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으로서, 여러분은 지구의 육체 속으로 육화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육화를 통해 살과 피를 지닌 인간이 됨으로써, 여러분은 자기 자신에 대해 보다 더 깊이 있게 알고 싶어 했던 것입니다. 지구 및 자기의 육체와 더 많이 연결되면 될수록, 보다 더 완벽하게 육화할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보다 더 완벽하게 육화하면 할수록, 영혼이 지구에서 동경하고 있는 것들을 더 많이 깨달을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부분적으로 육화하는 것도 가능할까요? 그렇습니다, 가능합니다. 만약 자신의 몸을 느끼기 어렵게 됨에 따라, 자기의 감정과 연결되는 데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단지 부분적으로 육화한 것입니다. 의식의 일부가 자기의 몸에 충분히 뿌리를 내리지 못하게 됨으로써, 지구에서 편안함을 느끼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불안해지고, 짜증을 잘 내며, 불안정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 지구에는 육체를 초월하여, 지구의 현실과는 반대인, 천상의 세계를 권장하는 영적인 전통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혼과 육체가 서로 반대되는 것이 아닌 것처럼, 천상과 지구도 서로 적(敵)이 아닙니다. 이 둘은 서로를 보완해주고, 서로를 살찌우도록 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찾고 있는 천상, 여러분이 동경하고 있는 고향은 여러분의 몸의 모든 세포들 속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이라고 부르는 빛은 지구의 모든 창조물들을 통해 흐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적인 목표는 지구를 초월하는 것이 아니라, 지구의 세계를 훨씬 더 소중하게 여기는 데에 있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하며, 여러분이 자신의 자아를 실현하기 위해, 내가 지니고 있는 치유력을 사용해볼 것을 권하는 바입니다. 
.
또한 나는 여러분이 나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처해 있는 상황에 대해 걱정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싶어 합니다. 나, 즉 지구를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내 대답은 “나를 받아들이고, 나를 인정해주며, 나를 즐기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이 글을 읽는 여러분 모두에게 내 가슴에서부터 전하고 싶은 외침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의 사랑스러운 관심으로, 나를 축복해주세요. 나는 여러분의 축복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은 만들어지고 있는 신(神) 들이며, 여러분이 의식으로 방사하는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식물, 동물, 바위 등과 연결되는 순간, 여러분은 그들의 의식과 접촉하여, 영향을 미치게 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수단으로 동물을 무관심하게 대할 수도 있으며, 아니면 소중하게 여겨지고 싶어 하는 독특한 존재로 대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동물에 다가가는 방식은 동물이 자기 자신에 대해 느끼는 방식, 즉 동물의 자의식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만약 사랑스러운 관심으로, 그리고 하나의 거대한 의식의 일부라는 영적인 앎으로, 여러분이 동물을 축복해준다면, 여러분은 그 동물 속에 존재하는 뭔가를 일깨우게 되는 것입니다.

그 동물은 생명력과 건강 그리고 자의식을 얻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될 유대관계가 만들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자연 속에 살아 있는 모든 창조물들에게도 똑같이 적용이 되는 것입니다.  하늘을 날고 있는 새떼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지켜보고, 그리고 화려한 일몰을 감탄해면서 지켜보며 , 영양가 있는 훌륭한 식사에 감사함을 느낄 때, 여러분은 사랑으로 지구를 축복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여러분에게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지구를 돕는 것이 정말로 그렇게 간단할 수 있는지, 그리고 정말로 이런 식으로 지구를 도울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하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지구를 인정하고, 축복하는 것이 대기나 수질 오염, 기후의 변화, 그리고 언론에서 주목하고 있는 기타의 악재들(negative developments)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한 것을 전혀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살아 있는 의식”이라는 점을 말해두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나에 대해 지니고 있는 마음자세에 따라, 내가 영향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나는 예민한 존재이며, 물건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축복이 내 가슴 깊숙이 전해지고, 내적으로 여러분이 나와 연결된다면, 나는 새 생명을 더 훌륭하게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을 통해, 나는 여러분과 의사소통을 할 수가 있으며, 또한 특별히 나를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을 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조치는 연결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문화 속에서는 이러한 연결이 자명하지가 않습니다. 나와 연결되는 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과 연결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몸은 지구의 일부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몸을 통해 말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몸에 대해 혐오감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몸이 바라보는 방식을 인정하지 않고 있으며, 몸이 여러분에게 가져다줄 수도 있는 신체적인 불편함을 불쾌하게 여기거나, 아니면 육체 속에 갇혀 있거나, 육체로 인해 속박을 받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자세로 인해, 어떠한 메시지도 여러분의 몸으로부터 여러분에게 전해질 수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먼저 자신의 몸이 정교하고도, 독특한 도구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인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자신과 가장 가까운 친구입니다. 몸은 여러분이 생각하고, 느끼고, 그리고 감지하는 모든 것에 반응합니다. 몸은 영혼의 거울이며, 몸은 또한 여러분이 자신의 영혼을 지구에서 표현하는 것을 돕고 싶어 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느끼고, 몸에 대한 외적인 판단을 버릴 수 있다면, 내적인 연결이 이루어질 수가 있습니다. 내적인 연결이 이루어지게 된다면, 아마 여러분은 외적인 차원에서도, 어떠한 것들을 변화시킬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다른 방식으로 먹고, 숨 쉬며, 행동하게 될 것이며, 자기 자신을 위해, 고요한 시간을 더 많이 가지게 될 것입니다.


