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Former White Hat 포머 화이트 햇 이라는 내용의 자료를 어떤 블로그에서 찾았는데 그 블로그 주인에게 물어보니까 그분이 이렇게

 

답변해 주신 내용이 진짠지 모르겠지만 올려 봅니다.

 

드라코 렙틸리언의 주식은 동물 고기입니다.

이들은 특별한 의식 또는 공헌 했을 때, 인간 아동을 먹이로 받습니다.

제3차 세계대전으로 5억명만 남기겠다는 것이 그들의 계획입니다.

이렇게 되면 그들의 계획은 완성되는 것이므로, 드러내고 통치합니다.

그 때 지구는 지옥이니, 살 만한 곳이 못됩니다.

포머의 글을 자세히 읽어보세요.

아마 읽어보아도, 금방 잊어버릴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공부를 해야 기억이 되는 것이니까요.

5억만 있는 지구에는

길거리에 괴물같은 렙틸리언들이 활개를 치고 다니고,

인간은 아주 노골적으로 노예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드라코 렙틸리언은 제5밀도 차원으로 상승하지 못합니다.

 

그러니까 부지런히 공부해서 제5차원 이상으로 상승하거나, 해탈을 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지구가 드라코 세상이 되면, 고차원 존재들이 지구를 완전 파괴하기로 결정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무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지구가 존재하는 이유는 지구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드라코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진퇴양난에 놓여 있습니다.

 

 

드라코는 오염된 성인은 잡아먹지 않습니다.

주로 아동을 먹습니다.

 

파충류들이 인간으로 환생하면 상승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들은 물질에 너무 빠져 있어서, 모든 것을 포기하고 인간으로 환생하기 싫어합니다.

이것들의 수명이 상당히 깁니다.

 

지구가 드라코 수중으로 완전히 떨어져서, 지구인 구제의 가망성이 전혀 없을 때

지구는 깨끗이 청소됩니다. 아마도 물 세계가 될 것입니다.

 

지구인을 구제하는 것은 자기 자신이지, 고차원 존재는 그런 능력이 없습니다.

 

비유를 들겠습니다.

불타는 집에서, 아이가 장난감 놀이에 빠져서, 밖에 있는 아버지가 불났으니 나오라고 하면, 아이가 나올 수 있는가?

불타는 집에서 아이를 강제로 꺼낼 수 없는 것이 단서입니다.

 

이곳 지구는 영원한 것이 아니고, 매우 위험한 곳입니다. 언제 무너질지 일촉즉발입니다.

 

이 문제는 님이 직접 깨우치세요.

제가 어떻게 더 설명을 해야 하나요.

 

자신의 구제를 왜 남에게 미루나요?

 

지금 지구를 유지하는 것도 힘에 붙이고, 유지할 수 없는데, 

상승할 지구인이 있기 때문에 무리를 해서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가 완전히 드라코 수중으로 떨어지면,

고차원 존재들은 지구에서 손을 떼어버립니다. 그러면 지구는 생명이 살수 없는 환경으로 변합니다.

 

지구 청소는 예상이지,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포머가 말하기를, 아주 먼 지구는 물세계가 됩니다.

상승하지 못한 영혼은 아마도 고래 돌고래로 환생할 것입니다.

그 때에는 전부 물이기 때문에, 인간 육체, 드라코 육체가 없습니다.

인간으로 환생하고자 해도, 인간 육체가 없는 것입니다.

 

고차원 존재들은 인간을 데려갈 수 없습니다.

인간이 고차원 세계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데려갈 수 없습니다.

인간의 의지에 달린 것이지, 그들은 능력이 없습니다.

 

님은 또 반문하려고 하나요.

누가 고차원을 싫어하겠는가?하고...

 

사람들 속 마음을 들여다 보면 고차원 싫어합니다.

 

모든 것은 자기 마음이 나타난 것입니다.

 

부처는 끝내는 모든 중생을 구하고 맙니다.

부처는 방편을 써서 어떻게 해서든지 모든 중생을 구제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부처가 구제하는 것이 아니라,

중생이 마음을 움직이기 때문에 스스로를 구한 것입니다.

 

2034년에 지구는 거의 끝나는 시점입니다.

이 때가 마지막으로 대량 상승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이 때 미륵불이 내려와 구제한데요.

임마누엘이 영국 여왕을 처리할 것이라고도 합니다.

영국 여왕은 사람이 아니라 드라코입니다. 그 요새는 매우 막강해서, 고차원 존재들도 어떻게 처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34년까지 기다리지는 마세요.

