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도약시리즈 제3장, I Am Sam!

2007년 11월 3일, 토봐야스


영어원문: http://www.crimsoncircle.com/channelseries/quantumleap/03quantum11-07.htm

THE TOBIAS MATERIALS
The Quantum Leap Series: SHOUD 3: "I Am Sam" - Featuring Tobia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November 3, 2007
http://www.crimsoncircle.com


참으로 그렇습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우리는 우리의 가족과, 그 모든 천사적 계열(오더)에서 온 우리의 천사 가족과, 함께 모였습니다. 자신들을 인간 형체로 위장한 채, 삶이라는 이 장대한 체험에 참여하기 위해 여기 지구에서 살아가고 있는 샴브라라 불리는 가족이지요. 직접 이 공간의 의자에 앉아 있든, 아니면 초고속 인터넷 선을 통해 연결되었든, 아니면 나중에 이 메시지를 읽거나 듣는 형태가 되든 - 하지만 그것도 실제론 지금NOW속에서 만나는 것입니다- 상관없이, 여러분의 그 모든 에너지들이 함께 모인 가운데 저 토봐야스가 이렇게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된 것은 영광입니다.  


우리는 (현재) 새 에너지 안에 있습니다. We are in the New Energy.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다는 걸 아예 알아차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말이죠. 하지만 삶속에서 아주 많은 에너지 이슈들을 다뤄가고 있는 여러분 샴브라는 뭔가 변화했다는 걸 아주 잘 압니다. 몇 달 전에 비하면 뭔가 달라졌습니다. 여러분이 반드시 여러분 주변의 바깥 환경속에서 직접적이고 즉각적인 영향(결과)를 보는 것만은 아닐지라도 여러분은 삶속에서 그걸 느낍니다. 어쩌면 좌절감을 느낄 수도 있는데요, 그것은 여러분이 창조하는 방법이나 삶의 상황들을 다뤄가는 방법에 있어서 낡은 방식들을 쳐다보기 때문입니다. 낡은 방식들은 이제 거기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방식들을 복원시키려 든다할지라도, 그것들은 복원되길 원치 않습니다.


여러분에겐 먼저 자기 자신을, 그런 다음에 외부 세상을 다뤄가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을 찾아내는 게 요구되어지고 있습니다. 전에는 결코 생각해본적도 없었던 새로운 해법들을 찾아내는 게 필요합니다. 소위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 말이죠. 그것은 처음엔 다소 혼란스러운 것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들을 다뤄가는 어떤 오래되고 익숙해진 방식들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그것들을 통해서 아마도 여러분이 그 결과에 언제나 행복하지는 않았겠지만, 적어도 어찌됐건 일들이 처리된다는 것만은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집이나 회사, 또는 여러분 자신에 관한 특정한 상황들을 다뤄가기 위해 옛날의 도구 상자를 쳐다본다면, 여러분은 낡은 도구들이 더 이상 거기에 있지 않다는 걸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들은 사라져버렸지요. 설령 그게 주변에 있어 보여도 더 이상 아무런 효과도 없습니다. 그것들의 배터리는 다 되었으며, 그렇다고 다시 충전할 곳도 찾아내지 못할 것입니다.    


이제 그것은 새 에너지이며, 도구들은 전과는 아주 아주 다릅니다. 지금 이렇게 묻는 분이 있군요. "하지만 토봐야스, 새 도구들이 어디에 있단 말씀이죠? 도구 상자를 보아도 아무 것도 없어 보입니다." 그렇다면 잠시 멈추세요. 깊게 호흡하세요. 일들을 처리하는 낡은 사고 방식에서 벗어나세요. 자신이 확장되는 걸 허락해주세요. 새로운 도구들이 바로 여러분의 코앞에 있지만, 단지 그걸 아직 보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것들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The new tools are there, you just don’t see them yet. They are there.


그렇다면 뭘 해야 할까요? 여러분은 그저 깊게 호흡하시고 내면의 진정한 자기자신의 현존(아이 엠 현존, I AM presence)을 느끼시면 됩니다. 그것은 어딘가 다른 곳에서 나오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안에 있으니까요. 그렇게 하시면 재밌는 일이 일어납니다. (얼핏 보이지 않았던) 그러한 도구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예전의 것들과는 아주 다른 도구들이 말이죠. 그것들은 충전해서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리도 불필요합니다. 그것들은 고장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삶의 상황들을 아주 아주 다른 방식으로 처리해갑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들을 가지고 일할 때마다 매번 다르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에 만약 여러분이 지금 현재 재정적 흐름을 다루려고 어떤 특정한 도구를 개발해냈다면, 앞으로 2주 또는 2달 뒤에 그 도구를 찾아본다면, 그것은 달라지게 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에 조응해 바뀌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도구 상자에서 같은 도구들을 찾아내지 못할 겁니다. 매일, 매순간, 그것들은 달라지니까요. Each day, each moment, they transform.



간단한 시험(?) Pop Quiz

오늘 이 특별한 날에 샴브라 그룹과 함께 이곳에 있게 된 것은 기쁨입니다. 난 약간 색다르게 이 모임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간단한 질문 하나를 드리고 싶은데요, (일부 청중 웃음) 에너지를 돌리기 위한 아주 간단한 테스트입니다. 잠시 뒤에 질문 한 가지를 할 것인데, 나는 여러분이... 그 답변을 느껴보시길 바라고 또한 요청합니다. 이것은 자체로 (일반적인 테스트와는) 약간 다릅니다만, 여러분은 예고없는 쪽지 시험이 있다는 걸 알면 대개 즉시 어떤 압박감을 느끼시죠? 아마 약간의 걱정을 포함해 머리의 압박감 같은 걸 느낄 겁니다. 두뇌쪽으로 모든 게 쏠리면서 이렇게 말하지요. "준비해, 이제 질문이 들어오니까" "마음아, 준비해!" 하지만 오늘 질문에 대한 답은 마음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그건 꽤 다릅니다. 우리는 여러분 자신을 위한 여러분의 답변을 직관적으로 느껴보시길 요청합니다.

자, 깊게 호흡해봅시다.

(잠시멈춤)

스스로 자신의 답변을 느껴보는 걸 허락해주세요. 질문은 이것입니다: 당신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Why are you here?

자, 깊게 호흡하세요...당신은 왜 여기 지구에 와 있습니까?

우리는 데이빗 마스터에게 마이크를 (여러분에게) 차례로 돌려주시길 요청합니다. 짧게 답변해주세요. 지성적인 답변을 하려 하지 마세요, 그러면 난 여러분의 말씀을 중단시킬 겁니다. 답변을 느껴보시고 표현해주세요. 당신이 여기에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Why are you here?

SHAUMBRA 1: 존재하기 위해서요, 단지 존재하려고 To be. Just to be.
TOBIAS: 존재하기라! 카메라를 답변하는 샴브라에게 돌려주시겠습니까? (역주: 생방송 동영상을 찍고 있는 카메라 담당 스텝에게 요청한다)

SHAUMBRA 2: 체험하기 위해서요. To experience.
TOBIAS: 체험하기 위해서 To experience.

SHAUMBRA 3: 사람들의 삶을 터취해보려고요. To touch people’s lives.

SHAUMBRA 4: 나의 마스터 피스(걸작)을 완성시키기 위해서
TOBIAS: 흠

SHAUMBRA 5: 사랑하고 노래하는 걸 배우려고요. To learn love and sing.

SHAUMBRA 6: 길을 보여주기 위해서 To show the way.

SHAUMBRA 7: 진정한 나 자신을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서 To share who I am.

SHAUMBRA 8: 에너지를 느껴보려고 To feel the energy.

SHAUMBRA 9: 동료의식(연대감)을 위해서 For fellowship.

SHAUMBRA 10: 모든 걸 사랑하기 위해서 To love you all.

오케이, 좋습니다.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잠시멈춤)

간단한 테스트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잠시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느끼는 시간을 가져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뭔가를 정의해내려는 게 때때로 어렵다는 걸 눈치채십니다. 정의란 마음에서 나오기 때문이죠. 하지만 여러분은 마음과 영이 함께 일해가고 융합해가기 시작하는 걸 허락해가고 있습니다. 에너지들을, 그리고 모든 것으로부터 나오는 경이로운 답변들을 느껴보세요.

만약 나에게 그런 질문이 주어졌다면, 내 답변은 꽤 단순했을 겁니다. (내가 이곳에 있는 이유는) 그렇게 하기로 내가 선택했기 때문이라고 말이죠. Because I chose to be.


여러분이 어떤 의무로 여기에 있는 건 아닙니다. 누군가 그렇게 시킨 것도 아닙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선택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You’re here because you chose to be. 그러니 매일 아침 잠에서 일어날 때마다 자문해보세요; 오늘 내가 여기에 있는 이유가 뭐지? 단지 또 하나의 기계적인 움직임으로 하루를 보내지 않게 말이죠. 아침에 일어나 첫 발을 땅에 내디디실 때, 깊게 호흡하시고 물으세요, 내가 여기서 살아가는 이유가 뭘까? Why am I here?


그렇게 하시면 여러분은 여기에 있기로 한 자신의 선택에 담겨있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날을 지나며 각각의 국면마다 선택할 수 있다는 아름다움을요. 여러분은 대중의식이나 대중 최면에 묶여 살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이 하길 기대하는 일이라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들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원치 않는 일이라면 여러분은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You don’t have to do anything if you don’t want to.


