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단 말인가요 ? 그져 끌려가야만 하는 것인가요 ?
힘가진 자들이 벌려놓은 일들에 그져 끌려가야 하는 우리가 너무도 나약해 보입니다. 우리의 의지와는 달리 엉뚱한 방향으로 발전되는 현실이 너무도 안타깝습니다.

미국의 입장을 이해 못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들의 뒤에 숨어 있는 어둠의 세력들을
어케 이해해야 할까요. 전세계 경제권과 정치권 그리고 언론마져 장악하여 마음데로 휘두르는 그들을 어케 사랑으로 감싸야 할까요. 지금도 세계 도처에서 병마와 굶주림 그리고 전쟁으로 목숨을 잃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힘있는 세력들이 노력할 수는 없는 것인지요?

그래요, 어둠의 세력들을 나무랄 수도 없군요. 그들도 인간이기에......그럼 어케 해야 할까요. 과연 우리 모두는 지금 여기에서 해야할 일이 없는 것일까요 ?

여러분은 자신의 능력을 믿습니까. 자신이 얼마나 위대한 능력을 가진 존재인지 믿습니까 ?그렇습니다. 이제야 말로 우리 안에 있는 힘을 사용해야 할 시기입니다. 모두가 자신과는 별개의 일들로 구경해서는 아니됩니다. 그 시기를 놓치기 전에 우린 함께해야 합니다. 모든 일의 발단은 두려움으로부터 시작됐지만, 우린 그것을 극복하기보다는 사랑으로 바꿔야 합니다. 극복하기엔 너무도 힘든 일이 될 것입니다. 바꿔야 합니다. 그들의 마음을 바꿔야 합니다. 그들에게 사랑을 보냅시다. 어둠의 세력들이 우리들의 사랑의 마음을 받아 평화의 마음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어둠의 세력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보냅니다. 아무쪼록 그들이 사랑의 마음을 받아 평화롭게 되도록 도와주소서."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함께 한다면 반드시 바뀔 것입니다. 단 한번만이라도 그들을 위해 사랑과 변화의 마음을 보내 주세요.

얼마전 전세계의 많은 이들이 공동으로 사랑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의 마음이 점점 커져가는 것을 느낌니다. 꼭 동참하여 그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악의와 복수심 그리고 반목과 전쟁으로 얼룩진 그들의 마음에 사랑의 마음을 보내 주십시오. 중동과 미국 그리고 서 유럽간의 갈등을 모두 해소시키고 평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여러분들은 빛의 천사들입니다. 놀라운 능력을 가진 천사들입니다. 반드시 여러분의 마음은 그들을 변화시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