변화하여 그것이 일부소수보다는 더 많은 이들에게 골고루 분배되는 변화들이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신문 머리기사를 보실 때 한 쪽이 잡고 있으려 투쟁하고 충돌하는 것을 볼 때, 놀라지 마세요.  이 새 에너지 속에서  그들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새 에너지는 지금 움직이고 있는데, 그것은 “나 I” 의 의식에 전적으로 일치하는 의식을 갖고 있습니다. 나, 세인트 저메인을 말하는 게 아니예요. 따라서, 그건 계속 움직이고, 흘러갈 것이며, 전 세계 사람들은 이 말을 들어야만  할 겁니다.
“ It’s working.  이거  되네요.   ”
( 역주 : 어떤 일을 시도했을 때, 그것이 효과가 있거나, 제대로 작동될 때 하는 표현 )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면  많은 이들은  우왕좌앙하며  더욱 드라마에 빠져들게 될 겁니다.
더 많은 이들은 더욱 단단히 잡고 있으려 할 겁니다. 그리고 더 단단히 붙잡으려 할수록, 변화는 그들을 더욱 끌어당겨내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분노할 것이며,  다른 많은 이들은  세상의 종말이라는 주장을 할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단지 시작임을  아세요.
새 의식에 대처할 수 없는 많은 이들은 지금 지구를 떠나기를 선택할 것이고, 그러나 인류의 새로운 시대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다시 재생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오, 인류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랍니다. 다른 영역에서도 이것은 새로운 시대인 것입니다.
지상에서 그러하듯이, 하늘에서도 그러하리. - as goes Earth, so goes the heavens.-
우리가 양자도약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뉴 멕시코의 타오스에 모인 샴브라 그룹만이 아니었습니다. 전 세계의 이곳저곳 에서도 전례가 없었던 이 역사적 사건을 축하하였습니다.
또한 다른 영역에서는, 춤추며 이 사건을 축하한 천사들, 기쁨에 젖었던 천사들, 참으로 오랫동안 갇혔던 자신들의 감옥으로부터 해방된 천사들이 있었지요.


저편의 여러분의 영적 가족에서도 전환이 있었습니다. 여러분 최초의 기원의 가족 말이죠. (the family of your origin).    그들도 양자도약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가족들은 잠시 느꼈지요.   그들은 자신들의 가족 구성원인 -당신 you-을 잃어버렸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당신, You,   소위 에너지의 막다른 골목이라고 부르는 지점을 통과하는 일을 하기 위해 지구에 왔던 바로 당신 You,  - 을 말입니다.     당신이 양자도약의 회랑 지대를 통과하여 새 에너지 속으로 진입했을 때, 그들 또한 그걸 느꼈습니다.   아, 그건 마치 그들과의 소통이 다시 성취된 것과 같았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이것을 해 냈음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들 또한 환호를 했던거랍니다.


무너져 버린 차원들이 있었고, 그 차원들에 갇혀있었던 천사적 존재들이 있었습니다.  이 차원들에서 2-3일전에 일어났던 양자적 도약의 순간, 에너지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 그 영역의 어딘가에서 다시 풀려난 천사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전례가 없었던 일입니다. 측정하고 계산하기 어려울 정도의 어마어마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건 시작되었죠. 그것은 강요된 형태의 사건이 아닙니다. 그건 세계로 흘러나가는 잠재성입니다. 이 잠재성은 전에는 유효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 지구상에는 잠재성을 받아들이고, 인류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변화를 받아들이기에 충분히 높은 의식을 갖고 있는 충분한 숫자의 인류가 있습니다.  그러기에 이 변화는 지금 효력이 있는 것입니다.


샴브라여, 여러분은 대담한 자들입니다. 여러분은 리더들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그게 바로 지난 생이든, 혹은 십 생전, 아니면 백 생전이었든 -
약속하였습니다.


“  나는 양자 도약을 위해 이곳에 있을 겁니다.
   나는 지구에 새로운 의식이라는 이 불꽃을 붙이기 위해 이곳에 있을 거예요.
   나는 지구라는 이 장소에 있을 것이며, 낮은 담장 뒤에 서서, 드라마와 갈등속에 말려들지
   않고,  인류에게 일어나는 변화들을 축하하고 즐길 겁니다.”


