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2장(하) | Walk on
전체공개 2015.10.22. 02:04

그것은 아주 흥미로운 개념이지만 역시 현실입니다. 시공간은 바로 지금 여러분을 통과해서 움직이고 있으며, 그러는 가운데 중력효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제가 중력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을 때, 저는 땅으로 떨어지는, 뉴톤의 중력 그 이상의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의 중력은 흡입력입니다. 응축하여 밀도를 생성합니다. 그러므로 시간과 공간이 바로 지금 여러분을 통과해 지나가면서 중력 효과를 만들어 내는데, 그 중력은 그냥 물리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진정한 중력은 사실 생각과 감정들을 붙잡아 들입니다.

 

한 순간 동안 여러분의 생각과 감정들이 마치 물리적 물체처럼 중력에 의해 빨려 들어가는 상상을 해 보십시오. 그래서 여러분은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적어도 여러분이 인식하는 그런 식으로는 아닙니다. 그것들은 아주 아주 다릅니다. 중력이 이것들을 붙들어 매고 있는 것입니다.

 

중력은 신념체계를 붙잡습니다. 개개인의 신념 체계와 문화적 신념체계 모두를요. 또한 종교적 믿음들도 붙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과 공간이 바로 지금 사람들을 통과해 지나갈 때, 물리적 현실을 창조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3차원이라 부르는 그 현실 말이죠, 그리고 이것이 유일한 현실이라고 믿게 만듭니다. 이 중력효과는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게 만듭니다. “어, 바로 이거야. 세상은 평평해. 바로 그거야. 세상이 둥글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야. 그럼 저 밑에 있는 사람들은 저 아래로 떨어질걸.” 그래서 시간과 공간의 중력은 물리적 사물들을 붙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신념들, 생각들, 제한들, 그리고 기타의 모든 것들을 붙들고 있습니다.

 

이 중력이라는 효과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그것이 모든 것을 유지하는 방식은 놀랍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계속 지탱합니다. 모든 것을 견고하게 유지합니다. 변하지 않도록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의 중력은 여러분이 견고하고 사실적이라 부르는 경험을 생성하는 데 일조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눈과 귀와 신체적 감각에 초점을 두게 만듭니다. 그게 다가 아니라는, 여러분 안에 내재한 앎에 초점을 두는 대신 말입니다. 이 중력이, 시간과 공간이 여러분은 통과할 때에, 의식에 의해 활성화 되어서, 의식에 의해 말이죠, 의식이 만들어 내는 이 중력이 그런 모든 것을 붙잡아 둡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내내 그것을 깨고 나가려 애써온 것입니다. 무엇을 가지고 그랬죠? 여러분의 의식이죠, 여러분 마음의 제한된 그 의식 말입니다. 여러분은 탈출하려고 내내 애썼습니다. 그 앎은 말합니다. “내가 갇혀 사는 이 울타리 바깥에 무언가가 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것에 대해 생각하자, 여러분이 그것을 헤아려 보려 하면, 시공간은 더 빨리 여러분을 지나갑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갇혔다는 사실을 붙들고 있는 중력효과를 더 많이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이것은 친구 여러분, 어떤 분에게는 상대적으로 간단해 보일 수도 있지만, 지극히 심오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각자의 삶 속에서 그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시공간을 지나가는 사물의 옛날 방식과, 그것이 여러분을 통과해 지나가고 있다는 새로운 이해의 대비 말입니다. 그것은 급진적 물리학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기본적으로 진정한 물리학입니다.

 

대부분의 인식에 따르면, 이것이 시간이라면 (네모를 그린다) 이것들이 그것을 지나가고 있다 생각합니다 (그 네모를 가로지르는 선을 긋는다). 그리고 시계를 보며 셉니다. 그리고 말합니다. “예, 이걸 지나가는 데 시간이 이만큼 걸리는군.”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공간이 확정적이고 부인할 수 없고 변화가 거의 불가능한 어떤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이 행성에서의 여러분의 삶은 시공간에 의해 예부터 지금까지 지배되어 왔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푹 빠졌습니다. 시공간을 받아 들이고 여러분이 시공간을 지나고 있다고 생각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태어나 한평생 살다가 죽는데, 그것이 몇십 년의 세월이라 말하며, 그 세월동안 이것저것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시간과 공간을 지나갑니다. 여러분이 오늘을 지나 내일과 시간과 공간을 통과해 갑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주 선형적입니다. 그런데 사실은 그렇지가 않다는 것입니다.

 

사실인즉, 여러분을 규정짓는 것은 시간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움직임을, 여러분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규정짓는 것은 그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이 아닙니다. 현실을 말하자면, 여기 의식이 한 점을 품은 원처럼 있습니다. 여기 의식이 있고, 시공간이 여러분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중력 G를 만들어 모든 것을 붙들고 있는 것입니다.

 

시공간은 견고하지 않습니다. 시공간은 상수가 아닙니다. 시공간은 변합니다. 그리고 시공간은 이 데이빗 (맥마스터)과 저 데이빗 (슈멜)에게 다릅니다. 당신 둘이 이름이 같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다릅니다. 당신의 시공간은 저 데이빗의 시공간과 다릅니다. 당신이 움직일 때마다 당신을 지나가는 가변적인 시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저 데이빗의 움직임과 다릅니다. 데이빗 당신을 통과하는 그 시공간은 당신의 생각과 신념체계와 물리적 행위들과 당신이 허용하고 있는 의식의 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것이 당신을 지나는 시공간의 흐름 또는 움직임을 결정 짓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다른 데이빗) 것과 다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생각이 다르고 당신의 행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 둘 사이에는 다른 두 개의 중력적 효과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말합니다. “오, 잠깐만요, 아다무스. 저는 시공은 불변이고, 중력도 불변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뇨. 그리고 당신이 그런 생각을 내버릴 때, 당신의 삶과 중력과 삶으로 들어오는 흐름의 수준을 결정하는 어떤 힘이나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버릴 때, 시간의 신이 저 밖에 있다는 사실을, 시공간의 신이 저 밖에 있다는 것을, 사실은 없지만요, 자신 너머에 어떤 능력자가 있다는 사실을 내어 버릴 때, 당신에게 자유의 경험이 비로소 시작됩니다.

