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팔레스타인 테러 조직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공격하여 많은 민초들이 살생되고 여성들은 강간당하는 갖은 횡포를 부린 사건이 있었습니다.
인류가 모르고 있고 그 누구도 모르고 있던 한 가지는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공격한 건 팔레스타인에서 일방적으로 공격한 게 아닌 이스라엘의 모사드와 같이 짜고한 계획적인 사건이었다는 사실입니다.
이스라엘은 방어를 잘하기로 알려졌고 군인들도 잘 훈련된 걸로 알려져 있는데, 왜 하마스가 쉽게 공격할 수 있도록 놔두었는가 하는 사실 하나로만 봐도 이들은 양국 정부에서 짜고 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직 모르고 당해야 하는 민초들만 불쌍한 것이 현실입니다. 왜 그들이 짜고 이런 무지막지한 테러를 일으켰을까요?
지금껏 글로벌리스트들은 이스라엘을 이용하여 미국으로부터 거액을 빼돌려 왔었습니다. 이스라엘을 돕는다는 명목과 팔레스타인을 돕는다는 명목으로 지금껏 셀 수 없는 거액으로 호주머니를 채워왔었습니다.
민간인들에게는 한 푼도 돕는 건 없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이 사실을 알고 나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돕는 구호 자금을 모두 단절했습니다.
그래서 이에 대해 화가 난 이스라엘이 모사드를 이용해 찰리 커크를 살해했고 트럼프 대통령을 살해하겠다 협박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들이 협박하고 테러를 일으켜도 트럼프 대통령은 절대 자신이 진행 중인 딥스 청소를 중단하지 않을 것이고,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을 돕는 것도 모두 단절한 상태를 물리지 않을 겁니다.
지금 현재 이곳 미국 내 상황은 무척 위험한 상태입니다. 딥스들이 트럼프 정부의 화이트햇 정치인들을 비롯 모든 화이트햇들의 전화를 엿듣고 있었음을 알아냈고, 많은 FBI 요원들이 체포 감금되었습니다.
정치인들도 잡혀들게 되었는데 그걸 피하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을 백악관으로부터 끌어내겠다 협박 중입니다. 그러나 딥스들의 힘은 빠졌고 날마다 잡혀들고 있는 블랙햇들로 인해 기트모 감옥이 무척 분주하답니다.
이곳 미국의 딥스가 무너짐에 따라 한국의 딥스도 힘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의 특수 부대가 한국에 진입되었습니다. 그들이 활동하여 한국의 딥스 제거를 돕게 됩니다.
현재 한국과 일본의 화이트햇들이 서로 힘을 합쳐 양국 딥스 제거를 돕고 있습니다.
중국의 시진핑은 중국 왕족에 의해 죽음을 면치 못할 거라는 소식입니다. 시진핑은 그동안 중국의 왕족 몰래 미국의 딥스와 손잡고 못된 짓을 많이 해왔었기 때문이라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