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글 주제는 인간혼(soul) 스스로 만든 에너지를 다루는것임!]


선은  순수하고 맑은 백색 에너지가 많다

악은 검고 탁한 에너지가 많다.

빛과 어둠의 대립은 과연 싸움이나 경쟁인가?

[이 뜻은 영이 아니라 인간혼(soul)스스로 

살면서 갈고 닦은 에너지를 기준으로 뜻한다]

즉 속사람 영(spirit )의 에너지가 아니라,

겉사람 혼(soul)의 에너지를 설명하는 것이다.

태어난 직후부터 현생자아(soul)가 쌓아올린 에너지의 빛지수에 대한 의견이다.


빛의 존재들(soul)은 선을 베풀고 싶어한다.

어둠 존재들(soul)은 악을 발산하고 싶어한다.

(어둠존재들(soul)은 싫다는 대상에 대한 거짓말 누명씌우기 모함질부터 괴롭히기를 적극적으로 즐긴다)


어둠형 인간들이 같은 악인들끼리는 패거리를 지어서 선한 의도의 사람들을 먼저 괴롭히고 공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는 악한 인간들이 선한 사람들은 자기네들을 공격할줄 모르는 바보 병신으로 취급하고서 만만하게 보기 때문이다. 

악한 인간들은 선한 인간의 선이 선으로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대항할줄 모르는 자기 발아래 인간 취급을 하기때문에 자신있게 덤비고 짓밟아 뭉개기 짓거리를 즐기는 것이다.


영성 사이트를 드나드는 어둠인간들(soul)은 마음심보는 어둠 그대로인데, 영성 지식 나부랭이는 줄줄줄 떠들기 바쁘다. 

아무튼 다 부질없는 짓이거늘  야비한 자들과 뻔뻔한 자들은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면서  자기만족과 싸구려 우월감을 채우기에 혈안이 되어있다.


타락탈선한  인간들(soul)은 자기자신의 몸뚱아리에 잔뜩 묻은 더러운 똥덩어리들은 1도 부끄러워하지도 않고서, 도리어 자기네들  패거리 밖의 무고한 자를  향해서 온갖 저주질과 거짓모함질을 떠들어대기 바쁘다.


그러므로 인간(soul)은  끼리끼리 유유상종이다. 야비하고 뻔뻔한 인간들은 스스로 절대  뉘우치거나 반성을 할려는 마음이  없다.


https://youtu.be/gnFyApFVP7Y?si=jr_Uc8oOaYfkjN6r

배상훈 프로파일러 ㅡ 사기꾼 전청조 분석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영성 사이트에서는 지구가 처한 빛과  어둠의 게임을 채널링정보를 통해서 다루어왔다.

크게 총괄적으로 해석하면 아구가 들어맞는데, 세밀하게 현실적인 3차원에 적용하고 대입을 시키려고 하다보면 이해불가의 상황들과 오류가 많다는 것이 느껴진다.


아무튼 3차원 물질계 현실을 살고있는 인간혼(soul)들은 영적 세계의 진실들을 올바르게 아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은것 같다.


현실세상 뉴스 흐름들을 보면 사기꾼들이 판을 치는것이 여전하다. 보이스피싱 같은 금융사기는 모르는 인간들에 의한 피해이며, 인터넷 발달이 부른 병리작용 내지 부작용 사례이다.


아는 인간들을 통해서 사기에 엮인 사례부터~[보증사기]에 이르기까지 방심하다가  억울한 피해를 당하여서 울부짖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신뢰를 보낸 사람들이 어리석어서 당한것이라는 비난을 받기가 쉬운데, 인간의 신뢰를 악용하고 역이용하는 사기꾼들이 진짜 문제가 아닌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남현희에게 내재된 영은 평이한데,

전청조에게는 강한빛의 영과 카르마의 영이 함께 있는 형국임!!!