그리고 더 많고 많은 이들이 있을 것입니다.



“ 주권적인  나, I ”

나는  오늘 개인적 수준에서 여러분에게  몇 가지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변화들은 여기 있습니다.  그것을 이해하세요.   여러분은 더 이상 그 변화들을 희망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그 변화들을  꿈꾸지 않아도 됩니다.    변화들은 이곳,  여기 존재합니다.


허나 많은 이들에게 그것은   변화와 스트레스를 야기시킬 겁니다.  드라마에 붙잡히지 마십시오.공모에 붙잡히거나, 세계 종말 시나리오에 붙잡히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이건  시작입니다.   사람들은 여러분들을 의식의 리더가 되도록 바라볼 겁니다.   여러분이 쓰는 책이든,  시작한 회사들이든,  또는 여러분이 오픈한  상담과 치유 센타를 통해서든 말이죠.  
그들은 여러분을 바라볼 겁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드라마에 끌어넣으려 하면서도  여러분이 그 드라마에 갇히기를 바라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낡은 에너지에 잡혀있기를 원치 않아요.   그들은 그것에서 벗어나 자신들을 도와주고 이끌어 주기를 바란답니다.


여러분이 들어와 있는 이 새 에너지, 새 의식에서는 “나"가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이 됩니다.  쿠투미가 어제 이에 대해 말했었죠.


태초에 “나” 라는 의식이 존재 했습니다.  토바야스가 첫 번째 서클이라고 부르는 고향이지요.  그것은 “나 I " 의 의식이었습니다.   여정의 도중에서,  특히 지구에서의 여러분의 시대에서는 , “우리 We" 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여러분 주위를 살펴보세요.  모든 것들이 집단에 관한 것입니다.  집단, 가족, 국가, 회사, 교회, 조합- 그룹이지요.   모든 것이 "우리 We"  라는 집단, 공동, 전체, 함께 라는 것에 대한 발견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통해 여러분은 마침내 다음 시대로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시대란  여러분들이 방금 진입한 시대, “나 ”의 시대입니다. - the era of “I.”-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It is You.


어제 쿠투미가 “무엇이 빠졌지? What's missing?” 에 대해서 말했었는데요.   여러분이지요.
무엇이  빠졌을까?  바로  인간입니다.  무엇이 빠져있었을까요?   “ 우리 We" 의 의식 안에서   “ 당신 You” 이라는  신성한  중대성이었죠.    여러분은  자기 자신 Self 에 대해서가 아니라, 전체 All 에 대해 생각하라고 배웠습니다.   그것은 천사와 인간에 대한 배움의 일부였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에 대해 좋게 말하거나,  자신을 먼저 생각하거나, 자신을 첫 번째로  놓거나,  자신을 중심에 놓는 것은 적절치 못한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그러나 이제, 여러분은 신의 아이됨에서 신의 어른됨으로 초월합니다.


“나” 없이  일들은  전환하거나  변화하지 못합니다.  
“나” 없이  여러분은 발견도  돌파도 할 수 없습니다.
“나” 없이  여러분은 낡은 에너지의 모든 자원들을  가질 수 없으며,
“나” 없이는 여러분과 함께 창조하기 위해,  여러분의 꿈을 최고의 수준으로 구현되도록
돕기 위해 들어오는 새 에너지를 갖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나”의 시대 - era of “I” 로 진입하였습니다.  


여러분 자신을 돌보는 것에 대한,
여러분 자신 안으로  느끼는 것에 대한,
여러분 자신을 아는 것에 대한,  
여러분 자신을 중심에 놓는 것에 대한 시대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무엇이든,  중심에 존재할 때 - 공(a void) 을 포함해- 여러분이 이러한 새로운  물리학의 중심에 존재할 때, - 그것이 오직 진공으로서 나타날지라도 -
거기에 여러분 자신을 놓는 순간, 창조가 일어납니다.