그 때의 지구는 거의 지옥 수준입니다.

최악의 시기에, 미륵불이 구제하는 것입니다.

 

포머가 한 말에서 내 말을 섞은 것입니다.

 

과연 이 내용이 사실일까요?

조회 수 :
2512
등록일 :
2013.08.05
15:00:57 (*.56.115.9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551501/94b/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551501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3.08.05
15:08:17
(*.56.115.93)

조가람님 이 글의 내용을 보시고 답변해 주세요... 음모론 내용들은 전부다 내용이 틀려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조가람

2013.08.05
22:29:15
(*.107.240.88)

제가 봤을 떄 대충 내용을 짜집기 한 것에 불과한 것으로 보입니다.그러나 먹이 사슬 관계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습니다.안타깝지만 자연계에 봤을 때 거대 파충류들은 먹이 사슬에서 휴머노이드들 보다 위입니다.원래 우리 은하계에는 그렇게 만들어져 있습니다.사실 지구에서도 예전에 공룡들이 지구를 지배하던 시절 인간이라는 형태는 전혀 존제하지 않았고 포유류들은 작은 생쥐에 불과했습니다.그 당시 포유류들은 먹이 사슬에서 가장 아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드라코니안이 봤을 때 인간들을 먹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한 동물적인 욕망입니다.그것은 자연의 법칙이지 무슨 악마적인 요소 그런게 전혀 아닙니다.인간들도 지금 이 순간에도 돼지 소 등등을 얼마나 많이 잡아 먹습니까?

그러므로 지금의 영적 수준의 드라코니안들이 지구를 점령하면 인간들을 마치 우리가 소 돼지 사육장을 만들듯이 사육시킬 요소가 큽니다.하지만 현제 우리 태양계에는 휴머노이드 외계인들이 엄청난 화력으로 태양계를 방어하고 있기 때문에 드라코니안들이 지구를 식민지화 하기는 힘듭니다.

우리 은하계 하나님은 이를 잘 알고 있습니다.그러므로 드라코니안을 포함한 파충류 외계인들을 선하게 하는 프로젝트에 엄청난 영적인 에너지를 쏟아붓고 있습니다.즉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천사들이 파충류 외계인들로 육화하는 길을 택하고 있습니다.

파충류 외계인들을 선하게 만드는 프로젝트는 결코 쉬운 미션이 아닙니다.그러나 우리 은하계가 우주의 다른 은하계의 모범이 되는 세계가 되기 위해서 반드시 달성해야 될 험난한 과정입니다.

추가로 드라코니안들은 수명이 깁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3.08.06
01:21:33
(*.56.115.93)

포머 화이트 햇(Former White Hat)은 화이트햇 비밀 단체의 요원이었었다. 암흑도당들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선의의 지구인 비밀 단체들이 있는데, 은검 기사단(Knight of Silver Sword), 백의단(白衣團 /White Robe), 백모단(白冒團 /White Hat), 백룡회(白龍會 /White Dragon) 등이 있다.

화이트햇 요원들이 도당들에게 매수된 것을 알고 탈퇴한 사람이 바로 포머 화이트 햇이다. 실명을 사용하지 않고 익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화이트 햇 중에는 아직 매수되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이 사람은 음모론, 우주론의 종결자이다. 설명이 시원하다. 많은 의문점이 풀린다.

말하는 것이 시원시원하게 한다. 그가 이야기한 것을 나열하면;

 

3차원은 우리가 살고 있는 입체 공간을 가리킨다. 4차원은 시간을 가리키고, 공간과 공간의 통로이다. 4차원은 공간이 아니라, 시간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4차원에 대해서 흐리멍덩했었는데, 전직 화이트햇이 시원하게 답변했다.

 

이 사람은 특수군인으로 off world에서 활동했다. 오프 월드는 달, 화성, 목성의 위성, 토성의 위성, 프로키온 행성등을 가리킨다. 삼각형의 UFO는 지구인 도당들이 운용하고 있는 우주선이다.

 

지구인 신체에는 22개의 우주인 종족들의 DNA가 섞여 있다. 우주인들이 지구에 올 때마다 유전자 실험을 해서 이렇게 많은 유전 정보를 우리는 갖게 되었다. 수백만년 전에 지구인의 신체는 수명이 천 년이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이 갖추어져 있었으나, 아누나키 도당들이 지구인을 노예로 삼기 위해서 수명을 100년 이내로 제한하고, 몸을 병들게끔 바꾸어 버렸다.

