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이 이 "새로운 당신"으로 매끄러운 전환을 허용하는 환경을 갖게 하기 위해, 우리는 함께 일하면서 당신들이 다른 파동수준을 다룰 수 있게 충분히 멀리 데려갈 것이며, 그리고 그때 당신들은 단순히 3차원 계로부터 사라져서 우리가 당신들을 위해 자리를 마련해놓은 4차원 계에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테라가 당신들을 위해 준비되고 당신들이 테라를 위해 준비되는 동안 그곳에 머물 것입니다. 처음 두 그룹으로 갈 사람들을 대해서 당신들은 테라가 준비되기 전에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그곳에 도착할 때 당신들은 더 많은 것을 알 것입니다. 바로 지금 당신들이 알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은 이것이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이 메시지들은 변화에 대해 단순히 당신들을 준비시키는 것으로, 그 후에 나타날 것의 모든 마지막 세부를 묘사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주파수상의 전환이며, 그것은 또한 의식상의 전환입니다. 당신들은 매우 자연스럽게 자신이 새로운 방식에서 기능하기 시작하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시간과 기억은 제일 먼저 갈 것이 되는데, 그러나 당신들의 몸도 역시 다르게 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몸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이 무엇을 말하는 가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당신은 어떤 음식이 더 이상 당신에게 맞지 않고 다른 것이 갑자기 댕기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 어떤 룰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그 "방법"이라는 모든 아이디어를 내버려야 합니다.

순간 속에 머물고 "흐름과 함께 가세요." 여기서 복종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계속해서 내보내고 '신"이 인도하게 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훨씬 쉬운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낡은 방식에 당신이 매달리는 곳은 어디든지, 어떤 형태에 있어서든, 움켜짐이 깨질 때까지 압력이 커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낡은 방식의 어떤 것도 새로운 세계로 가져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상황 속에서 재창조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죽음과 재탄생, 그리고 성숙을 통하지 않고, 완전히 형성된 성숙한 성인으로 등장할 것입니다. 하나의 성인의 형태에서 다른 형태로.
<Changing Into "Go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