 

이제, 여러분은 이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오늘 이 여정을 시작한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 “설마요!” 한다.) 그리고 그 사람들은 ... (아다무스 껄껄댐) 여기 현명한 분이 한분 있군요. 그녀가 말하는군요 “그럴리가요!” (웃음) 하지만 여러분이 그럴 거라고 저는 장담합니다. 여러분이 이런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제가 보장합니다. 시간이야 앞으로 일주일 후일지, 한달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줄 어떤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경험은 여러분의 신념체계를 뒤 흔들어 놓을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매달리던 그 모든 것을 흔들 것입니다. 특히 낡은 감정들과 제한들을 흔들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아하” 하는 순간들을 맞게 될 것이며, 쏜살같이 달려가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 할 것입니다. 적어도 친구나 이웃들에게 말할 것이며, 그들도 시공간을 벗어나라고 종용할 것입니다. 예, 어, 어, 좋습니다, 좋아요. 그리고 그것은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의 지극한 아름다움을 깨달을 겁니다.

 

여러분이 이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 하게 되면, 시공간이 어떻게 그들을 통과해 가는지 지켜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의식과 생각들과 그외 모든 것들이 어떻게 그 흐름, 그 움직임을 만들어 내고 있는지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런 것들을 유지하고 있는 그 흡입력, 중력입니다.

 

그럼, 여러분은 말합니다. “하지만 잠깐만요. 지금까지의 수많은 과학적 실험들에 의하면, 중력은 어떤 성질이 있는데, 그것은 그냥 그렇다는 겁니다. 그것이 지구의 물리적 현실입니다. 그런데 아다무스 당신이 지금 하는 얘기는, 모든 사람이 각자 자신의 시공간을 갖고 있다는 겁니까? 커다란 하나의 시공이 없다는 건가요? 모든 사람이 각자 고유한 수준의 중력을 가지고서, 사물을 붙들어 각기 자체적으로 하나의 현실을 유지한다는 겁니까? 그러면 그게 대체 뭡니까? ‘우리 모두 각자 하나씩’인가요, 아니면 하나의 거대한 시공간의 신입니까?

 

그것은 모두 개별적입니다. 그것은 의식에 의해 작동되는 당신 각자의 시공간, 중력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다른) 당신의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시공간의 중력으로 인해, 어떤 것이 필연적으로 있게 되는데, 그것은 상호적 의견일치, 공통의 이해입니다. 그것은 마치 공동체적인 시공간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실상 자신의 숭고한 시공간 존재를 흔쾌히 포기하고 시공간 신을 받아 들입니다. 그들은 말합니다. “세상이 원래 그런 것이지. 세상은 더불어 살아가는 거잖아. 시계도 시간에 맞춰 움직이고, 사물들도 특정한 리듬에 따라 움직이고, 세상이 그렇게 돌아 가잖아.” 다음 소품이요. 소품은 이렇게 착착 나와야 제맛입니다. (아다무스 껄껄대며 빨간 공을 꺼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이 던져지면, 잘 잡네요, 공이 저렇게 던져지면, 공은 단순히 시간과 공간 속을 지난다는 것을 기정사실로 받아 들입니다. 그리고 그 시간과 공간은 불변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공을 되던지면, 그것은 예측가능한 그리고 거의 정해진 속도와 호를 그리게 되고 다른 모든 것도 따라오기 때문이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공통적인, 오, 그것은 시간과 공간에 대한 일종의 대중의식적 최면이군요. 그리고 그것은 사실입니다. 그것은 진실이며 동시에 여러분도 각자의 시공간이 있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의 함축적인 의미를 이해하게 될 때, 그때가 비로소 여러분이 투명해질 수 있는 때입니다. 여러분은 간단히 말해 시간 밖으로 갑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여전히 물리적 몸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이엠도 여전히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저 그렇게 시간 밖으로 나갑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간단하게 대중 의식의 변화적 요소로부터 스스로를 벗어나게 합니다.

 

그것은 놀랍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마법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분에겐 다른 사람들이 여전히 보이며, 여러분이 여전히 그들 곁에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에겐 여러분이 보이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이 곁에 있다는 것을 그들은 알지 못할 겁니다. 여러분이 알려 주지 않는한 말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각자 자신의 시공간의 주인입니다.

 

시공이 무엇입니까? 그것은 여기 얼마나 가득 차 있나요? 그러니까 그것은 많은 흥미로운 토론으로 이어집니다. 있잖습니까, 바로 지금 이 공은 움직이고 있지 않습니다. (아다무스가 공을 공중으로 던지고 다시 잡는다.) 여러분의 종이 비행기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그 거미는 ... 움직였습니다 (웃음). 그 거미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좀 이상하지요. 처음엔 이상하다 느껴집니다. “대체 그게 뭔 소리래요?” (거미가 다시 내려온다) 예, 예 (웃음). 다시 뵙게 돼 반갑습니다. 자, 받으세요.

 

처음에는 괴상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말합니다. “저기, 아뇨, 제 눈에는 똑똑히 그 공이 움직이는 걸로 보입니다.” (누군가 말한다. “그건 인식일뿐입니다.”) 해 보세요. 그것은 인식일뿐입니다. 완전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무슨 마술이 아닙니다. 어떤 신념 체계도 아닙니다. 이것은 현실입니다.

 

그럼, 제가 공중으로 던지는 공을 지켜보세요. 그리고 잠시 동안, 그 낡은 관념, ‘우리는 모두 시공 속에 매달려 있다.’로부터 한 걸음 물러나보세요. 그 시공의 신으로 부터요. 그리고 제가 그 공을 던지는 것을 지켜보세요. 위로, 당신한테가 아니고요, 공을 위로 던집니다. 그리고 제가 그 공을 던질 때 시공이 움직인다는 인식으로부터 공을 바라보세요. 시공이 움직입니다. 그 공은 사실 움직이지 않습니다. 대신 시공이 움직입니다. 그것은 그 공을 던지기로 선택한 그 의식에 맞추기 위해 변화를 합니다. 그 공을 던지고 튕기고자 하는 그 소망에 맞추기 위해 그것은 변화합니다. 그 공, 콜드레, 당신은 사실 움직이고 있지 않습니다.

