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장 : 머리에서 가슴으로 (1/2)   내면의 그리스도                                                                                         

           http://onsuro21.blog.me/220999200492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기쁨과 사랑으로, 나는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내 에너지가 이 공간 속에 흐르고 있으며, 여러분들도 모두 이 에너지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러한 에너지 물결의 일원이며, 이 에너지가 현재 지구를 에워싸고 있으며, 지구에 새로운 소식을 가져다주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 자체도 이러한 의식의 변형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 과정 속에서 모든 것들은 가슴의 에너지가 이 행성에 정착하는데 적합하도록 맞추어지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현재 지구를 에워싸고 있는 이러한 의식의 물결에 동참하고 있는 것이며, 이러한 변형과정의 선구자들입니다. 여러분들은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으, 타인들이 앞으로 누리게 될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는 것입니다.

 

의식에서의 새로운 길, 즉 새로운 통로와 기회를 만들어낸다는 것은 먼저, 내적인 차원에서 뭔가가 일어난다는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내적인 차원에서 더 많은 빛이 들어올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져야만, 이와 같은 새로운 의식이 외부 세계에 새로운 형태의 공동체 의식으로, 즉 현재 존재하고 있고, 행해지고 있으며, 서로가 관련되어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공통체 의식으로 표현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깨어나는 과정에 여러분이 기여할 수 있게 되는 것도 내적인 차원에서 시작되는 것입니다. 자신과 관련되어 있는 오래된 편견과 두려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것(내적인 차원에서 더 많은 빛이 들어오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가야 하는 길이며, 또한 여러분의 사명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진정한 변화가 이 세상에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이 내적인 차원에서 일어남으로써,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 비록 타인들에게 언제나 가시적으로 보이지는 않는다 하더라도, 중요한 것은 여러분 스스로가 자기 자신을 믿고, 이러한 과정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느끼게 된다는 것입니다.

 

내가 예수 혹은 예수아로 육화하여 지구에서 살았던 시절로, 나는 여러분을 데려가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그 당시의 내가 여러분과 아주 흡사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의식이라는 씨앗을 심어야 했던 그 당시에, 나 역시도 천사로서, 내가 지니고 있던 빛을 지구에 표현하고 싶어 했습니다. 그 당시에, 나는 보이지 않는 의식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해야 했습니다. 여러분이 수 세기에 걸쳐 해온 것, 즉 이 에너지에 대해 더 많이 깨닫고, 이 에너지가 더 많이 나타나도록 하는 것은 여러분의 손에, 다시 말해 내 사랑하는 형제자매들의 손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이러한 사명에 동참하고 있으며, 나는 단지 그 당시에 그리스도의 의식을 대표했던 한 사람이었을 뿐입니다

 

내 삶에서, 어린 시절을 성장하면서, 나는 내 가슴속에 특별한 에너지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에너지는 나에게 주어진 선물이었습니다. 나는 가슴속에서 강한 흐름(channel)을 느꼈으며, 이 흐름을 통해 나는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 - 여러분이 무엇이라 부르든 - 그리고 존재하는 모든 것들(All That Is)과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나는 이 에너지를 강하게 느꼈으며, 육체를 지니고 지구에서 살아가는 동안, 삶에서 내가 해야 했던 모든 것은 그 에너지를 간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음속으로 이 에너지에 관심을 계속 집중하는 것이었습니다. 내면에 존재하는 사랑과 빛의 근원이었던, 이 중심으로 내 의식이 항상 돌아오도록 하는 것이 내가 해야 했던 일, 즉 내 사명이었던 것입니다.

 

내가 이러한 의식의 중심에 위치하게 되었을 때, 내 주위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비로소 원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다시 말해, 모든 일들이 당연하다는 듯이, 자연스럽게 저절로 일어났던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내가 존재해야 하거나, 말을 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들은 내가 가는 길에 나타났습니다. 나는 억지로 노력할 필요도 없었으며, 자연스럽게 이끌렸습니다. 내 앞에 놓여 있던 것, 즉 내가 가야 하는 길에 나타났던 일을 함으로써, 나는 올바른 장소에 도달할 수가 있었습니다. 매사가 이런 식으로 일어나는 것이 자연스러운 존재의 방식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들 모두가 자신들의 삶 속에서 찾고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고 편안한 이러한 흐름과 일치될 수가 있을까요? 빛의 중심, 즉 자석의 효과(magnetic effect)을 지니고 있는 태양이 여러분의 가슴속에 존재한다고 상상하세요. 태양 광선들을 더 많이 방출하면 할수록, 영혼이 지닌 빛도 여러분을 통해 그만큼 더 많이 지구에 표현될 수 있으며, 필요한 상황들이 여러분이 가는 길에 보다 더 쉽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그러한 것들을 찾아내거나,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도 없게 되며,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서도 생각할 필요도 없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것들, 혹은 여러분에게 즐거운 것들을 끌어당기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존재의 방식은 내적인 작업과 관련되는 것이며, 외적인 방식으로 찾아내는 것과 관련된 것이 아닙니다.