지금 여러분은  텅 비어있는 형태의, 그러나 에너지로 가득찬 방에 앉아있습니다.
그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거기엔 모든 것이 존재하고 있지요.
여러분이 자신을 여기 “나”의 순간에 놓는 순간, 모든 것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지금  “나”의 시대에 있습니다.
이제는 다른 모든 것 everything else 이라는 -  “자신을 버리시오.  천국으로 돌아가는 길(티켓)을 얻기 위해서는 다른 모든 이들과 다른 모든 것들을 위해 봉사하시오”. -라는 낡고, 낡은  최면적 신념들을  버려야 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그 너머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현실의  중심에 여러분 자신을 놓으세요.
Put yourself in the center of your reality.


그것은 요-함 Yo-ham 의 에너지,  나,  신의 현존,  실재의  에너지입니다.
단지 이 지금, 이 순간에서만이 아닌, 당신의 현실 속에서, 우주 안에서, 의식 안에서 존재하는
요-함의 에너지입니다.   당신의 I Am 실재가  당신 자신을  이런 의식적 실재에 거하도록  허용할 때, 이 의식적 순간에,  무엇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앞으로 다른 사람들이 기적이  일어났다고  말하게 될  지점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이해하게 될 거예요.   그런 기적이라는 것은 없다는 걸 말입니다.  
그건  현재의 의식적 순간에  있는  ‘나’  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I am.



여러분 것이 아닌 것을 가도록 하기 ( Letting Go Of What Isn't  Yours )


샴브라여,  나는  오늘 여러분을 무엇인가  하도록 초대하고자 합니다.  약간 어렵고, 도전적일 수 있겠지만, 가장 보람 있는 일 일 겁니다.
오늘 여러분이 이 방을  떠나기 전에, 나는 여러분을 초대하는데....난  여러분이 " 나 I "  가 되기를,   여러분의 “나 " 의식- I consciousness - 이 되기를 초대합니다.  
자, 그게 무슨 의미일까요?
그건  오랜 시간동안 여러분에게 아주 가깝고도  소중했던 것들,  너무나도 가깝고 개인적인 것들이라서 그것을 미처 알아차리지 못했던, 그것들을 가도록 하는 것이랍니다.
난 내 앞에 앉아있는 이 놀라운 마스터 그룹을 마주보면서 때가 왔음을 보고 있어요.  
그것을 가도록 해야 하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여러분의  봉사로 인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내면 깊이, 여러분의 몸, 여러분의 정신, 여러분의 매일의 삶 속에 인류에 대한 이슈를 실어 날라왔습니다.  당신은 그 이슈들을 해결하려고 노력해 왔지요.  여러분은  다른 이들의 드라마와 이슈들을 연출해 내고 있고, 그것들을 해결하려 노력해 왔습니다.  그들을 돕고 봉사하기 위해 그 이슈들을 통하여 일해 온 것이죠.   그리고 어느 정도는  도왔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 있는 “나” 에너지 - “I”energy- 에서는 그것이 가도록 해줄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갖고 있는 질병과, 머릿속에서 싸우는 충돌과, 슬픔과, 의기소침함은 여러분 것이 아니예요.  풍요의 결핍은 여러분에게 속한 것이 아닙니다 - 그런데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 것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그게 여러분 것이고, 처벌이며, 불균형과 불완전이라고 주장하는데 -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이해하기 위해, 그에 대한 연민을 갖기 위해, 인간 고통의 옷을 자신에게 입힌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자신을 완전히  익숙하도록 하기위해 장대한 마스터 천사로서 이 이슈들을 취했고, 그리하여  의식의 진화라는 이 전 과정에서 지원 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그걸 가도록 하시겠습니까?  지난 며칠간 여러분은 한 번, 두 번...네 번 들으셨지요.  자, 지금 순간 선택하세요.  여러분은 더 이상 다른 누구 - 사랑하는 이들이나, 여러분의 적들, 인류, 돌고래들,  나무들 그리고 다른 어느 것에도 봉사하지 않습니다.  전에는 여러분은 이것을 선택하셨으나,  이제는 그 선택을 놓아주세요.


