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버가 한국에서 태어난 이유는 한국민족이 크메르 혈통을 면면히 이어오고 있는 단 하나의 국가이기 때문이었답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민족이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졌고 중국은 한국에서 풍습을 이어갔다 합니다. 그래서 중국의 풍습이 한국과 비슷한게 많아 보이는 건 당연합니다. 오래전 징기스칸이 한국을 치지 않은 이유가 바로 한국민족이 크메르의 혈통임을 알았기 때문이랍니다. 서양의 글로벌리스트 들 또한 한국이 가장 오래된 민족임을 알고 있었고 크메르의 혈통을 가진 단 하나의 국가임을 알고 있었다 합니다.
세종대왕의 영은 아직도 고향엘 돌아가지않고 한국에서 한국인들을 지켜보고 있다 합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대형시장에서 사람들이 말하는 걸 보며 보내고 있다 합니다. 세종대왕께서 말씀하십니다. 세계 제 2차 대전 아이디어를 맨 처음 낸 자들이 바로 일본의 롸쓰챠일드 였다 합니다. 롸쓰챠일드는 자신의 조상이 한국에서 쫒겨나 일본으로 유배왔다는 사실을 잊지않고 그에 대한 복수로 한국을 완전히 삼켜버리고 싶어 2차대전을 생각해 낸거랍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왕국의 마지막 왕비를 죽인 것 또한 롸쓰챠일드가 보낸 일본인 자객들이었다 합니다. 원래 GREATEST 왕국들은 섬을 감옥으로 이용했었답니다. 그래서 일본은 한국 왕국에서 감옥으로 이용한 섬이었고 오스트레일리아는 영국에서 감옥으로 이용한 섬이었답니다.
일본의 역사는 지어낸 가짜역사라 합니다.
오래전 한국 그 당시에는 한국이라 부르지 않았지만 57BC 그러니까 예수가 태어나기 전 한국의 이웃 국가에서 한국에게 경고하길 한국은 군대가 없기 때문에 다른나라에게 정복 당할거라 했답니다.
또한 한국은 서양식 현대문명을 따르지 않고 한국민의 민족성을 유지하려 했었답니다. 그러나 롸쓰챠일드에 의해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하며 정신이 깨끗하던 한국민족은 점점 자연과 멀어지면서 정신, 인성 모두 탁하게 변화 되었답니다.
롸쓰챠일드의 피는 말덕의 피를 가진 말덕의 후손이며 이들은 전세계에 널려있답니다. 원래 아누나키가 지구상 여기저기에다 인간을 만들어 뿌려 놓았을 때 말덕의 후예도 같이 널려뿌려졌답니다. 그래서 이놈들 롸쓰챠일드는 전세계에 뿌리를 박고 있답니다. 우리 한국에서도 우리가 흔히 말하는 민족반역자들, 친일파들이나 승만이나 정희, 두환이, 명박이 같은 놈들이 바로 롸쓰챠일드의 더러운 피를 가진 놈들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세종대왕의 영이 아직도 한국 서울 대형시장에서 돌아다니며 시장에서 사람들이 주고받는 말을 들으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여 무척 놀랐습니다. 킴버는 세종대왕이나 한국의 역대 최고의 장군 이순신 에게 한국에 대해 여러가지를 물어본다 합니다. 이처럼 킴버는 지구상 각국의 유명인들을 알고 있고 필요한 정보가 있을 시 그들로부터 모든 정보를 입수한다 합니다. 킴버와 기사님이 바쁘지 않다면 좀 더 깊이 한국역사에 대해 진실을 듣고 싶지만 아직은 딥스제거일로 둘 다 바쁘니 나중으로 미룹니다.
재밌지요 우리님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