여러분은 이번 생애에 이곳에 있기를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은 변화의 이 중요한 시기에 - 인류역사를 통틀어 의식상의 가장 위대한 변화의 시기에the greatest change of consciousness in the history of humanity – 그것을 체험하고, 그래서 새 에너지의 스탠다드와 교사가 되기 위해 여기 지구에 있기로 선택하셨던 것이죠. to be the Standards and Teachers of the New Energy.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이며, 그러므로 그것은 여러분의 창조(물)입니다. 아무도 여러분을 막을 수 없습니다. 아무도 여러분에게서 그걸 빼앗아버릴 수 없습니다. 아무도 여러분의 삶을 어려운 것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그게 설령 여러분의 배우자나 자녀, 또는 직장 상사라 할지라도 말이죠.

매일 아침 잠에서 일어나, 깊게 호흡하시고 여러분 존재의 에센스로부터 자문해보세요, “내가 왜 여기에 있는 걸까?“라고 말이죠. 그리곤 자신의 답변을 들어보시고 느껴보세요. 그렇게 하시면 그날을 살아가는 관점이 얼마나 바뀌게 되는지에 놀라시게 될 겁니다.



오늘의 손님들 Todays Guests

그래서, 샴브라여, 오늘 우리는 약간 특별한 손님들을 모셨는데, 여러분이 써클속으로 환영해 맞아주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서로 다른 두 부류의 손님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최근까지 인간의 몸을 걸치고 살아오셨던 일단의 샴브라 그룹입니다. 오늘 이곳에는 스물 네 분이 오셨습니다. 그들은 지구에 있을 때 자신들을 샴브라로 자칭했었지요. 그들은 영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그랬던 것처럼 내면세계를 연구했으며, 여러분처럼 시련과 고난들을 겪어봤습니다. 그리곤 지구를 떠나기로 선택했는데, 그 대부분은 양자도약 이전에, 몇 분들은 양자도약 시점이나 그 직후에 그러했습니다.  



그들은 오늘 전 세계에서 함께 하는 이 샴브라 모임에, 이 아름다운 축하에 참가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입니다. 그들은 지구에 있을 때 여러분 중 많은 분들과 함께 일했었습니다. 그들은 몸을 벗고 베일 이쪽에 있기를 선택했는데 - 그렇다고 꽃의 다리로 되돌아 간 것도 아니고 그들의 세 번째 써클속으로 간 것도 아닙니다 - 지구 가까이 있으면서 샴브라라 불리는 개인이나 그룹을 지원하기 위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그들이 지구에서 여러분과 함께 한 체험은 아주 선선한 것이기에, 여러분에게 일종의 가이드나 지원 또는 도움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항상적으로 여러분 및 크림슨 위원회, 그리고 천사적 존재들과 함께 일하면서 이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을 대신해 뭔가를 결정해주기 위해서가 아닌, 여러분 스스로 내리는 결정들과 선택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말이죠. 그들은 여러분이 한 것에 대해 옳거나 틀렸다고 판정해주기 위해 있는 게 아니라,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를, 여러분이 지구에 있기로 한 선택을, 정기적으로 상기시켜드리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들은 부드럽게 여러분의 귀에 속삭여줄 것입니다. 그들은 밤에 잠들 때 여러분 곁에 앉을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삶의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잘 몰라할 때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부드럽게 살짝 찌르듯이 알려주는 신호를 접하게 될 겁니다. "내면으로 가세요. 당신 또한 신이세요! 모든 선택들과 모든 답변들, 모든 창조성이 당신 안에 있으며, 일단 한번 당신이 그걸 활성화하기만 한다면, 당신은 그걸 표현하고 활용해가게 됩니다."


그래서 그들이 여러분이 겪어가는 걸 정확히 알고서, 이러한 샴브라의 여정을 정확히 알고서 오늘 이곳에 모인 것입니다. 또한 그들은 오늘 모임을 축하하기 위해서도 왔습니다. 그러니 그들을 환영해주시고 그들이 슬픔속에 잠겨있지 않다는 걸 이해하세요. 그들은 몸을 벗을 때 힘들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나 토봐야스가 여러분이 체험해가고 있는 이 눈부신 모험의 여정 동안 여러분을 위해 이 자리에 있길 선택했듯이 그들도 그러했습니다.


함께 깊게 호흡하고서 지금은 이쪽에 있지만 최근까지 지구에서 인간으로 함께 했던 샴브라 분들을 환영으로 맞이합시다.
(잠시 멈춤)

이제 우리가 전에 말씀드렸던 질문속으로 다시 돌아가 봅시다; 그것은 리얼합니까?(그건 현실적/실재적인가요?) 여러분이 그러하도록 허락하기만 한다면 리얼합니다. Is it real? If you allow it to be. 어떤 것도 리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반드시 물리적으로 드러나는 것일 필요는 없습니다. Anything can be real, it doesn’t have to be physical. 여러분은 물리적 영역을 넘어서 있는 게 아주 많이 있다는 걸 아주 빠른 속도로 배워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열어 갈수록, 더 많은 것들이 있다는 걸 배워가고 있지요. 엄청나게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자, 깊게 호흡해봅시다.
(잠시 멈춤)



아주 특별한 손님A Very Special Guest

오늘 두 번째 손님은, 간단한 소개를 마치고 잠시 뒤에 불러들일텐데요, 정말로 아주 특별한 손님입니다. 난 여러분의 에너지를 아주 부드럽고 아주 평온하게 해주시길 요청합니다. 우리가 불러오는 친애하는 이는 내 자신의 한 측면인 샘입니다.


음, 샘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약간의 이해 말씀을 드리지요. (역주: 샘에 대해선 07년 2월 교사 7장 참조) 샘은 지구에서 내 자신의 다음 인간 생애(육화)입니다. 그의 몸은 생물학적 존재로서 이미 지구에 있습니다. 그는 부모님도 있고, 현재 미국 북서쪽에 위치한 꽤 조그마한 읍에 살고 있습니다. He lives in a fairly small town in northwest United States. 현재는 소년일뿐이죠. (역주: 현재 8세) 부모님은 둘 다 교수님인데, (가슴보다는) 꽤 지성적인 성향의 분들입니다. 말이 나온 김에 말씀드리자면, 그들은 확실히 자녀인 샘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 아이를 가지리라곤 다소 예상하지 못했지요 (청중 일부 웃음)


샘은 내가 커다란 사랑과 보살핌속에서 창조해낸 나의 한 측면(국면)입니다. 샘은 -뭐라 표현하면 좋을까요 - 아직은 모든 에너지가 함께 그 속에 있지는 않습니다. 난 아직은 나의 모든 에너지를 샘의 현실속으로 들어가도록 하지는 않았습니다. 내 에너지의 아주 많은 부분은 여전히 이쪽의 비물리적 영역 안에 - 여러분이 나를 토봐야스 또는 토바이와Tobias or To Bi Wah로 알고 있는 비물리적 영역에- 남겨져 있지만, 난 앞으로 천천히 하지만 확실히 내 에너지를 샘에게 통합되는 걸 허락해갈 것입니다. 샘은 나의 한 표현 또는 국면이지만, 그 자신만의 자유와 성격(개성) 또한 갖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창조주는 뭔가를 창조해낸 뒤에 그것에 자유를 줍니다. You see, a creator creates things and sets them free. 창조주는 여전히 창조물에 연결되어 있지만, 그들에게 자치와 자유를 부여하지요.


샘은 현재 8세입니다. 조용한 성격입니다. 아주 내향적인 아이인데, 여기엔 아주 아주 합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샘은 공부를 독려하는 부모님의 압력에 따라 열심히 공부합니다. 샘은 조용하지만 비교적 보통의 전형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지요. 그에겐 알레르기들과 천식이 있는데, 이렇게 된 것은 어떤 문제가 있어서도 아니고 실수도 아닙니다. 이것은 아주 의도적인 세팅인데요, 왜냐하면 샘은 - 그리고 샘의 일부로서 나는 - 샘이 스포츠에 관여하길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엔 그만한 이유가 있는데요, 우리는 샘이 스포츠와 같은 에너지에 빠져들길 원치 않습니다. 그래서 아주 내향적인 기질로 머물러 있는 하나의 방법으로서 일부러 천식과 알레르기들을 활용하기로 했던 것이죠. 이 두가지는 샘이 사춘기를 지나면서 사라질 것입니다.  


난 현재 여러분 모두를 통해서뿐만 아니라 샘을 통해서도 세상을 보고 있는데요, 샘을 통해서 난 세상을 아주 가까이서 보며, 그리고 아주 개인적인 관점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샘은 주변의 모든 에너지들을 알아차리고 있지만, 그걸로 뭘 할 것인지에 대해선 아직 확실치 않습니다. 그는 삶의 초반부를 겪어가면서, 그리고 정신적인 것에 대한 부모님의 압력이 더해가면서, 자신이 그 모든 시간에 자신의 주변에서 느끼는 다른 모든 에너지들을 어떻게 다뤄가야할지에 대해선 잘 몰라하고 있습니다.    



