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1장(하)|Walk on
2015.09.24. 07:18

다음 질문

 

그러면, 다음 질문. 제가질문을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2015년에 있고, 여러분에게 어떤 장치가 주어졌습니다. 여러분에게 주어진 장치는 단지선택을 하기 만 하면 에너지를 불러옵니다. (탁자에 있는 작은 리모컨을 만지며) 그 장치가 정말 이렇게 생겼다는 말씀은 아니지만, 오늘은 이렇게생겼다고 생각하기로 합시다. 이 장치는 정말로 단순합니다. 이장치는 선택에 의해서 에너지를 불러옵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이 그 무엇이라도요.  그리고 이 장치는 또한 여러분의 감정을중화합니다. 다른 사람의 감정은 아니고, 여러분의 감정이요. 무서운 부분이지요? 제가 지금 한번 감정을 중화하는 것을 시도해보겠습니다. ~ 으으으~ ~ (아다무스가손에 든 리모컨의의 버튼을 눌러서 레이저 포인트를 자신의 목을 향해 쏜다. 웃음) 이 장치는 여러분의 감정을 중화합니다.

 

그리고 이 장치는 여러분이 선택한 곳이 어디든 그 곳에 존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지금, 저는 여러분께여러분이원하는 곳 어디라도라고 말했습니다. 이 장치가 여러분의몸을 사라지고 세상의 반대편에 나타나게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그리고안에 있습니다. 우리는그리고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의몸은 바로 지금 이곳에 남아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의식이 여러 장소에 동시에 존재할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글쎄요, 실제로내 몸을 가지고 가지 못한다면 그게 의미 있는 일인가요?” 라고 물으실 텐데요.

 

이 두 가지를 말씀드리고 싶군요. 여러분은 몸을 가지고 가는 것이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되실 겁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몸에 매어 있었어요, 여러분 정말로 여러분의 몸을 다른 우주나 다른 차원을 여행할 때 가지고 가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은 몸이 아프고, 방귀도 뀌고, 다른 것들을 한다고 불평하곤 하면서, 정말로 몸을 이 여행에 데리고가고 싶다고요? 실제로 동시에 여러 장소에 공존 하는 것은 의식의 문제입니다, 육체적인 몸의 문제가 아니라요. (아다무스가 자기 자신에게 레이저포인터를 발사한다. 몇몇 사람들이 웃는다.) 그래요, 여러분은 몸을 가지고 갈 필요가 없지요.

 

지금, 실제로는, 응용을해보자면, 여러분이 의식을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있도록 허용을 하면,,여러분은 물리적인 속성들도 가지고 가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런 속성들을 가지고 가는 것에점점 더 익숙해지실 겁니다.  물리적속성이 정말로 물리적인/육체적인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리적인) 속성을 가지고 간다는 뜨십니다. 마치 에너지 지문과 같은 것입니다.  여러분은 물질적인 몸 안에서 있는 것이어떠한지 알고 있는 앎(knowingness)에 기반한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런 앎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존재 하는것이겠지요.

 

“오, 그래도 나는 이 몸을 가져가야겠어.” 리고 생각하는 것에서 물러나세요. 스타 트랙( 미국의 TV드라마) 에서그 사람들이 어떻게 했었죠? 그들은 몸을 증발 시키거나 빗물질화 시켰습니다.  (어떤 샴브라가나를 광선으로 쏘아 다른 곳으로 보내 줘. Beam me up” 라고말한다. 스타트랙의 유명 대사입니다.) 나를 광선으로 쏘아다른 곳으로 보내 줘.  그 사람들에게어떤 절차가 필요했었죠? 오우, 정말 많은 분들이 스타트랙마니아시네요. 여러분 모두 정답을 알고 계신 것 같군요. (웃음) (어떤 사람이텔레보트라고대답한다.) 아니요, 우리는 몸을 분해해서 다른 곳으로 보내는일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몸은 있던 곳에 있을 겁니다. 어던파워 없이, 정말로 어떤 파워도 어떤 노력과 분두 없이요. 처음에는이상하겠지요. 그러나 단순히 점프해서 발뛰꿈치를 세 번 마주치는 것으로,  갑자기 여러분은 캔사스에 가 있을 것입니다. (웃음) 그리고 다음 번에는 더 이상 점프해서 발뒤꿈치를 마주치지않고, 이마를 손가락으로 톡톡톡 치면 여러분이 원하는 장소에 도착해 있겠지요.

 

여러분은 몸을 가지고 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시겠죠? 여러분은 지금그리고안에있으니까요. 여러분은 갑자기 단일성(singularity)에서걸어 나와서 모든 것(All That Is)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여러분이이미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모두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영혼과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있습니다. 저는 이 점이 마음에 듭니다, 몸은 영혼 안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때 영혼 안에 있는 몸이 꼭 물질적인 몸으로서 있을 필요는 없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이런 비 물리적인 몸은 꽤나 괜찮은 일입니다, 물리적인 몸과똑같이 좋은 것인데요, 어느 쪽이 더 좋은 것은 아니니까요. 여러분은이렇게 몸에 대한 모든 것을 앎(knowingness)으로서 가지고 있고, 몸의 모든 특성에 대한 패턴도 가지고 있습니다. 진실로 여러분은몸을 가지고 있는 것이 어떤 것임을 잘 알고 계십니다. 그러니까 물리적인 몸을 꼭 가지고 떠나실 이유는없겠지요? Why not take the best of the body? 그래서,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 곳에 존재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을 볼 수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보이지 않기를 원하면 그들은 여러분을 볼 수 없겠지요.

 

그러나, 저는 벌써부터 여러분이 가진 문제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여러분의 인간적인 자아는 벌써 많은 생각을 하고 있군요. 파워의냄새가 나네요,  그건 정말 개똥같은냄새가 나죠. 아니면 새로 입양된 강아지 도티(Dottie :조와산드라가 입양한 강아지 이름)냄새 인가요?

아니, 아니, 농담입니다. (웃음) 왜냐하면 제가 지금 이야기를 하고 있는 동안 여러분은 이미이런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파워를 쓰려고 하죠.  오우! 나는 동시에 여러장소에 존재하면 이런 저런 일을 할거야.” 이 지점에서 여러분은 파워를 쓰려고 합니다. 이런 것은 잊어버리세요. 여러분이 파워를 쓰면서 여러 곳에 존재하려한다면, 이 건 정말 여러분 스스로를 힘들게 만드는 일입니다.

 

제가 들었던 예시를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1915년으로 돌아가서 당시 사람들에게 아이폰을 준다면, 나의 친구들이여, 그들은 자신 혹은 여러분 아니면 세계를 파괴할 겁니다. 그러니 그렇게하지 마세요. 제 이야기를 명심해두세요. 여러분이 이제 어느곳이든 갈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지금 이 예를 의식 안에 새겨 놓으세요.