 

첨엔 이상하죠. 흠흠흠. 처음에 이상하지만, 문득, 그것이 자리잡도록 놔 둔다면, 음음음, 자리잡게 놔 둔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다르게 보고 인식하기 시작할 겁니다. 그리고 며칠 안가서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이제 알겠다. 이제 알겠어.” 그것이 양자 도약입니다. 갑자기 삶이 놀이처럼 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을 정말 통제하는 것은, 종종 회자되는 이 연속성, 그 시공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모시고 있는 겁니다. 그것은 엄청난 차이입니다.

 

현재, 평평한 지구라는 신념은 시공간이 불변이며, 상대적으로 불변이라는 신념입니다. 현재의 믿음은 여러분이 그 시공 안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 안에 있는 호랑이와 유사합니다. 문이 열려도, 그 우리 안의 호랑이는 말합니다. “나는 여기에 갇혀 있어. 이것이 나의 현실이야. 나의 실존은 여기야.” 그 망할 문은 열려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 한분 한분의 문도 마찬가지입니다.

 

시공이 여러분을 지나며 움직입니다. 여러분이 불변입니다. 여러분이 그 의식입니다. 이것은 오묘합니다.

 

 

 

바-안

 

시공이 무엇입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질문입니다. 그것은 얼마나 넓을까요? 아마, 시공 대신에 쓸 수 있는 더 좋은 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말은 상대적으로 제한된 어휘이니 말입니다. 시공 대신에 우리가 쓸 단어는, 린다, 이 단어를 써 줄래요? 콜드레는 글씨가 형편없잖아요.

 

그것은 아주 단순한 단어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그 단어를 잠시 깊이 느껴보게 하겠습니다.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그것은 간단한 단어입니다. 바안. B-o-n. 바안. B-o-n.

 

린다: 한 단어에요?

 

아다무스: 하나요 ... (아다무스 멈칫하며 찡그린다. 웃음)

 

린다: 그거 한 단어에요?

 

아다무스: 뭐, 두 단어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비-안 Be-on. 그렇게 생각해 본적 없죠? 그녀가 얼마나 똑똑한지 이제 아시겠죠? 그녀는 그것을 두 단어로 인식했습니다. 비-안. 아닙니다. 그것은 ‘바안‘입니다.

 

엘리자베스: 비-욘-드, 비-안드?

 

아다무스: 아니오, 바안이요. B-o-n, 바안. B-o-n. 비-안이 될 수도 있겠군요. 비-안. 하지만 그것은 바안입니다. 바안은 하나의 홀로그램같고, 천같고, 그러나 물리적 천은 아니고요, 의식이 가는 곳엔 어디에나 있는 홀로그램같은 것입니다.

 

그것은 그 자신을 인식하고 경험하는 의식의 한 방식입니다. 그것은 의식이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고 경험할 수 있는 하나의 홀로그램입니다. 눈으로 보는 게 아니고요, 느끼고 경험하고, 자신을 아는 것이죠. 그것은 모든 창조 안에 있는 모든 것의 핵심입니다. 그것은 물질이 아닙니다. 그것은 현대 과학 안에 있는 어떤 것으로도 측정불가입니다.

 

과학자들은 사실, 에, 과학자들은 그것에 대해 전혀 모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위해 말하자면, 그 핵심에 있어서 그것은 바안이며, 그런 다음 과학자들이 약간 아는 그 어떤 것, 즉 플라즈마를 생성합니다. 플라즈마. 피 속에 있는 플라즈마(혈장)이 아니고요, 가장 많은 물질이라 할 때 그 플라즈마입니다. 여러분 혹시 우주에서 가장 많이 있는 물질이 플라즈마라는 것을 아십니까? 하지만 플라즈마에 대해 알려진 것도 논의 되는 것도 아주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다크홀 dark hole 은 기본적으로, 이 대목에서 콜드레가 긴장하는군요. 물리학에 문외한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다크홀은 기본적으로 고도로, 고도로, 고도로 농축된 플라즈마입니다. 그래서, 바안으로부터 플라즈마가 나옵니다. 플라즈마로부터 이온과 같은 것들이 나옵니다. 그것이 중성자와 양성자와 원자 그리고 기타 모든 것이 작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바안이 그것의 바로, 바로 그 핵심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바안이 그 시공이다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이 인간으로서 알고 있는 시간-공간 그 이상입니다. 시간, 공간은 둘 다 선형적입니다.

 

바안은 의식을 위한 무대와 일면 비슷합니다. 또는 의식이 상영되는 스크린과도 같습니다. 바안 즉 시공이 모든 영역에서 존재합니다. 인간의 여정에 있어 아주 독특한 시간-공간이라는 것이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다른 차원으로 가면, 시공의 한 형태가 있습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바안입니다. 그것은 시간이 아닙니다. 그것은 크기에 있어서와 같은 공간과, 시계 속에 있는 그런 시간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하나의 인수이며, 의식에 봉사하기 위해 존재하는 하나의 변수입니다. 왜냐하면 의식은 에너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의식은 물리적 실재가 아닙니다.

 

의식은 어떤 것, 스스로를 경험할 수 있는 핵심적인 어떤 것을 가지기로 선택합니다. 여기 지구에서의 여러분의 가장 위대한 경험은 시간-공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모든 것을 하게 해 줍니다. 시간, 공간 그리고 중력이 말입니다. 그래서 바안은 의식이 여행하며 경험하고 있는 모든 곳에 존재합니다. 그것은 차원마다 어떤 식으로든 변합니다. 그것의 효과와, 의식이 경험하도록 그것이 허락하는 방식은 다릅니다. 그러나 그 기본적인 요소는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말하자면, 어떤 형태의 시공이 모든 차원에 존재한다고 말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존재하는 꼭 그런 방식인 것은 아닙니다.