 

현재 지구에는 복제인간(클론인)의 숫자가 백만명을 넘는다. 클론인으로 구성된 군대를 보유하고 있는 나라는 중국이다. 미국 의회 의원들 90%이상이 복제인간이다. 세계의 대통령, 왕 등은 거의 복제인간이다. 원본은 살해되었거나, 지하기지에 냉동되어 있거나, 오프 월드에 있다. 설령 복제인간이 아니더라도, 마인드 콘트롤 되어서 허수아비나 다를 바 없다.

 

클론인 연구소를 허수아비 프로젝트라고 한다. 클론인은 바로 허수아비이다. 클론인 만드는 방법은 제타 레티쿨리 그레이 외계인들의 기술로 알려져 있다.

원본의 척추뼈에 연결해서 시험관에서 복제인간을 배양한다. 2주에서 3주면 원본과 동일한 모양으로 복제된다. 중요 인물은 복제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리고 수명도 길다.

클론인의 수명은 2주에서 3주이다. 정교하게 만들면 수명이 3년이다.

 

클론인은 도당들의 노예이다. 도당들 스스로 자기의 클론인을 만드는 경우도 있는데, 암살 위험이 있을 경우 만들어 둔다. 또 장기이식 수술을 위해서 자신의 클론인을 만든다. 이것은 그야말로 천인공노할 만행이다.

 

세계의 유명인사들은 거의 대부분 클론인화 되었다. 어떤 사람이 갑자기 유명해지고 인기를 얻고 하는 것은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도당들이 클론인으로 만들어 놓고, 언론 플레이 하면 그 사람은 갑자기 출세를 한다.

 

클론인은 영혼이 없다. 프로그램된 생물기계 인간이다. 클론인은 스스로 자신이 클론인임을 알기 어려운데, 만약 알게 되면 자살로 종결한다. 영혼이 없는 클론인은 아무리 나쁜 짓을 해도 업을 짓는 것이 없다. 클론인 운영자가 업을 짓게 된다. 클론인이 사회에서 활동을 할 때에는 그 주변에 반드시 조종자가 있다.

대통령들 중에서 좀 이상한 짓을 하면 십중팔구 클론인이다. 왜 저런 미친 짓을 할까? 클론인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클론인 기술이 아직 완성이 되지 않아서, 에러가 발생한다. 기계적인 에러이다.

클론인은 원본의 모든 기억을 다운로드 받는다. 원본보다 과거에 대한 기억력이 더 좋다.

 

우리나라 전래 설화 중에서 이와 비슷한 이야기가 있다. 똑 같은 사람이 등장했는데, 가짜는 부엌에 있는 숟가락의 개수를 정확히 알지만, 진짜는 알지 못한다.

 

반면에 클론인은 영혼이 없기 때문에 창의력이 없다. 클론인은 인류사회에 해로운 작용만 한다.

포머 화이트 햇이 말하기를 클론인을 거부하라고 한다.

 

클론인의 수명이 짧기 때문에 자꾸 복제를 하는데, 복제할수록 성능이 떨어진다. 마치 사진을 여러 번 복사하면 화질이 떨어지듯이.

 

클론인이 백만명이나 있다니, 이건 지옥이다. 영혼이 없는 인간들이 10명 중에 1명이 있다니, 이건 교류하는 것이 아니다. 인류의 진화를 위해서는 영혼이 없는 클론인은 부적합한 것이다.

 

프로키온 행성까지는 정기 우주선이 운행중에 있다. 일주일에 정기적으로 우주왕복선이 오고 간다. 프로키온은 3차원으로, 암흑도당들의 지배로부터 독립했다. 암흑도당은 드라코 우주인을 가리킨다.

 

드라코 우주인은 7개의 은하에서 수많은 식민지 행성을 가지고 있다. 약한 행성은 침공하여 잡아먹거나 노예로 만든다. 지구는 드라코의 노예 행성이 된 지가 오래 되었다.

 

드라코는 용 종류를 가리킨다. 중국은 황제를 용에 비유하는데, 실제로 중국은 드라코가 통치해 왔었다. 중국에서 용을 숭배하는 것은 악마 드라코를 숭배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고려 왕손은 겨드랑이에 비늘이 있었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용 종류의 유전자를 물려 받았기 때문일 것이다.

 

지구인은 일할 필요가 없으며, 세금을 낼 필요가 없는데, 도당들이 노예로 부려먹기 위해서 일하고 세금 내게끔 구조를 만든 것이다. 자유에너지가 있는데, 이것을 쓰면 전기세를 낼 필요가 없으며, 자동차에 기름을 넣을 필요가 없다. 에너지는 공짜로 쓸 수 있는 것이다.

