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단의 최근 강의 테잎, "레무리아의 신비" Q&A 중에서... (요약)


"... NESARA는 3가지 일을 합니다. 첫째, 그것은 미국의 모든 성문법을 끝내고 관습법으로 되돌릴 것입니다. 둘째, 미국의 헌법적 지위를 1933년 3월의 민주적인 상태로 되돌릴 것입니다... 셋째, 네사라는 현 화폐제도를 바꿀 것이며, 연방준비제도, IRS(국세청) 등을 끝낼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으로서 더욱 중요하게는, 네사라는 현 정부가 사임하도록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이 언제 일어나느냐고요? 그 대답은 매우 가깝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곧 네사라 발표는 텔레비전 화면을 강타할 것입니다. 게다가, 이 NESARA가 시행되고 난 후에는 지금까지의 UFO 은폐 종식과 완전한 공개가 일어날 것입니다. 즉 은하연합이 그 존재를 완전히 드러내고 그 목적을 알릴 것입니다.

NESARA는 정치/경제 상의 대규모적인 변화를 가져올 '조용한' 대규모의 무혈 혁명입니다... 이 일을 책임지고 있는 사람들도 네사라가 모든 정치 경제 등의 측면을 뒤바꿀 것임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러한 특징을 이해할 때, 그 모든 것이 한 순간에 우리를 강타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난 80-90년간 정치 경제의 모든 권력을 한 작은 그룹이 장악하고 확장해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그 모든 것이 뒤바뀔 것이며, 지난 90년간의 미국의 변화가 순식간에 일어나서 미국의 개념이 예전의 근본으로 되돌아 갈 것입니다... (시민권, 은행, 법체계, 우편제도 등등)

저는 조만간에 네사라 관련 강의를 자세하게 할 계획입니다... 즉 지금까지의 정치/경제 체계가 어떻게 진행되어 왔으며, 특히 지금의 은행체계가 상승한 마스터들과 어떤 관련을 맺어왔는지 등에 대해 말씀드릴 것입니다. 많은 존재들이 있지만 특히 두명의 상승한 마스터들, 셍제르망 대사와 세라피스 베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3-02-11 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