다시 반복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봉사로써, 사랑 안에서,  인간의 이슈들을 떠맡기로 선택하셨습니다.
고통이라는 것을  통해 일함으로써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해서였죠.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의 봉사로써, 여러분의 열정으로써 선택하셨습니다.   이제는 그 선택을 놓아 주세요.  그 모든 것을  놓아주세요.   단지 그 중의 조금만이 아니라,  그저 “이 정도면 되지“ 가 아니라, 그 모든 것을  놓아주시는  겁니다.   여러분은 지금 당장 그것을  떠나가도록 할 수 있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인류에 봉사했던 지금까지의  역할과  그 능력은,   이제는  더 이상 인류에 봉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천상의  가족들의 이슈를 떠맡음으로써 그들에게 봉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인류의 어려움들을  떠맡음으로써  신에게 봉사하지 않습니다.
그만하면 충분합니다.   여러분은 길을 내고 , 쉬운 방식으로 그 일을 하기 위한 새 에너지의 리더로 부름 받았습니다.  그것을 떠나 가게 하세요.  그건 여러분들 것이 아니랍니다.
  

아, 지금  여러분은  나에게 저항하고 있군요!  난 그것을 여러분으로부터 끌어당겨 떼어내려 하고,  여러분은 그걸 도로 끌어당겨 가지려고 하는데 -  누가 이 싸움에 이길까요?(청중 웃음, 그리고 “I” 라고 응수)..... I. 나 지요 !


샴브라여, 여러분들은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로써 그것을 떠맡았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었던 때였는데도 말이죠.  여러분은  마치 누군가를 구조하기 위해, 가장 깊고도, 가장 어두운 지옥 에너지 속으로 걸어간 자와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놀랍고도 웅대한 일을 해 내셨답니다.   인류의 그 고난들을 떠맡은 것에 대해,  여러분 모두 A+( 최고 점수)를 양 어깨위에  받았습니다.


그런데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졸업하셨습니다.  졸업하셨어요.  더 이상 붙잡고 있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명료하셔야 합니다.  리더가 되어야 합니다.  혼돈과 의심과 최면과 같은 것들을 가도록 해야 해요.  질병도 가도록 하세요.  여러분 것이 아닙니다. 이 방에서 지금 그것들을 가도록 하세요.  그 에너지를 가도록 하세요. 실제로, 여러분이 그것을 잡고 있다고해서,  더 이상 누구도 돕는 것이 아니랍니다.  
여러분은 의식의 고양자가 되고 싶으십니까?   나비로 변형되는 유충이 되고 싶으신가요?
지금 하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존재 전체 (All That Is)에 대한 봉사로  질병과 문제들로 가득찬  주머니를  갖고  다니지 않으셔도 됩니다.



“나” 가 세계를 변화시킨다 ( “I” Changes the World)


새 에너지속에서 여러분이 지금 순간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것은  바로  “나 I” 라는 존재입니다.  The greatest thing that you can do now in the New Energy is the “I.”
현존의 의식에  여러분 자신을, 여러분의 순수한 신적 자아를 지금 바로 놓으세요.  그것이 세계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그것이 누군가,- 어쩌면  당신일지도 모르죠-, 새 에너지 원천을 창조하는 것을 돕게 될 겁니다. 그것은 암 치료약을 개발하는 의사를 돕고,  사람들을 치유하는 음악을 창조하게 될 음악가들이 새 에너지를 어떻게 노래로 짜내는지 이해하도록 돕게 될 겁니다.  그것은 지구상의 낡은 에너지 악마 - 집단의식의 악마 -가 갇혀있던 덫으로부터 풀려나도록 도울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나” 자아 안에 지금 순간 존재함에 대한 것입니다.


아마도 좀 이기적으로 들리실 겁니다.  어쩌면 여러분이  어딘가 자신만의 섬으로 떠나있는 것처럼 들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깊이 호흡하고  “나 I” 의 사랑과 연민을 느껴보세요.


“I” creates a new physics.
   “나” 는 새로운 물리학을 창조한다.