 

그래서 지금 여러분은 이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장치는 감정을중화합니다. 이 기능이 왜 중요할까요? 그건, 감각(sensuality)과 비교를 하자면, 감정(emotions)은 매우 앙상하고 싸구려이며 가짜이고 파워가잔뜩 실려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앞으로 발견 하게 되시거나 이미 알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오롯이 감각적인 순간에, 육체적인차원을 넘어 다른 모든 레벨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을 때, 누가 감정을 필요로 하겠습니까? 

 

 

 여러분도다른 사람의 혹은 자기 자신의 감정에 빠지는 것과 여러분이 아름다운 음악을 듣고 그 음악이 감동을 주었을 때 여러분이 느끼는 것이 서로 다른 것임을알고 계실 겁니다. 이런 느낌은 감정이 아니지요.  오우!” 그 때 그 음악이나의 귀와 몸 그리고 다른 모든 부분들을 터치했고 나의 모든 부분을 깨어나게 하는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어떤 사람이 진정으로 느끼고 감각적일 때 감정을 필요로 하겠습니까?

 

그래서. 이 작은 장치는 원할 때는 감정을 중화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버튼만 누르시면 됩니다.  (아다무스가 리모컨을 스스로에게 쏜다.), ~ (사람들이 웃음) 나는 비행기 파일럿인데... (더 많은 사람들이 웃음) 그래서 정리하자면, 이 장치는 여러분의 의식을 어떤 힘을 들이지않아도 여러분이 원하는 장소 어디든 갈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럼, 질문을 하겠습니다. 린다마이크를 준비해주세요. 시간이 부족한 것 같은데요, 저는신경쓰지 않습니다.  저의 질문은여러분은 이 장치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입니다. 이 장치는 에너지를자석처럼끌어당깁니다. 이 에네지는 오롯이 여러분의 것이며, 여러분이필요로 했고, 원하고 갈망했던 것입니다. 이 장치는 에너지를불러오고 감정을 중화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의식, 여러분의자각이 여러분이 원하는 곳 어디든지 갈 수 있게 해줍니다. 린다가 드리는 마이크에 대고, 여러분이 무엇을 할지 이야기를 해주세요.

 

저는 이 장치를 아이에머(iYammer)라고 부르겠습니다. 아이에머. 좋습니다.  어떤 분이 저를 위해서 아이에머를 당장 상표등록 해주지면 좋을텐데요.  아이에머. I-y-a-m-m-e-r.

 

일어서서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자 이걸 받으시고, 한번 느껴보세요.

 

줄리: 그럴게요.

 

아다무스: 느껴보세요.

 

줄리: 저는 가장 먼저 어딘가로 가고 바다에서 놀고 싶네요.

 

아다무스: 그렇겠죠.

 

줄리:그리고 그 다음에는 저는 자살할까 생각도 했습니다. , 저는 단순히 놀고 싶네요. 어디로가서 그저 놀고 싶어요.

 

아다무스: 그렇겠죠, 자살이라, .....

 

줄리: 수영을 하고 스노클링(잠수의일종)도 하고 노는 거죠.

 

아다무스: 그러면 당신은 돌고래와 수영하러 가서는 자살을 하려고 하는거군요?

 

줄리: 당신이우리가 1915년에 있다면?” 이라고 하지 않았나요?

 

아다무스: 아닙니다. 아니예요. 우리는 지금 현재 시점 이곳에 있어요.

 

줄리: , 그렇군요.

 

아다무스: , 우리는지금 현재에 있습니다. 1915년 이야기는 조금전에 했던 이야기(경험)이고, 우리는 지금 현재에 그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어떨지에 대해서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 스튜디오에 있어요. , 우리는 바로 이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어떤 장치 하나를 우리가미래라고 생각하는 곳에서 가지고 왔지요. 저는 이 장치를 샴브라에게 바로 지금 건냈습니다. 저는 미래로부터 왔는데요, 100년까지는 아니고 27년 후의 미래에서 가지고 왔다고 하겠습니다. 이 아이에머(iYammer) 장치를 샴브라 몇 분에게 건낼 것입니다. 이 장치는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단순한 아이폰보다 훨씬 더 많은 기능이 있는데요, 그중 주목할 만 한 점은 이 장치가 감정을 중화시키고, 여러분이선택한 만큼 에너지를 불러온다는 것입니다. 에너지를 이곳으로 불러오지요. 그리고 이 장치는 여러분의 의식을 여러분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존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물리적인 몸이 가는 것은 아니지만, 육체적인 몸의 특성과 패턴은가지고 가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이 장치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마치 1915년의 사람들에게 아이폰을 주는 것과 같이, 저도 여러분께 이장치를 드리겠습니다. 이 장치로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줄리: 저는 아직도 놀고 싶을 것 같아요. 여러 곳에도 가보고 많은 것을 경험하고 싶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구체적인예를 들어주세요.

 

줄리: 여행을 떠나서...

 

아다무스: 구체적으로 어디로 여행을 가고 싶으세요.

 

줄리: 그럼 저는 유럽을 여행하고 싶어요.

 

아다무스: 당신은 지금도 비행기를 타고 가서 유럽을 여행할 수 있잖아요.

 

줄리: 알아요, 그렇지만...

 

아다무스: 그렇다면 다른 차원을 여행하는 건 어떤가요?

 

줄리: 좋죠.

 

아다무스: 그렇군요

 

줄리: 저는 이미 다른 차원을 여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아다무스: 아이에머 다시 저에게 주세요, 무슨 이야기인지는 알겠지만..

 

줄리: 저는 잘 모르겠네요

 

아다무스: 무슨 이야기 인지는 알겠지만, 유럽이나 간다고요? 아이에머가 있는데, 유럽이나 가겠다고요? 다른 차원을 가세요! 지옥에라도 가보던지! ( 웃음)제말은 정말 가서 그곳이 어떤지 보세요, 그리고 그 곳을 빠져나가는 버튼을 누르시면 되지요 . 천국도 가보시고요. 탐색을 나가시라는 겁니다. 인간 자아는 유럽에 간다고 하겠지요.  그러면 여러분의 영혼은 어디를 가고 싶어 할까요? 여러분의 영혼은 진정으로 어디를 가고 싶을까요? 오우!

 

좋습니다, 다음분이요. 자여기 있어요.( 아이에머를 건넨다.),  아이에머는 망가지지 않습니다. , 이 장치는 파괴되지 않습니다. 좋습니다.

 

이 장치로 무엇을 하실 건가요, 스콧? 일어서서 말씀해 주시겠어요?

 

 

스콧: 네 그러죠. 저는, 실은 저도 여행을 가려고 했거든요. 저의 형제는 여행을 많이 하거든요.

