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온 시리즈 5장 (하)|Walk on


월터 러셀 Walter Russel


이제 다음 것을 하기 전에 예를 하나 들어 보겠습니다. 메리 수 디커슨, 아름답고 아주 지적이고 수줍음도 많군요 (아다무스 껄껄댐). 여기 올라와 보니 기분이 어떻습니까?


메리 수: 괜찮은데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이분은 몇몇 놀라운 개인적 경험을 살피고 느끼고 겪어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그 이야기는 별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물론 스스로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샴브라가 하는 일이거든요. 그러나 그것을 면밀히 살펴보다가, 뒤를 조금 돌아보니 자신이 그것과 참으로 깊이 얽혀있었음을 그제껏 잘 인식하지 못했다는 자각에 다다랐습니다.


메리 수: 맞아요.


아다무스: 현재 알고 있는 것 보다 훨씬 더 깊이요.


그래서 그녀는 어떤 사람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녀에게 마이크를 주시겠습니까? 이제까지 누구 아니면 무엇을 연구하고 계시죠?


메리 수: 월터 러셀이요.


아다무스: 월터 러셀이요. (린다에게) 다음 장에 그것을 써 주시겠습니까? 그럼 월터 러셀에 대해 조금 말해 주세요.


메리 수: 그는 39주야동안 신성한 상태에 들어가 있었고요, 깨어났을 때...


아다무스: 미쳤지요. 좋습니다. 예 (몇몇 웃음)


메리 수: (웃으며) 맞아요.


아다무스: 맞아요, 그랬죠.


메리 수: 우주에 대한 새로운 개념이 생긴 것이죠.


아다무스: 우주에 대한 새로운 개념이라. 그런데, 이게 언제쯤이었죠?


메리 수: 1921년 이었습니다.


아다무스: 1921년. 대략 언제쯤 살았죠? 몇 년에서 몇 년까지요?


메리 수: 1870 몇 년에 태어나서 1962년에 죽었습니다.


아다무스: 연세가 어떻게 되었죠?


메리 수: 92세 였습니다.


아다무스: 92세. 오래 사셨군요. 고향은 어디였죠?


메리 수: 보스톤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다무스: 보스톤. 친구 두 분은 누구였죠?


메리 수: 메리 트웨인이요.


아다무스: 오, 메리 트웨인 (그녀가 껄껄댐. 청중 “우우!”한다). 아니, 그정도면 좋은 친군데, 저같으면 말이죠. 다른 분은?


메리 수: 토마스 왓슨이요.


아다무스: 토마스 왓슨.


메리 수: IBM이요.


아다무스: IBM, 예. 또 다른 분은요?


메리 수: 어 ... (아다무스 속삭인다 “테슬라요”) 테슬라요. 니콜라 테슬라요.


아다무스: 니콜라 테슬라.


메리 수: 아인슈타인과도 친분이 있었습니다.


아다무스: 아인슈타인도 알고 지냈다. 의견이 항상 일치하지는 않았지요. 하지만 좋은 지인이었죠. 이분의 이름은 많은 분에게 좀 생소합니다. (누군가 묻는다, “왜요?”) 왜냐구요? 여러분은 잘 모르시겠지만, 테슬라가 그의 작업에 대해 뭐라고 말했죠?


메리 수: 테슬라가 말한 건 ...


아다무스: 역시 알고 계시군요!


메리 수: 테슬라는 그것을 천년동안 접어두라고 했습니다. 왜냐면 그쯤돼야 세상이 준비가 될거라고 말입니다.


아다무스: 아주 진실한 이야기입니다. 참으로 말입니다. 그럼 이 모든 것에서 당신의 역할은 뭐였죠?


메리 수: 저는 우연히 그에대한 인터뷰를 듣게 되었죠.


아다무스: 아니, 진짜 역할말입니다.


메리 수: 오.


아다무스: 월터하고 어떤 연관이 있었습니까?


메리 수: 오오! 저도 모르겠습니다! (둘 다 웃음)


아다무스: 여기서 말하면 안되는 게 있나요? 그것은 말하면 안 되지요. 그럼 뭐라도 둘러대 보세요.


메리 수: 음, 그저 아는 사이?


아다무스: 예, 뭐, 그건 뻔한 것이죠. 어떻게요? 대충 얘기해 보세요.


메리 수: 음.


아다무스: 그냥 지어내 보세요!


이디쓰: 두 번째 부인이었군요.


메리 수: 두 번째 부인이요? (웃는다) 글쎄요.


아다무스: 아뇨, 아뇨. 두 번째 부인은 아녔죠. 뭐 비슷하긴 했지만요. 좋습니다.


메리 수: 첫 번째 부인이요?


아다무스: 비슷합니다. 부인같기도 하지만 뭐랄까...


메리 수: 오오오! (청중 웃음과 함께 “오오오!”)


아다무스: 저한테 ‘오’ 하지 마세요. 저분한테 하세요. 자,,, 그럼...


메리 수: 첫 번째 부인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아시면 제게 꼭 말해 주세요.


아다무스: 나중에요. 나중에 (그녀 웃는다). 당신은 그에게 영감을 주는 데 깊이 간여했습니다.


메리 수: 그렇군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리고 그의 부인들에게 말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차피 고인들이시니까 (그녀 킥킥댐). 그럼, 첫 번째 부인하고는 얼마나 살았죠?


메리 수: 55년이요.


아다무스: 55년. 오래 살았군요. 그리고 무슨 일이 있었죠?


메리 수: 다른 여인이 나타나 그에게 전화를 했지요. 그런데 그가 “전 당신의 목소리를 수십년간 들었습니다.”했지요.


아다무스: 잠깐, 거기서 멈춰 주세요. 아니 이분 제정신이었나요? “오, 예. 전 당신의 목소리를 수십 년간 들었습니다 (웃음). 별자리가 어떻게 되시죠?” 아무튼. 그 여인도 연세가 꽤 됐겠네요?


메리 수: 러셀보다는 조금 젊었죠.


아다무스: 예, 한 35살 정도. 몇 살 차이 아니군요. 어쨌든, 그래서, 제가 여기 모셔왔으니, 이제 묻겠습니다. 당신이 어떤 작업을 죽 해오고 계신데, 그 일을 하면서 깨달은 건 뭐였죠? 이 일을 티 안내고 조용히 하면서, 무엇을 깨달았죠?


메리 수: 그 일을 통해 실체없는 우주의 개념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아다무스: 예, 좋습니다. 대단히 별거 아니네요 (몇몇 웃음). 농담입니다.


메리 수: 괜찮아요.


아다무스: 농담이었습니다. 제 말은, 비난이 아니라는 거고요. 그저 농담입니다. 실체없는 우주. 그런데요, 이것은 좀더 개인적으로 보면 러셀과 저하고 다소 관련이 돼있습니다.


메리 수: 저를 알고 있었나요?


아다무스: 당신이 그를 알기 훨씬 전부터요, 꽤 오랫동안요. 하지만 우리는 서로 ... 아뇨, 아무 사이도 아니었습니다 ... (웃음)


메리 수: (킥킥대며) 오, 알겠어요.


아다무스: 아뇨, 나중에 차츰 당신이 느꼈던 것은, 엎드려 절받자는 건 아니고, “오, 아다무스가 하는 얘기들은 듣고 보니 참 ... ”


메리 수: 알겠습니다. 알겠어요. 전 ...


아다무스: 당신은 놀랐습니다. 눈이 번쩍 뜨였죠.


메리 수: 그러니까, 제가 ...


아다무스: 아주 신이 났었죠.