농사를 지을 필요가 없는데, 농사짓게끔 도당들이 구조를 바꾸어 놓은 것이다.

 

화폐의 기원은 드라코이다. 우주에서 화폐를 사용하고 있는 우주인들은 드라코 도당들 뿐이다. 화폐가 바로 노예화 구조 틀이기 때문이다.

아누나키는 황금을 화폐로 사용하는데, 미국에서 처음에는 금이 뒷받침되는 달러를 발행했으나, 나중에는 근거 없는 종이 돈을 마구 발행해버렸다. 전세계 화폐는 달러 기반이기 때문에, 화폐는 사실상 종이에 불과한 것이다. 금을 화폐로 사용해도 노예의 길인데, 가짜 종이돈을 화폐로 쓰는 것은 더욱 심한 노예이다.

 

미국에서 흑인 노예를 해방시킨 것은 달러 때문이다. 발에 쇠고랑을 채우고 총칼을 든 군인이 보초를 서면서 흑인노예를 혹사시켰었는데, 이 방식은 비용만 많이 들고 효과가 별로 없다. 그런데 일을 시키고 달러를 주면 효과 백배인 것이다. 즉 지구인은 화폐에 기반을 둔 자유노예 상태이다.

 

포머 화이트 햇은 2012 12 24일에 5차원으로 완전히 상승했다. 12 22일에 5차원으로 상승한 인류의 숫자는 수만명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것은 알려져 있지 않다. 2017년에 3일간, 2034년에 일주일간 상승의 문이 열린다고 한다. 준비된 자만이 상승할 수 있다고 한다.

 

여기 3차원 지구는 둘로 나뒤는데, 하나는 5차원으로 상승하고, 하나는 3차원 지옥으로 된다. 3차원 지구는 그 수명이 길지 않다. 드라코는 물질에 너무 중독이 되어서 5차원으로 상승할 수 없다고 한다. 드라코들 중에는 이미 희망이 없음을 알고 인간으로 정상적으로 환생한 자들도 있다. 그 전생이 드라코일지라도, 망각의 강을 건너서 전생을 완전히 잊고 인간으로 환생하면 지구인 영혼이 된다. 지구인은 5차원으로 상승할 수 있다.

 

드라코는 퇴화된 종족이다. 드라코 왕족은 자웅동체이다. 즉 자가생식을 한다. 클론인에 가까운 것이다. 드라코는 퇴화되어서 소멸될 운명에 놓인 것이다. 이들은 살아남으려고 온 갓 짓을 다한다. 드라코 개인은 자유의지가 없다. 이들은 집단의식으로 움직인다.

 

포머 화이트 햇은 전사(戰士)이다. 지구와 우주의 암흑도당들과 전투 중에 있다. 피비린내 나는 전쟁을 수행하고 있다. 5차원 플레야란 우주인, 7차원 악투루스 우주인들과 함께 암흑도당과 싸우고 있는 중이다. 선의의 우주인들이 없었더라면 지구에는 다음과 같은 불행한 사태가 발생했을 것이다.

 

1) 계엄령이 선포되어 헌법은 정지되고, 사유재산은 몰수되며, 나찌와 같은 통치 구조가 만들어짐.

2) 5억의 인구만 남기고 나머지는 드라코의 식량으로 사용되거나 죽게 됨.

3) 인구의 50%가 클론인 복제인간이 됨

4) 거리에는 괴물 같은 파충류외계인들이 득실거림.

5) 기계인간과 지구인이 전쟁을 하게 됨.

6) 핵전쟁으로 황폐화되어 인류가 거의 전멸됨.

7) 최종적으로는 고차원 우주인들이 지구 표면을 완전히 불태워 버림. 소각하기 전에 인류의 각 종족 몇 명을 씨앗으로 우주선에 탑승시키고, 드라코 파충류 외계인들 몇 명을 씨앗으로 우주선에 탑승시킨다. 지구 표면을 깨끗이 소각한 후에, 지표면이 안정이 되면, 우주선에서 인류와 드라코 종자들을 지상에 내려 놓고, 지구 역사를 다시 시작하게 하는 것이다. 이런 일이 이미 세 번 발생했지만, 늘 결과는 같았었다고 한다. 이 방법은 실패한 것으로 결론 내려졌다.