샘의 부모님은 이번 주말 읍내 밖으로 나가 계십니다. 그래서 샘을 돌봐주는 누군가가 - 이런 걸 소위 베이비시팅babysitting이라 하죠, 그런데 정말 기묘한 표현이죠 - 와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이 시간은 샘이 숙제를 해야만 하는 시간입니다. 하지만 그는 방안에서 잠에 빠져 있습니다. 우리는 샘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기에 이 채널이 더 빨리 시작되는 걸 바라지 않았었습니다. 샘이 오늘 여러분과 함께 겪게 될 체험은 그가 아주 오랜, 오랜 시간동안, 그러니까 지구에서의 그의 나머지 전 생애에 걸쳐서 (인상깊은) 기억으로 남아있게 될 것입니다.


샘을 불러들이기에 앞서, 난 여러분에게 깊게 호흡하신 뒤에 여러분이 6세, 7세 또는 8세 때의 기억이 어떠했는지를 느껴보거나 회상해보시길 요청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어렸을 때, 여러분의 눈이 여러분 주위의 이 새로운 세상에 활짝 열려있으면서도 이 세상 이외의 다른 세상의 영향들도 여전히 느끼고 있었던 시절을 말입니다. 여러분은 눈에 보이지 않는 다른 세상들과도 여전히 접촉할 수 있었습니다. 어렸을 때 여러분은 아주 아주 확장적이었던 여러분 자신만의 내밀한 세상을, 신비로운 삶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네, 이제 난 샘의 에너지를 이곳으로 불러들이겠습니다. 우리 함께 그를 불러들이는 시간을 가집시다.
(길게 멈춤)

TOBIAS (gently): (부드러운 목소리로) 안녕, 샘! Hello Sam.

SAM: 안녕! 난 당신을 아는데, 당신에게서 물고기 냄새가 나네요! (청중 조용한 웃음)
Hi. I know you, you smell like fish. (quiet laughter)

TOBIAS: 맞아, 샘! 그게 내 에너지란다. 우린 서로 연결할 때 그걸 사용하거든.

SAM: 지금 내가 어디에 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주변엔 온통 사람들이 있네요.

TOBIAS: 샘, 넌 지금 우리가 샴브라로 부르는 친구들과 함께 있단다. 크림슨 써클이 그것인데, 우린 널 오늘 우리의 모임에 데려온거란다.

SAM: 저 남잔 누구예요?

TOBIAS: 샘, 저 사람은 콜드레야.

SAM: 오, 코가 정말 크네요. (일부 청중 웃음)

TOBIAS: 그렇지, 샘! 근데 그는 가슴도 크단다.

SAM: 오, 저 여자 분은 누구죠?

TOBIAS: 샘, 린다란다. 콜드레와 함께 살아.

SAM: 그녀가 나에게 이야기들을 말해주는 사람인데, 기억나네요.

TOBIAS: 맞아, 샘! 그녀는 너와 함께 일해가고 있지.

SAM:그녀가 왜 우는 거죠?

TOBIAS: 샘, 그녀는 자신이 너만한 나이였을 때 천사들과 대화하던 느낌이 어떠했었는지를 회상하고 있는 거란다. 그 당시의 기억들이 떠오르는 것이지.

SAM: 난 (이곳에 있는) 모든 이들을 알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하지만 왠지 기억해내지는 못하겠어요.

TOBIAS: 샘, 넌 정말로 그들을 잘 알고 있단다, 그래서 네가 잠이 들면, 아주 깊은 잠속으로 빠져들 때면 넌 이곳으로 와 그들과 함께 일하고 놀지.

SAM: 오, 난 그들과 다시 함께 할 것임을 알겟어요. 난 그들을 만나게 될 것이지만, 지금은 아닌....언제가 말이죠..

TOBIAS: 샘, 이분들은 샴브라로 불리우지. 그리고 너의 생애 안에, 네가 성장할 때, 넌 그들 중 아주 많은 이들을 만나게 될 것이며, 그들과 함께 일해가게 될 거야. 넌 그들 중 많은 이들을 가르치는 걸 도울 것이며, 그리고 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는 걸 도와주게 될 거란다.

SAM: 오...오, 저 남자는 누구죠?

TOBIAS: 샘, 그는 샴브라는 아니야. 그는 몇일전에 거리에서 죽은 남자인데, 아직도 여기저기를 떠돌고 있는 거란다. 그리고 그런 것도 괜찮단다, 그런 것에 대해 네가 걱정할 필요는 없어...  

SAM: 난 어제 몸이 아파서 토했어요. 학교에서 캔디를 너무 많이 먹었는데, 결국 토하고 말았죠, 그래서 선생님이 화내셨어요. 근데 토봐야스, 지금 내가 재밌고 웃음이 나오려는 건 왜죠?

TOBIAS: 샘, 그건 너의 에너지가 이 순간 확장해 이 그룹의 일부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이란다. 그리고 넌 지구의 어린 아이로 되돌가게 되면, 넌 정말로 우리의 일부가 되어 간단다. 넌 성장해가게 될 거야. 넌 자신이 천사라는 걸 기억하게 될 거야. You’re remembering that you’re an angel.

SAM: 오, 난 내가 천사라는 걸 알아요. 난 그걸 기억해낼 필요도 없어요.

TOBIAS: 샘, 넌 이 공간에 앉아 있어도 돼, 우린 (샤우드 모임을 위해) 말해갈 것이지만....넌 이곳을 돌아다녀도 괜찮단다..

SAM: 저기 뒤에 있는 아기는 누구예요?

TOBIAS: 샘, 넌 이 공간을 돌아다녀도 되고, 사람들을 보고 그들과 이야기 나눠도 돼. 하지만 이제 우리는 우리의 논의를 계속해가게 될 거야. (역주: 샤우드를 진행하려고 샘의 물음에도 답하지 않는 토봐야스...ㅎㅎ)

SAM: 오, 알겠어요. 그런데 난 학교나 집으로 돌아가는 것보다 여기가 더 좋은데요.

TOBIAS: 오케이, 샘! 우린 (논의를) 계속해갈게.

SAM: 저 개는 뭐죠?

TOBIAS: 샘, 그건 프레드인데, 언제나 이곳에 있단다.

자, 이렇게 샘이 그룹과 함께 이 안에 자리하게 될 때, 그는 잠에 빠져있는 여덟 살 먹은 어린 소년의 에너지로부터 (이 그룹의 에너지의 일부로) 변환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 계신 각각의 여러분 모두는 그러한 에너지 전환이 어떠했는지를 기억해두셔야만 할 것입니다. 여러분도 여전히 밤중에 그걸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잠에 들 때 (오늘의 샘이 그러했던 것처럼) 에너지 변환을 합니다. You transition. 여러분은 인간적 특성들을 뒤에 남긴 채 베일 이쪽의 비물리적 상태의 기억속으로 되돌아오는 것이죠.


밤마다 여러분이 진정한 자기 자신의 아주 많은 것들에 연결될 수 있는 여러분의 천사적 패턴속으로 되돌아가는 데에는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만, 잠에서 깨어나면, 잠에서 깨어나 다시 물리적 몸속으로, 3차원 의식속으로 되돌아오면, 왜 그런 망각이 일어나는지에 대해선 우리들 모두에게 - 우리들 모두에게 말이죠 - 커다란 미스테리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그에 대한 답변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We don’t have the answer. 하지만 어린 아이들은 점점 더 많은 걸 기억해가고 있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 중 많은 분들과는 달리 베일의 둔중함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베일의 양 쪽에서 -다시 말해서 여러분이 인간적 의식 안에 있을 때와 밤에 천사적 의식 안에 있을 때, 그리고 때때로 변형된 의식 상태속에 있을 때 - 의식적인 선택을 할 때마다 베일은 사라지기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베일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좌절스러운 일입니다.


우리가 최근에 타호 호수에서 말씀드렸듯이, 아침이면 여러분이 천사적 세계들에서 다시 돌아와 자신에게 뭔가 기억해낼 게 있다고 말해야된다는 건 아주 아주 좌절스럽게 다가섭니다. 밤중에는 알았던, 진정한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를 기억해내야 한다는 것 말이죠. 아침이면 망각속으로 들어서는 건 마치 우주선이 (지구) 궤도 속으로 다시 진입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것은 불타 없어지는 것 같아, 여러분은 (밤엔 알았던 걸) 잊어버리고 다시 인간의 몸속으로 복귀하지요. 여러분은 인간 의식속으로 되돌아와 머리를 긁적이며 이렇게 말합니다. "난 밤에 뭔가 일어났다는 것과, 그리고 거기엔 뭔가 기억할 게 있다는 것을 알아." 하지만 여러분은 뒤에 남겨두고 살아가는 듯 합니다.