린다: (큰 소리로) 그녀가 말하게 좀 놔두세요! (아다무스 껄껄댐)


메리 수: 도움이 되었죠 ... 당신이 말한 게 ... 맞아요. ‘나는 의식이다’라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죠. 또한 나 자신과 나에게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지도록 도와주었죠.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메리 수: 제가 느꼈던 당신의 역할은, 아주 중요한 부분이고요 ...


아다무스: 뭐, 괜찮습니다.


메리 수: ... 당신의 역할은 ...


아다무스: 잠깐만요. 다음 말 하기 전에 ... (아다무스, 화장지를 꺼내 눈물 닦는 시늉을 한다. 웃음)


메리 수: 나의 인간 자아가 그것을 모두 알 필요가 없다는 점을 이해하도록 도운 것이었습니다.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메리 수: 또한 제 어떤 것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아다무스: 아뇨, 저에 관해서죠 (웃음)


메리 수: 오. 당신 덕에 즐거웠다고요?


아다무스: 예, 좋습니다. 그거 좋은데요. 제 영적 묘비에 써야겠군요. “그 덕분에 즐거웠다.” 좋습니다.


제가 당신을 여기로 나오게 한 이유는, 두가지인데요. 당신은 연구를 하고, 논문도 써 놓고 (a)발표에 대해서 (b)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것에 대해 망설였습니다, 맞죠?


메리 수: 예.


아다무스: 좋습니다. 자신에게 질문하기를 멈추세요.


메리 수: 알겠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주 오래 전에 월터에게 약속했기 때문입니다. 그 작업을 계속 하기로 말이죠.


메리 수: 와우.


아다무스: 예, 와우.


메리 수: 알겠습니다.


아다무스: 아이고. 그래서 당신이 계속하지 않으면, 버티다 못해 미쳐버릴 겁니다. 왜 그토록 끙끙대고 의심합니까? 당신은 일종의 합의를 하면서 말했죠. “좋아요. 우린 그것을 천년씩이나 감추지 않을 겁니다. 대신 적당한 때에 다시 가지고 올 겁니다.” 단 그땐 새로운 에너지와 같이 말입니다. 그것의 대부분이 예측하기 힘든 것들이니 말입니다.


메리 수: 맞아요.


아다무스: 아주 힘들죠. 언제 깰지 모르고 조는 사람처럼요. 하지만 아주 좋은 포인트입니다. 그는 재미있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메리 수: 예.


아다무스: 제가 아는 어떤 사람들 같지 않지요.


메리 수: 그리고 오늘도 당신은 에너지를 정의해 주어서 도움이 됐습니다.


아다무스: 예, 그렇죠?


메리 수: 전 그게 늘 어렴풋했거든요.


아다무스: 그렇죠. 그리고 월터는 그것을 어느 정도 제대로 알고 있었습니다. 정말로 거의 40일 간 우주 의식 속에 있었고요. 40일을 거의 채웠는데, 예수가 이랬습니다. “안돼. 40일은 나뿐이어야 하네. (그녀 웃는다). 자네는 4시간 정도 모자르게 해 주게.” 원리들이 참으로 많았지만, 그의 이해는 대단했습니다. 다만 제가 한 가지 동의하지 않는 것은, 자세히 다루지는 않겠습니다만, 약간 당연한 거기도 하지만, 그가 시대를 너무 앞서갔다는 겁니다. 그와 함께 테슬라도 너무 앞서 갔습니다.


그러나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그들이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 환생은 아닙니다. 여러분과 같은 존재들을 통해 돌아오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와 같은 존재를 통해서 말입니다. 이제 이런 것은 비밀도 아닙니다. 사실 복잡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월터와 같은 존재들은 머리에 기대서 학문적으로 파고듭니다. 하지만 이제 그것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을 여기로 부른 이유는 (a)이런 점을 당신에게 다시금 강조하고 (b)자신 의심하기를 멈추고 (c)그것을 계속 해 나가기를 그도, 당신도 원한다는 점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핵심 소재를 가지고 계속 써 나가십시오. 그럼 언제쯤 출판하게 될까요?


메리 수: 누가 압니까.


아다무스: 물론 모르죠. 그냥 골라 보세요. 아무 날이나요. 그냥 찍어 보세요. 언제쯤이면 당신이 ... 청중들이 죽으려고 하는군요. 다들 알고 싶어 죽겠지요? (청중 열광한다) 첫장이 뭔지 알고 싶나요? (청중 “예!” 한다) 알겠습니다. 유료를 원하세요 무료를 원하세요?


메리 수: 그건 아직 생각 못했군요.


아다무스: 그럼, 얼른 생각하세요.


메리 수: 알겠습니다.


아다무스: 선택은 두 가지입니다. 어려울 거 없지요. 이거 아니면 저거입니다.


메리 수: 유료로 하겠습니다.


아다무스: 유료. 알겠습니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리 수: 좋습니다 (몇몇 박수)


아다무스: 그리고 다음 단계로 계속 나아가야할 의무가 당신에게 있습니다.


메리 수: 알겠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언제쯤 결과를 보게 될까요?


메리 수: 적어도 일년은 걸리겠죠.


아다무스: 아니, 아니, 아니오. 첫째, 이미 써 놓은 것을 조금 다듬고요.


메리 수: 알겠습니다. 음 ...


아다무스: 어쩌면 그걸 예고편으로 써도 되겠군요. 무료로요.


메리 수: 좋네요. 그정도는 무료가 가능하겠네요.


아다무스: 예, 가능하겠죠. 좋습니다.


린다: 샴브라 매거진에 실어도 될까요?


아다무스: 너무 긴데요. 그러면 몇 군데 발췌해서 싣고, 나머지는 온라인으로 다운받게 하면 되겠군요.


메리 수: 괜찮아요, 짧게 만들 수 있어요.


아다무스: 그럼 좋죠. 좋습니다.


메리 수: 좋습니다.


아다무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메리 수: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자신을 의심하지 마세요 (청중 박수). 예.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멋진 일입니다. 시기가 무르익었고 여러분 모두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가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줄 이야기나 나눌만한 경험, 진실, 진정한 진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보고 사람들이 웃겠지만, 여러분은 신경쓰지 않을 겁니다. 러셀도 온갖 종류의 존재들에게 웃음을 샀습니다.


그는 정말로 과학계와 철학계에 의해 외면당했습니다. 그는 어떠한 인정도 못 받고 죽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의 이름을 잘 모르는 것이고요. 하지만 그는 마지막에 정말로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업적에 대해 인정받지 못해 조금 거슬리긴 했는데, 그것은 우주가 어떻게 돌아가는지에 대한 놀랍고도 간결한 정보였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여기서 이야기하는 것과 일맥상통하는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서 우리가 이야기하는 것은 여러분의 진실이고 그것은 보편적인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머리에 기대어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많이 의심하고 뒤엉키게 할 때, 살짝 빗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요점으로 돌아가서, 그것은 빛을 발산하는 자각을 취한 뒤, 움직임을 낳는 에너지와 연결되고, 활성화된 움직이는 에너지죠, 하나의 현실에 대한 인식을 창조합니다. 말이 되고 있나요? 좀 간단해 보이나요? 만약 월터라면 온갖 학문적 이론을 갖다 댈 겁니다. 저는 정말 단순하게 하겠습니다. 무엇이라도 감지하려면 여러분은 이 단순한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그것의 끝은 인식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있는 곳이 그곳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인식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그러나 인식 모두가 실제는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고, 여러분이 안다는 것을 저도 알고 있습니다. 인식은 너무 제한적이고, 여러분은 빠져 나오려고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그 이상의 무엇이 있음을 여러분이 압니다. 여러분이 보기에도 더 좋고 더 행복하고 뭐 그런 모든 것이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압니다. 그런 것은 “다른 무언가가 있다”는 상투적인 말뿐일 수 있지만, 정말로 있습니다. 그것이 좋은 소식입니다.