 

어떤 형태의 중력, 또는 흡인력 또는 인력이 모든 차원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여기에서의 방식과는 다른 양상으로 존재합니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오늘 모임의 요점은 시간과 공간, 바안이 여러분을 통해서 움직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시공을 받들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모시는 게 아닙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섬기고 있습니다.

 

질문이요? 이것 좀 부탁할까요? 마이크를 쓰겠습니다. 우주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들리게 말이죠. 그럼, 빠르게 질문 받습니다. 질문은 일정 정도로만 다루겠습니다. 왜냐하면 질문이 많으니까요.

 

마리 수: 그럼 에너지는 하나의 인식 그 이상 아무것도 아닌가요?

 

아다무스: 에너지는 하나의 인식입니다. 그러나 아주 아주 실제적입니다. 에너지는 여러분에게 봉사하고 있는 바안의 한 형태입니다. 다시 좀 까다로워집니다만, 어떤 사람들이 통일 에너지 장 Unified Energy Field 이라고 부르는 그 어떤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약간의 오해를 담고 있습니다.

 

이 에너지 장은 바로 여기 그리고 모든 곳에 있는 저수지이고, 완전히 중립적인 상태의 위치 에너지 장입니다. 그것은 양이나 음의 힘이 없습니다. 그것은 의식이 활성화해 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리고 나서 활성화된 에너지로 즉 음의 에너지나 양의 에너지로 변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플라즈마로 변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궁극적으로 원자와 분자와, 여러분의 현실 속에서 중력에 의해 작동되는 다른 모든 것들로 활성화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중력이 다시 한번 시간과 공간이 되는 것입니다.

 

얘기 나온 김에, 한 가지 더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 시공 요소는 일종의 깔때기 또는, 벤투리관(유량측정관)이 뭔지 아신다면, 유체역학 상의 벤투리관과 비슷합니다. 기본적으로, 만약 여러분이 관을 통해 액체를 흐르게 하다가 그 관을 어떤 지점에서 수축한다면 그리고 다시 열어 놓으면, 액체의 흐름이 생기게 됩니다. 일정 양의 압력이 있고요. 시간과 공간이 이 안에 있습니다. 이것이 벤투리관입니다 (그림을 그린다). 이것은 유체를 다루는 것이지만 다른 것에도 응용될 수 있습니다. 유체가 이 부분을 통과할 때 수축되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되죠? (누군가 “속도가 빨라집니다” 말한다.) 속도가 빨라집니다. 완전 맞습니다. 아주 똑똑한 분이 계시군요. 그 외에 또 어떤 일이 일어나죠? (누군가 “더 빨리 흐릅니다.” 말한다.) 더 빨리 흐릅니다. 그 압력과 속도에 의해, 압력 증가, 에너지 증가, 에너지 잠재력 증가가 발생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좀더 깊이 들여다 보면, 그 유체가 벤투리관을 지나갈 때 더 많은 에너지를 지니게 됩니다. 단지 그 속도와 압력때문은 아닙니다. 이제 그것은 활성화된 것입니다. 활성화된 것입니다.

 

시공은 이와 비슷하게 작용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깔때기와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 바깥쪽에서 이것은 다른 속도로 움직이며, 이곳과는 다른 에너지 유인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제, 이 (좁은) 부분은 어떻게 될까요? 이것이 그 지금의 순간입니다. 이것은 과거이며 이 부분은 미래가 되겠습니다. 여기가 과거고, 지금이고 미래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을 통과해가는 시공의 원리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현존하고, 의식을 차리고 있다면, 시간을 의식하는 것 말고 자신을 의식하고, 여러분의 자각 “아이 이그지스트”를 자각하고 있다면, 시공의 흐르는 비율이 달라집니다. 단, 반드시 빨라지는 건 아닙니다. 사실상, 더 느리게 가는 듯 보인다는 것을 여러분은 이해하기 시작할 겁니다. 사실 그러는 건 아닙니다. 다른 모든 것이 더 느리게 갑니다. 그러나 사물들이 느려지고 있다고 인식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그 지금의 순간에 있을 때, 시공의 흐름은 더욱 조화롭게 됩니다. 그것은 더욱 융화되고 그것은, 여러분이 과거나 미래에 매달릴 때 보다 여러분에게 더욱 많이 봉사하게 됩니다. 그것이 지금의 순간에 있어야 하는 물리학적인 이유입니다. 그저 공상적인 얘기가 아니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극적인 효과를 미칩니다. 여러분에게 말이죠.

 

지금 이 시점에서 다시 시공간의 법칙으로 돌아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전의 그 공이 어디 있지요? 네, 이 공은 실은 움직인 것이 아닙니다. 기이한 일이죠, 그렇지만 공은 움직인 적이 없습니다. 시공간이 움직인 것입니다, 제가 이 공을 던졌을 때, 제가 허공으로 토스했을 때, 시공간이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시공간이 움직여서 물리적인 성질의 것, 감정적인 성질의 것, 신념적인 성질의 것을 모두 빨아들이는, 바로 중력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 중력은 앞서 말씀드린 것들을 모두 붙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력으로 인해 현실세계가 만들어집니다.  의식으로서의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시공간을 움직여서 중력과 현실세계를 창조할 수 있다는,  이 단순한 능력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의식은 팔도, 다리도, 뇌도, 눈도 없습니다. 그런데도 여러분이 여러분 의식의 결과로서 이러한 경험을 하고 있다는 것은 진정으로 놀라운 일입니다. 정말 대단한 일이지요.  

 

그리고 여러분이 대중의식의 시공간에서 여러분 자신의 시공간으로 빠져나오는 것을 익혀 나가갈 때, 여러분은 더 이상 시공간이 시공간의 신(절대자)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각자의 가지고 있는 반(Bon), 플라즈마 그리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의 진정한 주권적 존재입니다. 이렇게 되면 여러분은 자유입니다. 흥미로운 이야기 이지요? 흥미롭습니다. 흥미롭지요.

