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장 : 여러분은 사회의 교사입니다. (1/1)                                                            

2017.04.28. 05:00

복사 http://onsuro21.blog.me/220986784362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나는 커다란 기쁨을 가지고, 이 자리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내 기쁨을 느껴보세요. 형제자매로서, 여러분들 모두가 하나가 되어 이 자리에 함께 있는 모습을 보게 되어, 나는 대단히 기쁩니다. 이것이 바로 새 지구의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열린 가슴으로 서로를 만날 때, 또한 사람들이 이처럼 원을 이루어 함께 모여 있을 때, 새로운 뭔가가, 즉 각각의 개인을 합한 것보다 훨씬 더 큰 뭔가가 생겨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지난 며칠 동안 다 함께 만들어낸 에너지를 느껴보기 바랍니다. 그것은 바로 여러분의 에너지입니다.


자기 자신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세요. 오늘날 여러분은 그리스도 에너지를 지니고 있는 존재들이며, 나는 그 횃불을 여러분에게 전해주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오른쪽 손에 그 횃불을 들고 있으며, 그 손을 앞으로 내밀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위축되지 마세요. 이제 주위를 돌아보세요.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무엇인가요? 주위에 다른 사람들이 보이나요? 여러분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빛을 즐기고, 받고 싶어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들고 있는 횃불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불타며, 여러분은 독특한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지닌 횃불, 즉 빛을 여러분이 숨기려고 하는 것을 볼 때면, 나는 때때로 슬픔을 느끼게 되며, 지구는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빛을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나는 오늘 여러분이 일어나,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빛을 세상에 보여줄 것을 간곡하게 요청합니다. 그렇게 해야만, 여러분도 깊은 성취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 그것은 여러분의 사명이며, 여러분이 가야 하는 참된 길입니다