샘과 같은 어린 아이들은 - 그는 나의 한 측면이지만 동시에 그 자신이기도 합니다 - 문제 같은 건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지금 현재 그들이 지구에서 겪는 문제는 자신들이 아침마다 가져오는 (천사적) 지식과 의식을 다뤄가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신들이 정말로 느끼고 있는 것을 그대로 말하는 걸 허락하지 않는 또 다른 장벽이, 장애물이 - 그것은 인간적 의식, 인간 세상이죠 - 있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 아이들이 스스로 알고 있는 진정한 그들 자신에 대해서 세상에 설명하려는 걸 - 물론 말들을 통해서 그런 걸 설명한다는 것 자체가 아주 어려운 일이기도 하지만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샘이 그런 것처럼 아주 조용하고 내향적인 상태로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천식이나 알레르기들, 감기 또는 의사들이 진단도 내릴 수 없는 여러 유형의 소위 불균형을 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실제로 그들이 자신들의 세계에 머무르고, 그들 자신을 느끼는 걸 가능케 하는 하나의 방식입니다. 그들은 망각의 두려움으로 인해 아직 이 세상속으로 충분히 정박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샘은 스포츠와 같은 것들에 깊이 빠져들길 원치 않했기에 의도적으로 신체적 불균형을 취했던 것이죠. 그것은 이번 생애의 그의 에너지에 맞지 않습니다. 그는 그 모든 남성적 테스토스테른 에너지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불균형을 취한 것인데, 그것들은 사고가 아닙니다. 그것들은 소위 영혼 차원의 계획 같은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그가 지금은 그런 쪽으로 깊게 들어가고 싶지 않다는 앎일 뿐입니다.  


자, 이제 오늘 이 자리에 충분히 우리와 함께하는 샘과 함께.....이 점을 이해해주세요, 그는 이 모임에 8세된 소년으로서 들어왔지만, 지금은 우리의 모임이 펼쳐짐에 따라 그도 확장되고 있다는 걸 말입니다. 그는 지금 이 순간 천사적 존재 이상의 훨씬 더 큰 존재이며, 언젠가 여러분을 인간 대 인간으로 만나게 될, 나 토봐야스의 일부입니다.    

샘은, 이미 언급했듯이, 단지 어린 아이일 뿐입니다. 그는 공립학교에 다닙니다. 부모님은 그를 공부시키는데 열중인데요,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이 오늘날과 같은 세상에서 잘 살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이 보고 있는 삶의 도구는 공부하는 것입니다. 열심히 지식과 정보를 공부하는 것 말이죠. 그들은 영적인 분들이라곤 말하기엔 좀 그렇지만, 어느 정도는 전체적인 접근법 같은 걸 알고 있습니다. 과도한 약물 치료보다는 보다 더 자연적인 치유 방식들을 선호하는 쪽이지요.  


샘의 눈을 통해서 Through the Eyes of Sam

샘을 통해서 현 시기의 인류를 관찰해보는 것은 아주 흥미롭습니다. 최근에 그의 부모님은 샘을 더 큰 도시들로 몇 번 데려갔었는데, 그것을 통해서 샘은 - 그리고 나는 - 아주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아시겠지만, 내가 지구에서 인간으로 살아본지 2000년 이상이 지났기에 여러분은 내가 샘을 통해서 접하는 것들이 어떠할지 상상할 수 있을 겁니다. 난 여기 천상의 오두막에서 일어나 -물론 은유적인 표현입니다만 - 지구에서의 활동들을 내려다볼 수 있으며, 내 에너지가 여러분과 함께 하는 걸 허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내가 지구에 융합해가면서 샘 또는 내가 배우는 것들은 놀라운 것들입니다.    


샘의 눈을 통해 바라본 인류에 대해서 놀랍게 느껴지는 일들 몇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인간들은 큰 두려움속에 있지만, 자신들이 뭘 두려워하는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일종의 편집증 속에서 살아갑니다. 그것은 끝도 보이지 않고, 방향 감각이나 출구도 없어 보이는 미로 같은 곳을 헤메이는 삶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두려워하며, 그리고 그게 인간이든 초자연적인 것이든 외부의 힘들을 두려워합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심한 신경과민 상태에 빠져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샘이 사람들을 바라보면서 - 그는 여전히 에너지를 아주 아주 잘 볼 수 있으며, 사람들의 두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 때때로 낯선 사람에게조차도 이렇게 물을 겁니다. "당신은 왜 두려워하세요?" 그러면 물론, 여러분은 그 사람이 지을 표정을 상상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들은 경제나 세상이 무너지고 있다거나 집을 잃은 것이나 기아에 대해 말합니다. 하지만 샘은 그런 말들이 아닌, 그 이면에 담긴 온갖 두려움들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알려지지 않은 두려움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들은 아마도 모든 것 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것으로 다가설 것입니다. 그런 얘기들에 샘은 - 그리고 나는 - 아주 지혜롭게 말합니다. "왜 당신들은 진실로 그러한 두려움들을 떠나보낼 수 있다는 걸 느끼지 못하세요?" 두려움들은 처음부터 인공적인 것이기에 놓아버릴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스스로 짐지운 것들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오랜 세월동안 지고 다녔던 것이기에 자신들이 왜 여전히 그걸 나르고 있는지조차도 알지 못하는 두려움입니다. 그렇기에 이것은 샘을 의아하게 만듭니다.  


샘은 사람들을 아주 활짝 열려있는, 천진난만한 눈으로 바라봅니다. 샘은 사람들이 현재 지도자를 원하면서도 지도받기는 원치 않는다는 걸 봅니다. 그는...8세 된 아이의 눈을 통해서 ..지금 현재 세상 사람들이 본보기가 될 누군가를 원한다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정치인이나 교회 지도자 또는 기업체 지도자들을 찾는 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그들은 스탠다드를 원합니다. 그들은 지도자들을 원합니다. They want a Standard. They want leaders. 그러면서도 사람들은 정부나 자신의 직업이나 가족에 의해 그저 이끌려지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마치 모세가 40년 동안이나 사막을 방랑한 것과 거의 비슷하게 뚜렷한 방향도 없이 그저 이끌려지고 있지요.


샘의 눈을 통해서....친애하는 샘의 눈을 통해서, 그는 바로 지금 사람들 주위에 ...샘은 사람들을 보면서 그들의 에너지를 볼 수 있는데요...온갖 종류의 것들이, 사람들 눈에는 보이진 않지만 실재하는 비물리적인 것들을 보고 있습니다. 혼령들...소위 유령들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들과 천사들을 말이죠. 샘은 사람들이 왜 그런 것들을 보지 못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런 걸 보는 건 샘에게 꽤 자연스러운 일이기에, 다른 사람들이 그러지 못하는 게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이죠.


그는 사람들이 기도하는 걸 보면서, 그에 대한 해법들이 바로 그들 앞에 있다는 걸 보고 있기에 의아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신이나 천사들을 소리쳐 부르지만, 실제로 바로 그들 앞에 있는 신이나 천사들을 보지 못합니다. 이것은 샘에겐 정말 의아한 풍경으로 다가서기에, 샘은 사람들이 자신을 열어 이미 그들 앞에 있는 것들을 보도록 스스로를 허락하지 않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샘의 눈을 통해서, 그는 - 나는 -사람들이 사랑하고 사랑받길 원한다는 걸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걸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자신을 열어 다른 이들을 사랑하는 것을, "난 너를 아무런 조건 없이 사랑해"라고 말하길 자신에게 허락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그들은 다른 말을 하며, 그걸 숨깁니다. 그들은 그걸 뒤틀지요. 그들은 왜 "난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사랑해!"라고 말하지 않을까요?  I love you as you are. 인간들은 사랑받길 원하지만 장막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걸 필터로 걸러냅니다. 그들은 사랑에 어떤 아젠다가 있지나 않을까를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샘도 보고 잇듯이, "그렇다고 해도 뭐가 문제겠습니까?" 설령 아젠다가 있더라도 그걸 받아들일 필요는 없는 것입니다. 단지 사랑만 받아들일 수 있는 거니까요.


샘의 눈을 통해서, 그는 사람들의 에너지를 보면서 그들이 신체적인 고통속에 있다는 걸 봅니다. 그는 특히 여기 저기를 다니면서 본 것인데, 바로 지금 사람들이 척추 전체에 걸쳐서 아주 많은 에너지가 올가미에 걸린 것처럼 갇혀있다는 걸 압니다. 사람들 척추의 전체 구조는, 몸의 뼈 구조는 현재 눌러져 압축되어 있고 아주 아주 빳빳한 상태인데요,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을 억누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럴 필요가 없는 무거운 짐들을 메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주 많은 방식들을 통해서 몸에 화를 내고 있는데, 이 또한 스트레스로 작용하고 있지요.


샘은 사람의 몸을 보면서 쌓여가는 긴장이 풀려 놓여질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를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을 보면서 실상 놀라고 있는데요, 그토록 많은 압력이 사람들의 두뇌 쪽에 가중되고 있는데도 더 많은 두통을 호소하지 않는 게 의아스럽다는 것이죠.  


샘은 사람들이 뼈 구조에 있는 신체적 고통의 아주 많은 것들을 떠나보내는 게 아주 쉬울 수 있다는 걸 보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단지 호흡하는 것을 통해서 떠나보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걸 믿지 않지만, 그것은 그토록 간단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약물을 사용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런 방식은 결과적으로 문제를 복잡하게 해 어떤 식으로든 다른 어딘가에 또 다른 증상을 유발시킵니다.


샘의 눈을 통해서, 그와 나는, 사람들이 자유를 원한다는 걸 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유를 원합니다. 그들은 늘 자유에 관해 말하지만, 그들은 갇혀 있습니다. 그들은 제한된 신념 체계들에 갇혀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어지고 어어진 생애들과 카르마에 - 원한다면 그걸 죄라고 부를 수도 있겠죠 - 갇혀 있습니다. 그들은 과거에 자신이 어떤 잘못된 짓을 저질렀다는 신념에 묶여 있습니다. 샘은 사람들이 자유를 원하면서도 자신들의 카르마를 서슴없이 받아들이고 있다는 걸 보고 있습니다.


