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예수아의 어머니인, 마리아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그리스도의 에너지가 지닌 여성적인 측면을 전해주기 위해 이 자리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들 대다수는 이러한 여성적인 측면을 간절히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현재 심한 변형의 과정을 겪고 있습니다.


지금 지구에는 큰 그룹의 빛의 일꾼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이들 중에서 일부는 깨어났으며, 일부는 참된 자신을 기억해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빛의 일꾼들은 세 개의 그룹으로, 혹은 이러한 변형의 과정에서 자신을 찾아낼 수 있는 세 개의 단계들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첫 번째의 단계는 아직 깨어나지 못하고 있는 빛의 일꾼들입니다. 이들은 아직까지 자기 자신을 깨닫지 못하고 있으므로, 이들은 가야 할 길을 잃고 있으며, 외롭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이들은 인간 사회와는 맞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은 외로워하며, 주류 사회로부터 소외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고통을 겪고 있으며, 자신들이 실패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개 이들은 감수성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여러분들처럼, 이들도 공상가들입니다. 다시 말해, 다른 세계를 꿈꾸고 있으며, 심지어 영혼의 깊은 곳으로부터 그러한 세계를 기억해내고 있지만, 그러한 꿈들을 일상의 현실과 연결시키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람들은 세상을 등지고, 자기만의 내면의 세계 속에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이 지니고 있는 빛이 외부로 방출되지 못함으로써, 이들은 행복을 느끼지 못하고 있으며, 심지어 숨이 막힐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또 다른 그룹은 이제 막 자신이 누구인지를 기억해내기 시작한 빛의 일꾼들입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참된 힘과 빛을 지구로 가져오기 위해, 인간으로 육화해 있는 천사라는 사실을 서서히 기억해내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는 지금 당장이라도 이러한 빛을 아주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물질세계에 구속되지 않는, 영원한 영혼(eternal soul)이라는 사실을 깨닫자마자, 여러분은 힘을 얻게 됩니다. 여러분이 여전히 다르며, 이방인이라고 느낄 수도 있겠지만, 현재 여러분은 다른 세계와, 즉 아름답고 조화로운 세계와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이 세계가 바로 여러분의 고향이며, 진실로 여러분이 왔던 세계입니다. 그러한 사실을 알게 된다면, 더 이상 외롭다고 느낄 필요도 없게 될 것입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에게 고향의 에너지를 상기시켜주고자 합니다.


내가 이 채널링에서 말하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이 채널링을 듣게 될 사람들은 깨어나서, 자신들의 참된 자아, 즉 자신들의 영혼과 이미 연결되어 있는 빛의 일꾼들입니다. 이들은 어떠한 이유로, 즉 지구에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의도에 대해, 즉 지구에 빛을 가져오고자 하는 이러한 열망에 대해, 우리는 여러분에게 축복을 보내는 바입니다. 여러분이 가져오는 에너지에 대해 강한 거부감을 보이는 현실 속에서, 자신의 자아에게 충실해진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를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그룹의 빛의 일꾼들이 있습니다. 이들을 “고참 빛의 일꾼들(senior lightworkers)”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오랫동안 깨어나는 과정 속에 있는 존재들입니다. 여러 해 동안, 일부의 사람들은 수십 년 동안, 이들은 혼자서 일하고 있으며, 여러 단계의 내적인 변형을 이미 겪었습니다. 이들은 내적인 차원에서의 변화, 즉 뿌리 깊은 감정적인 부담과 부정적인 믿음들을 인식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낡은 정체성을 버리고, 자신들의 참된 본질에 더 가까운, 새로운 정체성을 받아들이는 것이 어떤 것인지도 이미 체험했습니다.