 

저는 지금 이 시점에서 설명 하는 것을 멈추고, 시공간의 움직임을 경험하는 것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제가 여러분이 지난 이틀 동안 느꼈던 낯선 느낌에 대해서 각주를 달아 보자면요, 제 기억으로 심지어  이 이야기를 이번 샤우드 모임 전에 들었던 것 같은데요, 스태프 몇 명이 시간의 왜곡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그 때 들었던 이야기가 “어제, 그제 좀 시간이 이상한 것 같지 않니?” 라는 말이었습니다. 맞습니다.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여러분은 시간과 공간이 느슨해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시공간이 더욱 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의 몸이 이 전의 믿음에 기반한 시공간과 그 속에서 움직이는 방식에 맞게 맞추어져 있다면,  처음에는 이런 변화가 언제나 편안한 느낌만은 아닐 겁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낡은 방식에서 벗어나려고 하면, 이상한 기분을 느끼고, 혼미하고 뇌가 작동을 잘 안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겁니다. 특히 기이한 꿈을 꾸게 될 겁니다.

 

꿈 이야기

 

콜드레가 제가 그가 저번 날 밤에 꾸었던 이야기를 이야기 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면, 그 꿈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요. 하, 그는 신경 쓰지 않네요. 심지어 저는 지금 콜드레를 찾을 수도 없는데, 어떻게 그가 이야기하지 말라고 할 수가 있겠어요. (웃음) 콜드레의 의식은 지금 자고 있거든요.

 

그 꿈에서, 저는 그 꿈의 일부만 말씀드릴 겁니다. 그 꿈 속에서 콜드레는 그룹과 함께, 아마 그 그룹은 여러분들이겠지요, 쫓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그들은 어떤 은신처를 찾았습니다.  그 은신처는 폐물, 철제, 자동차들, 트럭들과 거대한 산업용품 저장고 같은 것이 있는 드 넓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 곳에서 몇 개의 은신처를 발견하고, 그들을 향해서 굉장한 속도로 내려오고 있는 기차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기차는 순식간에 멈추어 섰습니다. 그 기차는 속도를 늦추지 않았습니다, 그 기차는 가속도에 의한 역회전 없이 그냥 멈추어 섰습니다. 그 기차는 그들 바로 앞에서 멈추어 섰습니다.

 

이 꿈은 우리가 겪고 있는 일의 매우 좋은 예입니다. 먼저, 쫒기는 것. 쫓긴다는 것은 ‘쟤는 제정신이 아닌 것 같다’는 다른 사람의 생각들에 대한 것입니다. 그들의 생각은 “이 사람들은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 라며 여러분을 추격합니다. 여러분도 아시잖아요, 여러분이 몇 개의 오래된 패러다임을 돌파하였고, 그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라는 것을. 그 사람들은 말하겠지요, ’뻥치시네. 바보 같은 일이야. 멍청하기 짝이 없어. 과학적으로 증명해 봐!‘ 네,  이 지점이 제가 조금 전에 언급했던, 어떤 유명한 물리학자가 과학에서 의식이 있을 자리가 없다고 말했다는 것과 맞닿아 있는 부분입니다. 의식은 유니콘과, 요정 그리고 다른 것들이 있는 영역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네, 어느 정도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의식을 돌파했고, 이것을 싫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말하겠지요. “너 이거 다 지어냈지? 증명해 봐.” 여러분은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그 사람들을 변화 시키려고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증명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만 사용할 것이니까요. 여러분이 이 망할 일을 증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그리고는 “끽~~~~”소리도 없이(속력에 의한 반작용 없이) 기차가 멈춰 섰습니다. 이렇게 서는 것이 이 기차 정지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정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서 여러 가지 것들이 가지고 있는 운동량/모먼텀(momentum)을 나타냅니다. 여러분 삶의 기차 말이지요. 여러분 삶의 여러 가지 것들은 육중한 무게의 감정적인, 역사적인 혹은 다른 종류의  짐을 뒤에 싣고 선위의 경로를 따라 움직입니다. -틱(손가락을 튕기며)- 시공간이 여러분을 통과해 흐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때 기차는 이렇게 멈추게 됩니다. 그저 이렇게 정지하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갑자기, 그 기차는 멈추었습니다. 그러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한 무리의 군인들이 기차에서 내려서 콜드레와 여러분을 추격하시 시작합니다. 오, 이런! 군인들이 쫓아 와요. 그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의 신빙성을 없애려고 합니다. 여러분에게 ‘너는 미쳤어.’라고 이야기 합니다. 여러분에게 ‘너는 전문의를 찾아가야 해.“라고 이야기 합니다. 여러분에게 ’네가 해야 할 일은 그저 평범하게 있는 거야.‘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효과가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쫓기는 것은, 문론, 여러분에게 동의를 하지 않는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이것은 상관없는 일이지요. 그 군인들이 점점 다가오자 콜드레가 모두에게 소리칩니다. “ 시간이 없어요. 투명인간이 되세요.” 그러자 몇 사람은 이 말을 듣고 즉시..... 그들은 여전히 그들의 육체 안에 있었고, 그 당시의 현재 순간에 같이 있었는데도 말이죠, 그들은 어디로 사라지지 않고, 그들의 몸을 빛의 기둥으로 만들어서 우주 은하계 다른 곳으로 쏘지 않고, 그저 시간의 연속체에서 걸어 나왔습니다. 대중 의식의 시간의 연속체로부터 말이지요. 그것이 전부입니다. ‘나는 선택한다.’라고 말하는 것만큼 간단한 일입니다. 어떤 노력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애를 쓰지 않아도 됩니다. “나는 대중 의식의 시간 연속체의 밖에 있다.”라고 말하고 그들 각자의 시간 연속체로 들어갔습니다.