 


인간의 감각들


자, 그럼, 인간의 오감에 대해 살펴봅시다. 오감은 인간의 감각 장치입니다. 잠시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 어서 하세요. 인간에게 있는 다섯 가지 감각은 거의 쉬지않고 작용하고 있습니다. 잠시 눈을 감아 보세요. 그러면 갑자기 시각이 사라집니다. 마음이 스스로의 시각을 창조합니다. 왜냐하면 마음이 여러분의 눈을 통해 보고서 머리 속에서 그림들을 재생하니까요. 그러나 머리 속의 그 그림들은, 이 점은 아주 중요한 점입니다만, 머리 속의 그 그림들은 사람의 눈을 통해 비춰진 그림들의 인위적인 재생일 뿐입니다. 그래서 제가 사과라고 하면 여러분은 사과를 본적이 있으므로 마음이 사과를 시각적으로 생성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이제 잠시 상상해 보세요. 이 시각이 완전히 사라집니다. 눈을 떠서 주변의 사물을 보는 외부의 시각과 내부의 시각 모두 사라집니다. 그러면 뇌로 들어오는 시각 자료의 인공적 재현이 없게 됩니다. 모두 사라졌습니다. 잠시 상상해 보십시오. 애쓰지 말고, 자연스럽게 놔 두십시오. 삶이 갑자기 달라집니다. 시각이 없자 삶이 아주, 아주 달라집니다.


(멈춤)


이제 미각입니다. 갑자기 미각이 사라집니다. 팟! 저 밖으로 사라집니다. 더 이상 미각이 없습니다. 미각 세포도 일손을 놨습니다. 다시는 음식 맛을 못 봅니다. 이제 맛은 과자나 브로컬리 햄버거나, 채식주의자라면 두부를 먹었던 기억 속에만 있습니다. 그런 것의 기억만 있을 뿐, 다시 맛을 보지 못하게 됩니다. 시각과 함께 미각도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후각도 갑자기 사라집니다. 미각과 거의 동시에 후각도 사라졌습니다. 이제 냄새는 없습니다. 장미의 향기도 더 이상 없습니다. 린다가 얘기했던 ‘후방 가스’의 향기도 다시 못 맡게 되어서 (몇몇 웃음) 암 요법도 이제 소용이 없습니다. 봄날의 향기도 신선한 공기도 못 맡게 됩니다. 사랑하는 이의 체취도, 다른 사람의 그 향취도 다시는 못 느끼게 됩니다. 미각, 시각과 함께 이 감각도 사라집니다.


그리고 촉각도 사라집니다. 피부의 신경 말단에서 느끼는, 몸을 만지는 느낌, 기르는 개를 쓰다듬는 느낌, 물속에 손을 담그는 느낌, 자극과 압력의 느낌, 다른 사람과 포옹하는 느낌을 다시 느끼지 못합니다. 사라져 없어 졌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청각을 잃습니다.


(오래 멈춤)


다섯 가지 주요 감각을 모두 잃으면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미쳐 버리게 되지요. 마음은 어찌할 바를 모르게 됩니다.


마음은 새로운 감각을 만들어 내려 애쓰게 됩니다. 무엇보다 먼저, 이전의 감각들을 되살리려 합니다. 그것이 성공하지 않으면, 새로운 감각을 만들려 듭니다. 하지만 이미 늦었을 겁니다. 감각 장치를 잃게 되면 사람은 미쳐 버립니다. 정신이 나가 버리지요.


감각은 마음의 연장선입니다. 마음은 이 다섯 가지 장치를 가지고 입력되는 자료를 수집하고 측정하고 해석해서 현실을 창조합니다. 이것이 사람이 삶을 사는 방식입니다. 그 장치와 마음이 여러분의 현실을 창조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사람이 모든 것을, 여러분 주위의 모든 것을 인지하는 겁니다.


그리고 마음은 그 외의 모든 것은 차단합니다. 그 외의 지나가는 모든 움직임, 빛, 에너지 등은 막아 버립니다. 왜냐하면 이런 것들은 오감이나 스스로를 통해서 인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아주 아주 중요한 점입니다.


아무 때나 눈을 떠도 좋습니다. 이제 시각이 돌아 오지요. 짠! 기적이 따로 없습니다.


그래서, 아주 중요한 점은, 현실은 오감에 기초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사용합니다. 모든 사람이요. 영적인 길을 가든 종교적인 길을 가든, 개인적 발전이든 자기 개발 분야에 종사하든 누구든지 이것을 활용하여 각자의 현실을 이해하게 됩니다.


동물원의 비유를 다시 들어 봅시다. 여러분이 동물원 안에 있다면, 여러분은 동물원에 갇힌 것이고, 한 마리 동물로서 느끼고 생각하게 되어, 결코 동물원을 벗어나지 못합니다. 결코 못합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오감을 이용하여 동물원에서 생존하고 살아가며, 때로 동물원을 나가는 생각도 하지만, 이미 동물원이 편해졌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전적으로 동물의 감각을 사용하기 때문에, 설사 문을 열어 준다고 해도, 언제나 동물원 안에 머물게 됩니다. 그와 똑같은 일이 사람에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오감, 꽤 오래됐고, 아주 기초적인 그 오감이 사용되어 현실을 해석합니다. 하지만 더 많은 것이 사방에 존재합니다.



마스터 감각에 대한 보충


이제, 마스터 감각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다른 감각에는 말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의 작용 방식을 조금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마스터 감각은 다른 감각에 의존하지 않고 다른 감각과 거의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스터 감각은 새로운 세상을 열어 주지만, 데이빗, 당신은 결코 그 세상을 맛 볼 수 없고, 생각을 통해 갈 수도 없고, 그 세상의 소리를 들을 수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작은 현실의 바깥에서는 마스터 감각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감각은 소용없습니다. 저 밖에서 그 감각들은 작동하지도 않고 작동 되어서도 안 됩니다.


인간의 감각은 이 현실, 이 환경에서 계속 작동할 것입니다. 하지만 소위 말하는 다른 차원, 현실, 가능성, 잠재성으로 들어가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게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것은 제가 이제 막 마스터가 된 사람과 앞으로 될 사람들에게 가르치기 가장 어렵고 버거운 정보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필사적으로 자신의 오감과 마음을 이용해서 이미 거기에 있는, 하지만 감각으로 인식될 수 없는 그 무언가를 해석하려하기 때문입니다. 


잠시 멈춰서 이것을 찬찬히 살펴봅시다. 여러분은 미각, 시각, 청각, 후각, 촉각을 가진 하나의 감각체입니다. 우리가 방금 한 것을 기억하세요. 제가 그것을 사라지게 했습니다. 그럼 어떤 일이 생기죠? 여러분은 미쳐버립니다. 왜냐하면, 더 이상 현실을 해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미치는 거지요. 하지만 여러분은 미치지 않을 겁니다. 좋은 일도 있어야죠. 여러분은 마음을 벗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마음을 넘어 갑니다. 몸도 어쩌면 같이 죽을지도 모릅니다. 몸은 계속해서 입력이 있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하나 그려 보겠습니다. 인간은 선형적 현실과 오감을 바탕으로 삽니다. 그래서 여기 5라고 적겠습니다. 그 모두가 이 아주 선형적인 현실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 현실은 실제적입니다. 그것은 실재합니다. 그것은 여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현실선을 따라 모든 것은 감각과 마음에 의해 해석됩니다. 모든 것이요. (아다무스의 그림은 샤우드 비디오나 PDF 참조)


그래서 이것을 벗어나는 것은 아주 어렵습니다. 종교와 자기 개발 프로그램의 문제, 오류는 모두 여전히 오감과 마음을 이용해서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삶을 살까 궁리한다는 데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모든 것은 결국 동물원 안에서 더 나은 동물 되기일 뿐입니다. 그게 다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그 제한된 인간의 감각을 가지고 현실을 감지하고 있습니다. 그 감각들은 선형적입니다. 아주 선형적입니다. 여러분은 삶을 여전히 그런 식으로 해석하려 합니다.


