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있는, 나는 마리아입니다. 새 세대의 아이들이라는 오늘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나는 여러분에게 관심을 집중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지닌 빛과 내적인 존재를 지구에서 더 많이 표현하기 위해 하루하루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삶에서 종종 무게감을 느끼고 있으며, 때로는 육체 속에, 혹은 여러분을 숨 막히게 하는 기분과 감정 속에 갇혀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 즉 나와 내 친구들은 여러분이 삶에서 체험하고. 이룩해놓은 모든 것들에 대해, 여러분을 신뢰하고, 존경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있는 그대로의 여러분을 사랑하고 있으며, 또한 우리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자기 자신과 자신의 삶에서 이미 이루어놓은 모든 것들에 대해, 더 많이 존중해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좌절감을 맛볼 때조차도, 희망을 잃지 않고, 자신의 꿈을 소중하게 간직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이 지니고 있는 힘과 위대함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 빛의 씨앗을 심고 있는 것이며, 이 씨앗들은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이러한 내적인 노력 덕분에, 지구에 육화하고 있는 새로운 세대의 영혼들, 즉 자신들의 빛을 비추고 싶어 하는 영혼들을 위해, 여러분은 이미 다리를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우리가 오늘 이야기하고자 하는 주제가 바로 이러한 영혼들에 관한 것입니다. 


곧바로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로 들어가기 전에,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여러분이 지구에 갓난 아이로 들어왔을 때의 자기 자신을 느껴보기 바랍니다. 순수하고 아름다웠던 여러분의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지니고 있던 진심 어린 의도와 에너지의 섬세함도 느껴보세요. 아주 오래전부터, 여러분은 지구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따라서 여러 차례, 여러분은 조그마한 아이로서 깊은 곳으로 뛰어 들어갔습니다. 여러분이 이번에 육화한 목적이 무엇인지 지금 느껴보세요. 아마 여러분은 개인적으로 이번의 생에서 해결하고 싶어 했던 어떤 짐들을 지니고 있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 속에 치유나, 극복하고 싶어 했던 깊은 상처들이 존재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도로, 여러분은 지구에서 영적인 각성과 성장을 증진시키려고 하는, 더 거대하고, 더 보편적인 이상(理想)에 이끌리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전환의 시대, 즉 기회이면서, 또한 위기인, 전환의 시대에 태어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해야 할 일”, 즉 사고와 느낌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해야 하는, 내적인 차원의 일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와 같은 지구 차원에서의 거대한 변형과 자신이 연결되어 있다고 느꼈으며, "평화로운 지구"라는 비전, 즉 사람들 간의 통합된 의식과 지구에서 살아가는 모든 생명체들 간에 새로운 조화라는 오래된 비전을 실현하는 일을 돕기 위해, 여러분은 또다시 깊은 곳으로 뛰어들 준비를 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낡은 사고와 느낌의 경계들을 몇 번이고 되풀이해서, 뚫고 나아갔습니다. 전통적인 조직과 규칙 속에서 숨이 막히고, 두려움이 지배하고 있는 환경 혹은 관계 속에서 영혼이 지니고 있는 꿈을 펼칠 수 없다는 것을 내면 깊숙한 곳에서 인식할 때마다, 여러분은 지구를 떠나고 싶는 충동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작별 인사를 하고, 새로운 길을 떠나는 것이 때로는 고통스럽기도 했습니다. 맞습니다, 힘들고, 아주 답답했지만, 그래도 뭔가 옳지 않으며, 이치에 맞지 않거나, 뭔가가 빠져 있는 것 같은 자신의 느낌에 충실해야만 했습니다. 사라지지 않는 이러한 느낌으로 인해, 여러분은 영혼이 지니고 있던 당초의 의도와 목표를 기억해낼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사회가 필요로 하는 요구와 방식에, 여러분은 잘 적응할 수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영혼으로서, 여러분이 지구에서 살아가고자 했던 기준과 그러한 것들이 서로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색다르도록(different:특별하도록)” 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이나 어떤 다른 권위 있는 외적인 존재가 여러분을 위해 그렇게 계획했기 때문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이 색달랐기 때문입니다. 


영혼의 역사에 있어, 어느 시점에서, 여러분은 새로운 의식, 즉 가슴 혹은 사랑에서 나오는, 우리가 그리스도의 의식이라고 부를 수도 있는 의식으로부터 영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의식을 어떻게 부르든, 그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의식에 의해 감명을 받았으며, 영감의 불꽃으로부터 영향을 받게 됨으로써, 그 이후부터 여러분은 계속해서 자신의 의식을 살펴보고, 꿈꾸며, 확장해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구에서 새로운 의식을 밝히고 있는 불꽃은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새 시대의 아이들”이 지구로 오도록 부름을 받고 있다고 여기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이유로, 수십 년에 걸쳐 많은 숫자의 아이들이 지구에 육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시작했던 일을 마무리하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빛의 일꾼이라 불리는, 이전 세대에 속해 있는 여러분들은 주로 1980년도 이전에 태어났으며, 여러분은 선구자였으며, 길을 개척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여러분들 역시도 지금의 “새로운 아이들”과 똑같은 이상(理想)에 의해 영감을 받았습니다. 다시 말해, 그것은 영혼의 똑같은 부름이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특히. 전통적인 믿음과 뿌리 깊은 두려움이 자리 잡고 있던 20세기의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여러분은 자기표현과 감정, 창의성 그리고 성행위의 자유와 관련된 분야를 개방시켜 놓았던 것입니다. 1940 ~ 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면, 지구의 집단 에너지의 장은 지금과는 아주 달랐습니다. 집단 에너지의 장이 지금보다도 훨씬 덜 투명하고, 밀도도 더 짙고, 어두웠기 때문에, 지구로 들어가는 길을 지금 찾고 있는 사랑스럽고 투명한 에너지체들은 아예 접근조차 할 수가 없었을 것입니다.


