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주는 용서의 선물
THE EMPOWERING GIFT OF FORGIVENESS
From Archangel Michael
12/2007




Through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빛의 더 높은 주파수들과 창조자Creator의 지혜가 지구와 인류에게 스며들 때, 의식에서 급진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중한 영혼들이 그들의 기본적 신념들에 의문을 가지고, 그들의 생활 패턴을, 그들의 개인적 현실을 구성하는, 그들이 만든 물질적이고 정신적인 많은 구조들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두려움과 불확실성이 만연하며, 대다수의 사람들이 가장 좋은 시대가 지나갔다고, 미래가 황량하고 불확실하게 보인다고 두려워합니다.  극적인 변화들에 저항하며 불편해 하는 것은 정상적인데, 특히 사람들이 그들의 미래에 대해 책임이 없다고, 미래를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느낄 때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상위 자아Higher Self의 지혜를 사용하고, 당신의 훌륭한 천사 가이드들과 선생님들과 연결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 이유입니다.


집으로 가는 길이 항상 준비되어 있고 더 높은 빛의 영역들로 당신들의 귀환이 보장되어 있음을 아세요.  그러나 이것이 어떻게 이루어지는가의 비밀은 당신의 외부 세계로부터가 아니라 내부로부터 옴을 자각하세요.  내적 변형 과정은 당신이 다시 한 번 당신의 거룩한 가슴Sacred Heart과 마음의 지혜에 접근해서, 진보된 우주적 지혜를 가져오기 위해 생애들을 헌신했던 많은 메신저들과 교사들을 통해 빛의 영역으로부터 오고 있는 모든 경이로운 정보를 유익하게 사용할 때 쉽고 우아하게 달성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과거의 잘못들을 치유하고, 지구에서, 그리고 당신들의 태양계와 은하계에 두루 걸쳐, 당신의 많은 과거 생애들의 고통스런 기억들을 버리는 과정 속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에 말했는데, 당신들이 처벌되거나 지옥으로 던져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입니다.  우리의 말에 주의를 기울이겠습니까?  당신들은 보이지 않는 곳이나 더 높은 영역으로부터 온 어느 존재나 누군가에 의해 결코 판단 받은 적이 없었으며, 판단 받지 않습니다.  당신만이 당신 자신을 판단합니다YOU ONLY JUDGE YOURSELVES!