 

아다무스: 어디를 여행하고 싶으신데요.

 

스콧:  , 그 친구는 모든 곳을 여행하고 있어요. 저는 해저를 여행하고 싶네요.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이거든요, 그리고 ...

 

아다무스: 해저..

 

스콧: , 바다 아래요.

 

아다무스: 그러니까 바다 아래의....

 

스콧: 맞아요, 탐험하는거죠, 난파선들이라거나... 제가 공들여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절대 할 수 없는 일들 말이예요.

 

아다무스: 아이에머를 다시 이리 주세요.( 웃음) 저 좀 도와주세요, 피트. 피트를 위하여! 당신에게 아이에머가 있어요. 이것으로 무엇을 하실건가요?

 

피트: (실수로 마이크 대신 아이에머에 대고 말한다) 어쩌면... …

 

린다: 워우, 워우, 워우, 워우...

 

아다무스: , 예이. 예이. (웃음) 좋습니다.  아이마이크(iMic) 와 아이에머(iYammer) 두 개를 가지셨군요.  (웃음)  이것으로 무엇을 하실 생각인가요?

 

피트: 멀리 던져버리겠어요.

 

아다무스: 왜죠?

 

피트: 왜냐하면 저는 필요 없으니까요.

 

아다무스: 그 것은 맞는 말씀입니다..

 

피트: 저는 그 모든 일(아이에머의기능들)을 할 수 있으니까요. 저는 그 일들을 어떻게 하는지익히고 있거든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맞는말씀이세요.

 

피트: 그래요, 저의 상승의일부로서 말이죠.

 

아다무스: 그렇지만 이 장치는 제가 당신에게 드린 선물입니다. 제 선물을 던져 버리실 수는 없죠.

 

피트: 그럼 저는 그것을 그냥 놓아둘 겁니다.(웃음)

 

아다무스: 피트, 제가당신 좋아하는 거 알죠? 그렇지만 제가 드린 그 망할 선물을 다시 가져와야겠네요.

 

피트: 그렇시죠!

 

아다무스: 이 걸 어떤 분께 드리는 게 좋을까요? , 사트! 저 좀 도와줘보세요, 사트. 그래요, 사트여기 아이에머가 있어요. 이것으로 무엇을 하실 건가요?

 

사트: 제는 제 인생을 즐길겁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쿨한답변이네요. 그러면 구체적으로 뭘 하실 생각이세요?

 

사트: 저는 그 장치로 제 남은 이곳에서의 경험에 매직을 만들 겁니다.

 

아다무스: 예를 들어주세요. 이장치를 가지고 오늘 조금 있다 무엇을 하실 건가요?

 

사트: 저는 피자를 먹을 거예요.(많은 사람들이 웃는다.)

 

아다무스: 이리 다시 주세요, 데이비드. 데이비드. (dream)을꾸세요. 이 마이크를 건데 받으시면 말이죠, 꿈을 좀 꾸시란말입니다.  , 정말 저에게 왜! (아다무스가 흐느낀다. 사람들이 킥킥댄다.) 왜요!

 

데이비드: , ..

 

아다무스: 데이비드.

 

데이비드: 의식적 창조자가 돼서...

 

아다무스: , , , .

 

데이비드: 저도 아이엠( I AM)을알고 있어요.(웃음)

 

아다무스: 어떻게요? 이것으로무엇을 하실 건가요?

 

데이비드: , 예를 들자면....

 

아다무스: 오늘 오후 다섯 시가 딱 되면 무엇을 창조하실 생각인가요? 무엇을 창조하고 싶으신가요?

 

데이비드: 디스크볼(Diskball)이라는게임이 있는데요.

 

아다무스: , 그런데요.

 

데이비드: , 그 게임은에어로빅 게인인데요, 몸이 균형을 찾고 에너지를 움직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삶의 즐거움이기도 합니다.

 

아다무스: 이 생각을 얼마나 오랫동안 하신 거죠?

 

데이비드: 제가 지금 이 아이디어를 너무 오래 생각하고 있는 건가요?

 

아다무스: 그건 집어 치우고 다른 걸 하세요..

 

데이비드: .. 그렇다면

 

아다무스: 그게 잘 되지 않으면, 집어치우세요. 그리고 다른 걸 하세요, 제발요.

 

데이비드: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정말로 그러셔야 합니다. 그건 잊어버리세요.아이에머로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데이비드:그럼 저는  저 스스로의 기쁨을 진정으로 경험하고 싶네요.

 

아다무스: 그러지 마시고, 구체적인예를 들어주세요.

 

데이비드: , ...

 

아다무스: 감정을 중화합니다. 다른 말로 이야기하자면,진정한 감각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지요. 제 말 뜻을 이해하시겠지요?

 

데이비드: 그렇다면 24시간- 7일 내내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은 어떨까요? (웃음, 박장대소)

 

아다무스: 오케이, 드디어나왔군요!

 

데이비드: 그렇죠?

 

아다무스: 드디어, 우리는그 장벽을 넘었습니다.

 

데이비드: 맞아요.

 

아다무스: 그것은 기독교가 흔들리는 시작점입니다.

 

데이비드: 시작이 좋군요.

 

아다무스: 아니요, 하느님당신 말고요. (하늘을 올려 본다). 아니요, 예수 당신도 아니예요. (웃음)  시작점입니다.

 

그리고 아이에머는 감정을 중화합니다. 그리고 에너지를 불러옵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아이엠이 되는 것으로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어디라도요.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다른 대답을 좀 해주세요. 지금 당신은 굉장한 오르가즘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에는뭘 하실건가요?

 

데이비드: 맞아요. 저는다른 차원들을 여행할 겁니다. 이렇게 여행 하므로써,  저의 아이엠의 가능성들을 제 주변의 사람들과 나누고...  (아다무스가 믿지 못하겠다는 표졍을한다.) 이건 아니로군요? ( 웃음)

 

아다무스: 나눈다고요, 퍽이나! 가장 먼저 사람들은 당신을 죽이기부터 할 거예요.

 

데이비드:, 그러면 사람들이저를 먼저 찾아내야겠지요.

 

아다무스: !!!!

 

데이비드: 저는 순간이동을 할거예요.

 

아다무스:, 이리 주세요. 다시 주세요, 저의 망할 아이에머!그래요, 마지막 분입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좀 낫겠죠. 좀낫겠죠. 여기 이리 이 앞에 나와서 말씀해주세요.

 

에디스: 태드, 당신이예요.

 

아다무스: 좋아요, 말씀해보세요.