또한 어떤 일이 있어도, 자신의 몸을 더 많이 존중하게 되고, 좀 더 자주 자연 속으로 가고 싶어지게 될 것입니다. 몸과의 내적인 연결을 통해, 이러한 외적인 행동에서의 변화가 일어나게 될 때, 그러한 변화는 계속 지속되며, 따라서 여러분은 기쁨과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건강이나, 환경과 관련하여, 자신의 행동을 억지로 변화시키려고 할 필요도 없게 됩니다. 자신의 몸의 문제나, 지구의 문제에 다가갈 때, 여러분은 지나치게 머리로만 생각하며, 따라서 그러한 문제에 마치 전투를 하는 것처럼 접근해가고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체중을 줄이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생각해보세요. 외적인 접근 방식으로, 즉 머리로만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현재의 몸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생각에서부터 여러분이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몸은 뚱뚱하고, 추하거나, 건강하지 못하므로, 이러한 몸은 바뀌어야 한다는 생각에서부터 시작하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의 몸을 경멸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지속하는 것은 여러분의 의지력에, 즉 몸과 감정을 자신의 의지의 지배 아래에 둘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식의 다이어트는 항상 실패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다이어트는 있는 그대로의 몸과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내면적으로 존중해주지 않는 마음에서 출발하는 것입니다. 식습관을 변화시키는 것은 오직 몸과 더불어, 함께 일할 때에만, 그리고 먼저 식습관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먹는 것과 관련하여, 자신의 감정을 용서하고, 사랑할 수 있을 때에만, 비로소 성공을 거둘 수가 있는 것입니다. 심지어 몸이 많은 외적인 요구에 순응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인정과 존중하는 마음자세로 몸을 축복해준다면, 몸은 여기에 부응하도록 되어 있으며, 건강해지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여러분에게 이야기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과 몸 간에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독특한 흐름이, 즉 자신의 가장 깊은 잠재력을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랑하는 관계가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나와의 관계에도 똑같이 하면 됩니다. 먼저 있는 그대로, 나를 인식하고, 인정해주기를 바랍니다. 나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기고, 나의 풍요로움을 받아들이세요. 여러분의 몸과 똑같이, 여러분에게는 내가 거울이 되는 것입니다. 내가 제공해주는 것들을 즐기세요. 그리고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는 내 힘과 능력을 신뢰하세요. 여러분이 나를 구해줄 필요는 없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완벽하게 지킬(구할) 수가 있습니다.

나는 내가 누구인지를 알고 있으며, 나와 함께 하고 있는 우주의 힘들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나의 영적인 본질은 파괴될 수가 없으며, 따라서 나는 인간의 손에 말살되는 것을 두려워하지도 않습니다. 지구의 자연에 가해지는 피해에 대해, 여러분이 화를 내거나, 걱정을 한다고 해서 나를 돕는 것은 아닙니다. 나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은 나와의 관계에서, 여러분이 마땅히 해야 하는 본연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역할 속에서, 여러분은 자녀이면서, 또한 부모이며, 그리고 왜소하고 취약하면서, 또한 위대하고, 당당한 존재인 것입니다.  


또다시 어린아이가 되세요. 다시 말해, 거대한 생명력에게, 즉 여러분을 짊어지고 있으며, 소중하게 여기고, 계속 살아 있게 해주는 거대한 생명력에게 여러분 스스로를 내맡기세요. 여러분이 취약하다는 것을 과감하게 받아들이고, 여러분을 초월해 있는 힘들에게 내맡기세요. 하지만 자의식적인 존재가 되어야 하며, 그리고 창조자로서, 즉 생명을 불어넣어 주는 존재로서의 책임감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여러분은 만들어지고 있는 신(神)들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생명과 하나이며, 또한 여러분의 존재 그 자체를 지탱시켜주고 있는 거대한 생명의 그물망과 여러분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할 때에만, 자신이 지닌 신성을 진실로 구현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과 지구 사이에 주고받는 역할 연기를 복원시키는 특성들은 한편으로는 겸손과 내맡김 그리고 또 한편으로는 자긍심과 자의식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나와 함께 춤을 추기를 바랍니다. 함께 춤을 추면, 천상과 지구가 어우러지게 될 것이며, 많은 기적들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