 

지구에 살았을 때, 내가 보았던 것, 내가 잘못되고 있다고 “생각했던” 것들로 인해, 그리고 내가 이해할 수 없었으므로, 제대로 되지 않는 것처럼 보였던 것들로 인해, 나는 때때로 절망감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사고방식에 빠질 때마다, 나는 모든 것들을 순리에 맡기고, 나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주며, 또한 내 가슴속에 가장 많이 표현되어 있는 빛과 사랑의 근원으로 되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가슴으로부터 알게 되었습니다. 그 근원으로 돌아왔을 때, 잘못되고 있는 것처럼 보였던 외적인 상황들과 실망감 그리고 좌절감을 버릴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인내심을 키움으로써, 나는 삶의 흐름에 대한 신뢰를 회복할 수가 있었으며, 삶의 흐름이 필요한 것들을 나에게 가져다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마음속으로 이러한 신뢰를 느껴보고, 이러한 신뢰에 마음의 문을 열게 되기를 나는 바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영혼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모두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를 지구에 내려놓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이 가슴속에 지니고 있는 가장 고귀한 에너지가 여러분을 통해 흐르게 함으로써, 이 에너지가 지구에서 형태를 지닐 수 있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내적인 과정으로,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간직하고 있는 가장 깊은 느낌, 즉 열망과 두려움 그리고 감정들을 열린 마음으로, 솔직하게 바라볼 수 있어야 합니다. 다시 말해, 그러한 느낌들을 솔직하게 대면할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 여러분은 내면에 갇혀, 봉쇄되어 있는 그러한 깊은 느낌들에게 사랑을 보내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내면에 존재하는 이러한 장애물들과 부정적인 부분들을 가능한 솔직하게 마주함으로써, 그것들을 변형시켜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내면에서 일어나는 작업입니다. 이러한 작업을 더 많이 하면 할수록, 내면의 태양은 더 많은 빛을 방출하게 되며, 여러분이 지닌 빛을 자연스럽게 지구에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건들을 더 많이 끌어당기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성장해온 사회 속에서, 여러분은 생각하고, 행동하는 에너지에 아주 익숙해 있습니다. 여러분은 종종 가슴속에서 어떠한 속삭임, 즉 어떠한 동경과 열망을 느끼고 있으며, 곧바로 생각과 행위를 통해 이러한 열망에게 형태를 부여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열망은 대개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작동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의 열쇠는 여러분의 생각과 행위를 잠시 보류하는데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이러한 가슴의 의식(heart consciousness)을 곧바로 행동으로 옮기려고 하지 말고, 그 의식 속으로 깊이 가라앉게 함으로써, 그러한 의식이 발달(숙성)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면, 그러한 의식이 분명해지게 되며, 그렇게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신뢰하기 바랍니다. 생각과 행동을 잠시 보류하세요.

 

오늘날의 시대와 아주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러분과 사회에 지금도 여전히 강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어느 시대로, 나는 여러분을 데려가고자 합니다. 이 시대는 아틀란티스라고 불렸던 고대의 문명입니다. 이 문명이 실제로 존재했었는지에 대해서는 많은 논란이 있습니다. 과학은 아직도 인정하지 않고 있지만, 이러한 문명은 존재했었으며, 그것도 아주 오랫동안 존재했었습니다. 내가 지금 여러분에게 알려주고자 하는 것은 그 당시에 여러분은 습관적으로 일에 생각과 행위의 에너지를 쏟아부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어떠한 그룹의 영혼들, 즉 지구 및 우주의 다른 장소들에서 많은 육화를 체험했던 빛의 일꾼들입니다. 여러분은 아주 오랜 역사를 지닌 영혼들입니다. 여러분은 지구 이외의 다른 행성들에서도 살았으며, 따라서 수많은 표현과 실험 속에서 자신의 영혼 에너지에 형태를 부여했으며, 어느 시점에서 지구로 오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