 

선의의 우주인들이 분투 중에 있지만, 지구의 미래는 인류의 공동 의식에 달려 있다고 한다. 각 개개인의 의식의 깨어남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3.08.06
01:23:49
(*.56.115.93)

라는 내용의 글이 있어요... 지구가 드라코 수중으로 떨어지면 사람이 살수없는 환경으로 변한데요... 온 전체가 물로 변해서 먼 미래에는 물세상이 된데요... 그래서 인간들이 고래나 돌고래로 환생한다는데... 사실인가요?

촛불

2013.08.06
04:02:55
(*.36.141.38)

드라코니언님 무엇이 님을 그렇게 불행하게 하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이순간 현실에 생각을 모아보세요 


종말은 두렵죠

하지만 님의 생각이 님의    세상을  만듭니다

지금 님의  위치에서  보람차게 님의 주위사람들에게 행복을 나눠보세요


예전 님글 보고 댓글달려고 했었는데 폰으로 쓰다보니 사라졌는데 내일 올릴께요


진리는 단순합니다


초등학교에서 산수 고등학교에서는 미적분학


대학에서는 선형대수학


깊이파고들면 끝이없습니다xy축 이차원  xyz축인 삼 차원 공간 그리고  그 위치를 정확히표현 하려고 고안한 공간좌표계인 원통좌표계  구좌표계 복잡 하죠?

물체의 위치를  시간에따라 수치로 표현하고  이해하려면 복잡합니다 하지만 구슬을 힘으로 밀면 힘을준만큼 어느지점까지  움직이죠? 현상을이럴게쉽게 관찰 할수있자나요

생각을 많이하면좋지만 너무깊으면 머리아파요


진리는아주 단순하고 간단하기때문이죠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3.08.06
14:07:47
(*.56.115.93)

조가람님이 우리 태양계에 휴머노이드 외계인들이 태양계를 방어하기 때문에 드라코니언들이 침공하기 힘들다고 하셨는데... 그럼 조가람님도 드라코니언이니까 태양계와 지구를 침공 하려는 악성 외계인인가요? 아니면 그 태양계를 방어하고 있는 외계인들 중에서 파충류 종족이 또 있는 것인가요? 어떤 음모론에서는 세계정부가 단일정부를 세우려고 가짜 외계인 침공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는데... 그 침공에서 구원자 역할을 맞는 종족이 파충류 외계인 그룹이래요... 근데 지구는 1970대 부터 일루미나티에 의해 장악되고 봉쇄되서 선택된 소수의 외계인들 만이 지구에 들어올수 있데요... 지구인을 납치한 외계인들도 사실 정부에 소속된 프로그래머들에 의해 센터로 대려가 져서 외계인들이 납치한 가짜 기억을 심어놓아서 그런 것이라는데...

촛불

2013.08.06
04:12:43
(*.36.141.38)

폰이 불편하네요


항상 좋은 생각을 하고 고운 말을 하며 남에게 상쳐주지 않고  배려하면서 

그렇게 살다보면  한두사람씩  님의 마음과 공명 할껍니다혹시아나요 일루미타미 프리메이슨 들이 반성하고 님과같이 지구인류를 위한 생각을 할지도요^^

촛불

2013.08.06
04:39:34
(*.36.141.38)

어떠한 현상이 상대방 으로부터  발생한다면 귀감 즉사물의 본보기  임을 알게된다면  나도 랍달리언같이 난폭할수있자나요 그렇게 알게되니 


내자신이 너무도 경솔하게  살아왔고 모든것에 반성과 용서를 구하게 되더라고요 나도그럴수 있다는겁니다 이사이트에 항상 좋은글 올라오는데 다듬지 못하고  글의내용이두서없고 뒤죽박죽이지만 이해해주세요 제스탈이니ㅋ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3.08.06
10:49:17
(*.56.115.93)

네, 좋은 말씀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촛불님 그 비밀요원이 한말이 걱정되서 그랬어요... 진짜 그렇게 되면 어떻게 하나 하면서요... 촛불님은 꺼지지 않는 따뜻한 불인거 같습니다.

조가람

2013.08.06
17:52:15
(*.107.240.88)

아직까지도 착각을 하고 계신지요?저는 드라코니안이 아닙니다.전생은 전생일 뿐 입니다.누구나 전생을 가지고 있습니다.랩탈리안으로 살았던 전생을 기진 이들도 있고 인간으로 살아던 전생을 가진 이들도 있고 무수한 전생들을 다들 가지고 있습니다.그러나 전생은 전생일 뿐 현생에 커다란 영향을 끼치진 못 합니다.