샘과 나의 눈을 통해서, 우리는 사람들이 카르마를 놓아버릴 수 있다는 걸 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즉각적으로 카르마 바퀴로부터 내려오겠다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They can make the choice to get off of the karmic cycles immediately. 오, 그리고 샴브라여, 여러분은 자신이 그런 선택을 내린 때를, 그래서 삶이 바뀐 시점을 아십니다. 모든 것이 바뀝니다. 물론 그러한 변화를 기꺼이 허락할 의향이 있어야만 합니다. 하지만...하지만 진정한 자유는 자신의 과거를 놓아버리는 것입니다. You have to be willing to allow the change, but ... but true freedom is letting go of your past.


샘의 눈을 통해서, 그는 다른 이들의 신념 체계들에 너무 사로잡혀 있다는 걸 보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길가나 식당 같은데서 다른 이들의 신념들을 쉽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봅니다. 그는 사람들이 다른 이들의 제한된 신념들을, 부정성을 받아들이는 모습들을 봅니다. 사람들이 나누는 대화를 통해서나 또는 옆에 앉은 사람을 단지 에너지적으로 느끼는 방식을 통해서도 제한된 신념을 받아들입니다.


샘은 바로 지금 천진난만한 눈을 통해서 세상을 바라보며 해답들은 실제로 꽤 단순하다는 걸 말하고 있습니다. 샘은 말합니다, "어른들은 왜 일들을 아주 어렵게 만들죠?" 나 토봐야라면 이렇게 표현했을 겁니다, "인간들은 왜 일들을 그토록 어려운 걸로 만드는 걸까요?" 불만족스러운 걸 굳이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원하지 않는다면 질병이나 가난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류의 어떤 것도 받아들일 필요가 없지요. 지난 2000년 동안 지구에서 살아보지 않았던, 나 토봐야스에게 있어, 여러분이 현재 지니고 있는 그 모든 것들을 보고 있노라면 정말 놀랍습니다. 현재 여러분이 가진 기술은 이제껏 내가 한 번도 겪어보지 않았던 것입니다. 아틀란티스 시절의 기술도 실상 놀라운 것이었지만, 그것마저도 여러분의 현재 기술에는 비할 바가 못됩니다. 그런데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도 여러분의 삶은 왜 더 쉬운 것이 되지 않는 걸까요? 기술을 통해서 삶이 더 단순해졌습니까? 아마 그렇지 않을 겁니다. 기술의 존재 이유는 단순한 삶입니다. 하지만 바로 지금 인류가 지닌 의식으로 인해 모든 것이 더 어렵고 복잡해졌습니다.    


나는 샘을 통해서 내가 느끼는 것에, 사람들이 정말로 선하고 착하다는 것에 놀라고 있습니다. Hmans truly are good. 인간들은, 참 기묘한 상태이지만, 무엇보다도 먼저 다른 사람들에게, 그런 뒤에 자기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하길 원합니다. 그들은 진실로 다른 누군가를 사랑하고 함께 나누며 그리고 자신도 사랑받길 원합니다. 사람들은 깊고도 열정적인 그러한 소망을 지니고 있지요.


사람들은 자신들이 보기에 신의 눈에 옳은 일들을 하길 정말로 바라는데, 그것은 신이 어떤 규칙들을 가지고 있어 따르지 않으면 벌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러는 게 아니라 자신의 가슴속에서 그러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소위 하나됨이나 빛, 또는 길 위에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영에게 봉사하길 원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영이 이미 그들 안에 있다는 걸 이해하려들기보다는 계속해 자신들 바깥에 놓아둡니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거짓되고 인조적인 외부의 뭔가를 향한 갈망과 열정을 계속해 품고 살아갑니다. 그래서 어떤 외부의 신을 행복하게 해주려 노력하고 있는 한, 사람들은 결코 진실로 만족하거나 충족되지 않을 것입니다. 신은 내면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그 모든 게 자기 자신을 충만히 충족시키는 것에 관한 것임을 이해하게 될 때, 바로 그때서야 자신의 영을 충족시키게 됩니다. And until they understand that it’s about ... it is about fulfilling thyself, then you fulfill thy spirit.



지구에 오기Coming To Earth

천천히, 하지만 확실히, 난 나의 에너지를, 나의 에센스를 샘에게 흘러드는 걸 허락해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aspectology(국면학?)에 관심이 있거나 관찰해본 분들에겐 흥미로울 겁니다. 나 토봐야스와 같은, 여러분이 큰 영혼(대령, oversoul)이라 부르는 측면은 - 이걸 소위 에센스 존재essence being인 나 토봐야스라고 말할 수 있는 것으로서, 이것 또한 존재의 한 국면/측면이 되 수 있습니다 - 샘이라고 불리는 정체성을 창조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아주 흥미로운 것이며, 여러분 모두가 마땅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내 에너지가 샘에게로 흘러드는 걸 허락해갈 때 - 이것은 지구 자체에서 끌어당기는 일종의 자력적 의식이라는 엄청난 흡인력 때문이기도 합니다 - 그것은 또한 나의 토봐야스 영을 가져가버리는 것이기도 합니다. 내가 샘속으로 흘러들어 가는 것은 마치 알츠하이머 병을 거꾸로 되돌리는 것과 같습니다.(??)  


오, 콜드레를 비롯해 여러분 중 일부가 이미 알고 있듯이, 점점 더 많은 나의 에센스가 샘에게로 가고 있기에 그만큼 더 여러분 주위에 함께 해오지 못했습니다. 난 여전히 물리적이지 않는 영역들 안에 있습니다. 난 여전히 -여러분이 부르기에 - 상승 마스터입니다. 그걸 뭐라 부르든 간에 말이죠. 하지만 여러분도 아시듯이, 지구 에너지와 인간 의식은 아주 유인력이 강하고 압력적인 것이어서, 여러분이 지구속으로 빨려들었듯이, 나를 그 안으로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오, 난 이러한 샤우드를 통해서 여러분과 말하기 위해 2009년 7월까지는 여기에 있을 것임을 확언해드립니다. 샤우드에서 여러분은 절반뿐인 토봐야스를 접하진 않을 겁니다. 난 (그때까지) 나의 모든 에너지가 온전히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임을 확실히 하겠습니다. 하지만 샘의 에너지가 다운되는 날도 있을 겁니다. 별로 기분이 나지 않거나 잠을 많이 자는 날도 있겠지만, 난 진실로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음, 여러분은 물으십니다. "토봐야스, 당신이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하는 이유가 무엇이죠? 왜 그걸 하세요? 당신은 왜 여기에 있습니까? 바로 지금 샘이 여기에 와 있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건 내가 그걸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난 체험을 사랑합니다. Because I can. I love the experience. 난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인간 형상속으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여러분을 만지고 여러분과 함께 일하고 나누며, 함께 식사하고, 담배도 함께 피우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포도주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말입니다. 샘에게로 내 에너지를 흘러들게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내 의식이 지구로 불리는 곳으로 가는 이유는 - 지구가 현재 아주 아주 강력하게 나를 끌어당기고 있는 데요- 나의 영이 지구에 충분히 흘러들게끔 허락해 여러분처럼 스탠다드가 되고 싶기 때문입니다. I also want to be a Standard just like you, allowing my spirit to fully come to Earth, embodied.


아시다시피, 난 여기 내 오두막에서 일어나 여러분에게 그게 어찌되어야한다는 식의 이야기들을 말할 수 있습니다. 그 모든 샤우드들과 수업들을 통과해가면서 “낮은 담장 뒤에 서기”나 “깊은 수영장속으로 다이빙해 들어가기” 또는 과거에 내가 전해드렸던 것들을 말입니다 (일부 청중 웃음) 하지만...하지만 진정한 체험은 샘을 통해서 나의 모든 영이, 나의 모든 신성이 통합되는 걸 허락하면서 지상에 완전히 구현되어 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더 이상 단지 인간으로 머무르는 것이 아닌 신성한 내 자신의 모든 것이 되는 것이죠. No longer just being a human, but being all that I Am. 아시겠지만, 그것이 여러분이 바로 지금 해내시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또한 어떤 의미에서 샘입니다. 여러분 자신의 샘이자 자신의 체험입니다.