전청조에게 사람들이 속아넘어가고  혹한 이유는 내재된 빛광선이 방사되므로 좋은 이미지를 주므로 이것을 본능적으로  활용한것 같은데, 정작 깊은 의도의 전청조는  자신안의 어둠의 영(렙틸리언)의 기운을 악용해서 억울한 피해자들을 많이 만들고 남의 눈에 피눈물을 흐르게 하는  악질 짓거리를 자행했음~~


https://youtu.be/LX0tWL9DxV0?si=pH9-V6PtgcXOpAKm

추악한 욕망과 뻔뻔한 거짓말 전청조 취재기 (궁금한 Y ) 



전청조 사기꾼의 얼굴에 겹친 영적 이미지들을 보니까 지구계 코끼리의 영과 혼의 2개체 의식체가 자리잡은 인물이다(웃을때 이미지)

종합해보니까 여러 영들이 합동육화를 했는데, 전청조라는 고1중퇴 여자아이가 빛과 어둠의 기운이 뒤섞인 자라서 빛의 기운을 가지고 어둠의 강하고 깊은 의도를 실현시키고자 설친것으로 해석된다. 즉 영들이 많은데 다중인격으로  혼(soul)이 탈선한것이다.


1) 지구계 코끼리의 영(spirit)과 혼(soul) ㅡ 

                                                           본체 같음

2) 고양이과 사자인 영(spirit)ㅡ무지개 광선 발산

                                                  눈물 흘릴때 등장!

3) 렙틸리언 외계인 ㅡ영과 혼 2개체로 보임

                            남성영(spirit)이라서 혼(soul)이 

                            남성역할을 하기를 자청함

4) 그레이외계인 ㅡ 보호령숫자가 5인 이상임

                     보디가드를 수행하는 연극을 했던 원인?

5)드래곤 아기용ㅡ고양이과 영과 함께 등장했음(이마)


6) 혼(soul)ㅡ혼의식은 1개체로 존재해야 하는데,

혼의식이 분열이 되면, 각자 따로 독립적으로 존재하는듯 하다. 그결과 다중 역할을 하면서 사기치면서 살았던 것임

_________________________

인간혼(soul)의식은 영들의 기운을 받아서 1개체로 존재해야 일관성있는 인격체로 살게 된다.

그러나 여러개체로 분열이 되는 이유는 특정 목적에 의도를 신념화시키면 의식의 균열이 일어나게 된후에 악한 목적에 집중할때에 렙틸리언 형체가 독립체로서 자리잡게 된다. 그리되면 나머지의 다른 혼의식체들은 본체 영(spirit)의 형상과 같이 개체로 따로따로 존재하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분열을 추구하는 세력이 바로 사탄세력이다.

새로운 신의식의 출현을 훼방하는 것이 긍극목적이다.

그래서 사탄숭배주의자들과 여러 경로를 통해서 엮인 사람들은 거의다 혼의식(soul)의 분열을 겪게되면서 여러개의 혼(soul)자아들 끼리의 대립과 충돌을 겪게 된다. 

이런 일은 사탄숭배와 상관없이 마약을 복용해서 중독되면  혼의식의 분열을  경험하게 된다고 하며, 결국 쾌락과 우울(허무)을 반복하다가 자살을 하는 사례들이 생긴다고도 한다.




즉 혼(soul)자아의 분열은 타인을 향한 피해를 일으키든지? 자기 스스로를 죽이든지(자살 등등) 문제를 일으킨다.

https://youtu.be/ScPQM8rkvCk?si=DaMbd0PV4XiVYDbH

 (동영상 결론 부분에 설명 나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youtu.be/IUi8m_iAuzE?si=Q7hZddIbVXuZFLug

19세 너클남 폭행사건 / 

피해자는 한쪽 눈 실명인데,

가해자는 집행유예라고??? 

이사건도 유전무죄 무전유죄 사건인가?

기가 막힌 사건: 썩어빠진 사법체계 현실이 개탄스럽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