 

이것이 바로 삶의 아름다움입니다. 여러분은 몸을 빛으로 쏠 수도 있고, 대중의식의 시공간으로부터 나올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둘을 동시에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을 한다 해도 상관없습니다.  한번 여러분이 시공간과 본의 유연함에 대해 이해하였다면, 여러분은 이점에 대해서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중의 몇 몇 사람들은 콜드레의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두려움, 패닉 그리고 군인에게 쫓기고 있는 상황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잡혔습니다. 

 

그래서 그 꿈에서 콜레드는 그의 오래된 자동차를 타고, 저도 왜 오래된 차가 나온 것인지 모르겠어요, 고속도로를 타고, 포로로 잡신 사람들을 찾기 위해서, 잡힌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되는 곳으로 갔고, 콜드레의 꿈속이니까 사람들은 정말로 모두 거기 있었어요. 그런데 그 곳에서 사람들은 파티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웃음) 큰 축하파티였죠, 좋은 와인도 마시고, 박스를 쌓아놓고 마신 것은 아니지만요, 병째로 마셨지요. 좋은 와인을 마셨습니다. 이 부분에서 축하 파티가 있었고 실제로는 아무도 포로로 잡혀있지 않았습니다. 최후에는 여러분 모두가  “우리가 해냈어!”라고 말하며 축하했습니다. 여러분은 결코 잡힌 적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결코 어떤 죄를 지었다고 선고 받지 않았습니다. 결국에는 큰 축하파티가 있었습니다. 우리가 이 꿈에서 할 수 있는 말은, 여러분은 몇 개의 힘든 지점을 지날 것이라는 거겠지요. 여러분이 여러분 삶에서 힘든 지점을 보기를 선택 한다면 말이지요. 여러분은 힘든 시점을 지나 가겠지만, 궁극적으로 삶은 자유입니다. 삶은 자유입니다.

 

시간과 공간은 모든 물체를 통과해 지나갑니다. 모든 물체를요. 여러분의 개, 여러분의 강아지가 어떤 품종이라도요, 시공간은 여러분 때문에 강아지를 지나갑니다. 이 벽을 통과해 지나갑니다. 여러분을 통과해 지나가지는 않지만, 다른 모든 것들은 통과해 지나갑니다. 시공간과 본의 흐름은 여러분을 위해 작동합니다, 여러분이 선택을 하신다면요.

 

네, 대중의식의 시공간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대중의식의 시공간 안에 있을 수도 있고, 밖으로 나올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대중의식의 시공간의 안과 밖에서 동시에 존재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해방되었습니다.

 

그것은 움직이지 ㅇ낳았습니다. 시공간이 움직였습니다. 기이한 일이지요.

 

 

시공간 경험하기

 

지금, 저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이것을 느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조명을 낮춰주세요. 그리고 시공간을 느낄 수 있는 음악도 부탁합니다.

 

그런데 말이죠, 저는 지금 대부분의 청취자분들이 상식으로 알고 계신 전문용어를 사용하여 시공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음악이 시작된다.)  물리학적 혹은 과학적으로 정확한 용어를 사용하는 것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저는 오늘 일반적으로 이해하기 쉬우시라고 의식적으로 전문 용어를 사용하는 것 뿐 입니다. 이 용어들을 따로 따로 떼어 생각하지 마시고, 현실 세계라는 것의 전체적인 개념이 무엇인지 느껴보세요. 전체적인 큰 그림을 보세요.  

 

지난달부터 우리가 진행해온 워크온 샤우드 시리즈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보세요. 우리는 심지어 오래된 시간과 공간에 대한 제한된 생각들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넘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조명을 낮춰주시겠어요? (이디스가 질문 하고 싶어한다.) 질문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나는 존재한다.I Exist.” 이디스. “나는 존재한다.” 이렇게 스스로에게 말해보세요. 쉬... 쉬... 쉬...

 

네, 이렇게 하려면 짜증이 나기도 하지요,  “잠깐만요, 오, 저 질문이 몇 개 있는데요.” 이렇게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저에게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답을 가지고 계시잖아요.  이디스, 그리고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은 이미 모든 답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 혹은 어떤 것에 대해서 질문이 생겼을 때, 여러분 스스로에게 답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허용해주세요.  답은 이미 그 곳에 있습니다. 이미 그 곳에 있다는 것이 아름다움이죠. 답은 이미 그 곳에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작은 인간 자아가 멈추지 않고 “나도 좀 알아야겠는데?  내가 좀 알아야겠다고.” 라고 우긴다면, 여러분은 계속해서 여러분 자신의 밖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정말로 알고 있습니다. 

 

깊게 호흡 합시다.

 

저는 여러분께 고요하게 가만히 계셔달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조금 자세를 바꾸고, 긁적이는 것은 괜찮습니다, 다만 전반적으로 몸의 움직임을 최소화하시라는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감각을 느껴보세요, 지금 이 순간 진짜 감각들을 느껴보세요. 시간과 공간이 여러분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불변합니다. 여러분의 의식은 불변합니다. 의식은 언제나 그 곳에 있습니다. 의식은 언제나, 언제나, 언제나, 언제나 지금 현재 순간에 있습니다.  의식은 지금 현재 순간 밖에는 존재 할 수 없습니다.

 

자기중심적인 인간자아는 현재 순간의 밖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인간적 자아는 과거와 미래로 갈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재 순간은 의식입니다. 의식이 바로 현재 순간입니다.

 

여러분은 불변합니다.

 

여러분은 조금 전에 제가 말씀드렸던 프로젝터의 빛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준비가 되시면, 마음과  여러분이 이성적 생각이라고 부르는 것들 넘어 있는 것을 느끼는 것을  자기 자신에게 단순히 허용해보세요. 그리고 스스로에게 시공간이 여러분을 통과해 가는 것을 느끼도록 허용하세요. 여러분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 시공간이 음악도 통과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음악이 시공간을 지나가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이것을 들어보세요.

 

통속적인 생각으로는 음악은 공간 속에 존재합니다. 음악은 시간, 비트, 리듬과 음악이 연주되는 몇 분간의 시간이라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관점에서는 음악은 시공간 안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잠시 동안 여러분의 관점을 바꿔보세요.

 

실제로 시공간이 음악을 통과해 지나갑니다.