정말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나는 여러분을 단지 뒤따라가고 있을 뿐입니다. You see, oddly enough, I’m just following after you. 이 세상이 아닌 다른 영역들 어딘가에 존재하는 여러분의 일부가 지난 30년 또는 50년 또는 70년에 걸쳐서 이 지상의 자신속으로 조금씩 흘러들도록 허락해오고 있었으니까요. (역주: 이미 상승 마스터인 토봐야스가 8세된 샘에게로 자신의 에너지가 흘러드는 걸 허락해왔듯이, 이미 장대한 마스터들인 크림슨 위원회 멤버들이 30년 또는 70년 전에 지구에 샘과 같은 자신의 측면을 창조해낸 뒤에 서서히 신성의 그 모든 자신의 에너지들이 지상의 자신에게 융합되도록 허락해오고 있었다는 의미에서 샴브라를 뒤따르고 있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자신이 단지 어떤 인간적 이름을 가진 존재일 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상승 같은 일들이나 어떤 장엄하면서도 신비로운 이벤트가 일어나길 기다리고 있는 걸로 생각했었지요. 그런데 실상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내가 방금 말씀드렸던 8세 된 샘에 관한 이야기는 - 그는 지금 자신의 집 침대위에서 다시 깊이 잠들었는데요 - 여러분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도 그러한 체험을 했었습니다. 어쩌면 여섯 살이니 열 살 때 말이죠. 여러분도 자신의 진아에, 여러분의 에센스에, 여러분의 신성에 연결되는 그러한 체험을 했었습니다. 여러분이 잠들었거나 아팠던 어느 날이나, 학교에서 그저 공상에 잠겨 있을 때, 여러분을 부르며 이렇게 말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안녕 샘, 나 기억나니? 난 물고기 같은 냄새가 나는 존재야!" 이런 식으로 나와 샘이 연결되는데, 그걸 통해서 그것이 안전하다는 걸 압니다. 그는 그런 냄새를 통해서 연결되는 이가 그저 떠도는 어떤 존재가 아니라는 걸 알지요. 왜냐하면 이 쪽의 그 어떤 귀신도 아마도 물고기 냄새 같은 걸 풍기는 걸 선택하진 않을테니까요. (청중 웃음) 그것은 내 유형의 냄새이기에 샘은 그걸 통해서 내가 거기에 있다는 걸 아는 겁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일어나고 있는데, 특히 함께 양자 도약을 겪어간 지금엔 더 그렇습니다. 여러분의 에센스가 - 또는 여러분의 토봐야스든 그걸 뭐라 부르든 상관없습니다만 - 천천히 여러분의 삶속으로 흘러들어오고 있었습니다. Your essence has been slowly streaming into your life. 지금은 그것이 훨씬 더 많이 흘러들고 있지요. 다른 쪽에 있었던 여러분의 에센스가 지금 이 지구 현실속으로 하강해 흘러들고 있는데, 그것은 마치 모래 시계의 모래들이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기울어지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여러분과 다른 관계를 갖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더 이상 여러분이 단지 밤에 잠잘 때에나 변형된 상태속에 있을 때에만 연결되는 게 아니라, 여러분이 충분히 현존하고 있을 때에도 연결되고 싶어한다는 것이죠. 바로 지금 여러분의 토봐야스, 여러분의 에센스가 여러분의 삶속으로 들어오길 원하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그것은 그걸 요구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나 토봐야스조차도 내 에센스를 샘에게 강요하거나 억지로 들이밀 수 없습니다.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샘 또한 자신만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만의 선택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선택하신다면, 여러분이 약간 다른 걸 선택하신다면, 만약 여러분이 아주 확장적인 어떤 걸 선택하시기만 한다면, 여러분 안의 그러한 양자 도약를 취하기로 선택하신다면, 여러분은 지금 당장 소위 장대한 자아가, 여러분의 큰 영혼이, 진정한 여러분 자신이, 여러분의 삶속으로 더 충분히 들어오는 걸 허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루 밤 사이에 일어나진 않습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나 마음을 태워 증발시켜버리지는 않을 것이지만, 여러분이 선택하기만 한다면 그것은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진아 또는 상위 자아와 가지는 그러한 만남들은 멀리 다른 영역들 안에서 일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과 자신의 진아 사이의 만남을 여기 이 현실 속에서 열리게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이 주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진아에게 여기로 와 여러분과 함께 해달라고 호출해 낼 수 있는 존재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그렇게 하실 땐, 모든 기대들을 놓아버리세요. 무엇보다도 먼저 날개의 개념을 놓아버리세요. 우리는 그런 게 어디서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청중 웃음) 날개들...여러분은 늘 날개를 기대합니다. 놓아버리세요. 느낌속으로 들어가세요. 마음에서 벗어나세요. 마음은 구세주에 대한 어떤 선입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세주 예수나 모하메드라는 관념, 여러분의 장엄한 상위 자아가 여러분을 구원해줄 것이라는 등의 관념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런 것들을 모두 놓아버리세요. 구세주는 전혀 필요치 않습니다. 그것은 낡은 의식이자 해묵은 최면일 뿐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당장 또는 앞으로 언제든지 자신의 충만한 자아를 초대해 불러들이게 될 때, 그 모든 선입견들을 놓아버리게 될 때, 갑자기 여러분은 모든 장막들을 꿰뚫고 사람들의 옷을 훤히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청중 웃음) 그것은 아주 독특한 체험입니다. 우리는 전에도 이걸 여러 번 말씀드렸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초인이 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완전히 통합된 인간이 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It’s about becoming a fully integrated human.


그러니 내일이나 그 다음날 일어날 일이라고 여러분이 알고 있는 기대들을 놓아버리세요. 그것은 엉뚱하고 부적절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지금 이 순간 이곳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It’s what’s happening here in this moment that counts. 여러분의 I.Q.가 35점이나 더 높아질 거라는 생각을 놓아버리세요. 여러분은 500달러의 돈을 들여 자신에게 그만한 값어치를 줄 코스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의 영에게서 그걸 애써 강요하러 들 필요는 없습니다. 어찌하면 갑자기 몸무게가 30 내지 50 파운드 정도 뚝 빠질 것이라는 기대를 놓아버리세요. 그런데, 여러분의 에센스가 이 현실속으로 통합되어 가면서, 때때로 여러분은 일정 기간 더 많은 체중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음, 여러분은 지금 자신의 여러 측면들을 위해 먹고 있기 때문입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이 그리되도록 허락하기만 한다면 몸은 자연스럽게 다시 균형을 잡는 경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대령이라는 측면은 - 그걸 어떻게 부르든 상관없습니다만, 난 그걸 진정한 여러분 자신the real You, the true You이라고 부르길 좋아합니다 - 여러분의 삶속으로 들어오길, 초대받길 바라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주위 세상이 그것을 공격하거나 부패시키거나 오염시키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충분히 통합된 존재이니까요. You are a fully integrated being. 여러분은 진정한 여러분 자신을 외부 세상으로부터 보호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그것이 들어오도록 허락해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그것과 만날 충분한 준비가 된 존재일지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이 요가나 호흡을 제대로 잘 해냈는지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과거에 자신이 한 행위들로 인해 자신에게 여전히 닦아낼 흠 같은 게 있을지도 모른다고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의 영은, 여러분의 진정한 자아는, 실제로 그런 걸 전혀 신경쓰지 않습니다. 정말로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체험이었을 뿐이니까요. Doesn’t really care. It’s just an experience.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내린 선택들이었을 뿐이며, 그리고 여러분의 진아는, 여러분의 상위 자아는 그런 걸 이미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그걸 이 현실속으로 초대해들일 수 있습니다.


언젠가 샘과 나는 내가 지금 여러분에게 갖기를 바라는 체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샘이 더 성장해감에 따라, 샘은 자신이 보고 듣는 것들이 - 물론 육체의 눈이나 귀로 보고 듣는 걸 말하는 게 아닙니다 -진실로 아주 리얼하다는 것을 더 잘 알아차리고 깨달아 갈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서 샘의 부모님이나 다른 아이들이 뭐라 말하든 상관없이 말이죠. 아시겠지만, 지금 현재 그는 그런 걸 자신만의 내밀한 세계로 간직해두고 있지만, 젊은이가 되어 감에 다라 그 가치를 자각하게 될 겁니다. 그는 그것이 얼마나 리얼(실재적)하고 진실한지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He’s going to realize how real it is, how true it is. 그는 자신이 접하게 될 그러한 음성들과 비전들과 느낌들과 싸우고 그것들을 지우고 숨기려드는 걸 그만둘 때가 되었다는 걸 깨닫게 될 겁니다. 그것들을 인정하고 껴안아 이 세상 속으로 드러나도록 할 때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그때 샘과 내가 - 난 이렇게 표현하고자 하는데요 - 결정적으로 아주 아름답고도 아름다운 방식으로 융합하게 될 것입니다.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현재 이 양자 도약속에서 겪어가고 있는 체험입니다. 그걸 껴안으세요. 그걸 붙잡으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삶속으로 들어오도록 허락해주세요.  


언젠가...앞으로 어느 날, 샘을 통해서 우리는 만날 것입니다. 우리는 샴브라 모임에서 만날수도 있을 겁니다. 우리는 메시지 게시판 같은데서 만날 수도 있는데, 여러분 중 몇 분들이 이미 그런 방식으로 샘과 만났지요. 크림슨 써클 게시판이 아닌, 샘이 들어가는 다른 사이트들의 일부에서 말입니다. 그런데 난 샘이 그렇게 하는 걸 그만두길 바란답니다. 여러분 중 몇 분들은 이미 인터넷을 통해서 샘을 만났습니다. 언젠가 우리는 만나게 될 것이며, 그래서 이 모든 것들에 대해 서로 한바탕 웃음을 터뜨리게 될 겁니다.  

여기서 함께 잠시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우리 함께 그걸 호흡해 들이마시도록 합시다. (잠시 멈춤)

이 현실 안에서 한때 인간이었던 측면과 자신의 신성한 자아와의 결혼을 지켜본다는 건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지요! 저기 어딘가 눈에 보이지 않는 비물리적 세상이 아닌 바로 여기 이 현실안에서 일어나는 융합 말이죠. 진정한 당신 자신인 그 의식의 더욱 더 많은 부분이 진실로 이 순간속으로 들어오고 있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은 너무도 큰 기쁨입니다.