사랑과 명료성이 증가된 분야들 가운데 하나는 여성들에 대한 평등권의 신장(20세기 초에 시작됨), 다른 말로 표현하면, 여성 에너지에 대한 평등성과 독특한 특성에 대한 인식의 증가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삶에서 느낌이라는 요소를 중요하게 인식하게 되고, 이를 받아들이게 됨에 따라, 몹시 필요로 했던 여성 에너지에 대한 복원도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게 된 것입니다. 감정과 직관 그리고 창의성 부분에서, 많은 것들이 마지막 세기의 60년대와 70년대에 개방되었습니다.  

 

빛의 일꾼 이전의 세대들에 의해, 많은 일들이 이루어졌으며, 그렇게 하는데 있어, 이들은 많은 대가를 치러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오게 될 세대들을 위해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기에 앞서, 이들은 자기 의심과 고독감이라는 내면의 골짜기를 건너야 했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보다도 더 이전의 세대였다면, 여러분 뒤에 올 사람들을 위해, 여러분이 횃불을 준비해놓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새 세대에게 그 횃불을 넘겨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 횃불을 넘겨줄 때, 여러분은 지원과 격려를 그들에게 제공해줄 수도 있으며, 한편 그들 역시도 자신들의 열정과 가슴의 순수함을 통해 여러분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줄 수가 있습니다. 이들은 여러분보다도 훨씬 더 “다른”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은 일시적으로, 혹은 부분적이나마 자신과 맞지 않는 환경에 적응할 수가 있었던 반면에, 이들은 외적인 행동의 단계에서조차 그렇게 할 수가 없습니다. 바꾸어 말하면, 이들은 조금도 그런 척을 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전통적인 교육체계 혹은 양육방식이 지니고 있는 제약적인 에너지와 대면하게 된다면, 이들의 감정체와 육체는 깊은 단계에서 저항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들에게는 적응이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특히, 이들 중에서 아주 민감한 아이들은 낡은 에너지적인 환경과 접하게 되면, 육체적 및 감정적으로 산산이 부서지게 되며, 이들의 행동도 문제가 아주 많기 때문에, 주변 환경도 아이들에게 맞도록 바뀌어야만 합니다. 문제를 억누르거나, 무시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지금 들어오고 있는 아이들로 인해, 사회는 아이들에 대해, 그리고 일반적인 삶에 대해,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자체의 가정(假定)들을 깊이 있게 숙고해볼 수밖에 없게 될 것입니다.


지금 태어나고 있는 아이들(그리고 몇 십 년 동안 지구에 육화해 있는 아이들)은 여러분보다도, 영혼이 지니고 있는 의식의 더 많은 부분을 지구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지구로 들어올 때, 여러분은 “무지(ignorance)의 베일”을 체험했으며, 이 베일로 인해, 여러분은 내가 현재 말하고 있는 차원과 계속 분리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 베일은 마치 안경과 같아서, 일단 이 안경을 착용하고 나면,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분리된 “나”라고 믿게 되며, 몸속에 갇혀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실, 무지의 베일로 인해, 지구에서 여러분이 이원성을 체험할 수 있게 되는 것이며, 따라서 베일은 그 자체로 가치가 있는 것이지만, 지금은 시간이 무르익어, 베일이 보다 더 투명해지게 됨으로써,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의사소통을 더 잘 할 수가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베일을 통과하고 있으며, “이 몸(this body)”과 “현재의 개성(personality)”보다 더 큰 뭔가와 자기 자신이 하나라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할수록, 사랑스러운 우주의 에너지가 지구의 차원계 속으로 쏟아져 들어오는 통로가 만들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우주 에너지의 물결을 타고, 새로운 아이들이 들어오고 있는 것입니다.


잠시, 이러한 아이들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이들이 타고 있는 우주의 에너지 물결을 느껴보세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는 마세요, 단지 가슴을 열고, 느낌이 여러분을 통해 들어오도록 허용하세요. 그러한 느낌들은 높은 수준에서 진동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에너지는 장난스럽고, 나비처럼 가볍지만, 동시에 아주 지혜롭고, 심오합니다. 이들은 자기 영혼, 즉 신성한 자아의 대부분을 지구에서 표현하기로 의식적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지구에서 의식의 변형에 기여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이들이 이렇게 하고 있는 것이며, 그렇게 함으로, 자신들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이들도 충분히 깨닫고 있습니다.


이들의 상위 자아의 단계에서, 다시 말해 이들의 가장 깨어 있는 부분에서, 이들은 의식적으로 이러한 선택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감정적인 자아(혹은 “내면의 아이”)의 단계에서는 지구의 현실을 체험하는 충돌(clash)로 인해, 이들이 충격을 받았을 수도 있습니다. 좋지 않은 환경에 처하게 될 때, 이들이 지니고 있는 높은 감수성과 높은 진동수를 차단시킬 수 없게 됨으로써, 이들은 지구에서 길을 잃고, 어려움에 처할 수도 있는 실질적인 위험을 감수하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들은 지구에서 자신들의 에너지를 안전하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찾아내거나, 아니면 내면에서 강한 의구심 및 좌절감을 잘 이겨내야만 합니다. 이러한 위험을 감수하고 있는 이 영혼들이 정말로 용기 있고, 사랑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 역시도 지구에 육화할 때, 똑같은 용기와 사랑의 힘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