원인과 결과의 우주 법칙 아래서, 당신의 모든 생각들, 의도들, 행동들은 당신의 오오라 장과 차크라 시스템 안에 저장되어 있으며, 당신은 거기서 만들어진 파동적 패턴을 방사하는데, 그것은 무한의 패턴으로 당신으로부터 나와 같은 주파수와 양으로 당신에게 돌아갑니다.  과거에는, 긍정적이고 사랑의 행동에 대해 보상을 거두는 것, 혹은 부정적이거나 해치는 행동들에 대해 처벌을 체험하는 것이 자주 많은 생애들을 요했습니다.  그러므로 자주, “의인the righteous”이 실제로 보상 받는지, 혹은 “부정한 자the unrighteous”가 또한 그들의 정당한 대가를 받는지가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다시금, 어느 크거나 작은 존재Being가 보상이나 처벌을 주지 않습니다.  우주 법칙은 확고히 자리에 놓여 있으며, 당신 자신의 상위 자아가 당신의 발전이나 그 부족을 모니터 하고, 앞의 길을 깨끗이 하고 크고 작은 기적들로 당신을 축복하거나, 혹은 당신이 깨어나 상승의 나선으로 걸어 들어갈 것을 바라면서 당신 앞에 더 많은 장애물들을 놓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과거로부터 큰 짐들을, 이 생애에서 당신이 만든 잘못들을, 그리고 또한 조건화된 과거와 모든 이전의 생애들로부터 고통스러운 사건이나 행동의 깊이 파묻힌 기억들로부터 많은 것들을 운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억들에 매달리거나 “부정에 대한 짐들burdens of inequity”을 운반하는 것은 더 이상 당신에게 봉사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우리가 당신들의 육체와 오오라 장 안에 저장된 고통스런 기억들을 당신이 치유하는 것을 돕도록 허용할 시간인데, 우리가 3/4차원의 집단의식의 신념 패턴들을 청소하면서 그러한 차원들을 그 본래 설계된 이원성의 스펙트럼으로 가져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제약된, 제한적 의식의 영역들로 하강했을 때, 망각의 베일이 당신들의 기억 위로 쳐졌는데, 따라서 당신들은 대개 당신의 과거 생애들을 기억할 수 없었는데, 당신의 모든 과거의 잘못들과 불완전함을 기억하는 것이 너무나 큰 부담이 되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자비의 행동이었는데, 당신들이 모든 과거의 탈선들은 고사하고, 이번 생애에서의 자신의 잘못과 잘못된 판단에 대해 자신을 용서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 증명되었기 때문입니다.  빛의 이 제한적 막이 당신이 균형과 조화로 돌아가고 상승과 재통일의 나선에서 진보할 때 서서히 용해되고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하나의 중요한 사실은 비록 당신이 과거의 잘못들과 균형을 벗어나게 했던 생각들과 행동들을 더 이상 기억하지 못한다 해도, 그러한 에너지들이 교정되고 조화로 돌아가기를 기다리면서 당신의 세포 조직 내에 저장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지금 그 한가운데 있는 과정인데, 당신의 의식적 자각을 통해, 그리고 당신의 의지를 당신의 상위자아와 우리 어머니/아버지 신의 의지와 일치시킴으로써, 더 높은 4/5차원의 주파수들과 조화되지 않는 모든 것이 치유되기 위해 올라오고, 평화로운 공존과 기쁨, 사랑의 의도와의 좌화로 돌아옵니다.


심포니를 연주하는 하나의 거대한 오케스트라를 상상해보세요.  그러나 각각의 악기가 다른 음을 낸다면, 그것이 얼마나 당신을 불편하게 만들지를 상상해보세요.  이제 과거에 당신이 내보냈던 파동적 패턴을 그려보세요.  고양되고 영감을 주는, 아름다운 화음의 주파수들 대신, 마치 당신이 균형과 조화 대신 충돌하고 무질서를 만드는 불화의 주파수들을 내보냈다면 어떨까요?  당신의 영혼의 노래Soul Song는 더 이상 달콤하거나 조화롭지 않았을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내부 및 외부 세계가 균형을 벗어나고 불협화 한 것이 되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거듭거듭 다시 강조하는데, 상승의 나선으로 들어가기 위해 달성되어야 할 가장 큰 도전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가 당신의 태양 힘 센터Solar Power Center 내의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인데, 그것은 거룩한 가슴Sacred Heart의 열림을 촉진하고, 그럼으로써 창조자 빛Creator Light이 당신에게, 당신을 통해, 자유로이 흐르도록 허용하며, 그것은 다시 당신의 고유하게 아름답고, 조화로운 영혼의 특성을 재청구하는 것을 돕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더 높은 차원들로, 빛의 영역들로 돌아가는 당신의 여정을 시작할 때가 되기까지, 빛의 막이 어떻게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 뒤에 있는 포탈 위에 놓여 졌는지를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당신, 당신만이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 면전 위로 보호의 막을 놓았는데, 당신이 너무나 자주 상처 받고, 실망하며, 환멸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서서히, 그러나 확실히, 우리가 당신들에게 준 기법들을 통해, 당신들은 그 제약적인 막들을 용해했으며, 따라서 사랑/빛이 당신에게, 당신을 통해, 그것이 의도된 방식으로 자유로이 흐를 수 있습니다.  항상 증가하는 빛의 주파수들에 접근하고 방사하기 위해, 당신들은 자신의 존재를 이 진보된 파동적 패턴들과 통합하면서 침투할 수 있어야만 하며, 지구의 핵으로 그것들을 방사하기 위해 준비되어야 하고, 그런 다음 그것들을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 포탈을 통해, 앞과 뒤에서, 세계 전역으로 투사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이 처음으로 지구에 왔을 때 당신이 어떻게 보였나를 그려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신-광선God-Ray 의식의 덕성들, 성질들, 재능들의 모든 몫으로 가득 찬 하나의 빛나는 빛의 결정 기둥crystalline Pillar of Light이었습니다.  서서히 당신들이 밀도로 가라앉았을 때 물질의 교차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그것은 당신들의 빛의 스펙트럼과 그림자가 증가하면서 점점 더 다루기 힘들어졌습니다.  이제 당신들이 점점 더 높은 빛의 주파수들을 추구하고 사용할 때, 당신들은 균형과 조화로 돌아가기 위해 자신들이 만들었던 그러한 단편들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하나의 빛의 십자cross of Light가 되려는 과정 속에 있는데, 당신의 척추 차크라 시스템이 점화되었고, 거룩한 가슴 센터로부터 당신의 앞과 뒤로 사랑/빛을 방사하기 때문입니다.


