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장 : 자신의 영혼과 연결되기 위한 여러 단계들 (2/2) 내면의 그리스도                                                         

복사 http://onsuro21.blog.me/220993135981

                                                                                                                       



그런 다음(위기의 상황을 맞이한 다음), 내면의 의식은 아주 고요해지고, 차분해지게 됩니다. 잠시, 그러한 고요함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삶에서 답을 찾지 못하고 있는 것들, 즉 이미 여러 차례 생각해 보았으며, 다각도로 살펴보고, 이에 따른 감정들도 자주 체험해 보았지만, 아직까지 답을 찾지 못하고 있는 것들을 살펴보세요. 이제 답을 찾으려고 하지 말고, 상황을 고요한 관점에서 바라보세요. 그러면, 곧바로 어떤 평화가 찾아오는 것을 느껴보세요.


이것은 “싸우는 것”을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지만, 모든 것들이 동일한 상태로, 즉 변하지 않고 그대로 존재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미 기존에 알고 있는 것을 통해 생각하고, 과거 속에서 그리고 여러분의 뒤쪽에서 답과 해결책을 찾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미지의 것, 새로운 것, 신선한 것은 오로지 알지 못하는 매개체를 경유하여 고요함(침묵)을 통해, 그리고 고요함에 내맡기는 것을 통해서만 들어올 수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는 고요함이 여러분의 몸을 통해 흐르게 하세요. 이런 식으로 고요해짐으로써, 여러분은 낡은 확신들, 즉 삶이 어떻게 돌아가야 한다는 낡은 개념들과 여러분이 집착해왔던 확신들을 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오라를 통해 자기의 영혼 에너지가 미풍처럼 불어오는 동안, 가을에 죽은 잎들이 나무에서 떨어지듯이, 낡은 개념들과 확신들이 모두 떨어져 나가도록 하세요. 낡은 모든 것들,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 것들, 살면서 겪고, 이해해 왔던 모든 것들이 부드럽게 떨어져 나간다고 상상하세요. 더 이상 알지 못하게 될 때, 더 쉽게 버릴 수 있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새로운 힘이 여러분의 내면에 모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에너지 장이 더 많이 비워져, 집착하지 않게 되면 될수록, 에너지의 장은 그만큼 더 많이 여러분의 영혼으로 채워지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는 고요함 속에서 솟아나며, 머리나 의지력에서 생겨나는 것이 아닙니다. 새로운 개념은 말하자면, 외부로부터 여러분에게 오는 것입니다. 뭔가가 홀연히 나타나게 되며, 그것이 지금 즉시 나타나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영감과 직감이 자발적으로 자연스럽게 나타나게 되며, 이로 인해 여러분은 새로운 자극(충동)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여러분의 영혼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단계들에 설명하고자 하며, 자신의 영혼을 느끼고, 조율하는 데에는 한 가지 이상의 단계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고요함(침묵)을 통해, 즉 순수한 의식을 통해, 영혼이 자기 자신을 드러낸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한 체험은 고향에 있다는 아주 깊은 느낌이며, 현재 속에 뿌리를 내고, 현재 속에 완벽하게 머물 수 있는 능력, 그리고 생각과 감정들로 인해 야기되는 온갖 종류의 혼란 속에 이끌리지 않고, 흔들리지 않을 수 있는 능력에 근거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단계는 자신의 영혼과 연결될 수 있는 가장 깊은 단계들 가운데 하나이며, 영혼의 순수한 현존(Presence)을 느끼는 단계입니다.


그와 같은 고요한 상태는 여러분의 몸과 생각 그리고 감정들에 긍정적인 영향을 즉각적으로 미치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고요함(침묵)이 지니고 있는 치유력입니다. 고요한 상태에 있을 때, 영혼은 더 이상 여러분 위에 혹은 여러분의 바깥에 존재하는 뭔가가 아니라, 몸의 하반신에서, 즉 복부와 두 팔과 두 다리에서 물질적으로 감지할 수가 있습니다. 영혼이 여러분과 충분히 연결될 때, 그리고 자신의 영혼과 완벽하게 함께 하게 될 때, 여러분의 몸속에서 영혼이 어떻게 느껴지게 되는지를 알아보세요. 영혼의 평온함과 평화 그리고 영혼과의 견고한 연결감을 느껴보세요. 깊은 고요함, 즉 이러한 평화와 평온함을 체험하는 것은 영혼과의 모든 연결의 기본 토대가 되는 것입니다. 그와 같은 조용한 평화스러움이 거기에 존재하지 않는다면, 영혼과 완벽하게 연결된 것이 아닙니다.  