 

태드: (한숨) 저는 어디라도좀 가고 싶어요. 저는 어떤 별로 저 자신을 쏘아서 거기서는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나 보고 싶어요. 저는 제가 한번도 상상해보지 못한 곳에 저를 투영하고 싶어요, 그리고그 사람들은 거기 있고.. 어쩌면 저는 키 크고 늘씬한 매력적인 여자가 돼서 밖을 걸어 다니고 싶어요. 저는 제가 원하는 일은 뭐든 할거예요.

 

아다무스: 어떻게 걷는다고요?

 

TAD: 뭐 이렇게 걷는 거 있잖아요. 잘 따라할 수는 없지만. (아다무스가 표정을 짓는다. 웃음)

 

아다무스: , 아이에머가이런 거라면 저는 아이에머 디럭스 버전을 사지 않겠습니다.

 

태드: 어쩌면 이렇게 걷는 건 저같은 키가 작은 여자가 걷는 모습인지도모르겠네요.  어쨌든, 저는 제가 갈 수 있고 경험 할 수 있다고 생각해 보지도 못했던 곳들에 갈 겁니다.

 

아다무스: 예를 하나 들어보세요, 어서요! 지금 모호하게([네뷸러스]nebulous.) 말씀하고 계세요.

 

태드: 모호하게 ([네뷸러스]nebulous), 그럼 저는 다른 성운([네뷸라] nebula)에 가겠습니다.

 

아다무스: 그렇시군요. 저거기에 친구들이 있어요. 제가 그 친구들 이름을 알려드릴게요.

 

태드: 감사합니다, 거기어디서 맥주를 마시면 좋겠군요.

 

아다무스: 우선은 그 친구들에게 아이폰으로 연락을 하실 수 있어요.

 

태드: 저는 저가 저 스스로에게 허락한 것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제 뇌가 지금 말을 하고 있는데요. 저 밖에 있는 것들이...

 

아다무스: 그거 이리 내요. 다시이리 주세요. 린다에게 마이크 주세요. 린다요.

 

태드: 린다 말이죠?

 

아다무스: , 린다요.

 

정확하게! 이것이 제가 말씀드리고 싶었던 했던 점입니다. 여러분은 인간의 자아로서 생각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이 마법의 장치를손에 쥐었습니다, 마치 1915년에 사람들이 아이폰이라는이 놀라운 기계를 갖게 된 것처럼 말이지요. 그리고 여러분은 이 마법같은 장치 아이에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고선 이 장치로 한다는 일이 유럽이나 가는 거라고요? 그것이여러분의 망()..... (dream)입니까? 그리고서는 해저를 수영하고 난파선을 찾는다고요? 제가 뭘...! 여러분 이런 대답들이 얼마나 우스운 일인지 보이시나요? 그리고 뭐요? 여행이요? 그게정말 여러분이 원하는 건가요? 그것이 깨달음 여정 뭐 그런 건가요?

 

모든 대답들 가운데서 유일하게 데이비드가  가장 근접한 대답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데이비드는 24시간-7일동안 오르가즘을 느낄거라고 하잖아요. 우리 모두 데이비드가 뭘 말하는지 알고 있잖아요. 그리고 데이비드가 많은 친구들을 갖게 되겠지요. 데이비드, 전화번호부에 실려 있지 않은 전화번호를 하나 개통 하는 것이 좋겠네요.

 

 

제가 노력한다고 해도, 오늘을 이 샤우드처럼 각본을 쓰기도 어려울겁니다. 저는 이런 상황을 만들 필요도 없었어요. 여러분들이저를 위해 이렇게 대답해 주셨지요. 여러분들이 이렇게 뛰어난 각본을 짜신 겁니다. 이건 정말 일류작이예요.  어떤 사람이 아이폰을 가지고 무엇을 할까? 여러분은 1915년대 사람에게 아이폰을 어떻게 설명할까요?  그 당시 사람들은 아이폰으로 무엇을 할까요? 그리고 여러분은 한동안 대답하지 못하셨습니다. 여러분은 설명할 수없었습니다. 그 설명은 매우 빈약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에게아이에머를 여러분 손에 건내는 상황을 설명하였습니다. 아이에머는 지금 이 곳에 이미 도착해 있다는 것을설명하였습니다. 여러분은 아이에머를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여러분은 진심으로 아이에머를 가지는 것에 준비가 되셨습니까?  유럽에 가고, 바다 속을 수영하고오르가즘을 느낄 거라고요? 이것이 정말 우리가 가고자 했던 곳인가요?그럼 이제 그만 여기서 찢어져서 여행할까요?

 

제 이야기의 포인트는, 인간 자아는 아이에머를 가지고 무엇을 할지혹은 다음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고  상상조차도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이에머는 지금 오고 있습니다. 아이에머는이메일 안에 있습니다. 아이에머는 여러분에게 가고 있습니다. 아이에머는제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선물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이 여러분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받으실 때는, 여러분의 인간 자아를 옆에 치워 놓으세요.

 

여러분은 지금 어떤 일이 있었는지 보셨습니다. (웃음) 정말로 이보다 각본을 더 잘 쓸수는 없어요. 여러분의 인간 자아가멈춰서이것이 한계이다.’라고 생각을 할 때, 우리는 어떤 한계도 없는 곳에 갈 것입니다. 인간 자아는 이 여정에필요 없습니다, 아이엠이 필요 합니다.

 

 여러분의아이엠으로부터 온 이 선물을 받는다면.... 저는 정말 진지하게 이 장치가 감정을 중화한 다는 것을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장치는 에너지를 불러옵니다. 이 장치는  여러분이 선택한 어느 곳에 여러분이 존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것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아도, 마법 주문을 외우지 않아도, 상상하지 않아도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있도록 해줍니다. 여러분은이것을 생각하고, 마술처럼 만들어내고,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이 일은 인간적인 자아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 , 그러니 여러분의 아이엠이, 진정한 여러분 자신이 나오도록 합시다. 아이엠은 무엇을 하면 되는지 알고 있습니다. 아이엠은 에너지를 제어하지않으면서(holding back), 파워에 빠지지 않고, 아이에머로어떤 일을 했으면 하는 구차하고 제한된 인간의 욕망 없이, 자동적으로 에너지를 불러온다는 것이 어떤것인지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아이엠은 이렇게 불러온 에너지로 무엇을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인간 자아보다는 더 넓은 개념의, 여러분은 어느 때나 원하는곳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쉬운 일입니다. 여러분은이 것을 어떻게 하는지 배우기 위해서 미스테리 스쿨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의식을 가고 싶은 곳에두면 됩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인간 자아가 노력하고 힘(파워)를 쏟아서 이 일을 이뤄내려고 한다면, 좌절만이 뒤 따를 것입니다. 왜냐하면 인간(자아), 여러분이 오늘 들었던 대답들처럼, 진실로 이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무엇인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상상 이상을 넘어 갈 수도 없지요. 그리고 인간(자아)가원하는 것은 지극히도 인간적인 것뿐입니다. 저는 인간(자아)를 무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이 곳에 한 사람으로서 서 있지만동시에 상승 마스터이기도 합니다. 것은 가장 장엄한 경험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오직 상승 마스터로서의자아가 되는 것만을 허용한다면, 이런 제한적인 허용이 여러분 스스로 제한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아름다운 제한된 생각, 두려움, 마쿄 그리고 어떤 영감도 없는 예시들을 들으셨습니다. 저 자신이각본을 썼다 해도 이 보다 더 잘 쓰지는 못했을 겁니다. 그러니 인간(자아), 아이에머가 그대에게 오거든, 부디물러나 주세요. 그러면 우리 모두가 다음 단계로 갈 것입니다.