마스터 감각은 그런 모든 것에서 벗어납니다. 마스터 감각은 뇌나 인간성이나 신체적인 것에 매여 있지 않습니다. 인간은 아직도 그러려고 하며, 또한 양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인간들은 과거와 미래를 해석하려 애씁니다. 하지만 그것은 아주 선형적입니다. 그것은 같은 상태로 머물러 있고, 다른 누군가 다가 올 때까지 같은 것을 더 많이 낳습니다. 월터 러셀이나 여러분과 같은 존재들이 올 때 까지 말이죠. 그러면 그것은 말합니다. “아니오. 뭔가 다른 것이 있습니다. 저는 압니다. 무언가 다른 것이 있음을 저는 압니다. 하지만, 제길, 그것을 헤아려 보려 할 때마다 그것을 감지해 보려고 할 때마다, 아무것도 없네요.” 아시겠죠, 참으로 답답한 노릇이죠. 그것이 거기 있음을 여러분은 압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 다소 조악한 감각과 뇌를 가지고 그것을 헤아려 보고자 애씁니다. 그렇게 해서 되는 게 아닙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죠? 곤란한 상황이죠. “그럼, 달리 뭘 해야 하지?? 내게 있는 게 그것뿐인데. 이 오감, 그리고 이 마음 밖에 없는데. 그걸 어떻게 하는 거지?”


그것을 자세히 다루기 전에 여러분이 이것을 깨닫기 바랍니다. 이것이 선형적이라는 것을요. 이것은 움직임입니다. 시간, 공간 그리고 그 나머지 모두를 포함하는 움직임을 말합니다. 움직임. 그리고 감각을 통해서 해석된, 시간을 근간으로 하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바로 지금도, 다른 움직임들과 다른 차원들과 다른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선형적이지 않습니다. 거기서 벌어지는 일들을 이해할 만한 감각을 여러분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같은 견지에서, 수학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수학이라는 이것은 좋은 예입니다. (수평선을 긋고 가운데 0이라고 쓴다) 이 선은 0, 1, 2, 3, 4 그리고 -1, -2, -3, -4 이렇게 갑니다. 뭐라구요? (린다에게) 직접 쓰세요.


그런데, 0이 있다는 것을 알아낸 것이 역사적으로 그리 오래전이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 알고 있습니까? 정말 얼마 안됐습니다. 그러니까, 그것이 아주 혁신적인 것이었다는 말입니다. “와! 0이라는 것이 있다니!” 그리고 그 말을 한 사람은 그 다음날 목이 달아났습니다 (약간의 한숨). 좀 칙칙했나요?. (아다무스 웃음) 예, 알겠습니다, 이틀 후였습니다. (몇몇 껄껄댐) 왜였을까요? 왜냐하면 그것이 당시의 생각을 뒤흔들어 놓았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0이라는 게 있을 수 있는가? 시작은 1이야.” 그리고 그후 한참이 지나서야 사람들은 깨달았습니다. “오, 예, 0이 있네.” 그리고 음수를 고안해 낸 그 불쌍한 사람은, “어떻게 음수가 있을 수 있는가?”하며 옥에 갇히고 고문을 당했습니다. 그러더니 나중에 또 이랬습니다. “오, 예, 음수가 있네.”


그리고 이런 식으로 (수직으로 위로) 된 수도 있습니다. 정말 똑똑한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제 생각은 달라요, 아다무스.” 예. 그런 게 있습니다. 1, 2, 3, 4 하다가 저리로 (수직으로 아래로) 가는 숫자도 있고, 이렇게 가는 숫자도 있고, 저렇게 가는 숫자도 있고, 또 저렇게 (대각선 등으로) 가는 숫자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직 선형적인 것만 감지한다면, 오직 국부적이고 멘탈적인 것만 따진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보지 못할 겁니다. 전혀 보지 못할 겁니다. 그리고 현재의 감각을 가지고 여기나 또 여기나 기타 모든 곳에 도달하려 애쓴다면 ...


보이죠, 저 위에도 4가 있습니다. 그리고 ... 오, 우리가 가고 있는 방향이 아주 흥미진진 하군요. 물리학자들과 과학자들이 마침내 이 (수직적) 4와 이 (수평적) 4를 결합할 때, 그리고 이 위에 있는 이 4는 완전히 다른 현실 안에 있는 거고요, 감각으로 알 수 없는 완전히 다른 차원에 있는 건데요, 하지만 거기에 있는 것인데, 그들이 이것을 알아낼 때, 그것은 진정한 양자 물리학의 이해로 가는 다리 또는 통로가 될 것입니다.


지금 현재 이들은 양자 역학 안에서 헤매고 있습니다. 현재의 감각을 통해 그것을 이해하려 하고 있으니까요. 이들이 여기에 있는 4와 여기의 4와 또 여기의 4와 이 아래의 4도 있음을 알아내어 이들을 서로 연결하게 되면, 그러면 진정한 기하급수적인 확장성, 진화를 터득한 것입니다.


현재 우리가 하는 진화는 오감에 기초해서 터벅터벅 선형적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더디고, 더 이상 작동되지 않을 겁니다. 올해에 그것은 엉망이 될 것이며 그로인해 큰 혼란을 초래할 것입니다. 다른 차원에 대한 수학이론을 제시하면 누구든 비웃음을 살 겁니다. 월터 러셀이 자기가 고안해낸 많은 것들에 대해 비웃음을 샀듯이 말입니다. 하지만 뒤늦게 그런 것들이 진짜임이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이런 말들이 있는 겁니다. 오감과 마음, 이것으로는, 도달하고자 애쓰는 지점, 깨달음, 실현 등에 도달할지 못한다고요. 그럼 거기에 어떻게 도달하지요? 그게 참 어려운 것이죠. 여러분 다수가 최근까지 고심하는 것이기도 하고요. 그것은 답답함과 열정의 표현이지요. “거기에 어떻게 도달하지?”


하지만 아주 간단합니다. 아주 기본적인 어떤 것으로 돌아가면 됩니다. 그것은 ... 오, 린다한테 한소리 듣겠군요. 그것은, 좀 적어 주실래요?, 자각 입문Awareness 101입니다. 윗부분에 써 주세요. (101은 아주 기초적인 단계를 의미한다). 자각 입문. 그게 뭐죠?


나는 존재한다. 나는 존재한다.


저는 몇 년 동안 여러분에게 그것을 느끼라고 부탁해 왔습니다. 생각하지 말고, 대신 “나는 존재한다”를 느끼라고요. 여러분 대다수가 지루해 졌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에 대해 계속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계속 그것을 그것 아닌 어떤 것으로 만들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마음을 가지고 감지해 보려고 끊임없이 애쓰고, 뭔가를 기다립니다. “몸 전체에 짜릿한 느낌이 아직 없어.” 아니면 이럽니다. “그게 눈에 보이지 않아. 또한 ... ” 아닙니다. 그렇게 해서 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이해하는 것은 마스터 감각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오감과는 전혀 다릅니다. 마음과도 전혀 다릅니다.


