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브라 증후군] 여러분의 신성함이 깨어나는 12가지 표식

원문: 제프리 호프와 토비아스(Geoffrey Hoppe and Tobias)
번역: 신나이번역팀, lachesis


1. 특히 목과 어깨 그리고 등에 나타나는 몸의 통증과 고통.

이것은 “그리스도의 씨앗”이 내부에서 깨어남에 따라, 여러분의 DNA차원에서 격렬한 변화들이 일어난 결과입니다. 이러한 증상 또한 사라질 것입니다.


2. 아무런 뚜렷한 이유 없이 내적으로 깊은 슬픔을 느끼는 것.

여러분은 자신의 과거(이번 생애와 다른 생애들)를 놓아주고 있으며 이것은 슬픔의 느낌을 유발시킵니다. 이것은 마치 여러분이 아주 오래 오래 살았던 집을 떠나 새로운 집으로 이사하는 경험과 유사합니다. 여러분이 이 새집으로 이사하기를 원하는 만큼, 옛집에 대한 추억들과 에너지, 그리고 경험들을 뒤로 하고 떠나는 슬픔을 느끼는 것입니다. 이 증상 역시 사라질 것입니다.


3. 뚜렷한 이유 없이 울게 되는 것.

이것은 위의 2번 증상과 유사합니다. 눈물을 흘리는 것은 유익하며 건강에도 좋습니다. 내부의 오래된 에너지를 내보내는 것을 도와주지요. 이 증상 역시 사라질 것입니다.


4. 직업이나 경력에 있어서의 갑작스런 변화.

아주 흔한 증후입니다. 여러분이 변화함에 따라, 여러분 주변의 사물도 또한 변화할 것입니다. ‘완벽한’ 일자리나 경력을 지금 당장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이 역시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변경’의 과정에 있으며 자신의 열정에 들어맞는 일에 안주하기까지 여러분은 몇차례의 직업적 변화를 겪게 될지도 모릅니다.


5. 가족 관계에서의 거리감.

여러분은 해묵은 카르마를 통해 여러분의 생물학적인 가족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카르마의 순환을 벗어날 때, 낡은 관계들의 연결들은 풀어집니다. 보기에는 여러분이 마치 가족과 친구들을 떠나 떠도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 역시 점차 사라지는 증후입니다. 일정한 시간이 지난 후에, 여러분은 그들과 새로운 관계로 발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적절하다면 말이지요. 그러나, 그 관계는 카르마의 집착과는 무관하게 새로운 에너지에 기초를 둔 관계가 될 것입니다.


6. 평소와 다른 수면 패턴.

아마도 여러분은 많은 밤들에 새벽 2시에서 4시 사이에 잠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여러분 내부에서는 엄청나게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으며, 그것은 종종 여러분으로 하여금 ‘한숨 돌리기’ 위해 잠에서 깨어나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걱정하지는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다시 잠들수 없다면, 일어나서 뭔가 다른 일을 하세요. 침대에 누워 인간사에 대해 고민하느니 말이지요. 이 증후 역시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


7. 강렬한 꿈들.

이 꿈들은 전쟁이나 전투에 관한 꿈, 쫒기거나 괴물이 나오는 꿈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말그대로 내부의 오래된 에너지를 놓아주는 중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과거의 에너지들은 종종 전쟁이나, 탈출하려고 달아나거나 부기맨(boogiemen) 등으로 상징화됩니다. 이 증후 역시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


8. 육체적인 혼동감

때로 여러분은 지하에 갇힌 느낌을 강하게 받게 될 것입니다. 땅위에서 1미터도 걸을 수 없거나, 자신이 두 개의 세계사이에서 걷고 있는 것 같은, ‘공간적으로 도전받는’ 상태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새로운 에너지속으로 전화됨에 따라 , 여러분의 신체는 때로 뒤쳐지게 됩니다. 자연속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냄으로써, 내부의 새로운 에너지에 뿌리내리도록 하세요. 이 증상 역시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


9. 늘어가는 ‘혼잣말’.