The “I” self creates healing energy.
   “나” 자아는 치유 에너지를 창조한다.


The “I” self inspires other humans to continue forward with their journeys.
   “나” 자아는 다른 인간들이 자신들의 여정을 향해 계속 나아가도록 고양시킨다.


The “I” self allows change and transformation to take place across the Earth and in all of the angelic realms.
   “나” 자아는 전 세계를 걸쳐서 그리고, 모든 천상의 영역들에서 일어나는 변화와 변형을 허용한다.


여러분이 “나” 가 될 때 그것은 모든 것을 변화시킵니다.  여러분이 떠맡은 짐들, 가족과 회사, 국가와 그리고 모든 것들을 가도록 하고,  자신을 “나”- 요-함- 이 되도록 허용할 때,  그것은 새 에너지가 세계 전체를 가로 질러 방사되도록 허용하게 됩니다.


그것은 변화가 더  유연하게  더 쉽게 일어나도록 합니다. 그것은 세계 전체에 걸쳐  의식의 반향을 창조할 것이며, 연구자들과, 과학자들과, 예술가들 그리고 다른 이들을 고양시킬 것입니다.  “나”는 존재하는 나입니다.  “I” am that I Am.


이것은 여러분들의 각 개개인의 “You’s.” 에게 심오한 순간입니다.


이것은 “요-함- 나는 신이다” 의  순간입니다.


나는 여기 존재한다.    나는 전체이며 완전하다.


나는 선택을 할 수 있다.
I am here.  I  am whole and complete.   I can make a choice.”


지구상에서의 이것의 효력을  주시하고 느껴보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기쁨이고, 여러분의  열정일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전 세계의  다른 샴브라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무엇인가 일 것입니다.  그것은  이곳에서 시작되었고 지금 바로 이 순간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세계의 어딘가에서 방금  새로운  노래가   씌어 졌습니다.


세계 어딘가에서,  오랫동안 우울함 속에 있었던 누군가 지금 막 새로운 아침에 깨어 일어나고는, 그 오랜, 침울한 슬픔이 오늘 아침엔 왜 없을까  의아해 하고 있습니다.  


지금 순간 세계 어딘가에는 휠체어에 앉아있는 노인이 떠나도록 깨닫는 지점에 왔습니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풀려나면서 그들은 저편으로 가는 여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계 어딘가에, 지금 바로 새로운 발명이 막 창조되었으며, 그것은 앞으로  땀 흘리며 노동하는 수고를 없애줄 도구로 세상에 나오게 될 것입니다  


지금순간 세계 어딘가에서, 인류의 집단의식에 새 의식의 불꽃들이 들어갔습니다.  인류에게 난치병으로 알려진 한 질병이 막 후퇴하기 시작하여 다음 몇 년 후에는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세계 어딘가에서 지금,  에이즈라는 이슈에 대한 연구를 해오고 있는 의사에게 에이즈의 근본 원인에 대한 영감이 섬광처럼 보였습니다.  이 영감을 통해 , 다른 의사들은  연구를 계속함으로써  그들은   이번 생에 에이즈를 치료법을 개발해 내게 될 것입니다.


세계 어딘가에  지금 순간, 정신 요양원에서 자신이 만든 감옥에서 오랜 시간 암흑에 갇혀있던 누군가 막  한 점의 빛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어둠에서 빠져나와 그 빛을 따라갈 때, 수백 생 동안 알지 못했던 어떤 곳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기쁨이라고 부르는 곳, 자기-사랑이라고 부르는 곳이지요.


그리고    샴브라여,  


어딘가,  지금   이  순간   어딘가에서,   어디인지는  모르나,
나는   존재하며,  신이며,   영이며,   그리고 존재 전체(All That Was) 였던 ,
그   최초의   에너지가  
지금   순간   축하하고   있습니다.

The original energy of  I Am,   God,   Spirit  and    All That Was is
celebrating right now.


( 감정에  겨워하며 )

나는   존재하는   나입니다
I   am   that  I  am.

( 많은 박수와  환호  )


* 번 역 :  아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