사실 저는 플레이아데스에 처음 개척지를 만들 시절 플레이아데스인으로 살았던 전생도 있습니다.그 당시 저는 플레이아데스인 철학자였습니다.그 당시 제가 말했던 사상들이 플레이아데스인들의 과학을 지탱할 수 있는 강한 신념을 지닌 철학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생은 전생일 뿐 입니다.지금 모두 다 인간으로 태어난 것 그게 중요합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3.08.06
19:13:43
(*.56.115.93)

제말은 조가람님이 그렇다는게 아니라... 태양계를 휴머노이드 외계인들이 엄청난 화력으로 방어하고 있고 그래서 드라코니언들이 침공하지 못한다고 하셨는데... 그럼 조가람님도 전생에 드라코니언이었는데... 그럼 그들과 서로 적이잖아요? 태양계를 방어하는 종족과 드라코니언은 서로 적이잖아요... 그걸 말하는 거에요... 그리고 또 이해가 안가는 점은 지구가 1970년대 때부터 일루미나티에 의해 장악되고 봉쇄 되어서 선택된 소수의 외계인들만 지구에 올수가 있다는데... 그리고 일루미나티가 세계정부 수립을 위해 가짜 외계인 침공 계획을 세웠는데... 그 선택된 외계인들이 파충류 외계인들이래요... 그런데 그 침공 계획이 일루미나티가 만든 가짜래요... 외계인 납치도 사실 가짜이고 정부에 소속된 센터에 대려가 져서 가짜 기억이 심어진 것이래요...

조가람

2013.08.06
20:45:13
(*.107.240.88)

현제 드라코니안들은 휴머노이드 외계인들과 적이 맞습니다.그건 북한과 남한이 현제 서로 적인 것과 마찬가지입니다.그리고 음모론 비밀 정부 일루미나티 등등에 너무 억매이지 말길 바랍니다.제가 많은 내용을 알고 있는데 거의 다 소설이나 공상과학에 불과합니다.서양인들의 통찰력은 별로 신빙성이 없습니다.

차라리 티벳 스님들이 말한 외계인들이나 동양의 사상에 귀를 귀울이는 것이 오히려 더 현명합니다.진실은 오히려 숨겨져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912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66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706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69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742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61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234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313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112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648
13569 즐거운 휴일입니다. [3] 가이아킹덤 2013-08-18 1246
13568 우주의 대략적인 역사 [6] 조가람 2013-08-17 2193
13567 엉뚱한 이야기 인지 모르겠지만.. 은하수 2013-08-16 981
13566 임마누엘 탈무드에 대한 답변 [4] 은하수 2013-08-16 1232
13565 조가람님 글 다시보기 [1] 가이아킹덤 2013-08-13 1353
13564 Lion Gate 포털 열림에 대해서.. [4] 세바뇨스 2013-08-11 1435
13563 백워드 마스킹 듣다가 궁금한게... 은하수 2013-08-09 1004
13562 다소 엉뚱한진 몰라도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에 소심하게 나마 저항하는 방법 [4] 은하수 2013-08-08 1431
13561 무좀균과의 대화시도 [6] 가이아킹덤 2013-08-08 1443
13560 아 진짜 기독교는 답이 없는 듯하다... [2] 은하수 2013-08-07 1224
13559 조가람님 마인드 컨트롤에 대해서 아시나요? [9]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3-08-07 2181
13558 세계정부 수립을 위한 가짜 외계인 침공 계획 조가람님 보세요... [3]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3-08-06 17242
13557 Ashtar Speaks: "2013년 9월에 대한 업데이트, 2013. 8. 5" 세바뇨스 2013-08-06 1510
13556 무라카미 하루키와 '도약'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BlueRay 2013-08-06 871
13555 Prime Creator ~ 최초 창조주는 어나운스 한다 세바뇨스 2013-08-05 8078
» 포머 화이트 햇 비밀요원 자료 내용 조가람님 보세요... [12]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3-08-05 2512
13553 어머니/아버지 신 ~ 마지막 장 & 세인트 저메인 ~ 개인 기금들 [4] 세바뇨스 2013-08-03 9291
13552 이상한 site,빛의 지구의 정체에 대한 질문입니다 [2] 빨갱이 2013-08-02 1436
13551 조라 메세지(한국인 지나 김과 직접 채널링) 세바뇨스 2013-08-01 3185
13550 영지주의......???? 동영상 직접퍼오는 방법 아시나요? [1] 은하수 2013-08-01 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