여러분은 자신이 자아에게 더 자주 얘기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자신이 스스로와 30분이 넘게 얘기하고 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존재 안에서 생겨나고 있는 새로운 차원의 의사소통이 있는데, 여러분은 혼잣말을 통해 그것의 빙산의 일각을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의사소통들은 점차 증가할 것이며, 더욱 넘쳐나게 되며, 더욱 세련되게, 더욱 영감에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미쳐가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속으로 옮겨들어가는 샴브라일 뿐입니다.


10. 고독함. 심지어 다른 이들과 함께 할 때 조차도.

여러분은 외롭게 느끼고 다른 이들로부더 떨어져 나오게 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집단들과 무리들로부터 ‘피신’하고자 하는 욕구를 느낄 지도 모릅니다. 샴브라로서, 여러분은 성스럽고 고독한 길을 걷고 있습니다. 외로움의 느낌들이 여러분을 근심스럽게 하는 만큼, 이 시기에 있어 다른 이들과 관계를 맺는 것이 어렵습니다. 외로움의 느낌들은 또한 여러분의 가이드들이 떠났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모든 생애들에 있어 여러분의 여정들동안 내내 여러분과 함께 해 왔습니다. 이제 그들이 물러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의 공간을 스스로의 신성함으로 채울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 역시 점차 사라지는 증상입니다. 내부의 공허함은 여러분 자신의 그리스도 의식의 사랑과 에너지로 채워지게 될 것입니다.


11. 열정의 상실.

여러분은 아주 완전히 열정을 잃은 듯이 느낄 지도 모르는데, 뭔가 하고싶은 욕망이 거의 혹은 전혀 없이 말이지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과정의 일부일 뿐이지요. 이 시간동안 ‘아무 것도 안하기 (Do No-thing)’를 하십시요. 이에 반하여 자신과 싸워보려 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이 증상 역시 점차 사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컴퓨터를 재부팅하는 것과 흡사합니다. 새롭고 심오한 소프트웨어를 실행시키기 위해서는, 잠시 동안이나마 컴퓨터를 꺼둘 필요가 있는데, 특히 이렇게 새로운 그리스도의 씨앗 에너지(the new Christ-seed energy)인 경우에는 말이죠.


12. 본향으로 가고자 하는 깊은 열망.

이것은 어쩌면 모든 어떤 증후들보다도 가장 어렵고 도전적인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행성을 떠나 본향으로 돌아가고 샆은 아주 깊고도 압도적인 욕망을 경험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자살충동적’ 느낌이 아닙니다. 분노나 좌절에 기초한 것도 아니지요. 이러한 감정을 심각하게 여기거나 여러분 자신이나 타인에 대해 극적인 일을 벌이려고 하지도 마세요.

여러분 존재의 아주 조용한 일부가 본향에 돌아가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감정을 야기하는 근본은 아주 단순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카르마의 순환을 다 마치셨습니다. 여러분은 이번 생애에 이행하기로 한 계약을 모두 끝마친 거죠. 여러분은 아직 이 육체에 머물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생애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겁니다. 이 전환과정 동안, 여러분은 저 건너편에 존재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내부적 기억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기 지구에서 또 한 차례의 임무수행을 위해 등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로 옮겨가는 도전들을 감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참으로 여러분은 바로 지금 본향으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만큼이나 멀리까지 그리고 수많은 생애들을 거쳐 오셨는데, 영화가 끝나기도 전에 떠나 버린다면 그것은 부끄러운 일이 되겠죠. 게다가, 영(Spirit)은 여러분이 여기에 있으면서 다른 이들이 새로운 에너지 속으로 전이해가는 것을 도와주기를 원합니다.

그 사람들은 바로 여러분처럼, 오래된 에너지로부터 새로운 에너지로의 여정을 떠나본 적이 있는, 인간인 가이드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걷고계신 길은 여러분이 신성한 신인류의 스승(The Teacher of the New Divine Human)이 될 수 있게 해주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때로 여러분의 여정이 아주 외롭고 어둡게 될 때 마다, 여러분은 절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