이 메시지를 듣거나, 읽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 상당수가 이 세 번째 그룹에 속하는 빛의 일꾼들입니다. 여러분은 내면적으로 자신이 오래된 영혼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의 생과 과거의 여러 생들 속에서, 여러분은 많은 것들을 겪었습니다. 우리의 눈에는, 여러분의 용기와 깊은 지혜로 인해, 여러분은 존경받고 있습니다. 비록 노쇠하고, 지쳤다고 느낀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지구의 보물들입니다. 특히,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대상이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감정적인 차원에서, 여러분은 삶 속에서 많은 것들 처리했습니다. 두려움을 비롯하여, 기타 어려운 감정들을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의식의 표면 위로 나오게 함으로써, 여러분들은 그러한 감정들을 버릴 수가 있었습니다. 길을 따라 가면서, 여러분은 영적인 체험, 즉 존재하는 모든 것들(All-That-Is)과 하나로 뒤섞이는 더 없이 행복한 느낌(至福感)을 체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영적인 길에서, 여러분들 가운데 상당수는 타인들을 위해 교사 및 치유사가 되는 삶의 일을 이미 시작했습니다. 영혼으로서 하기로 했던 빛의 일을, 벌써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오늘 주목하고 있는 사람들은 세 번째 그룹이며, 또한 두 번째 그룹에 속해 있는 사람들에게도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두 개의 그룹들 간에, 정해진 확고한 경계선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점진적으로 발전해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속하는지에 대해 지나치게 신경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여기에 등급을 나누지는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이 이러한 내적인 성장의 과정에 전념하는 존재, 즉 영혼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러한 깨어남의 과정이 때로는 여러분 모두에게 아주 어렵게 보일 수도 있다는 점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아시다시피, 영적인 성장 혹은 진화는 직선적인 방향으로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한 걸음 한 걸음씩 올라가는 계단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 성장과 진화는 주기적으로 일어나게 됩니다. 낮과 밤의 주기를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밤에는, 무의식 속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잠재의식 중에서 비교적 어두운 부분이 꿈으로 나타나게 되며, 이러한 꿈으로 인해, 여러분은 일상적인 것, 즉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내면 깊숙한 곳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되며, 따라서 깨어 있는 동안에는 쉽게 볼 수 없는, 내면의 느낌과 감정들을 만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낮은 지구의 현실 속에 참여하면서, 체험을 모으게 하며, 밤은 여러분을 내면으로 끌어당겨, 낮에 인식하지 못했던 감정적인 에너지들과 대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밤낮의 주기로 인해, 마음보다 더 깊은 단계에서, 여러분은 체험을 흡수(통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번갈아 일어나는 이러한 교대 덕분에, 꿈을 기억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끊임없이 반복되는 주기들 속에서 일어나게 되며, 영적인 성장과 동일한 것입니다. 내가 말하고 있는 여러분들은 내면으로 들어가서, 오래된 감정적인 고통과 두려움을 처리하고, 이것들을 버리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오래된 고통 속에 빠지는 것이 어떤 것인지도 알고 있으며, 그리고 그러한 고통을 해소하는 기쁨을 맛보고 난 후에야, 비로소 더 자유로워지고, 더 강해진다는 것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내가 말하고 있는 여러분들은 진보해 있는 존재들입니다. 다시 말해, 큰 진전을 이루었지만, 그래도 낮이 지나면, 밤은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무의식의 새로운 층들은 보여져, 처리됨으로써, 해방이 되고 싶어 합니다. 현재, 여러분들 가운데 상당수는 “어두운 밤(dark night)”을, 즉 햇볕 속에 노출되고 싶어하는 아주 깊은 층에 존재하는 두려움을 표면으로 불러내는 어두운 밤을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닌 빛을 좀 더 밝고, 평화스럽게 세상에 비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두려움은 해방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나이, 성별 그리고 영혼의 동의에 따라, 여러분의 삶은 자기만의 개인적인 성장의 주기로 인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지구 및 인류 전체가 연루되어 있는 과정들과 관계가 있는, 더 광범위한 에너지에 의한 영향도 또한 받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작동하고 있는 에너지는 엄청난 속도로 오래된 어두운 에너지를 표면으로 몰아내고 있으며, 만약 이러한 과정을 신뢰하지 않는다면, 무자비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인류는 지금 표면으로 드러나고 있는 낡은 에너지로부터 벗어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로 인해 야기될 수도 있는 깊은 감정적인 고통과 파괴적인 에너지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기에 숙달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감정적인 고통이나 파괴적인 에너지가 여러분들마저도 압도할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전혀 통제할 수 없으며, 생소하게 보이는 자신의 여러 층들 속으로, 여러분이 가라앉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으며, 또한 미쳐버릴 것처럼 보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이번의 생에서 다루어야 하는 대부분의 문제들을 이미 처리했다고 생각했으나, 예상치도 못했던, 또 다른 두려움 혹은 어둠이 지금 여러분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분개할 수도 있으며, 충분히 처리했으므로, 더 밝은 삶을 향해 움직여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이러한 어둠은 처리하기가 아주 힘들 수도 있습니다.  


내가 오늘 여기에서 여러분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은 낙심하지 말고, 여러분의 여정을 신뢰하라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자신의 성장을 더 이상 통제할 수 없는 발전단계로 들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들어서고 있는 의식의 확장 분야는 내맡김과 놓아주는 것과 관련된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훈련이나, 시각화를 하는 것, 어떤 식단을 따르거나, 삶을 통제하기 위해 어떠한 규율을 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존재를 통해 흐르고 싶어 하는 거대한 에너지의 파동을 통제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것입니다.


영혼은 이러한 에너지의 흐름 속으로 여러분을 들어 올리고 싶어 합니다. 왜냐하면 영혼은 이것이 좋은 흐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간이라는 여러분의 인격체는 이러한 흐름이 어디로 이어져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인간의 마음으로는 영혼의 흐름이 어디를 향해 가고 있는지 이해할 수가 없으므로, 절망감을 느낄 수도 있으며, 또한 여러분의 직관, 열정, 일반적인 방향감각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느끼고 있다면, 여러분이 일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할 때에는 이와 같은 방향감각의 상실과 혼란은 언제나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낡은 것이 허물어지기 전에는, 새로운 것이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많은 것들을 내려놓았다고 생각하지만, 이제 더 많은 것들을 내려놓아야 합니다. 비록 이것이 의미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하더라도, 부디 의미 있는 거라는 사실을 깨닫기 바랍니다. 신뢰와 내맡김의 공간 속에 머물기 위해 노력하세요.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자기 영혼의 흐름과 일치하는 것이며, 자기 자신을 위해서도 보다 쉽게 흐름을 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교사들입니다. 비록 어둠 속에 있다고 느낀다 하더라도, 그리고 마음이 울적하고, 의기소침하며, 어디로 가고 있는지 어떤 실마리도 가지고 있지 않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지금 새 에너지를 지구로 가져오고 있는 것입니다. 당초에 목표로 했던 빛의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빛의 일이란 대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도 못한 채, 어두운 밤 속으로, 즉 자기 영혼의 가장 어두운 구석들 속으로 여행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지침이나, 피해갈 수 있는 지도(地圖)도 하나 없이, 어둠 속을 여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둠 속으로 내던져졌으며, 여러분이 정말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체험에 내맡기기는 것이며, 또한 여행을 무사히 마치게 될 것이며, 그 여행이 의미 있을 거라는 사실을 신뢰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