왜 상승하는 의식의 나선의 중심으로, 모든 것이 고요하고 평화로우며, 당신의 미래 비전으로 주조되기를 단지 기다리고 있는 에드멘틴 입자들Admantine Particles로 부르는 순수한 우주 생명력 요소를 채워진 이원성과 양극성의 눈 속으로 들어가지 않습니까?  바로 이 순간, 당신이 자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로 들어갈 때, 당신은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 그리고 지고의 창조자의 심오한 사랑과 연민을 체험할 수 있으며, 당신이 중요한 임무 중에 있는 하나의 소중한 아들/딸이고, 당신이 말하거나 행하는 어떤 것도 그 사랑을 감소시킬 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용서의 선물을 통해, 당신의 감정적, 정신적, 에테르 몸들이 치유되고 완전함으로 돌아가도록 변형될 수 있으며, 그것은 다시 당신의 육체를 이롭게 하고 당신의 행복감을 고양시킵니다VIA THE GIFT OF FORGIVENESS, YOUR EMOTIONAL, MENTAL AND ETHERIC BODIES CAN BE HEALED AND TRANSFORMED BACK INTO WHOLENESS WHICH, IN TURN, BENEFITS YOUR PHYSICAL BODY AND ENHANCES YOUR SENSE OF WELL-BEING.


거울 앞에 서서 당신 자신의 눈을 응시해보세요, 혹은 당신의 빛의 피라미드Pyramid of Light로 들어가서 수정 테이블에 누우세요.  당신 자신에게 말하세요.  “나는 여기서나, 어느 다른 현실에서나, 과거나, 현재나, 미래에서나, 거룩한 사랑의 주파수로 구성되지 않은, 나의 행동이나, 생각이나, 행위에 대해 나 자신을 용서한다.  나는 나의 현재나 과거 생애들에서, 여기에서나 다른 어느 현실에서나, 내가 다투는 불화의 에너지들을 나누어온 모든 이들을 용서하고, 우리가 함께 만들었던 모든 부정적 기억들, 나쁜 영향의 에너지들, 있음직한 미래를, 사랑의 거품으로 둘러싸서 그들에게 돌려보낸다.  나는 용서의 천사들에게 나의 존재의 모든 면들로 사랑/빛의 주파수들을 침투시키라고 요청하는데, 그럼으로써 내가 빛의 지참자Bearer of Light로서, 자기-마스터self-master로서, 영혼의 초점soul-focused과 가슴 중심heart-centered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자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로 들어갈 때 심호흡을 하세요.  당신의 상위 자아를 통해 순수한 사랑/빛이 당신을 통해 흘러내려가도록 허용하세요.  당신의 가슴 센터에서 이 신성한 사랑의 진액이 당신 존재의 바로 그 깊이로 침투할 때 그 확장을 느껴보세요.  거룩한 사랑Sacred Love은 당신이 자신의 주변에 엮어온, 카르마의 상호작용으로 자신을 묶고 제약하며 칭칭 감아온 사슬들로부터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당신이 이 사랑을 거부할 때, 당신은 자신의 유산과 신성하게 타고난 권리를 거부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용서를 받을 만큼 가치가 있다는 진실을 받아들였다고 느낄 때까지 이 실습을 자주, 필요한 대로 행하세요.