내가 왜 이런 말을 하는 걸까요? 왜냐하면 영혼과 연결될 수 있는 또 다른 단계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며, 그러한 단계는 육체적으로는 여러분의 에너지 장의 위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러분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직관적인 재능과 날카로운 통찰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섯 가지 감각을 통해, 즉 주위의 모든 것들을 인식할 수 있는 에너지적인 능력을 통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기분과 생각을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것은 제3의 눈에서 일어날 수도 있으며, 아니면 가슴으로부터 타인들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미, 내가 이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아마 여러분은 자신의 에너지가 가만히 있지 못하고, 위로 떠오르는 것을 알 수 있었을 것입니다. 주위에 있는 많은 에너지체들에게 다가감에 따라, 평온함이 사라지고, 중심을 잃게 되는 위험에 처하게 되는 것입니다. 가슴과 마음으로 지구가 어떻게 되었으면 좋겠는지에 대한 여러분의 이상(理想) 그리고 미래에 대한 비전과 여러분이 연결될 때, 이러한 일이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이상과 비전들로 인해, 여러분은 대개 기분이 고양되고, 우쭐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자신의 영혼과 직관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러한 연결은 완전히 뿌리를 내리지 못하고 있는 것이며, 내가 앞에서 이야기했던 침묵(silence), 즉 고요함(stillness)에는 도달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 시대의 비전, 즉 지구에서의 가슴 중심의 에너지에 사로잡혀 있는 것이며, 이와 동시에 아주 실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비전이 여러분이 바라는 것만큼 빨리 삶 속에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세상의 많은 저항과 반대에 부딪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주변의 세계와 맞지 않는다고 느끼게 되며, 그리고 이 세상에 적응하지도 못하는 것처럼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열망과 느낌, 그리고 새 지구에 대한 예감은 자기 영혼과의 연결을 통해 태어나게 되며, 그러한 영감의 에너지가 자신의 에너지의 장 속으로, 즉 자신의 몸과 복부로 충분히 내려가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미래에 대해 여러분이 바라는 것에 대한 어떠한 개념들을 지니고 있다면, 그러한 개념들과 미래에 대한 그러한 에너지를 가슴속에서 느껴야 합니다. 또한, 내면에 살아 있는 불꽃도 느껴보고, 그러한 불꽃이 일어나, 그 에너지가 내면에서 보다 더 단단하게 융합되도록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미래에 대한 강화된 에너지가 복부와, 두 다리 그리고 발로 내려가게 하여, 마침내 그 에너지가 조용하고, 고요해져야, 다시 말해 여러분이 조용하고 고요해져야 합니다. 그 순간에, 여러분의 영혼과 영혼으로부터 받는 메시지가 지구에 닿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비로소 안정적이고 현실적인 흐름이 시작될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의 영혼과 계속 연결된 채, 세속적인 현실과 완벽하게 접촉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 둘(영혼과 현실) 간에 다리가 놓이게 되는 것입니다. 


나는 빛의 일꾼들인 여러분들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바깥뿐만 아니라, 내면에도 존재하고 있는 지금 여기 이 세상과의 연결은 끊어진 채, 때때로 다른 세계의 비전에 완전히 몰입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나누어져 있습니다. 다시 말해, 내면적으로는 빛과 어둠으로, 외면적으로는 여러분과 세상으로 양분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둘로 나누어지게 됨으로써, 내부와 외부 간에 갈등과 긴장감이 생겨나게 되는 것입니다.


정말로 낡은 것들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여러분의 세속적인 존재 깊숙한 곳으로, 모든 층들, 즉 머리, 가슴 그리고 복부로 받아들이는 것은 이제 여러분에게는 힘겨운 도전과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것이 여러분 존재의 깊은 곳으로, 즉 여러분을 지구와 연결해주는 복부와 골반으로 내려가야만, 여러분의 영혼이 지구에 뿌리를 내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생각(심지어 정신적인 느낌)과 감정을 그대로 남겨두고, 떠날 때, 찾아오는 평화와 고요함을 느껴보세요. 그냥 그곳에 있으면서, 새로운 것에 마음의 문을 여세요. 그러면, 비록 방법은 알지 못하지만, 새로운 것이 펼쳐지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지구의 도래, 즉 가슴 중심의 의식이 지구에 도래하는 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적으로 진화하고, 현실에 뿌리를 내리느냐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이 바로 통로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