월터가 신성한 임재를 느꼈을 때, 그것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했습니다. 약간 쓰기는 했습니다만, 당시 그는 아주 멘탈적이어서, 그가 쓴 책에 그것이 제대로 표현되지 못했고, 책에 유의사항까지 적어 놓았습니다. “마음이 그냥 이해하지 못하는 그 어떤 것을 어떻게 쓸 수가 있을까? 내가 그것을 경험했다는 것은 확실하다.” 그 말대로 사실입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제대로 묘사할 수가 없다.” 왜냐하면 아주 대단히 제한적인, 감각과 마음의 견지에서 그것을 기술하려 했기 때문입니다.


그럼 뭘 해야 하지요? 마스터 감각입니다. 거기에 어떻게 도달하지요? 자각 입문으로 돌아가는 겁니다. 저 밑에 “나는 존재한다”라고 써 주세요. 그것은 어떤 생각이 아닙니다. 그것은 앎입니다. 그것은 어떤 만트라나 명상이 아닙니다. 그것은 자각입니다.


절대 그렇게 하지 마세요. 일단 마스터 감각을 열게 되면, 그것을 받아들이고 허용을 하면, 여러분은 자신의 손과 귀 눈에서 오는 그런 모든 것들을 멀리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 인간적인 용어를 갖다 붙이려하지 마세요 – 여러분이 그것을 일단 허용하게 되면, 그것이 거기 있다는 것을 깨달을 만큼 충분히 미치도록 자신에게 허용해준다면, 그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고, 머릿속에서 그것을 그리려하거나, 눈으로 보려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그저 그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모든 것들이 변하게 됩니다. 게임이 변하죠. 그것이 2016년에 들어올 것이며, 그것이 바로 올해의 모든 혼란과 아름다움입니다.


이것은 배우기 가장 어려운 것입니다. 왜냐하면 누군가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죠. 정말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누군가를 평범하고, 규칙적이고, 비교적 무의식적인 삶에서 데리고 나옵니다. 그들을 데려오긴 해도, 그들이 이곳으로 오게 할 수는 없죠. 제가 콜드레와 린다의 스토리에 대한 인터뷰에서 들었던 것처럼요. 여러분, 누군가에게 명확하고 합리적으로 보이던 것들이 –퓨!- 날아가버리죠. 몸과, 마음, 모든 것들이 그렇다는 겁니다.


이 지점에 오기까지에는 긴 시간이 걸립니다. 여기까지 오기까지 수년 간 했던 많은 말들, 채널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어떤 점에서 전 여러분에게 그것을 정말 가르칠 수 없어요. 그것이 거기 있다는 건 말해줄 수 있습니다. 마스터 감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줄 수는 있죠. 마음이 말합니다, “하지만 그게 뭐야? 그건 어디서 온거지? 얼마나 큰거야? 어떻게 더 낫게 만들 수 있을까? 그걸 당장 내 삶으로 가져오고 싶어. 난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아.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다고.” 퉷. 오케이. 바로 제가 이야기를 했었죠, 여러분이 뭘 할 때까지, 벽을 향해 돌진하는 것과 같다고 했나요?(청중 대답함, 허용하기요) 허용하세요. 완전하게. 여러분은 준비 되었습니다. 못할 수가 없어요. 사실, 여러분은 거기서 벗어날 수가 없을 겁니다. 그게 재미있는 점이죠. 그것이 이곳의 한분, 여러분 모두에게 있을 겁니다.


전 제 규칙 일부를 깰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만약 여러분이 규칙 만든다면, 그것을 어길 수가 있죠. (일부 웃음) 그러고 저는 잠시 미랍 음악을 틀 것이고, 우리는 마스터 감각을 허용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말하죠, “하지만 그게 뭐야? 어디에 있어?” 여러분의 감각은 그것을 느끼려고 하지만, 그럴 수 없습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진짜 조용해지게 됩니다.
 
소음 대 침묵 


그런데, 먼저 언급해야할 게 있군요. 조용히 해주세요. 사람들은 말을 많이 합니다. 항상 많은 소음들이 있죠. 거기에는 선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감각으로 인식됩니다. 단지 귀뿐만 아닌 터치로도요. 여러분은 소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이와 같죠.(그가 그림을 그린다.)


여러분 삶에 있는 모든 것들 – 반대편이라고 부르고 싶진 않아요 -  그것은 다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소음이라고 불러봅시다. 언제나 있죠. 중력의 반대도 있습니다. 혹은 중력의 다름. 반대라는 것은 정확한 단어가 아니죠. 그것을... 우리 안티(anti) 라고 부릅시다. 그게 반하다라는 뜻은 아니죠, 그냥 다르다는 뜻입니다. 그렇게 모든 것들이 다른 측면을 가지고 있지만, 감지가 되진 않습니다. 보통, 인간의 감각에서 말이죠.


침묵은 소음이라는 긴 평면에서 다른 방향에 있는 것입니다. 침묵, 왜냐하면 여러분이 침묵을 감지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생각에서는 그런 거죠, 여러분은 그냥 더 조용하다고 느끼는 것일 뿐입니다. 사실 거기에 실제로 침묵은 없습니다.


하지만 침묵은 존재합니다. 그래야만 하죠. 만약 소음이 있다면, 침묵도 존재합니다. 만약 중력이 존재한다면, 무중력도 존재하죠. 여러분은 중력의 힘에 익숙합니다. 그 힘은 물체를 끌어당기죠. 그에 반대되는 힘은 물체를 밀어 올립니다. 하지만 그러한 것들은 사실 선형적 인간의 감각적인 특징들입니다. 진정한 침묵은 이와 같습니다.(그가 직각을 그린다) 그것은 여기에서 일어나며, 여기에서, 여기도 일어납니다.(더 많은 직각을 그림)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죠. 왜냐하면 여러분은 인간의 감각을 통해서 침묵을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찾지 못하겠죠. 여러분은 오직 좀 더 조용한 것만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똑같죠... 이 현실에서의 역학은 밀어 붙이는 힘(Push-Force).입니다. 린다, 좀 써주실래요. 그녀가 방심하게 하면 안되겠군요. 밀어 붙이는 힘(Push-Force).


린다: 새 종이에요?


아다무스: 당연하죠, 안될 거 있나요? 종이를 좀 쓰세요. 삶의 문제는 환경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배고픔에 대한 것도 아니죠. 심지어 지구의 에너지에 대한 것도 아닙니다. 그것들은 큰 주의분산들입니다. 문제는 내가 I Am이 될 수 있느냐하는 것 아닌가요? 문제... 종이, 그런 건 문제가 아닙니다. 인간의 의식이 특정 지점까지 오르게 되면, 여러분은 내내 잘못 바라보고 일해 왔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겁니다.(누군가 물음, “그게 암을 치료해줄까요?” 아닙니다. 아니죠. 그것들은 큰 주의분산들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선형적이며, 오감에 기반한 것들입니다.


이러한 것들 속으로 들어가는데 엄청 많은 노력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유발하는데... 그것들은 파워 게임이며, 그저 낡은 에너지와 파워 게임의 새로운 해석일 뿐입니다. 지금 그 내용을 하진 않을 거예요.


밀어 붙이는 현실


여러분은 밀어 붙이는 현실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밀어 붙이고, 힘을 가하는 역학을 요구하며, 일들이 여러분을 밀어 붙이는 역학을 요구하죠. 여러분이 삶에서 어떤 것을 성취하길 원하면, 여러분은 그것을 위해서 노력해야 하고, 분투하야 하고, 힘을 가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꽃병을 옮기고 싶다면, 세인트 저메인 꽃병을 받침대 위에 올리고 싶어 하면, 여러분은 – 그에 대해서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 그저 그것을 들어올려서, 힘을 가합니다. 그것은 그저 현실의 한 측면입니다.


