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빛의 천사입니다. 자신이 빛의 천사임을 믿으십시요.
분명 여러분들은 천사이며 이 지상을 변화시킬 위대한 힘을 지니고 지금 여기에 와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존경과 경의를 보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프로젝트가 거의 마무리 단계에 와 있답니다. 세계의 여러분들 중 많은 이들이 이것을 이미 알고 있으며, 이는 여러분들 자신 속에서 본능적으로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심오한 무엇인가가 일어나려 함을 말입니다. 이 '느낌'은 이것을 느끼는 사람들의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상의 의식적으로 깨어있지 않은 사람들조차 이것을 느낄 수 있으며, 무언가가 곧 일어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느끼는 것은 반목과 전쟁이 아닌 전환과 변화입니다.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런 엄청난 전쟁은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아니 일어 나선 아니되겠지요. 여러분은 빛의 천사들이며 창조의 힘입니다. 자신 안에 숨어 있는 마법의 힘을 사용하세요. 지금 세계 도처의 많은 이들이 마법의 힘을 사용케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창조적 마법의 에너지를 발견하세요. 그리고 그것을 평화와 사랑을 위해 사용하세요.

우리는 떠난 아름다운 영혼들에게 연민과 사랑을 보낼 뿐아니라 정작 뒤에 남겨진 사람들에게도 역시 그러해야 합니다. 그들의 상처가 빠르게 아물 수 있도록 우린 사랑의 에너지를 보내야 합니다. 지금 이 시각에도 세계 도처의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질병과 전쟁 그리고 굶주림으로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자비를……그리고 남은 자들에게 사랑을……

여러분들 각자는 여러분들이 좋아하든 아니든 간에, 더욱 내면의 자신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각자는 여러분들의 최고와 최상의 선을 향한 곳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자신의 가슴과 분별력에 귀 기울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삶이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각자의 내면의 가슴센터에 집중하시고, 여러분들 각자 생활 속에서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하십시요, 여러분들의 가슴센터로부터 움직이고, 말하고, 생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러분들은 각자가 아름답고 경이로운 빛의 존재이며, 다른 사람들을 위해,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해 그리고 지상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선택되어 지상에 와있는 것입니다.

다시한번 여러분에게 존경과 경의 보냅니다. 언제나 기쁨 속에 머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