에너지 수렴 Energy Convergence

오늘 우리가 논의할 게 약간 더 있습니다. 외부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에너지들의 수렴이 있습니다. 그런데 내면 세계에선 그것은 모두 여러분에 관한 것임을 기억하세요. 그것은 모두 여러분이 자신을 알도록 허락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스스로 진정한 자기자신을 느끼도록 허락해주는 것이며, 마음을 넘어 자신의 느낌들과 상상력과 창조성속으로 확장해들어가는 걸 허락해주는 것에 관한 것이지요. 그것은 모두 내면 세계에서 여러분 자신에 관한 것입니다.


하지만 외부 세상은 - 여러분이 보고 접하는 바깥 세상 말이죠 - 전혀 여러분에 관한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게 여러분 자신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잠시 그 자리에 멈추시길 바랍니다. 세인트 저메인도 말했듯이, 여러분 삶속에 존재한다고 느끼는 문제들의 거의 모든 것이 실상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여러분 삶속의 다른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함께 근무하는 사람들이나 가족 성원,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 그리고 여러분이 더 이상 사랑하고 싶지 않는 사람들에 관한 것으로서, 여러분이 그들의 문제들을 여러분의 것으로 받아들인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흡수해 내면화시켜냈던 것이지요.


거기엔 충분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충분한 이유가 있어서 그렇게 한 것인데, 그 이유 가운데 하나는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들어온 이유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기로 선택한 것은 의식 확장자가 되고자 했기 때문입니다. a consciousness expander. 의식을 채택한 누군가가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해서 그것과 함께 일해가면서 그것을 확장시킵니다. 여러분은 의식의 개척자(선구자, 선봉)입니다. You’re consciousness pioneers. 바로 이것이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이유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 주위의 세상으로부터 나오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나오는 감정들과 느낌들과 의식을 채택해 그것을 여러분 자신의 것으로 흡수해들인 겁니다. 여러분은 다른 누군가의 고통이나 상처, 풍요의 결핍이나 질병을 자신의 것으로 취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그런 것에 적응시켜 냈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일에 전문가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적응시켜 그것들이 여러분의 것이 되는 걸 허락했지요. 여러분은 참으로 모든 인류의 의식을 위해서 그렇게 하셨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스스로 속아 그런 것들이 여러분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나 토봐야스나 세인트 저메인, 관음을 비롯한 그 밖의 다른 존재들이 여러분에게 상기시켜드리기 위해 여기에 오는 이유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이전에 행해왔던 일이며, 지금은 그런 게 필요치 않다는 걸 상기시켜드리는 것이죠.  


여러분은 다른 누군가의 고통이나 문제들, 한계들을 비롯한 그런 류의 어떤 것도 받아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새 에너지 속에서 여러분은 이제 아주 다른 방식으로 의식의 개척자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이들의 에너지를 흡수해 그들처럼 처신하는 카멜레온 같은 존재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다른 이들의 문제 덩어리들을 빨아들이는 스폰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꼭 어떤 개인들을 위해서 그렇게 한 건 아닙니다, 여러분은 전반적인 인류 의식을 위해서 그렇게 하셨습니다. You were doing it on behalf of human consciousness in general. 하지만 지금은 그런 역할이 불필요합니다. 여러분은 그걸 떠나보낼 수 있습니다. 의식을 확장시키는 새로운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There is new ways of expanding consciousness.


쿠투미가 그것에 대해 말했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그것에 관해 말했었습니다. 쿠투미는 지난 달에 말씀드렸지요. 그것은 지금NOW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 관한 것입니다. It’s about Now; it’s about you. 여러분이 자신의 충만한 자아가 (이 현실속으로) 통합되는 걸 허락하실 때, 그리고 여러분 자신이 확장되는 걸 허락하시게 될 때, 여러분은 진정한 자기 자신이 됩니다. You become who you are. 그렇게 되면...그것은 진실로 모든 의식을 변화시킬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That ... that truly has the potential to change all consciousness.


그러니 다른 이들의 이슈들을 떠맡는 걸 그만 두시길 부탁드립니다. 언제든지, 지금부터 다음 달 샤우드 까지 사이의 언제든지, 여러분이 아픔이나 문제 같은 걸 느낄 때는 언제든지, 좋지 않는 기분이나 우울하다고 느낄 때는 언제든지, 그 자리에 멈추세요. 나는 여러분과 함께 있을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이 그걸 바라지 않는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고 말씀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걸 선택하고 있는 겁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그걸 흡수해들이고 있는 것이죠. 여러분은 신문이나 TV를 통해서 흡수하고 있습니다. 쇼핑할 때나 결정적으로는 차를 운전해 갈 때 흡수하지요.  


그럴 땐 잠시 멈추시고 자문하세요. “이게 내 것일까?”라고 말이죠. 그러한 우울이 정말로 여러분의 것일까요? 그러면 마음이 나서서 약간의 장난을 칠 겁니다. “음, 아마 일부는 내 것일거야. 약 30% 정도는 내 것이겠지.” 그런 소리를 들으실 땐 거기서 멈추세요. 깊게 호흡하세요. 여러분이 선택하지 않는다면, 그건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토록 단순합니다. If you don’t choose it, it’s not yours. It’s that simple. 난 지금 여러분이 이번 생애에 자신이 잘못한 행위들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선택하지만 않는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전체가 아닌, 하나의 측면에 속할 뿐입니다. 그런 것들은 과거의 여러분에 속하는 것이지 지금 이 순간 여러분에게는 속하지 않습니다. 오직 여러분이 선택한 것만이 여러분의 것입니다. It belongs to you from years ago, but not to you in the Now. Only what you choose is yours.


다시 외부 세상에 관한 주제로 되돌아가 봅시다. 지금 현재 에너지들의 수렴이 일어나고 있으며, 여러분은 그걸 느끼게 될 겁니다. 네, 여러분은 그것들을 느끼고 있지요. 그것들은 지금 현재 아주 아주 강렬한데, 왜냐하면 네 가지 다른 유형의 에너지들이 모두 함께 수렴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인간 의식의 측면들이지만, 최근의 변화들로 인해서 그것은 각기 다른 방향으로부터 모두 같은 중앙의 한 지점으로 달려드는 네 대의 자동차들과도 거의 흡사합니다.


첫 번째는 재정입니다. 재정(금융) - 세계 재정, 회사들과 기업체들의 재정에 관한 것인데, 여러분은 그걸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돈 또는 재정이 아주 중요한 변화의 상태를 겪어가고 있다는 걸 이해하기 위해 심령술사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재정은 자원들에 있어서 에너지 흐름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 세상에서 영향받고 있는 게 재정입니다. 세계에서 현재 떠오르고 발전되고 있는 새로운 나라들이 점점 더 번영해가는 모습을 보세요. 지금 현재 세계는 금융의 재분배가 있기 때문입니다. 금융 시장이 붕괴되진 않겠지만, 거기엔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변화를 시장의 몰락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들은 어떠한 변화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은행 시스템들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신용이 다뤄지는 방식도 바뀌고 있으며, 재화와 서비스에 매겨지는 가치도 바뀌고 있습니다. 과거에 그것은 꽤 간단했는데, 곡물이 커다란 화폐 가치를 지녔지요. 옛날엔 꽤 단순했는데, 왜냐하면 그 당시의 삶은 더 단순하고 쉬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서비스에 가치를 메기는 방법은 뭘까요? 새로운 치유 기법의 발달 같은 것은 어떻게 가치 평가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부셀 바스켓 안에 있지 않습니다. It’s not in a bushel basket. 그것은 카트 안에 있지 않으며, 그리고 낡은 경제는 만져서 알 수 있는 것과 같은, 정신적 유형에 기반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바로 지금 무형의 에너지 안에 있습니다. 그렇기에 재정이 에너지가 흘러가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는 겁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샴브라여! 드라마에 빠져들지 마세요. 샘이 세상속으로 나가면서 절대적으로 놀랍게 생각하는 것은, 사람들이 드라마에 휩쓸려 살아가는 모습입니다. 좋은 드라마든 아니든 사람들은 드라마에 빠져듭니다. 사람들은 드라마를 좋아하지요. 드라마가 사람들에게 먹이를 주지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결국은 사람들은 나중에 드라마에 뒤엉켜 추락하고 무너집니다.  


다시 외부 세상으로 되돌아가 이야기해 보죠. 재정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바로 지금 수렴되고 있는 또 다른 에너지가 소위 환경입니다. 지구에는 약 60억 명의 사람들이 있지만, 가이아는 지구 인구가 약 100억이 되더라도 어떤 커다란 변화들 없이 그걸 잘 다뤄갈 수 있습니다. 변화들 가운데 하나는 가이아 영의 낡은 에너지가 그 책임을 인간들에게 넘기고 떠나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세계는 얼마나 많은 인구를 다뤄갈 수 있을까요? 기후 패턴들은 어떻게 될까요? 지진들이나 태풍, 허리케인들과 같은 일들로 무슨 일이 일어나게 될까요? 심지어 그러한 일들도 - 최근 캘리포니아에서 일어난 화재들을 포함해 - 해묵은 소위 성 에너지 바이러스를 정화해내는 하나의 방식입니다. 하지만 또한 인구 밀도가 아주 높은 곳이면 사람들은 스트레스 속에서 살아가게 되는데 - 그 이면엔 지구의 스트레스도 가중되는데요 -그러면 그에 대한 반작용을, 그러니까 화재나 홍수, 기타 정화의 다른 유형들을 접하게 될 겁니다.