전 막 꽃병을 옮겼습니다. 어딘가에서 말이죠. 전 그것을 만질 필요도 없습니다. 그것을 하는데 아무 노력도 들지 않았습니다. 제 빛이 차원간 에너지를 가져와서 그것을 옮겼습니다. 이디스가 뒤에서 보고 있었죠. “난 못 봤어, 여기 계속 앉아있었다고.” 좋아요.(웃음)


하지만 요점은 여러분은 밀어 붙이는 현실에 너무 익숙하다는 겁니다. 그러한 노력의 역학에 말이죠. 그리고 여러분은 아무것도 감지하지 못하는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인간 감각 전부는 그저 현실의 조각 속에 조건화되어 있고, 최면이 걸려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훨씬 많은 것이 존재하죠. 모든 물리학의 특징들, 거기에는 또 다른 특징들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들을 보거나, 들을 수, 만질 수, 냄새를 맡고, 맛을 느낄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마음으로 그것을 이해할 수도 없죠. 여러분이 마음을 벗어나게 됩니다. 마음을 넘어가게 되죠.


제가 요약을 하고, 우리의 미랍을 하기 앞서 빨리 언급하고 싶은 것이 하나 있습니다. 피자 타임이 오고 있으니까요.


여러분은 자신의 마음을 사용합니다 – 전 여러분 일부가 마음을 사용하려고 하고 있는 걸 보고 있어요 – 심령적인 현상을 위해서 말이죠. “받침대에서 공을 옮겨봐. 음.” 여전히 밀어 붙이는 힘을 사용합니다. 완전하게 밀어 붙이는 힘이죠. 절대적인 압력. 허용을 하기 보다는 무언가가 일어나게 만들려는 역학.


여러분은 삶에서 일들이 일어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분투했죠. 하지만 그러는 내내 노력이 필요치 않은 90도의 각이 존재한다는 것을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일들이 일어나도록 하는 대신에, 그것을 허용하는 거죠. 일들이 일어나도록 만드는 것은 여전히 실재합니다. 이것을 그려보죠. 여러분 일부는 제가 도대체 무슨 소리를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하고 있군요.


자 여기 여러분은 노력과 힘을 사용합니다. 일들을 일어나도록 하기 위해서 말이죠.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을 따라 일들을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공부를 하는 것이든, 학위나 직장을 얻거나, 쓰레기를 치우거나, 어떤 것이든 말이죠. 여러분은 무언가를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 손 글씨가 끔직하군요. 그리고 모든 것들이 여러분에게 반대해서 움직이고 있다는 핵심적인 사실을 부정하고 있죠. 모든 것들이 이미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빛으로 인해서 말이죠. 그렇게 여러분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삶에서 일들이 일어나도록 힘을 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리적 에너지처럼 말이죠. 저는 여러분 모두가 그것을 시도해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만지지 않고 물건을 옮기려 해보았죠. 잘 되지 않았는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인간의 오감과 노력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이를 대체하기 위함도, 선형적인 방식으로 갑자기 상승해버리는 것도 아니죠. 여러분은 그렇게는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리고”이죠. 여러분은 갑자기 어떠한 노력도, 힘도, 시도하기도 필요치 않다는 것을 갑자기 깨닫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이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말하죠, “흠, 젠장, 일을 움직이는 걸 생각해야해, 그래야 하잖아? 난 그것을 움직이는 걸 상상해야 한다고.” 아니죠, 여러분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마스터의 감각입니다. 그들은 이해합니다. 여러분은 주문을 외울 필요가 없는데요, 왜냐하면 밀어 붙이는 현실을 다루고 있는 것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마음과 감각을 다루고 있습니다. 갑자기 마스터 감각이 이미 그것을 옮겼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어떠한 노력도 들지 않았죠. 그것은 허용하기였습니다.


“흠, 내가 무언가를 시작할 필요가 없다고? 선택할 필요도 없다는 거야?” 네, 사실, 그렇죠.


“음, 내가 그럴 필요가 없다면... 내가 잘못하지는 않을까? 공이 쿵쿵 거리며 방을 돌아다니고, 사람들을 죽이면 어쩌지?” 여러분은 되돌아가 인간처럼 생각을 합니다. 동물원으로 되돌아가죠. 여러분은 동물원 안의 동물이 됩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것이 완벽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마스터 감각이죠. 놀라운 겁니다.


그런데, 미랍을 하기 전에 한 가지 더 말씀드려야겠군요. 피자 타임이 거의 다됐거든요. 뭐가 더 중요한가요, 피자냐 깨달음이냐?(깨달음이요, 청중 답함) 둘 다입니다! 둘 다요!(아다무스 웃음) 둘 라니까요! 우리 삶을 살아봅시다. 젠장! 누가 말했나요... 봤죠? 보세요, 여러분은 그런 길을 따라왔습니다, “오, 우리는 움직여야해...” 아니, 아니죠. 피자, 깨달음, 한 번에 둘 다입니다.


최면


한 가지 더. 전에 제가 최면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고, 인간들은 전부 최면에 걸려있다고 말했습니다. 심지어 여러분들도 어느 정도는 말이죠. 여러분이 인간의 오감이 작동하도록 하고 있는 한, 여러분이 사용하는 것이 그것뿐이라면, 여러분은 최면에 취약하며, 걸리기 쉽습니다. 저는 여러분 일부가 걱정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는데요, “오, 전화벨이 울리면, 내가 갑자기 기관총을 들고 쇼핑몰로 가버리는 거 아니야?”(일부 웃음) 오, 어느 날 갑자기 말이죠. 아닙니다! 제가 여러분은 잘못될 수 없다고 했잖아요.


여러분은 다양한 정도로 최면에 걸려있는데요, 왜냐하면 오감과 여러분의 마음이 최면에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영향을 받기 쉽죠. 그것이 바로 그러한 것들이 여러분의 것이 아닌 일들을 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는 일들을 하는 이유이며, 그 다음 의지력이라 불리는 힘과 노력 사용하여 그러한 패턴을 깨뜨리려는 일을 반복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작동하지 않죠. 효과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최면이 걸려있어요.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그로부터 나오려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거기서 나오려 할까요? 마음을 통해서, 최면을 통해서, 동물원에 있는 동물의 감각을 사용해 나오려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가둔 그것을 사용해서 그로부터 나오려하고 있으며, 그렇게 되면 자신을 더 깊이 파묻어버리게 되는 거죠. 여러분은 그저 점점 더 동물원의 동물이 되어버립니다.


여러분은 최면에 걸릴 수 없... 여러분의 일부분은 중 최면에 걸릴 수 없는 부분은 마스터의 감각입니다. 그것은 판타지이며, 환상입니다. 어떤 이도 여러분의 상상에 최면을 걸 수 없습니다. 그럴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판타지에도 말이죠. 몇 달 전 샤우드에서, 제가 키워드, 판타지란 말을 이야기했습니다. 여러분을 자유롭게 하는 것. 그것은 절대, 절대로 최면에 걸릴 수 없습니다.


만약 제가 최면을 위한 좋은 주제를 찾고 있었다면, - 정치적으로 공정한 단어를 찾고 있는데요, 헤이, 이것을 2016년에 해보죠 – 더 이상 정치적으로 공정한 단어가 없군요. 너무 많은 작업이 필요해요. 저는 looney bin(정신병원)을 가야 할 겁니다. nut house(정신병원)을 가야 하겠죠. insane asylum(정신병원)도 가야 할 겁니다. 여러분이 뭐라고 부르든지 간에 말입니다. 최면을 걸러 거기에 가진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대단한 사람들에게 최면을 걸 수 없어요. 그럴 수 없습니다. 그들은 마음에서 이미 벗어나 있어요! 여러분은 그곳에 없는 무언가를 가지고 최면을 걸 수 없습니다. 그들은 그곳에서 벗어나 있어요. 그들은 모든 이들에게 딱 맞아 떨어지지 않습니다. 아니, 아니, 아니요. 그곳에 가지 않고, 저는 쇼핑을 갈... 콜드레가 말하는군요. 전 월마트에 갈 겁니다. 거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하죠. 거기는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당신은 바로 저 정크 푸드를 사게 될 거야.” 에, 그들은 뭘 해도 하게 될 거였습니다, 음, 그리 좋은 예는 아니군요.(일부 웃음)


전 정신 병원에는 가지 않을 겁니다. 아니요, 가지 않을 거예요. 사실, 최면을 걸기 쉬운 사람들은 항우울제를 먹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정말 쉽죠. 그들은 많은 방식에서 매우 열려 있는데요, 자기 자신 보다 남들에게 그렇죠. 그래서 전 그들에게서 떨어져 있는 거죠. 여러분은 판타지, 상상 혹은 마스터 감각에게 최면을 걸 수 없습니다.