내가 여러분이 지닌 빛을 세상 속으로 가져오라고 하면, 여러분들 가운데 일부의 사람들은 겁을 먹게 된다는 것을 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세상에 대처하는 것이 지금까지 순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세상에 대처하는 것이 때로는 힘들고, 고통스러웠던 것입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일부는 차라리 세상을 등지려고도 했습니다. 여러분은 이 세상에 속해 있지 않다고(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편안함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사회를 떠나야만, 자기 자신이 될 수 있다고 느끼지만, 사회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부로부터 어둠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어둠 속으로 여행을 해야만 하며, 자신의 내면에서 이렇게 해야 합니다. 앞에서, 나는 부정성, 즉 파괴적인 행동을 되돌아보고, 내면에서 두려움에 떨고 있는 아이를 살펴보라고 이야기한 바가 있습니다. 나는 이제 여러분이 사회에 대해서도 이와 똑같이 해주기를 요청합니다. 사회 속에 존재하는 에너지와 싸우려고 하지 마세요. 평화로운 느낌을 가지고, 사회 속으로 들어가세요. 사회와 싸우는 것은 여러분이 아직도 이원성의 세계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사회에는 공격적인 힘들이 존재하며, 여러분은 사회의 노예이거나, 사회를 반대하는 사람도 아니며, 이원성 속에는 이러한 두 가지의 역할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회의 노예가 되고 싶어 하지 않으며, 여러분은 여러 생들에 걸쳐 전사(戰士), 즉 사회의 규범에 맞서 싸우는, 반항아의 역할을 하는데 어느 정도 익숙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오늘날에 해야 하는 진정한 역할은 그러한 역할들이 아닙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사회의 노예가 아니며, 또한 사회의 적(敵)도 아닙니다. 여러분은 사회의 교사이며, 가슴으로부터 가르쳐야 합니다. 이 말은 여러분이 겉으로 보이는 것들을 뛰어넘어, 그 너머를 보고, 곧바로 사물과 상황 그리고 사람들의 중심부로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교사로서, 여러분은 자신의 에너지가 언제나 받아들여지고 인정받지 않을 거라는 사실을 알고, 이해하고 있으며, 그것을 받아들이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회로부터 거부당한다고 느끼지도 않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매우 자의식(自意識)적이며, 사랑과 연민으로부터 행동하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행동해야 할 때와 행동하지 말아야 할 때를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세상을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상황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욕구는 불만으로부터, 더 정확하게 말하면 판단하는 데에서 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여기에 존재하는 이유는 사랑의 교사가 되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이 횃불을 여러분에게 전해주고 있으며, 자신의 진실을 언제나 내면에서 찾아내고, 타인들이 그러한 진실을 언제든지 이용 및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이 세상 속에 존재하지만, 세상에 속하지 않게 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이제 여러분이 사회의 에너지를 어린아이라고 여기기를 바라며, 사회가 아이의 얼굴을 하도록 하기 바랍니다. 그 순간, 많은 것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인류의 집단 에너지는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사회가 이제 아이의 얼굴을 하게 하세요. 위계질서 및 잘못된 권위와 같은, 낡은 체계들이 여전히 작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비록 사회가 추하다고 할지라도, 거기에서 아이의 얼굴을 찾을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자세히 살펴보면, 공격적인 남성 위주의 전통적인 사회구조 속에 갇혀 있는 길 잃은 아이를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사실, 그 아이는 남자아이며, 이 아이는 자신의 가슴으로부터 멀어졌으며, 분리되어 있습니다. 잠시, 이 아이가 지니고 있는 슬픔을 느껴보세요. 이 아이는 오래전에 길을 잃었습니다. 이 아이는 자신의 엄마와 엄마의 에너지를 간절히 그리워하고 있으며, 동시에 그것에 저항도 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는 자신의 마음으로, 즉 자신의 에고로 이 세상을 통제하고, 지배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이 아이는 지금 끔찍한 상태에 있으며, 전혀 행복해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이 아이를 어떻게 할 건가요? 지금 이 아이는 절박하며, 변화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이 아이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세요. 사실 이 아이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이 내면에 지니고 있는 에너지만이 이 아이를 치유할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아이와 이야기를 나누고, 이 아이와 연결되세요. 이 아이는 여러분의 일부이며, 또한 인류의 일부입니다. 여러분들 역시도 인류의 일부입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지구에서 많은 생들을 살아오면서 서로 다른 역할들을 수행해 왔습니다. 다시 말해, 지구에서 공격적인 남성 에너지의 희생양이 되었던 삶을 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반대의 삶, 즉 여러분 스스로가 이러한 형태의 남성 에너지 에너지를 표현했던 삶들을 살았던 적도 있었습니다. 지구에서 피해자와 가해자 양쪽을 체험하게 되는 것은 여러분의 여정의 일부였던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는 교사가 되어, 이러한 양쪽의 낡은 역할들을 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여기에 모여 있는 이유는 남성 에너지를 다시 정의하기 위해서이며, 이것은 인류와 여러분 자신을 위해 꼭 필요한 것입니다. 비록 여러분들 가운데 남성과 여성 모두가 남성 에너지에 대해 의구심(거리낌)을 가지고 있지만, 세상 속에서 자기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지니고 있는 남성 에너지가 필요한 것입니다. 과거로 인해, 남성의 에너지는 에고 및 공격성과 관련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성향들은 남성 에너지의 본질이 아니며, 따라서 남성 에너지에 대해 새로운 정의, 즉 새로운 생각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남성 에너지는 창조에 있어 꼭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남성과 여성 에너지는 서로를 보완해주는 에너지들입니다. 따라서 나는 여러분이 자신의 내면에서 남성의 에너지를 살펴볼 것을 권합니다. 자신의 내면에서 남성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여러분이 남성이든 여성이든 관계없이, 남성의 에너지가 몸속에서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게 하세요. 남성의 에너지가 지니고 있는 자연스러운 힘, 명료성, 인내심 그리고 표현하고, 구현할 수 있는 능력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지닌 빛을 세상 속으로 가져오기 위해서는 이 에너지가 꼭 필요하므로, 남성 에너지와 화평을 이루어야 합니다.


나는 방금 여러분이 먼 과거에 남성의 에너지를 남용했으며, 지배와 힘을 상징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실험을 했던 삶을 살았던 적이 있다고 이야기한 바가 있습니다. 영혼의 여정에서 이러한 삶을 살았던 것에 대해, 여러분은 깊이 후회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에너지를 가지고, 더 이상 어떤 것도 하고 싶어 하지 않게 되었으며, 따라서 공격과 지배의 피해자로 전락하게 되는 삶들 속으로 순환(윤회)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가슴속에는 자기 자신을 지키려고 하는 것에 대한 저항감이 존재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인간으로서 온전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두 에너지 모두가 필요한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 나는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남성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게 되기를 바랍니다. 타인들이 볼 수 있도록, 분명해지세요. 과감하게 큰 소리로 말하고, 타인들과 차별화되세요. 영적으로 여성의 에너지는 타인들과 연결되는 것이며, 남성의 에너지는 필요할 때, 여러분을 보호하고, 그리고 필요할 때 단절하기 위해, 거기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 두 에너지 모두를 이용하세요!

우리의 에너지를 그냥 공유함으로써, 나는 이제 이 이야기를 끝마치고자 합니다. 가슴속에서 부드러움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교사가 될 수 있는 힘과 능력도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교사가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모여 있는 사람들처럼, 동일한 길을 걸어가고 있는 타인들과 만나는 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 스스로가 서클(circles)을 만들어서, 함께 모여, 서로가 함께 하고 있는 것을 즐기고,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재능들을 함께 나누고, 자신들의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영혼의 가족들과 함께 함으로써, 여러분은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쌓게 되고, 스스로를 신뢰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내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형제로서 여러분을 사랑하고, 돕기 위해, 내가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