 

이 곳에는 어떤 파워도 없습니다. 아이에머는 여러분이 파워를 사용하려고하면 산산히 부서질 것입니다. 그러니 인간(자아)이여 물러나세요. 좋습니다.

 

아이에머를 느끼며 깊은 호흡을 하겠습니다.

 

 

 

파워를 넘어서



 저는지금 두 가지 일을 하려고 합니다.  우리에게많은 시간이 남운 것은 아니지만, 한 편으로 우리는 이 세상의 모든 시간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개 다이지요. 이것은그리고입니다. 절대로, 절대로, 영영 이것 아니면 저것이 아닙니다. 모든 일은 언제니그러나입니다. 이 점이바로 다른 사람들과 여러분의 차이점이지요. 그리고 정말로 그렇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여섯 달 후에는 여러분은왜 진작 말해주지 않았어요?” 라고 화나서 저에게  말하겠지요.

 

그러면 지금부터, 조명을 꺼주세요.우리는 두 가지 경험을 할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과 하고 싶은 첫 번째 경험은지금 어떤 것을 먼저 할까 결정하고 있어요.- 매우 짧은 것입니다. 우리는 이 경험에 많은 시간을 쏟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파워너머를 걸어보겠습니다.파워를 넘어서요. 그러니 존, 저는 오늘 샤우드를 위해서 만들었던 음악 말고 다른 음악이 하나 더 필요합니다.

 

저는 첫 번 째 경험은 간략하게 하는 것으로 하고 싶습니다. 이것은일종의 드림워커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 스스로와 함께 걷게 될 것입니다.

 

자 숨을 깊게 들이 마쉬고, 아이야머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아이야머는 여러분이 선택한 어느 곳으로든 여러분을 데리고 갑니다. 어쩌면여러분의 물리적인 몸과 두뇌는 함께가  아니더라도,  아이야머는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여러분을데려다 줍니다. 이 곳에 의지나 밀어붙임은 없습니다.

 

(음악이 시작됨)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시대로 움직입니다. 이 시대는파워가 없는시대입니다. 제가초반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여러분은 발 하나는 파워 안에 계속 담겨 있는데 다른 발은 파워 밖으로빼 보려고 노력 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파워 너머로 갑니다.

 

파워란, 자신이, 자신의의식이 스스로에게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 창조한 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로부터 나온 환상입니다.

 

밖에서 무엇을 가져올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무엇을 빼앗아올 필요도 없지요.

 

모든 에너지는 이미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우리가 파워 너머로 가면서, 우리는 완전히 다른 세상으로 들어가게됩니다. 매우 다른 세상입니다. 이곳은 해방되고 자유로운세상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이자연스럽게 에너지를 불러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언제나 이렇게 해 왔다는것을 깨닫습니다. 그렇지만 어쩌면 그동안은 여러분은 어떤 에너지를 불러 올지 의식적으로 고르지 않았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앞으로는 다시는 에너지를 얻기 위해 다른 사람을 찾고 필요로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여러분은 에너지를 여러분의 밭에서, 우주적 밭에서매우 쉽게 끌어 당실 수 있습니다. 에너지가 어디서 오는지는 중요한 부분은 아닙니만, 여러분은 에너지를 매우 쉽게 끌어 올 수 있습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에게옵니다.

 

 

 

비유를 들자면, 일종의 클리셰인데요.여러분이 에너지를 불러오는 것은 아침에 일어나서, 배고픔을 느끼고, 먹을만한 동물을 사냥하러 밖에 나가서, 가죽을 벗기고 요리를 한후 겨우 한 끼를 먹는 것과는 다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왔던 방식입니다. 그들은 언제나 잡으러 쫓아 다녀야 했지요.

 

파워가 없는 삶에서 다른 점은, 여러분은 아침에 일어나서 배가 조금고프다는 정말로 아름다운 감각을 느끼게 됩니다. 여러분 배가 고프다는 것은 매우 감각적인 일입니다. 오우, 밥을 먹는 것은 느낌이 정말 좋은 일이지요. 그리고 여러분이 문을 열고 나오면 이미 방금 요리 된 준비된 식사가 한 상 차려져 있습니다.  먹기만 하면 됩니다. 모두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인간의 정신은 펄쩍 뜁니다. “아니, 이게 여기 어떻게 있지?” “이거 뭐 의심스러운 게 있는 거 아니야? 이거 무슨 속임수 같은데?” 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인간(자아), 입 닫고, 먹자! 네가 불러온 거야. 이것은 너를 위한 거야.” 이 것이 파워 없는 삶입니다.

 

몇 년 전에, 제 생각에는 아다무스인 것 같은데요.. 아님 토바야스거나. 저 아다무스 혹은 토바야스가 말했죠. “ 그 것은 여러분에게 옵니다.그 것은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리고 정말 그것은 옵니다. 파워 너머에서는, 그것은 여러분에게 옵니다. (Going beyond power it justcomes to you.)

 

파워 너머의 삶은 정말 매우 매우 다른 현실입니다. 여러분은 제어하거나조정해 보려는 시도를 할 수 없습니다.

 

파워 없는 삶이라는 것은 모든 것이 그 곳에 있으며 또 앞으로도 그 곳에 있게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렇게 비명을 지르는 인간적인 부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그런데 너는 정말 이해를 못하고 있구나. 만약에 내가 전에 해봤는데 잘 되지 않았다면어떻게 할건데?”

 

나의 친구들이여, 이 것은지금아니면 절대.”와 같은 것입니다.  이것은믿느냐 아니면 돌아가느냐와 같은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파워 없는 이 시대, 이 차원, 이 의식으로 안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하려하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그러니까 내가 지금 뭘 해야하는거지? 내가 그렇게 하려면 얼마나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거지?”궁금해 하신다면, 그렇지 마세요. 여러분은 벌써 그 곳에 와 있습니다.

 

이해 하지 못하시겠어요? 여러분은 이미 그 곳에 계십니다.

 

이것은 마법이 아닙니다. 이 것은 의식입니다.