인간의 감각들, 그것들은 최면에 걸려있습니다. 그것 전부가 나쁜 건 아니에요. 제 말은, 여러분은 그것을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마음은 확실히 최면에 걸려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의 다른 부분, 이 마스터 감각은 최면에 걸릴 수 없어요. 그것은 여러분이 가진 자유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제가 전화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후 그에 대해서 걱정을 하고 있군요. 여러분 일부는 전화기 공포증을 가지고 있군요. 더 이상 전화기를 받지도 않을 기세입니다.(아다무스 웃음) 누가 전화를 하든, “전화를 받을 수 없어. 그들이 내게 최면을 걸 테니까.” 여러분 아세요? 그들이 뭔가를 할 겁니다. 아시겠지만, 벨 소리나, 카메라 셔터소리를 가지고 말이죠.(청중 웃음, 데이브가 사진을 찍고 있음) 오케이.


마스터의 감각 속으로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해봅시다. 이것이 우리가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섯가지 인간의 감각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넘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거기서 90도 꺾긴 각도, 그 길에서 90도로 세워진 길로 갈 겁니다. 다섯가지 인간의 감각이 있다면, 거기에는 다섯 가지, 비-감각, 그 이상 15가지, 1000가지 혹은 단지 한 개의 비-감각이 있다는 것을 깨달으세요.


마스터 감각 미랍


미랍에 맞는 음악을 틀어주세요. 존.


(음악시작)


조명을 낮추어봅시다. 피자 배달부가 오면, 우리 옆에 앉으라고 하세요. 팁을 좀 주고요.


아!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합니다. 뫄! 전 여러분 모두를 사랑합니다. 정말로 사랑해요.


전 이 지점에 오기를 기다리고, 두려워했습니다. “두렵다고?” 그녀가 말하는 군요, “왜 두려운거지?” 오, 이것은 가르치기에 어려운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마음과 손가락으로 감지할 수 없는 것, 냄새를 맡을 수 없는 것들. 네, 볼 수도 없습니다. 들을 수도 없고요. 자, 음악이 있지만...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합시다.


전 두려웠습니다. 어떤 점에서 제 자신에게 말하죠, “내가 이것을 가르칠 만큼 충분이 괜찮을까?”(많은 이들이 웃음, “오”)


사트: 그가 오늘 아침에 처음으로 말했던 거군요.


아다무스: “상승 마스터 클럽에 있는 마스터들 중 내가 이것을 가르치기에 충분한 걸까? 쿠투미가 더 잘하지 않을까?(슬픈 목소리로) 아마도 토바야스가 그렇게 빨리 떠나지 말아야 했던건 아닐까.(웃음) 아마도 그가 이것을 가르쳐야 했어. 엘 모야(역주, 마스터 중 한 명). 오, 그는 잘생겼지, 사람들은 그의 말을 들을 거야.”


린다: 와우!


아다무스: 사실이에요. 전 전 제가 정치적으로 공정할 거라고 말하지 않았어요. 거기에는 너무 많은 노력이 들거든요.


오, 그런데,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전 알고 있어요. 거기에는 훨씬 많은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작업해왔던 것들로는 감지할 수 없는 것들, 심지어 여러분의 방식으로는 생각조차 할 수 없는 훨씬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친애하는 월터의 문제였죠. 그는 그의 방식으로 생각을 하려 노력했습니다. 그는 상당히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었지만, 너무 정신적이었죠. 그리고 제가 말했습니다, “월터, 조용히 해. 입 좀 다물어요. 허용해요. 허용해.”


마스터 감각, 제가 추측하기에 여러분은 그것을 직관적이라고 말할 겁니다. 그것은 앎이죠. 단순합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단어들이 제한된 감각이란 걸 알게 될 겁니다. 마치 인간의 오감처럼 말이죠. 굉장히 제한되어있죠.


그렇게 우리는 이 지점에 왔습니다. 그 전부는 단지 허용하기에 대한 겁니다. 이제, 생각을 해도 좋아요. 사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것을 어찌 해볼 수 없으니까요.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그것을 옳게 했는지 궁금해 합니다. 나중에 궁금해 하죠, “그걸 어떻게 되돌리지?” 여러분은 그러지 못합니다.


우리가 예전에 한 이야기를 기억해보세요. 창조는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렇지 않죠. 여러분은 그것이 자신에게 들어오도록 허용합니다.


그저 그것이 여러분에게 오도록 하는 거죠.


한 걸음이나 두 걸음, 몇 걸음 더 뒤로가 보세요. 기억하나요? 전 깨달음이 자연스럽게 풀어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노력 없는 풀어짐이죠. 노력 없음 속으로 직각을 그려보세요. 선형적인 길에서 완전한 노력 없음 속으로 꺾어 들어가 보세요.


(멈춤)


여기서 작은 해결책을 만들고 싶군요, 우리가 올 해를 시작하면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자각 속으로, 주권의식 속으로 노력을 적용하려 할 때 – 정신적, 육체적, 감정적으로 말이죠 – 우리는 그와 동시에 그와 90도의 직각에 있는 노력 없음으로 들어갈 겁니다. 여러분은 둘 다를 할 수 있어요.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그러한 노력 없음을 느낍니다. 여러분은 어느 정도 이런 마스터 감각을 느끼게 되죠. 아니요, 전 그것을 6번째 감각이라고 칭하지 않을 겁니다. 그렇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선형적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갑자기 그것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것은 그저 감지되지 않았던 겁니다.


말하자면, 그것은 그저 자각되지 않았던 거죠, 자각하지 못했던 겁니다.


예전에 전 깨달음을 통한 상승(ascension with enlightenment)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자각(실현)을 통한 깨달음(enlightenment with realization)이라고 말을 바꾸겠습니다. 자각이 뭐죠? 그것은 그저, 음, 감지하기입니다. 하지만 인간의 감각을 넘어선, 여러분이 익숙했던 것을 넘어 있는 거죠.


올해는 정말 방해되는(지장을 주는) 일이 많이 생기는 해가 될 거라고 말한 걸 기억하세요. 방해된다는 건(지장을 주다), 인간의 오감에 중독이나 유혹으로 인간의 오감에 지장을 준다는 거죠. 만약, 흠, 귀가 잘 안 들리거나, 눈이 예전과 같이 잘 작동하지 않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어떻게 되더라도 말이죠. 제가 말하는 건 낡은 패턴들에게 지장이 생길 거라는 말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재 인간의 비전을 슈퍼 비전으로 대체하거나 그러진 않을 겁니다. 마치 거대한 슈퍼 비전 같은 그런 걸로요. 이것은 그런 것이 아니죠, 왜냐하면 그렇다면 그 또한 여전히 선형적인 것이니까요.