 

음악이란 무엇일까요? 음악은 의식의 창조물입니다. 더욱 적절한 단어가 떠오르지는 않는데요, 음악은 의식적인 창조자가 진동과 자극을 여러 개 붙여 놓은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지금 시공간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음악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요.

 

새로운 관점에서 음악을 들어보세요.

 

우리 의식이 현재에 머물 때 음악은 활성화 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곳에는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의식이 현재 순간에 존재하고 음악을 인지했을 때, 음악은 비로소 활성화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귀에 드리는 것은 실제로는 시공간의 흐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음악을 인식을 했습니다. 여러분의 귀 역시 이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오픈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몇몇 분은 “글쎄요, 이 음악은 디지털로 녹음 되었는데요.” 라고 말씀하실 수도 있겠지요. 그렇지 않습니다, 시간과 공간이 창조물의 패턴을 통과해 나가고, 이로 인해 발생한 공명을 우리는 음악으로 인식하게 되는 것입니다.

 

 

깊게 호흡하시면서 들어보세요. 마치 시공간의 강이 흐르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입니다, 그리고 의식이 에너지를 활성화 시킵니다.

 

여러분은 창조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의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창조물들은 에너지를 활성화 시킵니다. 그리고 에너지들은 시공간이라는, 저는 이 것(시공간)을 본이라고 부르고 싶은데요,  성분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리고 강이 흐르기 시작합니다. 강이 움직입니다. 이 강은, 이 아름다운 삶이라는 강은 지금 여러분을 통과해 흘러갑니다.

 

여러분의 심장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오우, 심장이 움직인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는 시공간이 움직입니다. 여러분은 변치 않습니다.

 

제가 이 공을 허공으로 던졌을 때, 휘어지고 변화하고 움직인 것은 시공간이었습니다.  이 공은 이 공의 고유한 시공간 안에 있고 고유한 중력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의 인간의 눈에는 공이 움직인 것으로 인식 되었지만 말입니다. 그러니 정말로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느끼고 감지해보세요. 시공간의 움직임을요.

 

여러분이 차를 운전 할 때, 그 자동차가 움직이는 것이 아닙니다. 시공간이 움직이는 것입니다.  대중 의식의 시공간과 매우 복잡하게 연관되어 있기도 한 여러분 자신의 고유한 시공간이 움직입니다. 자동차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실은 여러분 자신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페브릭/기본구조(fabric)와 홀로그램이 움직입니다, 그리고 기본구조/페브릭와 홀로그램은 여러분을 위해 봉사합니다.

 

느껴보세요, 삶, 본, 시간이라는 홀로그램을 느껴보세요. 홀로그램은 여러분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몸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봉사합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여러분이 지금처럼 고요하게 가만히 계실 때, 여러분이 신체적인 움직임이 많지 않고 일반적인 정신적 사고를 적게 하고 있을 때, 여러분이 지금처럼 고요하실 때, 홀로그램은 다른 속도,와 역학/다이나믹으로 여러분을 통과해 나갑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말하는, 더 좋은 흐름입니다. 더 좋은 흐름이라고 더 빠르거나 더 느릴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다른 공명이며 다른 역학/다이나믹일 뿐입니다.

 

여러분이 직장에 늦었거나 패닉에 빠졌을 때, 회의에 늦을 것 같다고 생각할 때, 여러분의 상사가 뭐라고 할지 걱정할 때, 회의에 지각해서 회의실에 걸어 들어갈 때 어떻게 보일지 걱정할 때, 특히 여러분이 회의 준비를 잘 하지 못했음을 스스로도 알고 있을 때 시공간은 매우 다르게 움직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인 이전에 늦었던 모든 경험들을 떠올립니다. 보세요, 이런 때 여러분은 과거와 미래에 있습니다. 과거와 미래에서 시공간은 다른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여러분이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을 때, 시공간은 정말이지 매우 다른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시공간은 여전히 여러분을 위해 봉사하고 있습니다. 시공간이 여러분을 거스르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럴 때 시공간은 다른 방식으로 행동하고, 여러분 의식에 다른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그리고 마스터는 잘 알고 있습니다, 본과 시공간 그리고 이 홀로그램을 지휘할 수 있다는 것을요. 그들은 이 홀로그램이 자신에게 봉사하도록 명령/지휘 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시간은 확장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갑자기 역사가 스스로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갑자기 마스터가 현재 순간에 존재합니다.

 

갑자기 이전의 것들이 하나도 중요하지 않게 됩니다.

 

갑자기 작은 인간 자아의 문제들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게 됩니다. 드라마는 더 이상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삶과 씨름하는 것은 더 이상 중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갑자기 현재 순간에 있는 마스터는 시공간이 자신에게 반응하며, 자신의 의식에 반응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시공간이 생각이 아닌 의식에 반응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갑자기 패닉에 빠진 마음과 걱정들이 점점 작아지게 됩니다. 마스터가 가지고 있는 공명과 자유 그리고 홀로그램이 자신을 위해 일 할 수 있게 하는 (여러분이 홀로그램을 위해 일해야 하는 것이 아리나 말이죠.) 능력들, 이 모든 것들이 순식간에 변화합니다.

 

갑자기 마스터는 기존의 시간과 공간에서 빠져옵니다. 갑자기 마스터는 자신의 시공간 안에 있습니다. 마스터는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공존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는 대중의식과 함께 공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갑자기 마스터는, 즉 여러분은, 자신만의 시공간 안에서 활동합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의해서 말이지요.

 

갑자기, 여러분이 평상시에 걱정 하던 것들이 의미 있는 것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더 이상 우리에 갇힌 것이 아니게 됩니다.

 

갑자기, 과거와 미래까지도 더 이상 중요하지 않고 존재조차 하지 않은 것이 됩니다.

 

갑자기, 질문들이 사라졌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이 걱정해 왔던 것들이 중요하지 않은 일이 되어버립니다.

 

이 공간 안에서, 아이엠 (I Am)을 느기며, 이 홀로그램과 본이 여러분을 위해 봉사하도록 허용하며, 여러분은 “내가 창조자이구나. I Am a creator.” 자각합니다.