 

여러분은 애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떤 것을 이해하려고 하지 않으셔도됩니다. 분석을 할 필요도 없지요. 심지어는 집중을 하지않으셔도 돼요. 여러분은 이미 그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것은, 여러분은 어떤 파워 없이 이 일을 이뤄내셨습니다.

 

그리고 이제 인간(자아)가해야할 유일한 일은 이 것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것 뿐입니다.

 

 

, 깊은 호흡을 하세요. 여러분은지금 파워없는 삶 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래, 하지만만약이라고 말하는 여러분의 인간 자아를 발견할 때, 그저쉬! 하세요. 여러분은 파워없는 삶 속에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려 애쓸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거기에 있습니다. 모든 것이 어떻게 변하는지, 이전과 어떻게 다른지 그저 지켜보세요.

 

이것은 고된 노동이 아닙니다. 노력이 필요없습니다. 그저 거기에 있는 겁니다. 그것을 경험하도록 스스로에게 허락하세요.

 

저는 압니다. 틀림없이 머리 속에서 온갖 생각들이 나래를 펴고 있을겁니다. “하지만 만약?” 그리고내가 그걸 어떻게 하지? 만약...?”-! 그것은 단지 인간의 목소리입니다. 하지만필요한 모든 것을 그 아이엠, 그 의식이 끌어 오는 삶, 그리고를 기억하세요. 그것이모든 것을 불러 옵니다.

 

깊은 호흡을 하면서, 오늘 여러분과 할 다음 부분으로 부드럽게 넘어가봅시다.

 

깊은 호흡을 합시다.

 

(음악이 끝남)

 

 

 

 

워크온 미랍


 

이제, 우리는 일종의 미랍워크, 드림워크로들어가 보겠습니다. 저는 이것을 등과 등을 맞대고 합니다. 전에같았으면 하지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깊은 호흡을 하시는 가운데 음악을 틀겠습니다.

 

(음악 시작됨)

 

그리고 이 경험 속으로 저와 함께 하시면서, 먼저 깊은 호흡을 하시고, 그저 이 경험 속으로 들어 가도록 여러분을 허용합시다. 많은 생각도필용 없습니다. 모든 것은 여러분에게 다가올 겁니다.

 

어떤 것을 위해서도 작업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올것입니다. 여러분의 안내자로서 저를 그저 따라 오십시오.

 

, 깊이 호흡을 하세요.

 

그리고 준비되었으면, 커다란 저택을 상상해 보세요. 방이 수도 없이 많은 큰 저택을요. 현대식 저택일 수도 있고요, 고풍스런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진짜 저택을 상상하세요. 이 저택 주변에는 물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호수나 개울이 있는 자연경관에요. 나머지는 원하는 대로 상상해 봅시다.

 

이제 단순히 보는 것 보다, 직접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 이야머 iYammer를 기억하시면 힘들이지 않고 원하는 어디든갈 수 있습니다. 그저 거기에 있게 됩니다.

 

이제 우리의 여정에서 우리가 경험하게 될 또 하나의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사태가 변할 것이며 그것이 괜찮다는 것입니다. 한 저택을 상상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풍경은 편하고 집의 스타일이 변합니다. 인간의 마음에 그것은걱정을 끼칩니다. 하지만그리고에는 그것이 적절합니다. 인간의 마음은 모든 것이 안정되고 변함없고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길 바랍니다. 그러나그리고안에서 그것은 변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스스로를 들볶지 마십시오. 이 경험 속으로 들어갈 때에, 여러 가지가 변화하고 달라지더라도 3차원의 확고한 상태에 매달리지마십시오.

 

그래서 이제 우리는 여러분의 저택에 들어갈 만반의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그곳엔 방들이 빼곡히 차 있으며, 복도도통로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복도와 통로가 있고 양옆에 방들이 있는 집이나 건물에 익숙할 겁니다. 여기는 다릅니다. 조금 다릅니다.

 

이 방에서 저 방으로 지나가더라도 복도는 없습니다. 그리고 방이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괜찮습니다.

 

, 이제 들어 갑니다. 우리는첫 번 째 방으로 들어 갑니다. 이 방은 이생의 여러분의 생물학적 가족들이 있습니다. 돌아가신 가족과 살아 있는 가족 모두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족으로가득 차 있습니다. 여러분의 형제, 자매, 부모, 숙모, 삼촌, 조카, 사촌 등등. 그방에 당신의 의식에 온전히 머물기를 요청합니다. 당신에게도요.

 

주변을 찬찬히 둘러 보세요. 가족의 얼굴들과 모습들이 보입니다.

 

(멈춤)

 

그들도 여러분을 봅니까? 당신을 알아 봅니까? 서로 알아보고 있나요?

 

(멈춤)

 

여기서 느낌이 편안합니까? 아니면 그닥 편하지는 않습니까?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런데요, 사물들이 변하고 움직여도 괜찮습니다.

 

(멈춤)

 

이제 옮길 시간입니다.

 

이제 깊은 호흡을 하며 걸어 나갑시다. 다음 방으로 걸어 가 봅시다. 기억하세요, 회랑도 복도도 없습니다. 조금 걸어 가면 바로 다음 방으로 갑니다. 이제 이 방에는 함께살아온 여러분의 친구들이 있습니다.

 

주변을 잘 보세요. 어떤 얼굴들 인가요, 소시적 친구, 아니면 학교 친구들 인가요? 이 방이 가득 차 있나요 아니면 몇 사람 없나요? 여러분을 알아봅니까? 아니면 소 닭보듯 합니까? 아니면 그들 역시 얼굴없는사람 같은가요?

 

드는 감정은, 사랑인가요, 동지애인가요? 아니면 배신감인가요?

 

(멈춤)

 

때로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얼굴들이, 여러분의 눈에 띄는 얼굴들이 기대하던얼굴들이 아닐 수도 있음을 참고하세요.

 

이 방이 편안한가요? 오래 머물고 싶은 어떤 곳인가요? 아니면 숨막히고 조여오고 그냥 불편한 느낌인가요?

 

(멈춤)

 

그들도 당신을 알아 보나요? 그들은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멈춤)

 

(pause)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의식이 이 방이 아닌 다른 곳으로 나가고 있나요?

 

(멈춤)

 

아주 깊은 호흡을 합시다. 이제 걸어 나갈 시간입니다. 다른 방에도 가봐야 합니다. 다음 방으로 걸어 들어갈 시간입니다.

 

그리고 이 방안에는 이생에서 했던 모든 사랑과 그 사랑했던 사람들이 있습니다.기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루라도 좋고 10, 30년 아니 50년 일 수도 있습니다. 상관없습니다. 다만 여러분의 가슴과 진정으로 닿았던 모든 사람들이있습니다.

 

(멈춤)

 

여러분의 모든 사랑과 사랑했던 사람들.