용서는 매우 개인적인 행동이고, 가슴으로부터 와야만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용서하고 안하고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슴으로부터 용서를 할 때, 그것은 당신과 다른 사람들 사이의 에너지 역학을 변화시킵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당신은 단지 자신만을 바꿀 수 있고, 당신은 다른 이들이 그들 자신의 시간과 방식으로 변하도록 허용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오직 자신의 영적 성장에 대해서만 책임이 있으며,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사랑의 에너지는 그 자신을 대변하고 기적을 만든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다른 모든 이들의 용서를 촉진하는 자신Self의 용서는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로 포탈을 여는 과정의 하나의 통합적 단계이며, 당신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와 당신의 우주 의식의 많은 측면들이 성공적으로 연결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가슴의 포탈heart portal이 열려야만 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신성한 자아와의 연결을 준비를 하기 위해 자신의 존재 안에서 균형과 조화로 돌아가기 위한 일치된 노력을 만들어야만 합니다.  당신의 고통스럽고 만족스럽지 못한 세속적 관계들은 무가치함, 죄책감, 실패와 거절에 대한 두려움의 내적 느낌들의 결과입니다.


성적 전투battle of sexes는 정말로 자아Self와의 내적 전투인데, 당신이 자신의 “필요들, 결핍과 욕망”을, 자기 내부에 빠져있는 것을, 누군가가 공급해줄 수 있다는 희망에서 외부의 누군가에게 투사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관계들은 당신이 극복할 필요가 있는 부정적인 에너지들이나, 당신이 자신에게 바라는 일부 긍정적인 특성을 확실히 당신에게 반사해줄 것입니다.  어느 것이든 당신이 “관계의 게임을 하는데play the game of relationships” 자신이 원하는 방식에 따라 고통스럽거나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부정에 기초한 육체적 관계는 두려움에 기반하고, 완고하며, 자기-흡수적이고, 제한적입니다.  신성한 관계들sacred relationships은 사랑에 기초하고, 영적 감응을 주며, 각자가 그들 고유의 남성 및 여성적 성질의 긍정적 특성을 통합하고 표현하게 허용합니다.  그들은 총체성과 통일에 초점을 두며, 그러나 융통성과 표현의 자유를 허용합니다.


당신이 자신의 의식을 올리면서 내부의 조화로 돌아갈 때 당신은 더 많은 순수한 주파수 패턴들을 방사하며, 따라서 당신은 같은 수준의 빛의 스펙트럼을 편안하게 느끼고 그것을 방사하는 자들을 당신에게 끌어들일 것입니다.  재통일의 과정은 당신의 지구 가족, 당신의 태양계, 은하계. 우주적 가족, 그리고 '자아Self'의 많은 측면들, 그런 다음 궁극적으로, 당신의 아이엠 현존I AM Presence의 총체성을 구성하는 당신의 영혼 가족의 많은 측면들과 수준들의 재결합을 가져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지금NOW 용서의 과정을 시작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이 경이로운 선물들이 당신에게 쏟아지도록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Sacred Heart Center의 포탈을 열기 위한 일체된 노력을 만들지 않겠습니까?  우리들을 부르세요, 우리가 당신들을 돕도록 해주세요.  우리가 하나의 심박만큼, 하나의 생각만큼 밖에 떨어져 있지 않음을 기억해주세요.  우리는 거룩하고 조건 없는 사랑 속에서 당신들을 포옹합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