우리는 제가 마스터 감각이라 부르는 이것을 허용할 것입니다. 자각하는 다른 방식으로요. 그리고 그것은 정신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바로 아름다운 점이죠. 그 점이 바로 최고의 사항입니다. 마스터 감각은 정신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새로운 방식의 생각하기도 아닙니다. 마스터 감각은 낡은 차트들을 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어요.


거기에는 어떤 노력도 없습니다. 아무런 노력도 없어요. 거기에는 부르는 손짓이나 구걸하기도 없습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빛이 에너지가 움직이도록 하여 여러분에게 오게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받아들이기에 달려있습니다.


(멈춤)


그건 처음에는 이상하게 보일 거예요. 감각과 마음을 사용해서 해석하려는 욕구가 있을 때 그것을 이해할 수 것 같으니까요. 노력 없이 한다는 것이 좀 이상하죠. 허용하기란 것은. 여러분은 심지어 정신적으로 연습을 하려고 합니다. 오, 확장하려 하죠. 자신을 바깥으로 밀어 붙이려고 합니다. 마음을 사용한다거나 뭔가 커지게 하려 하면서요. 그러한 것들은 효과가 없습니다.


우리는 어떤, 현재의 감각의 영역 밖으로 완전히 나갈 겁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감각으로서의 마음도 포함됩니다. 그러한 완전히 영역들 밖으로 말이죠. 그것은 여러분이 허용하기에, 받아들이기에 달려있습니다.


 전 여러분이 착했던, 나빴던, 영리하건, 멍청하건, 남자건, 여자건, 다섯 생애를 살았던, 오백 생애를 살았던 상관 하지 않습니다. 그건 문제되지 않아요.


노력 없음. 제발요. 저는 그것이 이상하게 느껴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밀어 붙이는 힘은 이곳에서는 없어요.


(멈춤)


마스터 감각, 그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현재의 물리학과 과학, 수학을 넘어서 있어요. 그들도 언젠가 거기에 가 닿을 겁니다.


(멈춤)


다른 이들은 거기에 다른 이름을 붙이겠죠. 저는 마스터 감각이란 말이 좋습니다. 다른 이들은 그것을 다른 이름으로 부르겠죠. 상관은 없어요. 그것은 현재 여러분이 자신의 주변 삶을 관찰하고, 측정하고, 평가하는 방법을 초월해 있으니까요.


그것은 마스터 감각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을 바꿀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동물원에서 자유로워지도록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절대, 절대, 다시는 뒤돌아가는 것에 대해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노력 없음 상태에 머무세요.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합니다.


전 저에게 마스터 감각이 영구히 오게 되었을 때, 매우 당황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그때 그런 것의 일부분, 조각, 그것의 일부 자각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그것이 왔을 때, 전 다른 모든 것들과 그것을 맞추어 보려고 했습니다. 제 마음에 끼어 맞추려고 했었죠, 하지만 그것은 그리되지 않았습니다. 전 그것을 인간 감각에 끼어 맞추려고 했었어요. 그것은, 음, 그것은 그 순간 제가 진짜로 알았던 전부였었죠. 하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저는 그러한 시도들을 멈췄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 후, 제 마스터 감각의 빛이 진정으로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정말 그러고 난 후 전 노력하기를 멈췄습니다.


마스터 감각은 힘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힘 같은 것이 없어요.


(멈춤)


그것은 아주 다양한 방식으로 에너지를 움직입니다. 그것이 에너지를, 여러분에게 옮겨줍니다. 제가 우아함, 쉬움이라고 부르는 것이죠. 하지만 전 기억합니다, 전 제 힘을, 밀어 붙임을, 원인과 결과라는, 선형적 현실의 일부분을 사용하려 했었습니다. 그렇게 시도를 해보았죠. 하지만 그것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멈춤)


좋습니다. 마음이 재잘거리고, 자신이 그것을 눈으로 보려고 노력한다면, 여러분이 잘못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그것을 잘못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럴 때면 동시에, 90도 꺾어서 바라보세요.


거기에는 안티-밀어 붙임 힘이, 안티-중력이, 안티-감각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허용하는 것입니다.
마스터 감각은 인간 감각이 아닙니다.


(멈춤)


우리는 더 이상 동물원의 동물이 아닙니다.


(긴 멈춤)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하세요.


보세요, 얼마나 쉬운가요? 재밌는 사실은 여러분 중 일부가 이렇게 말하는 겁니다, “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잖아요?” 아닙니다. 여러분의 인간 감각에서는 그렇죠. 그렇지 않아요. 또한 여러분이 하길 원하는 것도 아닐 겁니다. “하지만 그러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내가 어떻게 알까요?” 여러분이 그것을 허용하는 거죠.


낡은 방식 혹은 낡은 방식의 생각하기를 통해서 그것을 느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낡은 선(Zen) 같은 거죠. “내가 여기에 있는 것을 어떻게 알지?” “왜냐면 여기 있으니까.”


“어떻게 마스터 감각이 여기 있다는 것을 내가 알까요?” “왜냐하면 있으니까.” 그보다 단순하진 않을 겁니다.


“음, 하지만 그 때문에 일을 할 필요도 없나요?” 여러분이 원한다면요.


(멈춤)


“이 마스터 감각이 존재한다는 것을 내가 어떻게 알죠?”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언제나 그것을 가지고 있었으니까요.


“내가 그것을 만들어낸(꾸며낸) 것이 아니란 걸 어떻게 알죠?” 여러분이 모든 것을 만들어(꾸며) 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삶이 다른 모든 이들의 삶과 같도록 최면을 건 겁니다. 그리고 하나의 거대한 엿 같은 꾸밈을 만들어 낸 거죠. 그 모든 것이 만들어 진 것입니다.


그럼 꾸며낸 다 한들 그것이 왜 안 되나요, 진정한 여러분을 허용하세요, 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멈춤)


배가 점점 고파지는군요!(아다무스 웃음)


그것은 노력 없음이며, 마스터 감각입니다. 그것이 여기 있습니다. 누구도 그것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당황스럽다면, “어디에 있어? 느껴지지 않아.” - 그 모든 것도 괜찮습니다. 깊이 호흡하고, 허용하세요.


기억하세요, 대로에서 90도 꺾인 곳에 좁은 판타지 길이 있다는 것을. 그것은 깨달음 고속도로를 향한 지름길이며, 자각(실현)을 향해 있습니다.


좋습니다.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하세요.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하세요, 친애하는 샴브라여.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하세요. 아! 오! 음, 제가 그것을 잘 가르친 것 같군요.(아다무스 웃음)


예, 저는 오늘 상승 마스터 클럽에 가서 말할 겁니다, “젠장, 내가 맞았군.”(웃음) “그들이 알아들을 줄 알았어. 때가 됐음을 난 알았어.”


자,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계속해갈 겁니다. 올해에 하게 될 많은 것들이 있어요. 맙소사! 우리는 할 것들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다른 길로 가고


자, 우리는 다른 관점들을 허용합니다. 그저 물질적인 관점뿐만이 아니죠. 우리는 들어오기 시작하고 있는 다른 관점들도 허용합니다.


그것은 이상하게 느껴질 겁니다. 제가 보장하죠. 그것은 완전히 이상하게 느껴질 겁니다. 하지만 그 후, 여러분은 이것이 자연스럽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동물원의 동물이 더 부자연스러운 상태였다는 것도 말이죠.


자 그것으로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합시다. 여러분은 우리가 어떻게 마무리를 할지 않고 있어요. 여러분은 우리가 함께 깊고 편안한 호흡을 한 후, 해피 뉴 이어! 라고 말할 것을 알고 있습니다.(청중, 해피 뉴 이어)


창조계의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친구들. 마스터 감각이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May the Master Sense be with you. (청중 박수)




번역: 게물, 엉겅퀴
















 


.
    레이어 닫기