 

(멈춤)

 

많은 가요? 그저 몇 명뿐인가요?

 

(멈춤)

 

이것이 편한가요, 거북한가요?

 

(멈춤)

 

그들이 여러분을 알아보나요? 여기서도 당신은 투명인간인가요?

 

(멈춤)

 

여기가 명확성의 자리인가요, 아니면 혼란의 장소인가요?

 

(멈춤)

 

이 사랑과 사랑했던 사람들의 방에서 깊은 호흡을 합시다. 이제 자리를뜰 시간입니다. 다음 방으로 걸어 갑시다.

 

이 방은 여러분의 첫 직장이후로 같이 일했던 모든 사람들로 차 있습니다. 거기엔그 세월을 같이한 여러분의 사장도 있고 동년배도 있고 부하직원도 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같은 곳에서 일하는 사람들 간에는 일종의 특별한, 이상하지만 특별한, 유대관계가 있습니다. 이들은 기본적인, 아마 그렇게들 부를 것 같습니다, 목표나 패턴을 똑같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과 일하는 곳의 임무를 짊어진 남남들이 이런 환경에 말하자면 내 던져진 것이지요.

 

이제 여기 이 동료와 동지와 관계인들의 방에서 그들이 여러분을 알아 보나요? 아니면여기서도 당신은 투명인간인가요?

 

(멈춤)

 

이곳이 편안한 곳인가요? 다시 와도 기분 좋을 곳인가요? 아니면 삶의 에너지를 뺏기는 기분이 드는 곳인가요?

 

(멈춤)

 

있잖습니까, 여러분은 생의 많은 시간을 직장이나 사무실, 공장이나 상점에서 보냅니다. 삶의 많은 시간을요, 그러나 참 희한합니다. 대부분 그런 점에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어차피 해야 할 어떤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사람들과 진정으로 관계를 맺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터에서 많은 일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마주친 인물들을 생각해 보세요. 또 여러분은 그들에게 어떤인물이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 이 동료와 관계인의 방에서 깊은 호흡을 합시다. 사실 여기서 여러분은 놀라운 이야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면만트고 그냥 스쳐지나가는 사람들, 그저 같은 회사에 다니는 사람들, 다시생각하고 싶지 않은 몇몇 사람들, 그리고 여러분을 삶을 변화시킨 사람들 등등.

 

그러나, 이제 걸어 나갈 시간입니다.정신을 추스립시다. 가 볼 방이 몇 개 더 있습니다.

 

정신 챙기시고 다음 방으로 들어가 봅시다. 이 방이 가장 흥미롭습니다. 왜냐하면 이 방에는 여러분의 안내자였던 존재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영적인안내자라 부르던 그런 사람들, 이 생과 다른 생에서 여러분과 함께 작업한 천사적 친구들이죠. 이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물리적인 몸으로는 아니고요, 아마도 여러분은 기억하거나 알아보지 못할지도모릅니다. 하지만 그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잠시 깊이 느껴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제가 힌트도 조금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느낄 수 있고 감지할 수 있습니다. 연결점을 찾으려 애쓰고들계심을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여러번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특히여러분이 어렸을 때, 장난감으로서, 때로는 애완동물로서, 그들이 그 애완동물은 아니었고요, 다만 그 동물을 몸을 빌어 여러분에게간 것이지요. 그리고 자주 여러분의 부모가 상상속의 친구라고 부르던 그런 존재로서 갔었죠. 그들이 지금 이 방에 있습니다.

 

(멈춤)

 

이들이 당신을 알아 보나요?

 

(멈춤)

 

이 방의 느낌이 어떤가요? 편합니까?오래 있어도 좋을만 한가요?

 

(멈춤)

 

이들의 물리적 또는 인간적 모습을 파악해 보려고 너무 애쓰지 마세요. 편한맘으로 그들의 에너지를 느껴 보세요. 이들이 느낌이 어떤가요? 이전의동료들의 방이나 생물학적 가족의 방과 어떻게, 좀 다르게 느껴지나요?

 

(멈춤)

 

친구보다 가깝고, 연인보다 가깝고,생물학적 가족보다 가까운 어떤 것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이들은 여러분과 아주 가까웠습니다. 둘도 없이 말이죠.

 

(멈춤)

 

하지만 여러분은 그러니까 약간의 버림받은 느낌이 들지도 모릅니다. 그들이왜 떠났나요?

 

(멈춤)

 

왜 이들은 한마디 설명도 쪽지도 없이 밤사이에 사라졌나요?

 

(멈춤)

 

하지만 여기 너무 오래 어슬렁대지는 맙시다. 이제 갈 시간입니다, 친구들. 이제 갈 시간입니다.

 

우리는 다음 방으로 들어 갑니다. 역시 지극히 흥미로운 방입니다. 왜냐하면 이 방에는 인간으로 산 여러분의 모든 과거가 있기 때문입니다. 전생이었던모든 측면들. 이 지구에서 가졌던 모든 생의 표현들. 모두가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멈춤)

 

얼굴이 보이나요? 아니면 그냥 흐릿한 형체인가요?

 

이방의 진정한 느낌은 어떻습니까? 정체성의 느낌인가요? 무관심의 느낌인가요? 혹시 생물학적 가족의 방에서 느꼈던 것과 비슷한느낌인가요?

 

이 과거 생의 방, 편안합니까?

 

얼굴들이 보이나요?

 

그들이 당신을 봅니까?

 

(멈춤)

 

이곳은 여러분이 머물고 싶은 그런 곳인가요?

 

(멈춤)

 

과거의 삶들과 여기에 살고 싶은 생각이 드나요?

 

명확성이 있나요? 아니면 다소 질척하고 혼란스러운가요?

 

제가 약간의 실마리를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모두 다, 그리고 일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깊이 호흡하며 옮길 시간입니다. 이동합시다.

 

그럼 이젠, 밖으로 걸어 나갑시다.그 저택 바깥으로 나가서 아름다운 땅으로 자연 속으로 걸어가 봅시다.

 

, 자연. 여기서 멈춰봅시다. 자연을 느껴 보세요.

 

샴브라와 작업하면서, 자연은 사실상 샴브라에게, 인간에게 가장 소중한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신보다 더 소중하고, 가족보다도 더 소중하고, 없으면 가장 아쉬워할 그런 것입니다.

 

주위의 자연을 느껴 보세요. 느낌이 어떤가요?

 

(멈춤)

 

앞의 방들과 어떻게 다른가요?

 

(멈춤)

 

자연 속에 나와 있는 여기서 그 에너지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하늘과나무와 땅과 아름다운 동물들을요. 집안의 다른 방들과 어떻게 다른가요?