 

갑자기, 작은 인간적 자아의 모든 문제들은 하나도 중요하지 않게 되고 여러분은 ‘왜 내가 그 일에 낑낑댔을까?’ 의아해 합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고전해왔던 모든 일들에 대해 의아해 합니다. 여러분은 무엇 때문에 그토록 자주 어떤 일들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았는지 의아해합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그동안 여러분 스스로가 시간과 공간을 통과해 움직이는 대상이 되려고 했었던 것을 깨닫습니다. 여러분은 시공간의 절대자/신에게 복종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시공간은 여러분을 위해 작동합니다.

 

이러한 깨달음 안에서, 여러분은 그동안 중요하거나 그렇지 않다고 나누었던 모든 것들을 재평가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일이 가능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여러분은 현재 순간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의식으로 돌아갔습니다.

 

이것은 간단합니다. 복잡한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직선위에 나타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아이엠입니다.

 

시공간이 여러분을 통과함을 깊게 호흡하며 느껴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을 통과해 흘러갑니다.

 

지금, 여기에는 굉장히 굉장히 다른 점이 하나 있습니다. 여러분이 본이 여러분을 통과해 움직인 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이 홀로그램은 여러분을 위해 움직입니다.

 

이 이야기가 포인트 입니다, 중력이 변화합니다.

 

여러분의 예전의 시나리오대로 여러분 스스로가 시간, 공간 그리고 중력을 통과하는 대상이 되는 것은 굉장히 험난한 일입니다. 지금까지 중력은 깊고 짙어서 그 것에서 빠져나오기가 어려웠습니다. 중력이 여러분을 잡아두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자신은 불변하며 시공간이 여러분을 통해 흘러간 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중력의 변수가 바뀝니다. 

 

여러분을 여러분의 생각, 육체, 여러분의 꿈과 염원 그리고 모든 것으로 국한시켜 왔던 중력의요소들이 갑자기 변합니다. 여러분의 육체를 늙게 만들었던 그 중력이, 여러분이 계속 육체화 하여 태어나게 했던 싸이클에 묶어두던 그 중력이 갑자기 변화합니다.  관성력(G-force,慣性力)이 변화합니다.

 

여러분이 시공간이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그 곳에 있음을 허용하거나 혹은 인식했을 때, 중력의 영향, 끌어당김(attraction)의 영향 그리고 여러분이 현실세계에서 붙잡고 있는 것들의 영향이 갑자기 달라집니다.. 

 

 

이 부분은 우리가 다음 모임에서 이야기 할 것입니다.

 

깊게 호흡하세요. 그러면 저는 여러분에게 앞으로 한 달 동안 어떻게 시공간이 여러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지를(시중을 들고 있는지를) 진심으로 느껴보실 것을 요청 드리겠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느껴보세요. 여러분 잠시 만요, 앉아주세요 – 우리는 지금 명상을 하자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우리는 그 흐름을 느끼고 감각적으로 감지하는 것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어러분이 문자 그대로 직접적인 신체적 감각을 느끼셨다면, 그것은 아마 다른 종류의 감각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어떻게 흐르는지 느껴보세요. 그동안 여러분의 방식으로 시공간의 연속체(Timespace continuum)를 작동시키려고 애쓰던 때와, 여러분의 방식으로 삶의 전쟁을 치르고 낑낑대고 스스로를 기진맥진 하게 만들었던 때와 지금이 어떻게 다른지 느껴보세요. –그리고 지금 이 모든 것들은 변화하였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평평한 지구와 둥근 지구의 차이점, 그리고 시공간에 대해 인식하는 낡은 의식과, 이보다 훨씬 더 사실적/실제적인 것은 무엇인지를 인식하는 것의 차이점입니다.

 

여러분은 하루 종일 물리학에 대해서 토론할 수도 있겠지요.  여러분은 최신의 물리학 공식과 입증된 시스템으로 제가 한 이야기가 사실이 아니라고 이야기 할 수도 있습니다.  혹은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위해 그 것을 느끼는 것을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에게 스스로를 위해서 살아가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야 말로 것이 궁극적인 증명 방법입니다.

 

오늘 우리가 나눈 이야기는 철학이 아닙니다. 종교도 아닙니다. 뉴에이지도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가 대한 것입니다.

 

앞으로 30일 동안 여러분의 삶에서 흐름 뿐 아니라 관성력(G-force,慣性力)의 변화와 중력의 영향을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중력이라고 말하는 것은 물질화 하고 현실세계로 불러 오는 능력을 말합니다. 여러분의 생활 속에서 이러한 중력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지켜보세요.

 

깊은 호흡을 하겠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오늘 우리는 걸었습니다, 걸어서 저 너머까지 갔습니다.

 

이곳에 계신 모든 여러분, 그리고 이 샤우드를 듣고 계신 모든 분들게 부탁하겠습니다. 오늘 우리가 나눈 이야기에 대해서 SNS에서 토론하세요. 여러분 자신과도 토론하세요.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토론을 넘어서, “아다무스가 미쳐가고 있나? 내가 미치고 있는건가?” 이런 생각을 넘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사람에서 이 것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스스로를 허용하는 것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테고, 이 스튜디오에서 즐겁게 저녁시간을 보냈다고 생각하고 마실거라면, 그렇게 될 겁니다. 평평한 지구로 돌아가세요! 그렇지 않다면 오늘 이야기 한 것을 여러분의 삶 안에서 느껴보세요. 그 어느쪽도 상관없습니다.

 

깊이 호흡하겠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아주 많습니다, 오늘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러면, 고대 신화의 아르고 선원들처럼 ‘아르르르’를 한 번 해보도록 하죠.

 

아다무스와 샴브라들:아르르르르르르르!

 

아다무스: 그리고 절대 잊지 마세요, 여러분의 창조 안에서 모든 것은 다 괜찮습니다.

 

아르르! 친애하는 샴브라 여러분, 아르르. 아르르!



 

번역: 게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