바로 지금 환경은 급속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극지방이 데워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것보다도 더 큰 변화는, 지구의 자기 극성이 여러분의 생애 안에 뒤바뀌게 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But more than that, the magnetic polarity of Earth is going to change, reverse itself, in your lifetime. 그렇다고 여러분이 지구에서 떨어져 나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청중 웃음) 그것은 어떤 대재앙적인 격변이 있을 것임을 암시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과 지구 사이의 관계에 있어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극들이 서로 뒤바껴지고 있습니다. The poles are reversing.


여러분은 환경에 관한 기사거리를 점점 더 많이 접하게 될 겁니다. 샘이 뉴스에서 보고 있듯이, “사람들이 지구에 무엇을 하고 있는 거지? 그리고 지구는 인간들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와 같은 걸 접하는 건 때때로 아주 우울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하지만, 음, 그들은 서로 새로운 관계를 발달시켜가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여기엔 또 다른 것이 있는데요, 지구 에너지, 그 핵심에 있는 환경은 여러분이 자신의 몸과 맺는 관계나 여러분이 자신의 물리적 현실, 물리적 환경과 맺고 있는 관계를 상징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이 여기 지구에 물리적 몸안에 있다는 걸 인정하고 받아들일 수 있겠느냐는 - 몸밖으로 빠져나오길 바라지 않고 말이죠 - 사실상 여기 지구에 완전하고도 전면적으로 정박해가는, 여기 지구에 완전히 현존해가는 것과 같습니다.  


지금 현재 수렴되고 있는 또 다른 에너지는 기술입니다. 현재의 기술은 사실상 거의 경보를 울릴 만한 정도로 고도화되고 있습니다. 성장해가는 그 움직임이 너무도 빠르기에 경보 상태라는 것이며, 그리고 우리 쪽의 일부 존재들 사이에서 의식이 과연 그걸 뒷 받쳐 줄 것인지에 대한 우려가 나올 정도로 아주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의식이 기술과 발명을 창조해내지만, 어떤 시점에선 기술이 의식의 발달과 확장을 사실상 앞질러 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어떤 아주 흥미로운 상황속에 있게 됩니다. 의식이 기술을 지혜롭게 사용해갈 준비가 되었을까?


오, 우리는 핵무기로 서로를 치고받는 것에 관해 말하는 게 아닙니다. 우리는 기술이 너무 앞서 나가 그것이 정신적 성향으로 되어가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인간들이 이전보다도 더 정신적으로 포커스를 맞춰가는 것에 대해, 그래서 문자 그대로 가슴과 직관, 창조성을 닫아버리는 것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기술이 자신들을 위해 그 모든 것들을 대체하도록 허락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술 배후에 있는 핵심 에너지는 효율성과 인류의 의식입니다. 이전의 어떠한 인류 역사에도 없었던 발달된 기술은 삶을 더 단순하고 쉽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기술에 미치지 못하는 의식으로 인해 삶은 더 어렵고 복잡해졌으며, 문자 그대로 창조적 에너지들을 빼앗아 가 버렸습니다.  


하지만 그건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기술은 나쁘지 않습니다. 혹시 집에 가서 컴퓨터를 내다버려야겠다고 생각하는 분이 있을까요! (일부 웃음) 기술은 삶을 더 단순하고 더 효율적으로 꾸려가는 것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물리적이고 때때로 일상적인 활동들에 기술을 사용함으로서 창조적이고 영감을 고취하는 데에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기술은 의식을 닫고 그래서 단지 마음이나 두뇌쪽에 초점을 맞추려는 것 보다는 더 고귀한 의식에 봉사하는데 사용되어져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이러한 수렴속으로 들어오고 있는 네 번째 에너지는 패션입니다. 패션 말이죠! (청중 웃음, 토비 껄껄거림) 우리는 지금 아주 진지하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패션과 디자인...패션과 디자인은 표현의 방식들이자, 여러분의 감상(appreciation, 진정한 가치를 알아보는 것)을 드러내보여주는 방식들입니다. 그것은 에너지를 꾸려서 전해주는 방식들입니다. 바로 지금 세상의 패션과 디자인은 아주 빠르게 움직여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꽤 많은 시간동안 정체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현재 패션과 디자인의 아주 핵심 수준에서 어떤 부흥의 움직임이 있다는 것이죠.


그런데 왜 패션과 디자인이 이 네 가지 수렴하는 에너지들의 하나로서 중요할까요? 그것은 패션과 디자인이 바로 지금 지구 행성으로 움직여 들어오고 있는 여성적 에너지를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은 여러분이 남자이든 여자이든 상관없이 자신의 여성적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성적 에너지입니다. 오랫동안 억눌러져왔으며 남성 에너지에 지배되어 왔던 여성적 에너지가 지금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특히 패션과 디자인 산업의 부흥 또는 -뭐라 표현하면 좋을까요-재에너지화 속에서 그걸 보게 될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더 많은 감수성과 자각을 지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중요하게 부각될 것은 집이나 방 또는 건물 자체가 아닌, 그것에 담긴 감각을 알아보고 감상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여성적 에너지가 이제 더욱 더 많이 인류의 의식속으로 흘러들어갈수록, 이런 흐름을 좋아하지 않는 에너지들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여성적 에너지와 남성적 에너지 사이의 싸움을 보게 될 겁니다. 그것은 환히 들여다 볼 수 있는 그러한 곳들에서, 그러니까 교회들이나 정부들, 어느 정도는 기업 안에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여성적 에너지가 대중적으로 수렴해 들어오게 되면서 - 단지 개인적 차원이 아닌 대중적이고 대규모 차원으로 말이죠 - 여러분은 패션과 디자인 안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보게 될 겁니다. 그리고 그럴 때 여러분은 정치나 정부, 기업체 안에서의 리더쉽이나 기타 많고도 많은 방식들 안에서 여성적 에너지가 등장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기본적으로 인간 현실 속에서 서로 다른 방향들로부터 어떤 시점속으로 모두 수렴해 들어오고 있는 네 가지 에너지들이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그것이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것들은 모두 적절합니다. 이 모든 일들이 일어나는 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전체 인류가 이러한 에너지들을 불러들이고 있습니다. 이제 질문은 이것입니다, 그걸 가지고 사람들이 무엇을 할 것인가?


샴브라여, 여러분은 현재 새 에너지 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선택으로 여기 지구에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모임을 간단한 테스트로 시작하였지요. 여러분은 왜 여기에 있습니까?라는 테스트 말이죠. 그 이유는 여러분이 그러하길 선택하셨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것으로 무얼 하고 싶습니까? 여러분은 자신을 어떻게 다뤄가실 건가요? 여러분은 어떻게 진정한 자기자신을 이 현실속으로 허락해주시겠습니까?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것과 그렇지 않는 것을 어떻게 분별해내고 이해하실 건가요? 여러분은 어떻게 이 새로운 현실 속에서 살아가고 창조주가 되실 겁니까?

그것과 함께, 샴브라여, 우리 깊게 호흡해봅시다.  


샘과의 작별인사 Goodbye to Sam

나는 샘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은데요, 그는 잠시 후에 잠에서 깨어나 도대체 지난 밤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의아해할 것입니다. (청중 웃음) 만약 여러분이 밤중에 꾼 꿈들을 기억해본다면, 때때로 그것들이 말이 되지 않는다는 걸 아실 겁니다. 예를 들어, 샘은 잠시 뒤에 일어나게 될 것인데요, 그는 자신이 어떤 커다란 말하는 물고기와 대화를 나눴었다고 느낄 겁니다. 물 속에서 나온 물고기와 말이죠. (청중 웃음) 나는 지금 진지하게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물고기인데, 강물 밖으로 나와 그에게로 와서 말을 건네기 시작했다는 것이고, 그래서 그 물고기와 재밌는 얘기를 나눴다는 것이죠.  


그리고 샘 자신이 공동묘지에서 일단의 사람들과 함께 있었고 - 죽은 사람들 말입니다 - 그리고 자신이 그들과 함께 걸었는데, 그들은 무덤속에서 나타났다는 식으로 기억한다는 것이죠. 그런데, 이런 게 꿈의 상징학입니다. 그리고 샘 자신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커다란 운동장에 있었는데, 그때 그는 약간 당황스럽고 또 약간은 겁도 났다. 왜냐하면 거기엔 단지 그를 뚫어지게 보고 있는 수천의 또 수천의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샘은 자신이 그들 하나 하나를 모두 알고 있었고, 그리곤 그는 자리로 가서 그들과 함께 앉았으며, 그러다가 잠에서 일어났다. 꿈이라는 게 바로 이런 식입니다.      

자, 샘, 이제 일어날 시간이란다.

그리고 샴브라여, 지금은 여러분에게 자신이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걸 상기시켜 드릴 시간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And so it is.


번역: 플로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