 

(멈춤)

 

이곳은 머물 수 있는 그런 곳인가요? , 상관은 없습니다. 어차피 또 가야하니까요, 친구들여. 우리는 또 가야합니다.갈 곳이 더 있습니다.

 

(멈춤)

 

이제는 여러분을 아주 흥미로운 곳으로 데려 가겠습니다. 이곳은 몸과마음 너머의 장소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여러분이 몸이없는 어떤 곳, 여러분이 마음을 가지지 않는 어떤 곳입니다. 상상하기어렵지 않습니다. 인간이면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훨씬더 그 이상의 존재입니다.

 

여기는, 느낌이 어떻습니까?

 

(멈춤)

 

명확한가요, 아니면 혼란스러운가요?

 

(멈춤)

 

몸도 없고 마음도 없습니다. 편안한가요? 머물고 싶은 그런 곳인가요? 아니면 몸가 마음으로 돌아가고 싶은가요?

 

(멈춤)

 

상관없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갈 시간입니다. 신쪽으로 걸어갈 시간입니다. 신에게로요. 느낌이 어떤가요?

 

(멈춤)

 

신 앞에 서니 느낌이 어떤가요?

 

(멈춤)

 

명확성이 있나요? 생물학적 가족과 있던 방, 연인과 친구들이 있던 방과, 뭐라도 다른 점이 있나요? 다르다면, 어떻게 다른가요?

 

(멈춤)

 

수용과 사랑이 있나요? 아니면 어떤 식으로든 제한의 느낌이 드나요?

 

(멈춤)

 

신이라 불러왔던 그것을 깊이 느껴 보세요.

 

(멈춤)

 

한껏 깊은 호흡을 하세요. 이제 신 너머로 가겠습니다. 신 너머로, . 누군가이렇게 묻겠군요. “신 너머에 뭐가 있기는 있나?” 그럼제가 말합니다. “가보면 알겠죠.”

 

깊은 호흡과 함께 이제 가 봅시다.

 

이제 우리는 아무것도 없는 곳으로 갑니다.

 

(음악 멈춤)

 

아무 것도 없는 곳, 절대의 무.

 

(멈춤)

 

여기엔 몸도 없습니다. 마음도 없습니다. 가족도 없습니다. 인도하는 영도 없습니다. 연인도 없습니다. 과거의 생도 없습니다. 자연도 없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멈춤)

 

아무것도.

 

(오래 멈춤)

 

느낌이 어떤가요?

 

주위에 다른 어떤 것도 없습니다. 오직 당신뿐입니다. 어떠한 시선 분산도 어떠한 비교 거리도 없습니다. 어떤 과거도 어떤미래도 없습니다.

 

당신 말고는 어떤 것도 없습니다.

 

여기에는 어떠한 실패도, 어떠한 성공도 없습니다.

 

여기에는 자신과의 투쟁도 타인과의 투쟁도 없습니다. 당신 말고는 아무것도없습니다. 경쟁할 어떤 사람도 없습니다. 어떠한 파워도, 어떤 격한 감정도 없습니다.

 

그저 당신입니다.

 

여기에는 어떤 죽음도 없습니다.

 

여기에는 어떤 고통도 없습니다.

 

어떤 목표도, 어떤 계획도, 어떤투쟁도 없습니다. 아무것도요.

 

(멈춤)

 

아무것도요. 그것은 심지어 어두움도 아닙니다. 고요함조차도 아닙니다. 그것은 어떤 것도 아닙니다.

 

(멈춤)

 

그것은 그 아이엠, 아이 이그지스트I Exist입니다.

 

(멈춤)

 

“내게 가족이 있다면 아이 이그지스트”, “천사가 존재한다면 아이이그지스트”, “과거의 삶이 있다면 아이 이그지스트, ”내게어떤 미래가 있다면 아이 이그지스트아닙니다. 아무것도없습니다. 그저아이 이그지스트만 있습니다.

 

극복해야 할 어떤 과거도 없습니다. 헤아리고 걱정해야할 어떤 미래도없습니다.

 

그저 그 아이 이그지스트, 아이엠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어떠한 파워도 없습니다. 여기에는 몸과 마음과 영혼의 어떠한배고픔도 없습니다.

그저 아이 이그지스트만 있습니다.

 

(멈춤)

 

이 자리를 절대 떠나지 마세요.

 

여기에 있기를 멈추지 마세요, 절대로.

 

이것이 당신입니다. 신은 없습니다.에너지도 없습니다. 당신 외에 그 어떤 것도 없습니다. 오직아이엠 뿐입니다.

 

여기에 있기를 절대 멈추지 마세요.

 

다른 모든 방에 여전히 있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 친구나 연인이나 천사나 자연이나 다른 어떤 것과도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모든 것들과 함께 할 수 있으나, 여기에 있기를 절대 멈추지 마세요.

 

여러분의 자신, 아이엠과 함께 하기를 절대 멈추지 마세요.

 

그 외의 모든 것은 그저 의식의 작용입니다. 이것은 그 의식입니다.

 

그 외의 모든 것은 하나의 표현이며 하나의 경험입니다. 그러나 이것은의식입니다.

 

그것은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음식도 돈도 파워도 사람도 신도천사도 어떤 것도 필요치 않습니다. 과거도 현재도 없습니다. 그것은단지 그 아이 이그지스트일 뿐입니다.

 

항상 여기에 있으며 원하는 다른 어떤 것에도 있으며, 그러나 항상여기에 있으세요.

 

깊은 호흡을 하시며, 그 호흡 속에서, 이제, 이 아이 이그지스트의 자리에서, 그 의식, 그 자작, 그삶을 여러분의 저택 안으로 확장해 가세요. 거기의 방들을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바꿔보세요. 그 방에서 함께 하고픈 사람도 선택하세요. 저택 주위의 자연과 함께하세요. 그러나 항상, 항상 오로지 당신만을 위한 이 방에있으세요.

 

깊이 깊이 호흡을 하세요, 친구 여러분. 그 사이 우리는 파워없는 삶으로, 새로운 차원으로, 새로운 경험으로 걸어 갑니다. 그리고 다시 여러분 속으로 갑니다. 다시 아이 이그지스트로 돌아 갑니다.

 

깊은 호흡을 하세요.

 

우리의 린다가 천천히, 천천히 여러분과 함께 호흡을 이어 가겠습니다. 그 사이 저는 이 소중한 순간을 이용해 저의아이 이그지스트, 저의 아이엠으로 돌아 가겠습니다.

 

무료 보충 이야머가 여러분이 곧 받을 수 있도록 갈 것임을 잠깐 알려 드립니다.그것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절대 파워를 위해 쓰지 마세요.

 

, 이것으로, 친구 여러분, 이미 아시다시피, 창조의 모든 것에서, 그리고 아무것도 아닌 것에서 모든 것이 잘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역: 구슬, 게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